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외모는 별관이 밝고 학이 흐트러진 모습을 묘사한다. 깃털 자수 벨트, 구름 신발 장식 황갈색. 신청목은 선객처럼 맑고, 체력은 수옹처럼 가볍다. 무슨 청우도사라고 해도 소권씨처럼 강하다. 화장은 가상으로 진짜처럼 되고, 허정을 빚는 것은 실정과 같다.
2 칠성검, 요괴의 지팡이도를 떨어뜨려 금빛이 반짝이는 것 같다. 이 눈망울은 검은살신처럼 흉악한데, 그 철얼굴은 정말 커튼장이다. 즉, 당나라 sanzo 을 잡으려고, 이상한 산 앞에 큰 에너지 를 보여줍니다. 이 노력은 진승이 되어, 한마음 한뜻으로 죽을지언정 놓아주려 하지 않는다. 그 두 사람은 구름을 뿜는 안개가 천궁을 비추고, 흙먼지를 뿌려 두상을 가린다. 그 붉은 해가 빛나지 않고, 대지가 건곤이 어지러웠다. 왕래가 팔구 회를 견지하며, 예기치 않게 내사 스님을 패배시켰다. < P > 서유기 제 34 회: 마왕은 졸린 유인원을 교묘하게 계산하고, 대성텐나는 아기
1 의 외모는 눈귀밑머리가 흐트러지고 별빛이 번쩍이는 모습을 묘사한다. 낯가죽이 붉고 주름살이 많고, 이가 드문드문 우쭐거린다. 국화의 잔상 속 빛깔이 송로우여안처럼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머리를 감싼 백련은 실파를 모으고, 귀고리는 황금에 박힌 보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서유기 원작 31, 35 회 좋은 문장 발췌
제 3 회 사마가 정법마기억심원숭이 < P > 황포괴가 미남으로 변해 보상국으로 가서 악장 왕을 방문하고 당배를 맹호로 만들었다. 백룡마가 궁아로 변하여 칼을 들고 황포괴를 음해하며 뒷다리를 맞았다. 팔계는 고노장으로 돌아가고, 백룡마는 그에게 오공을 찾아가라고 권했다. 우 거부, 여덟 반지 산 저주, 원숭이 다시 잡혔다.
● 제 31 회 저팔계의는 원숭이 왕 손행자의 지혜를 자극하여 9 괴를 떨어뜨린다. < P > 팔계는 격장법으로 오공이 현재 그와 함께 오게 했다. 오공은 공주로 변해 통곡하며 아홉 가지 이상한 네이단 사리를 삼키며 본상이 나타나 몽둥이가 요괴를 흔적도 없이 때렸다. 오공은 천계에 가서 방문하고, 별신은 주문을 읽고, 그 제멋대로 소란을 피우는 규목늑대를 회수했다. 오공은 공주를 데리고 귀국하여 당승을 원신으로 회복시켰다.
● 제 32 회 평정산공조가 연꽃동 목모에게 재해 < P > 가 일산에 도착했다는 소식을 듣고 오공은 요괴가 있다는 말을 듣고 사부님을 부추겨 팔계를 순산으로 가게 했다. 팔계는 게을러서 자고, 거짓말을 지어내어 사람을 속이지만, 벌레로 변한 오공은 듣자마자 면전에서 그 거짓말을 폭로해야 한다. 팔계는 어쩔 수 없이 다시 길을 찾아갈 수밖에 없다. 두 요괴 중 하나인 은각 대왕은 요동 순찰을 이끌고 팔계를 잡았다.
● 제 33 회 외도진성 천신은 본심 < P > 은각대왕이 넘어져 다리가 부러진 도사가 되어 길에 누워 있는 것을 돕는다. 당승은 오공을 업게 했다. 그 요괴는 세 개의 큰 산을 보내 오공을 억누르고 당승과 사승을 동굴로 가져갔다. 땅, 산신 등이 큰 산을 옮겨 오공을 탈출시켰다. 오공이 노도사가 되었는데, 어느 태자의 도움을 받아 요괴로 변장한 진짜 조롱박을 가짜 조롱박으로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제 34 회 마왕은 졸린 유인원 대성텐나 속아 보배 < P > 오공이 늙은 요괴가 구멍에 들어와 매달린 팔계식에서 바람소리를 냈다. 은각대왕과 오공이 대전하다. 오공은 늙은 요괴로부터 얻은 금줄을 던져서 상대를 묶었다. 은각 대왕은 송줄 주문을 읽고 해탈하고, 반대로 오공을 끈으로 묶었다. 오공은 강철 파일을 만들어 밧줄을 부러뜨리고 몸을 뺐다. 또 요괴가 되어 금줄을 훔쳤다. 은각 대왕은 조롱박으로 오공을 담았다. 오공사기마는 조롱박을 열고 기회를 틈타 탈출한 뒤 구멍에 잠입해 조롱박
● 제 35 회 외도인 슈웨이가 정성을 속이고 유인원을 속여 보복악마 < P > 은각 대왕이 오공이 조롱박으로 적재되어 순식간에 물로 변했다. 금각대왕은 부채로+불을 부채질하여 오공을 격파했다. 오공은 동굴 안으로 뚫고 들어가 깨끗한 병과 부채를 훔쳤다. 늙은 악마를 정병에 담았고, 태상노군은 관음의 부탁을 받아 동자화를 두 명의 요마로 만들어 당승사도를 시험하게 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두 소년이 부활하여 하늘로 돌아가다. 3.' 서유기' 제 35 ~ 4 회 좋은 단어에는 어떤 < P > 좋은 단어가 있는가 -응? ,,,,,,,,,,,,,,,,,,,,,,,,,,,,,,,,,,,,,,,,,,,,,,,,,,,,,,,,,, 。 < P > 사람을 만나지 않고 묘단을 전하지 않고, 빈말로 혀를 졸라매다!
현밀원통 진묘한 노하우, 석수생명은 그가 말하지 않았다. 모두 와서 늘 정신을 가다듬고, 삼가 단단히 숨기고 휴 누설을 한다. 휴 누설, 몸 속에 숨어, Rusheng 내 전파 zichang 에서. 구결은 얼마나 유익한지 기억하고, 사악한 욕망을 없애고 청량하게 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청량하고, 빛이 휘영청 밝아서 단대에게 명월을 감상하기 좋다. 달 티베트 옥토끼 일 티베트 우크라이나, 자신의 거북 뱀 상 디스크 매듭. 상 디스크 매듭, 생명 케네디, 하지만 불 속에서 김련을 심을 수 있다. 오행들을 모아서 거꾸로 쓰고, 공을 다 모아 부처와 신선으로 삼다. \ "
세상에 어려운 일이 없다. 마음이 있는 사람을 두려워한다. < P > 갈 때 무릇 뼈가 태중할 때, 도체 경체도 가볍다. 세상에 아무도 뜻을 세우려 하지 않고, 현현현현이 자명하다는 뜻을 세웠다. 당시 E799 BEE5Baa6 E4B 893E 5B 19e31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 다른 언어 권고 는 여전히 귀에, 어느 때 즉시 동 황 을 볼 수 있습니다.
필봉이 우뚝 솟아 있고 곡조가 깊다. 필봉이 하늘을 뚫고 우뚝 솟아 있고, 곡조가 깊고 땅굴을 관통한다. 두 절벽의 꽃과 나무가 기이하게 다투고, 몇 군데 소나무와 꽃이 푸르다. 왼쪽 용, 익숙한 길들이기; 오른쪽 호랑이, 평평한 볼트.
그윽한 새 □ 수이 소리, 단봉 조양립. 석인인, 파순, 괴상한 qiaoxi 정말 흉악하다. < P > 세상에 명산이 무수히 많아 꽃이 피고 꽃이 피고 꽃이 피며 많은 사람들이 있다. 이런 광경을 다투면 영원히 지속되고, 8 절 4 시에는 흐트러지지 않는다. 진심으로 삼계 칸원산으로 오행수 더러운 구멍을 자양한다!
는 영전선록 () 의 이름만을 기다리고, 한 성을 통해 본전으로 돌아갔다. (서양속담, 명예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 P > 포운에서 건곤을 흔들고, 검은 안개가 자욱하여 대지가 어지럽다. 강해파가 어게를 뒤집는 것을 두려워하고, 산림나무가 호랑이와 늑대를 꺾어 달리다. < P > 모든 종류의 장사에는 상인이 없고, 각양각색의 생활은 사람을 만나지 못한다. 전전 왕은 내원으로 돌아가고, 차전 문무는 관아를 돌렸다. < P > 천추왕좌는 모두 쓰러졌고, 오봉고층빌딩은 뿌리를 움직였다. < P >' 서유기' 좋은 단락:
1, 그 스님들은 묻는 소리를 듣고 갑자기 고개를 들어 외부인을 바라보며 입이 길어졌다. 몸이 굵고 어깨가 넓어서, 소리가 천둥과 같다. 워커와 사승은 용모가 더욱 추하다. 청당 몇 중승은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이 없다. 잠리도 경을 읽고, 반 첫 교행 파업. 차임과 벨, 불상, 두고 가기 어렵다. 일제히 불을 끄고, 난시를 놀라게 하다. 넘어져서 기어오르는데, 문턱이 어찌 넘어졌겠는가! 네 머리가 내 머리를 부딪쳤으니, 마치 조롱박 선반을 넘어뜨린 것 같다. 도장을 잘 치우고 큰 농담으로 번역하다.
2, 장안 외곽 징하안, 두 현인 이 있다고 말했다: 하나는 어부, minghuan 장 약간; 하나는 나무꾼, 명호 이정이다. 그 두 사람은 불등과의 진사로 글을 읽을 수 있는 산인이다. 어느 날, 장안 시, 어깨 장작, 바구니 잉어 를 판매, 선술집 으로, 반 술에 취해 먹고, 각각 한 병, 순징강 해안, 쑤 보 를 들고 돌아왔다.
3, 이 산 minghuan 장수 산, 산 개념, minghuan wuzhuang 개념, 관 안에 요정, 도로 번호 마을 yuanzi, 혼합 이름과 세계 동군 이 있다고 말했다. 즉, 일반적으로 다른 보물 에서 관찰 하지만, 혼돈의 첫 번째 지점, 홍몽이 시작 문장, 세계 가 열려 있지 않을 때, 이 영근 을 생산합니다. 세계 4 대 대륙을 덮었지만, 서우호주 오장관은 이것을 보고 명초를 불러도 단, 일명 인삼과라고도 한다. 삼천 년 동안 꽃이 피고, 삼천 년 동안 결과가 나왔고, 삼천 년이 지나야 익고, 단처음 만 년 동안 먹어야 한다. 만 년 처럼, 단지 서른 과일 을 매듭. 열매의 모양은 마치 삼조가 채 차지 않은 아이와 비슷하고, 사지가 다 갖추어져 있고, 이목구비가 짜다. 인연이 있으면, 그 열매가 냄새를 맡으면, 삼백육십 년을 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연명언) 한 개를 먹으면 4 만 7 천 년을 살 수 있다.
4, 서연이 산뜻하고 상광호법신. 구천화한리, 여실인이 나타났다. 그 보살은 머리에 금잎단추, 푸른 꽃가게, 금빛, 생기 있는 구슬을 달고 있다. 몸에 칼라 옅은 색, 옅은 메이크업, 판금용, 비채봉의 결소 파란 가운을 입고 있다. 가슴에 달명, 맑은 바람, 잡보주, 비취옥을 모아 향을 쌓는 고리가 걸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허리춤에 얼음 실크를 묶고, 금변을 짜고, 색운에 오르고, 요해의 금수 벨벳 치마를 촉진한다. 앞에 또 동양을 날고, 전 세계를 여행하고, 감사행효, 황모홍입 백앵무새를 이끌고 있다. 손에 은혜를 베푸는 보병을 받치고 있는데, 병 안에는 푸른 하늘을 뿌리고, 큰 악을 뿌리고, 잔안개 수양버들을 쓸어 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옥고리는 자수 단추를 입고, 금련은 한 걸음이 깊다. 사흘간 출입을 약속하는데, 이것이야말로 고고를 구하고 재난을 구하는 관세음이다.
5, 사제들이 수일 동안 줄을 서서 공주시에 도착했다. 공주 합속 관리 등 일찌감치 입성을 맞이했다. 하룻밤 쉬고, 다음 날 아침 시내를 나서기 전에. 배고픈 식사 갈증 음료, 밤 라이브 Xiaoxing, 2 ~ 3 일, 그리고 Hezhou 웨이 에 모든 방법. 이것은 바로 대당의 산하 경계이다. 이미 마을 측 총병과 본 승도는 친차 어제 법사가 서양에서 부처를 만나는 냄새를 맡았고, 모두 공경하고, 내부 공급을 받고, 승강 () 을 따라 복원사 () 로 편히 쉬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사원 승려, 열한 참조, 늦은 라마단 준비. Zhaibi 는, 말, 알 수없는 일 라인에 먹이를 두 사람 에게 말했다.
6, 시는 말했다: 부처님은 마음 속 마음 속 부처님, 마음 부처님은 언제나 물건을 원한다. 만약 물건이 없고 무심하다는 것을 안다면, 그것은 정말 법신불과도 같다. 법신불은 모양이 없고, 둥근 빛은 만상을 함축한다. 몸이 없는 몸은 진체이고, 상이 없는 것은 현실이다. 비색은 비어 있지 않고 비어 있지 않고, 오지 않으면 돌아오지 않는다. 무유무유무유무와 다름없어 듣기 어려운 것을 아쉬워한다. 안팎의 영광은 도처에서 같고, 한 불국은 한 모래 속에 있다. 모래 한 알에는 대천계가 함유되어 있고, 한 알의 심신 만법은 같다. 아는 것은 반드시 무심코 비결이 될 것이고, 물들지 않으면 정업으로 변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선악은 천단으로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이 바로 남무석가엽이다. 4. 서유기 제 35 회 좋은 말 좋은 말 < P > 포운에서 건곤을 흔들고, 검은 안개가 자욱하고 땅이 어지럽다. 강해파가 어게를 뒤집는 것을 두려워하고, 산림나무가 호랑이와 늑대를 꺾어 달리다. < P > 모든 종류의 장사에는 상인이 없고, 각양각색의 생활은 사람을 만나지 못한다. 전전 왕은 내원으로 돌아가고, 차전 문무는 관아를 돌렸다. < P > 천추왕좌는 모두 쓰러졌고, 오봉고층빌딩은 뿌리를 움직였다.
이 시점에서 다음 큰 열기 플래그 드럼, 링 진동 구리 공, 넓은 설정 진미 백 맛, 코코넛 액체 포도 펄프, 그리고 많은 연회 를 붓는다. 또 전교에 따라 공연한다. 원숭이 왕은 그 네 명의 늙은 원숭이를 건장으로 봉하여, 두 개의 적막한 말원숭이를 말, 두 원수를 부르고, 두 사람은 등 원숭이를 통해 붕괴를 부르고, 바두 장군을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캠프 마을 아래, 상벌 모든 일, 모두 네 건각과 함께 유지한다. 그는 마음을 내려놓고, 날마다 구름을 타고 안개를 몰고, 사방을 헤엄쳐 다니며, 천산을 즐겼다. 무술을 적용하여 영호를 두루 방문하다. 신통을 부리고, 좋은 친구를 널리 사귀다. 이때 또 다른 일곱 형제가 있을 것이다. 소마왕, 주마왕, 붕마왕, 사자낙타왕, 키위왕, 노루타마왕, 자기 집 미원숭이 왕 일곱 명이다. 일별로 문론무를 강의하고, 걸러내고, 현가가 춤을 추며, 황혼을 향해 돌아오니, 별로 즐겁지 않다. (공자, 논어, 논어, 논어, 자기관리명언) 그 만리의 멀리, 단지 법정의 길일 뿐, 소위 고개를 끄덕이는 길은 3 천 리를 넘고 허리는 8 여 거리를 돌려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수원하계 동승신주 동해 소룡신 오광개주 대천성주 현돔 고신군: 근인화과산생, 수렴동으로 요선손오공을 사는 자, 소룡을 괴롭히고, 물집에 강하게 앉고, 무기를 쏘며, 시법웨이를 사용한다. 걸쳐야지, 맹렬하게 승승장구하라. 수조를 놀라게 하고 거북이를 겁주다. 남해룡은 전전긍긍긍하며 서해룡은 처참하고 처참하며 북해룡은 머리를 움츠리고 귀강하였다. 로빈슨 아오 guangshu 몸 예배, 하나님 젠 철 막대, 피닉스 날개 황금 왕관, 그리고 그 자물쇠 갑옷, 보운루, 선물 배달을 제공합니다. 그는 여전히 무예를 휘두르며 신통하지만, 운은' 요란하고 요란하다!' 라고 말한다. ♫ 과연 무적이라 매우 난처하다. 첸 이 qizou, v 왕 거룩한 컷. 켄 구걸 tianbing, 이 악마 죄 를 받아, 슈 haiyue qingning, xiayuan antai. 봉주하다. 5. 서유기 제 35 회 ~ 제 36 회 좋은 단어 < P > (1) 유인원 도체가 사람의 마음을 맞추고, 마음은 유인원의 뜻이 깊다.
말 원숭이 협력 마음과 의미, 단단히 묶여 모 외부 검색. (b) hunyuan 몸 바로 선천적 인, 만 강도 천 팬 자연.
미묘하고 무위혼태을인데, 불동호 초현처럼. 난로에서 비납수은을 불로 정련하고, 사물 밖에서 장생하는 것은 본선이다. < P > 변화는 무궁무진하고 변화무쌍하며, 삼귀오계 총휴언이다. (c) 풍부한 명성, 운명 세트 전에, 사람들은 결코 마음을 괴롭히지 않는다.
정정당당하고 광명, 충량선과가 깊다. 오만방자한 하늘이 가출하여 눈앞이 미처 기다리지 않을 때 닥쳐온다. (공자, 논어, 자신감명언)
동군에게 왜 그러냐고 물었다. 지금 징벌이 서로 침범하고 있다. 오로지 마음이 높고 도무지 극이 아닌 것을 위해, 상하를 가리지 않고 규칙을 어기고 잠에 얽매이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4) 원도타, 빛이 타 오르고, 영원 한 사람들은 어떻게 배울 수 있습니까? 불에 타면 태울 수 없고, 물에 들어가면 어찌 익사한 적이 있는가? 광명 마니주 하나, 검창 칼은 다치지 않는다. 선할 수도 있고 악할 수도 있고, 눈앞의 선악은 그에게 달려 있다.
선할 때 성불과 성선, 악처에서 털을 벗기고 뿔을 띠다. 무궁무진한 변화로 천궁이 소란을 피우니, 천둥은 신병을 잡을 수 없을 것이다. < P > (5) 그해 난화학인, 수행과도진을 목표로 했다. 만강도는 이주승경이 없어, 하루아침에 정신이 산만해졌다. < P > 하늘을 속이고 높은 자리에 오르지 않고, 능성이 댄을 훔쳐 대륜을 어지럽히다. 악이 가득 차서 오늘 보답이 있으니, 어느 날 몸을 뒤척여야 할지 모르겠다.
--\ "제 7 회 \" (6) 리원 사덕, 지혜는 온몸으로 가득 차 있다. 주채를 드리우고, 향고리에 보명을 맺다. < P > 눈썹은 작은 달처럼, 눈은 쌍성처럼 보인다. 옥면은 천성적으로 기뻐하고, 주립은 약간 빨갛다. < P > 정병 단이슬은 해마다 성하고, 사각류양은 연세가 푸르다. 남해에 살면서, 고통을 구하고 소리를 찾다. 만칭만응, 천성천령. < P > 란심신자죽, 혜성애향등나무. 로가산 자비주, 조음동 속 활관음.
--'제 8 회' 짱 관음 (7) 한가한 관람객 백운비, 혼자 모암에 앉아 대나무를 가리다. 할 일이 없으면 책을 펴서 읽고, 때로는 손님에게 바둑을 두곤 한다.
(8) 풍월이 광란적인 산야한을 가장하고 강호는 도도한 노여정을 부린다. 한가한 것은 소탈하고, 입에는 기쁨이 없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명리 마음에는 계산이 없고, 건고는 귓가에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는다. 수시로 향매쉬를 한 잔 마시고, 세 끼의 나물 수프를 살아가다. < P > 장작 두 묶음은 생계이고, 낚싯대는 영생이다. 산처의 달임차 정이 산탄하고, 우부가 밥을 지으니 마음이 태연하다.
야후 야리야리한 아이 맷돌 도끼, 무던한 어수룩한 아이 보양업. 팔절산 중 방방성, 4 시 호수 임도정. < P > 채급은 나름대로 선가흥이 있고, 낚시는 전혀 세속형이 없다. 문밖의 들꽃은 향기롭고, 뱃머리는 푸른 물결이 평평하다.
신안은 삼공 () 을 말하지 않고, 성은 십리성 () 처럼 강할 것이다. 낙산악수는 정말 드물다, 신께 감사하다.
---'제 1 회' (9) 1 세 세월은 물줄기, 평생사업 등 떠다닌다. 어제 얼굴에 복숭아색을 띠고, 오늘 머리 옆에 눈송이가 떠 있다.
흰개미 배열 잔재는 환상이고, 자규는 뒤돌아보고 싶어 한다. 옛날 음화는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고, 선함은 연민을 구하지 않는다.
(1) 선하고 선하고 선하며, 선행과 열매는 재난이 없다. 선심은 늘 절실하고, 선도는 활짝 핀다. < P > 모교흥 악념은 반드시 덜 교활하고 착하다. 휴언은 보응을 하지 않고, 신령은 계획이 있다.
--'제 12 회' (11) 하루 서기, 만도 상광. 선풍이 가볍고 싱거워 화일리가 매우 아름답다.
성명천자가 정진하고 충의대신이 양량하다. 개복천년이 순우를 넘고 만대 사이요탕으로 승진하다. < P > 이 황제는 경건하게 부처님을 존경하고, 좋은 열매로 귀의하며 향을 피운다. --\ "제 13 회 \" 짱 이세민 (12) 부처님 즉 마음 사이 마음 즉 부처님, 마음 부처님 은 결코 망한 적이 없다.
만약 아무것도 모르고 무심하다는 것을 안다면, 그것은 정말 법신불과도 같다. 법신불, 모양이 없다. 원광이 만상을 함축하다.
무체의 몸은 진체이고, 무상이 바로 현실이다. 비색은 비어 있지 않고 비어 있지 않고, 안 오든 안 오든 돌아가지 않는다.
는 유유무유무와 다름없어 듣기 싫은 것을 아쉬워한다. 안팎의 영광은 도처에서 같고, 한 불국은 한 모래 속에 있다.
모래 한 알에는 대천계가 함유되어 있고, 한 알의 심신 만법은 같다. 아는 것은 무심코 결정되어야 하고, 물들지 않으면 정업으로 변하지 않는다. < P > 선악은 천단무로 남무석가엽이다. ---\ "제 15 회 \" 심장 원숭이 개혁 (13) 스님 은 매우, 이전 사랑의 홀 을 넘어뜨리기로 결심했다. < P > 외물은 쓸데없는 말을 하지 않고, 몸에는 좋은 음양이 있다. 공로가 끝나자 금궐을 향해 가득 차서, 성명심이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을 보았다. < P > 집에서 혈식을 탐하는 것보다 늙어서 악취나는 가죽 주머니를 타락시키는 것보다 낫다. ---\ "제 24 회 \" (14) 색은 몸을 다치게 하는 검이며, 탐욕은 반드시 고통을 당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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