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은 관음처럼 자비의 빛을 발산합니다.
모든 생명체에게 이로움을 주는 것은 연꽃이 피어나는 것과 같습니다.
──산스크리트 불교 경전
속도감과 설렘을 추구하는 시대는 고통과 스트레스, 불안과 외로움이 온 세상을 어둠처럼 뒤덮고 있습니다. 끝없는 가시덤불처럼 내 마음속의 막연하고 끈질긴 불안이 은밀히 퍼져 내 마음을 가득 채운다. 이것은 감각적 쾌락이 진정한 행복이라고 습관적으로 착각한 결과이다. 욕망, 증오, 무지, 오만, 질투 등의 정서 장애는 순진한 외부 상황이 아니라 행복을 무너뜨리는 돌입니다. 외부 세계에 대한 인식은 내면의 마음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행복과 행복을 얻고 내면의 조화와 균형을 유지하여 본래의 순수한 본성을 회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진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성자와 같은 완전히 순수한 상징에 마음을 집중함과 동시에 이 상징을 대표하는 음절을 암송할 때, 좋은 기운이 있는 한 마음은 위안과 위로를 받을 수 있다 슬프고 괴로운 삶을 치유하고 자유롭고 편안한 삶으로 회복시켜 드립니다.
이 혼란스러운 세상과 진리가 쇠퇴하는 시대에 우리가 마음을 돌리고 타라(초월을 뜻하는 산스크리트어)에 의지하는 것은 좋은 선택이다. 그 이유는 무수히 많습니다. 주로 도라보살이 한때 부처님 앞에서 모든 중생을 도우려는 심오한 헌신을 했기 때문입니다. 이는 산스크리트어에서 중국어로 번역된 고대 불교 경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같은 불경 앞부분에도 "관세음보살이 천상정거궁에 있을 때 오른쪽 눈에서 큰 빛이 났는데, 이 빛으로 한 여성인이 멋진 모습이 나타났습니다. 이 여성성자는 도라보살이다. 티베트 불교 승려들의 구전에서는 한때 관세음보살이 모든 중생을 돕지 못해 눈물을 흘렸고, 드롤마(Drolma, 티베트 도로보살의 음역)가 눈물의 바다에서 나타났다고도 전해진다. 관세음보살을 도와 모든 중생을 돕는 의무를 맡았습니다.
불교의 타로보살에 대한 묘사는 앞에서 언급했지만, 이는 불교도만이 타로보살을 명상한다는 의미는 아니다. 네팔과 인도에서는 고대부터 힌두교와 불교도들이 다라보살을 명상해 왔습니다. 또한 고대 박물관에서 출토된 많은 도라보살상을 비롯해 여러 곳에서 붉은 티카 가루가 묻은 다라보살의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유적. 베트남, 한국, 일본, 중국에서는 많은 현지 종교인, 도교, 불교도들이 사원이나 집에서 담배 연기로 둘러싸인 여성 관음(관음, 중국어로 관음의 약어)을 모시고 있습니다. 타로보살에 대한 믿음은 대개 관음보살에 대한 믿음과 혼합되어 통칭하여 관음보살, 또는 타로관음이라 불린다.
사실 모든 생명체의 본성은 도라보살의 본성과 동일하지만, 차이점은 모든 생명체의 본연의 순수한 본성은 정서 장애의 구름과 비로 덮여 있다는 점이다. 그러므로 당신이 어떤 상황에 처해 있든, 당신은 자신의 본래 순수하고 무한한 잠재력을 항상 믿고 발전시켜야 하며, 당신이 어떤 종류의 동물이나 사람을 대하든지 언제 어디서나 존중하고 배려해야 합니다.
불경에 따르면 이 세상에서 도라보살이 사는 정토는 인도 남부 바다에 있는 포탈라카산(포탈라카, 산스크리트어로 작은 흰 꽃나무 산이라는 뜻, 중국어로는 보타산이라고도 불린다) ).) 섬. 이곳에 사는 사람들은 모두 성스러운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곳곳에 물이 콸콸 흐르는 샘, 맑은 연못, 향기로운 꽃나무, 달콤한 과일나무가 가득합니다. 산기슭에는 도라보살이 살고 있고, 산 꼭대기에는 관세음보살이 살고 있습니다. 또한 때때로 진실의 소리를 연주합니다.
기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