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를 보는 것은 낚시보다 훨씬 더 재미있고, 꽃을 심으면 누가 꽃인지 물어본다" 는 예성도노 선생이 집에 걸어놓은 대련에서 나온 것이다. < P > 는 낚시꾼은 낚시꾼 자신보다 더 많은 즐거움을 얻고, 꽃을 심는 것은 꽃구경꾼보다 더 많은 즐거움을 얻으며 과정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것으로 이해할 수 있다. < P > 1, 예성도소개 < P > 예성타오, 본명 예소균, 자병신, 성도, 현대작가, 교육자, 문학출판가, 사회활동가 등' 훌륭한 언어예술가' 로 불린다. -응? < P > 2, 주요 성과
1. 문학성과 < P > 예성도의 첫 번째 아동문학에 관한 학술 논문작' 아동의 관념' 은 중국 어린이들이 받은 나쁜 영향을 비판했다. < P > 사실 예성도는 192 년대 동화를 쓴 최초의 저자였다. 그의 작품 허수아비는 1923 년에 출판되었다. 이 아동 도서는 많은 청소년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다. 또 다른 작품인' 고대 영웅의 석상' 은 석두 한 조각이 영웅으로 조각된 이미지를 담고 있다. 이 간단하고 읽기 쉬운 이야기 뒤의 도덕은 전문가의 오만함과 사람들의 무감각을 비웃는 것이다. < P > 예성타오는 현대 중국어에 규범적인 문법, 수사, 어휘, 구두점, 단순화자, 이체한자 제거가 포함되어 있다고 열렬히 주장했다. 그는 또 간행물의 한자를 편찬하고 규범화하고 한어병음 방안을 규정했다. 그가 한 노력은 편집 작업의 질과 조직 구조를 개선했다. < P > 가장 중요한 것은 예성도가 출판 분야에서 백화문 사용을 제창한다는 것이다. 그의 잡지와 신문은 대부분 백화문을 사용하는데, 이는 기자와 독자의 독서를 크게 용이하게 한다. 이러한 모든 공헌은 중국 뉴스 사업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2. 교육성과 < P > 예성타오 교육사상은 중국특색 현대교육이론에 독창적이고 체계적인 중요한 공헌을 했다. 이 교육사상은 중국 교육개혁 실천을 논리의 출발점으로 유물변증적인 중국 교육개혁의 학문을 형성했다. 중국 교육개혁의 실제 문제를 탐구하고 대답하는 가운데, 중국 현대교육의 기본 원리를 정교하고 독창적으로 밝혀냈다. 중국 교육개혁 실천 경험을 총결하고 정련하는 가운데, 중국 현대교육 교수 이론을 발전시키고 혁신하였다. < P > 3, 주요 작품:' 격막',' 오프라인',' 예환지',' 발자취집',' 서천집' 등 < P > 4, 작품 스타일
예성도소설의 두드러진 예술적 업적; 작가의 차갑고 객관적인 풍격의 색채는 그의 내면의 열정과 주관적인 견해의 표현을 배제하지 않는다. 냉정한 관찰과 객관적 묘사는 예성도 소설 스타일의 여러 요소 중에서 가장 두드러진다. 그는 한 쌍의 침투한 관세의 눈을 가지고 낡은 중국의 암담한 구석에 웅크리고 모욕당하고 피해를 입은 민중을 냉정하게 살폈다. 그의 마음속에는 연민의 정이 가득 차 있지만, 붓이 떨어질 즈음에 숨기고, 차갑고 함축적이며, 뜻은 말 밖에서 흔히 볼 수 있고, 정은 글 속에 드러나지 않는다. < P > 동정과 풍자를 겸비한 예성타오는 소시민 지식인에 대한 펜의 기본 특색으로 생활정반 중압하에 있는 지식인들이 그들의 비겁함, 공허함, 직무 태만,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그러나 그는 또한 그들의 고충을 잘 알고 있으며, 그들의 이러한 나쁜 표현의 원인은 복잡하며, 때로는 그들 자신도 자신의 운명을 파악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그는 조롱을 하면서 필봉을 그 뒤에 있는 어두운 현실 제도를 분명하게 가리킴으로써 그의 비판적 현실주의를 어느 정도 깊이까지 이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