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 문명이 출현한 이래 옷, 음식, 생활, 행이라는 4 대 업종은 줄곧 성황세를 이어가고 있다. 행은 비록 마지막 자리를 차지하지만, 고대인들에게는 그 난이도가 처음 세 개 못지않다. 우리나라는 고대에는 당나귀를 생산하는 큰 나라였다. 지금은 사람이 타지 않지만 고대에는 당나귀를 타는 것이 쿨한 것 같고, 장과노만 한 사람이 아닌 것 같은데, 왜 그럴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우리 어린 아이들이 아는 그 고대 문인들을 모두 당나귀를 탄다. < P > 당삼채나귀, 당대는 당나귀가 생동감 있게 울려서야 당나귀가 우는 삼채초를 만들었다. 삼채당나귀는 거의 만나지 않는다. < P > 그리고 당대의 두보는 천고의 시성, 더욱 소인이다. 당나귀를 타는 것은 그 시처럼 침울하고 비장하다. "당나귀를 타고 13 년 동안 경화 봄을 여행한다. 차오 버클 부자 문, 황혼 지방 말 먼지. 클릭합니다
두보는 하서 시안 웨이 (西安) 와 헬멧 카오 군대 (군야 병기고) 만 해 샤오리에 속한다. 어떤 사람들은 카운티 보안관 에 시안 웨이 단계, 대학, 아니 유 를 통과하지 못한 생각! < P > 이게 우리 천조에 있는 줄 알아? 당대에 어찌 지금 좋은가? 공안국장은 매우 비천하다. < P > 이상은도 현위 (홍농현) 로 일했고, 그는' 황혼 봉인점 형도' 라는 시를 쓴 적이 있다. 시안 웨이 (西安) 웨이 는 퇴근 전에 범죄자 수를 지적하고, 하나는 잘 닫힌다. < P > 는 가정 경찰, 형사, 법경, 교도관의 작은 관입니다. < P > 물론 이상은도 당나귀를 타고 당나귀 등에 시를 읊었다. < P > 사실 두보는 말을 매우 좋아한다. 그는 시를 써서 다른 사람의 말을 짱 썼다. "후마다완의 이름, 앞머리가 날씬하다. 대나무 배치 두 귀 6 월, 바람 네 발굽 빛. " 하지만 평생 당나귀만 탈 수 있다. < P > 그는 초상화를 요청하며 "동풍이 당나귀를 타고, 얼린 손을 돌려 수염을 따뜻하게 한다" 고 시를 직접 언급했다. 봄추위는 늙은 당나귀를 타고 가파르고 차갑고 허허허 얼굴을 가리고 있다. < P > 명' 마구도' 견본색 영국 빅토리아 알베티박물원 < P > 오늘 우리 마음속에는 당대 대명사가 있어 당나귀를 타고 당나귀를 쓴 적이 많다. 맹호연, 이하, 자도 ... < P > 송대 수시는 후세 사람들의 눈에 큰 문호이다. 그러나 평생 초라하여, 연이어 황주 (), 혜주 (), 희주 () 로 강등되어 온갖 어려움을 겪었다. < P > 송인종 가우 원년 (161 년), 수시와 동생은 아버지와 함께 가와와 함께 베이징에 가서 연못을 통과했다. 말을 타고 죽자 당나귀를 타고 봉한가한 스님 집에서 묵었다. 6 년 후, 소동파는 이렇게 썼습니다. "지난날의 험난함이 기억나지 않는데, 길장들이 당나귀에 갇혀서 쉿하는 것을 기억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수시의 친한 친구 황정견은 벼슬관 생애에서 여러 차례 비하된 가운데 자신의 거처를' 반목라오',' 사재암' 이라고 불렀다. 황정견은 "당나귀를 타고 당나귀를 찾지만 우습다" 고 자칭했다. < P > 는 천고의 큰 커피라고 하는데, 사실 당시에는 대부분 작은 집이었다. 그러므로 기억하십시오: 자신의 비천함 때문에 슬퍼할 필요가 없습니다. 현세는 매우 핍박하여 후세에는 많은 사람들이 잊어버린다.
명나라 말 팔대산인, 승문으로 도피하다. 후속과 당나귀를 동반하여' 산나귀' 라고 자칭하고' 나귀' 로 자처하며 자조한다. < P > 오늘, 우리가 이 천백 년 동안 참배한 큰 커피에 직면했을 때, 그들이 마른 당나귀를 영혼으로 삼고 있다고 상상하면, 운명이 얼마나 순탄한지 한탄하지 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그리고 그 필멸들은 장대하지만, 황무지는 무더기로 쌓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럼 고대에는 정말 큰 커피가 당나귀를 탔나요? < P > 공자, 그것은 중국 제 1 의 큰 커피로 당나귀를 타본 적이 없다. 노자 장자 맹자 등 제자는 당나귀도 본 적이 없다.
\ "Shuowen 솔루션 단어 \" 는 말했다: 당나귀, 시마 키안 은 훈족 이상한 가축 으로 간주, 본 중국은 사용하지 않고, 단어는 경전을 보지 않고 진 인공 이다. < P > 명 원수영' 공자 성성과도' 는 차차 승도였다. 공자가 차를 타는 것을 묘사하다. < P > 당나귀는 서역을 생산하는데, 선진전적은 전혀 기록되지 않았다. 한후에야 중원에 도입한 것이다. < P > 하지만 당나귀가 중원을 도입하자 곧 한지 인민 군중과 하나가 되었다. 이 물건은 너무 실용적이다, 특히 여행 중이다. < P > "물행은 배를 타고, 육행은 차를 타고, 진흙행은 썰매를 타고, 산행은 텅스텐을 탄다" (최초의 가마로). 중국인의 총명함과 재치가 여행에 아주 잘 쓰이는데, 이것은 기본적으로 귀족이라 할 수 있으며, 일반인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 < P > 하지만 당나귀라는 종은 그야말로 서민을 위해 태어난 것이다. 싸다. 그러나 아무리 싸더라도 큰 가축이다. 싸다고 말하는 것은 마비와 같다. < P > 대명 개국 황제 주원장은 "한 나라의 실력이 강한지 아닌지를 측정하려면 말 보유량으로 계산해야 한다" 고 깊이 말했다.
나라의 큰일, 오직 제사와 룽. 말이 얼마나 많고, 나라가 얼마나 강한가. 올드 주도는 중국 냉병기 시대 천년의 진정한 결합을 내놓았다. 마정은 역대 왕조의 중시이다. Datang 법률: "그래서 공식 개인 말 소 를 죽이는 사람, 단지 1 년 반. 클릭합니다 이유 없이 말을 죽이는 자는 일률적으로 귀양을 해야 한다.
산시 건현 당장회태자 이현묘 벽화. < P > 대송' 보마법': 국영마장의 말은 조건적인 농민에게 사육하고 부역을 면제하며 보조금을 지급한다. 그러나 말 전염병으로 사망하면 수만 원을 배상해야 한다. < P > 보통 사람들은 승마는 말할 것도 없고, 너를 키울 수도 없다! < P > 이런 사회적 맥락에서 당나귀는 불을 붙이지 않으면 안 된다. < P > 강력한 수요에 힘입어 당나귀의 임대업이 번창하고 있다. 일찍이 당나귀가 도입되기 시작했을 때, 당나귀 산업을 임대하면 고대인 * * * 이 여행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 P > "동관한기" 에 포함: 동한 개국황제 유수, 아직 작은 집일 때 낙양에 가서 책을 읽었습니다 < P > 유수는 한업을 다시 흥성할 뿐만 아니라, 삼백육십행 중 한 줄씩 당나귀를 대여했다. < P > 이 당나귀 대여 산업은 한족에서 민국까지 줄곧 존재한다. < P > 민국, 베이징의 이 몇 성문 밖의 관문나귀 보금자리, 각각 약 1 여 개의 나귀 < P > 가 시외버스가 없는 민국에 있을 때, 북경의 외성 7 개 성문과 내성이 바깥의 6 개 성문을 마주하고 있는 관문에는 모두 이런 짐바리 발이 달린 긴 나귀 집결지가 일일이' 나귀 보금자리' 를 가지고 있다 < P > 당나귀를 타는 역사는 그야말로 서민들의 여행사이다! < P > 는' 당나귀를 타고 노래책을 본다-두고 보자' 는 말이 있는데, 당나귀는 말보다 한 가지 특징이 있다. 그것은 안정적이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