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금붕어에 관한 현대시
금붕어에 관한 현대시 1. 현대 양어시: 중국화 속 금붕어에 관한 시
금붕어에 관한 시 구절
1. 금붕어와 옥 허리띠는 버클로 채워져 있고, 비누로 덮힌 붉은 깃발은 다섯 왕자에 나열되어 있으며, 산강의 심판은 내 펜 끝에 있습니다. 자랑스러운 가을이 황제의 걱정을 뚫고 나옵니다. ----원나라: 보연의 『중로서춘래_금붕어와 옥대라』
2. 흰 갈매기는 내려오려고 하나 금붕어는 가지 않고 둥근 잎은 낮아지고 후이텐트가 오픈되었습니다. 바람이 차갑고 이슬이 내리는 늦은 밤, 나 혼자 파도 위를 똑바로 걸어간다. 유란의 늦은 밤, 밝은 선물을 보내기 힘든데 이 세상에 누가 당신과 함께 해줄까요? 나는 정령차를 활용해 위버소녀를 찾아 옛 길과 은하수를 건너 여행할 것이다. ----송나라: Zhu Dunru의 "Magpie Bridge Immortal"
3. Taichung의 쥐는 그것에 익숙해져야 하며 틈새 시장으로 뛰어들기에 충분합니다. 장무는 등불을 뒤집어 기름칠을 하고 허리띠를 물고 한삼에게 보답하러 왔다. Mo Lang은 "Zhi Wang Xiang"이라고 말했습니다. 황금거북을 주고 고양이를 팔면 누구나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당나라: 최일용의 "황금물고기사"
4. 물고기는 자유로울 수 있지만 사람은 포로이다. ----현대: 샤밍한(Xia Minghan)의 "금붕어"
금붕어와 붕어는 분류학적으로 동일한(Carassius auratus)에 속하며 중국이 원산지이며 "황금붕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유사합니다. 잉어(Cyprinus carpio). 그러나 입 수염이 없으며 붕어에서 진화한 관상어입니다. 금붕어에는 빨간색, 주황색, 보라색, 파란색, 먹색, 은색, 오꽃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금붕어는 원문, 풀, 용, 알의 네 가지 주요 품종으로 나뉩니다. 금붕어의 가축화에 대한 유전적 연구는 12세기에 시작되어 오랜 기간의 양식을 거쳐 지속적으로 품종이 최적화되었으며, 현재는 전 세계의 금붕어가 중국으로부터 직·간접적으로 유입되고 있다. 인류 문명의 역사에서 중국 금붕어는 10세기 이상 인간과 함께해 왔으며 세계 최초의 관상용 어종입니다. 금붕어는 키우기 쉬운데, 특이한 생김새와 화려한 색상을 가지고 있으며, 대개 황금색을 띠고 아름다운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금붕어는 환경을 아름답게 해줄 수 있어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중국 특색의 관상어입니다. 중국의 금붕어는 주로 붕어를 원료로 개발됩니다. 형형색색 잉어는 일본에 소개된 후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대를 이어 금붕어 사육자들의 노력에 힘입어 중국 금붕어는 아직도 세계를 향해 움직임과 고요함 사이의 아름다움의 전설을 공연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금붕어에 관한 또 다른 속담이 있습니다. 설날에 가족은 금붕어 두 마리를 제물로 삽니다. 이는 내년에 집이 금과 옥으로 가득 차고 매년 충분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년도.
2. 금붕어에 관한 시
1. 원문 : 후회하지 않고 함께 즐겁게 지냅니다. 구름과 정자를 찾고, 산을 따라 곰팡이 정자를 바라봅니다. 멀리 있는 나무들은 따뜻하고 연기가 자욱합니다. 물고기들은 새로운 연꽃과 함께 놀고, 새들은 흩어지고, 남은 꽃들은 떨어진다. Fangchun 와인 대신 Qingshan Guo를 여전히 기대합니다.
출처: 남조와 북조의 Xie Tiao가 지은 "You Dongtian"
번역: 슬픔을 느끼고 친구들을 초대하여 함께 놀아요. 구름과 안개로 뒤덮인 고층 정자에 올라가 멀리 산을 내려다보면 곰팡이 모양의 정자가 보입니다. 멀리 있는 나무들은 무성하고 녹색이며 흐릿한 풍경입니다. 헤엄치는 물고기들이 물 속의 새로운 연꽃을 만지며 놀고 있고, 새들은 나무에서 날아가고, 남은 꽃들은 나뭇가지에 흩뿌려져 있습니다. 봄술이 아름답지만 그래도 멈춰서 마시고 풍경과 푸른 산을 바라 봅니다.
2. 원문 : 매화 비가 오고, 여름 바람이 온화합니다. 키가 큰 버드나무에는 매미가 많이 있습니다. 작은 정원 테라스는 연못의 파도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물고기는 새로운 연꽃과 함께 놀아요.
출처: 송나라 주방옌의 "하늘로 솟아오르는 학: 매비기"
번역: 긴 매비의 날이 지나고 점차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 버드나무에서 매미가 지저귀고, 정자 창밖에는 베란다 아래 연못이 바람에 흔들리고, 물 속에서는 새 연꽃이 흔들리고 있었다.
3. 원문 : 태양은 짙은 붉은 색이고 물고기는 따뜻하며, 녹색 시냇물은 어둡고 저녁에는 까마귀가 숨어 있습니다. Huang Tong과 노인들이 Sui Xu에 모였습니다.
출처: 송나라 소식의 '환희사·태양이 붉게 빛나고 물고기를 따뜻하게 한다'
번역: 태양이 연못 물에 빛나서 짙은 붉은색을 이룬다 따뜻한 연못 물 속에서 물고기도 볼 수 있습니다. 연못을 방문하면 까마귀가 숨어 있을 만큼 연못 주변의 나무들이 울창해 아이들과 노인들이 즐겁게 모여 사유축제를 관람합니다.
4. 원문 : 백조기러기는 길게 날아 빛을 구할 수 없고, 물고기와 용은 잠수하여 물 위로 뛰어오른다. 어젯밤에 연못에 꽃이 떨어지는 꿈을 꾸었는데, 봄이 와도 집에 돌아오지 못해서 아쉬웠어요.
출처: 당나라 장약서(張약서)의 '봄강의 달밤'
번역: 기러기는 계속 날지만 끝없는 달빛 속에서 날아오를 수는 없다. 강이 흐르고, 물고기와 용들이 물 속에서 뛰어오르고 휘젓습니다. 어젯밤에 연못에 꽃이 떨어지는 꿈을 꾸었는데, 아쉽게도 봄이 반쯤 지나서 아직도 집에 갈 수 없었습니다.
5. 원문 : 백로가 시사이 산 앞에서 날아가고, 쏘가리는 흐르는 물에 살찐다. 녹색 대나무 모자, 녹색 야자나무 비옷, 비스듬한 바람과 이슬비는 돌아올 필요가 없습니다.
출처: 당나라 장지화의 『유게자·서새산 앞의 백로』
번역: 서새산 앞에 백로가 자유롭게 날아오르고, 복숭아꽃 강둑에는 쏘가리들이 활짝 피어 있고, 날씨가 오르면 물속의 쏘가리가 통통합니다. 녹색 대나무 모자와 녹색 비옷을 입은 어부는 비스듬한 바람과 이슬비를 맞으며 여유롭게 낚시를 했고, 비가 와도 집에 돌아가지 않았습니다.
3. 금붕어에 관한 시
"하주사 금붕어"
시대: 송나라 저자: 구풍
금은 금 조각, 비가 Mi Fangchi 위로 지나갑니다.
내가 당신을 자랑스럽게 사랑할 때처럼 당신이 있어서 행복합니다.
물소리가 자주 출렁거리지만 그 모습은 놀라거나 의심스럽지 않다.
용이 될 자도 있고, 하늘로 솟아오르는 자도 알 수 없다.
"Yuquan Temple의 금붕어"
시대 : 송나라 저자 : Song Boren
황금 비늘은 오랫동안 숨겨져 있었고 사원 벽은 심하게 퇴색되어 있고 시가 있습니다.
용이 오랫동안 비의 야망을 품었다면 작은 사각형 연못에 절을 해서는 안 된다.
"위취안의 금붕어를 보다"
시대: 송나라 저자: 쉬지순
경요에는 석습지에서 수백 개의 금 비늘이 조각되어 있습니다.
세월은 변하지만 봄은 맑고 자유롭다.
망사 때문에 손을 내리는 것은 어렵지만 장관은 허리를 올릴 계획이다.
용궁복과 범법이 푸른 하늘에 물과 비를 휘젓는다.
"금붕어를 보기 위해 우취안을 다시 방문하다"
시대: 송나라 저자: 장웨이
황금 비늘을 본 지 10년이 지났지만, 아직도 갈기를 다시 보니 슬프다.
관용과 새우, 게는 종종 동반 관계를 맺고 용처럼 하늘을 나는 데 능숙합니다.
고목들은 구름 위로 우뚝 솟아 브라흐마를 숭배하고, 영적인 원천은 희박하여 농장 마당을 적십니다.
Shang Lin은 진정한 고결한 조력자를 찾았는데 왜 가뭄에 Yuquan을 부르려고 애쓰나요?
4. 금붕어에 관한 고시
금붕어에 관한 고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하늘에서 물고기, 금, 호랑이, 대나무가 올라오고, 뼈는 안문산 기슭에서 재로 변합니다.
2. 원칭 사람들은 헤엄칠 물고기가 거의 없기 때문에 물고기에게 황금 갈고리에 접근하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3. 안개는 깃발의 색깔을 피하고, 물고기와 새는 황금북 소리를 의심한다.
4. 잠수하는 물고기가 미완성 시를 보충하기 위해 갑자기 황금 셔틀을 던집니다.
5. 옥, 물고기, 금, 기장이 다 먼지 속에 있는데 왜 굳이 호랑가시나무 꽃에 대해 물어보세요.
6. 아니면 옥과 물고기, 금그릇을 깊숙이 숨겨둔 채 몽골의 묘지까지 용과 동행할 수도 있다.
7. 강은 꽃으로 둘러싸여 있고 물은 깊습니다. 이때 물고기는 한 치의 금과도 같습니다.
8. 연못 바닥의 차가운 물고기는 금만큼 귀중하며 현자는 오랫동안 당신을 멀리서 배웅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9. 황금 열쇠 물고기는 밤에 있고, 야오 젱과 기러기는 봄에 있습니다.
10. 건이와 상수를 부를 필요 없이 주인님이 금 난간을 내리고 나는 물고기를 입고 있다.
11. 어부가 금을 선물로 받는다는 것이 얼마나 부끄러운 일입니까? 보석과 옥에 둘러싸여 있으면 감히 화를 내지 않습니다.
12. 천 가구가 기장을 키울 수 있고 물고기 한 마리가 백 금을 담을 수 있습니다.
13. 나비를 향해 조용한 그림자가 날아가고, 헤엄치는 물고기를 금빛 자갈이 엿본다.
14. 물고기는 에메랄드빛 깃털과 금빛 비늘에 깜짝 놀라고, 연꽃은 붉은 옷을 벗고 보라색 잎사귀에 죽는다.
15. 이날 남측 사신이 금판어 한 쌍을 가지고 왔다.
16. 나무머리용은 빗속에서 놀고, 물고기는 연못에서 헤엄친다.
17. 신선한 죽순을 보라색 점토로 덮고 옥판을 펼치고, Jiayu와 녹색 버드 나무를 황금 비늘로 덮습니다.
18. 잡힌 마법의 물고기는 금색 비늘을 가지고 있고, 버려진 플랫폼은 험준한 지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19. 검은 머리의 왕자는 랑쯔웨이(Ziwei Lang)이고, 황금 밍크와 옥 물고기는 두 개의 깃털이 매달려 있다.
20. 부적은 4개 현의 호랑이와 10년 금의 물고기로 나누어진다.
5. 금붕어를 묘사한 시
1. 고대 금붕어 시
"물고기 부채에 새긴"
하오샹 여행 중일 때 혼자서도 Zhuang Sheng의 목적을 훌륭하게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내 마음은 이미 행복했고, 너무 행복했습니다.
"떨어지는 꽃과 함께 헤엄치는 물고기 그림"
물고기 한 마리가 사과 동전을 들어올리고, 물고기 한 마리가 사과 줄기를 감싸고, 물고기 한 마리가 침을 뱉는다. 꽃의 수염은 울고, 다른 물고기는 꽃의 그림자를 울린다.
"물고기를 관찰하는 물총새의 그림"
그림은 실제가 아니며 모든 것은 마음에서 나옵니다.
낚시에 대한 사랑이 있어도 낚시할 날은 절대 없을 것입니다.
"복숭아 매화와 대모 물고기의 가로 두루마리"
구불 구불 한 길은 연못으로 이어지고 비늘은 구름으로 흩어집니다.
오늘은. , 길을 밟으면 복숭아 나무와 매화가 아닙니다.
'베고니아와 금붕어 두루마리'
꼬리는 연한 실크 리본으로 펼쳐져 있고, 화장도 새롭고 눈부시다.
그림은 반쪽이다. -그림을 그리고 소링이 새길 수 있도록 남겨두었습니다.
"그림에 새긴 글"
떨어진 장미 사이로 바람이 불어오고, 그 향기가 사람의 뼈에 닿는다
숨은 비늘을 불러내고 싶다. , 그리고 이 창백한 노란색 달을 만져보세요.
"연꽃 그림 가지고 놀기"
물고기는 북쪽과 남쪽의 나뭇잎을 가지고 놀고, 물고기는 서쪽과 동쪽의 나뭇잎을 가지고 논다
연잎 그림 중간에 있는 네 개의 원을 가지고 놀아요.
"포도 금붕어"
말의 가슴이 물에 처져 있고, 용의 수염이 튀고 있습니다.
이슬이 강한 물고기가 취합니다. 포도주를 마시고 얼굴이 밤새도록 취해있습니다.
'청룡의 눈 물고기'
색깔이 까마귀로 나누어져 있어 등도 차갑고, 관자놀이에도 빛이 차다.
청들옥을 갈기 위해서는 모으기가 어렵다는 것이 한탄스러울 것이다.
"그림에 새긴 글"
연못 물에는 녹색 개구리밥이 피어 있고, 부르면 물고기가 나올 수도 있다.
웃음이 나온다. Canglang Weng을 방문하고 다리를 따라 햇빛을 즐기세요.
"가을 금붕어 그림"
덩굴은 미끄럽고 향긋하며 비늘은 금색입니다
감히 농어를 그릴 수 없습니다. , 고국을 그리워 할까 봐 두려워요.
"수선화 금붕어"
이슬이 맺혀 있고 노란 왕관이 젖어 있습니다. 바람이 옥 펜던트를 통해 불어 냄새를 맡습니다.
두 치. 그 만큼 제어가 가능하고, 잔잔한 물은 항왕을 구하기에 충분합니다.
"용부사성에서 돌아온 물고기, 즉시 글로 쓰고 그린 것"
물고기를 사기 위해 돈을 대가로 머리핀을 뽑는 것, (참고)
갈기의 물론 뺨은 빨갛고 아름답습니다.
기와 모양의 드라마는 좁은 샘물을 불쌍히 여기고,
그림 속에는 푸른 포플러 하늘이 있다.
참고: 왕위양(Wang Yuyang)의 시 "나는 헝탕을 사랑하고 결코 돌아가지 않고, 머리핀을 당겨 칠성어를 만나러 간다".
"버드 나무 속의 어린 미노"
Xiang 대나무 커튼은 마치 물이 비어있는 것처럼 희박하고 가을 공기가 늦고 시원합니다.
작은 스튜디오의 작업은 3피트 늘어진 버드나무와 2인치 물고기를 서로 물어보는 것과 같다.
"붉은뺨 물고기로 희곡을 쓰고 매화를 활용해 장면을 보완한다"
수평사면에는 초기 매화도 보이고, 은은한 공기가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 비늘이 야생 연못에서 씻겨지고 있습니다.
한장궁종으로 추정된다. 이마가 수양화장을 한 듯 노란색이다.
"황금잉어와 석류꽃이 그려진 두루마리"
4월의 석류는 불처럼 붉고, 봄에는 황금붕어가 오랑우탄처럼 붉습니다.
함께 기숙사에 들어가자, 오르락내리락하는 파도에 눈이 번쩍 뜨인다.
"금붕어 연못의 추억"
도시 남쪽에 온 지 20년이 채 안 됐는데, 그림 때문에 옛 풍경이 생각난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길은 붉은 비늘 파도와 녹색 포플러 연기가 만나는 헝탕탕 바깥 길이다.
6. 금붕어에 관한 시와 시, 대련
네티즌들의 답변을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명나라의 굴유 다이너스티는 그의 시 "군락을 따라가며 자유롭게 즐기는 복숭아꽃은 따뜻하여 몸을 변화시킨다. 수천 개의 유성처럼 흩어지고 세 번의 봄철 비단처럼 모인다"에서 사랑스럽게 묘사한 것 같다. 따뜻하고 맑은 물 속에서 서로를 쫓아다니는 금붕어 떼.
송나라 한기의 '관우각 시'에는 "사각형 연못에 비가 내린 뒤 가을이 되면 초록빛이 물들고, 관우각에서는 시냇물이 내려다보인다. 가끔 숨은 쇼도 보고, 갑자기 카이핑이 팀으로 수영하는 모습이 보여 너무 기뻐요 배를 던지기 전에 브로케이드가 뒤집히고 조용한 파도 아래서 둥근 파도가 솟아 오르고 있어요. 바늘에 낚싯대와 미끼를 달아볼까?" 물고기를 향한 시인의 사랑이 담겨 있고, 물고기가 시인에게 가져다주는 기쁨도 담겨 있습니다.
현대의 유명한 작가 저우쇼연은 금붕어에 중독되어 금붕어에 관한 시를 많이 썼습니다. 일본이 중국을 침략하고 소주가 함락되었을 때, 주(周)는 안후이성 남부 이현(宜縣) 남평산(南平山)촌으로 피신했다. 그는 고향 소주에서 밤낮으로 금붕어와 사랑에 빠졌다. , Yu Lu는 종종 기러기의 서예를 손상시킵니다. 나는 고향의 아름다운 꽃과 나무를 모두 그리워하고 모두 부끄럽습니다. "라는 말은 금붕어에 관한 것입니다. 쇠 신발은 화려한 꿈을 뚫고 차는 이름 모를 성문에서 화재가 발생한 후 우에서 뛰쳐나온 것이 연못의 물고기들에게 영향을 미쳤는가?”라는 글은 그리움을 표현하는 것뿐만 아니라 걱정을 표현하는 것이기도 하다. 이듬해 고향인 쑤저우에 돌아왔을 때, 황량한 정원에 꽃과 나무가 시들어 버린 비극적인 광경을 보았습니다. 주쇼연은 통을 바라보며 한숨을 쉬고 슬픔에 잠겨 눈물을 흘리며 이렇게 썼습니다. "책과 칼은 재를 갚기 위해 떠내려갔고, 연못 속의 물고기들도 슬퍼했습니다! 전설의 축제에서 그 해에 나라를 위해 500개의 문학적 비늘이 죽었다.” 금붕어에 관한 그의 시는 인유를 적절하게 사용하고, 감정이 진실하고, 낭독이 생각을 자극하며 독특하다고 할 수 있다.
7. 꼬마 금붕어에 대한 시를 구해요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마음에 드는 5자구, 12편의 시, 제목을 골라주세요. 연극은 Nymphal Minnow Shanhao라고합니다. 혼자 여행 할 때 Zhuang Sheng의 법령에 멋진 합의가 있었고 Qingmin은 너무 기뻤습니다.
떨어지는 꽃 아래에서 헤엄치는 물고기 한 마리가 사과 동전을 들어올리고, 한 마리가 사과 줄기를 감싸고, 한 마리는 꽃의 수염에 침을 뱉고, 한 마리는 사과의 그림자를 노래하는 모습이다. 꽃. 제목은 물고기를 엿보는 물총새의 그림입니다. 그림은 실제가 아니며 모든 것은 마음에서 나옵니다.
낚시에 대한 사랑이 있어도 낚시할 날이 없을 것입니다.
복숭아와 매화, 대모거북과 물고기가 수평으로 굴러다니는데, 구불구불한 길은 향기로운 연못으로 이어져 있고, 비늘은 구름과 함께 흩어져 있으며, 오늘날에는 산책로가 형성되어 있으며 복숭아와 자두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베고니아와 금붕어 두루마리에는 꼬리가 펼쳐져 있고 가벼운 비단 리본이 달려 있으며, 그 화장이 새롭고 눈부시게 반틀에 그려져 소릉이 새겨 두었습니다. 제목: 떨어진 장미꽃 사이로 바람이 불고, 은은한 향기가 사람의 뼈에 닿고, 숨겨진 비늘을 불러내고, 창백한 노란 달에 닿고 싶다.
물고기는 북쪽과 남쪽의 연잎을 가지고 놀고, 물고기는 서쪽과 동쪽의 잎을 가지고 노는데, 연잎은 중앙에 있습니다. 포도금붕어는 말가슴이 물에 늘어져 있고, 용의 수염이 휘날리며, 이슬이 맺힌 포도주에 흠뻑 젖어 밤새도록 취해 있다.
청룡 눈 물고기의 색깔은 등이 차갑고, 관자놀이 부분은 빛이 차갑다. 푸른 들옥을 갈고 있는 것 외에는 수집하기 어렵다고 한탄해야 한다. 제목: 연못 물에는 녹색 개구리밥이 피어 있고, 물고기가 부르면 나올 수 있습니다. 창랑 노인을 비웃고, 다리를 따라 햇볕을 쬐고 있습니다.
가을의 금붕어 그림 금붕어의 실은 부드럽고 향긋하며 비늘은 금색입니다. 고향을 그리워 할까봐 감히 농어를 그릴 수 없습니다. 수선화와 금붕어 이슬이 짙은 황관에 젖고, 바람이 옥 펜던트를 통해 불어 냄새를 맡고, 두 개의 끌을 제어할 수 있으며, 잔잔한 물이 항왕을 구할 수 있습니다.
26개의 7자 절구. 물고기는 용부사 시장에서 돌아와서 즉시 그림에 쓰여진다. (주)볼은 물고기를 사는 대가로 뽑힌다. 빨갛고 아름답습니다. 와앙의 드라마는 좁은 샘물을 불쌍히 여기고, 그림에는 푸른 포플러 하늘이 그려져 있다.
참고: 왕위양(Wang Yuyang)의 시 "나는 헝탕을 사랑하고 결코 돌아가지 않고, 머리핀을 당겨 칠성어를 만나러 간다". 버드나무 위를 헤매는 미노우, 향 대나무 커튼은 마치 물이 비어 있는 것처럼 희박하고, 가을 공기는 늦고 시원합니다.
작은 스튜디오의 작업은 3피트 늘어진 버드나무와 2인치 물고기를 서로 물어보는 것과 같다. 재난 구호를 위해 잉어를 그렸습니다. Zhuo Nao는 찌르는 소리가 들리는 것을 의심하면서 여전히 충격을 받았습니다.
하루빨리 용이 되어 하늘을 장악해 비를 내려 서민들을 위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붉은 뺨으로 물고기 연극을 썼고 매화를 사용하여 장면을 보완했습니다. 벌써 초기 매화가 수평으로 기울어지고 부드러운 공기가 야생 연못의 비늘을 달래줍니다.
한장궁종으로 추정된다. 이마가 노랗고 수양화장한 모습이다. 석류꽃이 핀 금잉어 축에 새겨져 있다. 4월 석류는 불처럼 붉고, 봄에는 금붕어가 오랑우탄처럼 붉다.
함께 기숙사에 들어가자, 오르락내리락하는 파도에 눈이 번쩍 뜨인다. 금붕어 연못을 떠올리며 그 풍경을 글로 썼는데, 20년도 채 되지 않은 도시의 남쪽 풍경을 그림으로 그려보며 옛 풍경을 떠올렸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길은 붉은 비늘 파도와 녹색 포플러 연기가 만나는 헝탕탕 바깥 길이다. 꽃병에는 붉은 매화 가지가 꽂혀 있고, 유리 통 안에는 진사 서너 마리가 놓여 있다. 매년 추운 밤이 비단 커튼 안으로 들어오지 못하게 하는 우리 집의 풍경이다. 매화꽃으로 따뜻해요.
천계의 폭죽은 봄부터 시작되는데 이때는 황금비늘이 동면에서 깨어나는 때이다. 등나무 금붕어는 원래 세상에 알려진 용종인 6바트 코트처럼 얇은 비늘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느 날 밤 동풍이 불고 수정궁에는 보라색 커튼이 드리워진다. 연꽃 속에서 헤엄치는 물고기 어젯밤 루호에 서풍이 불어왔고, 새벽에도 여전히 시원한 이슬이 젖어 있었습니다.
물고기는 연꽃띠를 차고 연꽃줄기를 쥐고 있으며 녹색 덮개는 비스듬한 진주로 덮여 있다. 금붕어와 나무펜꽃은 주홍색 비늘이 아직 피어 있을 정도로 아름다운 모습을 하고 있지만, 그 중 절반은 너무 황량하고 차갑기 때문에 긴장을 풀 수 없습니다.
루즈 펜의 남은 부분을 가지고 놀다가 생사에 던져서 그림을 그립니다. 복숭아꽃이 긴 두루마리를 이루며 헤엄치고 있다. 청류가 산기슭까지 굽어 흐르고, 둑 양쪽에는 복숭아꽃이 피어 있다.
여기서는 미끼를 경계할 필요가 없습니다. 낚시꾼은 단지 물고기를 위해서인가요? 밤나무 금붕어는 한때 호수가 고요하고 흐르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고, 밤나무 노래는 가을에 녹색 제방을 깨뜨립니다.
가시가 우왁슈를 짜증나게 하니 흰 꽃이 있는 곳에 가지 마세요. 밤나무가 달린 붕어는 비늘이 고쳐지고, 물이 솟아오르며 발톱이 두 배로 미끄러지고, 약한 덩굴이 바람에 잎사귀를 여섯 개의 가지로 변하게 합니다.
아침마다 화장하는 게 익숙해서 브론즈 거울이 꽃처럼 볼록해요. 베고니아 금붕어, 오래된 외침 자국이 있는 형형색색의 녹색 소매, 한 줄기 바람이 아름다운 여인의 영혼을 사로잡습니다.
팡탕 옆에 서면 너무 편안함이 있고, 따뜻하기 위해 구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솜씨가 좋고 시를 잘 써서 비웃음을 풀기가 어렵다. 유채는 원래 방탕한 사람이 아니었다.
연못 건너편의 연꽃 따는 사람처럼 사찰 위의 바람과 안개가 맑지 않습니다. 가을에는 연꽃 주위를 돌아다니는 피라미가 벽옥새를 만듭니다. 당신은 누구를 위해 그렇게 애썼습니까?
원앙이 온 뒤 연기가 차가워져 어느 가을 동안 가벼운 피라미들과 함께 지냈다. 등나무 헤엄치는 물고기는 등나무 꽃이 그림에 들어가도록 쓰여져 있고, 보라색 술에는 녹색 야생부들이 덮여 있습니다.
시를 쓰고 필링의 대사에 도움을 요청하고, 피라미들에게 미소를 지으며 행복한지 물어보세요. "집에 돌아오면 꽃 앞에서 술에 취해 피라미를 보며 행복하냐고 묻겠다." 이 역시 두구와 추이화우의 시이다.
비단정의 금붕어 라거스트로미아, 녹색 궁궐 예복이 왕실의 향기를 자아낸다. 법정이 끝난 뒤 코뿔소 허리띠가 터지고, 금붕어가 가방에서 빠져나와 연못으로 들어간 줄은 몰랐다.
무궁화 금붕어 세로 두루마리는 서리에 강하고 서리에만 적합합니다. 차가운 수영장에 기대어 서 있으면 아름답게 보입니다. 비늘은 얼고 꽃은 곧 사라지는 늦가을을 소중히 여깁니다.
모란과 물고기의 그림은 Xu Xi가 쓴 희곡에서 찍은 것입니다. Fengchi의 샘물은 밝은 구름에 잠겨 있습니다. 서희는 한때 회화에 입문했지만 당시에는 황 가문에만 속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타이틀 페인팅 : 베고니아를 칠하기 위해 루즈를 샀는데, 봄비 나뭇가지가 붉은 화장을 적셨다. 물고기가 향기로운지 물어보기 위해 떠 다니는 표면 몇 조각을 추가하지 마십시오.
용눈물고기와 봉선화는 선홍빛 손가락과 새로운 손가락을 가지고 있지만 평범한 비늘은 완전히 고르게 염색되지 않습니다. 요즘 물고기들도 자존심이 강하고, 육식성 사람들과 마주하는 것은 물고기들뿐만이 아니다.
하늘을 바라보는 물고기를 그린다. 남편을 언제쯤 전투에서 되찾을 수 있을까? 내 진심은 돌로 변하고, 내 눈물은 이끼로 변할 것이다. 약한 비늘은 사람과 떨어져 있는 듯한 착각이기도 하고, 하늘에서 내려오는 기러기를 볼 수도 없다.
그 해 추운 날씨에 물고기를 집으로 옮기고, 대야 뒤에 천주초를 놓아두었다는 생각이 들지만, 그림에서는 그 모습을 마음껏 담아내지 못한 것이 아쉽다. 우아한 녹색 소매 아래에는 녹색 그림자가 있고, 왁스 토치는 그 뒤에 있는 화면을 조용히 칠합니다. Liokuo는 이 사랑을 알고 있습니까? 차가운 물웅덩이는 희박한 별들로 반짝입니다.
금붕어 수국은 며칠 만에 Donghuang이 조심스럽게 자르고 구름을 배경으로 술이 피어 있습니다. 달은 밝고, 바람은 물고기의 그림자를 붙잡고, 다가오는 것이 산랑이라고 한다.
바나나 음 금붕어 바나나 식물의 손바닥이 녹색으로 변하기 시작하고, 갑자기 곡선 격자를 가로질러 심장이 뛰게 됩니다. 하지만 물고기를 보호하면 태양을 차단할 수 있고, 바람과 비에 관계없이 밤새도록 깨어날 수 있습니다.
'드림 링' 같은 길고 짧은 문장 7개. 낮은 창문이 있는 방은 지는 해를 배경으로 사람들이 와서 앉아 쉬고 싶은 마음을 불러일으킨다. 그에게 적합한 장소가 되십시오. 나를 따라라, 나를 따라라, 해조류 밖의 꽃 앞에 서서.
환시 거즈 비 위에 연꽃 향기가 퍼지고, 잠자리는 바람을 이기지 못하고 꽃 사이를 왔다갔다합니다. 잎의 밑부분에 주홍빛 비늘 꼬리가 2개 있고, 잎 중앙에 녹조류가 조금 있다.
가르치지 않는 것은 시를 읽는 것과 같습니다. Man Bodhisattva Man (회문) 가을에는 맑은 호수에 녹색 물이 가득하고, 가을에는 물이 녹색 물로 맑아집니다.
빨간 옷도 살짝 노출이 되고, 빨간 옷도 살짝 노출이 되더라구요. Huizhuang은 놀라운 진리를 해석하고 놀라운 진리는 Zhuang Hui를 해석합니다.
물고기를 알면 기쁘고, 물고기를 알면 기쁘다. 점쟁이: 아침에는 부드러운 것을 좋아해요. 황혼이 되면 높은 나무를 떠나 긴 제방으로 날아가서 사람들을 공격하는 거죠.
길에서 흔적을 찾기는 어렵습니다. 봄을 믿지 않으면 주인도 없습니다. 나는 단지 내 몸을 핑으로 바꾸고 항상 피라미들과 함께 살고 싶을 뿐이다.
축소된 단어 목련, 물고기, 모란, 금붕어는 뿌리를 계곡으로 옮겨 수줍게 동풍을 맞으며 하늘에서 푸르게 변한다. 뿌리는 계곡으로 이동하는데 누가 물가에 다발을 심느냐? 맑은 잔물결은 그림자를 만들고, 가느다란 가지에는 진주와 수술이 있어 그림자를 만들고 맑은 잔물결을 만든다.
유메이렌의 옥은 물과 연지로 촉촉해지며 작은 얼룩들이 어지러워 보이기 시작합니다. 갑자기 겁에 질린 꽃그림자는 제거를 위해 계단으로 올라갔고, 이로 인해 그의 자수 시간은 다시 지연됐다.
운하를 묻는 것은 호량 끝에 있는 것 같은데 연한 녹색이 조금 남아있는데 무엇을 그리는 것이 가장 좋을까요? 향긋하고 따뜻한 차를 끓이기 딱 좋은 계절이다. Linjiang Immortal은 Wu가 자른 눈 모양의 패턴이 화면에 적혀 있으며 수 놓은 오두막은 평평한 파도가 무작위 녹색이고 약하고 불쌍한 녹색입니다.
이 흥미로운 추억은 여가에서 비롯되며 그림은 원래 물고기에 대한 사랑입니다. 연못에는 샘이 있었고 그 위에는 이끼와 이슬이 있었고 바람은 차갑습니다.
8. '금붕어'를 찬양하는 시는 무엇입니까
1. 자랑스러운 어부·린수이 종행회 완옌 송나라: 소시 린수이 종헌회 완옌.
돌아와서 감동을 받았습니다. 연기 속에서 매실향을 몇 번 맡아보세요.
가을 구름은 무겁고 서쪽 산에는 눈이 가늘고 구름이 얼고 있습니다. 와인 한 잔으로 섹스를 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나는 눈 속에서 춤을 추고 격렬하게 노래하며 당신을 배웅합니다. 허리에는 금붕어가 걸려있습니다.
무슨 용도로 쓸 수 있나요? 떠다니는 꿈을 꾸밀 때만 쓸 수 있죠. 2. 회기 당나라 노래: 이허(利河) 유건무가 양나라에 있을 때 태자에게 화답하여 궁궐풍의 발라드를 작곡하려 했다.
나라가 쇠퇴하자 건우는 먼저 콰이지에 숨어 있다가 집으로 돌아왔다. 하인은 자신이 글을 남겼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지금은 아무것도 찾을 수 없어 슬픔을 만회하기 위해 쾌지에서 노래를 작곡하는 척했습니다.
야생고추의 벽은 노랗고, 젖은 반딧불이가 빔 홀을 가득 채운다. 태성(Taicheng)은 사람을 가르쳐야 하고, 가을 이불은 청동 마차를 꿈꾼다.
우솽은 고개를 끄덕이고 절로 돌아갔고, 그의 시신은 연못 속에 있었다. 금붕어의 맥박이 사라지고 관리들은 겸손을 유지합니다.
3. 중록은 봄의 도래를 환영합니다_금붕어와 옥대 낙원 왕조: 보얀 금붕어와 옥대 낙원, 붉은 깃발로 덮인 비누, 오귀족에 등재되어 산과 강이 심판을 받습니다. 내 펜 끝. 자랑스러운 가을이 황제의 걱정을 뚫고 나옵니다.
4. 당나라 금붕어 구걸에 관한 시: 최량용은 그것에 익숙해져야 했고, 그는 틈새 시장으로 뛰어올랐다. 장무는 등불에 기대어 더럽혀졌고, 한산에게 보답하기 위해 허리띠를 물러왔다.
모랑은 "지왕샹"이라고 말했다. 황금거북을 주고 고양이를 팔면 누구나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5. 까치다리 불멸(그리고 리옌의 금붕어 연못 연꽃) 송나라 : 주둔루 흰 갈매기가 하강하려 하나 금붕어가 가지 않고 둥근 잎을 낮추고 회막을 치다 열립니다. 바람이 차갑고 이슬이 내리는 늦은 밤, 나 혼자 파도 위를 똑바로 걸어간다.
밤이 늦어서 선물 보내기도 힘든데 이 세상에 누가 당신과 함께 해줄까요? 나는 정령차를 활용해 위버소녀를 찾아 옛 길과 은하수를 건너 여행할 것이다.
9. 작은 금붕어에 대한 시를 부탁해
양완리의 '작은 연못' 샘은 고요하고 시냇물을 소중히 여기며 나무 그늘이 물 위에 빛난다 맑고 부드러운 물을 좋아해요.
작은 연꽃은 이제 막 날카로운 모서리를 드러냈고, 그 위에는 이미 잠자리가 서 있었습니다.
[주의 사항] 1. 스프링 아이(Spring Eye) : 샘물의 배출구가 작기 때문에 스프링 아이(Spring Eye)라고 부른다.
2. 청러: 화창한 날의 부드러운 풍경. 3. 예각 : 아직 풀리지 않은 어린 연잎의 끝부분.
[간단한 분석] 이 시는 샘, 시냇물, 나무그늘이 있는 웅덩이, 몇 개의 작은 연잎, 작은 잠자리를 묘사하고 있어 작은 웅덩이의 풍경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자연 속 모든 사물의 친밀하고 조화로운 관계를 표현합니다. "봄은 고요하고 시냇물을 소중히 여기며, 나무 그늘은 물 위에 빛나고 맑고 부드러운 것을 사랑한다"라는 서두의 두 문장은 독자를 작고 섬세하고 부드럽고 쾌적한 세계로 인도합니다. 소리도 없이 시냇물이 천천히 흘러나온다. 지는 태양빛 아래 푸른 나무들이 물 속에 그늘을 드리우고 얼룩덜룩한 빛과 어둠이 뚜렷이 보인다.
"소중하다"라는 단어는 마치 봄이 한 방울 한 방울을 소중히 여기기 때문에 천천히 그리고 조용히 흐르는 것처럼 무자비함을 애정으로 바꿉니다. "사랑"이라는 단어는 푸른 나무를 사랑하는 것처럼 생명을 줍니다. 이 맑고 부드러운 풍경은 물을 거울로 삼아 그 우아한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에서 시인은 빠른 렌즈를 사용하여 매우 흥미로운 사진을 찍는 영리한 사진가와 같습니다. "작은 연꽃이 방금 날카로운 모서리를 드러냈고 그 위에 이미 잠자리가 서 있었습니다."
아직 시기는 아직 한여름도 안 됐는데, 막 뾰족한 모서리가 있는 물에서 연잎이 솟아나고 그 위에 작은 잠자리가 섰습니다. 한 사람은 '재능을 발휘한다', 다른 사람은 '일찍 일어나서' 서로를 보살피며 잠자리와 연잎이 서로 껴안고 있는 모습을 생생하게 그려냈다.
양완리는 시를 쓸 때 자연에서 배우는 것을 옹호하며, 일상에서 보는 평범한 풍경을 신선하고 생동감 넘치는 문체와 평범하고 대중적인 언어로 표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풍경의 특징과 특성을 잘 포착해 찰나의 변화가 흥미로운 그림을 이루기 때문에 시에는 삶의 향기가 가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