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지옥에 관한 시구
단테가 길에 관한 시구 1 테리 고건 < P > 자신의 길로 가서 다른 사람이 말하게 하라. 단테 < P > 길은 끝이 없고, 각자 한쪽으로 가라. 속담에 속담에 < P > 서산에는 길근이 있다.-고시 < P > 길은 멀리서 마력을 알고, 나날이 인심을 본다. 배움바다는 끝없이 고생해서 배를 만든다.
3. 길이 멀고 멀어서 나는 위아래로 찾아갈 것이다. (굴원) 자신의 길을 가서 다른 사람이 말하게 하라.-단테 < P > 희망은 본래 상관없다. 아무렇지 않다. 이것은 마치 땅의 길과 같다. 사실 땅에는 길이 없었다.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노신 < P > 길이 멀고 멀리 떨어져 있어서, 나는 위아래나 아래로 찾아갈 것이다.-굴원 < P > 사람이 죽음을 생각하면 인생의 매력이 좀 줄어들지만, 마음은 더욱 평온해진다. 톨스토이 < P > 는 네가 앞으로 힘찬 발을 내딛기만 하면 온 세상이 뒤따를 것이다. -탈리 고건
2. 도로에 관한 시구
' 두소부의 임촉주'
작가: 왕보
성궐 보삼진, 풍연망오진.
군과 이별의 뜻은 환관이다.
바다 메모리 친구, 지평선은 이웃과 같다.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자식 * * * 수건에 묻히다.
3 명성 먼지와 흙, 8 천리 구름과 달. < P > 멀리서 전방만리길을 바라보고, 복성이 하늘 끝까지 높이 비춘다. < P > 나는 길장이 해질녘을 읊으며, 시를 배우는 데는 놀라운 문구가 가득하다. < P > 사해가 구름수로를 휘젓고, 오주가 풍뢰를 진동시킨다.
공정 밝은 달은 한가하고, 밤길은 먼 산이 산을 뒤덮는다. < P > 오늘 서리 중동문길, 횡당 반나절 그믐달. < P > 길이 멀고 수리가 멀고, 나는 위아래로 수색할 것이다!
앞길에 지기가 없는 것을 근심하지 마라, 천하에 누가 왕을 모르는가!
만 권의 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다. < P > 버드나무는 제방이 가득하고, 화명로는 미혹되지 않는다.
주문 술고기 냄새, 길에 얼어죽는 뼈가 있다.
옛 지식산사로, 시숙야인. < P > 마인식길은 정말 지쳐서 매미가 삼키는 소리가 난다. < P > 산회로는 군을 돌릴 수 없고, 눈 위에는 말 행처가 남아 있다. < P > 평생 붉은 먼지길을 생각하며, 검은 여헌을 숨기고 미적을 감추었다.
양손으로 생사의 길을 쪼개고, 단칼에 옳고 그름의 뿌리를 끊다. 가상 문장 은 도로 치 앞에, 따뜻한 갈 필요가 있다. ('야좌석') < P > 서응구 청산구로는 백수취가 귀가하고 있다. ("백공 하지 마라") < P > 유덕인구 외가는 황제이지만, 그 길은 친척이 없다. ("독서지") < P > 견우구 출로선 발, 관본노. ("소금관 주인 증정") < P > 보용구 만리길도 많아 하늘과 땅이 좁다. (참조 장 \ "주객도 \")
루옌은 구운간 소란 노새 낙타, 눈 속 잔해 호랑이가 잡아당겼다. ("촉로") < P > 심빈구 구구구구구관이 암쟁로를 덮고, 사해간고는 이심이다. ("크로니클") < P > 안진청 칠언연언 연문 장길이 아득히 우물쭈물하다. ☆ Yan Zhenqing 모기의 속눈썹은 알 수 없다. ☆ 휘영청 < P > 임전몽과 구고국로가 멀리 돌아오니 봄바람이 끝없이 바라보고 있다. (지에)
리앙궁 중제루 생춘초, 상림화발 때. 높은 어떤 제한 에 따라, 아니 복잡한 아첨꾼 지식. < P > 상관소용유장녕공주 유량컵 풀 25 개 게으른 보천대길, 오직 폐산에 오르다. 외딴 바위 요정 GUI 전체, 오늘 기쁘게 등반.
네이중 횡포곡사 장안도는 여기에 주재마가 없고, 밤에는 여전히 바퀴를 타고 있다. 그래서 길가의 풀은 옷에 묻은 먼지보다 적다. < P > 데이숙륜상화가사 소군사 한궁이 멀면 길이 사세에 있다. 죽을 때까지 돌아갈 수 없고, 누가 * * * 남망하는가.
여가상과 가사원망시 세 곡은 길을 비추지 말고, 뒤에서 낙엽을 드러내지 마라. 노래와 춤은 제때에 해야 하는데, 어떻게 슬픈 첩에 앉을까. < P > 장호금 곡사소군은 두 곡의 만리변성이 멀고 천산길은 어렵다고 원망했다. 머리를 들어 달을 보니, 어디가 장안이냐. < P > 최국보잡곡사 장락소년행은 산호채찍을 남겼지만 백마교만은 안 된다. 장대는 버드나무를 꺾고 춘초 길가의 정을 접었다. < P > 유우석 잡곡사 기남가풍연기남성, 먼지 가시문로. 천한 사냥꾼은 번희의 묘에 올랐다.
최국보잡곡사소장간곡월암송호풍이 서로 통하지 않는다. 마름모꼴은 노래를 멈추지 않고, 이 연못에서 알고 있다. < P > 원직잡곡가사 축성곡 오해축성은 노력해야 하고, 성고는 도둑을 가려야 한다. 그러나 더 많은 도둑 도로 를 두려워, 도시 커버 할 수 없습니다. < P > 진숙달 초년과 바람이 천로를 일으키며 엄기소빙정. 소삭가지가 부드럽지 않고, 싫증이 나서 영영 () 이다.
왕적 밤도 동계석태는 짓밟을 수 있어야 하고, 총지는 다행히 오르기 쉽다. 청계귀로는 길이 곧고, 달밤 노래를 타고 돌아온다. < P > 왕적산 중 이처사가 동계도로, 사람들이 와서 외상을 받는다. 산중춘주가 익었으니, 어디에서 집을 멈춰야 합니까? < P > 노조이웃은 두 형을 촉관산객자길, 화류제왕성으로 보냈다. 이 가운데 헤어지자, 서로 보살피고 동정하며 소리 없이 지냈다. < P > 장구령 답육송엽은 술로, 봄이 오면 얼마나 많이 빚을까. 산길을 마다하지 않고 멀리 떨어져 있어, 눈을 밟아도 서로 지나간다.
3. 길에 관한 시구와 명언
자신의 길을 걷고 다른 사람들이 말하게 하라! 단테 < P > 세상에는 길이 없고, 가는 사람이 많아도 길이 된다. 노신 < P > 은 길이 어디에 있는지 감히 물어본다. 길은 발밑에 < P > 길이 있으면 복이 있고, 길이 있으면 반드시 이길 수 있다. < P > 서산에는 길근이 있고, 학해에는 끝이 없다
길이 어렵고, 길이 어렵고, 길이 많고, 길이 다양하고, 길이 안입니까? 이백 < P > 대로가 로마 < P > 의 인생 여정으로 통한다. 앞길이 멀고 어둡다. 그러나 두려워하지 마라.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 앞에서야 길이 있다. 노신 < P > 길은 발로 나왔고, 역사는 사람이 쓴 것이다. 사람의 모든 행동은 모두 자신의 역사를 쓰고 있다. 길홍창 < P > 의 나쁜 습관은 수시로 명성, 이익, 쾌락으로 가는 길을 가로막는다. 셰익스피어 < P > 전사는 영원히 빛을 추구한다. 그는 맑은 하늘 아래 누워 햇빛을 즐기지 않고 어두운 밤에 불을 피워 사람들에게 길을 비춰 여명 쪽으로 나아가게 했다. 바금 < P > 길이 멀고 멀어서, 나는 위아래로 찾아갈 것이다.-굴원 < P > 혼자 높은 빌딩에 올라가 천애로를 바라며-신유기지
4. 길을 묘사한 시사 < P > 길이 멀고, 나는 위아래가 될 것이다. < P > 굴원' 이소' 행로는 이백금병 청주 1 천, 옥판 진귀한 돈. 잔을 멈추고 젓가락을 던지면 먹을 수 없고, 칼을 뽑아 사방을 두리번거리며 망연자실하다.
황하빙세천을 건너려고 태행설어두운 하늘을 오를 예정이다. 한가하게 낚시를 하러 개울에 앉아 갑자기 배를 타고 하루를 꿈꾸다. < P > 길은 어렵고, 길은 어렵고, 길은 다양하며, 금안은 있다. 긴 바람과 파도가 때때로 구름 돛을 달고 창해를 이룬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 P > 큰길은 푸른 하늘처럼, 나는 혼자 나갈 수 없다. 장안 사회 어린이 에 의한 수치, 붉은 닭 꿩 배 밤나무 내기. < P > 탄검작가가 쓴소리를 연주하고, 예추 왕문은 정을 부르지 않는다. 화이인 시정은 한신을 비웃고, 한나라 공경은 가생을 꺼린다.
군은 옛날에 연씨네 중궈쿠이 () 를 보지 못했고, 혜절절 () 을 안고 미움을 느끼지 않았다. 극신락의 감사의 점, 간을 잃고 담력을 꺾고 영재를 효용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감사명언) < P > 소왕 백골매초, 누가 더 황금대를 쓸까. 길이 어려워서 돌아오다.
5.' 길' 에 대한 명언과 시구
대로가 로마
세상에 길이 없어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노신
는 자신의 길을 걷고 다른 사람이 말하게 하라-단테
대로 오래도록 인심을 보았다. 속담 < P > 길이 멀고 멀어서, 나는 위아래로 찾아갈 것이다. 굴원
1. 희망은 본래 상관없고, 아무렇지 않은 것이다. 이는 지상의 길처럼, 사실 땅에는 길이 없고, 가는 사람이 많아도 길이 된다. (중심점 인삼 & Lt; 백설가는 무판관을 베이징 > 로 돌려보냈다. )
② 산 중수 복잡한 의혹, 류암화명 또 다른 마을. (육상 여행 및 & Lt; 산서 마을 및 gt 투어; )
③ 캐슬 피크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갑자기 천 돛이 보이지 않는다. (왕안석 & Lt; 강상 > )
④ 매년 객횡당로, 가랑비가 매달려 계화선을 띄운다. (팬 Chengda & Lt; 횡탕 > )
⑤ 군은 완고한 돌을 쓰지 말라고 권했고, 길에서 인구는 비석 같다. (& Lt; 오등회 & Gt; 볼륨 17)
⑥ 청명절에 비가 분분했고, 길에는 행인들이 영혼을 끊으려고 했다. (두목 & Lt; 청명 > )
⑦ 노로로서는 이미 책임이 없고, 길에는 유민이 결국 마음을 움직인다. (육상 여행 및 & Lt; 정일 잡흥 > )
⑧ 운개무협 천봉출, 길 바강 일자류. (우 bentai & Lt; 바슈 > ) < P > ⑨길가에서 고후과를 팔고, 문 앞에서 선생류씨를 배운다. (왕 웨이 & Lt; 노장 라인 > ) < P > ━ 도로 등반 분수에 맞지 않아 실세가 급락했다. (한유 & Lt; 영사금 > 듣기 )
지옥에 관한 시구 1.' 지옥' 에 관한 시구는 어떤
' 지옥' 이 우리나라 고대에는' 지부' 와 비슷했다.
1, 임종시
작가: 당인
은 양간에 산장을 가지고 태어났는데, 사귀지부도 무방하다. < P > 양간지부는 모두 비슷해서 타향에서 표류할 때만.
2, 지옥계 < P > 저자: 해석준수 < P > 삼계는 다른 방법이 없고, 모든 유심창조이다. 그래서 낮과 밤, 자기 근면 관심이다.
마음은 온갖 악을 일으키려고 하고, 빠른 멸망은 구원과 같다. 마음은 선함을 일으키고, 사랑은 보물과 같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악행은 잠시 동안 행해졌지만, 미래는 고생이 길다. 보리에게 선을 행하기 위해, 영원히 낙과를 증명하다.
3, 관지옥도 < P > 작가: 관휴 < P > 아비 검각, 나무가 견딜 수 없다. 불손은 가릴 수 없고, 인심은 한가한 것 같다.
주왕은 눈이 내리지 않고, 백기가 무슨 표정을 지어야 하는가. 하루 종일 하늘을 튕기고, 망망한 먼지 세상.
4, 어등이 혼을 끌어들여 지하부를 열고, 밤마다 정광으로 외딴 가정을 비추고 있다. < P >--고경어 (병행) 저자: 유기
5, 일단 넋이 나가면 현부에 돌아온다. 어려운 충치로 눈물을 가르치는 것이 비처럼 많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 P >-어부의 자랑스러운 저자: 반 치
6, 천국 정부, 선악은 마음, 사생팬 앞다투어 깨닫게 된다. < P >-신광찬은 장구랑 작가를 증여한다. 담처단
7, 칠백은 인연이 있어 지방부에 귀속된다. 삼혼은 하늘을 가리지 않는다. < P >-서추 작가: 왕철
2. 지옥을 묘사하는 문장 < P > 불교의 지옥설은 환생 관념과 관련이 있다고 해서' 업' 과' 과보' 를 좀 더 생생하게 분석하여 선을 인도한다. 불광대사전의 지옥 하나에 참가할 수 있다. 성경의 "지옥" 은 "성경" 원문의 의미에 따라 죽은 사람이 재판을 받고 고통을 받는다는 의미를 전혀 포함하지 않는다. 지옥/지옥은 단지 죽음의 상황과 무덤을 묘사하는 것이지, 불길이 붉게 타오르는 지옥이 아니다. 중국어 단어로 번역된 지옥의 그리스어 단어 세 개, 그리스어 원문과 의미는 다음과 같다. 게헨나 (게엔나) 는 힌놈 계곡을 가리키며, 과거 예루살렘 성벽 밖에 있던 계곡이었다. 당시 이스라엘 사람들은 범인의 시체를 불태웠다 (범죄가 심하면 부활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유대인들은 회개하지 않는 사람들이 묘지에 들어갈 자격이 없다고 생각하여 자연스럽게 썩거나 불태워질 수밖에 없었다 당시 사람들은 쓰레기에 유황을 뿌려 연소를 도왔기 때문에 이곳은 항상 연기가 자욱했다. 하이데스 (Hades) 는 죽은 사람, 즉 무덤을 가리킨다. 타타르루스 (타타타르오) 는 사탄과 그의 반역한 천사들의 타락을 묘사하는 동사로, "타타르에 던지다" 를 의미한다. < P > 불교의 지옥은 18 층 지옥 외에 8 염화지옥, 8 한지옥, 8 열지옥이 있다. < P > 8 열지옥은 8 대 지옥이라고도 하는데,' 구사론' 볼륨 8, 볼륨 11,' 대승의장' 볼륨 8 에 따르면 8 대 지옥은 수미산남의 남방 성장천왕의 보호를 받는 남위부 대륙 아래에 있다. 8 대 지옥은
1. 등 생지옥 (Samjva), 여기에 빠진 귀신들은 서로를 죽이고, 찬바람이 불어와 죽고 부활하며, 더 고생한다.
2. 검은 밧줄 지옥 (Kalsotra), 검은 쇠줄로 죄인을 꼬아
3. 중합지옥 (samghata), 짐승과 형구로 죄인을 처벌한다.
4. 호는 지옥 (Rdurava) 이고, 죄인은 고통을 겪고, 호명을 보낸다.
5. 지옥 (Maharaurava) 을 외치고, 여기서 더 비참하게 고생하고, 더 큰 소리로 외친다.
6. 뜨거운 지옥 (Tapana), 죄인은 구리, 숯 구덩이에서 삶는다.
7. 파라타 파나 (Pratapana), 여기서 더 피해를 입은 불타는 요리.
8. 아코지옥 (Avici) 은' 무간지옥' 을 의미한다. "열 가지 부업" 을 만든 사람은 모두 이 지옥에 빠지고, 한순간도 끊임없이 형벌을 받아 "무간지옥" 이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 < P > 8 대 지옥은 층층이 세워져 있고, 또 한 층씩 가로로 늘어선' 팔한지옥' 이 있다고 한다. 이곳은 8 대 지옥의 더위와 맞먹는다.
팔한지옥. 《 모두 사론광기 》 권 11 에 따르면 팔한지옥의 이름은
1. 아부타 (Arbud) 로, "종기 감옥" 을 의미하며 입입입입자는 한창이 생긴다.
2. 니자부타 (Nirarbuda), 입입주자는 몸이 한창이다.
3. 아타타 (Atata), 입입자의 입혀는 얼어서 떨리는 소리를 낸다.
4.{ 월호} {월호} 시어머니: (하바), 수입자 입구에서' 지렁이' 를 내뿜는 추위
5. 호랑이포 (후후후바) 는 이미 얼어서 나오지 않는다
6. 온발로 (Utpala), 몸이 얼어서 청련꽃처럼 갈라졌다.
7. 발특모 (Padma), 몸이 얼어서 홍련년처럼 크게 부서졌다.
8. 마하파마 (Mahapama) 는 온몸이 얼어서 연꽃이나 백련꽃처럼 골절되었다. < P >' 대지도론' 권 16 에 따르면 8 대 지옥 주변에는 더욱 가혹해진' 팔염불지옥' 이 있다.
팔염불 지옥. 그 이름은 다음과 같다:
1. 숯 (불) 구덩이 지옥;
2. 끓는 물 지옥;
3. 불타는 숲 지옥;
4. 검수 지옥;
5. 도로 지옥;
6. 가시 지옥;
7. 함하지옥;
8. 구리 (뜨거운 구리) 기둥 지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