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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아의 삐죽거리는 기교.

밥을 먹는 것은 입을 삐죽거리는 천성으로 입을 삐죽거리며 일년 내내 밥을 먹기 때문에 낚시의 방향이 더 넓어질 것이다. 루아의 삐죽거리는 기교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함께 알아보세요!

루아는 입을 삐죽거리는 기교 1 우선 입을 삐죽거리는 습관을 이해한다.

속담에도 있듯이, 한 쪽 물과 토양은 한 쪽 물고기를 유지, 다른 장소의 뿌루퉁한 입은 환경에 따라 다른 생활 습관을 가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낚시터의 환경과 생활습관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불필요한 시간과 체력, 화살을 쏘는 낚시, 화살을 쏘는 것을 줄일 수 있다. 이것은 루아의 교묘한 입의 기초 수업 중 하나이다.

먹는 것은 입의 천성이다. 입이 일년 내내 먹어서 빨리 자란다. 수면이 클수록 거인이 나오기 쉽다. 입을 삐죽거리는 활동 범위는 매우 넓어서, 배가 제대로 잡히지 않는 한 낮에는 길을 가기가 쉽지 않다. 입이 삐죽거리는 것은 보통 아침저녁으로 음식을 먹는 최고봉이지만, 비가 오는 날은 달라서 하루 종일 먹을 것이다. 사냥을 할 때는 보통 집단 사냥의 성질이 있다. 즉, 미끼가 많은 곳을 찾을 수 있다면 입을 삐죽 내밀고 밖에 숨어 있을 가능성이 높다. 이 미끼들은 갯벌어, 미꾸라지, 새우, 고등어, 지렁이, 곤충 등을 가리킨다. 특히 미꾸라지가 가장 좋다. 누군가가 당신의 어장 주위에 미꾸라지를 두는 것을 발견한다면, 30 분 후에 당신은 틀림없이 아주 즐겁게 낚시를 할 것입니다. Pout 의 음식 특징을 이해하면 언제 어디서 낚시를 갈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공격당한 미끼 물고기의 특징을 살펴봅시다. 서너 근의 무게가 비교적 작기 때문에 속도가 빠르고, 기습 공격이 자주 발생하며, 심지어 미끼가 가장자리에 닿을 때 식은땀을 흘리게 할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공격 방법에는 크게 세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추돌 공격입니다. 이것은 흔한 형태입니다. 둘째, 상향식 기습 공격; 세 번째는 사이드 호공인데, 이런 공격율은 높지 않지만, 연결고리에 세 개의 갈고리를 더하면 효과가 절대적으로 일류입니다. 5 kg 이상의 점프 공격 속도는 현저히 느리고 매우 신중하다. 일반적으로, 그것은 조용히 너의 미끼를 따라갈 것이다. 그것이 가장자리에 다다랐을 때, 그것은 당신의 미끼가 이미 막다른 길에 다다랐다고 생각했고, 그것은 벼락을 맞을 것이고, 그것은 당신을 때릴 것이다. (존 F. 케네디,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Pout 의 공격 특징을 이해하면 당시의 물고기 정서에 따라 미끼를 유연하게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된다.

고등어는 주로 홍수중상층에서 활동하는데, 행동이 빠르고, 헤엄치는 속도가 빨라서 미끼를 쫓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러나 어장 음식이 풍부하지 않은 경우에는 살금살금 한쪽으로 끌어당겨 밤에 먹이를 잡는다. 이것은 우리가 밤에 일어날 수 있는 유리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 특징을 잡아라, 제시간에 찾기만 하면 반드시 수확이 있을 것이다.

둘째, 저녁 낚시 시간 파악

춘하 가을겨울, 입을 삐죽거리는 사람은 먹을 수 있다. 1 분기와 4 분기 상황은 거의 같다. 기온이 낮기 때문에 미끼 물고기는 깊은 물에 숨어 입을 삐죽거릴 기회가 적기 때문에, 이 두 계절에는 밤에 물고기를 잡는 것이 비교적 어렵다. 주로 날씨 변화가 큰 계절을 파악한다. 갑자기 오랜 시간 비가 내리거나, 기온이 떨어지거나, 오랜 시간 비가 내린 후 맑아지고, 기온이 올라간다는 뜻이다. 만약 네가 저녁에 낚시하러 간다면, 이 두 시점이 가장 이상적이다. 다른 사람들은 기온 변화가 크지 않기 때문에 입을 삐죽거리며 기본적으로 깊은 물속에서 먹이를 먹으며 쉽게 옆으로 당기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기온, 기온, 기온, 기온, 기온, 기온)

셋째, 2 분기에 주목-(4 월, 5 월, 6 월)

이 3 개월의 삐죽거리는 개방 시간은 비교적 제시간에, 특히 4 월 하순부터 5 월 상순까지 날씨가 어떻든 물고기는 오후 4 시 이후부터 상류 얕은 여울로 이동하기 시작한다. 이때 4 시 이후에 낚시하러 갈 수 있고, 이상적인 장소를 찾아 웅크리고, 도처에서 물고기를 찾지 않아도 된다. 5 월 중하순 이후에는 날씨와 기온의 영향으로 식사 시간이 뒤로 밀릴 수 있으니 6 시쯤 낚시하러 가는 것이 좋습니다. 6 월에 들어선 후 날이 어두워질 때까지 밥을 먹기 시작하지 않는다. 미끼가 풍부한 물고기의 경우 보통 두세 시간 정도 먹으면 멈춘다. 멈추면 얕은 여울에서 다시 물속으로 돌아오면 다시 낚시를 하기가 어려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7 시부터 9 시까지 가장 좋은 시기를 잡아야 한다. 물론, 만약 음식이 부족하면, 대조는 항상 음식을 찾아다니기 때문에, 때때로 한밤중에 튀김 소리를 들을 수 있는데, 이는 그가 여전히 음식을 먹고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이런 상황에서 어민들은 자신의 어장에 근거하여 약간의 판단을 내려야 한다. 모든 어장이 정확히 같은 것은 아니다!

3 분기 (7, 8, 9 월) 날씨가 덥고 낮에는 온도가 높고 물고기는 빛을 두려워하며 기본적으로 깊은 물, 다리, 댐, 나무 등 그늘진 곳에 숨어 있다. 이때 대부분의 돼지는 이미 물속으로 돌아가 살찌고, 수면은 점차 조용해지는데, 그것들을 찾는 것은 비교적 어렵다. 그러나 한 가지를 기억하십시오. 그들은 계속 음식을 먹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날이 어두워진 후에 물고기를 찾기 위해 출발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볶은 물을 찾기만 하면 수확에서 멀지 않다.

또 다른 경우는 날씨의 영향으로 입을 삐죽거리며 말을 하지 않는 경우가 있다. 입을 삐죽거리며 황금시간에 말을 하지 않는다면, 거의 불가능하다.

넷째, 저녁 낚시에서 구두점을 찾는 방법

구두점은 매우 중요합니다. 구두점에 대한 이해는 두 가지 경우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미끼 물고기가 모이는 곳이다. 즉, 입을 삐죽하면 미끼의 외곽을 잡아먹는다. 이 문장 부호의 가장 특별한 점은 입을 삐죽거리며 먹을 것이 많다는 것이다. 그러면 입을 삐죽거리며 먹을 것이 어디 많을까? 물론 깊은 물 속에 있는 것은 아니다. 물론 깊은 물에는 입을 삐죽거리는 먹이가 없을 것이다. 입을 삐죽거리는 사냥감은 미끼 새우나 물 속의 작은 생물이다. 이런 작은 물고기 새우는 깊은 물에 있을 수 없고 얕은 물에만 있을 뿐이다. 얕은 여울에는 대량의 플랑크톤이 살고 있고, 곤충과 유충도 있기 때문에 미끼, 새우 등 군침이 도는 사냥감이 이 자리에 모인다. 물이 충분히 큰 경우, 그들은 또한 큰 육식성 물고기로부터 그들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물고기 떼는 내부에 작은 먹이 사슬을 형성합니다. 모두가 알다시피, 소위 큰 물고기는 작은 물고기를 먹고 작은 물고기는 새우를 먹습니다.

한 무리의 미끼 물고기가 얕은 여울을 누비면, 부리가 얕은 분계선의 가장자리에 매복하여 헤엄치며, 현명하지 못한 미끼 한 마리가 실수로 그 공격 범위로 헤엄쳐 들어가기를 기다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일부 얕은 여울에는 좀 더 깊은 곳과 얕은 여울로 깊이 들어가는 깊은 도랑이 있고, 익숙한 부리들이 살금살금 이 자리에 들어가 미끼를 매복한다. 구체적인 점은 곡선 수면과 회수만의 교차 지점 (미끼 물고기가 반드시 지나가는 곳) 이다. 유입구, 유입구, 수문 (미끼 물고기가 자주 출몰하는 곳); 수생 식물 가장자리 (작은 물고기 새우의 은신처); 부두, 어민구 (생활쓰레기는 종종 작은 물고기를 끌어들인다) 등등.

다른 하나는 입을 삐죽거리는 은신처이다. 입을 삐죽거리는 것은 일종의 큰 수상 활동으로, 기본적으로 사방을 돌아다니기 때문에, 그것의 은신처를 찾는 것은 비교적 어렵다. 따라서 넓은 면적의 회수만, 깊은 우물, 용단, 몇 미터 또는 수십 미터 깊이의 대형 저수지 호수는 수면 근처에 높은 흙더미나 언덕이 있고, 수중에는 은폐된 작은 섬, 인공적으로 양식된 케이지, 물과의 갑작스러운 교차 지점, 교각, 댐 주변의 깊은 교차점은 모두 좋은 구두점이다. 이 장소들은 적극적인 수색이 필요하다. 부리가 잘 헤엄치기 때문에, 이 은신처에 미끼가 없으면 부리가 흩어져서 어느 지점에서 너무 많이 머물지 않는다. 네가 해야 할 일은 유리한 시기를 잡아서 한몫 잡는 것이다. 만약 이 은신처들이 언제 물고기가 있는지 모른다면, 시간을 나누어 나가서 법칙을 찾아 낚시를 갈 수밖에 없다.

다섯째, 구두점에 물고기가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보고, 묻고, 탐구하다" 는 주된 두 가지 방법이 있다. "보기" 는 구두점을 관찰하는 물의 정이다. 멀리서 보면 입을 삐죽거리는 구두점에 수면은 영원히 초조하고 불안하다. 먼저 갯벌 등 미끼 물고기가 수면에서 물을 낸 다음 입을 삐죽 내밀고 미끼를 공격하며 답답한 물소리를 낸다. 목소리가 답답할수록, 입을 크게 내밀었다. 매번 물타격할 때마다 크거나 작은 물보라를 가져온다. 만약 물이 맑다면, 공격 후 몸을 뒤집어 그것의 후반의 몸이나 꼬리를 드러내는 것을 볼 수 있다. 가까이서 관찰: 어장 기슭에 접근하면 수생식물 아래, 해안석더미 사이에서 자세히 관찰할 수 있으며, 새우, 미꾸라지 등 미끼를 많이 발견하면 자세히 관찰할 수 있다. 그러면 전방에서 멀지 않은 깊이의 경계에 분명히 입을 삐죽거리고 있을 것이다.

"묻다" 는 것은 낚시점 주위의 낚시친구들이 자발적으로 물고기를 알아보는 상황을 말한다. 담배 한 대 줄게, 앞으로 나가 채팅해! 먼저 그들의 보호 물고기에서 어떤 물고기를 잡았는지 살펴보고, 낚시꾼의 정보와 결합해서, 이곳의 어장의 물과 어정을 손으로 판단해 보면, 보통 예상치 못한 어정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탐탐" 이란 미끼를 두드려 물고기가 있는지 없는지를 떠보는 것을 말한다. 보통 7 부터 10 그램까지 스팽글로 개면 됩니다. 더 멀리 놀고 싶다면 15 그램 정도의 스팽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팽글은 물고기에게 여전히 매력적이기 때문입니다. 미끼를 받는 과정에서 선의 다른 쪽 끝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느껴보세요. 한 장소에서 20 분 동안 낚시를 하다가 움직이는 것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면, 아래에 물고기가 오지 않았기 때문에 장소를 바꾸거나 버텨나가야 한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 끝에서 움직임이 계속 흘러나오는 것을 발견하면 아래에 물고기가 있다는 것을 설명하고 감촉에 따라 수중 물고기의 크기와 개방도를 판단하고 어떤 미끼를 사용할지 결정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여섯째, 야간 도로 뒤틀림 미끼 선택

현재 시중에는 많은 가짜 미끼가 있어 입이 열리는 전제하에 성능이 매우 좋다. 입이 열리지 않았거나 입이 작다면, 손에 든 미끼를 어떻게 선택하느냐는 좀 신경을 쓰는 것이다. 먼저, 입이 비뚤어진 미끼는 기본적으로 보보, 연필, 미노, 스팽글, 그리고 쉽게 간과할 수 있는 미끼, 즉 연두갈고리에 부드러운 미끼 (구더기 또는 T 꼬리) 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파도등반과 연필: 개인적으로는 효과가 같다고 생각하는데, 연필은 파도보다 더 멀리 던질 수 있고, 침수와 떠다니는 물을 구분할 수 있다. 떨리는 그런 연필은 입이 좋은 상태에서 큰 껍질을 다루는 데 절대적으로 유리하다. 하지만 파도가 기어가는 느린 동작은 연필보다 더 높은 상어율을 갖게 해 주며, 두 가지 미끼는 날이 어두워진 후 조용한 호수에서 모두 좋은 표현을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주된 이유는 날이 어두워진 후 점프 입의 시력이 크게 영향을 받았기 때문이다. 점프 입의 경우, 미끼가 그 근처로 헤엄쳐야 미끼 물고기가 발견되고 공격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그러나 연필과 파도가 이런 어장 조음에 오르는 것은 큰 장점이 있다. 고요한 밤에 이 두 미끼가 내는 물소리 유혹은 의심할 여지 없이 크다.

먼저 스팽글과 미농이라고 하겠습니다. 스팽글은 가장 큰 장점인 장거리 투하를 가지고 있습니다. 낮에는 물고기를 아주 많이 끌어들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구두점이 멀리 떨어져 있을 때 너는 선택할 필요가 없다. 장거리 촬영에 대해서는 15 그램의 비스듬한 재단과 바이퍼 스팽글 정도 합니다. 이 두 스팽글에는 깃털 갈고리가 있어 물속에서 부드러운 S 형 수영 자세를 취하고 있다. 마치 미꾸라지 한 마리가 물 위를 헤엄치는 것과 같다. 그리고 강한 반사는 입을 삐죽거리며 사람을 물게 하는 것이 한 수역에 물고기가 있는지 테스트하는 가장 좋은 선택이다. 송민호 역시 심수미노와 얕은 미노를 구분했다. 물고기가 있는 수층이 다르기 때문에 물속에 물고기가 있다는 것을 확인할 때 미진한 효과를 사용하는 것이 스팽글보다 훨씬 높다. 주로 수영 수영 자세의 디자인이 스팽글보다 더 사실적이고 더 사오다. 그러나 부피가 크고, 바람 저항이 크며, 투척 거리가 짧다는 단점도 있다. 그리고 단가에서, 송민호 스팽글 보다 더 비싼, 그것을 감당할 수 없습니다.

곱슬 꼬리 리드 후크 t-꼬리 낚시 그룹: 경제적이고 실용적입니다. 물속의 수영 자세는 느린 조작 하에서 부드럽고 실감나게 보이며 벌레 한 마리와 매우 흡사하다. 낚시 지역 물고기 입이 높지 않을 때, 효과는 절대적으로 일류이며, 크든 작든, 단점은 멀리 던질 수 없다는 것이다.

이 미끼들의 특징을 이해하고, 낚시수역의 물정, 어정에 따라 미끼를 선택할 수 있다. 서로 다른 상황을 구별하는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원거리 상황의 선택.

이것은 비교적 간단하다. 물고기가 먼 곳에 있는 것을 발견한다면, 물론 스팽글이 더 좋다. 즉, 네가 닿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보통 밤에 낚시를 하는데, 구두점에 물고기가 있다면, 보통 해안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30 미터 이내입니다. 미끼 물고기가 모두 해안에 있기 때문입니다. 어떤 담대함은 그들을 해안에서 7 ~ 8 미터 이상 더 가까운 곳으로 몰아넣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30 미터 이내의 미끼가 비교적 많다. 입이 좋으면 각종 미끼가 기본적으로 유용해서 물고기를 잡을 수 있다. 그럼 당신은 그 당시 낚시점 주위의 수심에 근거해서 끝까지 끊지 않겠다고 보증하는 전제하에 자유롭게 발휘하면 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명언) 물고기가 해안가에 가까우면 납갈고리와 두루마리 낚시팀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밑받침이 작을 확률이 낮고, 둘째로는 기본적으로 다양한 크기를 죽일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2) 비오는 날과 강풍날의 선택.

비가 올 때 바람이 불 때 낚시하기 가장 쉽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수중에는 산소가 충분하여 음식이 비교적 많다. 물고기의 활약도가 매우 높다. 이때 밤은 외출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이다. 수계의 미끼는 기본적으로 희망이 없다. 풍랑이 큰 소리로 시끄러워서 그 장점은 외부 환경에 의해 가려졌다. 그래서 스팽글, 물에 잠긴 연필, 미농은 모두 좋은 선택이다. 바람을 등지고 있는 곳에서는 숨으면 큰 점프가 있을 수 있는데, 부드러운 미끼로 바닥을 끌 때 종종 깜짝 놀란다.

3) 노인과 젊은이 사이에 선택권이 있다.

자기가 입이 있다고 느끼지만, 늘 얻지 못한다. 나의 이런 느낌은 수중에서 세 가지 상황이 있다. 하나는 물고기가 충분히 크지 않아 물지 못한다는 것이다. 두 번째는 물고기가 다른 각도에서 미끼를 공격하여 꼬리걸이가 거의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세 번째는 어입이 크지 않고 활동도가 높지 않다는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8cm 이상의 큰 미끼를 사용하는 것은 분명히 적합하지 않다. 스팽글은 5 ~ 7 그램의 작은 사이즈로, 그리고 차례로 3 개의 갈고리를 추가하여 처리할 수 있다. 절대적으로 유효하다. 작은 미농과 연필도 효과가 좋다. 복부 밑의 고리가 큰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또 다른 하나는 구더기를 굴리는 데 앞장서고, 키가 작고, 속도가 느리고, 성품이 온화하며, 단갈고리 입구가 좋다. 특히 활동도가 낮고, 입이 좋지 않은 뾰루지가 잘 어울린다.

4) 흙탕물 경우의 선택.

물이 불분명한 구두점에서 낚시를 할 때 비교적 정밀한 기술을 사용하여 중어율을 높여야 한다. 입을 삐죽거리는 것은 주로 발달한 시력과 체측에 의지하여 목표를 찾는다. 물이 혼탁한 상황에서 어느 정도 미끼를 발견하는 데 영향을 줄 수 있다. 낚시터가 비교적 조용하다면, 선호하는 미끼는 당연히 bobo 나 부동 연필이다. 물줄기와 풍랑이 있다면 스팽글과 미농이 비교적 이상적이지만, 흙탕물의 경우에는 보통 수면만 치고 깊은 물에 가라앉아 낚시를 할 필요가 없다. 이것은 또한 중국 물고기가 여러 번 혼수를 해서 물고기를 만지는 작은 경험이기도 하다.

5) 물이 폭발할 때의 선택.

나는 구두점에 물고기가 있는 것을 발견했고, 곳곳에 물이 튀겨졌다. 각종 미끼를 다 시도해 보았는데, 모두 쓸모가 없어, 사람을 초조하게 한다. 많은 사람들은 이때가 반드시 물결의 첫 번째 선택이라고 생각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이때 물파를 기다리는 효과가 연필 한 자루보다 못하다고 생각한다. 튀긴 물이 있다면 먼저 미끼를 물는지 판단한 뒤 입으로 내는 물소리를 붙인다. 이런 소리를 어떻게 구별할 수 있습니까? 20 ~ 30 그램의 납방울을 걸어 던져서 납이 물에 떨어지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이 소리는 좀 비슷하다. 삐죽거리는 소리가 확인되면 급히 그 방향으로 미끼를 던지지 말고, 현재 상황과 미끼가 어떤 물고기인지 살펴보고, 당시 미끼와 비슷한 미끼로 낚시를 해야 한다. 낚시층은 주로 수면 (수면 아래 20 ~ 30cm) 에 있는데, 이때 미끼는 모두 수면에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이상적으로 물 튀김 지점 상류에 미끼를 던지는 것이다.

일곱. 야간 도로 뒤틀림 장비 및 작동 방법

하이 엔드 및 로우 엔드 장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대회에 참가하지 않는 한 고급스러운 것을 쓸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육교의 장비는 단지 두 점, 장거리 투사와 실용성만 요구한다. 이 두 가지 사항을 충족하는 국산 브랜드도 많지만 야간 양구 장비로는 원격시방 능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야간어장에 물고기가 있으면 옆면이 잡힐 것이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이 점을 파악하려면 정확한 낚시만 하면 된다. 따라서 일반 극은 m 또는 ML 단위로 1 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98 미터 또는 2 미터. 1 미터면 충분합니다. 바퀴는 개인 사용 습관에 따라 2000 물레를 추천합니다. 사용이 편리하고 조작이 간단하기 때문입니다. 실은 나일론 실 또는 탄소 실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둘 다 좋습니다.

조작 방법은 주로 빠르고 느린 문제를 파악한다. 밤에 낚시를 하기 때문에, 수중 가시도는 낮보다 확실히 못하다. 미끼가 헤엄치지 않도록 하는 상황에서는 보통 일정한 속도로 천천히 거두는 것으로 충분하다. 낚시 과정에서 작은 양수와 멈춤이 있으면 충분하다. 반드시 약간의 정지가 있어야 한다. 물고기는 종종 잠시 멈추면 공격한다. 주된 목적은 미끼가 물속에 있는 시간을 연장하고 입을 삐죽거리며 미끼를 발견할 확률을 높이는 것이다. 너무 빨리 회수하지 않으면 입이 목표를 잃을 수 있다. 둘째, 수영층을 조절하는 문제는 미끼를 이상적인 높이로 조절하는 것이다. 개인적으로 수중에서 50cm 정도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낚시터가 얕으면 20 ~ 30cm 를 유지하면 됩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천천히 장대끝을 위로 올리고, 3 미터 정도 뒤로 물러날 때 장대끝을 한 번 위로 옮기는 것이다. 이 경우 미끼 뒤 3 미터 안에 입을 삐죽거리는 것이 있을 수 있는데, 미끼의 위치가 좋지 않거나 공격할 수 없기 때문일 수 있다. 낚싯대 끝을 가볍게 고르면 미끼가 갑자기 30cm 정도 상승하는데, 이는 밑받침의 위험을 낮출 뿐만 아니라 사냥감이 도망가야 한다는 착각을 줄 뿐만 아니라, 장대 끝을 움직인 후 바로 공격을 하는 경우가 많다.

여덟, 낚시 및 물고기 통제 기술

루아가 입을 삐죽거리는 조합이란 네가 갈고리를 잡고 낚싯대를 들고 물고기를 찌르는 순간을 가리킨다. 여러 번 물고기를 잡고, 여러 번 물고기를 달리는 실천은 크기에 관계없이 낚싯대 가시는 어느 정도의 힘이 있어야 하고, 총을 보충하는 것도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개인적으로는 입을 삐죽거리는 입술이 바삭하고, 좌우 입가에 연골이 있다고 생각한다. 만약 갈고리가 윗입술의 조금밖에 걸리지 않는다면, 너무 세게 힘을 주면 끊어질 수 있다. 레버를 들고 총을 보충하는 것은 너무 중요하다. 두 번의 낚시 경험은 나로 하여금 앞으로 어떤 갈고리가 있어도 힘껏 장대를 들고 총을 보충해야 한다는 것을 굳게 했다.

그 중 하나는 20 1 1 14 년 6 월 어느 날 밤입니다. 15 그램의 거머리로 6 번 나일론 실을 상당히 튼튼하게 용접했습니다. 순식간에 힘을 합쳐 천 근처럼, 장대가 바로 활로 구부렸다. 당시 흥분으로, 단지 장대를 뒤로 당겼을 뿐, 낚싯대를 들고 가시를 찌지 않았다. 이미 큰 활이었기 때문이다. 나는 낚싯바늘이 걸린 줄 알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총을 보충하지 않았기 때문에 물고기가 중간으로 끌려갈 때 갑자기 갈고리를 벗었다는 것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갈고리는 입을 뚫지 않고 큰 물건을 놓쳤다. 사실 입을 삐죽거리는 입술은 모두가 생각하는 것만큼 쉽게 깨지지 않는다. 입을 크게 당길수록 입이 굳을수록 탄력이 있다. 그러나, 그것의 무게 때문에, 작은 조는 그것을 부러뜨릴 수 없다. 만약 물고기가 잘 물린다면, 힘껏 낚싯대를 올리는 것은 절대적으로 안전하다.

큰 입을 물고 나면 항상 엉덩이에 매달려 있는 느낌이 든다. 일반적으로, 물면 바로 헤엄쳐오지 않아 물밑에 걸려 있는 것처럼 보이게 되고, 힘껏 낚싯대를 들어 올리지 못하고, 물밑에 걸려 있는 줄 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물명언) 네가 해야 할 일은 낚시자리의 수중 지형에 익숙해지는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과감하게 막대기를 들어 올리고, 밑받침을 두려워하지 마라. 밑그림을 다 끊은 촉감은 왕왕 서프라이즈이다.

물고기를 잡은 후에도 일종의 기술이다. 어떤 큰 막대기는 매우 총명하다, 왜냐하면 통증을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물고기를 잡은 후, 그들은 진선을 따라 가는 방향을 따라 작은 막대기처럼 느껴진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해안가에 다다르려고 할 때, 갑자기 힘을 내서, 갑작스럽게 방비하지 못하게 하고, 그런 폭발력을 가지고 뛰어내립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따라서 경험이 많은 낚시꾼은 물고기를 잡은 후 막대기를 골라 물고기의 무게를 느껴본 다음 방출력을 적절히 조절하면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경험명언) 보통 큰 점프의 처음 두 힘만 잘 조절하면 기본적으로 뒤로 버틸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팔자' 낚시법을 좋아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낚싯대의 각도를 바꾸지 말고 낚싯대의 방향을 일관되게 유지하여 물고기를 안정적으로 조절한다고 생각한다. 방향을 바꿀 때마다 부리에 걸린 갈고리 세 개가 한 번 회전하기 때문이다. 갈고리 안의 부리의 윗입술인 경우 윗입술이 얇기 때문에 몇 각도를 바꾸면 갈고리가 헐거워지고 윗입술 갈고리 안의 개구부가 커진다. 이럴 때 커지면 또 다른 힘이 갈고리를 던져서 갈고리를 벗고 도망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아홉째, 밤길에 입을 삐죽 내밀고 주의사항

1) 야간 낚시의 시야가 낮기 때문에 어떤 낚시점에 도달하기 전에 주변 환경, 가장자리에 나무 등 장애물이 있는지, 미끼가 순조롭게 흔들릴 수 있는지, 역이 견고하는지, 해안이 가파르지 않은지 등을 관찰해야 한다. 낚시를 하기 전에 모기방지조치를 잘 해 신변 안전을 보장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다.

2) 밤에는 긴 혀의 깊은 잠수를 사용하지 않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그 이유는 간단하다. 야간 어류는 얕은 깊은 과도대, 심지어 근안까지, 깊은 잠수는 송민호 다루기 어렵다.

3) 야간 낚시 방법은 간단할수록 좋다. 던지면 일정한 속도로 줄을 감아요. 매 단락마다 물고기를 잡을 수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집중해야 해요.

4) 입을 삐죽거리며 천성적으로 신중하다. 움직임이나 빛이 있기만 하면, 그것은 어업수역을 떠날 것이다. 낚시를 할 때는 되도록 조용히 하고, 말하지 말고, 불을 켜고 물을 비추지 마라. 밤등이 있다면, 자신의 모습을 숨기려고 노력한다.

(5) 또 한 가지 주목할 만한 점은, 줄을 타고 해안으로 갈 때 미끼를 급히 꺼내지 말라는 것이다. 입을 삐죽하면 미끼를 물가로 쫓아가서 갑자기 물을 터뜨릴 수 있기 때문에 발을 30cm 떨어진 큰 녀석들에게 놀라지 않도록 충분히 준비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내명언)

루아의 삐죽거리는 기교 2 1, 시간의 선택

비이커는 다단계 활동의 목표어종이다. 대부분의 물고기와 마찬가지로 햇빛이 강한 무더운 날에 그를 낚아채는 것이 더 어렵기 때문에 아침이나 저녁을 선택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2. 낚시 장소 선택

Pout 은 수면이 큰 물 환경에서 많이 산다. 이때 유입구 또는 수문과 깊은 물과 얕은 물이 만나는 곳을 관찰할 수 있으니 수초 근처를 놓치지 마세요. 입을 삐죽거리는 데 수선과 물집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세요.

3, 가짜 미끼 선택

많은 종류의 루아 하드 미끼는 물층이 넓어서 부리 낚시에 적합하다. 넓은 수면이라면 스팽글, 작은 수면은 vib 나 송민호, 낚시 환경과 날씨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더 많은 미끼가 항상 옳았다.

4. 미끼 통제

루아는 입을 삐죽거리며 호루라기를 쓸 필요가 없다. 보통 일정한 속도로 회수할 수 있다. 너의 미끼가 진짜 작은 물고기처럼 헤엄치면 입을 삐죽거리며 갈고리를 물릴 가능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