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낚시의 신 - 무릎을 꿇고, 낚시 문제, 부표를 어떻게 조절합니까? 네 가지 낚시 2 를 조절하는 그런 종류로,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여러분, 맏이님.

무릎을 꿇고, 낚시 문제, 부표를 어떻게 조절합니까? 네 가지 낚시 2 를 조절하는 그런 종류로,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여러분, 맏이님.

관상과 표류 < P > 관람과 표제는 그다지 밀접한 연관이 없는 두 가지 문제인 것 같다. 사실, 표지의 좋고 나쁨은 표조 상태와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 표조 후의 낚시팀 상태는 물고기가 갈고리를 물어뜯는 방식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표기에 반영되면 큰 다른 표현이 있을 수 있으니, 이 관계를 설명하기 위해서는 현실을 결합해야 한다. 문제를 분석하여 문제에서 벗어날 수 없는 구체적인 환경 요인을 분석하고 부표의 언어를 해석하는 것이다. 우선 가장 중요한 요소, 물고기를 함께 고려해야 한다. 표기는 내용만 시험해야 하고, 하나는 물고기의 품종, 둘째, 낚시법, 기후요인이다 < P > 1. 코끼리 < P > 를 먹는 경험이 있는 낚시꾼은 물고기가 갈고리를 먹으면 표기할 때 완전히 판단할 수 있다. 어떤 종류의 물고기인지, 중어후 순간, 기본적으로 이 물고기의 크기를 판단하고, 그에 상응하는 대책을 취하면, 물고기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훨씬 커진다 이것은 다년간의 경험 축적이다! 아시다시피, 큰 물고기, 잉어 표기가 듬직하게 가라앉고, 붕어가 갈고리를 먹고 갑자기 올라가고, 밑바닥 작은 물고기가 표기에 반영되어 자주 떨리고, 폭이 작다. 상층작은 물고기, 중도에 절개하고, 부표가 가벼워 보이고, 빨리 빨리 나가는 등. 이러한 경험들은 감성적으로 일반적인 규칙성을 알려준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요? < P > 우선 표류언어를 결정하는 요인, < P > 중 하나는 물고기의 품종이 다르다는 점이다. 즉, 물고기가 진화를 통해 각 품종 간 주요 음식 분포의 수층, 수역 품종이 다르다. 어떤 물고기가 어떤 수역에 고정되어 있는 포식 방식을 만들어 갈고리를 먹은 후의 표상언어를 결정한다 우선 입밑은 삼키기 쉽고, 밑바닥 음식을 캐고, 앞지느러미는 밑으로 내려가고, 복부는 평평하며, 이런 특징들은 모두 수중에서 살아남기 위해 전문적으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잉어, 이와 비슷한 고등어, 청어 등 저서어류를 포함해서, 갈고리를 먹을 때 표시를 하면 언어는 기본적으로 선식이다. < P > 붕어와 같은 붕어는 잉어와 뚜렷한 차이가 있다. 입위 전, 가슴지느러미 부분, 체형이 둥글고, 이런 종류의 물고기도 이런 종류로 귀속될 수 있다. 다만 먹는 것이 다를 뿐, 밑걸이에 있을 때 먹는 것이 서로 다르고, 표백이 많이 반영된다. 고등어류는 특히 이랬는데, 빨리 떠서 거기서 흔들린다. 밑바닥에서 음식을 수렴한 후 균형을 회복할 때 고개를 들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이 점은 전통낚시법에서 눈에 띄는데, 대낚시 때 조정할 수 있는 매우 예민하기 때문에, 흡연할 때 표류할 때 눈에 띄는 다음 끼나 공황, 약탈 등의 원인이 있을 수 있으며, 빠른 검은 표백도 흔히 볼 수 있다. 만약 물고기가 매우 편안한 조건 하에서 그 식사를 잡지 않는다면, 그것은 분명히 너에게 떠오를 것이다. 낚시는 여기서 먼저 자세히 설명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음식을 많이 먹는다. 그래서 그들은 낚시 습성을 물지 않지만, 그것의 추식성은 타고난 것이기 때문에, 그것은 붕어보다 훨씬 잘 먹지 않는다. 느린 상하 점동은 때때로 갈고리를 잘못 삼킨 후에야 비로소 검게 떠다닌다. < P > 포식성 어류, (고등어 등 저서류 제외) 그들은 몸매가 건강하고, 수영이 빠르고 빠르다. 거기는 인내심 있고 점잖은 시식이다. 밑걸이가 뜨면 약간 움직인다. (낚싯대가 때로는 검게 뜨기도 한다.) 네가 낚싯대를 들 때 본성이 드러나고, 충격이 매우 강하며, 대처하기가 쉽지 않다. < P > 둘째는 물고기의 크기이고, 작은 물고기는 양면을 포함하고, 1 은 작은 물고기다. 2 는 큰 물고기의 유어로 작은 물고기로 분류된다.

큰 물고기는 낚시를 먹고, 표백에 약간의 끼를 제외하면, 매우 점잖은 검은 표백이다. 물고기가 커질수록 천천히 떠간다.

작은 물고기는 반대로 식욕이 강한 갈고리를 먹기 때문에 표상상의 반영으로 점프라는 단어를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표백은 가벼워 보이지만, 저서 작은 물고기는 낚시를 먹고 가라앉는다. 이를테면 뱃사공이 낚시를 먹는 것과 같이, 중층 작은 물고기가 먹는 모습이 밀이삭과 같이 한 번 떠다니는 깡충깡충 뛰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음식명언) 상층 작은 물고기가 낚시를 먹는 것은 물층에서 달리는 것이다. 예를 들면 흰 말 입 같은 것이다. < P > 셋째는 생활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물고기의 음식 구성이 바뀌고, 나타나는 이상 표상이다. 표기된 느낌은 끝까지 떨어지지 않은 것 같다. < P > 또 나를 골치 아프게 하는 경기못, 그곳의 늙은 물고기, 얼마나 많은 명장들이 낙마할 수 있는지 (자주 잡히는 경험 외에는). 나는 우리가 잡은 손으로 물고기를 길러 준 것이라고 생각한다. 바로 우리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경기 미끼는 모두 고도의 용해성이다. 이런 조건 하에서; 바로 우리가 움직이는 것을 보고 물고기가 없는 주된 이유다. 그것은 물고기가 미끼 주변에서 분말을 빼앗고, 물이 낚싯줄을 이끌고, 자선으로 인해 생긴 것이다. < P > 또 어떤 요인들이 물고기의 먹상을 이상하게 만들 수 있다. 예를 들면 날씨, 수온, 수중 지형 등. < P > 이상은 물고기의 생김새가 다를 때 부표 언어의 차이에 대해 일반적인 설명을 했다. 즉, 같은 수역의 같은 물고기가 낚시를 먹는 표상은 거의 동일하다는 것이다. 이렇게 움직이면 이런 물고기가 갈고리를 물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지만 계절기상에 따라 식사상의 변이를 초래할 수 있다. < P > 두 사람이 접시 < P > . 여기에 관념의 문제를 설명하고, 부표를 설정하고, 낚시조의 상태를 조정하며, 부표가 더 정확하고, 미끼를 먹는 과정을 더 과장하게 하기 위해, 낚싯대 가시의 타이밍을 정확하게 판단하고, 표시를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그래서 우리는 부표가 미끼를 먹는 언어를 더 잘 이해하고, 더 분명하고, 더 상세하게 말하게 하라. < P > 예를 들어 우리는 잉어 등 저서류를 낚아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들의 특성 때문에, 네가 어떻게 조정하든, 미끼가 모두 물 밑으로 떨어지도록 보장해야 한다. 그래야 채식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특히 잡양이나 잡어가 있는 연못에서는 잉어를 낚을 때 표시를 해야 한다 . 이 세 가지 상황은 잉어 삭식이 적극적이지 않고, 영낚시를 해야 하며, 심지어 미끼 한 마리를 가지고 잉어를 잡아먹으려면 보통 줄을 약간 구부려야 한다. 물고기가 삭식하는 것을 피하기 위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잉어, 잉어, 잉어, 잉어, 잉어, 잉어, 잉어, 잉어, 잉어, 잉어, 잉어, 잉어, 잉어, 잉어, 잉어) < P > 붕어 낚시는 좀 더 정교해져야 한다. 일반적인 원칙은 포식 습관에 따라 바닥을 잡거나 밑바닥이나 반수나 물가죽을 잡는데, 그 중 표류하는 변화는 낚시법, 물고기의 상태, 기후 등을 주요 출발점으로 삼아 구체적으로 대응해야 한다는 것이다. 지금까지, 나는 그 해의' 4 낚시 2' 와 같은 지도적 방법을 찾지 못했다. 그래서 대충 말할 수밖에 없다. < P > 우선 붕어 반 근 이상 (잡교에는 포함되지 않음) 의 미끼는 비교적 조심스럽고, 때로는 작은 물고기보다 가볍습니다 동시에, 미끼는 비교적 가벼워야 하고, 단미끼는 물을 한 눈 정도 먹어야 한다.

여기에 드리프트의 민감한 문제에 대한 추가 설명이 있습니다. 우선, 서로 다른 모양의 표류가 물을 걷는 과정, 물고기가 미끼를 먹는 과정에서 신호가 반응하는 것은 큰 차이가 있다는 것을 확인해야 한다. 이는 물속에서 서로 다른 수류 저항을 받기 때문이다. 바로 유체역학을 이용하는 이러한 요소들이다. 다양한 종류의 표류가 나타나고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를 낚을 수 있다. 한 가지 표류만 하면 된다. 예민한 여부는 전체 낚시팀에서 보아야 한다. 이상적으로 액체에 잠겨 있는 물체는 물체가 액체를 배출하는 무게와 같은 부력을 받는다. 수면에 떠 있는 물체는 물체의 중력과 같은 부력을 받는다. 그래서 우리 낚시팀이 조율된 후, 물 속에서는 균형 시스템에 처해 있는데, 수면의 꼬리는 소재에 관계없이 무게가 시스템에 의해 부담되었지만, 가라앉을 때도 부력이 발생하는데, 크기는 이 부분의 부피에 따라 결정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래서 지금의 표류를 보면 꼬리는 비교적 가늘다. 목적은 부력을 더 작게 하고, 하행은 더 쉽고, 표류는 더 민감하게 하기 위함이다. 또 다른 주요 요인은 표백의 크기, 큰, 납이 크면 전체 질량이 크다. 외력 (물고기가 미끼를 먹을 때) 을 받을 때 얻은 가속도가 작아 표상에 반영되면 변화가 뚜렷하지 않다. (또는 교과서에; 가속은 외력에 정비례하고 질량에 반비례한다) 그래서 우리는 가능한 작은 표류를 사용한다. 이것은 이상적인 상태에 있다. 하지만 우리가 활동하는 환경에는 이상적인 상태가 거의 없고, 물고기는 동물이며, 정확히 같은 경우는 없다. 이를 위해서는 우리가 실제에서 출발하여 부랑을 고르고 조정해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활동명언) 예를 들어, 바람이 세고, 물이 깊고, 물을 돌리면, 우리는 좀 더 큰 표류를 사용해야 하는데, 조작하기 쉬운 것 외에 또 다른 이유가 있다. 물고기는 수중에서 미끼를 먹고 있는데, 그 힘은 송수선을 통해 표류로 전달되어야 한다. 우리가 볼 수 있듯이, 작은 송수선이 과도하게 휘어지면 일부 또는 모든 작용력이 손실되고, 떠다니면 신호를 보기 어렵다. 죽은 갈고리 물고기가 헤엄치지 않는 한. 같은 이치로, 작은 물고기를 낚는 데 큰 표류를 쓰는 것은 분명히 불합리하다. < P > 멀리 말하고 이어서 화제를 이야기하다. < P > 2 ~ 3 ~ 2 대 붕어를 낚는 것은 낚시에 있어서 가장 색채가 있고 변화가 가장 풍부하다. 일반적으로 어량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은 미끼이다. 바닥 낚시 표류 방면에서, 나는 미끼를 걸어 표류하는 것을 비교적 좋아한다. 반수에 미끼를 걸어 설정된 수를 정한 뒤 더 이상 미끼를 걸지 않고, 단 하나의 미끼 무게가 몇 번을 차지하는 것을 보는 것이 중요하다. 그런 다음, 이중 미끼를 걸어 바닥을 찾고, 단일 미끼의 조목에 도달했을 때, 아래의 상태가 한 번 걸려 있고 한 번 닿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변화할 때 미리 알고 있는 단미끼 먹는 횟수에 따라 조정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나는 미끼를 물속에서 한 번 잡아당기게 하면, 아주 간단하게 떠오를 수 있는데, 이때 미끼는 바닥에 닿고 미끼는 아래로 끌어당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낚시가 떠 있을 때나 미끼가 바닥에 닿을 때 사용하는 표류를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특히 지금은 비교적 유행하고 있다. 꼬리에 가까운 몇 개의 눈은 모두 표류봉보다 가늘어야 한다는 것이다. 두 개의 미끼가 걸려 있는데, 차지하는 눈수는 결코 단순한 2 배가 아니라 좀 더 많다. 관련 낚시의 변화를 파악하였다. 서로 다른 어정, 물정 등에 대해 구체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우리가 미끄럼을 잡을 때, 우리는 표류를 좀 해야 한다. 한 번의 터치로 끌거나 전부 끌거나 바닥을 납으로 끄는 것이 모두 실용적이다. < P > 캐주얼 낚시를 할 때, 친구들은 음조가 비교적 예민해서 떠내려갔다. 납을 넣지 않으면 안 된다. 그렇게 하면 표류가 변하고, 물고기를 얻는 양이 줄어든다. (조지 버나드 쇼, 음식명언) 해결책은 위로 떠서 표류할 수 없을 때까지 송수관을 늘리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낚시팀의 예민함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그 중 작은 기교는 가는 선, 큰 표류.

붕어는 할 말이 없다. 이런 낚시 기술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작은 표류를 택하고, 짧은 몸이나 짧은 꼬리의 그런 것을 골라야 한다.--------------------------. 낚시가 제일 잘 쓰인다.

포식성 물고기 낚시, 거의 표류할 필요가 없다. 수층을 설정하면 끝이다. 그것들이 너무 사나워서, 너는 대나무 통으로 떠도 그것을 끌고 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대상마다 다른 표류를 하는 목적은 대상어를 정확하게 잡는 것이다.

표백은 물고기 입을 구별하는 것입니다. 표류의 역할은 우리가 물고기 입을 더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 * * 같은 특징은 모두 경험에 의거한다. 이런 것들을 얻는 방법은 오직 하나뿐이다. 낚시하러 가고, 종류가 다르고, 입이 다른 물고기를 잡으면, 낚시를 많이 하면 경험이 많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