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부(解富), 반산(桃山)이라는 본명을 지닌 왕안시(1021~1086)는 푸저우(富州) 린촨(현 장시성 린촨)에서 태어났다. 왕안석은 위대한 정치가이자 위대한 작가였습니다. 레닌은 한때 그를 "11세기 중국의 개혁자"라고 불렀습니다. 그의 산문은 『당송팔대대사』의 하나이다. 그것도 작품이고, 그 성과는 산문보다 더 크다. 그의 시는 오대(五代)의 과거와 현재를 청산하는 독특한 문체를 갖고 있으며, 대담하고 자유로운 문체의 선두주자이다. "Linchuan 씨의 노래"편집이 있습니다.
량계초: ① 삼대에 걸쳐 완성을 추구한다면 서민이면 충분하다. 수천 년의 세월을 거쳐 위대한 인물들이 탄생한 것이 나라 역사의 빛이니, 사람들은 비단을 사서 수를 놓고 금을 주조하여 숭배해야 합니다. 내가 죽은 지 천년이 지났는데, 이 천년 동안 사람들은 나를 어떻게 대했습니까? 나는 송나라의 역사를 읽을 때마다 한 번도 읽지 않고 슬퍼했습니다. ② 세상에 뛰어나서 세상의 비평을 받는 사람, 세상을 바꾸었지만 아직 비평을 받지 못한 사람, 서양에는 클링웰이 있고, 우리나라에는 정공이 있다.
(왕안시) 전문적인 학자들이 있다고 할 수 있지만, 죽는 사람들은 일반 지식도 없고 사회에 대한 완전한 이해도 없어서 부적절한 정책을 시행하기 때문에 패배한다.
안희자이: ① 징공은 정직하고 고귀하며, 세상을 바로잡기 위해 자신을 바로잡으려는 고대인의 뜻을 갖고 있다. 그는 나오자마자 요순 삼대에 걸쳐 왕이 되려고 간절히 원했습니다. ②대중의 행동 역시 분명히 효과적이다. 설상, 장상영 등으로 나라를 다스리고, 왕소, 흉본 등으로 군대를 다스리고, 서쪽으로 토파를 멸하고, 남쪽으로 평동만을 시켜 하족 52개 마을을 점령하고, 고려가 왔다. 왕조를 세웠고, 송나라가 번성했습니다. 채상향(蔡商祖): 정공(景孫) 시대에 나라가 크게 부흥하였더니 서하(西河)의 승리로 국토가 수천리로 확장되었는데 이는 건국 이래 백년 만에 유례가 없는 일이었습니다. 채동판: 성공과 명예를 갈망하는 지도자가 있고, 위선적이고 혁신적인 장관이 있습니다. Shenzong이 Wang Anshi에게 한 것처럼. 신종은 당태종이 되고자 했으나 요와 순이 먼저 돌을 설치했다. 신종은 제갈과 위정을 위해 돌을 설치하려 했으나 고, 규, 기, 기에게는 돌을 설치했다. 성공과 명예를 갈망하는 주인을 생각해 보십시오. 혼란스럽지 않은 사람이 있습니까? 당시에는 Wu Kui, Zhang Fangping, Su Xun 외에도 Li Shizhong과 같은 사람들이 세상에 혼란을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새 법은 실현 가능하지 않아야 하며, 안시는 새 법을 시행할 수 없어야 합니다. 국가 상황을 검토하지 않았고 자신의 의견으로는 독립적이지만 재정 관리의 끝을 모른다는 것이 실수입니다. 재무관리의 유래. 안시는 은(陰)에 대해 알고 새로운 법을 시행했고, 도시 사람들은 그것이 편리하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그는 "나는 세상을 다스릴 만큼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다. 도시만큼 작고, 통치는 장기 관료의 책임이 아니다.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서로를 비난했지만 안시는 점점 자신이 옳다는 것을 깨닫고 그를 해임하고 그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하도록 허용했습니다. 루오뎅저우 여성의 경우 메추라기와 싸우는 청년들과 비교하면 특히 도덕과 관련이 있다. 동료들은 범죄를 줄이는 것이 적절하지 않지만 범죄를 줄이고자 하는 것은 틀림없다고 말했다. 그리고 혁신적인 의견. 남편 법정의 행동은 세계의 안전과 관련이 있지만 구씨는 가식적이고 혁신적일 수 있습니까? 돌을 배치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는 않지만 먼저 돌을 배치하려는 의도를 처벌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