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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자아오·티쉬안젠즈 사진 감상

첫 문장에는 스프링 강을 둘러싸고 있는 먼 산, 곳곳에 연기가 피어오르고 혼자 낚시를 하고 있는 어부의 아름다운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흰새가 날아간다'라는 두 문장은 어부들의 삶의 끝없는 즐거움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장즈허의 시 《어부》가 비스듬한 바람과 이슬비 속에서 고기를 잡는 그림으로, 장강 남쪽 봄 풍경의 자연미에 잠긴 시인의 황홀한 기분을 표현한 것이라면, 시인이 쓴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끄러운 소리가 어디에서 왔는지 알지 못하는 것처럼 움직이는 것은 이슬비가 내리는 안개 낀 봄 강에서 낚시하는 모습을 담은 오디오 페인팅으로, 시적인 강남 풍경에 대한 시인의 사랑과 자유에 대한 열정적인 갈망을 표현합니다. 어부의 삶 .

'민월'이라는 두 문장에서 상태는 움직임에서 고요함, 조용하고 먼 곳으로 바뀌는데, 이는 세속적인 세계를 따르기를 꺼리는 시인의 의지를 반영합니다. 『취한 눈』의 세 줄은 명예와 부를 부러워하지 않고, 세상의 근심을 벗어나려는 시인의 초연하고 넓은 마음을 직접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유휴 걱정'은 심각하게 받아들일 필요가 없는 걱정을 말합니다. 남송의 심영(Shen Ying)의 "수조거두(Shui Tiao Ge Tou)": "시간 낭비이고, 여가가 아닌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매우 오래되고 현대적입니다. 시인의 평생 방황을 표현합니다." 강과 호수, 그리고 "연보 라오"라는 세 단어를 사용하여 "도시의 소란"의 번영하는 장면에 대한 시인의 깊은 경멸의 의도를 표현할 뿐만 아니라 모든 세상의 어려움을 잊는 시인의 발판이기도 합니다. 시는 진실하고 자연스러운 감정으로 끝나며 문장의 시작 부분에 낚시 장면을 반영하여 장면이 혼합되는 일종의 예술적 개념을 형성합니다.

시의 첫 번째 부분은 주로 장면을 설명하고, 현장의 감정으로 들어가고, 2부에서는 서정성과 통합에 중점을 두고 사랑이 눈에 띈다. 시 전체의 예술적 개념은 참신하고 독특하며, 진부함에 빠지지 않고 명예나 부를 추구하지 않고 산과 강을 헤매는 어부의 모습을 묘사하고 있다. 시인의 진심을 표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