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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 상상 구성

밤에는 따뜻하고 아름다운 달을 보며 달에 대한 많은 상상과 연상을 하게 됐다.

밤이 오면 달이 뜬다. 그녀는 우리를 바라보며 웃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녀의 둥근 얼굴은 수평선에 걸려 있는 빨간 등불처럼 약간 밝은 빨간색, 어쩌면 어두운 분홍색이었습니다. 달이 느릿느릿 뜨면 마치 큰 짐을 들고 수직으로 수직으로 천천히 올라가는 듯 지친 모습이다. 많은 노력 끝에 달이 지평선에서 튀어나와 하늘에 매달렸습니다. 이때 그녀는 빨간 드레스를 벗고 금빛 망사 스카프를 두른 채 백옥 같은 미소로 우리 같은 모든 생명체에게 인사를 건넸다. 하지만 그녀의 얼굴을 다시 보면 푸른 달, 녹색 달, 약간 파란색, 녹색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아마도 달 소녀는 얼굴을 바꾸는 왕이고 놀랍도록 아름답습니다.

인류가 시작된 이래로 사람들의 마음속에도 비슷한 질문이 떠올랐다. 차이점은 지식 축적과 탐색 방법의 차이로 인해 서로 다른 시대의 사람들이 결국 서로 다른 답을 얻었다는 점이다. 고대인들이 달을 탐험할 때 상상력을 발휘하여 많은 아름다운 전설을 만들어냈습니다. 항아가 달로 날아간다는 것, 옥토끼가 약을 두드리는 것, 우강이 계수나무를 베는 것... 또한 몇 가지 "대안"이 있습니다. - 달에 관한 많은 이야기를 쓴 문인. 이백의 '고요한 밤의 생각', '구랑월흥' 등 관련 시...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선생이 가르친 '황혼시'였습니다. 선생님, "9월 셋째 날의 불쌍한 밤, 이슬은 진주 같고 달은 활 같다." 백거이의 작품에서 9월 셋째 날 밤은 나뭇잎에 맺힌 이슬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해변의 풀은 진주처럼 맑고 떠오르는 달은 아름답게 만들어진 활과 같습니다. 이 그림 같은 장면은 몰입감이 넘치며 우리에게 시각적인 미적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내 마음 속 달은 여러 가지 화려한 색으로 변할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모습도 많이 보인다. 달이 매우 둥글면 옥접시처럼 보이고 하늘의 선녀들이 접시 위의 큰 선녀복숭아를 먹고 있습니다. 달도 알록달록한 풍선같고 풍선 밑에 실이 있어서 그걸 따라 올라가서 해변으로 데려가서 아름다운 바다 풍경을 감상했어요. 달은 때로 초승달처럼 보인다. 이때 나는 어린 시절 초승달을 노래한 동요가 생각났다. “작은 달은 초승달 배인데 배의 양쪽 끝이 뾰족하다. 작은 배를 타고 푸른 하늘에 반짝이는 별들만 보았어요. "밤하늘의 초승달은 정말 작은 배 같아요. 이 황금배를 타고 노를 저으며 돌아다니고 싶어요. 밤하늘.

밤하늘에 달을 보니 8월 15일이 생각난다. 8월 15일 보름달이 뜨는 날 밤에는 가족들이 함께 앉아 월병을 먹고 달을 감상하며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둥근 달은 커다란 월병과 같아서 입에 넣으면 향긋하고 달콤하다.

창아는 달에 산다고 한다. '창어가 달로 날아간다'라는 전설이 있는데, 이는 호이가 아홉 개의 태양을 쏘아 모두가 더 이상 고통의 바다에 살지 않게 했기 때문이다. 태후는 후이에게 불로장생약을 주면서 “한 사람이 먹으면 불로장이 될 수 있고, 반만 먹으면 두 사람이 영원히 살 수 있다”고 말했다. 이의 제자들은 이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 허우이가 집에 없을 때 그는 비약을 훔치러 왔습니다. 항아는 그에게 주기를 거부했고, 그래서 그녀는 비약을 뱃속으로 삼켰습니다. 그녀는 갑자기 몸이 가벼워져서 하늘로 날아가서 달에 왔습니다. 달에서 항아는 후이와 헤어지고 매일 그녀를 그리워하여 매우 슬펐습니다.

고서를 찾아보면 우리나라에는 달에 대한 별명이 많이 있다. 신화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Jade Rabbit, Silver Toad, Chang'e가 이 범주에 속합니다. 또한 Golden Rabbit, Yin Rabbit, Ming Toad, Jade Toad, Han Toad 및 Su'e와 같은 유사한 별칭도 있습니다. 달의 모양을 묘사하기 위해 '바퀴', '판', '거울'의 세 가지 이미지를 주로 사용하여 달 모양을 묘사합니다. 예를 들어 Lu You의 "Moonlight Night Feeling"에는 "밝은 얼음 바퀴"라는 문장이 있습니다. 조정(趙靈)의 달 시에는 "누가 금바퀴를 불러 바다에 솟아오를까? 떠다니는 구름 한 점 없이"라고 되어 있지만, 조오구(趙吳球)의 달 시에는 달이 "날아다니는 금빛"이라고 되어 있다. 푸른 바다에 비친 거울." 둘 다 둥글고 밝은 형태를 사용하여 달의 투명함과 완벽함을 표현합니다. 중추절의 달은 고대에 "단정달(Duanzheng Moon)"이라는 특별한 별명을 가지고 있었을 것입니다. 아마도 고대인들은 초승달의 매력적인 매력과 쇠퇴하는 황량한 슬픔에 비해 흠잡을 데 없는 둥근 모양과 밝기를 특히 높이 평가했을 것입니다. 달, 중추절 달의 흠 잡을 데 없는 충만함은 유교의 "올바른" 미학과 가장 일치할 수 있습니다!

달이 차고 지는 것은 인간의 모이기와 흩어짐을 비유한 것으로, 이는 중국 문학에서 달을 염불하는 주요 내용이기도 하다. 예를 들어, "붉은 저택의 꿈"에서 Xiangling은 시 짓는 법을 배우고 Daiyu는 그녀에게 달을 제목으로 사용하도록 요청합니다. Xiangling은 처음 두 시에서 달의 모양과 광채를 모방하려고 최선을 다했지만, 세 번째 시는 '이기려면 왜?'라고 썼는데, '영원히 재회할 수는 없다'는 것은 문학 창작이 감동을 주기 위해서는 의지할 것이 있어야 함을 알 수 있다. 사람들. 그래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문장은 "밝은 달이 바다 위에 떠 있고 세상은 이때다. 연인들은 먼 밤을 불평하지만 밤에는 서로를 그리워한다. 모든 연인들을 다시 만나는 밝은 달과 같다"이다. '라는 생각, 시간과 공간의 장벽을 넘어 맑은 하늘 아래서 손을 맞잡는다. 그러나 달을 감상하는 것에는 감상적인 측면도 있습니다. 당나라 초기의 유명한 시인 "춘강달밤"에는 "강가에서 처음으로 달을 본 사람은 누구인가? 강달은 언제 처음으로 사람들에게 빛났는가?" ? 인생은 대대로 끝이 없으나 강과 달은 해마다 닮을 뿐입니다." 천지의 영원하고 영원한 본성을 표현하고 있다. 짧은 인생의 슬픔, 소동포의 "적벽시" "슬픔 내 인생의 짧은 순간, 장강의 무한함이 부럽다'는 말 역시 이런 상황에 속한다.

위를 생각해보면 달이 더 아름다운 것 같아요.

그러나 고대인의 달에 대한 이해는 현대인만큼 좋지 않다. 암스트롱과 미국의 다른 사람들은 달에 착륙했고 거기에는 생명체가 없고 황량한 산만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마침내 그들이 가져온 모래와 암석 표본은 연구 가치가 무한하며 매우 귀중한 자원이다. 이후 달에 대한 인간의 탐사와 연구는 새로운 단계에 접어들었습니다. 2007년 말, 우리나라는 달 탐사 위성 '창어 1호'를 성공적으로 발사하여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달 탐사에 성공한 국가가 되었습니다.

아폴로 우주선의 달 착륙 성공과 암스트롱의 달 착륙으로 달의 미스터리가 드디어 밝혀졌다. 이후 달에 대한 인류의 이해는 새로운 시대로 접어들었습니다. 그러나 달에 대한 사람들의 상상은 끝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달에 대한 사람들의 무한한 관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제 우리는 달에는 창어도, 오강도, 월계수도, 두꺼비도 없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달에는 산과 바다가 있고, 우리 인간이 필요로 하는 달에는 수많은 금속 보물이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가까운 미래에 인간이 달에서 살기 위해 이주하여 진정한 달의 거주자가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달 "Wu Gang"과 "Chang'e". 올해만 해도 우리나라 '창어 1호'가 발사되고, 2009년에는 우리나라가 유인 달 착륙을 이룬다는 것도 알고 있는데...

인류는 한시도 상상을 멈춘 적이 없다. 달.패스. 인간이 달 탐사를 계속하도록 자극하는 것은 바로 이러한 상상력입니다.

개인적으로 달을 월병 위의 달걀 노른자라고 상상하는 시대는 이미 지났습니다. 그러나 내 눈에는 아직도 달이 신비롭다. 언젠가 우강이 되어 달에서 며칠간 살면서 옥도끼를 손에 들고 계수나무 가지를 잘라 가족과 친구들에게 가져가는 날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중추절 밤에 우리가 먹는 월병에 월계수에서 채취한 계수나무 꽃이 담길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