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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명의 한홍의 불후의 여행

"같은 제목의 불멸의 풍경"

저자 : Han Hong

5 개의 탑은 Xiantai에서 처음으로 보였고 풍경은 황량하고 황량했습니다. 비가 멈췄다.

산은 멀고 진서완이 다가오고, 한나라의 멸망을 알리는 모루소리가 다가오고 있다.

하늘에는 그림자가 드리워지고, 제단은 조용하고, 고운 풀은 향기롭고, 작은 동굴은 조용하다.

다른 곳을 볼 필요가 없습니다. 세상에도 Dan Qiu가 있습니다.

1. 다섯 개의 탑 : '역사 기록 풍찬서'에는 연금술사가 다음과 같이 말한 기록이 있습니다. 황제 시대에는 5층 12층이 있어 처형 중에 신과 인간을 기다렸습니다. 기간이며, 새해를 맞이하라는 명령이었습니다. 여기서는 불멸의 여행 사원을 의미합니다.

2. 수유 : 격일로 내리는 비.

3. 단추: 신들이 사는 곳, 밤낮으로 항상 빛이 있는 곳을 말합니다.

번역:

센다이에서의 첫 만남,

불멸을 맞이하는 5개 도시의 12층입니다

황량한 풍경,

가을비가 밤새도록 그쳤습니다.

산은 비어 있고

먼 진나무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근처에서 옷을 두드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이미 늦가을이 되었다고 한궁에 보고하라.

제단 위에 흩날리는 소나무 그림자가

도교 사원의 평온함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풀향기와 종소리가 향기롭습니다. /p>

여전히 도교 사원의 고요함을 강조하는 동굴 길은 깊고 한적합니다.

다른 곳을 볼 필요가 없습니다.

이곳이 선녀의 나라입니다

세상에는 신들이 사는 곳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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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릉이라고 합니다.

감상:

이 시는 선비의 건물을 바라보는 시선을 표현한 시이자 여행에 관한 시이다. 첫 번째 대련은 때와 장소를 지적하며 선우관(Xianyouguan)의 주제를 다룬다. 진수(秦木)를 먼저 본 다음 모루 소리를 듣는 바깥 풍경을 묘사한 것이 턱쌍이다. 목쌍은 내부의 풍경을 묘사하는데, 먼저 높은 곳에 있는 빈 제단의 고요함과 그 다음 낮은 곳에 있는 작은 동굴의 고요함을 묘사하여 도교 승려의 거주지임을 나타냅니다. 마지막 대련은 '원우'의 말을 인용하여 이곳은 신들이 사는 멋진 곳이라 다른 곳을 찾을 필요가 없다고 칭송한다. 시 전체가 아름다운 언어 능력과 조화로운 어조를 갖고 있습니다. 그러나 내용은 모호하고 별 의미가 없습니다. 한비석

리상인한비석

원화황제의 신성한 무술자세, 자이쉬안과 시진핑은 누구인가?

나는 신성한 굴욕을 갚고 달마궁에 앉아 오랑캐들과 맞서겠다고 다짐했다.

화이시에는 50년 동안 도둑이 있었고, 늑대는 바퀴벌레와 게를 낳았다.

산과 강에 의지하지 않으면 평원을 지배할 수 있습니다.

황제는 성스러운 형상으로 구원받았고, 불멸의 신의 지원을 받았다.

황실 인장이 수도로 허리에 걸려 있고, 검은 바람이 천왕의 깃발을 펄럭인다.

소우고통이 이빨과 발톱을 만들었고, 이차오와일랑이 글을 쓰고 따라했다.

진군하는 사마는 현명하고 용감하며, 14만명의 사람들은 호랑이와 같다.

채에 들어가 도적들을 묶어 태묘에게 제사를 지내는데 공로 없이 은혜를 포기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다.

공덕을 쌓을수록 황제는 작별 인사를하는 것이 더 적합하다고 말했습니다.

지님에게 절을 하면 할수록 춤을 추면 금과 돌에 새길 수 있는 능력이 커진다.

고대인들은 관대한 사람들로 알려졌으나 이는 그들의 직무와는 관련이 없다.

나는 고대부터 줄곧 굴복을 거부해 왔다. 나는 말을 마친 뒤 황제에게 고개를 끄덕이는 일을 거듭해왔다.

대중이 단식을 마치고 작은 누각에 앉아 있을 때, 어떻게 펜의 얼룩을 흡수할 수 있겠는가?

요순 문자를 수정하고 청사 및 인물의 시를 수정합니다.

문성은 종이에 꺾인 서체를 썼고, 이른 아침 다시 단치에게 기도를 올렸다.

목사가 무지하면 죽을수록, 비석에서는 성스러운 공덕서를 외친다고 한다.

비석은 높이가 3피트이고 양동이 같은 문자가 있고 영혼 거북이와 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상한 문장과 반복되는 비유를 사용하는 사람은 거의 없고, 비방하는 황제는 자신의 개인적인 이익을 이야기한다.

긴 밧줄이 비석을 수백 피트 아래로 끌어내렸고, 거친 모래와 바위를 사용하여 함께 갈아냈습니다.

군자의 온유함은 이미 사람의 간과 비장까지 스며든 생명력만큼 강하다.

국그릇과 콩딩에 대한 설명은 있지만 현재는 그 기구에 대한 기록이 없다.

성왕과 성상을 부르며, 성상과 현하가 춘희를 흘린다.

예의바르고 침묵을 지킨 후, 하오와 산우는 서로를 쫓아다녔다.

입가에 거품이 나고 오른손에 굳은 살이 생기고 수천 권의 책을 수천 번 외우고 싶다.

선옥을 사용하여 전각의 기초를 점검하는 것으로 생각한 70년대 2세대가 있었다고 합니다.

번역 및 주석

황제 Xuanyuan Xuan과 Fuxi 일족인 Xi는 모두 전설적인 고대 현왕입니다. 소우구통(Suwu Gutong): 페이두의 원정에 동행한 장군 리수(Li Su), 한공우(Han Gongwu), 리다오구(Li Daogu), 리웬통(Li Wentong) 장군을 가리킨다. Yao Dian 및 Shun Dian: "Yao Dian"과 "Shun Dian"은 모두 "Shang Shu"의 제목입니다. 청사(淸寺)와 성민(聖min): "청사(淸寺)"와 "성민(聖min)"은 시경의 제목이다. 국그릇 : 상당(商塘)에서 목욕할 때 사용했던 그릇이라고 하며 공정(孝丁)은 공자의 조상이 시험 공부를 하던 삼발이를 가리킨다. 각각 "Zuo Zhuan". 옥 검사: 황제의 업적을 홍보하기 위해 고대 의식에 사용된 "풍선서"의 봉투입니다.

감상

한우의 '평회석비'는 반군 전쟁을 찬양하고 배두 총리의 전략적 의사 결정을 강조하며 봉건 가신을 평탄화하려는 당 조정의 전략을 홍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정책을 통해 독특한 정치적 통찰력을 보여줍니다. Duan Wenchang이 다시 쓴 비문은 Li Su의 업적을 충분히 설명하지만 주요 측면에서 Han 비문보다 열등합니다. 이 시에서 Li Shangyin은 한비를 높이 평가하고 배두의 의사 결정과 총사령관의 첫 번째 공헌이 지울 수 없는 것임을 반복적으로 강조했습니다. 이는 국가의 혼란을 중앙 정부에 돌리는 그의 일관된 입장과 Xianzong에 대한 강한 열망을 반영합니다. 그리고 Pei Du는 반란과의 전쟁에 대한 결단력과 상호 신뢰를 가지고 있었지만 Xianzong의 이후 비방을 믿고 기념물을 밀고하는 행동에 대해 비판이 없었습니다.

이 시는 서사적이기도 하고 논증적이기도 하며 서사를 중심으로 하고 있습니다. 반군 마을 화이시(Huaixi)를 진압하기 위해 페이두(Pei Du)가 총사령관으로 임명되고, 한우(Han Yu)가 비석을 작성하고 홍보하라는 명령을 받는 과정을 설명합니다. 시의 시작은 대반란 전쟁의 기원에 관한 것이고, 마지막 문단은 한국의 기념비에 대한 따뜻한 찬사입니다.

이 시는 정말 훌륭합니다. 시의 시작 부분에는 반란에 맞서 싸우려는 Xianzong의 결의가 과장되어 활발한 추진력을 보여줍니다. '벌을 받겠다는 맹세'라는 문장은 현재의 반군 전쟁과 안시 반란 이후 국가의 혼란스러운 역사를 연결하여 이 전투가 국가의 부흥과 관련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황실에 대한 화이시 가신 도시의 장기적인 저항에 대해 글을 쓰면서 그 오만함과 오만함을 강조하고 아래 화이시에서 페이두핑의 특이한 업적을 대조할 것입니다.

두 번째 문단의 처음 네 문장은 첫 네 문장 뒤에 이어 먼저 배두(財村) 총리를 지목하는데, 이는 상설의 성스러운 수치의 핵심이 성스러운 형상을 얻는 데 있음을 암시한다. 그런 다음 Pei Du의 군사 원정을 모호함 없이 간결하고 직접적으로 설명하는 주요 주제로 곧장 이동합니다. 소무(Su Wu)의 네 문장에 이어 그의 휘하의 장수와 관료부터 용맹한 병사까지의 묘사가 시작되어 최고 사령관으로서의 배두의 이미지와 유력한 장수와 정예병의 장엄한 기세를 보여주고 있다.

세 번째 문단의 첫 두 문장은 앞과 뒤를 연결해 평채에서 전체 기사의 경첩인 비석 작성으로 전환된다. 비문을 만들라는 명령을 받는 과정에는 현종의 명확한 지시와 한우의 복종뿐 아니라 현종이 동의하는 고개를 끄덕이고 한우가 활을 추는 모습도 담겨 있다. 비석, 기념비를 세우는 과정. 두 문장을 수정하고 기경어를 사용하여 고전적이고 무거운 문체로 한국어 비문을 썼습니다. 문장의 기언어는 간결하고 간결하며 한비문의 심오한 의미를 드러냅니다. 그리고 이 사건에 대한 추모비와 시인의 감정을 적었다. 그는 비방하는 황제에 대해 글을 쓸 때 황제의 온화함과 활력에 대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칭찬하는 것이 이미 사람들의 마음 속에 들어와 있으며, 비를 밀어붙이고 말을 다듬는 것조차 할 수 없는 한국의 기념비라고 믿습니다. 사람들의 마음에 남은 깊은 인상을 제거하십시오.

마지막 문단에서는 조선의 비석이 조국의 부흥과 통일위업과 관련되어 있음을 묘사하고 그 불멸성을 칭송한다. 처음 네 문장은 황제와 성재의 업적을 대중의 온화함과 밀접하게 연결하며, 한비석이 통일의 대업을 기록하고 찬양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강조합니다. 마지막으로 칠십삼대의 전설과 선옥을 인봉하여 전당의 기초를 점검하는 것으로 전체 기사를 마무리하는데, 이는 역대를 이어온 한국비의 불멸의 가치를 보여준다.

이 시는 장단을 따르지 않는 기구의 활발한 문체의 특징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텍스트를 시로 활용하고 푸를 자주 사용하는 한국 시의 경험을 흡수하여 활력이 넘치는 문체를 형성하고 있다. 일관되게 이야기하고 토론하는 시스템입니다. 강렬하고 오래되면서도 신선하고 밝아 보입니다. "시집: 한이"

"시집: 한이"

Yiyi Liangshan, Weiyudi,

길을 가고 있습니다.

한후는 그렇게 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왕은 친히 이렇게 명령했습니다.

잔롱조카오, 나의 명령은 취소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왔고, 당신의 입장에서 헌신하고 있습니다.

내 인생은 쉽지 않습니다.

매력만이 군대를 지원하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4마리의 수컷은 활력과 활력이 넘치며 구멍이 활짝 피어있다.

한후가 즉위하자 구이에게 소개했다.

그는 왕궁에 왔다.

Qige Jin'e.

한후는 투에서 태어났다.

아버지께 송별식을 보여드리고 수백 병의 포도주를 드세요.

그 음식의 가치는 무엇인가? 신선한 거북이 물고기.

그 포도나무의 가치는 얼마입니까? 비타민 죽순과 Pu.

이 선물의 가치는 얼마인가요? 전차를 타세요.

그리고가 있습니다. 허우의 얀슈.

한후는 펀왕의 조카인 아내를 빼앗고,

아버지의 아들을 물리쳤다.

한후는 인사를 하고 멈춰 섰고, 쓰러진 상태였다.

펑펑 백냥, 팔루안, 땡땡이,

빛을 내지 않는다.

Zhu Di가 그를 따라갔고, Qi Qi는 구름 같았습니다.

한후는 그를 노려 그의 가족을 모두 죽였다.

그는 아버지 공우를 물리치고 나라를 무너뜨렸다.

한후궁의 동반자로 섬기는 데에는 한러보다 더 좋은 것이 없다.

공락과 한투, 사천택과 천택,

도미와 사슴이 짖고,

곰과 전갈, 고양이와 호랑이가 있다.

청나라 이후 한나라에 살라는 명령이 내려왔다.

Pubi Hancheng은 Master Yan이 완성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선조들의 명령에 따라 수백 명의 오랑캐들이 살고 있었다.

왕시와 한후가 치를 쫓았다.

삼촌 때문에 북왕국을 받게 될 뻔했다.

실질 이익은 실제이며, 실제 에이커는 실제 차용입니다.

용감한 피부와 붉은 표범, 노란 게를 선보입니다.

참고:

1. Yiyi: 키가 크고 잘생겼습니다. 양산(陽山) : 현왕 때의 한국의 산 이름. 위치에 대해서는 다양한 의견이 있습니다. 『한서지리』에 따르면, 정견은 양산이 하양의 서북쪽에 있다고 말했고, 마서진의 『모전견총론』에서는 『전부륜』을 인용하며 다음과 같이 말했다. 그의 나라도 ​​연과 가까웠으므로 "시"는 Pubi Hancheng이 Yan Master가 완성했다고 말하고 Wang Su의 말을 인용하여 Zhuojun Fangcheng County에 Hanhou City가 있습니다. 또한 "Shui Jing Zhu"를 인용했습니다. 말하기: Fangcheng은 현재 현에서 남서쪽으로 120마일 떨어진 순천주 관안현입니다. "청나라 통일 연대기"에 따르면 한청은 관현 남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현 연대기"는 현에서 남동쪽으로 18 마일 떨어진 한후 캠프라고 불립니다. 이 시의 의미를 주의 깊게 살펴본 후,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이 시점부터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현 행정구역으로 보면 베이징시 통현(桓縣) 서쪽, 관현(關縣) 북동쪽에 위치한다.

2. 차원: 발화 입자. 다이안: 치료해. 다유가 홍수를 통제하고 큐슈를 개척했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3. Zhuo: 장기적.

4. 한후 : 지성(姐姓)은 주왕의 가까운 가문의 귀족이자 속국인 한국의 왕이다. 역사상 주(周)나라에는 두 개의 봉건왕이 있었다. 최초의 봉건왕은 모두 주(周)나라 무왕(吳王)의 아들이었다. 하나는 현재의 산시성 한성현 남부에 있었으며 춘추시대에 진국에 합병되었다. 하나는 하북성 관안현 북동쪽, 이 시에서 말하는 연나라와 가까운 연나라에 있다. 안수: 안수를 수락합니다. 주(周)나라에서는 제후들의 칭호가 다르고, 그에 따라 나라, 도시, 토지, 군사력도 달랐다. 주나라 선왕은 북방의 수비를 강화하고 남한의 방벽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한성을 재건하고 상비군을 증강하며 정치군사적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칭호를 높였다.

5. 왕: 쇠퇴하는 주나라를 부흥시키려고 노력한 서주나라의 비교적 뛰어난 왕인 주나라의 선왕.

6. Zuan: 상속. 룽: 당신. 즈카오: 조상.

7. I: 주왕이 자칭한다.

8. 수예: 아침 저녁. 산적 해석 : 페이 레이.

9. 치안***: 예의 바르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세요. ***, 통공.

10. Qian: Qian과 동일하고 안정적입니다. 말한 후에는 함께 일하고 수정하십시오. 모두 연결되어 있습니다. 부팅팡(Butingfang): 순례를 하러 오지 않는 팡의 왕자. 주(周)나라의 제후들은 조공을 바치기 위해 정기적으로 하늘에 순례해야 했으며, 조공을 바치러 법정에 오지 않으면 조공을 받지 못하고 왕에게 불충한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주씨는 처벌받아야 한다.

11. 파이: 왕좌.

12. 수컷: 종마.

13. 쿵슈: 아주 길어요.

14. 궁궐에 들어가기 : 황제를 만나러 궁궐에 들어갑니다.

15. Jie Gui: 옥, 황제의 옥은 1척 2인치이고 왕자의 옥은 9인치 미만입니다. 주례(周禮)에 따르면 왕은 제자들에게 고귀함을 주고 계계를 국보로 삼았다. 누오후가 즉위할 때 계계를 예우로 간직해야 했다. 이것이 순례의례 중 하나이다.

16. 주석: 통치, 보상.

17. 촉기: 용, 해, 달이 교차하는 무늬가 있는 밝은 색의 깃발입니다. 수장: 국기의 아름다운 문양을 가리킨다.

18. 대나무 대나무 후드. 스태거드 밸런스: 스태거드 패턴으로 장식된 전면 크로스바입니다.

19. 현군: 흑룡포, 주나라 왕자와 귀족의 의상. 빨간 구두 : 빨간 구두.

20. 고우잉(Gouying) : 판잉(Fanying)이라고도 하며 말의 허리에 묶는 가죽 장식이다. 각인: 말의 이마에 금속 장식을 새겼습니다.

21. 鞞鞃: 가죽으로 덮인 자동차의 크로스바. 빛: 가벼운 모피 호랑이 피부.卭: 덮다.

22. 말 가죽: 말 고삐. E: 멍에를 통해.

23. 조상에 대한 헌신: 여행하기 전에 길의 신을 숭배합니다.

24. Tu: 지명은 아마도 Qishan Mountain의 북동쪽에 있는 Duling일 것입니다.

25. 밝혀진 아버지 : 주헌왕의 신하들. 아버지는 남자에게 좋은 이름이다.

26. 거북이: 거북이 고기를 요리합니다.

27. 수: 야채.

28. 죽순 : 죽순.

29. 승마: 말이 네 마리가 끄는 마차. 도로 수레: 굴러가는 수레, 귀족이 사용하는 대형 수레.

30. Jidou: 식기류 Jian은 절인 과일을 담는 키가 큰 대나무 그릇이고, Dou는 음식을 담는 키가 큰 접시 모양의 도자기 그릇입니다.

31. Yan Xu: Yan Le, Yan Tong 연회.

32. 아내를 취하라: 아내를 데리고 결혼하라.

33. 분왕 : 정견(鄭建) : 리왕은 돼지로 흘러들었고, 돼지는 분강에 있었기 때문에 당시 사람들은 그를 이름으로 불렀다. 마서진의 《모택시총론》에서는 분족의 무덤을 구실로 삼았다고 믿고 있어 전설을 '다'라고 하였으며, 전설은 일반적으로 왕을 지칭하는데 좋은 이름이라고 생각하였다. 리왕을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Yu Yue의 "Qunjing Pingyi"는이 Fen 왕이 Xirong의 왕으로 의심되는 것으로 믿습니다. Xirong에는 왕이라고 불리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Fen은 "Kaogong Ji"에서 Nuihu이며 Fen의 왕은 또한 Nuihu의 왕입니다. 한후는 이때 분왕의 조카와 결혼하여 서용을 토벌하려는 전략으로 삼았다. 시인은 그 이야기를 확대해서 노래했고, 가이도 그랬습니다. 이 이론에 대한 명확한 역사적 증거가 없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마오쩌둥의 단윤왕 전기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34. 치푸(Qifu): 주(周)나라의 신하로서 성(姓)이 기(姐)이며, 기(氣)의 영지를 성을 따랐다.

35. 영지: 신부님을 환영합니다. 그만해, 똑같아. 주나라 결혼식에서는 신랑이 신부의 집에 직접 가서 신부를 맞이했다.

36. 100Tael: 차량 100대. Peng Peng : Sheng Duomao.

37. 루안(Luan): 퉁루안(Tongluan), 말 꼬리에 달린 종, 수레당 말 4마리, 8루안.

38. Bu Xian: 아니요, Tong Pi, 크고 눈에 띄는 사람입니다.

39. 주디충치: 디, 여자 남동생, 즉 여동생이다. 주(周)나라의 혼인제도에서는 왕자의 큰딸이 혼인하고, 자매와 조카가 첩으로 시집을 갔다.

40. Qi Qi: 번영하고 아름답습니다.

41. 구: 뒤를 돌아보거나, 뒤를 돌아보는 것이 선물이라고 합니다.

42. 썩은: 빛난다.

43. Kong Wu: 매우 용감해요. 구멍, 아주.

44. 미: 아니요.

45. 한지: 아버지의 딸 지씨가 한후의 처로 시집갔다고 해서 한지라 불렸다. Xiang You: 적절한 장소를 관찰하십시오. 단계, 비전, 장소.

46. 訏訏: 광대한 외모.

47. 도미: 현재는 도미와 은잉어로 알려진 두 종류의 물고기의 이름입니다. 푸푸: 외모가 훌륭해요.

48. 후이 : 암컷 사슴.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사슴이 많이 모여있는 모습.

49. 링주(Lingju): 살기 좋은 곳.

50. 유옌(Yan Yu): 평화와 행복.

51. Pu: 광대하다. 한성: 대한민국의 수도.

52. Yanshi: Yan State의 사람들. 주(周) 제도에서는 호칭의 등급에 따라 각 가신국의 수도의 건축 면적, 성벽의 높이 등 제원, 상비군의 수를 결정하였다. 한후가 북구태사로 임명되어 한성을 확장하였다. 한성은 연나라와 가까웠기 때문에 연나라에서 사람들을 모아 도시를 건설했다. 당시 전국에서 프로젝트가 모집되었습니다. 연국(燕國)에는 기(智)라는 성을 지닌 왕자가 있었고, 조공(趙孝)의 장남이 작위를 받았다.

53. Shi: Yousi는 책임과 통제를 맡고 있습니다. 바이만: 고대에는 외국 원주민 부족을 오랑캐, 오랑캐로 통칭했는데, 바이만은 총칭하는 숫자이고 그 수가 많다.

54. Zhui와 Qi: 북부의 두 소수민족.

55. 옌: 완료.

56. 보 : 왕자들의 리더.

57. 현실 : 응, 응. 용 : 성벽, 동사로 사용됩니다.呑: 트렌치, 이것은 동사입니다.

58. Mu: Mu, 이것은 필드의 구분을 나타내는 동사입니다. 상태: 세금 징수, 공식 세법.

59. 파이 : 짐승의 이름.

번역:

우뚝 솟은 양산산은 너무 높고 가파르기 때문에 다유가 한때 이를 다스렸으며

교통 고속도로를 열었습니다.

한후가 임명을 받기 위해 베이징에 왔을 때 주왕이 직접 와서 다음과 같이 선언했습니다.

조상의 유산을 물려받아 중요한 책임을 결코 저버리지 마십시오. 당신에게 맡겨졌습니다.

밤낮으로 게으르지 말고 경건하고 신중하게 일하십시오.

당연히 약속은 바뀌지 않습니다.

왕조에 속하지 않은 국가를 규제하고, 왕이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4마리의 종마는 키가 크고 힘이 세며, 위풍당당하고 날씬한 몸매를 갖고 있다.

한후는 황제를 숭배하기 위해 조정에 나갔고, 결계를 손에 들고 궁으로 들어가 공손히 주왕에게 경의를 표했다.

주왕은 한후에게 아름다운 용과 일월기를 하사했습니다.

문장이 새겨진 대나무 마차, 흑룡포와 붉은 신발,

말 장식 황금 방울로 풍성하게 장식;

처시의 가죽은 호랑이 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굴레와 마구는 금으로 빛납니다.

한호조가 제사를 지내고 먼저 두링에 머물렀다.

시안의 아버지는 송별연을 열고 달고 맑은 술 수백 병을 준비했다.

어떤 음식과 와인이 사용되나요? 거북이 조림과 생선찜이 신선하게 느껴집니다.

어떤 야채를 사용하나요? 부드러운 죽순과 부들에서 향기가 납니다.

선물은 무엇인가요? 네 마리 말이 끄는 수레가 정말 웅장해요.

식탁에는 접시와 그릇이 가득 차 있었고, 후작은 큰 기쁨으로 식사를 했습니다.

한후가 행복한 행사를 위해 아내와 결혼했고, 신부는 왕의 조카였다.

신랑은 아버지의 큰딸이 결혼했다.

한후는 신부를 맞이하기 위해 길을 떠나 치디 골목에 이르렀다.

수백 대의 자동차 행렬이 떠들썩했고, 종소리가 줄줄이 울렸다.

결혼식은 영광스러웠다.

지참금을 받는 많은 소녀들은 하늘을 가득 채운 구름과 같습니다.

한후가 거행식을 통과하자 집 전체가 환하게 빛났다.

Cui Fu는 강하고 용감하며 전 세계를 여행했습니다.

며느리를 찾던 중 가장 마음이 편한 곳이 바로 한국이었다.

한국에 오게 되어 기쁘다. 쓰촨성 곳곳에 수자원이 풍부하다.

도미와 은잉어는 살이 쪄서 크고, 암사슴과 새끼 사슴이 함께 모인다.

산과 숲에는 곰과 곰이 있고, 스라소니와 호랑이도 있어요.

축하할 좋은 자리가 생겼는데 한지가 너무 기분이 좋네요.

한성 확장은 크고 크고 연나라가 건설했습니다.

조상의 명령을 따르고 모든 야만인을 통치하십시오.

왕은 한후에게 포상을 더하고, 명령에 복종하기 위해 가문을 추격했다.

북방의 모든 나라를 다스리며 제후들의 지도자 역할을 한다.

성벽을 쌓고, 참호를 파고, 땅을 나누고 세금 인지를 찍는 등 귀중한 용감한 가죽이 기부금으로 사용되었고 붉은 표범과 노란 게도 베이징으로 보내졌습니다.

감상:

'한이'는 오랜 세월에 걸쳐 높이 평가되어 온 '다야'의 유명한 장 중 하나이다. "마오 시 서문"은 "한이", Yin Ji Fumei Xuan Wang도 왕자에게 명령을 내릴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본문에 따르면 시의 내용은 주로 청년 한후가 궁정에 들어가 칭호를 받고, 친척을 만나고, 귀향하고, 귀향 후 활동하는 내용을 담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전체 시는 한후(Han Hou)이다. 이 시의 창작 시기는 주현왕(周皇王) 때의 것으로 보아 신빙성이 있고 역사적 사실과 일치한다. Yin Jifu가 했는지 여부는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서주 말기, 서주 왕조는 내외의 혼란으로 점차 쇠퇴했고, 여왕 시대에 큰 사회적, 정치적 혼란을 겪은 후, 선왕은 이를 부흥시키려고 노력했다. 지배 집단의 내부 관계를 유지하고 계몽 정책을 실시하여 회이(淮儀)에 대한 동방 원정과 북방 원정을 실시했습니다. 그는 심후를 사의로 옮겨 남방 거점을 지키고, 중산복(Zhongshan Fu)을 파견하여 제성 건설을 감독하게 했습니다. 동쪽으로, 한후의 칭호를 부여하여 한성을 확장하여 북쪽의 방어를 강화했습니다. 한동안 ZTE라고 불렸습니다. 이 시는 현왕 시대의 중요한 정치적 사건이었던 한후를 조정에 봉하는 내용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전체 시는 6개의 장과 12개의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장의 내용은 등장인물의 활동에 따라 순서대로 서술되어 있습니다. 일관된 맥락과 명확한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 장은 다유의 규슈 개항으로 시작되며, 한성에서 출발하는 도로가 수도로 직접 연결되어 북쪽이 왕조의 영토에 속함을 나타냅니다. 주왕이 친히 임명과 임명 내용을 발표함으로써 한후가 감당해야 할 중요한 정치적 임무와 주왕이 기대하는 큰 기대를 설명하고 있으며, 그 임무와 기대의 근본은 다음과 같다. 왕조가 북쪽을 안정시키는 데 장벽 역할을 합니다.

제2장에서는 한후의 알현과 주왕의 포상에 대해 설명하는데, 이 모든 것이 예의에 따라 이루어졌다. 계계를 지(極)로 제시한 것은 한후의 정당한 지위를 보여주었고, 주왕의 포상은 한후가 받은 총애를 보여주었다. 주(周)나라에서는 예(禮)로 나라를 다스렸으며, 예(禮)는 법이고 제도이며, 주(周)나라 귀족의 의복과 차량의 재료, 색상, 문양, 스타일, 크기 및 사양이 모두였다. 규정되어 있어 위반할 수 없습니다. 용과 해와 달 문양이 있는 흑룡포, 붉은 나무 밑창, 그리고 주왕이 하사한 특정 사양의 정교한 탈것은 모두 왕자와 관리들이 사용했습니다. 주왕으로부터 포상을 받는 것은 칭호를 수여하고 후세의 대우 수준을 알리는 것과 유사하며, 이는 수혜자의 지위와 권력이 향상되었음을 의미한다. 한후는 갑자기 두각을 나타내는 인물이 되었다. 주왕의 총애를 받아 중요한 책무를 맡은 인물.

제3장에서는 한후가 도성을 떠날 때 궁중 관리들이 거행한 성대한 환송식을 묘사한다. 조상을 제사하러 나가는 것이 의례 제도인데, 예를 들어 조정에서 신들을 교외로 보내 작별 인사를 하게 하는 것도 의례 제도이다. 제사를 마치고 여행할 때 의례에 술을 사용하므로 송별식에도 술 백 항아리를 사용하는 것이 지금도 의례이다. 모든 일은 예의에 따라 진행되었으며, 연회는 최대한 호화로웠습니다. 이러한 설명은 Han Hou의 정치적 지위의 중요성과 그가 누린 명예를 계속해서 반영합니다.

4장에서는 한후의 혼례를 기술하고 있다. 이 장에서는 여성의 고귀한 집안 배경과 부유하고 번영하는 결혼식 장면을 배치하여 따뜻하고 축제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귀족 결혼식의 화려한 장면과 풍습을 재현하며 주인공의 영광과 영광을 보여줍니다.

5장에서는 울창한 강과 호수, 수산물과 귀중한 모피가 풍부한 대한민국의 비옥한 땅에 초점을 맞췄다. 이러한 서사는 아버지의 사위 선택에서 시작해 한지의 만족으로 끝난다. 비록 서사의 초점이 바뀌었지만, 눈에 띄지 않고 이전 장과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그 전환도 자연스럽고 훌륭하다.

6장에서는 한후가 북방제후의 방파가 되어 한성을 건설하고 행정을 실시하며 수백국을 다스리며 왕조의 장벽이 되고 조정에 공헌한 한후의 귀환을 묘사하고 있으며, 이는 첫 번째 장의 약속을 반영합니다.

전체 시의 주제는 한후를 찬양하는 것인데, 그가 왕국의 중요한 정치적 사명을 받아들이고 북쪽을 안정시키는 왕국의 장벽 역할을 하는 중요한 임무를 짊어진 것을 찬양하는 것입니다. 이 시는 주왕의 총애와 신뢰, 그에 대한 신하들의 존경과 예의를 표현하고 있으며, 시에서 과장된 그의 부와 영광, 권위는 그의 정치적 지위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의 정치적 지위와 역할이 없다면 아무것도 불가능할 것이다. 그러므로 이것은 국가의 중요한 책임을 맡은 장관들에게 바치는 찬사입니다. 그 중 송별잔치와 결혼식 장면에 대한 묘사가 시에 삽입되어 있어 주인공의 고귀함과 영광을 부각시키고 시 전체를 밝고 어두우며 엄숙하고 우아하게 만들어준다. 서로를 보완하십시오.

이 시는 영광스러운 왕자를 칭송하지만 칭찬의 말이 없고 오히려 사실을 서술하고 있을 뿐, 긍정적인 묘사일 수도 있고 측면 대비일 수도 있다. 서면에서는 아첨이나 공허한 말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송시에서 독특합니다.

시 전체는 6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장에는 중점이 있지만 앞과 뒤가 연결되어 전체를 이루며 내용이 상대적으로 집중되어 있고 앞과 뒤가 울려 퍼지고 시작 부분이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가지와 가지를 자르는 부담 없이 엔드 에코도 가능하며, 그 구조도 참고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시의 언어적 스타일도 다양하다. 첫 번째 장에서는 주왕의 임명에 대해 설명하고 있으며, 그 언어는 『상서』의 언어만큼 고전적이고 심오합니다. 두 번째 장에서는 주왕의 포상을 화려하게 펼쳐 번영을 보여줍니다. 세 번째 장은 반복되는 단어와 구어체를 사용하여 설명하고 있으며 다채롭고 생생하게 쓰여 있습니다. 시에서는 언어 스타일이 세 가지로 바뀌는데, 즉 어느 산에서 어떤 노래를 부르는가에 따라 오개성(吳喇生)은 《시 뜻》에서 장엄하다, 장엄하다, 우아하다, 이 두 가지 모두를 논한다. 역시 뛰어난 작품이다. Li Shangyin Han Stele

"Han Stele"

저자: Li Shangyin

Yuanhe 황제의 신성한 무술 자세, Zaixuan과 Xi는 누구입니까?

나는 신성한 굴욕을 갚고 달마궁에 앉아 오랑캐들과 맞서겠다고 다짐했다.

화이시에는 50년 동안 도둑이 있었고, 늑대는 봉인[豸区][豸区]되어 전갈에 시달렸습니다.

산과 강에 의지하지 않으면 평원을 지배할 수 있습니다.

황제는 성스러운 형상으로 구원받았고, 불멸의 신의 지원을 받았다.

황실 인장이 수도로 허리에 걸려 있고, 검은 바람이 천왕의 깃발을 펄럭인다.

소우고통이 이빨과 발톱을 만들었고, 이차오와일랑이 글을 쓰고 따라했다.

진군하는 사마는 현명하고 용감하며, 14만명의 사람들은 호랑이와 같다.

채에 들어가 도적들을 묶어 태묘에게 제사를 지내는데 공로 없이 은혜를 포기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다.

공덕을 쌓을수록 황제는 작별 인사를하는 것이 더 적합하다고 말했습니다.

지에게 경의를 표할수록 춤을 더 많이 추게 됩니다. 금과 돌에 새겨진 비문이 당신의 능력을 보여줄 것입니다.

고대인들은 관대한 사람들로 알려졌으나 이는 그들의 직무와는 관련이 없다.

나는 고대부터 줄곧 굴복을 거부해 왔다. 나는 말을 마친 뒤 황제에게 고개를 끄덕이는 일을 거듭해왔다.

대중이 단식을 마치고 작은 누각에 앉을 때 어떻게 큰 펜의 얼룩에 젖을 수 있습니까?

고전에 나오는 문자를 바로 잡습니다. , 그리고 청사에 사는 사람들의 시를 말살하고,

문성 종이에 부서진 몸의 글을 쓰고, 이른 아침에 다시 단치를 숭배한다.

더 표현은 목사가 더 무지해서 죽을 것이라고 말하고 성스러운 공덕의 비를 외친다.

비의 높이는 3피트이고 글자는 양동이 같고 Ling Ao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팬과 치.

이상한 문장과 반복되는 비유를 사용하는 사람은 거의 없고, 비방하는 황제는 자신의 개인적인 이익을 이야기한다.

긴 밧줄이 비석을 수백 피트 아래로 끌어내렸고, 거친 모래와 바위를 사용하여 함께 갈아냈습니다.

젊은 스승은 온화하고 활력이 넘치며 이미 사람들의 간과 비장에 들어갔습니다.

국그릇과 콩딩에 대한 설명은 있지만 현재는 그 기구에 대한 기록이 없다.

성왕과 성상을 호칭하며, 위상은 화류춘희와 함께한다.

예의바르고 침묵을 지킨 후, 하오와 산우는 서로를 쫓아다녔다.

수천 권의 책이 찬양으로 가득 차고, 내 오른손 입가에 거품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선옥을 사용하여 전각의 기초를 점검하는 것으로 생각한 70년대 2세대가 있었다고 합니다.

참고:

1. Yuanhe 황제: Xianzong Li Chun을 말합니다.

2. Xuan: Xuanyuan 씨족, 황제

3. Xi: Fuxi 씨족.

4. 달마궁(Dharma Palace): 루진의 본당(황제가 다스리는 곳).

5. 리커휘(Ri Ke Hui): 루양공(Lu Yanggong)과 한한(Han)이 싸웠고, 적을 지원하고 태양을 흔들었다는 "회남자란명순(Huainanzi Lan Ming Xun)"의 암시를 사용합니다. 이것은 감히 반항하고 반항하는 것에 대한 은유입니다. 후이: 통화이.

6. 자르기: 자르세요.

7. Wu: Han Hong의 아들 Han Gongwu

8. 고대: Li Daogu

9. Tong: Li Wentong;

10. 아무것도 하지 않고 포기하세요. 즉, 아무도 도달할 수 없습니다.

11. 보습 : 보습.

12. 그 : 명문

13. 춘시 : 정직하고 밝다.

14. 굳은살: 손과 발의 피부에 생긴 굳은살, 굳은살.

15. 풍찬(Fengchan): 고대 황제들이 자신의 업적을 홍보하기 위해 제사를 지내는 의식입니다.

번역:

당나라 Xianzong Yuanhe의 모습은 신성하고 영웅적이었습니다. 그는 정말로 황제 복희와 비슷합니다. .

그는 한때 조상의 수치와 큰 굴욕을 없애겠다고 맹세했습니다.

그는 달마궁에 앉아 오랑캐의 숭배와 복종을 받아들였습니다.

화이시 차이저우의 반역자들은 50년 넘게 분리주의자였습니다.

늑대처럼 폭력적인 장관들도 대대로 계승해 왔습니다.

그들은 위험한 산과 강에 의지하지 않고 평지를 차지합니다.

그들은 날카로운 무기를 사용하여 그들을 돕고 태양을 파괴하여 악을 행합니다.

Tang Xianzong에게는 현명한 총리 Pei Du가 있다는 행운이 있었지만

신의 도움으로 갱단이 그를 암살했습니다.

허리에 인장을 달고 육군 총사령관을 역임하며 원정에 나섰다.

날씨도 흐리고 가을바람도 선선했다. 황량하고 황제의 깃발을 휩쓸고 있습니다.

이 공무도 구원통은 패두 장군이었고,

예부 의원이자 외무장관인 리종민이 육군 서기로 임명됐다.

진군하는 사마는 현명하고 용감한 한우이고,

14만 대군은 호랑이, 표범, 곰처럼 위대하다.

채주(蔡州)를 공격하여 도적 우도(吳皇)를 붙잡아 조사(祖廟)에 바쳤다.

배두의 공덕은 비길 데가 없으며 궁중으로부터 더 높은 보상을 받았다.

황제는 배도에 대한 당신의 공헌이 1순위가 되어야 한다고 말했고,

당신의 병사인 한우는 핑화이시에게 기념비를 써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한유는 절을 하고 무릎을 꿇고 기뻐 춤을 추었고,

금과 돌에 새긴 글을 잘 쓸 수 있다고까지 하더군요.

자유는 국정의 초안을 작성하는 것을 큰 일이라고 부르는데,

이 문제는 일반 업무에 초안을 맡기기에는 너무 중요합니다.

물론 고대의 선례를 회피하지는 않겠습니다.

그는 직접적으로 말했고 황제는 고개를 끄덕이며 만족감을 표시했습니다.

한유는 집으로 돌아와 경건하게 금식하고 작은 누각에 엄숙하게 앉았다.

글은 잉크로 가득 차고 술로 가득 차 있었고 기사는 너무 즐겁고 뚝뚝 떨어졌다.

Yao와 Shun의 암시를 듣고 황제의 위대한 업적에 대해 노래합니다.

Qing Temple Shengmin Shijing의 우아한 스타일로 Xianzong을 찬양합니다.

특정 장르의 글을 종이에 써서 베껴 쓴 것인데,

이른 아침, 궁궐의 붉은 계단 앞에 절을 하고 그것을 왕에게 바친다.

비석에는 한유 장관이 목숨을 걸고 발언했다고 적혀 있으며,

성스러운 공덕을 찬양하는 글은 돌비에 새겨야합니다.

비석은 높이가 3피트이고 글꼴은 와인잔만큼 큽니다.

비석은 거대한 거북이 등에 얹혀 있고 꼭대기에 칠롱이 ​​감겨져 있습니다. .

그의 이상한 문장과 엄숙한 말을 이해하는 사람은 거의 없으며, 어떤 사람들은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 황제 앞에서 그를 비방했습니다.

석판은 100피트 길이의 밧줄로 땅바닥에 끌렸고,

석판에 쓴 글씨는 거친 모래와 바위로 지워졌다.

하지만 한공의 글은 천지의 생명력과 같아서 오랫동안 사람들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내렸습니다.

고대 문자가 새겨진 Kong Ding 국 접시처럼

삼각대의 비문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지만 여러 세대에 걸쳐 유명해질 것입니다.

아아, Xianzong과 Pei Du는 신성한 황제이자 성인입니다.

그들의 상호 명성과 정직성은 널리 퍼져 있습니다.

한공의 이 글이 후세에 전해지지 않는다면

현종의 행적이 어떻게 삼군오제에 비할 수 있겠습니까?

만부만 복사하고 만번 외울 의향이 있습니다

입가에 거품을 내고 굳은살이 있어도 상관없습니다

오른손.

이 비문은 72대까지 영원히 전해질 것입니다.

Fengchan Yujianming Hall의 초석으로서 수천 년 동안 그 힘을 보여줄 것입니다.

감상:

전체 시는 한유의 비문 쓰기의 시작과 끝을 서술하고 있으며, 한유 비문의 우아함과 가치를 찬양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깊은 애정과 활발한 글쓰기.

당나라 Xianzong 통치 기간 동안 총리 Pei Du는 New Rebel Army의 Jiedushi 사신과 Huaixi의 Xuanwei 처리 사절을 동시에 역임했으며 Huaixi를 진정시키기 위해 군대를 통합했습니다. . 당시 한유는 행군사령관으로 복무하고 있었다. 회채가 진정된 후, 그는 배두와 함께 궁으로 돌아왔고, Xianzong 황제는 그에게 회서의 평안을 위한 비석을 쓰라고 명령했습니다.

Han Yu는 Pei Du가 전체 캠페인의 관점에서 Xianzong의 제안을 고수함으로써 Huaixi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따라서 비문은 Pei Du의 업적을 칭찬하는 데 약간 더 중점을 둡니다. 그러나 전투 중에 채주(蔡州)를 가장 먼저 침공하고 오원기를 포로로 잡은 것은 당나라와 등(鄧)의 사신 이(利)였다. 이로 인해 Li는 불만을 품게 되었습니다. Li의 아내는 Xianzong의 숙모 Tang'an 공주의 딸이기도했습니다. 그녀는 종종 궁전을 드나들기 때문에 Han의 비문을 Xianzong에 비방했습니다. 그래서 Xianzong은 한국어 텍스트를 지우라고 명령하고 Hanlin 학자 Duan Wenchang은 다시 작성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사실 이씨는 채주정복에 큰 공을 세웠지만, 배두가 전체 전투의 리더였기 때문에 당연히 그의 역할이 더 컸다. 더욱이 한비석은 이설예의 도시 파괴 위업을 부정하지도 않았고 배두의 위업을 특별히 과장하지도 않았으며 그의 태도는 상대적으로 공평했다. Li Shangyin은 Han Monument를 강력히 칭찬했는데 이는 Han의 관점에 동의한다는 의미입니다. ? Shen Deqian의 "Tang Poems"는 시적 의미가 곧고 위엄이 있으며 그 단어는 독수리와 봉황이 날아가는 것과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 당시 그들은 풍경의 별과 하늘의 구름처럼 우연히 만났습니다. 동시에, 한국의 비석에 비하면 단문창의 글은 풀밭에서 노래하는 벌레에 불과하다는 생각도 든다. 송나라 때 진모가 문단을 없애고 여전히 한비를 세웠는데 이는 큰 축복이었습니다. 이 의견도 상당히 타당합니다. ?

시 전체는 다섯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은 처음부터 Chang Goli Yu Ri Ke Hui까지입니다. 그것은 가신 도시를 평준화하려는 Xianzong의 결심과 Huaixi 가신 도시의 장기적인 폭정에 대해 기록합니다. 두 번째 부분은 황제가 성상을 얻고 목숨을 구한 때부터 그의 공로가 헛되고 그의 자비에 굴복하는 때까지입니다. 총사령관으로서 Pei Du의 업적을 설명하고 그의 군대를 이끌고 Cai를 물리치세요. 세 번째 부분은 황제가 연설이 끝날 때까지 먼저 최선을 다했다고 말하고 황제에게 거듭 고개를 끄덕이는 내용입니다. 한유가 비석을 쓰라는 명령을 받았을 때의 상황을 설명해 보세요. 대중이 단식을 마치고 작은 누각에 앉아 있을 때부터 지금까지 저장할 도구와 말이 없는 것이 네 번째 부분이다. 기념비를 작성하고, 기념비를 건립하고, 밀기까지의 과정을 설명하고, 기념비에 대한 감상을 표현해 보세요. 다섯 번째 부분은 성제와 성현을 부르는 것부터 시작해 선옥을 봉헌하고 전당의 기초를 점검하는 것까지 시작됩니다. Xianzong과 Pei Du의 업적과 Han 비석의 불멸의 가치를 찬양하십시오.

시는 서사와 담론이 결합된 형태로 한국 시와 산문문화의 장점을 일부 흡수하고 있으며, 예술적인 면에서는 한유의 '돌북의 노래'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굴복(Qu Fu)의 "우희시"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거칠음에는 고대의 의미가 있으며 창리처럼 매우 신선하고 상큼합니다. Zhu Yizu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문장이 이상하고 단어가 무겁습니다.) 한국어에 대한 논평, 즉 그의 시를 자기 평가하는 네 단어는 매우 통찰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