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낚시의 신 - 닌텐도 NDS 시리즈, 전문가들의 입성!

닌텐도 NDS 시리즈, 전문가들의 입성!

NDS는 닌텐도가 게임보이(GB) 시리즈를 대체하기 위해 사용하는 차세대 휴대용 콘솔이다. 현행 PSP 콘솔과 가장 큰 차이점은 화면이 2개이고 하단 화면이 터치스크린이라는 점이다. 그 중 NDS는 닌텐도(Nintendo)컴퍼니가 제작하고, ids는 아이큐컴퍼니가 제작한다.

목차

NDS - 소개

NDS - 성능 사양

CPU

화면

잭/슬롯

무선통신 기능

사운드

기타 기능

사용자 정의 설정

배터리/전원 공급 장치

NDS - 특정 매개변수

NDS - 하드웨어 성능에 대한 철저한 분석 고성능 내장 프로세서

메모리

2D ?그래픽?엔진

N64 수준의 성능을 갖춘 3D 엔진

SFC를 능가하고 PS에 필적하는 사운드 시스템

편리한 무선 연결

p >

완벽한 조작 버튼

향상된 카세트 미디어

NDS - 판매 상황

고장 수리

NDS - 걸작

NDS - 영문 약어

NDS - ROM 다운로드

네트워크 서비스 설명

NDS 중국 투자 3배

N3DS에 장비 추가

출시 시간

NDS - 소개

NDS - 기능 사양 ?

CPU?

화면?

잭/슬롯?

무선통신 기능?

소리?

다른 기능?

맞춤 설정?

배터리/전원 공급

NDS - 특정 매개변수

NDS - 하드웨어 성능에 대한 철저한 분석? 고성능 임베디드 프로세서?

메모리?

2D? 그래픽? 엔진?

N64 수준의 강력한 3D 엔진?

SFC를 능가하는 사운드 시스템 PS와 비슷할까요?

편리한 무선 연결?

완벽한 조작 버튼?

향상된 카세트 미디어

NDS——판매 상태

NDS 오류 복구

NDS——걸작

NDS———영어 약어

NDS——ROM 다운로드 네트워크 설명 서비스 NDS China는 중국 N3DS에 투자를 3배로 늘렸습니다.

장비를 추가하시겠습니까? 시장 출시 시간을 확장하세요.

이 단락 편집 NDS - 소개 전체 이름: [1] Nintendo? 스크린(NDS) 2009년 3월 11일, 닌텐도는 2009년 3월 6일 현재 NDS 글로벌 판매량이 1억 대를 넘어 PS2를 제치고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NDS 콘솔이 1억 대 판매량을 달성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단락 편집 NDS - 기능

사양·접었을 때: 84.7×148.7×28.9mm, 무게 275g(배터리, 스타일러스 포함)

CPU ·ARM9CPU 및 ARM7™ CPU에는 새로 개발된 이미지 엔진이 내장되어 있어 더욱 선명한 이미지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화면·듀얼 스크린 디자인, 3인치 반투과 TFT 컬러 디스플레이 LCD, 백라이트 기능 포함, 256×192 픽셀, 260,000 색상, 하단 화면에는 저항막 투명 시뮬레이션 터치 기능이 있습니다.

소켓/슬롯·DS 게임 슬롯·GBA 게임 슬롯?(NDSI?아니오)·스테레오 헤드폰/마이크 소켓

무선 통신 기능·전파 수신 거리: 10M-30M( 주변 환경 및 플레이 중인 게임에 따라 다름) · IEEE802.11의 2가지 방식 및 닌텐도 고유의 통신 주파수에 해당 · 게임 설정에 따라 여러 플레이어가 하나의 게임 카트리지를 사용하여 동시에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스테레오 스피커 내장(게임 설정에 따라 가상 서라운드 효과 구현 가능)

기타 기능·터치스크린 보정 시스템·시계 내장(날짜 및 시간 표시/알람시계) 기능)·내장 "Pict?Chat"”, 최대 16명 사이에 텍스트 또는 그림의 무선 통신 가능

사용자 정의 설정·사용자 정보 설정·시작 모드 전환·GBA 게임 표시 설정 가능 상단 또는 하단 화면에 ·사용 언어: 일본어,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미국

배터리/전원 공급 장치 · DC 전원 공급 장치 제공 · 충전식 리튬 배터리 내장 · 전체 충전 시간: 4시간 · 절전 모드 등 절전 기능 있음 · 배터리 지속 시간: 약 6~10시간(사용하는 소프트웨어에 따라 다름)

NDS의 이 섹션 편집 - 특정 매개변수

CPU 메인 프로세서?(67MHz) 캐시 메모리? 8KB, 데이터 캐시? ARM7TDMI? (참고: GBA? CPU? 더 빠름) ? 메인 메모리 ? 32KB(16KB×2) ARM7 ? 64KB LCD 화면? 256×192 색상? G:B, 각 6bit) 2D 드로잉 능력, 배경 스크롤, 최대 4면 애니메이션 스플라이스 문자 수, 최대 128 2D 드로잉 능력, 좌표 변환 능력 초당 최대 400만 버텍스 폴리곤 렌더링 능력, 최대 120,000 폴리곤 픽셀 채우기 초당 최대 3천만 픽셀 음향 효과 기능, 16채널, PCM/ADPCM(PSG로 설정 가능) 오디오 소스, 최대 8채널) 마이크 입력 기능 무선 통신 IEEE802.11 기반으로 설계된 전용 사양(NDS) 최대 16개의 호스트 연결을 지원합니다) 작동 방법 하나의 화면에만 버튼 교차 터치 기능이 있습니다. A?B? NDSL의 하단 화면에도 GBA 카드 슬롯이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NDS - 하드웨어에 대한 철저한 분석 성능

고성능 임베디드 프로세서 ARM946E-S 및 ARM7TDMI는 Advanced에서 개발되었습니다. RISC Machines에서 개발한 임베디드 32BIT RISC CPU는 자동차 전자 장비, 휴대폰, 하드 드라이브, 모뎀, 산업 제어에 널리 사용됩니다. , 대용량 스토리지, 네트워크 통신, 무선 통신 및 다양한 소비자 엔터테인먼트 전자 제품. 낮은 전력 소비, 고성능, 작은 크기 및 저렴한 가격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휴대용 사용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 중 ARM946E-S는 1~67MHz 속도의 메인 CPU로 주요 3D 연산과 2D 연산을 담당하게 된다.

작업 속도를 높이기 위해 NINTENDIO에는 대용량 캐시 지침 캐시(명령어 캐시) 8KByte, 데이터 캐시(데이터 캐시) 4KByte TCM(밀접 결합 메모리)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명령 캐시(명령어 캐시) 32KByte, 데이터 캐시 (데이터 캐시) 16KByte는 휴대용 컴퓨터의 경우 이미 매우 큽니다. [참고: 일반적으로 프로세서 속도를 높이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클럭 주파수를 높이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프로세서의 캐시를 높이는 것입니다. 속도는 일반적으로 동일합니다. 프로세서의 클록 주파수 또는 1/2 속도로 실행]. ARM946E-S는 5단계 파이프라인과 Thumb 확장 기능, 디버깅 기능 및 Harvard 버스가 통합된 코어입니다. 동일한 프로세스에서 ARM7TDMI 성능이 두 배 이상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향상된 DSP 명령 세트를 갖추고 있어 제어 및 DSP가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NDS의 아키텍처에 적합합니다. 2D 그래픽 엔진 및 3D 그래픽 엔진은 모두 DSP 유형입니다.] ARM7TDMI는 선언된 성능 지표를 달성하기 위해 주로 2D 그래픽 엔진과 함께 ARM946E-S 계산을 지원합니다. GBA 제어 I/O 및 기타 장치와 호환됩니까? 64K 오프칩 전용 메모리가 함께 제공됩니다. 원래 휴대용 통신 장치용으로 개발된 소형, 고성능, 저전력 통합 32비트 RISC 프로세서 코어입니다. 속도는 1~33MHz입니다. ARM946E-S와 ARM7TDMI는 모두 0.18um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생산되며 32KByte?(16Kbyte?x2) 오프칩 전용 메모리를 공유합니다. 이런 식으로 ARM946E-S와 ARM7TDMI는 효과적으로 R4000A의 성능에 근접할 정도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N64 프로세서이고 PSP의 R4000과 같은 종류가 아니며 회로 구조도 전혀 다르다).

메모리는 N64와 동일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NDS는 4MB의 메인 메모리를 통합합니다(유형은 N64의 4.5M보다 나쁩니다). N64에 비해 확실히 텍스처가 줄어들겠지만, 모두가 간과한 문제 중 하나는 CPU 캐시, 전용 메모리(64KByte), 공유 메모리(32KByte)의 존재와 역할을 무시했다는 점입니다. NINTENDIO도 656KByte를 설계했습니다. N64 표준 텍스처를 완벽하게 수용할 수 있는 3D 엔진용 VRAM 프레임 캐시입니다.

2D?그래픽?엔진 이번에는 NDS의 성능을 향상하기 위해 2D 그래픽 엔진이 통합되어 처리를 지원했습니다. 그런데 NDS와 GBA의 2D 성능이 전혀 향상되지 않았다는 사실을 눈치채셨나요? 2D도 강력한 영상을 보여줘야 하기 때문에 [참고: 3D의 배경입니다. 2D 표현의 형태] CPU를 보조하기 위해 2D가 통합된 이유입니다.] 이는 2D 요소를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3D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또한 2D 그림은 더 많은 색상과 더 높은 해상도를 갖습니다.

N64 수준의 성능을 갖춘 3D 엔진. NINTENDIO가 NDS의 성능이 PS와 경쟁사인 N64를 능가할 수 있다고 발표했을 때 많은 플레이어들은 숫자 면에서 ARM946E-S와 ARM7TDMI가 R4000A보다 뒤떨어진다고 생각했습니다. NDS NINTENDIO가 주장하는 것을 실제로 달성할 수 있습니까? 대답은 '예'입니다. NDS에는 CPU가 기하학적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3D 엔진이 통합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초당 400만 개의 정점(모든 정점을 연결했을 때의 계산량)과 120,000개의 다중 변형(3D 배경 등 대형 객체의 정점을 함께 연결하기 때문에 실제로는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을 것이다)을 계산할 수 있다. ) 및 3천만 픽셀의 채우기 속도를 통해 NDS는 N64에 필적하는 3D 성능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N64가 지원하는 특수 효과를 기반으로 NDS에 안개(물체에 "안개" 특성을 갖게 만드는 효과)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특수 효과의 원리는 흰색 구성을 추가하고 빛과 대비를 줄이는 것입니다. 거리에 따라 어두움. 카툰 효과를 생성하거나 등고선을 사용하지 않고 색상 그라데이션만 사용) 카툰 렌더링을 실현합니다(예: The Wind Waker). 결과적으로 NDS에는 수많은 3D 게임이 나타납니다.

사운드 시스템 NDS는 SFC를 능가하며 PS와 맞먹는 수준이다. SF*의 8개보다 훨씬 많은 16개의 PCM 음원을 갖고 있다. 이를 통해 **S는 CD에 가까운 음성 및 음향 효과를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다. 품질, NDS 만들기 음악 게임이 인터넷에 등장하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편리한 무선 연결 NDS는 IEEE802.11 무선 네트워크 표준을 준수하는 Wi-Fi 무제한 연결 기능을 탑재할 수 있습니다. 10미터 범위 내에서 16명의 플레이어를 활성화* **카세트를 즐기며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완벽한 작동 버튼 GBA에 작동 버튼이 충분하지 않은 당황스러운 상황을 보완하기 위해 NDS는 ?X?Y 버튼을 추가하여 NDS의 게임 운영을 더욱 다양화하고 개선할 수 있으며 향후 휴대용 게임의 운영 표준을 더 잘 충족할 수 있어 NDS에 새로운 유형의 게임이 등장하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향상된 카세트 미디어 DS 카세트는 Matrix Semiconductor의 저장 기술을 사용하여 Nintendo가 카세트를 더 빠르고 저렴하게 생산할 수 있게 해줍니다. 타사 제조업체에서 생산하는 카세트의 가격은 약 6~10달러로 게임 제조업체의 카세트 가격과 판매 가격을 크게 낮출 뿐만 아니라 카세트 용량도 1Gbit로 크게 늘어났습니다. , 따라서 게임 화면을 더욱 아름답게 만듭니다. 더 이상 용량에 따라 게임 시간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또 다른 이점은 카트리지에 특수 DSP를 장착하여 게임의 영상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MD?SFC 시대를 잊으셨습니까? ? DSP를 탑재한 MD?SFC의 2D 주요 성능 업그레이드로 NDS는 PSP와 경쟁할 수 있도록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NDS - 출시 상태 2004년 11월 21일 북미, 2004년 12월 2일 일본, 2004년 12월 중순 대만, 2005년 3월 11일 유럽 순으로 출시됐다. 중국은 현지 제조사인 Shenyou Technology에 의해 "iQue? DS(iDS)"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었으며 2005년 7월 23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가격은 RMB 1,518입니다(GBA 및 NDS 게임 1개 포함). NDS? Lite라는 새 모델이 2006년 3월 2일 일본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원래의 구형 모델 NDS는 점차 생산을 중단하고 NDS? Lite로 대체되었습니다. 2006년 6월 1일 호주, 2006년 6월 11일 북미, 2006년 6월 23일 유럽, 2006년 6월 말 대만, 2006년 6월 29일 중국 본토에서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 2006년 7월 말, Nintendo는 일본에서 NDS 콘솔 판매량이 1,000만 대를 넘어 일본 비디오 게임 역사상 가장 빠르게 판매된 콘솔이 되었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2007년 11월 말까지 Nintendo DS는 일본에서 2,150만 대, 미국에서 2,050만 대, 유럽 및 기타 지역에서 2,300만 대를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약 6,500만 대를 판매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약 700,000개의 NDSi가 판매됩니다. NDSi의 정식 명칭은 Nintendo? DSi? NDSi이며, NDSL 이후 Nintendo의 또 다른 개선 모델로 2008년 11월 1일에 초기 가격이 18,900엔으로 출시되었습니다.

NDSi는 NDSL과 비교하여 다음과 같은 변경 사항을 적용했습니다. 1. 전면 오른쪽 하단에 300,000픽셀 카메라가 추가되고 마이크에 300,000픽셀 카메라가 추가됩니다. 2. NDSL의 푸시형 전원 스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푸시버튼형으로 변경되어 하단 화면 좌측으로 이동하였습니다. 3. 볼륨 조절 버튼이 버튼형으로 변경되어 호스트 좌측으로 배치되었습니다. 4. 새로운 SD 카드 슬롯이 추가되었습니다. 스타일러스 옆에 있는 호스트의 오른쪽에 배치됩니다. 5. 원래 표시등은 2에서 3으로 변경되고 샤프트의 왼쪽으로 이동됩니다. Wi-Fi 스위치, 충전 표시기 스위치 및 전원 스위치 6 NDSL과 비교하여 추가 키 L 및 R의 키캡은 원래 1/2로 단축되었습니다. 7. 조정 가능한 화면 밝기는 낮은 밝기에서 높은 밝기까지 5단계입니다: 최소 밝기, 낮은 밝기, 중간 밝기, 높은 밝기. 및 최대 밝기. Nintendo: NDS 콘솔의 글로벌 누적 판매량이 1억 대를 달성했습니다. Nintendo는 최근 2008 회계연도의 첫 3분기에 대한 공동 실적 요약 보고서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판매된 지 4년이 된 NDS 콘솔의 글로벌 누적 판매량은 100대를 기록했습니다. 이전에 소니는 PSP 판매량이 5천만 대를 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분명히 닌텐도는 소니에게 또 다른 큰 타격을 입혔습니다! NDS 콘솔의 경우, 이번 회계연도 첫 9개월 동안 일본에서 329만 대, 미국 시장에서 954만 대, 유럽 및 기타 지역에서 총 1,279만 대를 포함하여 2,562만 대가 판매되었습니다. NDS 콘솔 출시 이후 글로벌 누적 판매량은 9,622만 대에 이르렀다. 또한, 2008년 11월 1일 일본 시장에 출시된 NDSi 콘솔의 누적 판매량은 12월 말 기준 166만 대에 이른다. 백만 단위. 소프트웨어 측면에서 보면, 이번 회계연도 1~3분기 동안 NDS 소프트웨어의 글로벌 누적 판매량은 1억 6,378만 개에 달했다.

이 단락 편집: NDS 결함 수리 Nintendo의 콘솔은 상대적으로 품질이 좋지만 디지털 제품에는 몇 가지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A. NDS 분해 B. 교체 NDS 액세서리 C. NDS가 켜지지 않음, 화면이 깨짐/폭발함, 화면이 흐려짐/깜박임, 터치 스크린이 작동하지 않음, 카드를 읽지 못함, 카드를 읽을 수 없음, 헤드폰을 꽂을 때 소리와 스피커가 생성되는 등 일반적인 NDS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소리가 안 나고, 버튼이 작동하지 않고, 온라인에 연결할 수 없고, 화면이 자주 검게 변하고, 게임을 할 때 응답 속도가 느려지는 등 일련의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 단락 편집 NDS - 걸작 NDS와 포켓몬, 마리오, 동물의 숲, 젤다의 전설(2), 캐슬바니아(3)와 같은 오리지널 Nintendo 클래식 게임 시리즈: The 창월의 십자가, 폐허의 초상, 도난당한 봉인) 및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4, 6, 9, 몬스터 장, 몬스터 장 2). ?Dragon Quest 시리즈와 Final Fantasy 시리즈는 항상 일본 게임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두 가지 롤플레잉 게임으로 찬사를 받아 왔으며, 전자는 Dragon Quest의 여러 에피소드에서 항상 가장 인기 있는 기계 모델로 출시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모두가 예상대로 새로운 그림 혁신을 위해 차세대 홈 콘솔에 출시하는 대신 NDS에 출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외부 세계에서 NDS가 미래에 게임 콘솔 시장을 지배할 것이라고 믿게 만듭니다. 이 밖에도 NDS는 두뇌운동 시리즈, 퍼즐과 두뇌활성화 게임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두뇌체조 아카데미 시리즈, 신개념 음악리듬게임 응원단 등 재미있고 클래식한 신작 시리즈도 다수 개발했다. 시리즈, 수술 의료 시리즈 등의 게임도 활용하고 있습니다. NDS의 기능

이 단락에서 NDS를 편집하세요 - 영문 약어 Nintendo Dual Screen? NDS 이름 Nintendo Dual Screen Lite? NDSL 이름 Nintendo Dual Screen I(eye)? Nintendo Dual Screen I LL(의류 모델, XL과 동일)은 ndsi?LL로 축약됩니다.

이 단락 편집 NDS-ROM 다운로드, 확장 읽기의 마지막 5개 항목을 참조하십시오.

이 단락의 설명 편집 네트워크 서비스 NetWare 디렉토리 서비스, NetWare 디렉토리 서비스, NetWare 디렉토리 서비스의 개체는 Novell Netware 4.0에서 도입된 기능으로 에 있는 개체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거나 다음의 디렉터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여러 서버. NetWare에서?4. x의 NDS(NetWare Directory Services) 기능은 X에도 적용됩니다. 500 네이밍 서비스는 네트워크상의 사용자 계정과 자원을 객체 형태로 관리하는 서비스입니다. 사용자 개체에는 이름, 컴퓨터 노드 주소, 로그인 기본 요소 및 네트워크 사용자에 대한 기타 중요한 관리 정보가 포함됩니다. 서버, 프린터, 파일과 같은 리소스도 개체로 표시됩니다. 이러한 개체에는 해당 개체를 사용하고 변경할 수 있는 사람을 설명하는 속성이 있습니다. 개체는 NetWare 디렉토리 데이터베이스(NDB)에 저장되며 계층적 트리 구조로 구성됩니다. "컨테이너 개체"는 일반적으로 조직의 지점이나 부서를 나타냅니다. 컨테이너 개체에는 사용자 개체, 서버 개체, 프린터 개체 등의 다른 개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트리의 구성이 중요합니다. 개체는 지점이나 부서를 나타내기 때문에 관리자는 관리자 또는 슈퍼 사용자에게 컨테이너 개체에 대해 서로 다른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즉, 관리자 또는 슈퍼 사용자에게 컨테이너 개체 내의 모든 개체에 대한 관리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국제 무역의 NDS---------------------------------- -- --------------------------------NDS Shipping Company는 네덜란드의 운송 회사이며 전체 이름은 NILE입니다. ?DUCTH?서비스(NDS). 중국 이름은 Nile Navigation Company입니다. 서아프리카를 베이스 캠프로, 전 세계 국가를 시장으로 삼아 서아프리카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주요 도착항은 루안다(Luanda?), 로비토(Lobito?), 캐빈다(Cabinda?), 나미베(Namibe?), 포인트느와르(Pointe Noire), 마타디(Matadi), 리버빌(Libbyville?), 두알라이다. (Duala?) 및 기타 포트. NDS Shipping Company는 25년 넘게 아프리카 항로를 운영해 왔으며 특히 서아프리카가 기본입니다. 현지 무역 문화와 관습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축적해 왔으며, 서아프리카 지역의 화주와 수하인에게 최고의 운송 솔루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단락 편집 NDS China는 중국에 대한 투자를 3배로 늘렸습니다. 영국의 디지털 유료 TV 기술 및 솔루션 제공업체인 NDS는 중국 고위 경영진을 강화하기 위해 3명의 새로운 중국 부사장을 임명했다고 월요일 발표했습니다. . 건설. 동시에 NDS는 올해 중국에 대한 투자를 3배로 늘리겠다고 약속함으로써 중국 디지털 TV 시장에 대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는 NDS의 의지를 입증했습니다. NDS 수석 부사장이자 중국 회장인 Su Tianle는 언론 발표에서 중국의 디지털 TV 기술 발전이 글로벌 디지털 유료 TV 시장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올해 초 중국 내 총 직원 수를 73명으로 늘렸고, 향후 베이징, 상하이 등 더 많은 도시에 R&D 센터를 설립할 계획이다. NDS 중국 R&D 및 고객 지원 센터는 2009년 3월 선전에서 공식적으로 가동되었습니다. Su Tianle는 제3자 연구 데이터를 인용하여 중국의 디지털 TV 시장이 폭발적인 성장을 경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6,600만 명 이상의 디지털 TV 사용자가 중국을 세계 최대의 디지털 TV 시장으로 만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용자는 1억 9,800만 명에 이를 것입니다. 케이블 TV 매출도 2009년 90억 달러에서 2014년 170억 달러로 늘어날 전망이다.

이 문단 편집 N3DS 6월경 E3 게임쇼에서 닌텐도는 육안으로 볼 수 있는 3D 효과(화면에서만)를 구현한 차세대 콘솔 N3DS를 공식 발표했으며, Metal Gear Solid, Animal Crossing, Paper Mario, Mario Kart, Zelda 등과 같은 3DS 게임. Nintendo는 또한 N3DS의 육안 3D 효과가 세로 화면 게임을 지원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장치 추가 옵션인 D패드는 취소되지 않았지만 D패드 위에 홈 버튼과 함께 아날로그 조이스틱이 추가됐다. 위쪽 화면의 너비는 DSi에 비해 증가하고 아래쪽 화면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닌텐도는 더 큰 버전이 나올 것이라고 말했다.

출시 시기 2010년 닌텐도 가을 제품 컨퍼런스에서 이와타는 N3DS가 2011년 2월 26일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25,000엔(약 2,000위안)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유럽과 미국에서는 3월에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