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말했다: "물고기는 아래로 걸릴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는 "그렇다" 고 말했다
는 말했다: "후크 비 미끼 평화? 클릭합니다
는 "아니오" 라고 말했다
는 말했다: "비 후크, 미끼도. 생선은 음식을 먹고 해를 보고, 사람은 물고기를 이롭게 하고, 그 이익은 같고, 그 피해도 다르다. 어찌 된 일인지 감히 묻겠는가? "
어부는 말했다: "하위 나무꾼도, 나와 다른 규칙, 안드라가 내 일을 침범했습니까? 그러나, 또한 하위 시험 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이익, 여전히 이 이익; 그 해악도 여전히 이 해악이다. 아들은 그 작은 것을 알고, 그 큰 것을 알 수 없다. 물고기 이익 음식, 나는 또한 거의 음식 을 혜택을; 물고기 피해 음식, 나는 또한 거의 음식 을 해친다. 자식은 물고기가 하루 종일 먹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또 물고기가 하루 종일 먹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렇다면, 음식의 해악도 무겁고, 갈고리의 해악도 가볍다. 아들은 내가 하루 종일 물고기를 얻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하루 종일 물고기를 해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그렇다면, 나의 해악도 무겁고, 물고기의 해악도 가볍다. 물고기 의 몸 으로, 사람의 음식, 물고기 의 피해 가 더 수행 할 때; 사람의 몸으로 물고기 중 하나가 먹을 때, 사람의 피해도 많다. 또 대강 바다를 낚는다는 것을 알면, 쉬운 일이 없는 병환이 어디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생선은 물에 가깝고, 인리는 육지에 가깝고, 물과 육지는 다르고, 그 이익도 마찬가지다. 물고기 피해 거의 미끼, 사람 피해 거의 돈, 미끼 와 재물 차이, 그 피해 하나. 어찌 서로 갈라놓을 필요가 있는가! 아들 의 말, 몸 도, 혼자 서울 을 사용할 줄 모른다.
나무꾼이 또 물었다. "물고기는 생식할 수 있을까?"
는 말했다: "요리 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는 말했다: "내 봉급 경제 아들 물고기 평화? 클릭합니다
는 말했다: "그러나. "
는 말했다:" 나는 유용한 아이 남자 를 알고있다. 클릭합니다 < P > 는 "그렇다면 아들은 아들의 봉급을 알고, 나의 물고기를 구제할 수 있고, 아들의 봉급을 모르기 때문에 나의 물고기도 구제할 수 있다" 고 말했다. 급여는 물고기를 오랫동안 구제할 수 있으니, 자식을 기다리지 않으면 나중에 알 수 있다. 군웅 세계 알 수 없는 불의 사용 가능한 급여, 아들의 봉급은 산적에도 불구하고 혼자이고 어쩔 수 없는가? "
나무꾼이 말했다: "그 쪽을 듣고 싶습니다. 클릭합니다
는 말했다: "불은 움직이고, 수생은 고요하다. 동정의 상생, 물과 불의 상응. 물과 불, 사용; 초목, 몸도. 이익에서 태어나고, 몸에서 해를 입는다. 이해심은 정을 보고, 체용은 은근성을 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일성일정, 성인은 아들의 월급을 받을 수 있다. 유 우 물고기, 약한 불 은 썩은 냄새 손상, 쓸모없는 남자, 그리고 안전하게 7 피트 몸을 올릴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 P > 나무꾼은 "불의 공로가 임금보다 크며, 알려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고 말했다. 감히 좋은 소작물을 묻는데, 하필 봉급을 기다리고 후전할 필요가 있는가? 클릭합니다
는 "급여, 불의 몸도. 불, 임금의 용도. 불무체, 급료, 그리고 몸입니다. 월급은 쓸모가 없고, 불을 기다려 쓸 수 있다. (서양속담, 돈속담) 그러므로 몸에 있는 것은 모두 태울 수 있다. "
는 말했다: "물은 체력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는 "그렇다" 고 말했다
는 말했다: "불은 물을 태울 수 있습니까? "
는 말했다:" 불의 성, 환영 할 수 있지만 따라갈 수 없다. 물의 몸은 뒤따라 맞이할 수 없고, 그래서 더워서 온천이 있고, 추위는 없고, 상관관계가 있는 것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는 말했다: "불의 길은 사용하기 위해 태어 났으며, 또한 체력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는 말했다: "불은 사용 위주의, 몸을 끝으로 하여 움직인다. 물은 몸을 근본으로 하고, 쓰는 것을 끝으로 하여 고요하다. 불도 몸도 있고, 물도 유용하다. 따라서, 경제 와 xiangyi 단계, 비 유일한 화재 및 물 은 물론, 세계 의 모든 것 이 될 수 있습니다. 무슨 용도로 쓰느냐에 신경을 쓴다. "
나무꾼이 말했다: "당신은 냄새를 맡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는 "뜻할 수 있는 사람, 물건의 성도" 라고 말했다. 말로 전할 수 있는 사람, 사물의 감정도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찾는 사람과 같을 수도 있고, 물건의 모양도 될 수 있다. 사람을 셀 수 있고, 물건의 몸도 셀 수 있다. 사용하는 자도, 묘한 만물을 말하는 자도 뜻할 수 있지만, 말로 전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 P > 는 말했다: "말로 전할 수 없다면, 아들이 악해서 알 수 있을까?" < P > 는 말했다: "내가 알고 있는 사람은, 고체 말로 전할 수 없고, 나는 말로 전할 수 없고, 성인도 말로 전할 수 없다." < P > 는 말했다. "성인은 말로 전할 수 없고, 육경 비언도 그래?"
는 말했다: "다음 단어, 무슨 단어? 클릭합니다 < P > 나무꾼은 짱 말했다: "천지의 길은 사람을 준비하고, 만물의 길은 몸을 준비하고, 모든 묘한 길은 신을 준비하고, 천하의 능력은 일을 완성할 수 있는데, 무슨 생각을 하는가! 나는 지금 이후, 지사의 마음이 짓밟히는 것이 크다. 아이의 문보다 적으면 거의 위태롭다. "
는 월급으로 생선을 요리하고 먹는 것을 분석하고,' 쉽게' 를 논하고 있다.
어부와 나무꾼이 이수 위를 헤엄친다. 어부는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만물이 너무 많은데, 아직 잡다한 것은 아니다. 나는 하늘과 땅 사이를 헤엄치는 것을 알고 있으며, 모든 것이 무심코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비자식은 어느 쪽이 좋으랴? (서양속담, 가족속담). " < P > 나무꾼이 말했다. "무심코 천지 만물을 일으키는 곳을 물어봐도 될까요?"
어부는 말했다: "부주의 한 사람, 의도하지 않은 의미. 의도하지 않은 뜻은 내 물건도 아니다. 아니, 내 물건, 그리고 반드시 물건을 가질 수 있다. 클릭합니다
는 말했다: "나는 무엇이고, 무엇이 무엇인가? 클릭합니다
는 말했다:' 내 제안 으로, 나는 또한 물건을 가지고있다; 물건으로 나를 떠받들면, 물건도 나도 마찬가지다. 내 물건은 모두 원인이 분명하다는 것이다. 천지도 만물도 있는데, 어찌 천지가 있는가? 만물도 천지인데, 무슨 만물이 있는가? 만물도 나도 있는데, 무슨 만물이 있는가? 나도 만물이 있는데, 어찌 내 것이 있겠는가? 뭐, 내가 아니야? 왜 내가 물건을 안 가지고 있니? 그렇다면 하늘과 땅을 도살할 수 있고, 귀신을 죽일 수 있다. 그리고 인간의 평화 의 조건? 상황이 거의? "
나무꾼은 어부에게 물었다." 하늘은 무엇 때문입니까? 클릭합니다
는 "땅에 의존하다" 고 말했다
는 말했다: "땅은 어디에 붙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는 "하늘에 붙어 있다" 고 말했다
는 말했다: "그렇다면 하늘과 땅은 어떻게 붙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는 말했다: "자기 의존. 하늘이 모양대로 땅에 숨을 붙이다. 그 형형도 끝이 있고, 그 기운도 끝이 없다. 유유무의 상생, 형기의 상미. 결국 시작이 있고, 시종일관 사이에 그 천지가 보존되어 있는가? 하늘은 사용 위이고, 몸은 끝이다. 땅은 몸을 근본으로 하고, 사용은 끝으로 한다. 사람을 이용해 신이라고 하고, 명체가 있는지 없는지 성이라고 한다. 오직 신과 성만이 천지에 참여할 수 있는 자들이다. 소인은 일용할 때 알지 못하므로, 유해한 생실상환도 있다. 남편 이름 도, 실제 손님 도; 이익도 있고, 해로운 주인도 있다. 명생은 부족에서 태어나 여태까지 상해야 한다. (서양속담, 명예속담) 여태까지 해를 끼쳤지만, 실은 부족함에서 상했다. 이 도리는 늘 있다. 몸을 기르는 자는 반드시 이익을 얻을 것이고, 욕심 많은 남편은 목숨을 바쳐 목숨을 잃기 때문에, 해로운 생연 () 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입신은 반드시 이름으로 해야 하고, 사람들은 몸을 바쳐 순명해야 하기 때문에, 실상연 () 이 있다. 사람들의 재산을 훔치는 것은 도둑이라고 하는데, 그 시작은 그 수가 많지 않을까 봐, 그리고 그 빛이 들릴까 봐, 단지 그 수가 많을까 봐 두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카디프 뇌물 과 장물, 한 가지 와 두 사람, 이익과 피해 도 있다. 남의 아름다움을 훔치는 것은 그 시작도 취하고, 단지 많지 않을까 봐 두렵다. 그리고 그 빛을 가져, 더 많은 것을 두려워한다. 카디프 명예 와 파괴, 한 가지 와 두 사람, 이름과 실제 그래서. 어디 단어 북한, 추출 장소 도; 도시자, 이익을 모으는 땅도 있다. 하루 아홉 이동, 상품의 1 배, 왜 실제 하늘 을 해칠 수 있지만, 그 사이에 분쟁 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분쟁을 아는 자도 이익을 얻는 끝을 알고 있다. 또한 기본 의 이름을 촉진 하자. 이자는 해를 끼치고, 명흥은 실효이다. 명흥에 이로운 것은 무해한 생실 샤오 () 의 환난은 오직 덕자만이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천지, 땅은 하늘이 될 것이고, 어찌 멀리 있을 수 있겠는가! < P > 어부는 나무꾼이 말했다. "천하가 다스리면 사람은 반드시 행할 것이다. 천하가 어지러워지면 사람은 반드시 말을 해야 한다. 아직 행하고, 독실한 풍조가 있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상언, 교활한 풍조 연. 천하가 다스릴 것이니, 사람은 반드시 의롭다. 천하가 어지러워지면, 사람은 반드시 이익을 얻을 것이다. Shangyi, 다음 정직 인기 연의 하자; 상리 () 는 빼앗는 풍조 () 이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삼왕, 상행자도; 오패, 상언자도. 상행자는 반드시 의리에 들어가야 하고, 상언자는 반드시 이익에도 들어가야 한다. 의리 의 차이, 어떻게 멀리 그래? 입에 있는 말을 알고 있고, 몸에 있는 것이 아니라, 마른 몸을 행하는 것이 아니라, 마음에 다하지 않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말은 입에, 사람은 그것을 듣고, 행동은 몸에 하고, 사람은 그것을 보고, 마른 마음을 다하고, 신은 그것을 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사람의 총명함은 여전히 속일 수 없고, 상태는 신의 총명함인가? 입에 부끄럽지 않고, 몸에 부끄럽지 않고, 몸에 부끄럽지 않고, 마음에 부끄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입이 너무 쉽고, 몸이 너무 어렵고, 몸이 너무 쉽고, 무심코 슬퍼한다. 무심코 지나쳤는데, 어찌 어렵겠는가! 호소, 안드라 부주의 한 사람, 그리고 언어 마음 자이! 클릭합니다 < P > 어부는 나무꾼이 말했다: "아들은 하늘과 땅의 모든 것을 보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
나무꾼이 말했다: "아니. 그 곳을 듣고 싶다. " < P > 어부가 말했다. "남편이 보는 자는 눈으로 보는 것도 아니고, 눈으로 보는 것도 아니고, 마음으로 보는 것도 아니다. 마음의 비 개념, 또한 이유 의 개념. 천하의 물건은 이치에 맞지 않고 연 () 도 없고, 성연 () 도 없고, 생명연 () 도 없다. 그래서 그 이유, 가난한 후 알 수 있다; 그래서 그 섹스 는, 또한 알 수 있도록; 소위 말하는 목숨은, 그 후에 알 수 있을 것이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이 세 가지 지식도, 천하의 참된 지식도, 성인은 지나칠 수 없지만. 지나가는 사람, 비 그래서 성도 라고 합니다. 카디프 캄 은 모든 사물의 모양을 숨길 수 없습니다, 명나라 가 될 수 있습니다. 비록 감감은 만물의 모양을 숨기지 않지만, 물처럼 만물의 모양을 가질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의 능력은 만물의 형태를 지녔지만, 성인의 능력이 만물의 정을 지닐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성인은 내가 만물의 정인을 가지고 있는 까닭으로, 그 성인의 능력이 반관할 수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반관자는 내가 사물을 보지 않는다. 내가 사물을 보지 않는 자는 물관으로 그 것을 가리킨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리고 그 사이에 내가 있어? 나도 사람이고, 사람도 나도 안다. 나와 사람은 모두 인물이다. 그래서 천하의 눈으로 자신의 눈으로 볼 수 있고, 그 눈은 모든 것을 다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천하의 귀를 자신의 귀로 쓰고, 그 귀는 듣는 것이 없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천하의 입을 자신의 입으로 쓰면, 그 입은 모든 것을 다 말할 수 있다. (서양속담, 언어속담) 천하의 마음을 자신의 마음으로 삼고, 그 마음은 어디에나 있다. 세계 의 개념, 그것은 또한, 넓은 평화 를 볼 수 없습니다! 천하의 듣기, 그 냄새 역시 멀지 않다! 천하의 말, 그 이론에도, 역시 높지 않은가? 천하의 계략은, 그 즐거움도, 역시 크게 다르지 않다! 카디프 는 멀리, 멀리 냄새, 가장 높은 이론, 가장 큰 음악, 가장 넓은, 가장 먼, 가장 높은, 가장 큰 일 을 할 수 있지만, 그 중 어느 것도 연의 일 이 없다면, 가장 거룩한 하나님 의 평화 라고 할 수 없습니까? 유일하지 않을 때 천하는 신규 성자의 평화, 천만세의 천하는 그것을 신지성자라고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유일하지 않을 때의 천하는 신의 지성인 아래로, 천만세의 천하는 그것을 가장 신성하다고 할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그 후로는 미처 알지 못했거나 이미 알고 있었다. "
나무꾼이 어부에게 물었다. "아들은 어떤 방법으로 물고기를 얻었습니까? 클릭합니다
는 말했다: "나는 6 가지 물건으로 물고기를 얻는다. 클릭합니다
는 말했다: "여섯 가지 도구도, 어찌 하늘에서 내려올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는 "육물을 가지고 물고기를 얻는 사람, 사람도. 여섯 가지 물건을 가지고 있어서 물고기를 얻는 사람은 비인간적이다. "
나무꾼이 미달인데, 그 쪽에 물어보세요.
어부는 "육물자, 장대도, 론도. 부도, 침몰도, 갈고리도, 미끼도 있다. 한 가지도 없으면 물고기를 얻을 수 없다. 그러나 육물구는 물고기가 될 수 없고, 비인간도 아니다. 육물구는 있지만 물고기를 가질 수 없는 자는 연 () 이 있고, 6 가지가 없으면 물고기를 얻을 수 있는 자도 없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6 가지 물건을 아는 사람이고, 사람도 있다. 물고기와 물고기를 얻어서는 안 되고, 하늘도 마찬가지다. 육물은 구비하지 않고 물고기를 잡을 수 없는 자는 하늘이 아니라 사람도 마찬가지다. "
나무꾼: "사람은 귀신을 기도하고 복을 구하는 사람, 복은 기도할 수 있어?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까? 감히 그 이유를 묻다. "
는 말했다: "선과 악을 말하는 사람들, 사람들; 복화자, 하늘도. 천도복선과 화음, 귀신이 어찌 하늘을 거스를 수 있겠는가? 자업자득이라, 이미 피할 수 없다. 천상의 재난, 우여곡절? 덕을 쌓고 선을 쌓으면 군자는 늘 분분한다. 그 사이에 여유가 있다! " < P > 나무꾼이 말했다. "선을 위해 재앙을 당하고, 복을 받고 복을 받는 사람이 있는데, 왜?"
어부는 말했다: "행운과 불행. 다행히 불행하게도, 삶 도; 부적절한 경우, 또한 포인트. 목숨이 1 점인데, 사람이 도망칠까? "
는 말했다: "점수는 무엇입니까? 생명이란 무엇인가? "
는 말했다: "소인의 경우 복, 비점, 생명도 있다. 때 재해, 포인트 도, 또한 비명. 군자의 경우 재해, 분수도 아니고, 생명도 있다. 복이 되면, 분도 비명에 이른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 < P > 어부는 나무꾼이 말했다: "사람의 소위 프로, 부자보다 낫다. 사람의 소소한 곳은 행인 못지않다. 리 연의 마음, 아버지와 아들 통행인 은 지금까지 수행한다. 부자의 길은 타고난 것이다. 관심 은 여전히 또는 승리, 비 일 의 상태 는 평화 가 될 것인가? 카디프 관심 이동 사람들, 너무 깊은 경우, 부주의 아래로 수 있습니까? 행인의 만남은 지나치고, 고체는 상해가 없는 마음이 연 () 이고, 이해도 없다. (서양속담, 이해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관심 이 있기 전에, 통행인과 아버지와 아들, 그리고 사이 선택 연? 지나가는 사람은 의리를 교차할 수 있는데, 하물며 부자의 친분은 말할 것도 없다! 카디프 의로운 사람, 또한 이 있도록; 이자, 쟁탈의 끝. 양보하면 인심이 있고, 다투면 해롭고, 인해 () 와 해해 () 가 있는데, 어찌 멀리 떨어져 있는가! 야오, 순 도 사람. 지에, 저우 도 사람, 사람과 사람, 사람과 사람, 자비, 자비, 의리, 피해, 이익 때문에 태어났다. 이익은 의리를 저버리지 않고, 신하는 그 군주를 죽인 자는 연 () 이 있고, 자식은 그 아버지를 죽인 자는 연 () 이 있다. 어찌 행인의 상봉이 있다면, 한 눈에 주렁주렁한 사람에게 주는 자는 참으로! " < P > 나무꾼은 어부가 말했다. "나는 마이너스 월급을 맛보고, 백근을 들고 내 몸을 다치게 하지 않고, 1 근을 더하면 내 몸을 다치게 한다. 왜 그런지 감히 물어봐?"
어부는 말했다: "나무꾼은 내가 모르는 사람이다. 나의 일로 바라보면 쉽게 다 할 수 있다. 나는 낚시를 맛보고 큰 물고기를 얻었고, 나와 교전했다. 포기하려면 포기할 수 없고, 취하려고 하면 이기지 못한다. 하루 종일 얻은 후, 거의 익사하지 않은 환자가 있다. 비직설적으로 신체 상해의 환자가 있습니까? 물고기와 봉급은 둘 다 있고, 그 욕심은 상처이고, 하나는 상처다. (서양속담, 돈속담) 백근, 힘분 안에 있는 사람도 1 근, 힘분 밖에 있는 사람도 있다. 힘 외에, 비록 한 푼도 여전히 해롭지만, 상황은 1 근이나 된다! 내 욕심 많은 물고기 도 왜 다른 아들 욕심 급여 아래로! 클릭합니다 < P > 나무꾼은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나는 지금쯤, 힘을 헤아려 움직이는 자의 지혜로움을 안다!" < P > 나무꾼은 어부가 말했다: "아들은' 쉬운' 길을 알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나는 또한 물었다: "이순신" 태극권, 태극권 무엇? 클릭합니다
는 말했다: "활동하지 않는 근본도. 클릭합니다 < P > 는 말했다: "태극생 양기, 양기, 천지는 평화?" < P > 는 "두 악기, 하늘과 땅의 조상도, 단지 천지에 그치지 않는다" 고 말했다. 태극점은 2 로 나누고, 먼저 1 대 1 로 하고, 뒤는 1 대 2 로 해야 한다. 하나 또는 두 개의 악기. 클릭합니다 < P > 는 말했다: "양의생 4 상, 4 상 무슨 물건이요?"
는 말했다: "네 코끼리는 음과 양이 강하고 부드럽다고 말했다. 음양이 있으면 하늘을 낳을 수 있고, 강유하고 부드러워서 살 수 있다. 공을 세우는 근본은 우스가 극이다. "
는 말했다: "네 코끼리 원시 가십, 가십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클릭합니다
는 "건조, 쿤, 거리, 칸, 환전, 양호, 지진, 시장을 지칭한다" 고 말했다. 겹겹이 성쇠가 그간 시작되었다. 그래서 무거운, 다음 육십사괘는 예로부터 태어났고, \ "쉬운 \" 길은 사람을 준비하기 시작했다. \ "\" < P > 나무꾼이 어부에게 물었다. "왜 천지의 마음을 볼 수 있을까?" "
는 "선양은 이미 다 하고, 후양시생은 천지가 태어날 즈음이다" 고 말했다. 중은 그날의 달이 주를 시작할 때, 마지막에는 별이 시종일관 닥칠 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만물의 사생, 한서 대사, 낮과 밤의 변천, 이것은 볼 수 없는 것이 아니다. 그날의 가난은 반드시 변하고, 변하면 통칙이 길기 때문에,' 코끼리' 는' 선왕' 부터' 일 폐관' 까지, 상인은 안 되고, 후는 지방을 절약하지 않는다' 고 순천 말한다. "
나무꾼은 어부가 말했다: "점프 없음, 재해. 어찌 된 일인지 감히 묻겠는가? "
는 "그를 괴롭히면 반드시 화가 있고, 스에는 망도 있다" 고 말했다. 순천 움직여라. 화가 있는 자, 비화도 있고, 재앙도 있다. 유농은 생각이 풍부하지만 농작물 원고를 부지런히 하지 않는 사람이 있는데, 그 황무지도 역시 화를 내지 않는가? 농민은 근면한 농작물이 있고, 여러 가지 가뭄을 재패하는 자가 있는데, 그 황량도 역시 재해를 겪지 않는가? (공자, 논어, 논어, 논어, 논어, 농사명언) 그러므로' 코끼리' 는' 먼저 < P > 왕이 무창할 때 만물을 키운다' 고 말하는데, 비싸게도 함부로 하지 않는다. "
나무꾼이 물었다: "관우, 왜? 클릭합니다
는 "관우, 만나도. 부드러운 만남도 강했고, 찬반 양론도 있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장엄하게 시작하고, 관우 () 는 장장 () 을 만나고, 음 () 은 양 () 을 만나기 시작하므로 연 () 이라고 부른다. 관우 () 와 천지 () 의 마음을 관전하는 것도 볼 수 있다. 성인은 덕화와 이것으로, 그물은 창창하지 않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따라서 \ "코끼리 \" 말' 후 시명 중주', 서리를 밟는 신중함, 여기도 있다. "
어부는 나무꾼이라고 말했다. "봄은 양시이고, 여름은 양지극이고, 가을은 음시이고, 겨울은 음극이다. 양은 따뜻하고 양극은 뜨겁다. 음시작은 차갑고 음극은 춥다. 온도는 생물이고, 열은 긴 물건이고, 차가우면 물건을 받고, 추위는 살육한다. 모두 단숨에 이별하여 사연 () 이다. 그 생만물도 마찬가지다. " < P > 나무꾼은 어부에게 물었다. "사람이 만물에 영령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 P > 어부는 "사람이 만물에 영령할 수 있는 이유는 그 눈이 만물의 색깔을 받을 수 있고, 귀는 만물의 소리를 받을 수 있고, 코는 만물의 가스를 받을 수 있고, 입은 만물의 냄새를 받을 수 있다" 고 대답했다. 관능적 냄새를 풍기는 자는 만물의 몸이다. 눈과 귀, 코, 만인의 용도. 몸은 쓸모가 없지만, 변화는 쓸모가 있다. 무정체를 사용하지만, 화합은 몸이다. 체용교와 인물의 도리에 따라 거의 준비한다. 그렇다면 하늘도 사물이고, 성도 사람이다. 한 가지 물건, 열 가지 물건, 백 가지 물건, 천 가지 물건, 만물 있는 물건, 억가지 물건, 징조 있는 물건. 사물의 징조로, 어찌 사람이 아닌가! 한 사람, 열 명, 백 명, 천 명, 만 명, 억 명, 조 사람. 조 사람들 을 위해, 왜 거룩한 평화 가 아니다! 사람을 아는 자도 있고, 물건을 아는 자도 있다. 성도 사람, 사람 지극히 사람. 사물의 지극자는 그 물건을 얻기 시작한 것도 마찬가지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사람의 지극히 시작은 그 사람의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사물의 사물, 사물에 이르는 것도 그것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