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검은 물건에 대해서
포럼에서 많은 사람들이 밍크가 명인에게 부여한 특수한' 능력' 에 대해 토론한 적이 있다. 366 자와 403 자를 자세히 살펴보면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 왜 눈밍크가 까마귀 이중체인지, 이 이중체의 속성은 무엇입니까?
2. 밍크가 명인에게 부여한 특수한' 능력' 은 지구력의 특정 속성입니까? 예를 들어, 물의 속성은 종종 언급됩니다. 하지만 까마귀가 환각이라면 가능할까요?
명인은 물속성 차크라의 가능성을 얻었다.
두 번째 요점은 밍크 차크라의 기본 속성이 불 속성뿐 아니라 물 속성도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한다. 이에 따라 악취는 명인에게 물속성인 차크라를 부여하여 명인에게 바람과 물속성을 겸비하게 했다고 결론 내렸다. 그렇다면, 나루토 (나루토) 도 백처럼 차크라 주변의 얼음을 얻을 수 있을까?
명인과 페인의 전투에서 칼을 감싼 회전수로 바람을 내동댕이쳤고, 또한 확대되었다. 나루토 정말 물의 속성이 있다면, 이 부분을 넓히는 것은 마치 물물결 같다. 작은 석두 한 조각이 물에 던져지면, 물잔물결이 서서히 커져 매우 비슷해진다!
조조는 불과 천둥이기 때문에, 명인은 바람, 남은 흙과 물을 확정했다. 만약 명인이 정말로 두 가지 속성을 가지고 있다면, 물 속성의 가능성이 가장 크다. 4 대에는 반드시 바람 속성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나선환이기 때문이다. 나루토의 어머니가 소용돌이 나라라면 반드시 물 속성이어야 한다. 그리고 명인에게 바람과 물의 속성이 있다면 얼음의 속성을 만들 수 있다. 내가' 사린간과 수미목풍 분석 작동 원리' 에서 분석한 분석에 따르면 사린간은 사실 빛의 공격, 얼음이다! 굴절과 반사의 의미입니다. 이 이점은 분명합니다.
그러나 명인은 흰 족제비로부터 특별한' 힘' 을 얻었다. 정말 물속성 맥륜인가요?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우선, 밍크가 물속성 차크라를 가지고 있는지 여부는 문제다. 물과 인내를 따르는 법을 안다고 해서 그것이 물속성 맥륜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둘째, 흰 족제비의 까마귀입니다. 이것은 어떤 속성입니까? 다중 그림자 아바타가 변형되는 건 아니겠죠? 나는 작가의 책을 본 적이 없는데, 위에 구체적인 설명이 있는지 모르겠다. 내가 본 만화의 경우 까마귀의 두상이 대부분 환상 뒤에 나타나기 때문에 까마귀의 두상이 환상이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명인은 일종의 환각을 얻었다.
까마귀가 마술이라면, 허황된 마술로서 진짜 차크라를 울릴 수 있을까? 환각은 시각감각을 통해 신경계를 공격한다. 공격당한 사람들에게 모든 것은 신경계에만 존재한다. 따라서 물속성 맥륜이라면 이론적으로 불합리하다.
403 자 가운데 족제비가 명인에게 부여한 특별한' 능력' 은 까마귀 한 마리가 명인의 입으로 날아드는 것을 볼 수 있다. 족제비의 모든 까마귀는 샤린겐 (366 자 참조) 을 가지고 있는데, 문제는 까마귀에게 있다. 이 모든 것은 흰 족제비의 환각에서 이루어졌다. 나는 꿈을 꾸었다, 깨어났을 때 힘이 충만했다. 그것은 신화, 아니 화재 그림자 했다.
그래서 눈밍크가 명인에게 주는 이른바 특수한' 능력' 은 사실 착각이라고 생각합니다! 특정 조건 하에서만 발사되는 환각! 아니면 월독! 이른바' 특수조건' 은 명인이 월독할 때이다.
왜 착각인지 설명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하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나루토의 환각 가능성
페인의 전후 대비 명인과 조조의 실력, 조조는 만화경의 sharingan 을 도왔고, 명인은 선모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전쟁명언) 조조 는 마법 이 있고, 명나라 는 아홉 꼬리 가있다; 조조는 두 가지 기본 속성인 불과 레이, 명인의 바람이 부는 속성을 가지고 있다. 두 사람의 기초실력은 여전히 보통이지만, 명인에게 큰 열세가 있는데, 바로 마술이다. 명인의 장점은 근전에 있다. 마술의 발동과 거리는 그리 크지 않지만, 눈밍크의 몇 차례의 마술공격으로 볼 때, 환술을 울릴 가능성이 크다.
흰 족제비가 처음으로 목엽마을에 나타났다. 당시 카카시는 그에게 눈밍크와 눈을 마주칠 수 없다고 일깨워 주었다. 케이처럼, 그는 자신의 행동을 판단함으로써 환각을 피할 수 있다. 풍영 줄거리를 구할 때가 되자 30% 능력의 스컹크가 손손가락만 움직여 명쾌한 마음을 사로잡았다. 만화경 sharingan 이 진화하면서 후기에 신체의 어느 부위에 대한 환술 공격을 개시할 가능성이 있다고 추측할 수 있다. 그 이론적 근거는 착시가 시신각을 통해 신경계를 공격하는 것이고, 신경계는 손과 발을 포함한 전신을 관통하는 시스템이라는 것이다. 조조가 이미 이 지경에 이르렀다고 가정하면, 근전의 명인에게 신선 모드도 허황된 것이다.
한편, 풍영 줄거리가 구출될 때 천대 시어머니는 이미 sharingan 을 소유한 내광가문과의 전투 경험을 말했다. "한 쌍은 잠시 도망가야 하고, 두 쌍은 잠시 뒤에서 공격해야 한다" 고 말했다. 천대의 시어머니는 어떤 수준입니까? 그는 의학 닌자일 뿐만 아니라 약물 연구 분야의 전문가여서 비범한 능력을 보여 주었다. 하지만 이 능력조차도 sharingan 의 마술에는 별로 방법이 없다. 제 2 차 조조 대전에서 명인은 고군분투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명인이 이미 호령의 수준이라 해도 월독이 조조를 돕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만약 그가 이긴다면?
마법으로 마법을 풀다.
환각을 해결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자신의 맥륜으로 제어되는 신경계를 교란시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제 3 자를 통해 스스로 맥륜을 입력하는 것이다. 너 혼자일 때는 한 가지 방법밖에 없다. 사사키 제 2 차 세계대전, 두 사람의 수준은 모두 그림자 극이거나 조조가 좀 더 강해야 한다. 또 한 가지 간과할 수 없는 것은 sharingan 이 구미를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외력 없이 조조의 승면이 더 크다. 하지만 조조가 사사키 제 1 전에서 이겼기 때문에 명인이 사사키 제 2 차 세계대전에서 이길 가능성이 더 크다. 그렇다면 외력은 밍크가 부여한 특수한' 능력' 이어야 한다.
환각 아래 주어진 힘은 현실의 실제 물질이 될 수 없기 때문에, 이런 힘의 가장 큰 가능성은 환각 아래 주어진 미발한 환각이다. 나루토 (나루토) 가 열월을 이기자 이런 무지한 착각이 시작되었다. 이렇게 하는 목적은 명인에게 두 가지 환각을 일으키는 것이 아니라, 환각을 통해 명인이 좌조에 의해 통제되는 신경계를 교란시켜 환각을 깨는 것이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내광혈통의 사람만이 만화경 sharingan 을 해독할 수 있고, 명인은 내광혈통을 가질 수 없고, 눈밍크는 명인의 피를 줄 수 없습니다. 명인에게 같은 환술 메커니즘을 줘야 조조의 환술이 깨질 수 있다. 둘째, 만화경 sharingan 의 환각 발작은 시각감각의 신경계 발작으로 혈액이 아닌 신경계를 통해 이뤄진다. 환술로 환술을 해독하는 것은 신경계에서 전자 신호의 흐름을 방해하거나, 통제된 신경계를 방해하거나, 반대로 조조의 신경계를 직접 공격하여 조조가 명인의 환술 공격을 해제시켜 자신을 보존하도록 강요하는 것이다.
흰 족제비에 의해 생성 된 환각의 본질과 내용
그렇다면 중요한 문제가 있습니다. 그것은 어떤 착각입니까? 밍크의 몇 차례의 월독공격에 따르면, 마술의 내용은 전적으로 연기자에 의해 제어되며, 공격적 (예: 카카시) 또는 서술적 (소조조) 일 수 있다.
스컹크는 형도 잘 알고, 명인도 잘 안다. 그가 하는 모든 일은 그의 형제를 위한 것이기 때문에 그는 모든 불공정한 대우를 용인할 수 있다. 그렇다면 그는 절대 명인의 손을 빌려 조조를 죽이고 싶지 않을 것이다. 366 의 대화에서 볼 수 있듯이, 스컹크는 명인을 신임한다. 나는 이 명자만이 조조를 구할 수 있다고 믿는다. 그래서 명인을 죽일 가능성은 없다.
그래서 저는 그 착시가 공격적인 착시가 아니라 서사적인 착시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명인과 조조가 모두 경험할 수 있는 환각입니다.
내러티브 착시라면 그것이 무엇인지 고려해야 한다. 틀림없이 두 사람이 싸우지 않도록 할 수 있는 큰 비밀이고, 눈밍크만 아는 일이다. 이런 물건은 두 가지밖에 없다. 하나는 도살의 원인이고, 하나는 얼룩의 비밀이다.
홀로 코스트의 진실을 밝히는 유일한 열쇠
밍크와 조조의 전투에서 우리는 조조의 능력이 아직 눈밍크를 죽일 지경에 이르지 않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지만, 그는 밍크가 일부러 조조의 손에서 죽고 싶다고 생각한다. 그럼 네가 명인을 만났을 때, 너는 이미 자기희생 계획을 세웠다.
흰 족제비가 죽은 후 학살에 참여한 당사자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다. 현물의 관점에서, 혹은 호영 고위층의 관점에서 볼 때, 그들은 떳떳한 이유를 찾아 대강대강 얼버무리거나, 다섯 마디 진실 세 마디의 거짓을 찾아 그들로부터 완전한 답을 얻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사자가 죽으면 머리없는 사건이고, 사망에는 증거가 없다. 특히 당사자의 눈밍크는 개인적으로는 더 많은 사람을 죽게 하는 것보다 이 사실을 무덤에 데려오는 것을 선호하지만, 정의감이라는 점에서 이 사실은 반드시 알아야 한다. 따라서 눈밍크가 명인에게 주는 허황은 반드시 학살의 진정한 원인을 밝혀내는 것이 분명하다. 이것은 자연히 현장의 비밀을 포함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이런 환각은 단순히 정신적인 고문에 시달리는 것보다 더 충격적이어서 두 사람이 전투를 멈추게 하기에 충분하다.
나루토 4 대 나루토 의식의 출현에서 볼 수 있듯이 나루토 세계의 닌자는 다른 사람의 의식에 머무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봉인을 통해서든 마술이든. (마하트마 간디,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그러면 악취가 명인의 의식에서 학살의 진정한 원인과 관련된 서사 환상을 봉인한 것으로 이해할 수 있다. 명인이 조조의 월독에 맞았을 때, 봉인은 강력한 외부 뇌파의 영향을 받아 봉인을 풀고, 반대로 조조의 마술에 반격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사사키 제 2 차 세계대전은 아비의 정체가 발견되기 전에, 연대장이 호잉 제 6 대였을 때, 그리고 2 차 폭파가 끝날 때 발생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결론
1. 악취가 명인에게 주는 힘은 사실 일종의 가상이며, 특정 조건 하에서만 발동한다.
2. 마술로 조조의 마술을 해독하면 조조조를 해치지도 않고, 명인을 해치지도 않는다.
3. 이런 착시는 내러티브 착시이지 공격 착시가 아니라 내용은 대학살을 폭로하는 진정한 원인이 될 것이다.
몇 가지 이유를 보충하다
이 분석을 보면 서사환각의 분석이 틀렸다는 지적이 많다. 흰 족제비가 말한' 이런 힘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는 사실에 근거를 두고 있다. 일본어 원문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입니다
내러티브 환각의 가능성이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몇 가지 이유를 덧붙입니다.
1,' 이런 힘을 쓰지 않는 것이 좋다' 는 말에 따르면 조조가 목엽을 공격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쉬우며, 나루인은 어쩔 수 없이 이런 수법으로 조조를 죽여야 한다. 이런 논리는 추측이 너무 좋아서 해안본의 스타일에 맞지 않는다. 더하여, 스컹크의 역할에 관하여 많은 미해결 신비가 있다, 이 신비는 호 잉 만화의 시작 부분에 매장 되었다. 해안본은 간단한 논리로 그것들을 해결할 이유가 없다.
2. 이전 문장 좀 봐. 첫째, 밍크는 조조가 목엽에서 어떻게 선택하느냐고 물었고, 명인의 대답은 당연히 가장 대답하기 어려웠고, 마지막에는 눈밍크의 클로즈업이었다. 그 클로즈업에서 볼 수 있듯이 스컹크가 미소를 짓거나 만족하고 있다. 흰 족제비의 관점에서 볼 때, 이 명인은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영원히 흔들리지 않을 것이다. 그러면 명인이 그 진실들을 접할 때, 그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를 정도로 충격을 받을 수 있지만, 그는 혼란스럽지 않을 것이다.
이런 진실을 배제하지 않으면 이전의 모든 신뢰와 신념이 파괴될 수 있다. 한 나라를 파괴하고 한 사람을 죽이는 것보다 더 용납할 수 없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완벽한 사람은 실수를 하지 않는다. 누구나 실수를 한다. 예를 들어, 위대한 초대가 나뭇잎의 통제권을 얻어 얼룩을 쫓아낸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1 세대는 나중에 매우 위대한 지도자로 증명되었지만, 1 세대도 최선을 다해 나뭇잎에 기여했지만, 잘못은 잘못이다. 결과가 좋기 때문에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3. 2 차 폭발부터 호영의 주제는 더 이상 개인의 분투 (타인의 인정을 받는 것) 가 아니라, 사람과 사람 사이의 신뢰와 우호적인 감정을 세우는 것이다. 폭행으로 폭력을 제압하는 것이 아니라, 특히 페인의 전쟁에서 이런 사상은 완전히 표현되어 누설되지 않았다. 만화든 애니메이션이든 전체 이야기는 이해와 포용을 통해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해안본이 다른 사람이 준 기술로 조조를 죽이고, 명인을 그렇게 신기하게 그려 그렇게 많은 사람을 감염시켰고, 결국 가장 중요한 파트너도 구할 수 없었다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다. 이전의 모든 것은 폐화이다. 기왕에 뱀 알약을 구하지 못했으니, 명인은 반드시 조조를 구할 것이다. 나루인은 생각지도 못한 1 호로 그려질 예정이니, 나루인은 반드시 자신의 방식으로 조조를 구할 것이다.
4. 또 중요한 점은 명인이 조조조와의 대결에 신경을 많이 쓴다는 점이다. 이는 실력이든 감정이든 인정받는 것을 의미한다. 결전을 가장 원하는 사람에게 가장 인정받고 싶을 때 다른 힘으로 승리하는 것은 부정행위와 같다. 그것은 영원히 인정되지 않을 것이다.
페인의 전쟁을 생각해 보세요. 명인이 가장 어려울 때, 그를 사랑하는 단맛과 그의 아버지가 그에게 준 것은 실제적인 물질이 아니라 인정과 신뢰 등 정신적인 물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는 흰 족제비가 전체 폭발의 주제와 일치하지 않는 공격적인 착시를 주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명인이 아무리 어려워도 모두가 그에게 준 것은 모두 정신적인 지지였다. 물질적 환상을 가지고 밍크를 찾을 이유가 없다. 이것은 후퇴이다! 모두 그림자 수준이 매우 높은 사람들이어서 다른 사람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역행하지 않습니까? 이것은 또한 전체 호영의 긍정적인 사고에 부합되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흰 족제비의 말을 어떻게 이해합니까? 나는 단지' 힘' 이 모든 사람의 정상적인 사고를 뒤엎을 정도로 크고, 세상의 진리를 바꿀 수 있을 정도로 크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힘명언) 일반적으로,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사람들은 눈밍크 본인, 심지어 명인 (선택할 수 있는 경우) 을 포함하여 믿지 않는 편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스컹크도 언젠가는 진실이 밝혀질 것이라고 믿는다. 그는 명인을 믿을 수밖에 없다, 즉 혼란스럽지 않을 것이다! 모든 것이 전복될 때, 명인은 그의 동생을 포함하여 잃어버린 사람을 인도할 수 있다.
호영은 이 세상에서 차크라, 닌술, 꼬리짐승보다 더 강한 것은 인간간의 신뢰와 우정, 그리고 이런 유대를 유지하기 위한 노력의 근본이라는 것을 표현하고 싶다! 이것이야말로 그 세상의 주요 선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