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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영화' 설도' 중 어느 순간이 너를 울게 할까?

눈길' 에서 중영 사랑은 궁궐을 긁어내고 칸에 던져졌다. 종핀은 나무판자를 몇 번 두드렸고, 약한 영애는 나무판자를 두드려 그녀에게 응답하려고 했다. 갑자기 종핀이 눈물을 글썽이며 나도 마찬가지였다.

20 17 개봉한 영화' 설도' 는 역사를 기록하며 시대의 상처를 재현하는 가슴 아픈 눈물이다. 그것은 태연자약하게, 슬프고, 상처받지 않고,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켜, 많은 순간에 울고 분노하게 한다.

두 예쁜 여자, 일본 침략전쟁의 소용돌이에 빠져 가장 고통스러운 위안부가 되었다. 이와 함께 그들의 싹트는 첫사랑, 가족의 재회, 꽃 같은 삶은 모두 전쟁으로 깨졌다. 어두운 환경에서 아가씨들은 서로 기대어 몸을 따뜻하게 하고, 언젠가는 고향으로 돌아가 어머니가 만든 밥을 다시 먹을 수 있기를 바란다. 매우 불쌍하고 잔인하다.

이렇게 비참한 처지를 겪었고, 홀로 살아남은 소녀는 이미 노부인으로 변해, 산전수전, 여전히 강인하고 선량하며, 고독한 반항하는 이웃 소녀를 돌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그녀를 데리고 눈길을 걸으며, 그녀가 과거에 겪었던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명언)

오는 길은 매우 힘들고, 흔적을 남기고도 인멸되고 싶지 않다.' 설도' 는 죽고 싶은 사람을 막을 권리가 없다. 때로는 사랑도 해방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영화는 1944, 일본군의 무정한 쇠발굽이 북한 땅의 평화를 깨뜨린 것을 다룬다. 한때 연기가 자욱하여 인민은 생존할 집을 잃었다. 그들은 치욕을 참고, 활활 타오르는 화염과 적의 지배를 받는 굴욕 속에서 구차하게 살 수밖에 없었다. 최종핀과 김영애는 평범한 북한 소녀 두 명입니다. 김영애는 촌스러워 보이는 최종핀을 좋아하지 않지만 최종핀은 김영애를 좋아한다. 단지 김영애의 형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어느 날 김영이 사랑하는 형이 일본인에게 잡혀갔다. 김영애는 오빠를 구하기 위해 결연히 일본으로 가는 기차에 올랐고 최충핀도 그녀와 함께 갔다. 하지만 두 소녀는 기차의 끝이 일본군 위안소로 밝혀졌다. 무고한 꽃 두 송이가 비인간적인 피해를 입었다.

다 보고 난 후, 멈출 수 없는 슬픔이 극중 많은 곳에서 내 마음을 찔렀다. 결국, 그 소녀는 위안부가 자신이 무엇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틀렸다는 말이 옳았다. 네, 잘못한 사람들은 사과하지 않았습니다. 왜 이 불쌍한 여자들은 아직도 비천하게 살고, 역사를 기억해야 하는가!

위의 내용은 개인적인 관점만을 대표하며,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영화의 많은 이야기의 디자인, 구상, 서술은 모두 매우 교묘하다. 진정한 영웅과 과거의 영웅이 같은 화면에 동시에 나타나는 대우. 예를 들어, 진정한 노인들은 죽은 친구들과 자주 대화를 나눕니다. 사실 친구 유령의 출현이 아니라 주인공의 사상 활동의 표현으로 친구와 과거의 기억이 그녀의 일생을 동반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영화의 끝에서 관중들은 훈훈한 장면으로 되돌아갔다. 평소 모녀는 모두 한복을 입고 함께 집으로 돌아갔다. 또 다른 의미가 있을지도 모른다. 주인공의 희망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시간을 거슬러 갈 수 있다면, 그녀는 어머니의 말을 듣고 집에 갈 것입니다.

이런 영화들은 극의 영향이 아니라 영화 촬영의 배경에 감동을 받는다고 늘 생각한다. 줄거리가 시나리오 작가가 미리 디자인한 것이라면, 줄거리가 반영한 사회적 배경과 주제 배경에 더 감동된다. 그래서 영화' 설도' 가 정말로 나를 감동시킨 것은 식민지 통치하에 위안부가 점령당한 감동이라고 생각한다.

오늘 나는' 설도' 라는 영화를 추천할 것이다.

한국 영화는 항상 내 개인적인 선호였다. 내가 한국어를 좋아하기 때문인지, 아니면 대부분의 한국 영화가 항상 복고적인 기질을 드러내고 있기 때문인 것 같다. 또한, 한국인은 유창하게 말하고, 촬영한 영화는 항상 인심을 가리키며, 의미심장하고,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누군가 나에게 영화를 추천하라고 하면, 내 머릿속에서 튀어나오는 것은 항상 한국 드라마이다. 예를 들면 관후감, 공소인, 매우 현장, 인중독 (비삭제 버전) 등이다. 시간 나면 검색해 보세요.

요즘 한국 영화를 오랫동안 못 봤어요. 우선, 나는 시간이 없다. 반면에, 우리 나라는 곳곳에 좋은 영화들이 있다. 또 한 가지, 나는 항상 한국 영화가 나에게는 거의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어젯밤에 갑자기 한국 드라마에 푹 빠져서 한 번 뒤져보고 이' 설도' 를 찾아 인터넷 평점 8.6 을 찾아 볼 수 있다고 생각했다.

영화 한 편이 매력적인지 아닌지에 대한 첫 번째 단계는 영화의 포스터 디자인이다. 어떤 영화는 관람 의욕을 잃게 하는 영화인데, 이는 완전히 사람마다 다르고 깊이 생각해 볼 만한 일이다. (조지 버나드 쇼, 영화명언)

우리 영화는 항상 우리에게 이것을 싫어하도록 가르쳐 주는 것 같다 ... 작은 섬나라. 책임있는 평범한 사람으로서, 우리는 확실히 증오를 했다. 우리는 그 치욕을 잊어서는 안 된다. 우리가 그것에 관한 뉴스를 읽을 때마다, 심지어 때때로 그 나라의 이름을 언급할 때마다, 우리의 혈액에는 분노의 불길이 일게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것은 아마 민족적 증오라고 불릴 것이다. 그러나, 나는 우리가 전쟁의 한 면만 이해할 수 있을 것 같고, 우리가 모르는 많은 방면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게다가, 우리는 전쟁에서 무엇을 얻었습니까?

일찍이 증오의 갈고리는 자기만 낚아채는 한 마디를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증오의 갈고리, 증오의 갈고리, 증오의 갈고리, 증오의 갈고리, 증오의 갈고리)

언뜻 보면 이것은 전쟁에 관한 영화이지만, 돌이켜 보면' 생활' 에 관한 영화이다.

비극이어야 했는데 슬퍼 보이지 않아요.

우리를 짜증나게 하는 영화가 아니라 우리에게 사랑을 가르쳐 주는 영화다.

전쟁 시대에는 남자아이와 여자아이가 그들이 져야 할 역할을 맡았거나, 군대에 끌려가거나, 아니면 ... 말하자면, 이 주제는 원래 내가 감히 대면할 수 없는 주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극 중 여학생은' 바보' 해 보여서 먹고 웃는다. 오직 한 여자, 영애 (집안이 탄탄하다, 그녀는 자랑스러운 여자다, 줄곧 토착의 종펜을 업신여기고 있다) 반항하는 의지가 있어 나는 그녀를 존경한다. 정말이지, 어려서부터 큰데, 나는 항상 선비가 죽일 수 없다고 믿었다. 존엄하게 살아라, 그렇지 않으면 죽는다. 내 눈에는 굴욕 속에서도 걱정이 없는 사람이 하등 생물이라고 부를 수 있다.

특히 그 여자가 얼음을 깨고 자살하려고 할 때, 다른 여자가 필사적으로 그녀를 끌어당길 때, 나는 매우 화가 났다. 너는 존엄 없이 살 수 있지만, 너의 본능이 다른 사람이 죽음을 선택하는 권리를 막을 수는 없다. 그러나, 다 보고 나서, 영화는 그것이 전달하고자 하는 취지를 제시했다. 그리고 저는 새로운 사고 각도를 갖게 되었습니다.

만약 당신이 부모가 된다면, 당신과 당신의 아이가 영화를 보러 간다면. 당신은 영화가 아이들에게 무엇을 전달하길 원합니까? 하나님이 마침내 당신에게 생명을 주셨는데, 당신은 그것을 경솔하게 망쳤습니까? 아니면 역경 속에서 삶의 용기를 찾을까? 내 가치관에 따르면, 아이들은 어떻게 이해해야 합니까? 그들은 무엇을 선택할 것인가? 어려움에 부딪히면 생명을 포기합니까?

그 화제로 돌아가자: 사람은 왜 평생을 살아야 하는가? 나는 항상 말한다: 이것은 경험이다. 우리는 적나라하게 오고, 적나라하게 가고, 아무것도 가져갈 수 없고, 마음 속에 새겨진 매 순간만 있을 뿐이다.

확실히 죽음은 살기 쉽다. 겁쟁이가 죽음을 선택할까?

나중에 소녀들은 상호 지원을 통해 희망과 사랑으로 살아남았다. 마지막에 예쁜 아가씨가 먼저 죽었지만 서투른 아가씨는? 그녀는 나이가 들 때까지 많은 경험을 했다. 그녀는 출생과 죽음, 희망과 실망, 기대와 만족, 증오와 같은 경험을 얻었다. 생활에 떳떳하고, 자기에게도 떳떳하고, 이 생을 헛되이 하지 않는다.

원래는 오늘 그렇게 큰 느낌이 들지 않았다. 오후에 일본 야원무미의' 잘 살아라' 를 듣고 갑자기 좋은 영화라는 생각이 들었다. 105 세 사람들은 여전히 미용을 하고 있는데, 우리는 왜 열심히 멋진 생활을 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