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낚시의 신 - 웨이수이 낚시 푸양

웨이수이 낚시 푸양

웨이 수이 고향 멀리;

세자와 고산.

--Qiu 라는 성을 익명으로 쓰는 사당 총련

첫 번째 대련은 에 관한 이야기로, 그는 처씨의 조상으로, 강성' 위수 고기잡이' 에서 기원했다. 다음 대련은 처탁의 이야기를 했다.

탄 yueying 산 기슭에 반영;

천하가 흐르고 있다.

--당나라 구단 (Tang gongdan) 이 쓴 "치우 (Qiu) 조상 사원 연맹"

이 연합은 당대의 상인 여어단의 시련이다. 처단은 가흥인이다.

너의 아름다운 풀은 비 때문에 신선하다.

송타오 소리와 저녁노을 속에 있다.

--웨이 "가을 사원 연맹"

이 대련은 당대 시인 추미가 쓴 대련이다. 처구는 가흥인이다. 벼슬에서 태자 오른쪽 서자에 이르기까지 나이가 80 이 넘었다. 왕위, 유장경과 잘 지내다.

천 년 동안 책을 읽다.

효는 설날이다.

--광동 jiaoling Hakka wai Qiushi 조상 사원 협회

상련은 후세 사람들에게 독서를 배우는 것이 밀레니엄 사업이라고 가르쳤다. 제 2 련은 자녀와 손자들에게 부모 형제에게 효도하고 온 가족이 봄을 받을 수 있도록 가르친다. 처가 주변의 대련, 유교 사상, 중원의 중국 전통문화를 보면 시종일관 관통한다. 객가 포위는 외지에서 내까지, 형식에서 내용까지 모두 중국 전통 문명의 결정체이다. 더욱 귀중한 것은 중원의 문화적 내포가 역사와 사회의 원인으로 인해 이미 전해지거나 희석되어 현존하는 객가 포위에서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중국 전통문화의 정수는 여전히 객가 포위 속에 살고 있다.

처씨 종사 6 자 대련.

오흥 시인 지도자;

낙양 무후 장군.

--Qiu 라는 성을 익명으로 쓰는 사당 총련

샘련전은 명대 시인 추지를 가리키며, 글자가 크고 이름이 부드럽고 안민에 속한다. 문어문, 특히 시사에 능하다. 오흥의 시인 지도자로서. 그리고 "유연한 컬렉션".

처씨 종사 7 자 대련.

"푸산" 이라는 단어는 국가를 위한 것이다.

서류상에는 염정들이 열거되어 있다.

--Qiu 라는 성을 익명으로 쓰는 사당 총련

대련은 송대 남북조 사자인 추월, 자푸산, 재자, 맹세 봉사 국가, 관리 법령' 충실' 을 가리키며 동해후를 봉한다. 하련은 청대 장군 구상이, 글자 정위, 무진인이다. 명대 숭정 무진사. 장시 장군, 해염 장군을 역임하여 조정의 이익을 도모하다. 오와 후동과 함께 그들은' 삼청' 이라고 불렸다.

군자의 덕은 만고에 빛을 비추고 있다.

역사의 영광론.

-추정광제는' 처씨 종사 총련' 을 썼다.

이 대련은 싱가포르 서화협회 주석 추정광 선생이 쓴 것이다. 첫 번째 대련은 제태공의' 강상기' 를 가리킨다. Xialian 은 좌추명, 성 추밍, 춘추 말기 루국인 (자세한 내용은' 칠언 이상 구 (구) 성 종사' 참조) 일반 대련은 향신이며 숭례적인 기운이 있다. 대사의 계공은 《춘추》안팎의 두 권의 책을 썼다.

처씨 종사에는 7 개 이상의 글자가 있다.

여직원 시집, 은랑계 공동 출판;

나의 미망인 어머니는 qiongshan 의 가르침과 연구에 능숙합니다.

--Qiu 라는 성을 익명으로 쓰는 사당 총련

제 1 련은 송대의 추순 이야기를 가리킨다. 다음 대련은 처탁의 이야기를 했다.

덕은 한남 () 을 썼는데, 이름은 웨이 () 이다.

신반죽령이 서산에 떨어지다.

--Qiu 라는 성을 익명으로 쓰는 사당 총련

이 쌍은 "광동성 라오핑현 라오양진 물동마을 덕신루" 라고 공동으로 불렀다. 덕신' 건물의 이름은 학정각에 박혀 있고, 추명문' 한남, 웨이, 서산' 은 중화전국연합회에 이름을 올렸다.

정 마이 쉔 리우, 동남과 아름다움 을 참조하십시오;

충군이 찬송하고, 문무를 겸비하다.

--Qiu 라는 성을 익명으로 쓰는 사당 총련

대련은 양대 하남 역사학자 구중보의 이야기를 가리킨다. 추 Zhongfu, 단어 공 신, 우 chengren. 산을 뚫고 지나가면 규칙은' 천하제일이다' 이다. 그리고' 황전' 등등. 두 번째 연합은 송대 양회사자 추월, 자푸산, 재자 수재, 선서를 하는 것을 가리킨다.

향신, 일종의 정신 숭배 도덕입니다.

대사의 계공은 《춘추》안팎의 두 권의 책을 썼다.

--Qiu 라는 성을 익명으로 쓰는 사당 총련

첫 번째 대련은 제태공의' 강상기' 를 가리킨다. 제 2 련은 좌추명, 성추명, 춘추 말기 노국인을 가리킨다. 곡부 공자 기록 보관소에 따르면 이듬해 출간된' 좌전 경제사지' 판에는 강태공에서 좌추명, 좌추명에 이르는 60 대 족보가 수록됐다. 좌추명은 강태공 2 1 세대의 손자로 혈통 조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원래 qiwang qiuqiu 너무 불공평 밀봉, 태공 지원 기념 qidu qiqiu, 치우 를 씨로 선택했다. 나중에 그의 고증조부와 할아버지는 모두 초국의 좌씨였고, 그의 아버지는 초란이 돌아오는 길에 루를 좌씨로 선택하셨다. 역대는 모두 좌사가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모두 좌측 이름으로 대체한다. 좌추명은 어려서부터 배우기를 좋아해서 묻기 쉽다. 할아버지의 세심한 가르침 아래, 그는 많은 책을 읽으며, 한 번도 잊지 않았다. 그는 깊이 공부하면서 득의양양하여 오랫동안 배웠다. 자라서 나는 이미 재능이 넘치고, 풍채가 한창 무성하다. 아버지가 병퇴하여 귀향할 때, 좌추명은 좌사가를 계승하여 국사를 편성하고, 직무를 다하고, 원활히 한다. 그는 역사를 존중하고, 사료를 광범위하게 편찬하고, 시대의 폐단을 비판하고, 필치가 솔직하고, 열심히 일한다. 그는 두 눈이 실명한 후 끈질기게 아들과 조카의 노트를 구술하고 아들에게 보충한 뒤 마침내 유명한 전서를' 좌전' 과' 국어' 로 편성했다. 좌전' 과' 국어' 가 출판된 후, 한 번 울리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당대의 유지수' 사통' 은' 좌전',' 말이 간결하고, 일이 상세하다' 고 말했고, 청대 유희재는 언어의 본질이 시대의 전범이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 후로 그는 천하를 널리 알리고 사람들의 숭배를 받았다. 공자는 그와 호악을 나누었고, 사마천은 그를 군자라고 불렀다. 역대 황제는 좌추명을 많이 봉했고, 당조봉경학, 송나라는 추파를 봉하고, 명나라는 성현을 봉하고, 용은 비석' 정사' 를 증정했다.

서쪽 베개 Lufeng, 동쪽 프로 옥 펜, 열정적 인 풍경, 경운기 낚시 나무꾼 이 적절합니다;

남텐천마, 북이 선교를 건너고, 임천은 모두 관광지이고, 같은 티베트의 발원지이니, 마음대로 하세요.

광둥 () 자오링 () 현 정안촌 추실종당 () 이 쓴 익명의 대련입니다.

자오링 처씨의 객가는 먼 거리를 여행하며, 민호간 산간 지역에서 생활하며, 고된 창업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자연과 사회의 각종 위험을 이겨내는 역사 과정에서 그들은 점차 자신의 독특한 개성, 사고방식, 심리 상태를 단조했다. 그들은' 해돋이, 해질녘' 의 생활을 즐기며 황무지를 녹색 산으로 여긴다. 이런 건강한 정서, 낙관적인 태도, 긍정적인 정신은 바로 객가 정신의 구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