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낚시의 신 - 유주 마작의 낚시 놀이.

유주 마작의 낚시 놀이.

1 .. 낚시와 10 초 게임이 시작됩니다. 벽이 완성되고 낚시를 시작한 것이다.

2. 플레이어는 8 장의 뒷면에 1-8 이라고 적힌 마작 카드를 꺼내도록 선택할 수 있다. 이 중 플레이어는 카드 한 장을 선택할 수도 있고 선택하지 않을 수도 있다. 만약 플레이어가 두 장의 카드를 선택한다면, 플레이어의 낚시는 기본적으로 끝난다.

3. 모든 플레이어가 낚시를 마치면 시스템은 주사위를 굴려 게임을 시작합니다. 어패는 카드가 발급된 후 재발송되는 것으로, 그 중 1-8 은 카드 벽의 마지막 네 부두에 해당하는 8 장의 카드다. 어패는 해당 위치에서 발행되며, 어패는 원래 1-8 로 표시된 마작 카드를 대신합니다.

시스템이 자동으로 라이센스를 발급합니다. 손에 든 카드를 보내면 어패는 패벽 뒤에 있는 네 개의 부두에서 발급된다.

5. 후카 이후 컴퓨터는 자동으로 어카드를 열어 결제합니다. 물고기와 어게이머는 승패가 있고, 어게이머는 이기고, 어게이머는 득점을 하고, 어게이머는 실점을 하고, 어게이머는 실점을 한다. 승패는 후패나 유국의 결산 이후다. 낚시꾼은 물고기가 잃은 점의 수를 지불하고 물고기가 얻은 점의 수를 얻어야 한다.

물고기의 플레이어 관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계 반대 방향으로, 1-9 포함 10000 원/통/조각)

1, 5,9, 농가에게.

남 2, 6 호, 발웨이장하네

서 3 호, 7 호, 백미장 맞은편 집

4, 8 북이 장상가입니다

예: 동, 서, 남, 북, 동은 좡어. 저는 남방 사람입니다.

1, 제 물고기는 동서이고 주인은 호희가입니다. 그럼 나는 승패가 없다.

2. 제 물고기는 동동입니다. 만약 나의 사장이 제시에게 총을 쏘면, 만약 내가 2 점을 잃으면, 나는 4 점을 잃어버리고 제시에게 나누어 줄 것이다.

3. 만약 나의 물고기가 동동이고, 주인이 이기지 못한다면, 나는 승자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