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래 슈카쿠
신화와 전설: 나라 사막에서 자라 외계 마법의 영향을 받아 바람과 모래에 묻혀 쌓인 너구리 괴물.
사막에서 바람과 모래에 갇힌 고인은 원혼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몸은 사향 고양이이며 바람과 모래에 몸을 묻기를 좋아합니다.
모든 것이 눈앞에 있습니다. 그의 몸에 있는 문신은 보라색이며, 문신의 의미는 바람신의 문양을 나타낸다.
고대 9신의 전투 상황: 5번의 전투에 참여하여 1승, 3번 패하고 1번 탈출
승: 쥐룡
패: 뇌수
네코마타
이소메
탈출: 야유노오로치
끝: 나라 승려 오라가 나카시마우가 처음으로 마법을 사용하여 학을 조종했습니다. 그리고 즉시 그것을 축소시킨 다음 " 마법무기 '녹용컵'을 사용했다.
(뭔지 모르겠어. 번역할 수 없어. 특별한 가마솥이겠지) 제단에 봉인되어 있던 거야. 바람의 요괴
네코마타 양꼬리
일본 최북단 홋카이도의 죽음의 숲에 사는 검은 고양이 요괴는 원래 거대한 검은 천사 날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죽음의 신의 애완동물.
그는 나중에 비밀리에 삼계의 문을 넘어 인간 세계로 탈출하여 죽은 자의 영혼이 부족할 때 기뻐합니다. 그들은 사람을 죽이고 죽은 자를 얻습니다.
망령은 죽은 자의 영혼을 소환하여 자신을 위해 마음대로 싸우고, 지하 세계에서 외계 괴물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머리 꼭대기에 있는 제3의 눈
한 번 열리면 죽은 자의 영혼이 삼켜진다
9가지 고대 신화 속 야수 전투: 자립, 세상이 옳다고 생각 무적이며 팽후와 동맹을 맺고 구미호를 공격했으나 처참하게 실패하고 마지막 순간에
사망하여 구출되어 살아남음
3전 참전 2승 1패 1패
승: 너구리
p>玎怃
패: 구미호
종료: 나인의 순간 -꼬리여우가 그를 죽이고, 그의 영혼은 이세계에서 소환된 형태로 사신에 의해 구출되었으며, 본체는 사신에 남겨져 죽음과 함께 봉인되었다. 물범
세꼬리 등소공포증
이마에 갈고리 모양의 뿔이 튀어나온 상어 이 괴물은 일본 서부 시코쿠 섬의 난토오카와 해역에 일년 내내 서식합니다. 일본해 깊은 곳에 있는 스가 해구 바닥에 서식합니다. 몇 달에 한 번씩 수면 위로 올라옵니다. 해수면에는 천둥과 번개, 폭풍이 몰아칩니다. 폭풍이 몰아치고 바다가 거칠어져 일본해에 있는 모든 배들이 그들에게 먹이가 되어 삼켜질 것입니다. Jizu라는 이름의 추종자 물고기는 Sharki로 보통 Jizu의 배에 붙어 있으며 남은 음식을 치우고 Jizu의 배에서 음식을 빨아들이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 차크라를 보낸 다음 차크라를 다시 이사토의 몸으로 보냅니다.
사메키의 힘은 음식에서 추출할 수 있다는 점이다
보통 차크라의 5배를 추출할 수 있다. 사메키의 몸에 저장된 차크라는 이소바의 전투 중에도 계속 흐른다.
이소의 몸으로 보냄
고대 신화수전: 4전 참전 2승 1패 1탈출
승 : 너구리
슈카쿠
p> p>
손실: 네코마타
탈출: 오로치 야유
최종 결과: 요코하마의 어부 전사 타쿠마 무라마사는 목숨을 걸고 마을의 전사 2명을 죽였습니다. 이소즈 근처의 K. ,
물 제단에서 가져온 "상어 냄비"에 추종자 유사메 기계를 봉인합니다. 이사토는 대량의 차크라를 추출할 수 없으며 에너지가 소진되면 봉인됩니다.
들어갑니다. , 상어항아리는 물 제단에 봉인되어 있습니다.
네 꼬리 상어
일년 내내 후지산 화산에 서식합니다. 화산재와 화산재의 유독가스에 영향을 받습니다. 화산화학반응, 닭괴물 정령귀신과 바실리스크
마오귀신이 융합해 탄생한 쥐룡이 있는 곳, 풀과 나무 주변 100마일 안에는 생명체가 없다. 매일 몇 년에 한 번씩 쥐용이 후지산에서 동면할 때, 그 코골이로 인해 발생하는 독성이 강한 가스가 후지산을 폭발시킵니다. p>
고대 신화수전: 4전 참전, 3패, 1탈출
패배 : 슈카쿠
너구리
펭후
p>
탈출: 뇌수
끝: 일본 막부의 제1마법사 야마자키 이시로에게 살해됨 후지산 기슭에 봉인됨
"마법" 무기망 달우리', 독가스는 절대로 산길 밖으로 퍼질 수 없다~
다섯꼬리 팽후
바람과 천둥을 흡수하는 부분적인 힘으로 탄생한 개 괴물 물, 불, 땅의 5개 제단 각각은 5가지 원소의 강력한 공격을 발산할 수 있으며, 후지산에서 쥐용을 물리친 후 자연을 파괴하고 자연의 원소 힘의 정수를 빼앗는 즐거움을 누립니다. >
오만하게도 고대 전장에서 강적 네코마타를 물리치고 네코마타와 힘을 합쳐 구미호를 공격했지만, 구미호의 차크라 용량은 무제한이다
. , Peng Hou는 그를 지원하지 못했지만 Peng Hou는 운 좋게 바람 탈출로 탈출했지만 심각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고대 신화 짐승 전투: 4 전투에 참가하여 3 승 1 패
승리: 쥐자오
p>네코마타
뇌수
패: 구미호
최종 결과: 진지하게 고민한 후 부상을 입은 그는 일본 섬에서 도망쳐 규슈 섬의 화산 근처에 숨어 나무에 상처를 치료했는데, 이 나무의 구체적인 위치는 아무도 모릅니다.
육미 뇌수.
천둥제단 천둥의 신은 예부터 팔계 오로치의 사악한 힘에 영향을 받아 괴물이 되고, 피에 굶주린
여섯 개의 번개- 모양의 꼬리는 무한 볼트의 전압을 방출할 수 있습니다. 어두운 밤에 강력한 천둥과 번개, 하늘의 불을 내뿜어 주위의 모든 것을 불태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고대 야수 전투: 5전 2승 3패
승: 슈카쿠
쥐 자오
패자: 펭 허우
바유 오로치
구미호
종료 : 유명한 닌자 사루토비(즉, 사루토비) 료카가 "금단의 기술 라이키리"(이 두 글자는 일본어로 쓰여 있습니다. 카카시의 라이키리인지는 모르겠습니다)를 사용했는데, 천둥이 끊어졌습니다. 그리고 그 힘은 역전되었습니다. 뇌수는 스스로 공격을 받아 심각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사루토비님은 그것을 "마법병기 숨겨진 썬더 서클"로 썬더 제단에 봉인했습니다.
나나비 너구리
가장 교활한 꼬리를 가진 짐승으로, 크기가 작습니다(...헷갈리네요. 여기 메모에는 키가 17미터라고 되어 있는데 크지는 않습니다). 변장에 능숙합니다.
매우 땅에 나타나며 보통 지하에 굴을 파고 들어가 먹이의 발 아래로 위장한 다음 발 아래의 흙을 파괴하여 먹이가 배 속으로 떨어지게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출장객을 공격하는 것을 좋아하며 땅에 떨어질 때마다 다양한 모양, 크기, 모습으로 변신하며, 점토가 없는 곳에서는 변신할 수 없습니다.
도망
고대 신화 속의 야수 전투: 4경기, 1승, 3회 탈출
승리: 쥐 홍수
탈출: 네코마타
이소타쿠
에잇 엔터테인먼트 오로치
결말: 숨어 있던 진흙 구멍은 무사 잇쿄 소준에 의해 불타버렸습니다. 너구리는 변하지 못했습니다. , 그리고 전사들에 의해 "가짜"
지구 제단에 봉인된 지구 제로 제단
팔꼬리 팔미호 오로치
최강의 S 고대부터 일본에 존재했던 8개의 머리와 8개의 꼬리를 가진 거대 뱀으로, 마계의 힘을 갖고 있으며 어둠의 힘의 근원이자 악의 대표자이다.
악의 대표자. "영혼, 유령, 사악한 악마, 영혼 학살과 죽음"을 상징합니다. 자체의 어두운 힘은 다섯 개의 꼬리만큼 좋지 않습니다.
펭후의 원소 힘과 꼬리가 두 개인 네코마타의 죽음의 힘 그러나 조지씨의 후예들이 무모하게 행동하여 가문의 신성무기인 조를 사용했다
지검은 큰 뱀을 강제로 죽였으나 큰 뱀이 목에 응축된 어둠의 힘을 모두 빼앗아갔기 때문에 유물의 칼날로는 완전히 자르지 못했고, 뱀꼬리짐승의 놀라운 회복력은 조지천을 자신의 몸에 흡수해 자신의 초능력으로 변화시켰고, 그의 능력은 그들을 능가했다.
마코마타와 펑호우는 두 명의 강력한 적이었지만 나중에 오만한 오로치는 구미가 자신의 상대가 아니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팔유오로치는 사악한 힘을 조종할 누군가가 있었다. 삼계를 통일하기 위해 강력한 사악한 힘을 뿜어내고, 바람, 천둥, 물, 불, 땅의 다섯 제단의 봉인을 풀고 모래의 슈카쿠를 풀어준다. , 천둥의 짐승, 불의 아홉 신화의 짐승 꼬리 여우, 물의 이소 토코, 대지의 너구리는 그들의 사악한 기운도 세 괴물 쥐를 깨웠습니다. , 멀리 간사이에 살고 있던 고양이와 펭호. 그러나 8오로치의 명령을 거부한 괴물은 오로치가 수많은 괴물을 물리쳤음에도 불구하고 9명의 고대 신수들 사이에 522년에 걸친 전쟁을 일으켰다. 엄청난 마력으로 구대신을 과소평가했다.
짐승의 머리인 구미호의 힘은 소모전에서 패했다. 자랑스러운 '유물 조지검'. 따라서 오로치 야유는 조지 가문의 대적 '요리' 일족의 영혼에 몸을 봉인했다. 언젠가 야가미 일족의 천재가 다시 깨어날 수 있을 것입니다.
고대 신화의 짐승 전투: 5경기에 참가하여 4승 1패
승:슈카쿠
이소즈
너구리
뇌수
패배: 구미호
끝: 야유의 오로치의 힘은 야가미 가문의 계승자 중 하나라고 하며, 후손 중에 천년에 한 번 천재가 나타난다면 팔계뱀의 힘은 미래의 사람들이 인생을 맞이할 때 해방될 수 있다. 모든 것을 파괴하는 힘, 에잇 엔터테인먼트 오로치의
p>
진정한 형태가 돌아오면 사람이든 물건이든 심지어 신화 속의 짐승까지도 죽인다. 여덟 꼬리의 힘을 수동으로 해제하는 방법은 비밀의 봉인 해제 기술로, 야가미 일족의 후손들이 그것을 이해하면 강력한 힘을 해방시킬 수 있습니다.
구미호
p>구미호는 구신수 중 가장 강한 힘을 주로 차크라에 반영합니다. , 이는 다른 꼬리 달린 짐승들과 다릅니다
(꼬리 하나, 꼬리 일곱 개, 꼬리 네 개와 꼬리 여섯 개를 가진 케이이터는 차크라를 만들고, 꼬리 여덟 개와 꼬리를 가진 케이이터는 차크라를 활용합니다) 다른 세계의 꼬리가 세 개인 것은 추종자 물고기 기계를 사용하고 꼬리가 다섯개인 것은 자연의 본질을 흡수합니다.) 꼬리가 다섯개인 것은 외부 힘이 필요하지 않으며 불의 신인 차크라를 만드는 데 외부 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규비의 몸
봉인은 자동으로 차크라를 생성할 수 있어 규비의 차크라는 항상 무제한이며 강력하고 오래 지속되는 전투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팔미와의 전투에서
팔미와 구미의 힘은 거의 같았지만, 100년이 넘는 장기간의 전투에서 팔미의 차크라 후속 조치를 취하지 못하고
Nine-Tails가 패배했습니다.
규비의 9개 꼬리는 거대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함께 회전하면 몸 전체와 합체하여 머리카락이 차크라를 방출하여 운석 비 주문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아홉 신화의 짐승들 사이의 전투에서 그는 쥐용, 슈카쿠 등과 같은 약한 꼬리의 짐승들을 반복적으로 물리쳤습니다. 불의 제단은 5대 제단 중 첫 번째로, 불 봉인의
차크라 생성기 외에 2가지 고유 스킬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에이트 엔터테인먼트 오로치의 어두운 동요에 영향을 받은 후 구미는 불의 제단에서 깨어났습니다
나인 테일은 에이트 엔터테인먼트와 마찬가지로 인간 중 가장 지능적인 영적 짐승입니다. 오로치, 슈카쿠와는 달리 펑후 등은 오로지 자신을 깨운 괴물을 찾고, 지난번 자신을 봉인한 닌자들을 찾아 죽이려 한다.
키우비는. p>
오로치 야유는 패배할 때까지 자신이 구미호를 깨운 괴물임을 밝히지 않았다
고대 신화의 야수전: 4전 전승
승리자: 네코마타
펭허우
뇌수
에잇 엔터테인먼트 오로치
끝: 다시 봉인되기 전, 구미의 행방불명. 목표는 Eight Entertainment Orochi를 찾거나 닌자를 모두 죽이는 것입니다
자신을 봉인한 닌자를 찾을 때까지(그리고 그는 4대째 우리에게 물려받았습니다...)
외래 슈카쿠
일본 신화의 원형----노란색 몸 색깔을 지닌 사향고양이의 일종
능력----풍사, 강한 통제력을 지닌 능력 바람과 모래
꼬리수력 순위 : 8
꼬리수 차크라 순위 : 9
기호 코드명 : 바람
원 거주지 /발견 장소: 나라 사막
양 꼬리 네코마타
일본 신화의 원형 ----- 두 개의 꼬리, 크고 뾰족한 귀, 양면 톱니 모양의 이빨을 가진 검은 고양이
능력--- -죽음, 죽은 자의 영혼(가아라와 관련이 있을까)과 다른 세상의 짐승(이해가 안 됨
)의 영혼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꼬리수력 순위: 4
꼬리수 차크라 수량 순위: 8
기호 코드명: 야미
원래 거주지/발견 장소: 오니 노 모리, 홋카이도
삼꼬리 동소공포증(드디어 우리 키사메 차례입니다!!)
일본 신화 원형 - 세 개의 꼬리 지느러미를 가진 큰 상어, 진한 파란색, 피에 굶주린, 그리고 추종자 역할을 하는 작은 물고기 Jiaoji(
이것은 Kisame의 검 이름입니다)는 Isame이 차크라의 일부를 흡수하고 소화하도록 돕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능력--- 물의 흐름을 조종하는 물.
꼬리짐승 파워랭킹: 6
꼬리짐승 차크라 양 순위: 7
기호코드명: 워터
원주민/발견 : 시코쿠 난토오가와해(난토우!! 맞다고 들었음)
네꼬리 쥐용
일본 신화의 원형- --네꼬리닭/뱀잡종, 하체뱀, 상체닭, 땅바닥을 기어다니는(사막전갈처럼
), 주로 오렌지색, 계곡에 서식
능력---독, 독가스, 독 등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꼬리수 파워 순위: 9
꼬리수 차크라 양 순위: 6
상징 코드: 독
본래 거주지/발견 장소: 도쿄 후지산 니시마치
다섯 꼬리 펑후
일본 신화의 원형---a 꼬리가 5개 달린 개, 흰색, 꼬리가 각각 5개 달린 개 바람, 천둥, 물, 불, 흙의 다섯 가지 요소를 지닌 힘을 가지고 있으며,
함께 사용하면 큰 지진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능력: 혼합 원소 공격, 다양한 원소 능력에 능숙하며 즉시 다양한 자연재해를 일으킴
꼬리수 파워 순위: 3
꼬리수 차크라 순위: 5
상징 코드명: 팬텀
원 거주지/발견 장소: 규슈 섬 아카세와 화산
육미 뇌수
일본 신화의 원형---일종 오소리의 형상, 황금색, 곧게 선 긴 머리, 6개의 꼬리를 지닌 번개 모양의 태양
고대 천둥의 신
능력: 천상의 불, 천둥, 번개 원소 주문
꼬리 야수 파워 순위: 5
꼬리 야수 차크라 양 순위: 4
기호 코드 이름: Thunder
원래 거주지/발견 장소: 교토시 사산메초 천둥신사 지하
일곱 개의 꼬리를 가진 너구리
일본 신화의 원형: 가장 작은 꼬리를 가진 짐승(상대적으로만 여전히 보통 것보다 훨씬 크다), 파란색, 땅에 달라붙어
구덩이를 파서 살고, 점토가 있는 곳에서는 바뀔 수 있다
다양한 동물로 변신할 수 있으며 투명화되기도 한다. 점토를 이용해 변장하는 데 능숙하며, 만나기도 어렵다.
능력: 변신, 점토, 흙의 정령 주문
꼬리짐승 파워 순위: 7
미수 차크라 수량 순위: 3
상징 코드명: 지구
원 거주지/발견 장소: 나고야 교외 지하 제단
8꼬리와 8꼬리 오로치
일본 신화의 원형: 머리 8개와 꼬리 8개를 가진 슈퍼 오로치로, 꼬리가 달린 짐승 중에서 가장 크고 짙은 갈색입니다. 원초적인 힘은 펑후와 고양이에게 있다
게다가 수천년 전, 한 무사가 신성한 무기인 조지안을 사용하여 큰 뱀을 죽이려 했지만 대신 마검의 힘이 큰 뱀에게 흡수되었습니다. 몸에 있는 조지천을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능력: 성물초검, 꼬리수 소환
파워 순위: 2
미수 차크라 수량 순위: 2
기호 코드명: 악마
본래 거주지/발견 장소: 오사카 황취안 고대 전장
구미호
일본 신화 프로토타입: 일본 신화에 등장하는 최강의 S급 몬스터로 붉은색을 띠며 불의 힘을 상징한다.
한번도 쓰러뜨린 적이 없는 유일한 몬스터이기 때문에 그 잠재력은 헤아릴 수 없을 만큼 강력하며, 공격 방식은 무한에 가까운 차크라를 이용해 9개의 꼬리를 돌리는 것(무슨 뜻인지 전기)이다. 부채?).가까이 오는 생물은 모두 9개의 꼬리로 강력하게 생겨난다
p>
강한 바람에 빨려들어가다가 마호의 거대한 발톱에 찢겨져 나간다. 크기가 커집니다. 동시에 몸에 있는 털은 무제한의 불 같은 공격을 방출할 수 있습니다.
운석은 도시를 즉시 파괴할 수 있습니다. 고대 신화 속의 짐승들 사이의 전투에서 펑후는 그에게 도전하다가 심각한 부상을 입었고, 주인인 죽음의 신이 구해주지 않았다면 고양이도 거의 죽을 뻔했습니다.
작은 간격
능력: 화속성 공격 악마여우 불발톱
꼬리수 파워 순위: 1
꼬리수 차크라 양 순위: 1
기호 코드: 불
원 거주지, 발견 장소: 고베 쓰키야마 고마치 메가미 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