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낚시의 신 - 고대시에 관한 손으로 쓴 신문 모음

고대시에 관한 손으로 쓴 신문 모음

1. 고대 시가의 손으로 쓴 신문 자료

1. 당나라 왕위의 "가을 황혼 산에 거주" 빈 산에 새 비가 내린 후 , 가을이 늦게 온다.

소나무 사이로 밝은 달이 빛나고, 바위틈에서 맑은 샘물이 상류로 흐른다. 대나무 소리가 환누에게로 돌아가고, 연꽃은 어선에서 멀어진다.

봄향기를 마음대로 쉬게 하여 왕과 손자가 머물 수 있게 하라. 2. 당나라 왕위의 "가을 밤의 노래"귀 영혼의 가을 이슬은 태어날 때 가늘고 가벼운 주름은 이미 얇아 변하지 않았습니다.

오랫동안 은정을 가지고 열심히 놀았는데 빈방으로 돌아가기엔 너무 소심해요. 3. 당나라 이백의 '가을밤의 노래' 장안에 달이 뜨고 수천 가구가 옷을 두드리는 소리가 난다.

가을 바람은 불지 않지만 사랑은 늘 있습니다. 후루가 패배하면 선량한 사람들이 원정을 중단할 것입니다.

4. 당나라 이백의 "가을 현성 사조 북탑에 오르다"강 도시는 새벽의 산과 맑은 하늘이 그림과 같습니다. 비가 밝은 거울에 닿고, 두 다리 위에 무지개가 떨어진다.

인파는 차갑고, 오렌지와 석류가 피어나고, 가을빛은 늙은 플라타너스 나무와 같습니다. 북쪽 건물에 누가 있고 싶은지 바람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5. '건덕강에 머물다' 당맹호연은 배를 옌주로 옮겼고, 손님들은 황혼녘에 새로 도착한 손님을 걱정했다. 탁 트인 하늘에는 나무들이 낮고, 강 위에는 맑은 달이 사람 가까이에 있습니다.

6. "가을 산에 오르고 다섯 조각을 보내십시오" Tang Meng Haoran 북산의 흰 구름 속에서 은둔자는 행복을 느낍니다. 서로 바라볼 때 우리는 높이 올라가고 마음은 기러기를 따라갑니다.

황혼에는 걱정이 생기고, 가을에는 행복이 온다. 가끔 마을로 돌아가 모래를 건너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도 보입니다.

지평선의 나무들은 양치기의 지갑 같고 강변의 섬들은 달과 같습니다. 중9절에 취하도록 와인을 가져가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7. 당나라 두목의 '가을저녁' 은빛 촛불의 차가운 가을빛이 화면을 물들이고, 흐르는 반딧불이에 작은 부채가 펄럭인다. 밤하늘은 물처럼 차갑고, 나는 앉아서 알테어와 베가를 지켜본다.

8. 당나라 두보의 '높이 오르다' 바람이 세고, 하늘 높이 원숭이가 애도의 비명을 지르고, 흰 새가 주기스탄의 맑은 모래 위로 날아오른다. 끝없이 떨어지는 나무들이 바스락거리고 끝없이 이어지는 양쯔강이 흘러들어왔다.

완리는 늘 슬픈 가을의 손님이지만, 수백 년 동안 몸을 앓으며 무대에만 등장한다. 어려움과 괴로움은 관자놀이의 서리를 싫어하고, 와인잔은 새로운 마개로 얼룩진다.

9. 송나라 소식의 "중추절" 황혼의 구름이 모여 맑은 추위가 넘쳐 흐르고, 은인은 조용히 옥판을 돌렸다. 이생의 오늘 밤은 오래 가지 못할 것입니다. 내년에는 밝은 달을 어디에서 볼 수 있습니까?

10. '중추의 달' 탕바이거이 수천 마일 떨어진 맑은 빛은 상상조차 할 수 없어 세상 끝에 슬픔과 증오를 더한다. 롱 외곽에 오랫동안 주둔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법원 앞 어디에서 작별 인사를 할 수 있나요? 총애를 잃은 늙은 첩은 늙은 장군이 위층으로 올라가지 않는 밤에 안뜰로 돌아왔다.

그에 따르면 마음이 상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옥토끼와 은두꺼비는 멀리 떨어져 있다고 한다. 11. 송나라 판종옌(Fan Zhongyan)의 "소무제(Su Mu Zhe)" 하늘은 파랗고 땅은 노란 잎사귀이며 단풍은 구르고 파도는 푸르고 차갑습니다.

산은 지는 해를 반사하고, 하늘은 물과 만나고, 향기로운 풀은 지는 해 밖에서도 잔인하다. 어두운 나라의 영혼은 매일 밤 좋은 꿈을 꾸지 않는 한 여행에 대한 내 생각을 쫓고 있습니다.

명월탑에 홀로 앉아 높이 기댄 와인은 내 마음을 슬픔으로 가득 채우고 사랑병의 눈물로 변한다. 12. 송나라 판중옌의 "자랑스러운 어부" 성 아래 가을이 오면 풍경이 이상하지만 헝양의 기러기는 아랑곳하지 않고 떠난다.

사방에서 소리가 들렸다.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긴 연기가 지고 해가 지고, 고독한 도시가 닫혔다.

와인 한 잔이면 수천 마일 떨어진 곳까지 갈 수 있지만 옌란은 집으로 돌아갈 길이 없습니다. Qiang Guan은 땅 전체가 서리로 덮여 있습니다.

사람들이 잠이 오지 않을 때, 장군의 머리는 백발이 되고 남편은 눈물을 흘립니다. 13. 송나라 루유(孝保)의 '가을 파도' 7월 16일 저녁, 나는 장안 남산(南山)을 바라보기 위해 고흥각에 올라 가을에 국경 모퉁이에서 애도했다. 마을과 봉화등이 높은 플랫폼에서 빛났다.

슬픈 노래가 쌓이고 와인도 높아서 너무 행복해요! 열정적 인 사람은 남쪽 산의 달과 같습니다. 특히 황혼 구름이 피어날 때 더욱 그렇습니다. Baqiao의 연기가 나는 버드나무와 Qujiang의 연못은 사람들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14. 송나라 정호의 '가을 달' 푸른 산 정상에는 맑은 시냇물이 흐르고 하늘의 맑은 물은 가을의 색이다. 인간의 세계에서 30마일 떨어진 곳에 흰 구름과 붉은 나뭇잎이 있습니다.

15. 당나라 왕위의 '가을 밤의 노래' 귀포의 가을 이슬은 태어날 때 희미하고, 그의 가벼운 주름은 이미 얇아서 옷을 갈아 입지 않았습니다. 은정은 밤에 오랫동안 부지런히 연주했지만 소심해서 빈 방으로 돌아갈 수가 없습니다.

16. 당나라 유우희의 '가을바람' 가을바람은 어디로 오는가? Xiaoxiao는 기러기를 보냅니다. 아침이 되어 정원수에 들어서면 혼자 온 손님이 가장 먼저 그 냄새를 맡는다.

17. "가을시" 당나라 유우희는 예로부터 가을이 슬프고 외로웠는데, 맑은 하늘에 구름을 따라 늘어선 학이 시를 가져온다고 합니다. 18. "가을 비의 선물" Yuan Jiu "Tang Bai Juyi는 붉은 나뭇잎과 이끼를 견딜 수 없었고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는 날이었습니다. 너희 학교보다 거의 2살 많은 가을에 혼자 노래 부른 고생을 생각한다고 나를 비난하지 마라.

19. "초가을" Tang Meng Haoran 무의식적으로 초가을 밤이 길어지고 바람이 무겁고 황량합니다. 뜨거운 열기가 가라 앉고 마오 짜이는 조용하고 계단 아래 샐비어 나무가 드러납니다.

20. 당나라 두목의 '가을저녁 강물에 회고하다' 외로운 배가 하늘에 떠서 뱃길을 찾고 있다. 가난하고 병든 사람들은 멀리 여행하며, 그들의 꿈은 대부분 집에 있습니다.

매미는 가을나무에서 노래하고, 까마귀는 노을빛 모래사장에서 시끄럽게 울린다. 관자놀이를 면도할 계획이 없다면 몇 년을 낭비하게 될 것입니다.

1. 당나라 이백의 "봄 사상"제비 풀은 비단과 같고 진뽕나무의 녹색 가지가 낮습니다.

임신하여 집에 돌아오면 첩이 상심할 때이다.

봄바람을 모른다면 왜 루오 커튼에 들어가야합니까? 2. 당나라 두보의 "봄의 희망" 나라는 산과 강으로 무너지고 봄에는 도시에 깊은 초목이 있습니다. 꽃은 내가 감사하면 눈물을 흘리고, 새들은 미움에 겁을 먹습니다.

3개월간 전쟁이 계속되고, 집에서 온 편지 한 통의 가치는 만 골드에 달한다. 흰머리 상처는 더 짧고, 머리핀은 정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3. 당나라 두보의 '좌성(趙省)의 봄'. 해질녘이면 벽에 꽃이 숨고 새들이 지저귀는다. 별들은 수천 가구에서 움직이고 있고, 달은 하늘에 있습니다.

바람이 옥을 놓치기 때문에 황금열쇠를 들으면서 잠이 오지 않습니다. 명나라에 봉인이 있을 것입니다. 밤은 어떻습니까? 4. 당나라 두보의 '봄밤의 비'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온다.

바람을 타고 밤에 몰래 들어와 조용히 수분을 공급해 보세요. 밤에는 구름이 모두 어둡고 강 배의 불은 밝을뿐입니다.

새벽에 붉고 젖은 곳을 보세요. 공식 도시에는 꽃이 무겁습니다. 5. 당나라 왕위(王孝)의 '아카시아' 팥은 봄이 오면 가지가 몇 개 나온다.

그 중에서 더 많이 뽑아주셨으면 좋겠는데, 이게 가장 사랑받는 것 같아요. 6. 당나라 맹호연(孟浩然)의 '봄새벽' 봄에 자면 새벽이 왔는지도 모르고 곳곳에서 새들의 노랫소리가 들린다.

밤의 비바람 소리를 들으면 꽃이 얼마나 떨어졌는지 알 수 있다. 7. 당나라 황푸란(Huangfu Ran)의 '봄사상(Spring Thoughts)' 꾀꼬리가 노래하고 제비가 노래하여 새해를 알리는 소리입니다.

저는 Layer City의 Linhan Garden에 살고 있으며, 내 마음은 Hu Tian을 향한 밝은 달을 따라갑니다. 기계 속의 비단은 영원한 후회를 말하고, 나뭇가지에 핀 꽃은 위층에서 혼자 웃고 잠을 잔다.

원용도의 마차와 말들에게 언제 연란으로 돌아갈 것인지 묻고 싶습니다. 8. 당나라 백거이(白居伯)의 『부덕고초원이여 안녕』. 풀은 풀밭에서 자랄 때 해가 갈수록 시들고 자란다.

산불은 결코 꺼지지 않지만, 봄바람이 다시 불어옵니다. 먼 향기가 고대의 길을 침범하고, 맑은 녹색이 황량한 도시를 만납니다.

아쉬움과 이별이 가득한 마음으로 왕과 손자를 다시 보냈습니다. 9. 당나라 유우희의 "봄시" 새로운 화장을 하고 주루에 내려가 봄 풍경에 잠겨 안뜰에 있는 것이 좋습니다.

꽃을 세기 위해 안마당으로 가던 중, 잠자리들이 옥 위로 날아와 머리를 긁적였다. 10. Tang He Zhizhang의 "버드나무 송가" 벽옥나무는 나무만큼 크고 수천 개의 녹색 비단 리본이 늘어져 있습니다.

2월의 봄바람은 누가 잘라주는지 모르겠습니다. 11. 송나라 소식의 "회충 봄강 저녁 풍경" 대나무 밖에 서너 송이의 복숭아 꽃은 봄 강의 따뜻함을 예언합니다.

땅은 쑥과 갈대 싹으로 뒤덮여 있는데 이때가 바로 복어가 다가올 때다. 12. 송나라 왕 안시의 "과주에 승선하다" 징커우와 과저우 사이에는 중산과 과저우 사이에 산이 몇 개밖에 없습니다.

장강 남안에 다시 봄바람이 찾아오는데, 언제쯤 밝은 달이 다시 나를 비춰줄까? 13. "이른 봄은 물부 장시바 밖에 선물한다" 당하뉴 하늘 거리에 내리는 가랑비는 촉촉하고 맑고, 풀의 색은 멀리 보이지만 가까이 있지는 않다. 봄의 가장 아름다운 점은 제국 수도 전체의 연기와 버드나무보다 낫다는 것입니다.

14. '옥집의 봄' 송나라 치 동쪽 도시는 점차 풍경이 아름답고 주름진 잔물결이 손님을 맞이한다는 느낌을받습니다. 푸른 포플러 연기 밖에는 아침 햇살이 차갑고 붉은 살구 가지에는 봄이 가득합니다.

크면서 즐거움이 부족한 건 싫지만 천금을 사랑하고 가볍게 웃을 의향이 있다. 나는 당신이 지는 해를 설득하고 저녁빛을 꽃 사이에 남겨두기 위해 포도주를 들고 있습니다.

15. 당나라 두목의 '강남춘행' 꾀꼬리는 수천 리 떨어진 곳에서 푸른 강을 비추며 노래하고, 수향마을의 산천에는 술 깃발이 펄럭인다. . 남조에는 480개의 사찰이 있고, 안개 속에는 탑이 많다.

16. "나중의 친구들에게 이른 봄 남부 탐험을 보냈습니다" 송나라의 구양수 추의 아름다움은 수천 마일 떨어져 있는데 왜 여행자들이 굳이 공을 차지하겠습니까? 숲속을 여행합니다. 2. 고대시의 손으로 쓴 신문 사진에 대해

황하 저 멀리, 흰 구름 사이에 만인산이라는 외딴 도시가 있습니다. (Wang Zhihuan의 "Liangzhou Ci")

해가 산 위로지고 황하가 바다로 흘러 들어갑니다. (왕지환, <황새탑에 오르다>)

보지 않으면 황하의 물이 하늘에서 솟아올라 다시는 바다로 돌아가지 않는다. (이백의 '술에 들어가려다')

사막에 고독한 연기가 곧게 펴지고 긴 강 위로 해가지고 있습니다. (왕웨이의 '요새 사절')

봉우리와 산은 뭉치 같고, 파도는 성난 파도 같고, 산과 강은 안팎으로 통관로와 같다. (장양호, <동관구>)

황하를 건너고 싶으면 사천이 얼음으로 막혀 있으면 눈 덮인 태항산을 올라야 한다. (이백의 '여행은 어렵다')

보지 않으면 황하의 물이 하늘에서 솟아올라 바다로 달려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이백의 '배시시에게 선물'

황하 저 멀리 흰 구름 사이에 만인산이라는 외딴 도시가 있다. Wang Zhihuan의 "Liangzhou Ci"

외로운 연기가 사막에 곧장 있고 긴 강 위로 해가지고 있습니다. 왕웨이의 '성곽사신'

낮이 산 너머로 황하가 바다로 흘러들어가는 왕즈환의 '황새탑 오르기'

하고 싶을 때. 황하(黃河)를 건너면 눈 덮인 태항(泰港)강을 오를 것이다. 산속 이백의 "여행이 어렵다"

황하는 굽이가 9개이고 모래가 수천 킬로미터에 달하며, 세상 끝에서 불어오는 파도와 바람. 유우희·당 '랑도사' 3. 손으로 쓴 고대 시와 가사가 소박하고 아름답다.

루유 충우 산촌도 좋지만 두리안 꽃이 갑자기 많아졌습니다.

쌀만두빵은 두 개의 빵으로 나누어져 있고, 뜸쑥은 위험한 왕관으로 묶여 있다. 약을 보관하는 데에는 옛 민간 처방을 사용하고, 몸이 허약한 사람에게는 영약을 처방하기도 합니다.

해가 지면서 일을 마치고 컵과 접시를 바라보며 미소를 짓는다. 중구절이 오면 국화꽃이 핀다.

피리와 북은 봄 사회를 따르고 옷과 옷은 단순하고 고대적입니다. Yimao Chongwu Poems Lu You Chongwu Mountain Village는 좋지만 석류 꽃이 갑자기 많아졌습니다.

쌀만두빵은 두 개의 빵으로 나누어져 있고, 뜸쑥은 위험한 왕관으로 묶여 있다. 약을 보관하는 데에는 옛 민간 처방을 사용하고, 몸이 허약한 사람에게는 영약을 처방하기도 합니다.

해가 지면서 일을 마치고 컵과 접시를 바라보며 미소를 짓는다. 이 5운시는 단오절을 맞아 남송 왕조의 생활 습관을 구체적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작가는 높은 왕관에 쑥 가지가 꽂혀 있는 만두의 두 귀퉁이를 먹었다. 올해도 무사히 무사히 지낼 수 있도록 늘 그렇듯이 약을 보관하고 처방전을 준비하느라 분주합니다.

저녁에는 즐겁게 와인을 마셨다. 이는 장강 이남의 단오절 풍습이 굴원을 기념할 뿐만 아니라 건강관리 내용도 담고 있음을 반영할 수 있다.

류위시의 경주가 5월에는 원강이 잔잔하게 흐르고, 도시 사람들은 알록달록한 배를 떠다닌다. '영군 몇 년'의 노래가 완성됐고, 이후 애절한 발라드가 다시 활성화됐다.

난류의 소리가 크고 우렁차다. 용이 비를 맞으면 갈기가 흔들리고 망고스틴은 강물을 마신다.

총독이 오면 녹색 휘장을 쓰고 장대를 들어올리고 왕자들을 남자와 여자로 나누라고 명령한다. 먼저 여러분을 격려하기 위해 씩씩하게 노래를 불렀는데, 타이틀을 받기 전에는 당황스러웠습니다.

Yum 자체에는 초기 단계가 있으며, 출발한 후에는 정해진 목적지가 없습니다. 지금은 관세가 너무 무거워서 윤웨이강과 메콩강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강둑에 걸린 형형색색의 깃발이 홍수룡실을 비추고, 스타킹과 출렁이는 파도가 물속에서 놀고, 노래가 끝날 무렵 사람들은 흩어지고 슬픔을 느끼며, 앞에는 물레방아가 있다. Zhaoqu Pavilion의 물이 가득 차 있습니다. 4. 고대시에 대한 손으로 쓴 신문의 내용

여러 부분으로 나누기: 고대시, 가사, 노래, 시를 쓰거나...또는 이를 다른 시대, 다른 내용, 다른 것으로 나눕니다. 특성, 몇몇 훌륭한 지식인과 그들의 전기 및 시를 쓰십시오.

예 : 태백이라는 이름의 이백 (701 년 2 월 28 일 ~ 762 년), '시 불멸의'로 알려진 당나라 시인이자 최고의 낭만주의 시인 청련 주시. 한족, 창룽현(브라질현), 건난로(712년 창명현으로 개칭, 현재 쓰촨성 몐양시 강유시 칭롄향)에서 태어났으며, 수이예시(현 키르기스스탄 토크막)에서 태어났다고 한다. 서부 지역, 조상 고향은 용희현 성지현(지금의 간쑤성 핑량시 징닝현 남쪽)입니다.

그의 아버지 리커(Li Ke)는 두 아들(보친과 천란)과 한 딸(핑양)을 키웠다. 현존하는 시와 글은 1000여 편이 넘으며, 대표작으로는 『촉으로 가는 길은 험난하다』, 『길은 여행하기 어렵다』, 『몽유병 천목음별』, 『주에 들어가려다』, 다른 시들도 세상에 전해지고 있습니다.

762년 안휘성 당도에서 61세의 나이로 병으로 사망했다. 그의 무덤은 안후이성 당투(Dangtu)에 있고 쓰촨성 장유(Jiangyou)와 후베이성 ​​안루(Anlu)에 기념관이 있다.

이백(701-762)은 태백(Taibai), 청련숙사(Qinglian Jushi), 일명 '유배선인'으로 번영했던 당나라 시대의 가장 뛰어난 시인이자 중국의 또 다른 위대한 낭만주의 인물이다. 굴원(屈源) 시인 이후의 중국문학사. 이백의 시는 웅장하고 우아하며 그의 예술적 업적은 매우 높습니다.

그는 조국의 산과 강,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웅장하고 거침없는 스타일, 잘 생기고 신선하며 낭만적 인 정신으로 가득 찬 내용과 예술의 완벽한 통일성을 이루었습니다. 그는 허지장(He Zhizhang)에 의해 "불멸의 시(Poetry Immortal)"라고 불렸으며, 그의 시의 대부분은 주로 풍경을 묘사하고 내면의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이백의 시에는 '펜이 폭풍 속에 떨어져 시가 우는 귀신과 신이 된다'는 예술적 매력이 있는데, 이는 그의 시의 가장 독특한 예술적 특징이기도 하다. 이백의 시는 자기표현이 풍부하고 주관적인 서정적 색채가 강하며 감정표현의 기세가 압도적이다.

그와 두푸는 '리두'(리상인과 두무는 '리틀리두'로 불린다)로 불린다. 시는 특별한 형식과 운율을 지닌 독특한 중국어 글쓰기 스타일입니다.

시는 크게 고대시와 현대시로 나눌 수 있다. 고대시와 현대시는 당대에 형성된 개념으로 시의 운율이라는 관점에서 나누어진다.

내용에 따라 서사시, 서정시, 이별시, 변방시, 산수목가시, 향수시(서사시), 애도시, 구송시, 군시 등으로 나눌 수 있다. . 고대 스타일의 시에는 "시경", "초자", "월부", "한복", "남북조 민요" 등이 포함됩니다.

현대시는 일반적으로 절구, 운율, 편곡(긴 운율)으로 구성됩니다. 장르 고대시: 고대시를 일반적으로 고대시라고 부르기도 하며, 형식이 비교적 자유롭고 운율에 얽매이지 않습니다.

시의 자수로 보면 소위 4자시, 5자시, 7자시 등이 있다. 4 단어는 4 글자로 된 한 문장이고, 5 단어는 5 단어로 된 한 문장이고, 7 단어는 7 단어로 된 한 문장입니다.

당대 이후에는 4자 시가 드물어 대개 5자 시와 7자 시로만 나누어졌다. 5자 고시는 우구(五史)라 하고, 7자 고시는 3자, 5자, 7자 모두를 사용하는 것을 일반적으로 기구라 한다.

현대시: 4행 1, 2, 4. 마지막 단어가 음악과 운율을 이룬다. 5마디로 된 한 줄을 '오주'라 하고, 7마디를 '기주'라 한다. 운율시: 8행, 4행 2, 4, 문장 6과 8의 마지막 단어가 음악과 운율이 있고, 문장의 5개 단어를 "Wu Lv"라고 하며, 문장의 7개 단어를 "Qi Lv"라고 합니다. (턱대련, 목대련) Ci : 별칭 : 길고 짧은 문장, 시, 곡 구성 : Ci 상표명, 주제분류 : Xiaoling(58단어 이내), Zhongci(59~90단어), Longci(91단어 이상) ) 문체: 우아한 파, 대담한 파 음악: 작곡: 공가(선율), 취패, 제목 문체 문체의 관점에서 볼 때 기구의 전형적인 문체는 강직하고 강렬하며 장엄하고 우아하며 송싱의 전형적인 문체는 수직, 수평으로 흐르고 있습니다. 《문체분별서문》에서는 "강력한 문장과 고문보다 7자 고시가 더 귀하다"고 했고, "긴 말이 노래와 같다"고도 했다. 스크립트를 실행하는 것과 실행하는 것과 같습니다." 둘의 스타일은 서로 다릅니다.

칠고의 '시소'도 "옛시는 문체에 부끄러워하고 문체는 장단에 얽매여 있다. 그러나 노래의 대사는 짧고 길며 크고 작다"고 말했다. , 복잡하고 고정 된 스타일이 없기 때문에 재능에 대해 생각하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Li와 Du의 재능은 고대시에만 국한되지 않고 노래에도 국한됩니다."

칠자창과 노래는 스타일의 차이로 인해 하나로 간주됩니다. '조미잔옌'은 "칠자 고시의 아름다움은 단순함, 서투름, 사소함, 굽어짐, 단단함, 가벼움 등 모두 빼놓을 수 없는 것"이라고 말했다.

모두 요약할 수 있다. 한 마디로 늙었다'고 했고, 또 '팬송'이라고 했다. 알았어 맨을 원하면 경찰에 신고하지 마라"라고 말했다. '남자'는 감정적인 말이 흔들리고 흐르는 것을 의미하고, '징'은 원칙이 위엄 있고 말이 정교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댓글은 모두 7자 고시와 가창의 미학적 스타일의 차이를 드러냅니다. 구체적인 시창작에서는 한때 기구풍으로 가곡을 짓고, 가풍으로 기구를 쓰는 것이 유행하기도 했지만, 일반적으로 둘의 차이를 알기는 어렵지 않다.

예를 들어 Du Fu의 "한에 대한 항의", Lu Tong의 "월식시", Han Yu의 "Hengyue Temple 및 Suiyu Temple's Gate Tower 방문", Li Shangyin의 "Han Stele"등 왕위의 "도화기행", 이백의 "천상유행가", 백거이의 "영노가", 위장의 "진여인의 노래"는 7자 고대시이다. 7자짜리 노래만 있으면 됩니다. 표현기법 고대시에는 다양한 표현기법이 있는데, 중국에서 처음으로 유행하여 오늘날에도 자주 사용되는 전통적 표현기법으로는 "부(富), 비(節), 싱(興)"이 있다.

'마오의 시 서문'에는 "시에는 여섯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하나는 바람, 다른 하나는 푸, 세 번째는 필, 네 번째는 형, 다섯 번째는 우아함, 여섯 번째는 송시입니다." 그중 하나가 있습니다. 4구절은 "해, 달, 별의 세 빛, 네 개의 우아함의 시"라고 불립니다.

'육의(六實)' 중 '풍·아·송'은 『시경』에 나오는 시의 종류를 말하며, '부·비·형'은 『시경』의 표현기법을 말한다. 시. 푸: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방식이에요.

송나라 학자 주희는 『시집』의 주석에서 “시인은 사물을 진술하고 직접적으로 말한다”고 말했다. "노래집"에서는 이 방법을 사용합니다.

비율: 비유를 사용하여 사물을 설명하고 생각과 감정을 표현합니다. 유시는 '문신초룡·빅싱'에서 "그리고 비란 무엇인가? 애착을 갖고 글을 쓰고 표현하겠다고 협박하는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비교, "이것을 다른 것과 비교하십시오." 예를 들어, "The Book of Songs"의 "Katydid" 및 "Shuo Rat"와 같은 장은 이 방법을 사용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싱: 어떤 것의 시작 부분을 이용해 주제에 설명할 사물을 떠올리게 하고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는 글쓰기 방식이에요. 당나라 공잉달은 『모시정의』에서 “흥이 나는 사람은 일어나는 사람이다.

다른 사람에게 영감을 주고, 자신의 마음에도 영감을 주는 예를 들어라. 식물을 활용한 시와 수필 , 나무, 새, 동물은 모두 '말'로 번영합니다. Zhu Xi는 "먼저 다른 것을 표현하여 노래를 불러야 합니다." 노래의 책." 5. 고시에 관한 손으로 쓴 신문

고시에 관한 손으로 쓴 신문 작품, 초등 및 중학생을 위한 고시 손으로 쓴 신문의 사진, 고시와 시에 관한 손으로 쓴 신문 전집, 고대시에 관한 손으로 쓴 신문 사진 모음입니다.

고대시는 우리나라 고유의 전통문화로 시운을 중시하며 고대시라고도 불린다. 시는 시기적으로 보면 1840년 아편전쟁 이전의 중국의 시 작품을 가리킨다. 운율의 관점에서 보면 고대시는 고대시와 현대시로 나눌 수 있다.

당나라를 경계로 과거의 시는 모두 고시였으며 이후 고대시는 점차 쇠퇴하여 소멸되었다. 고대시를 고대시라고도 하고, 현대시를 현대시라고도 합니다.

남북조의 시에서 우신까지 모든 시가 고대시로 간주될 수 있지만, 당나라 이후의 시는 모두 현대시로 간주되지 않을 수 있다. 미터, 소리 및 운율의 차이. 청나라 선덕겸(Shen Deqian)은 "고시 19편은 반드시 한 사람이 쓴 것이 아니라 한 순간에 썼다"고 말했다.

신하를 쫓고 아내를 버리고 친구가 많고 방황하는 남자 낯선 땅에서 죽음과 환생의 느낌을 느끼거나, 명시적이든 반복적이든.

처음에는 이상한 생각이나 감동적인 문장이 없었지만 시징의 고대시는 그랬습니다. '고대시'는 오자시의 전형으로 여겨진다.

서진의 육기는 그 중 12개를 한줄 한줄 흉내냈다. 동진의 도연명, 송나라의 포조 등은 모두 '고시'의 기법과 문체를 연구하기 위해 '고시'를 갖고 있었다.

양나라 시대 유시에의 『문신초용』과 종영의 『사빈』은 '고시'의 예술적 특성과 가치를 이론적으로 요약하고 논평했으며, 그 작가와 시대, 시대를 탐구했다. , 일반적으로 한 왕조의 작품임을 확인합니다. 동시에 Xiao Tong의 "Selected Works"와 Xu Ling Yutai의 Chen 왕조 New Odes도 시 분류 측면에서 "고대시"의 범위를 결정했습니다. 명확한 제목이 없는 작품을 "잡시"라고 합니다. 작가가 있고, 알려지지 않은 경우 "기타 시"가 있습니다.

따라서 양과 진 이후에 '고시'는 특정한 의미를 지닌 특별한 범주 이름을 형성했습니다. 한나라의 월부송자라고도 하며 구체적으로 한나라의 무명인이 지은 오자시를 일컫는 말로, 일반적으로 '고대시'의 예술적 특성을 지칭하는 시풍으로 발전하였다. ".

십구고시>는 문학사상 '고시'의 대표작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이 제목은 특별한 제목이 되었다. 『시경』에는 15개의 민족풍이 있고, 후대에는 시풍이라고도 불린다.

당나라 이전의 고대 시풍은 운율을 중시하지 않고 단어 수와 문장 수에 제한이 없는 시풍이었다. 당대 이후 현대시가 등장함에 따라 시인들은 고대시와 신흥 운율시를 구별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한·위·육대 고대시의 작문법을 모방하고, 이를 일정한 면에서 제한하였다. 당나라 고대시의 고정된 패턴을 형성하고 있다.

그 결과 당대 이전의 완전 자유시가 운율시와 자유시 사이의 반자유시로 변모하게 된 것이다. 현대시라고도 불리는 현대시는 엄격한 리듬에 주목합니다.

당대에 형성된 운시와 절의 총칭으로, 문장 수, 단어 수, 운율, 운율 사용에 대한 규정이 비교적 엄격합니다. 시집의 명칭인 『십구고시』는 익명의 인물이 전수한 『고시』 중에서 남조 양효동이 편찬한 『문집』에서 처음으로 발견되었다. 원래 이름을 잃어서 이 이름을 붙인 , "잡시" 범주에 처음으로 나열되어 나중에 그룹 시로 간주되었습니다.

십구고시>는 고대 월부시 문학화의 중요한 상징으로, 고대시의 실질적인 발전 측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오자시의 왕관'', '오자시조의 역대시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시가사에는 『십구고시』가 가장 강력한 고대 오자시라고 믿는 논평이 있다. "추론적으로는 그렇지만 미묘한 말과 완곡한 의미는 부러진 발과 같습니다. 역대 오자의 조상입니다."

육시용은 "(19개의 시가) 풍우라 불리며 시의 어머니라 불린다"고 말했다. "1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1만 마일 이상 떨어진 곳에 각각 세상의 끝에 있습니다. 가는 길이 멀고 막혀 있지만 우리는 회의가 안전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후마는 북풍을 따라 새둥지 남쪽 가지를 가로지른다. 날은 서로 멀어지고, 옷은 천천히 입는다.

떠다니는 구름이 낮을 가리고, 나그네는 돌아갈 생각도 하지 않는다. 당신을 그리워하면 늙어가고, 세월은 갑자기 너무 늦습니다.

기부를 포기하지 말고, 다시 길로 돌아가지 말고, 더 많은 음식을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세요. ... "제5부: 북서쪽에 높은 건물이 있다" 북서쪽에 높은 건물이 있고, 그 꼭대기는 떠다니는 구름과 수평을 이룬다.

창문이 드물고 아름다운데, 파빌리온은 3층으로 되어 있어요. 현악기에서 노래가 들리는데 그 소리가 얼마나 슬픈가! 이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사람은 바로 기량의 아내입니다.

청나라 상인들은 바람을 타고 이동했고, 중음은 방황했다. 한숨을 쉬고 또 한숨을 쉬는 관대함은 슬픈 것 이상입니다.

가수는 고통을 서슴지 않지만 음악에 ​​대한 지식에 상처를 입힌다. 한 쌍의 백조가 되어 높이 날아오르길 바랍니다.

"여행은 어렵다" ----- 리바이 금병에 담긴 좋은 술은 만 달러의 가치가 있고, 옥접시에 담긴 보물은 만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컵을 멈추고 젓가락을 던지며 검을 뽑고 멍하니 주위를 둘러본다.

황하(黃河)는 얼음으로 막혀 있고, 태항산맥은 눈으로 덮여 있다. 비시강에서 자유롭게 낚시를 하던 중 갑자기 배를 타고 태양의 꿈을 꾸었습니다.

여행은 힘들고, 여행은 어렵고, 길이 다양하지만, 지금은 마음이 편하다. "군대 전차" ---- 두보 전차가 덜거덕거리고 말이 바스락거리고 보행자들은 허리에 활과 화살을 차고 다녔습니다.

예니앙 부부는 서로를 배웅하기 위해 걸어갔지만 먼지 속에 셴양대교는 보이지 않았다. 그는 옷을 잡고 잠시 멈춰서 울었고 그 부르짖음은 하늘에 사무쳤습니다.

길을 지나가던 사람들이 보행자들에게 물었지만 보행자들은 혼란스러워했다. 또는 15일 북쪽의 방방강에서 40일 서영천의 영천까지.

떠날 때는 머리를 꼿꼿이 펴고 머리를 감았는데, 돌아올 때는 머리가 백발이 되어 국경을 지키고 있었다. 측면 정자는 바닷물로 피를 흘리고 우 황제는 여전히 측면 정자를 열 생각을하고 있습니다.

산둥성 한나라 200개 주에서 징치(Jingqi)가 수천 개의 마을에서 자란다는 것을 모르시나요? 건강한 여성이 괭이와 쟁기를 가지고 있어도 긴 땅에는 농작물이 없을 것입니다.

강부진 병사들은 열심히 싸웠고 개와 닭처럼 쫓겨났다. 장로들이 질문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종은 감히 자신의 미움을 표현합니다.

그리고 올해 겨울에도 간사이의 죽음은 멈추지 않았습니다. 군 치안판사가 급하게 임대료를 요구하는데, 임대료와 세금은 어디서 나오나요?

남자가 있으면 나쁘고 여자가 있으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여자를 낳으면 이웃과 결혼하고 남자를 낳으면 풀 밑에 묻힐 것이다.

청해의 머리가 보이지 않는다면 고대부터 뼈를 수집한 사람이 아무도 없었다는 뜻이다. 새로운 귀신은 짜증나고, 늙은 귀신은 울고, 하늘은 어둡고 비가 내리며 지저귀는 소리를 낸다.

현대시 "달 아래 혼자 마시다" - 이백의 고대시 꽃 가운데 술 한 병, 소개팅도 없이 혼자 술을 마신다. 잔을 들어 밝은 달을 부르고, 그림자 속에 세 사람을 만들어라.

달은 마실 줄 모르지만 그림자가 나를 따라다닌다. 일단은 달 그림자가 드리우고 봄까지 즐겁게 지내야겠습니다.

나의 노래하는 달은 머물고 나의 춤추는 그림자는 흩어진다. 깨어 있을 때는 함께 사랑을 나누지만, 술에 취하면 헤어진다.

우리는 영원히 함께 여행할 것이고, 먀오윈한에서 만나게 될 것입니다. "봄밤의 아름다운 비" - 두보 좋은 비는 계절을 안다. 6. 고대시 자필 보고서 (사진 필요)

이별의 슬픔, 이별 노래, 물질적 표현, 야망, 봄과 가을 생각, 민속 풍습 "원얼 사절을 안시로 보내라" 장지의 봄 소풍, 왕 웨이의 봄 나들이, 뤄양시는 가을 바람을 보았고, 이슬비와 바람이 그것을 휘젓고, 새들이 취했고, 얇은 버드 나무가 펄럭이고, 웨이 청의 아침 비가 살짝 내리고 게스트 하우스는 취했습니다. 녹색과 버드나무는 새롭습니다. 작가가 되고자 하는 열망은 의미가 가득합니다.

고대 청명시: 날아다니는 꽃과 웃는 풀은 옷의 향기를 담고 있다. 가늘게 날아다니는 연기가 대나무 향과 함께 휘감깁니다.

서쪽으로 양관을 떠나면 옛 친구가 없을 까봐 두렵습니다. 관광객이 거의 없습니다. 녹색 연기, 녹색 가지와 빨간색 장식이 곧 Kaifeng에 갈 예정입니다. '청명(淸命)'은 멀리 있는 붉은 복숭아, 가까이 있는 미루나무를 한숨짓는다는 뜻이다.

녹색 포플러로 구분된 제방을 바라보며. (당나라) 두무 청명절에 비가 많이 내려 길을 걷는 행인들이 죽고 싶어한다.

이른 봄 이른 봄 "푸롱 타워에서 신지안에게 작별 인사" 모메이 레스토랑이 어디인지 물어봐도 될까요? 양치기 소년은 멀리 있는 싱화 마을을 가리킵니다. 눈 속의 차가운 매화와의 놀이는 아직 완성되지 않았고, 잔설 속에서 매화를 노래하는 의미도 아직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왕창링 왕면 봄바람이 제비소리를 불러왔습니다.

봄 추위도 제비의 귀환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오(吳)에는 밤에 찬 비가 내리고 이른 아침에 손님을 배웅하는 우리 집 벼룻집 옆에 있는 나무 '가는 길의 찬 음식'과 안개 낀 꽃을 웃으며 맞이하는 버드나무들. 아침 노을과 함께 춤을 추며 미소를 지으며 낙양의 친척과 친구들이 서로 묻고, 옥 항아리에는 얼음의 마음이 희미하게 피어납니다.

(탕) 송지문 안개를 활용해 탑 위에서 취해보자. 옥상 주변에 여운을 남기자. 누구도 아름다운 색깔을 칭찬하지 못하게 하라. 곧 차가운 음식이 되고, 가는 길에는 늦봄이다.

순수한 에너지만이 우주를 채운다. Jiangpu를 볼 때 Luoqiao에서 온 사람을 볼 수 없다는 것이 유감입니다.

샤화이밍은 북극의 사부이고, 장관은 난밍의 망명자다. "왕륜에게 바치다" 내 고향의 부서진 곳에는 밤낮으로 등나무 가지가 새로워진다.

초여름의 잠 (양완리) 리바이가 배를 타고 출발하려던 순간 갑자기 바닷가에서 '찬 음식'이라는 노래가 들려왔다. 매실에서 산이 뚝뚝 떨어져 이빨에 튀었다. , 그리고 바나나는 창 화면에 녹색으로 갈라졌습니다. 복숭아꽃 연못의 물은 왕륜의 사랑만큼 깊지 않습니다. 10. 리디의 모란 그림(당나라) 한홍은 아이들이 버드나무 꽃을 잡는 것을 보면서 무자비한 생각에 잠이 들었습니다.

"황학루는 맹호연을 광링으로 보낸다" 봄 도시 곳곳에 꽃이 날아가고, 동풍이 버드나무가 떨어지는 것을 막는다. 이백은 꽃이 피고 말을 하지 못한다. 해질 무렵에는 한궁에서 촛불이 지나가고 옅은 연기가 다섯 왕자의 집으로 흩어진다.

오랜 친구가 서쪽의 황학탑에 작별을 고했습니다. [1] 3월 양저우에 불꽃놀이가 내려졌습니다. [2] 삼곡로 한가운데(며칠에 한 번), 저 멀리 외로운 돛은 푸른 하늘에 사라지고, [3] 하늘에는 장강만이 흐르고 있는 것이 보였다. [4] 하늘에 천둥이 없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는가? "Lvmen Jishi"(당나라) Zhang Ji 매화는 노랗고 태양은 맑고 개울은 넘치고 산은 걷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악마적인 혼란 속에서 경작자들은 사랑의 배를 모았고 봄 풀은 수천 개의 들판에 걸쳐 녹색으로 자랐습니다. 녹색 그늘은 시간의 흐름을 늦추지 않고 4 ~ 5 개의 꾀꼬리 소리를 추가했습니다.

Liu Yuxi는 청명절 기간 동안 여러 곳에서 새로운 연기가 발생하여 카운티를 엿보기 위해 Wumen에 올라가려고했습니다. Zhuque Bridge 옆에는 야생 풀과 꽃이 있고 Wuyi Alley 입구에는 석양이지고 있습니다. 쥐가 강한 도둑이라고 불리는 것은 참기 어렵습니다.

옛날 왕세탕 앞의 제비들이 서민들의 집으로 날아들었다. '청명' 초여름 장원을 방문하다(송나라) 왕우교가 청명을 보내다. 꽃과 술, 관심은 야생 승려처럼 둔하다. 오리 연못의 물은 얕고 깊으며 날씨는 반쯤 맑고 흐립니다.

'샤샤를 밟다' 하늘은 분노로 가득 차 있고 차가운 별이 지고 있다. 어제 이웃이 새 불을 달라고 애원했고 새벽 창문을 통해 독서등이 나눠졌다. 동쪽 정원에는 포도주가 있고, 서쪽 정원에는 술이 있고, 비파는 모두 따서 만든 것입니다.

구양수 대기실의 매화는 시들고, 개울과 다리의 버드나무는 가늘고, 풀은 향기롭고, 바람은 따뜻하며, 십만 열사들이 저마다 따라다닌다. 멀리서 다른 것. "Su Di Qingming Event" 여름 정자 (고변) 이별의 슬픔은 점차 무한해지고, 거리는 샘물처럼 끝이 없습니다. (송나라) 우 웨이 신의 부드러운 창자에는 분홍색 눈물이 가득하고 건물은 너무 높습니다. 위험한 난간에 가까이 다가가라. 장거리 운전은 9만 마일 떨어져 있고, 청명절에는 배꽃 바람이 불고, 방랑자는 봄을 찾아 도시 밖으로 반쯤 나갔다.

푸른 나무가 울창하고 여름이 길며, 연못에 발코니가 비친다. 핑우(Pingwu)는 봄산으로 가득 차 있고 여행자들은 봄산 밖에서도 황혼이 되면 노래와 노래가 사라지고 수천 그루의 버드나무가 방황하는 꾀꼬리에 속합니다.

크리스탈 커튼이 움직이고 바람이 불고, 장미꽃이 안뜰을 향으로 가득 채운다. 총알 세례 속에서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무덤 위의 차가운 음식"(송나라) 양완리 가을 그림 난초 명나라 동계창 8. 비밀의 향기 이성애자는 얼마나 미묘한가! 위험에 처한 교량은 지원을 면제받을 수 있나요? 먼 산의 단풍나무는 창백하고, 그 옆에는 낡은 집의 밀이 외로워요. 해질녘 강의 노래. 돌담 옆에 푸른 잎이 돋아나는 세상의 아름다운 땅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봄바람은 풀밭으로 돌아오고, 새해에는 새로운 것이 없습니다.

백거이 홀로 있는 뿌리는 다른 사람과 함께 피어나지 않는다. 배꽃은 추울 때 먹으며, 축제 기간에는 남은 걱정만 한다.

산창 아래에는 와인 마구간이 펼쳐져 있고, 자랑스러운 아들이라 불리기 위해 혼자 추운 산에 오른다. 지는 해가 물 위로 퍼지고, 종이에서 향이 피어오른다.

'교외 여행' 모든 명승지를 질주하는 (송나라) 성호는 반강, 반강붉은색이다. 향기로운 풀과 푸른 들판은 야생이고 먼 산과 푸른 주변에는 봄이 찾아옵니다. 당나라 왕위의 대나무 정자 추운 날씨의 향기가 9000리 멀리 퍼집니다.

버드나무 골목에 붉은 꽃이 피어 있고, 흐르는 물 때문에 이끼 바위 위에 앉아 있다. 9월 셋째 밤이 안타깝다. 와인 한 잔, 바람과 꽃이 붉어 질까 두렵습니다. 한적한 대나무에 혼자 앉아있는 상황입니다. 청명절 날씨가 좋으니 집으로 돌아가는 것을 잊지 않고 여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슬은 진주와 같고 달은 활과 같습니다.

다시 피아노를 치며 휘파람을 불어요. 깊은 숲속의 사람들은 만인산(萬仁山)에 빛줄기가 비치고 산에 밝은 달이 비치는 것을 알지 못한다.

(명나라) Gao Qi Du Mu 이 축제는 역사 속에서 기억될 것입니다. 옷은 피와 눈물, 먼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저 멀리 차가운 산 위로 비스듬히 돌길이 비바람을 지나 배꽃이 차갑게 먹어치운 후손이 몇이나 되나. Baiyun은 가족에서 태어났습니다. 나는 세 번의 겨울 동안 눈과 싸우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밤에는 차를 주차하고 단풍나무 숲에 앉아 있습니다. 2월의 서리 잎은 꽃처럼 붉습니다.

남측의 남은 눈을 바라보며 당나라 조용 봄의 소식은 온 국민에게 기쁨을 가져다준다. "Qingjiang Yin Qingming Day Tour" Chang'an Autumn View Zhongnan Yinlingxiu, 9. 희박한 그림자 (명나라) Wang Pan Du Mu 눈이 구름 속에 떠 있습니다.

서관 금연구역은 어디인가요? Luye Qingtian이 말했습니다. 건물은 서리가 내린 나무들에 기대어 있고, 숲은 푸른색을 표현하고 있는데, 이런 경이로움을 세상 어디에서 찾을 수 있을까요? 말들은 버드나무 사이로 울고, 사람들은 그네에 기대어 웃고, 거울 속에는 하늘의 흔적이 없다.

도시는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 봄에 잉화를 방문한 선생님은 술에 취해 쓰러졌습니다.

남산과 단풍, 차가운 매화꽃이 세상 끝에 닿는다. 기세는 둘 다 높다.

선녀는 속세로 돌아가고 싶어, 두목의 '가을 전야' 국화 당나라 위안진은 9일 산동 형제를 회상한다. [왕웨이] 붉은 촛불이 추위에 화면을 칠한다 가을 햇살, 농부는 뽕나무와 대마를 잊었다고 한숨을 쉬었습니다. 흘러내리는 반딧불이에 작은 가벼운 부채가 펄럭인다. 타오의 집처럼 집을 둘러싸고 있다. 밤에는 하늘이 물처럼 차갑고, 그 주위의 울타리는 점차 기울어진다.

누워서 나팔꽃과 베가를 바라보는 나는 꽃 중에서 국화를 더 좋아한다. 명절에는 사랑하는 사람이 더 그리워진다. 모든 꽃이 피면 더 이상 꽃이 피지 않습니다.

겨울에는 형제들이 높이 오르는 것을 멀리서 알고 중국에 대한 충성심을 표현합니다. Quatrains---두보 여기저기 층층나무를 심을 때 한 사람이 빠진다.

꾀꼬리 두 마리가 푸른 버드나무에 노래하며 난초를 그린다. 청나라·정반차오 세 겨울에는 봄빛이 없고 푸른 하늘에 한줄기 흰 이슬이 맺힌다고 했다. 창문에는 시링산맥에 수천 ​​개의 가을 눈이 내리고, 난초가 이미 줄지어 형성되었으며, 수천 개의 구름이 빙산 위로 높이 솟아오르고 있습니다.

수천 마일의 동우를 실은 배가 문 앞에 정박해 있었습니다. 산에는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원나라 [왕 안시]의 날에도 그는 여전히 굳건히 자신의 강설 ---- 유 종원, 모든 미인과 싸우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폭죽 소리에 한 살이 사라지고, 수천 마리의 새가 날아가고, 사람의 흔적이 모두 지워진다.

봄바람이 투수에 온기를 불어넣고 있다. 고독한 배에 야자나무 비옷을 입은 남자, 산 정원의 어린 매화. 송나라 임포가 추운 강에서 눈 속에서 혼자 낚시를 하고 있습니다.

수천 가구가 일몰을 즐기고 있고, 모든 꽃이 피어 작은 정원을 점령하고 있습니다. 매화 ---- 왕 안시 맑고 얕은 물 위에 희미한 그림자가 비스듬히 있고 황혼의 달빛에 희미한 향기가 떠 있습니다.

항상 오래된 참을 새 것으로 교체하세요. 모퉁이에는 여러 개의 매화 가지가 있는데, 서리 새들은 먼저 눈을 훔치려 하고, 흰 나비들은 자신의 영혼을 뭉치고 무너뜨리는 방법을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링은 혼자 운전했다. 다행스럽게도 우리는 약간의 구호로 서로 섹스를 할 수 있고, 백단판으로 금병을 만질 필요가 없습니다. 멀리서 보면 눈이 아닌 것을 압니다. 강과 풍경이 서로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