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소개
회공이라고도 알려진 판치(현생 서기 1616년 ~ 1694년)는 Qiagong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Jiangning(현재의 Jiangsu Province Nanjing)에서 태어났습니다. 장쑤성 난징 출신의 청나라 화가인 그와 그의 형제 판이(Fan Yi)는 둘 다 그림으로 유명합니다. Gong Xian, Gao Cen, Wu Hong, Ye Xin, Hu V, Xie Sun 및 Zou Chui와 함께 그들은 "8 금릉 대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Rang, Liu Songnian, Zhao Mengfu 등의 조경 대가들은 자신의 스타일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Wang Duo는 한때 그의 작은 장면에 대해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나는 Qia Gong이 누구인지 모릅니다. 이 그림은 Zhao Songxue와 Zhao Danian은 조용하고 고결합니다. Dun Pang Zhan Ning, 램프 아래를 보면 Xiaolei, Dalei, Zixi 및 Baiyue 섹션이 갑자기 저울 사이를 이동하는 것 같습니다. 시패는 시패가 아니라 종담의 시이다. "샤오인은 모호하여 혜공을 키아공으로 잘못 간주하고, 치 다음에는 절친한 친구로 행동한다." 그의 여인 그림은 조용하고 우아하며 매력이 크다. 특히 청나라 순치 8년(1651년)에 오홍과 합작한 <구미초상>은 걸작이다. 이 사진은 판치(Fan Qi)의 초상화로 우홍(Wu Hong)이 풍경을 더한 사진이다. Fan Qi는 Kou Mei가 나무 아래에 똑바로 앉아 평화롭고 조용해 보이는 모습을 그렸습니다. Kou Mei 뒤에 있는 큰 나무는 Wu Hong이 만든 것입니다. 마치 장작 더미처럼 수직과 수평의 짧은 직선으로 잘려져 있습니다. 그림에는 "Shu Kou Bai Menmei Xiaoying, Zhong Shanqi와 Jin Hong, Xinmao 가을, Shicheng Longtan Zhuyuan의 끝없는 푸른 하늘이 있는 홀에서" 두 개의 인장이 "Fan Qi의 인장"과 "Yuandu"입니다. " 흰색 텍스트입니다. 두 개의 인장은 "Hui Gong"과 "Wu Hong"입니다. "교과서"를 "교과서"라고 부르는 것은 당나라 때부터 시작되었습니다. '화이트 게이트'는 코우 메이의 캐릭터입니다. 그는 풍경, 꽃, 인물을 그리는 데 능숙하며 모두 절묘합니다. 조경의 대가 Zhao Ling은 Rang에 들어갔고, Liu Songnian, Zhao Mengfu 등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무란은 고요하고 매력적이며, 아름다운 여성의 그림에는 여유로움과 평온함이 담겨 있습니다. 금령팔가(金陵八族) 중 하나이다. 강희 28년 3월, 74세에 <도원그림 두루마리>를, 79세에 <춘산세장 두루마리>를 그렸다. 고궁박물원의 '꽃과 나비' 소장품에 따르면, 이 작품은 신마오 강희제 50년, 판치잉의 나이가 아직 96세였을 때 그려졌다고 합니다. 예술적 특징
풍경화, 꽃화, 인물화를 잘 그린다.
'금릉팔가' 중 하나이다. 베이징 고궁박물원에는 그의 "윌로우 크릭의 낚시와 즐거움에 대한 그림"이 있습니다. 그와 그의 형제 Fan Yi는 둘 다 그림으로 유명합니다. 산수화는 동주(Dong Ju), 황(Huang), 왕(Wang), 유송년(Liu Songnian) 화가들의 작품으로, 붓놀림이 세심하고 모따기 기법이 세심하며 스타일이 강렬하고 우아합니다. 명나라와 청나라 초기. 풍경, 인물, 꽃 모두 훌륭합니다. 풍경, 꽃, 인물 등을 전문으로 합니다. 아름다운 여인들을 그린 그의 그림은 조용하고 평화롭다.
"장미 그림"에서는 장미 꽃잎의 윤곽선을 이중 고리로 추적하고 가르시니아로 약간 렌더링하고 잎과 가지에 진사 점을 표시합니다. 직접 색을 물들여 뒷면까지 밝고 어두운 느낌을 연출합니다. 전체 그림이 신선하고 우아하며 구성이 혁신적입니다. 대대로 전해지는 작품
"강포항해지도" 두루마리, 롤지 317.3×28.9cm, 1669
요녕성 박물관 소장
"윌로우 크릭의 낚시와 휴양" 권, 고궁 박물관에 소장됨.
<버드강 어업과 휴양도>는 양쯔강 남쪽의 물 마을을 그린 작품으로, 강 깊은 곳의 강 양쪽에 있는 피투에서 시작하여 그 사이에 집들이 숨어 있다. 버드나무. 버드나무가 펼쳐져 제방이 구불구불하게 굽이쳐 흐르고, 해안에는 어선들이 정박해 있습니다. 수면이 점차 열리고 Liudi 오두막은 점차 멀어지고 물과 하늘이 만날 때까지 끝이 없습니다.
구성은 단순하지만 주제는 강조되어 있으며 글은 깔끔하고 엄격하며 간결하고 정확합니다. 전체 그림에는 생명력이 가득합니다.
"설경이 있는 풍경" 두루마리, 상하이 박물관 수집
"지팡이가 있는 봄산" 두루마리, 난징 박물관이 수집함
"지팡이가 있는 봄산" 두루마리 " 두루마리 새 버드나무 세 그루가 있습니다. 줄기에는 짧은 직선과 옆 모서리가 그려져 있습니다. 질감은 털이 있고, 버드나무 가지가 살짝 펄럭입니다. 나무 밑에는 노인이 지팡이를 들고 있습니다. 산기슭의 언덕과 언덕은 먹으로 물들인 다음 황토로 물들이는 "철석"의 빽빽한 붓으로 윤곽을 그었습니다. 산 꼭대기에는 복숭아 숲과 초가지붕이 있고 분홍색 꽃이 피었습니다. 먼 산은 병풍처럼 희미한 쪽빛을 띠고 있다.
중국 국립 미술관 소장 '당나귀를 타고 산길'두루마리
수도 박물관 소장 '호치 사진 18 장'앨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