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맥나리도 알프레드 아이젠스타트의 최우수 잡지 사진상, 연례 사진상, WPP 재단상, 뉴욕 예술지도상을 수상했습니까? Club), photo district news (pdn), 미국 사진잡지, 전파예술디자인 잡지, 응용예술잡지, 그래픽 디자인 잡지 등 여러 권위 있는 저널과 기관에서 많은 영예를 안았습니다.
조 맥나리가 미국 사진잡지에 의해 선정되었나요? 아마도 오늘날 가장 전능한 사진기자일까요? , 그리고 순위? 사진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 명? 하나.
1999 65438+ 10 월, 코닥과 미국 사진 지역 뉴스 잡지가? 인터넷 전설? (전설적인 온라인). 200 1 년, 니콘도 조에게 비슷한 영예를 수여했다. 그들은 조의 이름을 그들의 온라인 톱 사진작가 명단에 올려놓았고, 특별히? 카메라 뒤에 있는 전설? 。
-응? 나는 항상 빛을 하나의 언어로 여긴다. 나는 빛은 사람들이 보통 언어 (문어든 구어든) 만 부여하는 특성과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빛에는 색상, 색조, 범위, 감정, 변화, 음색이 있어 화면을 선명하게 하거나 부드럽게 하여 화면의 의미를 바꿀 수 있다. 다 써! 사진작가로서 당신은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글로 써요? 매우 중요합니다.
그런데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우리를 좋아합니까? 문맹? 같은? 아니면 가끔? 문맹? 마찬가지로 어떻게 쓰는지 모르겠어요? 가벼운 글쓰기? 。 -응? 제 3 장: 최고 사진 작가의 초상화
인물 사진명 감상 _ 인물 사진의 네 가지 예술 경지인 인물 사진의 네 가지 예술 경지는 사진에서 가장 중요한 분야 중 하나이며 사진작가의 예술 경지를 가장 잘 반영하는 사진 분야 중 하나이다. 제 소견에 따르면, 초상화 사진의 예술적 경지는 네 가지 수준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즉, 눈과 생동감, 개성, 해석, 해석, 해석, 생활.
첫째, 일반 사진작가의 초상화 사진에 대한 기본적인 요구 사항을 포함한 일반 대중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상업 사진, 가족 사진, 뉴스 사진, 심지어 어떤 사진 영토에 관련된 사진도 섭체, 사진작가, 관람객 등 특별한 목적이 없는 한,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화보를 보고 싶다. 관객과 관객의 심신을 즐겁게 하는 것은 어떤 예술 형식의 가장 중요한 목표 중 하나이다.
우선, 눈을 즐겁게 하는 것은 이미 상업 사진작가와 고객의 공통된 목표가 되었다.
현대촬영의 발전은 이전 사진작가들이 어렵거나 해결할 수 없었던 많은 문제를 기술적으로 해결하여 비교적 쉽게 눈을 즐겁게 하는 경지를 이루었다. 상업 촬영에 쓰이다. 이런 경지에서 인물 사진작품은 사진작가 자체의 자질뿐만 아니라 우수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예쁜 옷, 정교한 소품, 고급 사진장비, 고급 조명, 고급 기재 스튜디오, 고급 사진 후처리 시스템, 정교한 장식, 세심한 편집 계획 등 객관적인 요소에도 의존한다.
인물 촬영이라는 분야에서 가장 큰 결함은 비사진 본체 언어의 과도한 개입과 사진 본체 언어의 희석이다. 사진 본체 언어란 필름 사용, 노출 제어, 사진 광선 관리, 맵 구축 등 사진 기술과 예술별 표현 수단이다.
비 사진 언어는 주로 메이크업, 의류, 소품 등과 같이 원래 사진에서 보조작용을 했던 비사진 표현 수단을 가리킨다.
이 초상화 사진에서는 사진 본체 언어가 보편적으로 희미해졌고, 남아 있는 몇 안 되는 사진 본체 언어에서는 대부분 고정 패턴과 루틴이 되어 왜곡되기도 했다. 예를 들어, 빛 소비에서는 대중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앞빛과 부드러운 빛을 더 많이 사용한다. 노출 방면에서 과다 노출은 종종 피부를 더 하얗게 보이게 하는 데 사용된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고객을 위한 것이므로 나무랄 데 없다. 즐거움은 고객과 일반 대중에게 심신을 즐겁게 하는 것이다. 그래서이 초상화 사진 자체는 사진의 중요한 부분이며, 수천 명의 사람들이 스튜디오에 와서 중국 사진 예술, 특히 아마추어 사진 예술 발전의 중요한 경제적 기둥이되었습니다.
사진작품은 대중을 끌어들이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사진작품은 대중의 심미 성향을 이끌어가는 능력이 있음을 보여준다.
이런 아름다운 상업인물 사진이 유행한 지 10 년 만에 대중의 심미 성향이 줄곧 조용히 변화하고 있다.
그리고 최근 몇 년 동안 예술표현력이 뛰어난 젊은 사진작가들이 상업사진에 탁월한 기여를 함에 따라, 현재의 초상화촬영은 왕성한 추세를 보이고 있다.
둘째, 사실적인 사진의 출현은 재현과 같습니까? 비슷한가요? 문제는 쉬워졌고, 현대 인물 사진의 발전은 이 발전 방향에서 벗어난 것 같다. 특히 현재 유행하는 상업초상화는 점점 자신과는 달리 생동감 넘치는 거리와는 거리가 멀다. 물론, 이곳의 생동감은 단순한 것이 아닙니까? 비슷한가요? , 그러나 순안의 기초 위에 있다. 이런 경지의 인물 사진에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주요 특징이 있다: 1: 사진 본체 언어와 비사진 본체 언어를 올바르게 활용한다. 사진 온톨로지 언어의 사용은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것이 아니라 인물의 표정 특징을 표현할 수 있는지를 기준으로 한다. 조명은 자연스럽고 우아하며 노출이 정확하며 정상적인 피부색과 텍스처를 구현합니다. 성형 소품을 너무 흔드는 것은 너무 많은 사람들의 총애를 받지 마라. 화장의 목적은 수시로 무언가를 감추기 위해서가 아니라, 그것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이다. 소품은 장식이지 표현이 아닙니다.
2. 미세한 표정을 포착하고 눈을 빚는 표정은 사진작가의 영원한 주제이자 사진작품처럼 생동감을 낼 수 있는 관건이다.
여성스러운 현대인물 사진에서 이 점에 있어서는 아주 좋다고 말해야 한다.
눈의 형성에 부족하다.
이것은 주로 사진에 사용된 빛이 어둡기 때문이다. 정면의 부드러운 빛으로 만든 고조는 눈을 강조하기 어렵다. 그래서 인물의 눈을 빛으로 표현하는 것은 초상 작품이 이런 경지에 도달하는 관건이다.
셋째, 인물 사진의 개성은 두 가지 측면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주체의 개성을 널리 퍼뜨리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촬영자의 개성을 널리 알리는 것이다.
사진작가의 관점에서 볼 때, 인물 사진을 찍는 목적은 단지 기억, 감상, 자신의 인격적 매력을 과시하기 위한 것이다. 이런 점에서 사진작가는 촬영 대상이 자신의 인격적 매력을 드러내도록 돕고 있다. 사진작가의 관점에서 볼 때, 예술 작품의 창작자로서, 그는 사진을 통해 모델의 표현 능력을 이용하여 자신의 사진 아이디어를 표현하고 자신의 사진 스타일을 표현하며, 심지어 사진 언어를 통해 자신의 삶에 대한 진정한 이해를 표현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진명언) 이런 경지의 인물 사진은 보통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1: 독특한 사진 언어. 사진 언어의 운용에 있어서 제 1 경지는 사진 속 사진 언어의 운용이 보편적으로 밋밋하고, 제 2 경지는 사진 속 사진 언어의 운용이 자연스러워지고, 제 3 경지 사진에서는 사진 언어의 운용이 두드러진다.
사진에서 가장 독특한 온톨로지 언어일 뿐이다.
예를 들어, 모사의' 맞은편 그림자 속의 두 자매' 는 교묘하게 그림자를 이용하여 기묘한 착각을 만들어 사람을 잊을 수 없게 한다. 주은광의 성인 콜린처럼요? 토마스의' 일선 빛', 사브? 알렉산드라 사튼의 순수함 등등. 사진본체 언어의 아름다움이 남김없이 드러난다.
애들러와 같은 독특하고 간결한 드라마 줄거리? 무사비 촬영' 생명의 그림자' 에서 사진 속 남녀 주인공은 사진작가가 고심하며 운영하는 빛의 효과에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드라마는 아니지만 드라마보다 더 많이 말하는 것 같아요. 물론 이 작품은 조명과 구도에도 독특한 점이 있다.
인간과 자연의 관계에 대한 독특한 이해를 보여줍니다. 순수한 인물 사진은 자연을 포함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 환경 위기의 특수한 시대에는 많은 사진작가들이 자연을 겨냥하고 인간과 자연의 관계를 겨냥하고 있다. 또는 열정적인 찬사, 날카로운 비판.
칼이든? 코리의' 사람과 태양' 과' 사람과 태양' 은 모두 사람과 자연의 융합에 대한 열망을 표현했다.
4. 시각적 충격이 강하다. 교묘한 빛과 그림자, 교묘한 구도, 혁신적인 과감한 렌즈 조작도 강한 시각 효과를 내기 위한 것이다.
피사체의 개성을 과시하는 것은 사진작품처럼 독특하고 극적인 것을 만들기 위한 것이다.
사진사 개성의 홍보는 자신의 개성화된 사진언어를 통해 사진에 대한 이해, 피사체에 대한 이해, 초상화 사진에 대한 이해, 삶에 대한 이해 등 어떤 의미에서 사진사는 사진사의 소리 없는 고백이다.
넷. 인생을 설명하는 위대한 인물 사진이 위대한 이유는 인물의 영혼을 묘사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인생의 위대함을 노래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한 시대의 정신적 면모를 기록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인류 사회의 위대한 애환을 기록하기 때문이다.
개인의 관점에서 볼 때, 위대한 인물 사진은 인물의 내면세계를 깊이 기록하거나, 슬프거나 기뻐하거나, 생각하거나 외치고 있다. 인물의 내면세계를 드러냈기 때문에 이런 사진작품은 마음의 충격을 준다. 생명의 소중함과 위대함을 동시에 노래하였다. 이런 작품에 직면하여, 모든 관중들은 생명을 가진 것을 자랑스럽게 여길 것이다.
인류 사회의 전반적 관점에서 볼 때, 위대한 인물 사진은 한 시대 사람들의 정신적 면모를 기록하며 인류 사회의 위대한 애환을 기록하였다. 위대한 인물 사진의 의미는 이미 일반 인물의 의미를 완전히 뛰어넘었다. 그것은 사회, 시대, 역사의 상징이다. 이런 의미에서 인물 사진의 의미는 촬영자의 기억과 촬영자의 개성에 대한 홍보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
위대한 인물 사진은 보통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1: 강렬한 감정충격 2: 생명의 가치를 반영하고, 생명의 위대함을 노래하며, 3: 인간 사회의 애환을 반영하고, 4: 주체의 특별한 인격매력을 반영한다. 5: 사진을 희석시키는 언어, 예를 들어 해룡은 공학시리즈 사진 속' 큰 눈동자 소녀' 를 원한다. 실학아동이 갈망하는 눈빛을 포착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브리슨이 존경하는 헝가리 사진작가 마틴? 몽카시가 찍은' 흑인 어린이 세 명이 국회로 달려간다' 는 사진은 모든 관찰자들에게 생명의 소중함과 위대함을 깨닫게 했다. 비록 세 주인공의 얼굴도 보지 못했지만.
이 사진작품이 보여주는 인류사회의 적극적인 정신은 관람객에게 평생 잊을 수 없을 것이다.
또 다른 예는 하얼스만이 처칠을 총살한 것이다. 그의 차가운 얼굴, 날카로운 눈빛, 모두 이 철권 정치가의 내면 세계를 보여주는 것도 잊을 수 없는 시대의 정신적 상징이다. 그가 촬영한 아인슈타인은 거의 과학의 대표적 상징이 되었다.
아인슈타인은 이 사진을 찍을 때 히로시마 폭발에 대한 생각에 빠졌다고 한다. 아인슈타인의 슬기로운 눈빛에는 묵직한 슬픔이 있음을 알 수 있다. 이 사진도 가장 감동적인 곳이다. 물론 이 두 사진의 성공은 피사체의 특별한 인격적 매력과 무관하지 않다. 이 위대한 사진 작품들은 모두 공통된 특징을 가지고 있는 것 같은데, 그것은 사진의 언어가 밋밋해지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
위의 인물 사진 예술 경지에 대한 분석은 인물 사진에 대한 간단한 판단이 아니며, 구체적인 사진이 어떤 경지에 속하는지 명확하게 정의하기는 어렵다.
그러나 어떤 초상화 사진작품은 관찰자가 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지만, 단지 다른 경험을 할 뿐이다.
인물 사진명 감상 _ 사진작품 감상 사진작품 감상 이 작품 주요 인물의 명처 노출이 비교적 적당하며, 동시에 암부 노출을 병행하여 인물의 전반적인 노출을 더욱 조화롭게 한다. 캐릭터의 하이라이트 부분에서 일부 세부 사항을 잃어버렸지만 캐릭터의 윤곽을 성공적으로 그려내고, 점정의 펜이 되고, 배경이 과도하게 노출되고, 주체가 배경에 조금 잠기고, 배경이 흐릿하지 않아 흰 구름 나무가 너무 밝아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좀 어색해 보입니다. 인물 이외의 풍경이 많은 공간을 차지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사진의 전체 노출도가 적당해 보입니다. 캡처 시간이 딱 맞아서 소녀의 굳은 얼굴 표정과 동작을 제때에 포착했습니다. 배경도 괜찮고, 관람객에게 강한 층감을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한편 정적미의 표현은 함축적이지만 사진 속 정적은 역동적인 아름다움, 움직임의 결합을 밝혀 화면을 더욱 내포하고 층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측광 또는 장초점 촬영을 사용할 수 있다면 효과가 더 좋아질 수 있고, 실외광선은 더 강해질 수 있으며, 적절하게 초점을 맞춰야 질감 있는 사진을 만들어 시각적 충격을 높일 수 있다.
사진작가의 각도를 조정해야 한다. 이 사진의 각도는 주체를 더욱 돋보이게 하지만 화면이 고르지 않게 하여 인물을 좀 단조롭게 한다. 아래에서 위로 찍는 것을 선택하면 입체감을 더욱 높일 수 있고, 관람자에게 또 다른 분위기를 줄 수 있다. 노출만으로 볼 때, 이 사진은 여전히 괜찮다. 사진언어는 더 높은 셔터를 사용하여 인물의 동작을 빠르고 성공적으로 고화시킨다. 흰 구름과 소녀의 머리카락은 역동적인 추세이다. 초점 거리를 조정하여 사진 속 소녀의 비율을 적당히, 뒤로 하면 배경이 현저히 흐릿해지고, 소녀의 팔다리가 충분히 드러나고, 화면이 더욱 포만해지고, 관객들에게 사진의 비율도 더욱 조화를 이룬다. 이 작품은 매우 매력적인 사진이다. 화면에서, 그것은 잔디밭에 서 있는 아름다운 소녀를 보여준다. 그녀는 눈을 감고 두 손을 벌려 마치 자연을 껴안고 있는 것 같았다. 그녀는 흰 구름 아래에서 취한 표정으로 신비감을 주었다. 작품의 독특한 점은 그녀가 눈을 꼭 감고 뒤에 있는 흰 구름과 착각을 형성한다는 점이다. 마치 흰 구름의 터치를 느끼는 것처럼 실감나는 효과가 자연을 느끼게 하는 것이 바로 강력한 예술적 렌더링력이다.
이 작품의 구상은 매우 좋다. 화면 속 그녀의 표정은 또렷하고, 머리카락이 미풍에 흩날리며 뒤에 있는 흰 구름과 어우러져 화면 전체가 강렬함을 느끼게 했다. 그림 속 소녀의 표정이 이해하기 어렵다. 사람마다 다른 느낌을 가지고 강한 호기심을 주며 관람자에게 편안하고 편안한 느낌을 준다. 사진의 주제 선택이 비교적 좋아, 여자아이가 자연에서 도취된 심경을 묘사할 수 있다. 요컨대, 그것은 아름다운 그림을 보여 주며, 사람을 매료시키고 소녀의 기쁨을 나누기를 갈망한다. 그 중에서도 창의성이 좋다. 하나의 사진착각으로 공간의 시각 효과를 형성하며, 화면이 하나라는 느낌을 주고, 중복이 없고, 딱 알맞다. 이렇게 아름다운 자연 풍경은 초원 생활의 느낌과 편안한 시각을 준다. 작곡 작품의 기조가 낮다. 화면의 어두운 톤은 주로 멀지 않은 작은 나무 몇 그루에 나타나 화면의 주제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의 대비는 작품의 하이라이트다. 바로 배경의 밝은 빛이 색조 속 인물의 카리스마를 훔치지 않았다는 것이다. 물론, 이 작품에는 소녀의 순백색의 옷이 좀 깔려 있어 빛이 옷에 좀 더 집중할 수 있다는 흠집이 있다. 이 사진의 빛은 좋은 면이다. 사진작가가 주광으로 주체를 표현하여 화면 속의 인물을 돋보이게 하고 공간 투시감도 부족하지 않게 하는 것은 정말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진가, 사진가, 사진가, 사진가, 사진가, 사진가, 사진가) 사실 사진작가는 잔디밭을 조금 자르고, 조금 비워 두면 잘 어울리지 않는다. 땅이 적으면 인물은 나무 앞에 있는 것처럼 분위기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 수 있다. 이 사진 속 얼굴 표정과 몸짓은 모두 클로즈업이다. 한 사람의 표정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싶다. 클로즈업으로 가장 적합하다. 소녀의 동작도 관람객에게 상상의 공간을 더했다. 작가가 해냈어요? 모양으로 신을 쓰고, 형신을 겸비하는가? 작가의 감정과 관중의 감정이 긴밀하게 조화를 이루어 내면적 진실과 외적 진실의 통일을 이루었다. 사진은 실생활과 풍경을 표현 대상으로 한다. 사물을 자세히 관찰하고 깊이 느끼고, 평범한 것에서 평범하지 않은 아름다움을 발견해야만 사람들의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사람들의 정서를 키우고, 삶에 대한 이해를 계발할 수 있어야 심미적 가치를 가질 수 있다. 이 작품은 촬영을 통해 인간의 숨겨진 감정을 시청자 앞에 드러내며 관객과 직접적인 교류를 하고 있다. 전반적으로 이 작품의 구상, 아이디어, 수단은 모두 배우고 감상할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