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대 중국의 어떤 시인이 관직을 그만두고 시골로 돌아갔습니까?
고대 중국의 시골로 돌아가는 시를 이야기하면 적지 않습니다. 풍경과 목가시에 관한 Tao Yuanming의 "목가로의 회귀" "Ju"는 항상시의 광대 한 바다에서 빛나는 진주였습니다.
행간 사이에 드러나는 자연스럽고 싱그러우며 소박한 시골 분위기는 다른 유사한 시들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실감난다. 어떤 예술 작품의 본질을 이해하려면, 작가가 어떻게 살았는지, 어떤 상황에서 영감을 받았는지, 왜 창작했는지를 시공간 변형을 통해 되짚어봐야 한다.
이 시는 그가 은둔의 길을 확고히 시작한 지 1년 만에 지은 것이다. 그의 기분은 이미 상당히 무심하고 성숙해 있었고, 그날의 체념의 여운도 부족함이 없었다. 그 전에는 그는 불확실한 삶을 살았습니다.
나는 이 시가 시인이 마침내 자신을 발견하고 용감하게 자신을 긍정하는 시작이라고 본다. "세속적인 매력은 거의 없고 자연은 산과 언덕을 좋아합니다.
실수로 흙먼지에 빠져 13년 동안 세상을 떠났습니다. 처음 두 문장에는 '인간의 각성'이라는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
시인은 증조부와 전통적인 유교 교육의 영향을 받았으며, 세상을 돕고자 하는 큰 야망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 역시 여러 번 실패하고 은둔했지만, 이는 남쪽으로 가는 지름길을 추구했던 후세 문인들과는 다르다. 자신에게 맞는 생존 방식을 찾고 있다는 점에서 가치가 있다. 사회적 가치를 이용하여 다른 길을 찾기보다는 태어날 수 있는 기회.
인생의 목표가 너무 명확하면 그 결과는 자신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많고, 자신을 위해 설계된 자아는 진정한 자아가 아닌 경우가 많다. 도연명은 자신의 정치적 이상을 추구할 때 잘 짜여진 계획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미래의 삶에 대한 밝은 전망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이는 자신이 바라는 것일 수도 있고, 주변 사람들의 기대일 수도 있습니다.
인생에서 현실세계와 대중의식은 이런 생각을 하게 만든다. (당시 문인의 공통된 이상은 관직이 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문인은 모두 같은 목표를 추구하고 자신의 특성을 무시했다. 에서 현대 사회에서는 여전히 우리의 진정한 자아에 대한 다양한 자기 정의의 제약이 존재합니다.)
이런 삶을 억지로 따라가는 것은 우리 자신을 좀 더 적응시키려고 노력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환경은 우리를 불편하고 우울하게 만듭니다. 보이지 않는 정면에 집착하다 보면 길 위의 모든 것이 암울한 회색으로 변하게 되고, 불안과 분투는 우리를 어떤 계시 아래 갑자기 깨어나게 하고, 뒤를 돌아보면 우리가 여전히 그곳에, 여전히 우리 자신인 것처럼 발견하게 된다. 과거에 바라던 평화로운 순간이 찾아왔지만 실제로는 승화된 자아이다.
끊임없는 반복과 방황을 통해 마침내 나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도연명의 은둔은 어떠한 거부감을 의미하지 않으므로 시는 자연스럽고 신선하며 농촌 생활의 기쁨을 단순하게 보여줍니다.
완전한 은둔에 앞서 시인이 겪었던 이념적 투쟁의 모습이 상상된다. 그는 사회 집단의식과 진정한 자아의 선택 사이에서 끊임없이 갈등하고 있었지만 사회에 통합되고 싶었다. 그의 성실성과 자유로운 본성을 억제하십시오. 어느 날 아침 일찍 일어나 이마를 치며 문득 깨달음을 얻은 그가 자신의 '성적 본성과 사랑산'을 안도감으로 받아들이고, 호미를 들고 여유롭게 은퇴하는 모습을 상상했다.
그는 "우연히 먼지망에 빠졌고, 13년 동안 떨어져 지내왔다"고 한탄하며, 먼지망 속에서 인생 전반에 대한 집착과 흔들리는 반성과 반성을 드러냈다. .
하지만 이 펜은 한숨일 뿐, 마음 속 깊은 곳에서 후회가 없는 시인이 산기슭에서 일을 하다가 고개를 들어 석양을 바라보며 가볍게 한숨을 쉬는 모습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붉은 하늘을 바라보며 잠시 한숨을 쉬더니 계속해서 열심히 일했습니다. 아마도 그의 얼굴에는 희미한 자조적인 미소가 떠오를 것입니다. 탄생기는 시인의 삶에 있어서 우회로(시인의 원래 뜻에 어긋나는 일)이고, 시인은 이 시기를 무관심하게 받아들인다고 잠정적으로 생각해 보자.
어쩌면 그 자신도 이 시기를 경험하지 않았으면 좋았을지 모르지만, 어쩌면 이 '우연히 흙 속에 떨어지는' 시기가 없었다면 그는 결코 이토록 초월적인 경지에 이르지 못했을 것이다.
이것이 인생의 법칙입니다. 가치의 법칙에서 상품 가격이 가치를 중심으로 변동하는 것처럼, 삶의 궤적도 참된 자아의 수준을 중심으로 변동합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항상 돌아오는 것입니다. 초기에 자신을 발견하고 교차점을 늘려 이탈 거리를 줄입니다.
하지만 현실을 마주할 때 우리가 보고 이해하는 것이 우리의 선택을 방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각각의 구체적인 상황에 직면했을 때 우리는 많은 규칙과 경험을 알고 있지만, 어느 것을 사용해야 하는지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행동을 안내하는 데 사용합니까? 『도덕경』에서는 “사람은 땅을 따르고, 땅은 하늘을 따르고, 하늘은 도를 따르고, 도는 자연을 따른다”고 대답합니다.
자연이란 무엇입니까? 당신은 당신 자신과 같습니다. 서양도 이 법칙을 고대부터 논의해 왔는데, 그리스 신화나 북유럽 신화에서 보면 위대한 제우스든 신령한 신 오딘이든 인간을 창조했지만 그들 자신의 운명은 이미 정해져 있었다. 예언서에는 인간이 신을 창조하고 그 기쁨과 노여움, 슬픔과 희열을 이용하여 세상의 온갖 놀라운 현상을 설명하고, 실제 통치자, 즉 법칙을 탐색하는 일을 자신들이 창조한 신들에게 맡겼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무한한 상상력.
여기서 나는 서양인들이 귀엽고 게으른 영리함을 가지고 있다고 항상 느끼지만 중국은 이러한 종교적 분위기에 대한 설명에 만족하지 못하고 이러한 "자연"에 대한 미묘한 설명을 적극적으로 찾고 일찍 제공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 간단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생각만큼 쉽지 않습니다. 32개의 체스 말은 10의 120제곱의 가능성을 만들어내고 매 순간마다 미묘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 그리고 무한한 결과가 무엇인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모든 사람의 이야기는 비슷할 수 있지만 모든 세부 사항은 동일할 수 없습니다. 세상에 똑같은 두 사람이 없는 것과 같습니다. 많은 경험을 주셨지만 어떤 경험을 우리 자신에게 적용할 수 있는지 탐구하고 찾아야 합니다. 도연명은 탄생과 환생을 반복하며 우울했고 술을 마셔도 슬픔을 풀 수 없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결국 초월적인 방식으로 자신을 받아들였다. 30년이 지나도, 13년이 지나도 꼭 필요한 길이었다. 그는 “실수로 먼지망에 빠져 13년을 보냈다”고 말했다. /p>
한숨은 꽤 애절하고 많은 감정을 담고 있지만 차분하게 나온다. “새장 속의 새는 옛 숲을 그리워하고, 연못 속의 물고기는 옛 심연을 그리워한다.”
자신에게로 돌아왔다고 생각하는 자신의 선택에 대한 긍정이다. 다음 문장들은 은둔 생활을 묘사하고 있다. 삶에 대한 사치나 화려한 과장도 없고, 삶이 얼마나 아름다운지에 대한 가식적인 칭찬도 없다. 단순하고 담백한 서술이 진실되고 솔직하다. 2. 고대 시인들이 은둔 생활을 했다는 내용의 한문 고전 명시나 문장을 구해 보세요(구체적인 문장 필요)
1. 동쪽 담장 아래에서 국화를 따면 남산산이 보입니다 2. 솟아오른다 아침에 오물을 걸러내고 달과 함께 괭이를 들고 돌아오라. 3. 더러워진 옷을 소중히 여기는 것만으로는 부족하지만, 소원이 이루어지는 것은 사실이다. 4. 조군(曹君)을 지나 당(唐)나라에 은거하여 천회(泉會)는 기이한 성품을 지닌 사람으로 향기로운 도교의 사람이었다. 군중 속에 사는 것보다 차라리 텅 빈 봄 숲에서 살고 싶다.
아들은 청렴을 지키고 문학 작품을 공격하면서도 진실을 견지한다. 평범한 책은 다 사라지고, 흐르는 물에는 새로운 원한이 생긴다.
지지진잉잉 손님, 연기와 하늘이 그들의 몸에 바쳐진다. Xuan Yan을 승진시키고 그를 훌륭한 목사로 만들지 않을 사람은 누구입니까? 5. 정원으로 돌아와 들판 생활 · 1부
저속한 매력과 공통점이 거의 없고, 언덕과 산을 사랑하는 것이 본성이다. 나는 우연히 먼지망에 빠져 30년 동안 세상을 떠났다.
연못 속의 새들은 오래된 숲을 그리워하고, 연못 속의 물고기들은 자신들의 옛 심연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남쪽에 광야를 열고 겸손하게 동산으로 돌아가라.
정사각형 집은 10에이커가 넘는 면적에 8~9채의 초가집이 있다. 느릅나무와 버드나무가 뒷처마에 그늘을 드리우고, 대청 앞에는 복숭아나무와 매화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있습니다.
먼 마을은 따뜻하고 폐허에는 연기가 자욱하다. 깊은 골목에서는 개들이 짖고, 뽕나무에서는 수탉이 운다.
마당은 먼지와 잡동사니 하나 없이 깨끗하고, 텅 빈 방에서는 여유로움이 넘친다. 오랫동안 우리 안에 있다 보면 자연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둘째
야생에는 사람과 물건이 거의 없고 뒷골목에는 마틴게일도 거의 없습니다. 낮에는 나뭇잎이 가시로 덮여 있고, 빈 방에는 먼지가 없습니다.
그시각 폐허 속에서 음악이 흘러나오는 가운데 사람들이 풀밭을 걷고 있었다. 만나면 말은 없지만 길은 멀다.
뽕나무와 옥수수의 날은 길었고 내 땅의 날은 넓었습니다. 그들은 종종 서리가 오는 것을 두려워하고 풀처럼 흩어질 것입니다.
셋째
콩이 심어져 있는 남쪽 산기슭에는 풀밭에 콩 모종이 거의 없다. 나는 아침에 일어나 황무지와 오물을 정리하고 달빛 아래 괭이를 들고 돌아옵니다.
길은 좁고 풀과 나무는 길고 저녁 이슬이 옷에 닿는다.
옷에 묻은 얼룩을 후회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지만, 당신의 소원은 이루어졌습니다.
넷째
오랫동안 산과 늪에 가보고, 야생의 숲에서 대자연을 즐겨보세요. 아이들과 조카들을 데리고 황량한 폐허 속을 걸어보세요.
언덕과 산 사이를 헤매며 여전히 사람들이 살고 있습니다. 우물 난로의 유적과 썩어가는 뽕나무와 대나무가 남아 있습니다.
장작을 모으는 분들에게 묻고 싶습니다. 이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인가요? 샐러리맨은 죽은 뒤에는 생존자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말이 맞네요! 인생은 환상인 것 같고, 결국에는 아무것도 아닌 것이 될 것입니다.
다섯 가지 슬픔과 증오는 하나의 전략으로 되돌려지고, 험난한 여정은 우여곡절로 이어진다. 계류는 맑고 얕아서 만나면 발을 씻을 수 있습니다.
새 술을 마시니 닭 두 마리가 나를 더 가깝게 만든다. 태양이 방에 들어오면 어두워지고 가시덤불이 밝은 양초를 대신합니다.
기쁨은 오지만 저녁은 짧아서 다시 하늘로 돌아갔다. 6. "암자"(고대시)
저자 : Wang Ke
짙은 녹색이 한적한 길을 덮고, 깊은 꽃이 나무 문을 덮습니다.
숲바람은 황량해지고, 산새들은 서로에게로 돌아간다.
고대에는 사람들이 무관심했고 은둔 생활이 점차 줄어들었습니다.
구름이 날아가는 동안 조용한 장소를 찾아 여유롭게 앉아보세요. Su Wang Changling은 은둔 생활을했습니다
Chang Jian
맑은 물은 헤아릴 수 없으며 숨겨진 곳에는 고독한 구름 만 있습니다.
소나무 사이 이슬 사이에 희미한 달이 있고 맑은 빛이 여전히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초가집에는 꽃 그림자가 있고 약국에는 이끼 같은 무늬가 있습니다.
떠날 때 서쪽 산에서 루안과 학의 무리를 보았습니다. 3. 은둔에 관한 시가 시급하다. 나는 비관주의자인가? 타오위안밍(Tao Yuanming) 1. 젊은이들에게는 저속한 운율이 없고, 나의 본성은 언덕을 사랑하는 것이다. 그리고 산.
실수로 먼지망에 빠져 30년 동안 세상을 떠났다. 연못 속의 새들은 옛 숲을 그리워하고, 연못 속의 물고기들은 옛 심연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남쪽의 광야를 개척하고 겸손함을 유지하며 정원으로 돌아오세요. 정사각형 집은 10에이커가 넘고 초가집이 8~9채 있습니다.
느릅나무와 버드나무가 뒷처마에 그늘을 드리우고, 대청 앞에는 복숭아나무와 매화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있다. 먼 마을은 따뜻했고, 폐허의 연기는 여전히 남아있습니다.
깊은 골목에서는 개들이 짖고, 뽕나무 위에서는 수탉이 울어댄다. 안뜰에는 먼지와 잡동사니가 없으며, 빈 방에서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오랜 시간 우리 속에 갇혀 있다 보면 자연으로 돌아갈 수 있다. 둘째, 야생에는 사람과 사물이 거의 없고, 뒷골목에는 바퀴달린 마틴게일이 거의 없다.
낮에는 나뭇잎이 가시에 덮여 와인에 대한 생각이 끝이 없습니다. 그 당시 시장에는 사람들이 풀을 입고 돌아다니고 있었습니다.
만나면 말은 없지만 갈 길은 멀다. 뽕나무의 날은 길었고 나의 땅의 날은 넓었습니다.
서리가 내리고, 풀이 흩날리고 흩어질까봐 두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세 종류의 콩은 남쪽 산 기슭에 있는데, 그곳은 풀이 풍부하고 콩 묘목이 드물다.
아침에는 황무지와 오물을 치우고 달빛에 호미를 들고 돌아옵니다. 길은 좁고 풀과 나무는 길고 저녁 이슬이 옷에 닿는다.
옷에 얼룩이 있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지만, 당신의 소원은 사실입니다. 넷째, 오랫동안 산과 강에 놀러가서 야생의 숲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입니다.
아이들과 조카들을 데리고 황량한 폐허 속을 걸어보자. 언덕 사이를 헤매며 사람들이 여전히 그곳에 살고 있습니다.
우물 난로의 흔적과 썩어가는 뽕나무와 대나무가 남아 있습니다. 장작 수집가들에게 묻고 싶습니다. 이 사람들은 어떻습니까? 장작 수집가들은 죽은 후에는 살아남는 사람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평생 법원과 시장을 떠나야 한다는 말이 사실이다. 인생은 환상인 것 같고, 결국에는 아무것도 아닌 것이 될 것입니다.
다섯 번째 5부: 슬픔과 미움을 되돌리기 위해 나만의 길을 개척하고, 우여곡절을 겪어야 한다. 계류는 맑고 얕아서 만나면 발을 씻을 수 있습니다.
내 새 그로그를 드립하세요. 단지 근접 게임을 유도하기 위한 닭일 뿐입니다. 당일 방에 들어오면 가시나무가 밝은 촛불을 대신하고 있습니다.
기쁨은 오지만 저녁은 짧아서 다시 하늘로 돌아갔다. 4. 암자에 대한 정보의 모든 측면
고대 중국에는 많은 은둔자가 있었는데, 일부는 실제 은둔자였고 다른 일부는 명성을 추구했으며 그중 가장 유명한 사람은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과 조부 시대: 3명의 군주와 5명의 황제 요의 통치 기간: 서유는 요순 시대의 현자였습니다.
요 황제가 즉위했을 때 자신에게 왕위를 물려주고 싶었지만 단호히 거절했다고 한다. 그는 기산(吉山)으로 도망쳐 은둔 생활을 하였는데, 요(姚) 황제는 그에게 구주(九州)의 관찰자가 되어 달라고 부탁하고 영수강(靈樂河)으로 가서 귀를 씻고 그런 말을 듣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그는 숭고한 성실성과 명예와 부에 대한 무관심으로 후세의 존경을 받았으며 선인의 시조로 여겨졌다. 조푸도 동시에 은둔자였다.
양성(지금의 산서성 홍동) 출신의 대성인이다. 그는 세상의 이익을 구하지 않고 산에 살면서 나무 위에 둥지를 틀고 살았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야오 황제는 조 신부에게 천하를 제안했지만 조 신부는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2 Boyi, Shuqi 시간 : 상 왕조 Boyi는 상 왕조 말기 Guzhu 공의 장남이며 그의 성은 Mo Tai입니다.
처음에는 구주공이 아버지의 죽음과 함께 둘째 아들인 숙기를 후계자로 삼고자 했으나 숙기가 백이에게 양보했다. Boyi는 자신이 아버지의 명령을 거역하고 있다고 생각하여 도망쳤지만 Shuqi도 일어서기를 거부하여 자신도 도망쳤습니다.
이후 무왕이 상나라를 멸망시킨 후 천하가 주나라의 지배를 받게 되었지만 백이와 서기는 주조를 먹는 것을 부끄러워하여 수양산으로 도망하여 산나물을 채취하여 먹었다. 그들은 수양산(Shouyang Mountain)에서 굶어 죽었습니다. 3 구이구자(財貴子)는 성(姓)이 왕서(王徐)인 위국(현 하남성 하비시 기현) 출신이다.
그는 운몽산(허난성 허비시 치현)에 자주 가서 약초를 채취하고 도교를 실천한다. 그는 청희수(靑河河) 구이구곡(象球河)에 은둔생활을 하였기 때문에 자신을 구이구자(貴向子)라 칭하였다.
귀곡자는 전략가 가문의 시조이며, 소친과 장은 그의 가장 뛰어난 두 제자이다. 손빈과 방연도 그의 제자였다고 한다.
Guiguzi의 주요 작품으로는 "Guiguzi"와 "이 고전의 Yinfu의 일곱 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구이구지』는 전술과 연설, 토론 능력에 초점을 맞춘 반면, 『본경음복』의 『음복칠기』는 정신을 재충전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췄다.
4 염회(기원전 521년 ~ 기원전 481년)는 후기 춘추시대 노(魯) 출신이다. 자원(子源), 이연원(宣延灣), 공자가 가장 총애하는 제자.
'용예'는 "음식 바구니와 술 한 국자가 있다. 뒷골목 사람들은 걱정을 견디지 못하고 돌아와도 행복을 바꾸지 않는다"고 말했다. " 그는 겸손하고 배우고 싶어하며 "분노를 표현하거나 실수를 하지 않습니다".
그는 스승을 매우 존경했고, 모든 것을 따르지 않는 공자에게 불만을 품었다. 덕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공자께서는 그를 "덕스러운 회예", "회예여, 그의 마음은 침해되지 않고 자비롭다"라고 칭찬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일찍 세상을 떠났습니다. 한나라 때부터 안회는 72성인 중 첫 번째 성인으로 기록되어 공자에게 제사를 드릴 때 유일하게 공경을 받는 경우도 있다.
이후 역대 통치자들은 계속해서 사후 칭호를 붙여왔습니다. 5 Shangshan Sihao는 한 왕조 초기(기원전 200년경)의 유명한 학자 4명을 가리킵니다: Dongyuan Gong Tang Bing, Jiao (lu) Li Mr. Zhou Shu, Qili Ji Wushi 및 Xia Huanggong Cui Guang.
그들은 관리가 되기를 꺼려 오랫동안 상산에 숨어 지냈는데, 산에서 나왔을 때 나이가 모두 80세가 넘었고 눈썹이 하얗기 때문에 '사명'이라 불렸다. 상산의 눈'. 유방은 오랫동안 그들의 이름을 듣고 관리로 봉사해 줄 것을 요청했지만 거절당했습니다.
오히려 가난하고 행복한 삶을 살기를 원하는 그들은 '자지지의 노래'를 작곡하여 "엄마 높은 산, 깊은 계곡. 예예지 지가 배고픔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당나라 원나라에서는 어디로 갈 것인가? 부에 대한 두려움은 가난에 대한 야망만큼 크지 않다." 출생과 사망은 알 수 없음), 하나는 Yuyao 출신의 Ziling이라는 이름입니다. 동한 건무 원년(25년), 광무제 안광이 이름을 바꾸고 외국에 숨어들어 유수가 왕위에 올랐다.
유슈는 옛날에 대한 향수가 있어서 그것을 찾기 위해 그림을 그렸다. 그는 사신을 보내 마차를 준비하고 3명의 병력을 고용한 뒤 수도인 낙양에 도착했다.
Liu Xiuzhi는 관리들에게 조언을 했지만 거절했기 때문에 그는 Fuchun Mountain(현재의 Tonglu County)에 은퇴하여 농사를 짓고 공부하고 낚시를 했습니다. 80세의 나이로 집에서 사망했습니다.
황제의 칙령과 현에서는 그에게 수백만 달러의 돈과 덴드로비움 천 개의 알갱이를 매장지로 주었고, 묘는 진산(Ke Xingshan)에 있었다. 그는 "높은 성실성과 성실성"으로 미래 세대에게 알려졌습니다.
죽림칠성인이란 중국 위진(魏晉)나라의 유명한 인물 7인을 일컫는 것으로 기강(吉康), 약기(蘇治), 산도(山道), 항수(楊秀), 유령(劉陵), 왕롱(王隆), 완(萬)이 있다. 위정시 시대(240~249)의 서안. 일곱 사람은 당시 산양현(현재의 허난성 슈우 지역)의 대나무 숲 아래에 자주 모여서 옛날에는 죽림 칠현이라 불렸다.
7인의 정치적 사고와 삶의 태도는 건안칠손의 그것과 다르다. 그들 대부분은 "노장과 장자를 위해 고전을 버리고 예절과 법을 경멸했다. 자유주의를 지지한다." 정치적으로 Ji Kang, Ruan Ji, Liu Ling은 모두 Sima 그룹에 대해 비협조적인 태도를 취했고 Ji Kang은 살해되었습니다.
산타오, 왕롱 등은 차례로 사마 가문에 피신해 고위 관료로 활동하며 사마 가문 정권의 측근이 됐다. 8 도연명(365~427년경)은 호가 원량(圓良)이고 만년에 이름을 건(錦)으로 고쳤다.
Qian이라는 이름이 나오면 Yuan Ming이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이름을 Wuliu 씨라고 불렀고, 그가 죽은 후 그의 친척과 친구들은 개인적으로 그를 Jingjie 씨라고 불렀으며 그는 세상에 Jingjie 씨로 알려졌습니다.
순양(현 주장시) 차이상 출신으로 동진 말기, 송나라 전기 남조 시대의 시인, 시인, 산문 작가, 목회 시인이었다.
9 도홍정(456~536)은 이름이 동명, 이름이 화양은이라 불리며 양나라 단양(단양) 몰링(지금의 강소성 난징) 출신이다. 남왕조의 왕조.
그는 중국 남부 제나라와 양나라 시대의 도교 사상가, 의술사, 연금술사이자 작가였습니다. 그의 고인은 화양(Huayang)이고 그의 시호는 진바이(玄白) 선생입니다. 남제(南齊)와 난량(南梁) 왕조 시대의 도교 마오산종파의 대표자 중 한 사람.
10 Zhuxi Liuyi 당나라 개원 25년, 이백은 동로로 이주하여 산둥 유명인사인 공초원, 한준, 배정, Zhang Shuming과 Tao Mian, 세상은 그들을 "Zhuxi Liuyi"라고 부릅니다. 그들은 여기서 술을 마시고 노래를 부르고, 샘돌을 향해 소리를 지르고, 잔을 들어 달을 부르고, 시를 불렀습니다. 나중에 이백의 시 "한준, 배정, 공차오의 아버지를 산으로 보내라"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어젯밤 꿈에 돌아왔는데, 대나무 강물에 구름이 달과 함께 춤추고 있었습니다." "라는 문장은 이 은둔생활에 대한 애틋한 기억이다.
11 진단(871~989)은 오대와 송나라 초기의 유명한 도학자이다. 그의 예의는 Tunan이고 자신을 "Fuyaozi"라고 부르며 "Mr. Xiyi"라는 별명을 얻습니다.
그는 한나라 때부터 항수학의 전통을 이어받았으며, 황로의 조용하고 무위사상, 도교의 수련법, 유교의 수양, 불교의 선관을 일류로 끌어들여 중국에 큰 영향을 미쳤다. 송나라 장학금. 후세에서는 그를 '조상 진투안', '잠자는 요정' 등으로 불렀다.
12 임부(967-1028), 본명은 준푸(吉富)로, 북송 초기의 유명한 은둔시인으로 사후에 '하경씨'라는 칭호를 받았다. 세계에 전해지는 "임화정 선생의 시집"입니다. "메이즈마 츠루코"가 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13 장삼봉(생사 미상), 도교계에 따르면 그의 활동 시기는 원나라 염유(1314~1320)부터 명나라 영락 15년(1417)까지이다. ). 『명나라사·전기187 방기』에는 그가 원명나라 시대에 유명한 도사였다고 기술되어 있다.
관의(Quanyi)로도 알려진 Mingtong은 Junshi(하나는 "Junbao")라는 예의를 받았고 그의 별명은 Xuanxuanzi였습니다. 깔끔한 외모 때문에 장슬로피(Zhang Sloppy)라는 별명이 붙었다.
장삼펑의 다양한 전기나 그에 관한 자료 중에는 관의(Quanyi), 현현(Xuanxuan), 삼천(Sanqian), 삼풍(Sanfeng), 삼풍돈라오(Sanfeng Dunlao), 통(Tong), 선의(Xuanyi), 준시(Junshi), 주바오(Jubao), 곤양(Kun Yang), 보하(Baohe) 등 많은 이름이 용인됐다. Sanfengzi, Lacha, Sloppy Zhangxianren, Taxian 등. Xu You는 귀를 씻고 "Zhuangzi"에서 "Yao Rang.
을 인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