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14 7월 1일 달이 뜨면 무서운 새가 봄 시냇물에서 노래한다. ——당나라 왕웨이의 '새소리'
봄이면 새벽도 모르게 잠을 자고, 곳곳에서 새들의 노랫소리가 들려온다. ——당나라 맹호연의 '봄새벽'
수천 마리의 새가 사라지고, 수천 명의 사람이 사라졌습니다. ——당나라 유종원의 『장설』
새는 연못 옆 나무에 머물렀고, 스님은 달 아래 문을 두드렸다. ——당나라 가도의 '리닝 은둔거에 새겨져 있다'
호마는 북풍을 따라 새둥지 남쪽 가지를 건넜다. ——"고대시 19편", "여행, 여행, 또 여행"
새가 고향으로 날아갈 때 여우는 죽을 때 항상 언덕 위에 있을 것입니다. ——굴원의 "아홉 장의 슬픔"
시끌벅적한 매미 숲은 더욱 조용해지고 새가 노래하는 산은 더욱 한적해집니다. ——당나라 왕지의 "약예천에 들어가다"
꽃에 감동받아 눈물을 흘리고, 새들은 남을 미워하여 겁을 먹습니다. ——당나라 두보의 "봄의 희망"
(2) 사람에게는 희로애락이 있고, 달이 차고 지는 것은 고대에는 어려운 일입니다. (Su Shi: "Shui Tiao Ge Tou") 운하가 얼마나 깨끗한지 물어보세요. 생수의 원천이 있기 때문입니다. .(Zhu Xi: "책 읽기에 대한 반성")
8 동풍은 Zhou Lang과 일치하지 않으며 청동 새 스프링은 Er Qiao를 깊이 잠급니다. ——두무의 "적벽"
유우희의 "양주 첫 잔치에서 로테에게 보답하고 선물을 본다": "시골에 갈 때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공중에서 피리를 불며 시를 낭송하다 읽으니 나쁜 사람이 된 기분이다."
리바이의 '여행은 어렵다' '여가시간에 청류에서 낚시를 하다가 갑자기 배를 타고 꿈을 꾸었다. 태양."
나인(1) "복숭아꽃비에 옷이 젖고, 버드나무 바람이 얼굴에 불어도 식지 않네요."(당나라 승지난의 『케콰트레인』)
한유의 '이른 봄비': "거리에 내리는 가벼운 비는 촉촉하고 상쾌하며, 풀의 색깔은 멀리 보이지만 가까이 있지는 않다."
"가랑비가 옷을 적시고 보이지 않게, 유휴 꽃은 땅에 떨어지고 소리 없이 들린다." (당나라 유창경의 『안시원 작별』)
(2) 비 온 뒤 죽순이 움트고 날씨가 좋다 같은 배에
(3) "국가 수자원 보호 상징"은 물방울, 손바닥 및 흙이 변형되어 만들어졌습니다. 녹색 원은 지구를 상징하며, 물 절약이 지구의 생태계를 보호하는 중요한 조치임을 상징합니다. 로고의 여백 부분은 물 한 방울을 들고 있는 손과 같습니다. 손은 병음 JS의 변형으로 물 절약은 대중의 참여가 필요하며 사람들이 나부터 시작하고 절약하도록 장려한다는 의미입니다. 물 한 방울 한 방울이 구불구불하게 흐르는 강은 떨어지는 물이 강으로 합쳐지는 것을 상징합니다. 물과 손의 결합은 '하트'라는 단어의 중앙 부분(점 2개가 제거된 부분)과 같고, 물방울은 '하트'라는 단어의 중간 지점에 있어 물을 절약하려면 누구나 물을 지켜야 함을 알 수 있습니다. 소중히 간직하고 소중한 수자원 한 방울도 아껴두세요.
(4) 송장쉰양루가 술에 취해 지은 반시
p15 (2) 이 시에 나오는 폭포의 이미지는 완전히 의인화되어 큰 용기로 쓰여졌으며 풍운산(Feng Yunshan)이 높이 평가한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깊은 산 속에는 이름 모를 수많은 시냇물이 흐르고, 바위들이 시냇물 속으로 쏟아져 들어가 점차 거대한 산천이 되고, '수천 개의 바위와 계곡'의 시련을 겪은 뒤 마침내 절벽 앞에 도달한다.
(3) 장커지우의 『천경사강』 평탄한 모래 위에 기러기들이 떨어지고, 남은 구름 위에 고독한 백조들이 머물고, 물 건너편에는 몇 개의 드문드문 숲이 있었다. 배는 그림처럼 아름답고 어부들은 갈대꽃에 맞춰 노래를 부릅니다. 풍경을 소재로 한 시입니다. 작가는 늦가을 강가에 지는 노을을 응축된 펜과 잉크를 사용하여 그린다. 처음 세 문장은 떨어지는 거위, 외로운 오리, 잔존하는 구름, 사람들의 집 등을 순수한 자연 풍경으로 묘사하고 있으며, 마지막 문장은 "배는 그림처럼 아름답고 어부들은 갈대꽃 속에서 노래한다"는 것은 금상첨화입니다. . 작은 배와 어부의 노래가 그림을 더욱 생생하게 만들어주며, 차분하고 여유로운 맛을 더해줍니다. Ma Zhiyuan의 "순수한 하늘과 모래의 가을 생각" 시든 덩굴과 고목, 희미한 까마귀,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사람들의 집, 서풍과 고대 길의 얇은 말. 일몰, 지평선 너머로 상심한 사람들. Ma Zhiyuan의 노래 "맑은 하늘과 모래? 가을 생각"은 방랑자의 향수병과 방황을 표현한 작품입니다. 시는 짧고 간결하여 당시 작가의 기분을 정확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영화 속 몽타주 기법을 활용하여 독자의 영혼을 다른 환경이나 영역으로 이동시킬 수도 있다.
(4) 이 시는 "국가적 보전, 충성심, 애국심"이라는 맥락에서 사용될 때만 적합합니다.
p16 뿔나팔 떼가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갑자기 아침바람이 우리 곁을 지나갔고, 나는 갑자기 새들 위로 날아갔다. 이미 아들을 쪼고 있는 우라이가 있습니다. 나는 그를 형제로 여깁니다. 위아래로 매우 길들여졌습니다. 우는 갑자기 아들을 안고 날아갔습니다. 나는 그 사람에게 팔린 것을 후회하는 듯 절망적으로 그를 올려다보았다.
남에게 피해를 주려는 의도가 없어야 하며, 타인을 경계하려는 의도가 있어야 합니다
우선 교활한 컨셉 대체입니다
다른 하나는 딜레마를 불러일으키는 것입니다
초왕이 경비병들을 죽이지 않은 근본적인 이유는 초왕이 경비병들의 말을 통해 약이 약하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불멸의 교리는 불멸을 보장할 수 없으며, 사람들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목숨을 잃을 수 있습니다.
살인하지 말아야 한다면 기본적으로 경비병을 충성스러운 신하로 정의하고, 목소리를 내고 조언을 함으로써 지지를 얻을 수 있다.
p18 기사에서 저자는 주로 여러 종류의 새들의 울음소리에 대해 설명합니다. (2점)
답변: 등이 녹색이고 노란색 줄무늬가 있는 새는 반복적이고 오래 지속되며, 자고새는 간헐적이고 연속적입니다.
1. 이 글은 새들의 지저귀는 소리를 묘사하기 위해 여러 곳에서 은유적 수사적 기법을 사용하여 한 문장을 발췌하고 그 표현 효과를 분석한다. (2점)
답변 예: "가슴의 짧고 큰 울음소리는 집중할 시간을 주지 않습니다. 당신이 느끼는 모든 것은 활발한 음악적 비, 흩어지고 빠르게 하늘 전체로 당신을 때리는 것뿐입니다. 직접." "온몸이 흠뻑 젖었습니다." 이 문장은 가슴 지저귀는 소리를 '가벼운 음악적 비'에 비유한 것입니다. 인간의 시각과 촉각을 이용하여 청각을 묘사하고, 가슴 지저귀는 아름다운 느낌을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2. 기사의 단락 4를 주의 깊게 읽고 저자가 "우울"하고 "슬프다"고 느끼는 이유를 요약하십시오. (2점)
답변: 청춘의 좋은 시절은 늘 너무 빨리, 너무 막연하게 지나간다. 사람이 늘 가슴처럼 행복할 수는 없다. 사람이 스스로 족쇄를 만들고 스스로를 가두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기 때문이다. .비참한 종
3. 5항에 나오는 저자의 '꿈'을 어떻게 이해하시나요? (2점)
답변: 이는 작가의 깊은 향수병을 표현하는 자고새 지저귀는 소리를 듣고 떠오르는 고향에 대한 기억입니다.
4. 글은 “내가 산에 가면 가장 좋아하는 일은 새들의 노래를 듣는 것”이라는 말로 시작하고, “나는 산에 사는 새가 되고 싶다”라는 말로 끝난다. 이것이 저자의 생각과 감정을 어떻게 반영하는지 설명하기 위해 전문을 작성합니다. (2점)
답변: 자연을 존경하고, 삶을 찬양하며, 자유를 노래하세요.
20페이지
1. 높은 의술, 성실함, 빠른 성격, 정의감과 책임감
2. 구조적으로 이야기를 암시한다. 한편으로는 독자의 관심을 끌 수도 있습니다.
3. 예를 들어 소설 초반에는 "그는 진짜 치아를 틀니처럼 아름답게 만들 수도 있고, 틀니를 진짜 치아만큼 유용하게 만들 수도 있다"고 적혀 있다. 리뷰는 과장된 느낌이 들지만, 화 박사의 뛰어난 의술을 사람들에게 생생하고 직접적으로 느끼고 경험할 수 있게 해줍니다.
4. 우선 구상의 관점에서 글을 먼저 요약한 뒤 독자들에게 주인공의 특징을 명확하게 소개하고 구체적인 예를 들어 설명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주변인의 관점을 활용하여 요약하고 흥미로운 결론을 제시합니다. 줄거리 면에서는 소설 속 사례들이 서로 맞물려 등장인물을 잘 묘사할 뿐만 아니라, 독자를 구체적인 줄거리로 끌어들이는 역할도 한다고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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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늘은 꿈속의 시, 구름은 가사, 빛줄기는 시, 천둥과 번개와 얼음과 눈 하늘의 장입니다.
산은 땅의 움직임이다. 산기슭은 전주곡이고, 산 꼭대기는 절정이며, 바위와 숲은 산의 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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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하는 관광객 여러분, 힘든 여행을 마치고 보돌봄원에 오셔서 봄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공원은 1956년에 지어졌으며 그 안에 있는 표돌천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현재는 Luoyuan Street의 서쪽 끝에 위치한 도심에 살고 있습니다. 표돌천 주변에는 많은 샘풀이 있어 표돌천군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유명한 금현천, 수유천, 마파오천, 원우천, 황화천, 유소천, 노금현천, 서보천, 상지천, 나사천, 만징천, 우유천, 백운천, 왕수천, 동가오천, 등주천, 두강천, 훈사천, 용지천, 백룡관 등이 4대천군 중 첫 번째를 구성한다. 모든 샘의 정수인 표돌천은 봄성의 독특한 상징이 되었습니다.
우리의 바오투천 공원은 봄 구경, 물고기 구경, 차 시음, 산과 바위, 문화를 특징으로 하며 작은 크기, 독특한 풍경, 깨끗함, 평온함, 단순함과 우아함으로 유명합니다. 전체 공원은 10개의 명승지로 구분될 예정입니다. 즉, 표돌천 풍경구, 삼대전 풍경구, 상지탕 풍경구, 수옥천 풍경구, 동문 입구 구, 펑시 풍경구, 창위안 풍경구, 백설탑 구, 남문 입구 구역과 완주위안 풍경구(Wanzhuyuan Scenic Area)는 총 면적이 거의 100에이커에 달합니다.
보돌천 풍경구는 우리 공원의 서쪽에 위치하며 공원 전체의 구성 중심지로 정자와 홀, 복도, 정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건물이 흩어져 있다. 바오투천(寶端泉)이 쏟아져 나와 다양한 각도에서 봄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이곳은 춘추(春秋)의 역사서에 처음으로 등장합니다. 여환공과 기양공의 국경교섭. 노환공 17년(기원전 695년). 제와 노는 국경 분쟁으로 전쟁을 벌였다. 이듬해 봄, 노환공은 제나라로 가서 국경 문제를 협상하고 낙에서 제후(제상공)를 만났다. Luo 물의 원천은 Baotu Spring입니다. 따라서 표돌천은 2,500년에서 6,000년 동안 알려져 왔습니다. 물론 당시 나강의 발원지는 표돌천(寶土泉)이라 부르지 않았으나 북위시대에는 그 샘 위에 아강사(張江寺)가 있었기 때문에 이 계곡을 가증공(嘉曆河)이라 불렀다. 처음에는 표돌천(寶端泉)이라 불렀고, 오늘날까지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송나라. 진 왕조 시대에는 어떤 사람들이 그것을 "온천", "창틀 샘", "파열 샘", "폭포 샘"등으로 불렀지 만 그중 어느 것도 표돌천이라는 이름만큼 표현력이 풍부하지 않습니다.
바오투천에는 3개의 동굴이 동시에 있는데, 그 소리는 숨은 천둥소리 같다. "구름과 안개가 촉촉하고 김이 난다"는 것은 표돌천의 한 장면이다. 추운 겨울 아침이면 물 위의 수증기가 얇은 연기층처럼 솟아오르며, 한쪽에는 반짝이는 파도를 동반한 깊은 샘물이 1년 내내 섭씨 18도 안팎으로 일정하다. 측면에는 그림이 그려진 정자와 조각된 들보가 있으며 안개는 지구상의 멋진 선경을 구성하고 있으며 독특한 풍경은 지난 왕조의 유명한 작가, 철학자 및 시인으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예를 들어, 송나라의 진공(曾宇), 소식(許官), 원호문(圓浩文), 원나라의 조맹부(趙孟富)와 장양호(張陽浩), 명나라의 왕수인(王守仁), 청나라의 왕시진(王式眞), 포송령(浦松陵), 하소기(貲少治) 왕조는 모두 샘물을 부르는 훌륭한 작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희제(康熙帝)와 건륭제(乾隆帝)는 모두 표돌천(寶端泉) 옆에 시를 짓고 돌을 새겨 궈모약(郭毛羽) 등 당대 문학인들도 이 샘을 찬양하는 아름다운 글을 썼습니다.
보돌천 동서 사이에 있는 이 작은 남북 다리는 라이허교(Laihe Bridge)라고 불리며, 원래는 명나라 완리 시대 초기에 건설된 목조 다리였으며 천기 말기에 재건되었습니다. 년 후 제남 해방 이후 공원에 추가되어 돌다리로 개조되었습니다.
다리의 남쪽 끝에 있는 채색된 목조 아치형 입구는 아치형 입구의 남쪽 면에 "동천 축복의 땅"이 새겨져 있고 북쪽 면에는 "펑산의 고대 유물"이 새겨져 있습니다. "는 전설적인 봉래(Penglai), 대수도원장을 의미하며, 영주(Yingzhou)의 세 개의 신성한 산 중에서 표돌천(Baotu Spring)을 왜 "봉산 고대 유물"이라고 부르나요? 이는 동중국해의 신산은 단지 전설일 뿐이고 누구도 본 적이 없다는 뜻입니다. 그러나 표돌천의 세 물줄기는 산처럼 생겼지만 오를 수 없는 신화 속의 봉래산과 같습니다. 그래서 "펑산 옛 흔적"이라고 불립니다. 샘물 서쪽에 물속으로 뻗어 있는 작은 누각을 관란정이라 부르는데, 명나라 천순 5년(1461년)에 지어졌으며 5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누각의 서쪽 벽에 새겨진 명판에는 "관란"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이 큰 문자는 "맹자 경신"에서 따온 것입니다. "물을 관찰하는 데 기술이 있으니 파도를 관찰해야 합니다." 명나라 서예가 장진(張秦)이 쓴 잉크. "첫 번째 봄"의 또 다른 돌 조각은 청나라 동지 시대에 왕중린이 썼습니다. 팅동샘(Tingdong Spring Pool)에 있는 이 반쯤 잠긴 석판에는 명나라 산둥성 태수 호전종(Hu Zuanzong)이 쓴 표돌천(寶端泉) 세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2시가 되자 튼튼한 기둥에서 세 줄기의 물줄기가 뿜어져 나와 '뚜껑'을 밀어냈고, 이로 인해 '투'라는 글자가 지금의 모습이 되었다고 한다. 물론 이것은 단지 봄의 강한 힘을 표현하는 방법으로 사람들의 백일몽이다. 샘물 연못 남쪽 기슭에 연못을 바라보는 창문이 있는 정자는 해방 후 지어졌으며 최근에는 경극 유명인들이 '여가 모임'에서 공연하는 무대가 되었습니다. 표돌천 동쪽 연못 북쪽 기슭에 밝고 깨끗한 창문이 있는 건물은 유명한 봉래 다원으로, 청나라 학자 시윤장(Shi Runzhang)이 다음과 같은 시를 지었습니다. 산아 내려다보아라 맑고 맑은 물이 거세니 누가 그 샘을 파느냐 숨은 용이 나오고 날아가는 무지개가 굽이쳐 흐르느니라." 이곳은 멀리 바라보고, 아래를 내려다보며, 멀고 가까운 산과 강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멋진 장소였음을 보여준다. 강희제와 건륭제 두 황제가 한때 이곳 물가에 조용히 앉아 차를 마시며 샘물을 감상하며 표돌천의 다양한 매력을 감상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보돌샘물을 맛본 후 남부 여행에서 마셨던 북경우천수를 모두 보돌샘물로 대체했습니다. 그래서 "보돌샘물을 마시지 않으면 촉촉한 봄차의 맛이 더 진해집니다." 나의 지난 여행은 헛될 것이라고 말했다. 표돌천지 북쪽 기슭에 있는 본당은 "나원당"이라고 불리며, 낙원당 옆에 있는 두 개의 본당은 총칭하여 "여선사", "여공사", "여공사"라고도 알려진 루조묘라고 불립니다. 주 파빌리온".
37페이지 스프라이트: 갈증에 순종하세요
Pepsi: 새로운 세대의 선택
Nestle Ice Cream: 탐닉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세요
나이키 운동화: JUST to do
기타 영어 광고 단어: 네슬레 커피: 맛이 좋다
펩시 인기 신발: 추가 문의
C: 아니요 방문객들은 다시 한번 말해주세요: 꽃을 해치지 마세요
방문자들은 다시 한번 말해주세요
잔디밭을 짓밟지 마세요: 잔디밭을 짓밟지 마세요
제발 내버려두세요 문을 닫으세요: 뒤에 있는 문을 닫으세요
쓰레기를 버리지 마세요
p55 당나라 사신과 수나라 사신 건진이 동쪽으로 파견되었습니다
청나라 말기부터 아편전쟁을 거치면서 일본은 중국의 경험을 배우고 국내에서 개혁을 시작했고, 일부 사람들은 중국에 대한 태도가 학문을 강조하는 방향으로 바뀌었습니다.
중일전쟁 전까지 일본은 중국을 패퇴시키고 중국은 불평등 조약을 체결할 수밖에 없었으며, 중국을 향한 일본의 태도는 근본적으로 바뀌었고, 강한 경멸을 담아 중국을 '중국'이라 부르기 시작했다. 한반도와 대만에 대한 군사작전이 시작됐다.
이후에는 다른 서방 열강들과 마찬가지로 중국에 세력권을 한정하고 철도 부설권을 놓고 동북아와 몽골을 놓고 러시아와 경쟁하게 됐다. 갈등이 심화되자 일본과 러시아는 중국 영토를 대상으로 러일전쟁을 일으켰다. 일본은 양국이 체결한 조약을 활용해 중국에서 일련의 권리를 획득하면서 어느 정도 승리했다.
1차 세계대전 이후 승전국인 중국은 원래 독일에 속해 있던 영향력권을 상대방의 압력으로 인해 일본에 이양했다.
그 후 일본과 위안스카이 정부, 단치루이 정부 사이에 협상이 있었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21조를 제외한 모든 조항을 위안이 받아들인 것입니다. .
1931년 9·18사변 당시 일본은 중국을 상대로 부분침략전쟁을 벌였다. 1932년에는 괴뢰만주국이 건립됐고, 2차 세계대전 당시 그 고위 관리들은 기본적으로 일본인이었다. 일본과 일본에 인척관계 등을 제안 1937년에는 중국에 대한 전면적인 침공을 개시했으며, 제2차 세계대전의 아시아 전장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전쟁 후 1940년대 중반 중국이 체결한 불평등 조약 중 일부가 폐기되고 중국에 대한 일본의 영향력이 박탈되며 일부 공장의 권리가 손에 반환되었습니다. 국가 정부의.
1950년대 양극화된 세계에서는 중국과 일본 사이에 소통이 거의 없었고, 일본은 미국과 소련의 경쟁 전초기지 중 하나가 됐다.
중국과 일본은 1970년대 수교를 맺었지만 지금은 전반적으로 관계를 완화해 문제가 많다. 이제 초점은 경제협력이다.
p59 강대국의 힘의 변화. 1970년대 이후 중국의 국력은 증대한 반면, 영국의 국력은 쇠퇴하였다. 더욱이 포클랜드 전쟁 이후 중국은 대외 식민지 정책을 조정할 필요가 있었다.
청 정부도 영국과 신계를 99년간 임대하는 계약을 체결했는데, 이 계약은 1997년 만료됐다. 역사적 기회가 눈앞에 놓여 있다.
무시할 수 없는 것은 덩샤오핑의 외교 수완과 주권 수호 신념, 그리고 중국의 일국양제 전략이 홍콩 문제 해결을 촉진했다는 점이다. 전반적인 국력이 강화되었습니다.
2. 홍콩과 마카오 국민은 조국으로 돌아가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3. 공산당의 올바른 지도력. >4. 국제 여론의 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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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1. 투르판 분지의 어느 장소가 카레즈를 건설하기에 적합한가? 2. 왜 투르판분지에 카레즈를 건설해야 합니까? 3. 티베트 여행 시 어떤 물품을 가져가야 합니까? 4. 학생들의 티베트 고원 여행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믿을만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이유를 설명해 주세요. (1) 기차가 거얼무를 통과한 후 승객들은 인위적으로 산소를 보충하기 시작했습니다. (2) 차창을 통해 곳곳에서 티베트 영양, 야크, 유채 꽃 무리가 이동하는 모습을 볼 수있어 상쾌합니다. (3) 기차는 탕굴라산 고개에 도착했고, 내리는 눈이 우리 눈에 들어왔다. (4) 티베트 목가적 지역에서는 친절한 티베트 어린이들이 우리에게 하얀 하다스를 입혀주었습니다. 5. 당신은 티베트의 어떤 독특한 민족 풍습을 알고 있습니까? 최선의 답변: 1. 신장에는 1,600개 이상의 카레즈가 있으며, 신장 남부의 투루판 분지, 하미 분지, 피산 및 쿠카, 북부 신장의 치타이 및 푸캉에 분포하며, 그중 투르판 분지가 가장 많고 가장 집중되어 있습니다. 총 길이가 5,000km가 넘는 1,200개 이상의 노선이 있습니다. 2. 투루판은 중국 육지에서 가장 낮은 곳으로, 사계절 내내 기온이 높습니다. 카레즈를 건설하면 수분 증발을 줄일 수 있고 지역 환경과 기후에 매우 적합합니다. 지역 농업인의 모습입니다. 3. 필수품 : 1. 선글라스 2. 모자 3. 자외선 차단제 4. 비옷 5. 방한복 (다운자켓, 스웨터, 모직바지, 장갑...) 6. 갈아입을 옷 (속옷, 양말, 코트) ..) 7. 손전등 또는 헤드램프 8, 스위스 군용 칼 9, 라이터 또는 방수 성냥 10, 양초 11, 카메라, 렌즈 12, 립스틱(고원에 가본 적이 있다면 가져오지 않으면 어떤 결과가 발생할지 알 수 있음) 13. 패니팩(필수 지참, 매우 편리함) 14. 시계 15. 현금, 신용카드, 신용카드는 여러 곳에서 인식할 수 없습니다. (티벳에는 중국은행, 중국농업은행, 중국건설은행, 우편영주권만 있습니다.) 16. 신분증 17. 수첩(일기 쓰기용) 18. 펜(일기 쓰기용) 19. 주소록(혹은 휴대폰에 적어두거나 전화통화도 아주 유용해요. 만일을 대비해서...) 20 .나침반* 21. 책 (길에서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22. 알루미늄 도시락. 물건을 담을 수 있고, 먹고, 조리기구를 만들 수 있다...] 23. 주전자 24. 고에너지 식품(초콜릿, 육포, 압축비스킷) , 레드불 음료수) 25. 10미터 나일론 줄. 옷 말리기, 묶기..다용도] 26. 호루라기 27. 안경쓰면 예비 안경] 28. 일기를 받아쓰는 것이 가장 좋다. 그리고 아름다운 소리를 녹음하세요] 29. 지도. 티베트 자치구 아틀라스가 최고입니다.] 30. 세면도구는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31. 휴대전화 32. 여분의 배터리는 같은 배터리 모델로 가져가세요.] 33. 디스크나 보관함. 하드드라이브 34. 껌*.양치를 할 수 없을 때 유용하지만 환경보호에 유의해야 합니다.] 35. 물티슈* .종이타올의 양이 줄어들수록 부드러운 포장이 좋습니다. 36. 밀봉 가능한 비닐봉지 개수*. 방습, 방진이 필요한 특정 품목의 경우 일반 비닐봉지와 고무줄을 대신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37. 여권가방 * .서류 및 기타 중요 물품을 휴대하세요. 당신과 함께하는 물건들] 38. 작은 자물쇠 * 악당이 아닌 신사들을 보호하기 위해] 39. 돌아다니기 싫을 때 작은 배낭도 들고 다닐 수 있다.] 40. 숟가락, 젓가락 뭐. ?, 밥을 손으로 먹는 것에 익숙합니까? 잊어버리세요] 41. 화장지. 편의상 유용할 뿐 아니라.] 42. 목욕할 때나 물놀이할 때는 샌들이 더 좋아요.] 43. 침낭* 캠핑을 가거나 안 가더라도 꼭 챙겨가면 됩니다. 따뜻함을 위해 사용됩니다. 44. 카드 놀이*.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도구] 45. 망원경*. 유용하지만 휴대하기 불편함] 46. 의약품. 아래 세부 정보 참조] 47. 티베트 의약품을 담을 수 있는 큰 가방을 준비하십시오. 1. 항생제 감기 및 해열제 -환원 제품: VC Yinqiao, Baifu Ning, Suxiao Cold Capsules 등 2. 항고도 반응: Tibet Huaxi Pharmaceutical Group Co., Ltd.에서 생산한 Nuodi 캡슐, 주성분은 상자당 25위안인 홍경진입니다( 20캡슐) 하루에 3번, 1~2캡슐씩 경구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테오필린은 매우 중요한 안정 효과가 있습니다. (티베트 입국 3일 전에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3. 항균제: 파이오니어, 옥시테트라사이클린, 프로프라놀롤, 시에르캉. 4. 두통약 : 고산병으로 머리가 찢어지는 경우 빌리통을 적극 추천합니다! 5 반창고 6. 상처를 감싸는 거즈 7. 운남백약(출혈을 멈추는 데 사용) 8. 소개 설사를 예방하고 염증을 줄이는 약 고산병을 예방하는 효과적인 방법: 버스에 탑승하기 전에 아스피린 1개와 청용정 1정을 함께 복용하면 효과가 가장 좋습니다. 또한, 감기에 걸리면 바로 티베트로 가지 말고 몸이 회복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출발해야 합니다.
야외활동과 체육활동을 두 달 전부터 강화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됩니다. 또는 포도당 가루를 물에 담가서 마시면 높은 반사 신경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41. 아니요, "기차가 객차에 산소를 공급하기 시작했습니다."라고 해야 합니다. 2. 티베트 영양의 이동과 유채 꽃의 성장은 매우 계절적이며 티베트 영양이 매일 철로 옆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여름이면 곳곳에서 유채꽃을 볼 수 있다. 3. 탕굴라산에는 매일 눈이 내리지 않습니다. 4. 티베트인들은 참으로 따뜻하고 친절하지만, 특별한 지위가 없는 한 모든 외국인 관광객에게 하다를 제공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5. 하다(hada)를 바치는 것은 티베트인들이 손님에게 하는 가장 일반적이고 엄숙한 예의입니다. 하다를 길고 넓게 표현할수록 예절은 더욱 엄숙해집니다. 존자와 장로들에게 하다를 공양할 때에는 머리 위로 손을 들고 몸을 살짝 앞으로 숙인 다음 자리 앞에서 하다를 잡아야 합니다. 보통 사람들은 하다를 손이나 손목에 걸고, 후배나 부하들은 목에 걸면 됩니다. 절을 하지 않거나 한 손으로 주지 않는 것은 실례입니다. 하다를 받는 사람은 하다를 바치는 사람과 똑같은 몸짓으로 감사를 표현해야 합니다. 티베트인들은 서로 인사할 때 고개를 끄덕이고 혀를 내밀어 따뜻한 인사를 전합니다. 받는 사람은 미소를 지으며 예의상 고개를 끄덕여야 합니다. 손님이 방문하면 티베트인들은 귀빈을 환영하기 위해 텐트 밖에서 기다립니다. 티베트인들은 장로나 존경받는 손님을 볼 때 모자를 벗고 45도 각도로 머리를 숙여야 하며, 보통 사람들을 만날 때는 모자를 땅에 가깝게 잡고 머리를 살짝 숙이고 모자를 가슴에 올려야 합니다. 예의를 보여라. 남성과 여성은 따로 앉으며, 남성은 왼쪽에, 여성은 오른쪽에 앉는 것이 관례입니다. 티베트인들은 손님에게 밀크티, 버터티, 고지대 보리주를 제공하는 풍습이 있습니다. 티베트인의 집에 손님이 오면 주인은 고지대 보리주 세 잔을 건배해야 하며, 손님이 술을 마실 줄 알든 상관없이 약손가락에 포도주를 담그고 쳐야 합니다. 손님이 술을 마시거나 노는 것을 거부하면 주인은 즉시 와인을 들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술을 마시도록 설득합니다. 손님이 술을 조금 마시고 한 모금 마실 수 있으면 와인을 더 달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와인을 두 모금 마신 후 주인은 잔을 가득 채우고 손님은 단숨에 마신다. 이렇게 하면 손님도 술을 많이 마시지 않고, 호스트도 매우 만족해 합니다. 티베트 관습에 따르면 주인은 버터 차를 제공하며 손님은 적어도 3그릇을 마셔야 하며, 많이 마실수록 인기가 높아집니다. 버터차를 대접할 때의 예절은 다음과 같습니다. 손님은 티베트 사각 테이블에 앉고, 여주인은 손님 앞에 은테가 달린 작은 나무 그릇을 놓은 다음, 냄비나 뜨거운 물병을 들고 버터 차를 한 그릇 가득 붓습니다. 손님을 위한 버터 차 호스트와 손님은 여주인을 기다리기 시작합니다. 호스트가 다시 냄비를 집어들면 손님은 그릇을 들고 가볍게 불어서 한 모금 마시고 칭찬할 수 있습니다. 차; 여주인이 세 번째로 냄비를 집으면 손님은 와인을 한 모금씩 마실 수 있습니다. 손님이 작별 인사를 할 준비가 되면 몇 모금 더 마실 수 있지만 그곳에서 모두 마실 수는 없습니다. 그릇 바닥에 버터 같은 꽃이 떠 있는 차 바닥이 있어야 합니다. 티베트인들은 불상, 경전, 묵주, 부적과 같은 신성한 물건을 만지는 것이 금지된 규칙을 위반하고 인간과 동물에게 해롭다고 생각하는 것을 가장 금기시합니다. 기타 답변 1: 1. 유역 가장자리와 오아시스 2. 물 부족 3. 자외선 차단제, 따뜻한 옷
그렇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