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로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 중 일부를 먼저 정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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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무엇이든 낚시할 수 있습니다. 원한다
원본:
내가 원하는 것은 물고기이고, 내가 원하는 것은 곰의 발이다. 둘 다 가질 수는 없고, 물고기를 포기하고 곰의 발을 가져갈 것이다. 발. 내가 원하는 것은 생명이고, 내가 원하는 것은 의로움 둘 다 가질 수 없으며, 의로움을 위해 생명을 희생해야 하는 것입니다. 인생은 내가 원하는 것이고, 내가 원하는 것은 삶보다 더 중요하기 때문에 얻고 싶지 않습니다. 내가 싫어하는 것도 죽음이고, 내가 싫어하는 것은 죽은 자보다 더 심해서 괴로움을 피할 수 없다. 사람들이 원하는 것이 생명보다 더 없다면, 생명으로 이어질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사용하지 않겠습니까? 죽은 사람보다 사람에게 가해질 수 있는 악이 더 없다면, 환자를 피할 수 있는 어떤 일도 하지 않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이 때문에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로 인해 문제를 피할 수는 있지만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므로 사람이 원하는 것이 산 것보다 많고, 미워하는 것이 죽은 것보다 더 많습니다. 이 마음은 성인만이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모든 사람이 다 갖고 있습니다. 성인은 귀를 잃지 않습니다.
한 바구니의 음식과 콩국, 얻으면 살고, 얻지 못하면 죽는다. 당신이 그를 부르면 도교를 행하는 사람들이 당신을 용납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이 그를 부르면 걸인들이 당신을 업신여기게 될 것입니다.
예의와 정의를 분별하지 않고 만 종을 받았다면 만 개가 나에게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궁궐의 아름다움을 위해, 처궁과 내가 아는 궁핍한 사람들의 부양을 위해 아내가 되어야 할까요? 나는 육체의 죽음 때문에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았으나 이제는 궁궐의 아름다움 때문에 그것을 받아들이고, 나의 육체의 죽음 때문에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았으나 이제는 내 아내들과 후궁들 때문에 그것을 받아들인다. 내 육체의 죽음 때문에 받아들이지 않았지만 이제는 내가 아는 가난한 사람들이 나를 잡을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을 합니다. 이것을 초심 상실이라고 합니다.
● '내가 원하는 생선'은 '맹자? 고자 1'에서 선택되었습니다. 맹자는 인간의 본성이 선하다고 주장했는데, 사람은 선한 마음, 부끄러운 마음, 체념하는 마음,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마음을 갖고 태어났다고 믿었습니다. 이러한 '선한 의도'를 잃지 않는 한, 도덕상 '인의와 이성'을 갖게 됩니다. 이 이론에서 출발하여 이 글은 정의가 생명보다 중요하고, 정의가 이익보다 중요하며, 불의가 부끄러운 일이라는 진리를 밝히고, 정의를 위해 생명을 바쳐야 한다는 사상을 내세운다. 맹자는 정의보다 생명을 중시하면 불의한 일을 하게 된다고 믿었고, 정의를 위해 목숨을 바친 사람을 칭찬했고, 이익을 위해 정의를 무시하고 비천하게 사는 사람을 질책했습니다. 사람들에게 의와 유익을 구별하라고 경고하십시오. '본심'을 잃지 마세요.
▓삼협
원문:
삼협에서 700리 떨어진 곳에 양쪽에 산이 있고 무거운 바위가 없습니다. 겹쳐서 하늘을 가리고 태양을 가리는 Feiting의 자정에는 밝은 달이 없습니다.
Xia Shuixiang Ling은 도중에 막혔거나 왕의 명령이 긴급하게 발표되었습니다. 때로는 아침에 Baidi에 갔다가 저녁에 Jiangling에 도착했습니다. 수 마일, 바람을 타고 달려도 아프지 않을 것입니다.
봄과 겨울에는 초록빛 수영장이 푸르르고 반사가 맑아요. 산에는 위성류가 무성하고, 그 사이에는 샘과 폭포가 늘어져 있습니다. 명확하고 장엄하며 장엄하고 흥미가 가득합니다.
매일 맑은 날과 첫 번째 서리가 내린 날, 차가운 숲과 거친 시냇물 속에서 키가 큰 원숭이가 자주 울부짖는 것은 매우 황량하고 이상합니다. 그래서 어부들은 "바동삼협과 오협은 길고 유인원은 세 번 울고 옷에 눈물을 흘린다!"라고 노래했다.
●삼협('수경주강수이' 중에서) "), 저자 Li Daoyuan, Fanyang Zhuo County 그는 북위 왕조의 지리학자였습니다. 널리 배우고 읽는 데 열의를 갖고 수로, "수경주"와 같은 지리적 현상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다른 책들은 『수경』이라고 부르지만 사실은 『수경』을 바탕으로 천 개가 넘는 크고 작은 강과 이와 관련된 역사적 유물, 인물들의 일화, 신화와 전설 등을 자세히 기록한 책이다. 는 고대 우리나라의 성지리학 작품 중 가장 포괄적이고 체계적으로 종합된 작품이다. 이 책에는 또한 비문과 어부의 노래와 발라드가 많이 기록되어 있으며, 글이 화려하고 언어가 명확하여 문화적 가치가 높습니다.
▓허름한 집에 있는 비문
원문 :
산은 높지 않고, 신선이 있으면 유명하고, 물이 깊지 않으면 용이 있다. 이 집은 겸손하지만 나는 고결합니다. 윗층계단에는 이끼자국이 녹색이고, 커튼에도 풀색이 녹색이다. 말하고 웃는 선비들은 있지만 오고 가는 데 한가한 사람은 없다. 일반 진을 조율하고 금경을 읽을 수 있습니다. 비단과 대나무의 지저분한 귀도 없고, 사건 서류의 힘든 모양도 없습니다. 난양(南陽)의 제갈로(諸類寂), 서수자(西許子)의 운정(雲庭). 공자는 "이게 뭐가 그렇게 나쁜가?"라고 말했다.
●저자 유우희는 당나라 시대의 진보적 사상가이자 뛰어난 문필가였다. 그는 평생 동안 많은 대중적인 시와 산문을 썼고, 그의 세대의 위대한 시인인 백거이(Bai Juyi)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겸손한 방의 비문"은 대대로 이어지는 걸작입니다. 비문은 원래 고대에 덕을 칭송하거나 자신에게 경고하기 위해 기구나 돌판에 새긴 글이었으나 나중에는 독자적인 문체로 발전하였다. 이 글쓰기 스타일은 형식이 짧고, 텍스트가 간결하며, 문장 구조와 운율이 깔끔합니다. "Shaw Room"은 Liu Yuxi의 방 이름으로 단순한 집을 의미합니다.
안휘성 허저우(河州) 태수 시절 유우희(劉玉熙)가 지었다고 전해진다. 안채 1개와 옆방 2개가 북쪽과 남쪽을 향하고 있습니다. 안후이성 허현현에 현재까지 보존되어 있는 전각에는 머리에 전서로 '겸손한 방 비문'이라는 글자가 적힌 석판이 있습니다.
▓샤오시탄 이야기
원문:
샤오추에서 서쪽으로 120보를 걸어 대나무 밭을 건너 물소리를 들어보세요. 화환이 달린 반지 소리처럼, 그리고 행복을 느껴보세요. 대나무를 자르고 길을 따라 가다가 바닥에 작은 웅덩이가 보였습니다. 물이 특히 맑았습니다. 돌 전체를 바닥으로 사용하고 해안에 가까울 때에는 바닥에서부터 굴려 올려 제방, 섬, 능선, 바위를 형성한다. 푸른 나무와 푸른 덩굴이 흔들리는 바람에 뒤덮여 흩어지고 흩어진다.
연못에는 수백 마리의 물고기가 있지만 모두 공중을 헤엄치는 것 같아 의지할 데가 없다. 태양은 밝게 빛나고 그림자는 바위 위에 펼쳐져 있지만 멀리서 움직이지 않고 왔다 갔다 합니다. 관광객들과 함께 즐기는 것 같습니다.
연못 남서쪽을 바라보면 뱀의 우여곡절도 보이고, 빛과 죽음도 보인다. 그 해안은 서로 너무 다르기 때문에 그 기원을 알 수 없습니다.
대나무에 둘러싸인 수영장에 앉아 있으니 너무 외롭고 쓸쓸해서 쓸쓸하고 쓸쓸한 기분이 들었어요. 장소가 너무 명확해서 오래 머물 수는 없어서 기억하고 떠났습니다.
여행자: Wu Wuling, Gong Gu, Yu Di Zongxuan. 뒤를 이은 사람들은 Cui의 Erxiaosheng: "자신을 용서하세요"와 "Fengyi"였습니다.
●유종원의 산수기행기는 그의 산문창작 중 가장 예술성이 뛰어나고 독창적인 부분이다. 그의 몇 안 되는 풍경 여행기 중 『리틀록 연못』은 매우 대표적인 작품이라 할 수 있다. "샤오스탄 이야기"는 "용주팔경" 중 하나입니다. 이 산문은 Xiaoshitan 환경의 아름다움과 평온함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으며, 강등되고 좌절된 작가의 외로움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언어는 간결하고 생생하며, 풍경은 섬세하고 사실적으로 묘사되어 있으며, 글 전체가 시와 그림으로 가득 차 있어 작가의 뛰어난 글쓰기 능력을 보여줍니다. 그러므로 이 작품은 오랜 세월을 거쳐 전해지는 유명한 산문이 되었다.
▓복숭아꽃봄 이야기
원문:
진나라 태원나라 때 무령 출신으로 어업을 직업으로 삼아 여행을 다녔다. 길의 거리도 잊어버리고 시냇물을 따라 걷다가 갑자기 복숭아꽃 숲을 만났습니다. 둑을 따라 수백 개의 계단이 있고 중앙에는 나무가 없으며 풀이 맛있고 떨어진 꽃이 다채롭습니다. 어부들은 매우 다릅니다. 앞으로도 숲을 소진시키고 싶다. 숲에 물이 없어지면 산이 생긴다. 마치 빛이있는 것처럼 산에 작은 구멍이 있습니다. 그리고 배에서 내려 입으로 들어가셨다.
처음에는 굉장히 좁았는데, 수십 걸음을 걷고 나니 사람들이 이해가 되더라. 땅은 평평하고 집은 흩어져 있습니다. 비옥한 들판, 아름다운 연못, 뽕나무와 대나무, 거리의 교통, 닭과 개가 서로의 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그 중 남녀는 아웃사이더처럼 옷을 입고 노란 머리를 늘어뜨린 채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그는 어부를 보고 깜짝 놀라 어디서 왔느냐고 물었고 대답했다. 그런 다음 그는 집으로 돌아와 포도주를 준비하고 닭을 죽였습니다. 마을에서 이 사람의 소식을 듣고 시안이 찾아와 물었다. 자윤의 조상들은 진나라의 혼란에서 벗어나 아내의 백성들을 이 절박한 상황으로 이끌었습니다. 그들은 결코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외부인과 분리되었습니다. 지금이 어느 시대인지 물어보면 한나라가 있었는지, 위나라와 진나라가 있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 사람이 한 마디 한 마디에 모두가 한숨을 쉬었습니다. 나머지 사람들은 다시 자기 집으로 돌아가서, 거기에서 모두 포도주와 음식을 먹었습니다. 며칠만 쉬고 사임하세요. “외부인을 가르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는 말이 있다.
배를 타자마자 길까지 도와주고 여기저기 찾아다녔다. 그가 군에 갔을 때 지사에게 가서 그렇게 말했습니다. 지사는 자신이 원하는 목적지를 찾기 위해 즉시 사람들을 보내 자신을 따르도록 했지만, 그는 길을 잃어 더 이상 길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고귀한 선비인 남양 유자기(南陽 Liu Ziji)가 이 소식을 듣고 기뻐하며 그곳으로 갔다. 성공하지 못한 그는 결국 질병을 찾게 됩니다. 그 이후에는 아무도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저자 도연명(365~427)은 건(關), 호(姓)는 위안량(圓梁)으로 순양(群陽) 차이상(지금의 강서성 주장)에서 태어났다. 그는 진(晉)나라의 시인이자 산문가였다. 그리고 송나라(宋朝)가 죽고 나서 후세에서는 "징(景)씨"라고 불렸다. 『복숭아꽃봄』은 도연명의 걸작 중 하나이자 고대 중국 산문의 모범 작품입니다.
▓악양탑 이야기
원문:
청력 4년 봄, 등자징은 파링현을 지키게 되었습니다. 내년에는 정부가 화목하고 국민이 화목하며 모든 일이 잘될 것입니다. 그 후 악양루를 재건하고 옛 건축물을 증축하고 당선과 현대인의 시를 새겼습니다. 그것은 내 것이고 나는 그것을 기억하기 위해 기록할 것입니다.
남편 발링이 동팅 호수에 있는 듯한 모습을 지켜봤다. 먼 산을 짊어지고 광활하고 무한한 강인 장강을 삼켜 버립니다. 저녁에는 태양이 밝게 빛나고 풍경은 끝이 없습니다. 웨양타워의 전경입니다. 전작의 설명을 준비했습니다. 그런데 북쪽의 오협(吳泉), 남극의 소상(蘇泉)과 연결되어 있는데 이곳에서 이주시인과 시인들이 자주 만나는데, 사물을 보는 느낌은 똑같다.
비가 내리고 달이 열리지 않고 바람이 울부 짖고 탁한 파도가 텅 비어 있고 별이 빛나고 산이 가려지지 않습니다. 뗏목이 떨어지고, 황혼이 어두워지고, 호랑이들이 포효하고, 유인원들이 울부짖는다. 탑에 오르면 조국에 대한 그리움, 비방과 조롱의 두려움이 걱정되고, 눈빛에 쓸쓸함이 가득 차며, 극도로 슬퍼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봄이 밝고 파도가 잔잔하고 위 아래의 하늘은 넓고 푸른 모래 갈매기들이 모여 들고 해안은 황금색 비늘로 덮여 있습니다. 난초, 무성한 녹색. 아니면 긴 연기가 사라지고, 밝은 달이 천리 밖에서 빛나고, 떠다니는 빛이 금 속으로 뛰어들고, 고요한 그림자가 옥 속으로 가라앉고, 어부들이 서로의 노래에 화답할 때, 이 기쁨은 얼마나 놀라운가! 탑에 오르면 마음이 편안하고 즐겁고, 은혜와 불명예도 함께 잊어버리고, 바람 속에서 술을 마시며 기뻐할 것입니다.
아야! 나는 선인의 선한 마음을 구하려고 노력하는가, 아니면 둘과 다르게 행하는가, 왜? 기뻐하지 말고 자기 자신을 슬퍼하지 마십시오. 높은 곳에 살면 그 사람을 걱정하고, 멀리 강과 호수에 있으면 왕을 걱정합니다. 앞으로 나아갈 때도 걱정하고, 물러날 때도 걱정한다는 뜻이다. 그런데 언제 행복해질까요? “세상의 걱정을 먼저 걱정하고, 세상의 행복을 염려한 후에 기뻐하라”고 말해야 합니다. 아아! 웨이시 사람들, 누구에게 돌아갈 수 있나요?
6년 전인 9월 15일이었다.
●판중옌(989-1052), 예문은 북송의 정치가, 군사전략가, 작가이다. 그는 소주 우현현(현 소주 우중구) 출신이다. . 사후에 그는 '문정'이라는 시호를 받았고, 세상에는 '범문정공'으로 알려졌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그가 두 살 때 돌아가셨고, 그와 그의 어머니는 그의 계부(하급 관료)와 함께 이사했습니다. 그는 "판원정공전집"의 저자입니다.
▓슬픔 속에서 태어나 행복하게 죽다
원본:
Shun은 시골에서 태어나고 Fu Shuo는 건물에서 자랐으며 Jiao Ge는 물고기와 소금 중에서 관이우는 선비들이 키웠고, 손수아오는 바다에서 키웠고, 백리희는 도시에서 키웠다.
그러므로 하늘이 사람에게 큰 책임을 맡길 때에는 먼저 마음과 뜻을 긴장시키고, 근육과 뼈를 긴장시키고, 몸과 피부를 굶기고, 몸을 쇠약하게 하고, 어지럽혀야 한다. 그러므로 그의 마음을 유혹하고 관용하는 것은 그에게 유익이 될 수 없습니다.
사람은 늘 실수를 하고 변할 수 있지만, 마음속에 갇혀 있고, 걱정으로 균형을 이루고, 색깔로 표시되고, 소리로 표현됩니다. 그러면 그것들은 은유입니다. 들어가면 집에 있는 사람들을 통제할 수 없게 되고, 나가면 외국인 환자들에게 무적이 되어 나라가 영원히 멸망하게 될 것입니다.
그때 당신은 슬픔에서 태어나 행복에서 죽는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 『맹자고자』 중에서 선정한 『맹자』는 전국시대 사상가, 정치가, 교육자 맹가와 그 제자들의 정치적, 교육적, 철학적, 윤리적, 기타 이념적 견해와 정치 활동을 기록한 책이다. 기간 현존하는 책은 7권입니다.
▓성천사 야간유람을 기억하라
원문:
원풍 6년 10월 12일 밤, 나는 옷을 벗고 약 잠이 들었고 달빛이 우리 집에 들어와 즐겁게 출발했습니다. 함께하지 못한 기쁨을 생각하며 장화이민을 찾으러 성천사에 갔는데, 화이민이 잠을 자지 않아서 그와 함께 중정으로 걸어갔다.
마당 아래 하늘은 마치 물이 쌓인 것처럼 보입니다. 물에는 해조류가 십자형으로 덮여 있고 대나무와 편백나무 그림자가 덮여 있습니다.
밤에는 달도 없고 소나무나 편백나무도 없고 우리 둘처럼 게으른 사람은 거의 없다.
●소시(1037~1101): 북송의 작가, 서예가, 화가. 예명은 자장(紫睡), 별명은 동파쥐시(东波十師)이고 메이저우(池州) 메이산(지금의 쓰촨 성) 출신이다. 수쉰지. Jiayou Jinshi. Shi는 시, 시, 문학, 서예 및 회화의 선구자였습니다. 그의 산문은 Ou Su라고도 불렸고 Huang Tingjian은 Su Huang이라고 불렸고 Xin Qiji는 Su Xin이라고 불렸습니다. 4대 서예가 "소, 황, 미, 채" 중 한 명입니다. 『청천사 야간유람』에 표현된 감정은 밀려난 슬픔, 삶의 감정, 달을 감상하는 기쁨, 한가로운 산책 등 미묘하고 복잡하다.
▓조조귀의 논쟁
원문:
10년 봄, 모든 군대가 나를 공격했다. 장군은 싸운다. Cao GUI를 참조하십시오. 그의 동포들은 “고기를 먹는 사람들은 계획을 세우는데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라고 말했고, GUI는 “고기를 먹는 사람들은 비열하고 멀리 계획을 세울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왜 싸우느냐"고 묻자 공작은 "식량과 의복이 충분하면 감히 그것에 집중하지 말고 백성을 나누어야 한다"고 말했다. 백성들은 따르지 않을 것입니다.” 공작이 말했다: “나는 감히 옥과 비단을 바칠 수 없습니다. 그렇습니다. 그것은 믿음에 기초한 것이어야 합니다.” 공작이 말했습니다. “신앙이 적으면 복을 받을 것입니다. 신이시여.” 대중은 “작고 큰 감옥이라도 사랑이 바탕이 되어야 한다”며 “충성심도 마찬가지다. 싸워라. 싸우면 따라오라”고 말했다. /p>
활용해보세요. 국자와 싸우고 있습니다. 장군이 그를 격려할 것이다. GUI는 "그것은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Qi 사람들은 세 번 북을 쳤다. GUI는 "괜찮습니다. 제나라 군대가 패배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장군은 그에게 질주할 것이다. GUI는 "그것은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는 길을 내려다보며 Shi에게 올라가서 그것을 바라보며 "그것은 가능하다"고 말했다.
패배하자 대중은 그 이유를 물었다. 그는 그에게 말했다: "싸우려면 용기가 필요하다. 한 번의 기력은 또 지치고, 세 번도 지친다. 남들이 지치면 나도 지치기 때문에 이겨낼 수 있다. 큰 나라를 예측하기는 어렵다. , 위험이 두려워 그 길을 혼란스럽게 여기고 그 깃발이 휩쓸려 가기를 바랍니다." 그러므로 쫓아내십시오.
"
● "조조전투(The Battle of Cao GUI)"는 "좌전? 장공 10년"에서 선택되었습니다. 이 선택은 "기루창소전투" 또는 "창소전투"라고도 합니다. 이 전쟁은 기원전 684년에 일어났으며 역사상 약자가 강자를 물리친 유명한 전투 중 하나였습니다.
▓Zou Ji는 제왕이 항의를 받아들인 것을 풍자했습니다
원문:
Zou Ji 그는 키가 8피트가 넘고 아름다운 외모를 갖고 있었고 거울을 보며 아내에게 "북쪽에서 온 서씨보다 누가 더 아름답습니까?"라고 말했다. 도시?" 그의 아내는 "당신은 너무 아름답습니다. Xu 씨가 어떻게 Xu 씨만큼 훌륭할 수 있습니까? "라고 말했습니다. "성 북쪽의 서공(徐孔)도 제나라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이다. 기(吉)는 자신이 없어서 첩에게 다시 물었다. "우리와 서공 중에 누가 더 아름답습니까? 첩은 "서씨가 어떻게 당신만큼 잘할 수 있습니까? "라고 말했습니다. “어느 날, 외부에서 손님이 찾아와서 나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는 “나와 서씨 중 누가 더 아름답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손님은 "서씨는 왕만큼 아름답지 않아요! "라고 말했습니다. "내일 쑤 선생이 오실 것입니다. 그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이 열등하다고 생각하고, 거울을 보면 자신이 멀리 있는 것만큼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밤에 잠자리에 들었을 때 그는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말했다: "내 안에 있는 내 아내의 아름다움은 이기적이며, 내 속에 있는 내 첩의 아름다움도 나를 두려워합니다. 나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나에게 무엇인가를 요구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래서 그는 위왕을 만나러 조정에 가서 “내가 서씨만큼 아름답지 않다는 것을 진심으로 알고 있다. 재상의 아내는 사신이고, 재상의 첩들은 재상을 두려워하며, 재상의 손님들은 재상에게 무엇이든지 구하고 싶어 하는데, 모두 서공에게 아름다운 일이다. 지금 제나라에는 수천 리 떨어져 있고 수백 개의 성이 있는데, 좌우의 궁녀들은 모두 왕을 숨기고, 궁중의 신하들은 모두 왕을 두려워하며, 사국의 사람들은 모두 왕을 두려워한다. 왕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은 이런 관점에서 왕의 방패가 매우 깊다는 뜻입니다. "
왕은 "좋아요. “남의 잘못을 비판하는 신하와 관료들은 높은 상을 받고, 남을 훈계하는 자는 중간 상을 받고, 성안의 백성을 비방하고 다른 사람의 말을 듣는 자는 중간의 상을 받을 것이다. 더 낮은 보상을 받으세요. “명령이 시작될 때 모든 목사들이 훈계하러 왔고 성문은 시장 같았고 몇 달 후에는 때때로 왔고 몇 년 후에는 말하고 싶어도 아무도 나아갈 수 없었습니다.
Yan, Zhao, Han, Wei 모두가 이에 대해 들었습니다. 왕조에서 제나라까지의 소위 황실에 대한 승리는 중요한 역사적 저작인 "전국 정책"에서 선택되었습니다. 전국시대 후기와 진·한시대의 중요한 산문이기도 하며, 저자는 알 수 없다. 한나라의 유향이 편찬하여 『전국정책』이라 명명하였다. /p>
▓Jianjia
원래 질문:
Jianjia Cangcang, 하얀 이슬은 서리입니다.
소위 Yiren이 위에 있습니다.
길을 따라가면 길이 막힙니다.
길을 따라가면 여기에 있습니다.
Jianjia는 비참하고 하얀 이슬이 오지 않습니다.
소위 Yiren이 물 위에 있습니다.
물속을 떠돌며 왔다갔다
●본 글은 기원전 11세기부터 기원전 6세기까지 지은 시집 『건가』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시경의 진풍
▓관저
원문 :
관관구, 강대륙의 신사 숙녀 여러분, 당신을 좋아합니다. .
미인들은 언제나 탐난다 p>
왼쪽과 오른쪽의 물냉이를 골라서 음악을 연주해 보세요.
왼쪽의 물냉이를 골라서 연주해보세요. 기원전 11세기부터 기원전 6세기까지의 시집 『시집』에서 선정하여 종소리와 북으로 음악을 연주합니다
┊≥﹏≤↘ p>
(13 - 25). 아직 이전 장소에 대해 잘 모르겠으면 저에게 물어보세요.
▓창해 보기
원본:
동쪽은 창해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물이 잔잔하고 산과 섬이 울창하고 풀이 무성합니다. /p>
가을 바람은 차갑고, 파도는 일고 있다. p>그 속에서 해와 달이 떠오를 것이다.
별들이 밝게 빛날 것이다. 『관창해』는 조조가 오환을 정벌할 때 지은 시로, 207년 5월 조조가 직접 군대를 이끌고 북쪽으로 가서 원소의 잔당을 멸절시켰다. , 그는 북벌을 위해 싸울 것을 다짐하고 7월에 노룡 마을을 떠나 계석산에 이르렀고, 말을 타고 채찍을 휘둘러 산에 올라 바다를 바라보고, 파도에 감동받았다. 그 장면을 보고 이 장엄한 시를 썼습니다.
▓음주
원문:
집은 자동차와 말의 소음이 없는 인간 환경에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마음이 멀고 편향되냐고 물으니.
동쪽 울타리 아래에서 국화를 따다 보면 남산이 한가롭게 보입니다.
산 공기는 날이 갈수록 좋아지고, 새들도 날고 있다.
여기에는 진정한 의미가 있는데 설명을 깜빡했네요.
●도연명(365~427)은 순양성 차이상 출신이다. 타오의 시는 그의 문체를 활용하여 먼 과거를 희석시키고 목가적인 삶과 폐허의 풍경을 글로 써 시의 새로운 경지를 열어주었다. "음주" 그룹에는 22개의 시가 있으며, 이것이 세 번째 시입니다.
▓두소복을 서천으로 보내다
원본:
성문은 삼진을 도우며, 바람과 연기가 무진을 바라본다.
작별 인사를 하고 싶습니다. 둘 다 내시입니다.
바다에는 친한 친구가 있고, 세상의 이웃과도 같습니다.
길 위의 무활동으로 인해 아이들은 수건에 젖어있습니다.
●왕보(唐波)는 장저우(현 산시성 허진현) 용문(龍门)에서 태어나 당나라 초기 4대 영웅 중 한 명이다. "두소복을 소주로 보내다"는 그가 장안에 있을 때 쓴 것이다. 소부(少富)는 당나라 현수(縣將)의 총칭이다. 두라는 청년이 사천에서 관직을 맡게 되었는데, 왕보는 그를 장안으로 배웅하고 떠나기 전에 이 시를 주었다.
▓자북산 기슭
원문:
여객 여행은 푸른 산 밖이고 배는 푸른 물 앞에 있습니다.
조수가 평탄하고, 제방이 넓고, 바람이 불고, 돛이 늘어져 있다.
하이리가 태어나고 밤이 지나고 강춘은 노년을 맞이하고 있다.
고향 편지는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구이옌과 낙양 옆
●왕완은 낙양 출신이에요. 그는 712년(당나라 현종 개원 원년)에 진사(金師)가 되어 낙양(洛陽)에서 운하를 따라 남쪽으로 건너가 배를 타고 건너갔다. 강을 따라 동쪽으로 가서 징커우(지금의 북곡산이 있는 진강)에 도착한 뒤 동쪽으로 쑤저우로 향했다. 이 시는 이때 지은 것이다.
▓성곽사절
원문:
자전거는 옆에서 묻고 싶은데 나라의 소유라 연장되었습니다.
정펑은 한사이를 떠나 연으로 돌아와 호전으로 들어갔다.
사막의 고독한 연기가 곧고, 긴 강 위로 해가 지고 있습니다.
샤오관은 타기를 선택하고, 그들 모두는 안란의 보호를 받는다.
●왕웨이(米節)는 당나라의 시인이자 화가였으며 말년에는 출가할 생각이 없었고 후세에 불교를 숭배하는 데 전념했다. 그를 '시 부처'라고 불렀다. 이 시는 국경으로 가는 길에 지은 것이다. 《성곽사신》은 만리장성 바깥의 기이하고 웅장한 풍경을 묘사하고 있으며, 고난을 두려워하지 않고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국경병사의 애국정신에 대한 시인의 찬양을 표현하고 있다. 간결하고 간결하며 그림은 웅장하고 웅장합니다.
▓왕창령이 왼쪽으로 이동하고 용표는 멀리서 이런 메시지를 보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원문:
포플러 꽃이 떨어지고 아이가 울고 있는데 용표가 오수를 건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밝은 달에 슬픈 마음을 보내고 밤이 끝날 때까지 따라가겠습니다!
●이백(701~762)은 당나라 시인이다. 예의는 Taibai이고 이름은 Qinglian Jushi입니다. Mianzhou Changlong (현 쓰촨성 Jiangyou) 출신. 그의 아버지 Li Ke의 인생 이야기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리바이칭은 전성기 시절 집안이 부유했고 자선 활동을 좋아했습니다. 『왕창령이 왼쪽으로 이동하여 용표원에게 이 전갈을 보냈다고 들었다』는 강등된 친구 왕창령에 대한 분노와 위로를 표현하기 위해 지은 좋은 시이다.
▓여행은 어렵다
원문:
만 달러 상당의 금병에 담긴 술과 만 달러 상당의 옥접시에 담긴 보물 .
컵을 멈추고 젓가락을 던지면 밥을 못 먹는다.
얼음으로 막힌 황하를 건너려면 눈 덮인 태항산을 올라야 한다.
여가시간에 비시강에서 낚시를 하던 중 갑자기 배를 타고 태양의 꿈을 꾸게 되었습니다.
여행은 어렵다, 여행은 어렵다! 다양한 길이 있는데 지금 당신은 어디에 있나요?
바람이 불고 파도가 부서질 때도 있고, 구름돛이 직접 달려 바다를 돕기도 한다.
● 태백(泰白)이라고도 불리는 이백(701~762)은 중국 문학사에서 굴원 다음으로 위대한 낭만시인이기도 하다. 그는 "불멸의 시"로 알려졌습니다. 이백이 지은 세 편의 시 '여행은 어렵다' 중 첫 번째 시이다. 이 시집의 내용으로 볼 때, 이백이 천보 3년(744) 장안을 떠났을 때 쓴 것으로 보인다.
▓왕웨
원문:
다이종푸는 어떤가요? Qilu는 아직 어리다.
창조의 시계는 아름답고 음양이 새벽을 끊는다.
가슴에는 구름이 자라고, 돌아오는 새들은 안구 속으로 들어간다.
산 정상에 오르면 산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두보(712~770), 예명은 쯔메이(子美)는 당나라 번영기의 위대한 시인이었다. Du Fu와 Li Bai는 똑같이 유명하며 세계에서 "Li Du"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사상의 핵심은 유교적 인정사상이다. 그는 “요순왕을 섬기고 풍속을 깨끗하게 하겠다”는 원대한 야심을 품고 있었습니다. 그는 생명을 사랑하고 사람을 사랑하며 조국의 큰 강과 산을 사랑합니다. Du Fu의 "Wang Yue"에는 세 편의 시가 있는데, 이는 Dongyue(Taishan), Nanyue(Hengshan) 및 Xiyue(Huashan)로 구분됩니다. 이 노래는 동웨산 태산(Dongyue Mount Tai)을 바라보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봄을 바라보며
원문:
나라에는 산과 강이 있고 도시에는 봄철 풀이 가득합니다.
꽃을 보고 감동해서 눈물을 흘리고, 새들은 미움에 겁을 먹습니다.
3개월간 전쟁이 계속되고, 집에서 보낸 편지 한 통은 1만 골드의 가치가 있다.
흰머리 스크래치가 짧아지고 성욕이 압도적입니다.
●두보는 당나라의 흥망성쇠라는 역사적 전환기를 이룬 위대한 시인이다. 그는 '많은 스승에게로 향한다', '말이 놀라울 때까지 멈추지 않는다'는 창작 원칙을 견지하고 '현대시'(당나라의 새로운 시 형식, 즉 운율과 절구)를 중국에 밀어붙였다. 완벽의 영역. 그는 8년간의 안시전쟁을 직접 겪어냈고, 그로 인한 사회적 불안, 중하층의 고통, 국정에 대한 걱정과 분노, 자신의 불행 등이 모두 얽혀 그의 걸작에 캐스팅됐다. 후세는 Du의 시를 '시의 역사'라고 평했다.
▓가을바람에 부서진 초가집의 노래
원문:
8월의 높은 가을바람이 울부짖으며 초가집 세 개가 굴러간다. 내 집. 마오는 강을 건너 강 외곽으로 퍼져 나갑니다. 키가 큰 것은 나무 꼭대기에 매달려 있고, 낮은 것은 연못 주위에 떠 있습니다.
남쪽 마을 아이들은 제가 늙고 약해서 도둑을 만나지 못하겠다고 속였습니다. 입이 마르고 숨을 쉴 수 없었습니다. 돌아와서는 지팡이에 기대어 한숨을 쉬었습니다.
러시아의 바람은 구름을 검게 만들고, 가을에는 사막이 어두워진다. 이불은 수년 동안 쇠처럼 차갑고, 연약한 아이가 그 위에 누워 있고 속은 금이 가고 있습니다. 침대 옆에는 누수를 말릴 곳도 없고, 비가 마치 발이 마비된 것처럼 그치지 않고 있습니다. 생리가 불규칙하고 잠도 거의 못 자는데 어떻게 밤새도록 젖을 수가 있나요?
수천만 개의 저택이 있으면 전 세계 가난한 사람들을 보호하고 행복하게 할 수 있으며, 바람이나 비의 영향을 받지 않고 산만큼 안전할 수 있습니까? 아아! 갑자기 이 집이 눈앞에 보이면 우리 집만 무너져 얼어 죽을 것이다!
●당나라의 위대한 사실주의 시인 두보. 그는 '유교를 섬기고 관리를 보호하는' 봉건 관료 가문에서 태어나 진시 시험에 실패하고 10년 동안 장안에 갇혀 있다가 현실에 가까워지고 점차 다양한 사회적 모순을 관찰하고 획득했습니다. 풍부한 창의적 테마. (안시의 난은 755~763년) '가을바람에 초가 무너진 노래'는 안시의 난이 일어난 지 5년째 되는 해에 지은 것이다.
▓백설게는 우 치안을 수도로 돌려보낸다
원문:
북풍이 불고 흰 풀이 땅에 부러지고 눈이 내린다 8월에.
밤사이 갑자기 봄바람이 불어오더니 수천 그루의 배나무가 꽃을 피웠습니다.
진주 커튼은 흩날리고 젖어 있으며 여우털은 따뜻하지 않고 비단 이불은 얇습니다.
장수의 뿔과 활은 통제할 수 없고, 보호용 갑옷은 여전히 차갑다.
광활한 바다는 수백 피트의 얼음으로 덮여 있고, 어두운 구름은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응축되어 있습니다.
중국군은 귀국손님을 위해 와인과 음료를 준비하고 바이올린, 류트, 류트를 연주한다.
캠프 대문에는 황혼의 눈이 연달아 내리고, 바람은 불고 붉은 깃발은 그대로 얼어붙어 있다.
Luntai의 동문에서 당신을 배웅했습니다. 당신이 떠날 때 Tianshan Road는 눈으로 덮여있었습니다.
구불구불한 산길에서는 눈이 보이지 않고, 눈 위 하늘에는 말이 걸을 수 있는 자리가 남아 있다.
●당나라 시인 진심(申信, 715~770년경). 진신(Cen Shen)은 당나라 전성기에 살았지만 자신의 기사를 명예로 바꾸고 싶지 않고 대신 변경에 가서 공을 세우기를 갈망하며 6년 동안 고된 군사 생활을 보냈습니다. 그의 최고의 시 중 상당수가 이 시기에 작곡되었습니다. 그는 번영했던 당나라 낭만주의 시의 대표적인 인물이 될 자격이 있다. 그의 시는 고시(高史) 못지않게 유명해 '고진(唐智)'이라고도 불린다.
▓이른 봄, 수자원부 장 시바가 밖에 나타났습니다.
원문:
천지에의 가벼운 비는 촉촉하고 상쾌합니다.
멀리서 보면 잔디 색깔이 눈에 띕니다.
봄의 가장 아름다운 점은 수도 곳곳에서 연기와 버드나무를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라는 점이다.
●이른 봄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찬양하는 7자 절구입니다. 저자 한유(768~824), 호는 추이지(象治)로 하양(지금의 하남성 맹현) 출신이다. 한유의 정치적 사상과 세계관은 비교적 복잡하다. 정치적으로 그는 속국의 분리주의 통치에 반대하고 왕조의 통일을 지지했습니다. 그는 "자비로운 정부"를 옹호하고 관리들의 인민 학대에 반대했으며 법원에 세금과 코르비를 면제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의 정치적 사상의 핵심은 나라의 운명과 민생이었다.
▓양주 첫 연회에서 롯데에게 보답
원문:
바산 추수이는 23년 동안 버려진 황량한 곳이다.
그리움의 공간에서 피리를 불며 시를 낭송하다 시골에 가서 읽으면 마치 죽은 사람이 된 기분이다.
침몰한 배 옆으로 수천 개의 돛이 지나가고, 병든 나무 앞에는 수천 그루의 나무가 솟아난다.
오늘은 Junge라는 노래를 듣고, 당분간 와인 한 잔으로 기운을 돋울게요
●작가 유우희(772~842) 당나라의 철학자. Zimengde. Zhenyuan Jinshi, 공식 감독 검열관. 환관세력에 반대했기 때문에 낭주사마(廣州島)로 강등되었다. 말년에는 왕자의 손님으로 승진했습니다. 그는 Liu Zongyuan과 깊은 우정을 갖고 있으며 Bai Juyi와도 매우 우호적입니다. 이 시는 백거이(白居伯)가 『스물여덟 사신 유(劉)에게 주는 술선물』에 대하여 백거이가 지은 화답시이다. 장기.
┊●﹏●↘
(26 — 35)하하, 엄청 많네요~
▓잘라내는 모습을 관찰해보세요. 밀
원문:
Tian 가족은 몇 달 동안 자유 시간을 갖지 못하지만 5월에는 사람들이 더욱 바빠집니다. 밤에는 남풍이 불고 밀이 노랗게 뒤덮인다.
여자들은 음식 바구니를 들고, 아이들은 펄프 냄비를 들고 다닙니다. 급여 분야에 갔을 때 Ding Zhuang은 Nangang에있었습니다.
발에는 소박한 더위가 가득하고, 등은 뜨거운 하늘에 찌릿찌릿합니다. 피곤하고 얼마나 더울지 모르겠지만, 여름이 길어서 다행이에요.
옆에는 아기를 안고 있는 가난한 여인도 있다. 오른손은 귀걸이를 잡고, 왼팔은 바구니를 걸고 있다.
그의 배려하는 말을 듣는 사람은 안타까움을 느낀다. 가족 밭에 대한 세금이 모두 소진되면 배고픔을 채우기 위해 남겨집니다.
농사일과 뽕나무 일을 해본 적이 없는 내가 지금 가지고 있는 장점은 무엇인가? 공식 급여는 삼백 석이고 Yan은 매년 충분한 식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 당나라 시인 백거이(772~846)는 예호는 레티안, 이름은 향산거사였다. 그는 평생 동안 많은 시를 썼는데, 그 중 우화적인 시가 가장 유명하다. 그들의 언어는 이해하기 쉽고 그는 "노파는 그것을 이해할 수 있다"로 알려져 있다. "관모마오(Guan Mao Mao)"는 작가의 유명한 초기 우화시입니다. 이 시의 서사는 명쾌하고 명확하며, 구조적 차원도 매우 명쾌하고 자연스럽습니다.
▓전당호 봄 여행
원문:
고산사 북쪽과 가정 서쪽의 수면은 처음에는 평평합니다. 그리고 구름이 낮습니다.
여러 곳에서는 초기 꾀꼬리들이 나무에서 따뜻함을 놓고 경쟁하는 반면, 새로운 제비는 새로운 진흙을 쪼아먹습니다.
야생화는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고 있으며, 아사쿠사에서만 말발굽이 없을 수 있습니다.
호수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동쪽 방향이 부족하고 녹색 포플러 그늘과 하얀 모래 제방이 있다는 점이다
●백거이는 7월 항저우의 자객으로 임명되었다. 장경 2년(822년), 포오리 원년(825년) 3월에 소주의 자객이 되었기 때문에 이 시는 2000년 봄에 지었음이 틀림없다. 장경(長淸) 3~4년. Qiantang Lake는 West Lake의 또 다른 이름입니다.
▓옌먼 지사의 여정
원본:
검은 구름이 도시를 짓밟고 파괴하겠다고 위협하고, 갑옷의 빛은 태양을 향해 빛난다 황금 비늘.
나팔 소리가 가을하늘을 가득 채우고, 제비기름이 가득한 밤은 보라색이다.
이수 강 근처에 반쯤 말린 붉은 깃발이 있고, 심한 서리와 차가운 북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황금 단상에서 당신의 호의를 보고하고 옥룡이 당신을 위해 죽도록 인도하세요.
● 『이화가시』에 선정된 이화(790~816)는 예명이 창지인 당나라 시인이다. "안문 태수의 여정"은 월푸 노래의 이름입니다. 후세에서는 국경 요새 전투에 대해 쓸 때 제목 의미를 자주 사용했습니다. 현의 이름인 안문(延门)은 산시성(山西省) 다퉁(大同) 북동쪽에 위치한다. 선(Line)은 고대 시의 한 장르이다.
▓적벽
원문 :
부러진 미늘창은 모래에 가라앉고 쇠는 팔리지 않으니
내가 할게요 그것을 씻은 후에 나의 이전 왕조를 알아보십시오.
동풍은 저우랑의 뜻에 맞지 않고,
통케춘은 이교를 깊이 가둔다.
● 두목(杨節), 예명은 무지(木治)는 당나라 덕종(德宗) 진원(眞源) 19년(AD 803~852)에 태어났다. 이 시는 작가가 적벽(지금의 호북성 무창현 남서쪽에 있는 적계산)이라는 유명한 고대 전장을 지나 삼국시대 영웅들의 성공과 실패를 느끼고 지은 시로 보인다. Zhou Yu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시의 제목은 장소를 따서 지었지만 사실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역사의 작품이다.
▓친화이 찌르기
원문:
연막은 차갑고 달은 모래 속에 갇혔습니다.
계류. Qinhuai에서는 밤에 레스토랑 근처에 있습니다.
상나라 소녀들은 나라를 잃은 증오를 모르고,
강 건너편 마당에서는 여전히 꽃을 노래합니다.
●두무는 초기에 정치에 매우 관심이 많았으며, 당시 통치 집단의 타락과 무지, 강화되는 당나라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다. 봉건 도시의 군대와 잦은 국경 문제는 어디에나 있으며 당나라의 미래는 슬프다. 이러한 시대와 세상에 대한 고민은 실천적 의미를 지닌 시를 많이 짓게 만들었다. "Bo Qinhuai"는 이러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실제로 저자는 진황후(진숙보)의 역사를 이용하여 방탕을 추구하고 인생을 즐기다가 결국 나라를 멸망시켰으며, 그로부터 교훈을 얻지 못한 당말 술취한 통치자들을 풍자하여 작가의 비교할 수 없는 관심과 배려를 보여주었다. 나라의 운명에 대한 깊은 우려.
▓밤비는 북쪽으로 보내진다
원문:
귀국 날짜에 대해 문의하셨으나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바산에서는 가을 연못이 부풀어 오른다.
왜 서쪽 창문의 촛불을 끄고 바산의 비오는 밤에 대해 이야기해야합니까?
● 이상인(813~858), 예명 이산, 별명 위희는 당나라 말기의 유명한 시인으로 두목과 함께 '소이두'로 불렸다. 이것은 서정시입니다. 어느 비오는 초가을 밤, 먼 아내를 한없이 그리워하여, 세월을 거쳐 전해 내려오는 이 시를 썼습니다.
▓무제
원문:
만나면 이별하기도 어렵고, 동풍은 힘이 없고 꽃은 시든다.
봄 누에는 죽을 때까지 실크가 떨어지지 않고, 밀랍 횃불은 눈물이 마르기 전에 재로 변합니다.
새벽에 거울을 보면 관자놀이에 구름이 걱정되잖아요. 밤에 노래를 부를 때는 차가운 달빛을 느껴야 해요.
펑산까지 갈 수 있는 길이 많지 않은데, 파랑새는 부지런히 방문한다.
●'무제'라고는 하지만 이 시는 분명 사랑과 이별과 그리움을 노래한 시입니다. 이 시는 늦봄에 시드는 꽃을 통해 강조되는 이별의 아픔으로 시작됩니다. 봄 누에와 밀랍 횃불의 비유는 상사병에 대한 시인의 열정과 죽지 않는 감정을 표현합니다. '무제'라고는 하지만 이 시는 분명 사랑에 대한 감정, 서로의 이별과 그리움을 노래한 시이다. 이 시는 늦봄에 시드는 꽃을 통해 강조되는 이별의 아픔으로 시작됩니다. 봄 누에와 밀랍 횃불의 비유는 상사병에 대한 시인의 열정과 죽지 않는 감정을 표현합니다.
▓행복하게 만나세요
원문:
말도 없이 혼자 서쪽 건물로 올라갔는데 달이 갈고리 같았어요.
외로운 Wutong 깊은 안뜰이 Qingqiu를 잠급니다.
계속되는 절단과 혼란은 이혼의 징후이다.
마음속에 평범한 감정을 품지 마세요.
●이유(937~978)는 예의가 충광(忠廣)이고, 이름은 충가(忠僧), 별명은 중음(忠寧)이다. 오대십국시대 남당왕은 오대시대에도 뛰어난 시인이었다. 리유는 정치적으로는 무능했지만 그의 예술적 재능은 탁월했다.
▓Yu Jia Ao
원문:
Saixia에 가을이 오면 풍경은 다르지만 Hengyang의 기러기는 아랑곳하지 않고 떠납니다. 수천 마일 떨어진 모든 방향에서 소리가 들립니다. 긴 연기가 지고 고독한 도시가 닫힙니다.
더러운 와인 한 잔은 수천 마일 떨어진 집으로 갈 수 있지만 Yan Ran은 집으로 돌아갈 계획이 없습니다. 강관에는 서리가 내리고 백성들은 잠을 이루지 못하며 장수들은 백발이 되고 남편들은 울고 있는가?
●판중옌(989-1052), 예호 서문(秦文)은 유명한 정치가이자 북송의 작가. 이 말은 북송시대에 유행했던 노래이다.
▓환희사
원문:
신곡과 와인 한잔, 날씨는 작년과 같습니다. 해는 언제 지는가?
꽃은 지고, 익숙한 제비는 돌아올 수밖에 없다. 작은 정원의 향기로운 길은 혼자 떠돈다.
● 안숙(991~1055), 본명은 퉁슈(丹許)로 린촨(현 장시성 푸저우)에서 태어났다. 이 말은 봄을 후회한다는 뜻을 담고 있지만 사실은 감정의 표현이다. 시의 윗부분은 현재와 과거를 결합하고 시간과 공간을 중첩시키며 과거에 대한 사유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아랫부분은 눈앞의 풍경을 교묘하게 활용하여 오늘의 감성을 강조하고 있다. 전체 단어의 언어는 둥글고 유창하며, 대중적이고 명확하고, 명확하고 자연스러우며, 심오한 의미를 갖고 계몽적이고 생각을 자극합니다.
[나머지는 정리했습니다. 올릴 단어가 너무 많아요. 이메일 주소가 무엇인가요? Q번호도 괜찮습니다 직접 보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