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낚시의 신 - 고대 시의 관용어가 포함된 구절

고대 시의 관용어가 포함된 구절

1. 고시에 나오는 지명이 나오는 구절에 대하여 1. 고시에 나오는 지명이 나오는 구절에 대하여 1. 구절에 지명이 나오는 구절은 다음과 같다 1. 공작이 나서서 격려하였다. 서적 정책을 채택하고 먼저 관중(Guanzhong)과 허베이(Hebei)를 점령했습니다.

-- "범세인을 궁으로 돌려보내다" - 송나라 2 노유 지음. 낙양의 딸은 얼굴이 꽃 같고, 하남 대인의 머리는 눈 같다.

-- 당나라 백거이(白居伯)의 "술을 권유하다" 3. 징기가 한나라 산둥 200개 주 수천 개의 마을에서 자란다는 것을 모르십니까?

- 당나라 두보의 '군마차' 4. 산서성 영웅들은 가방으로 돌아가고, 웨이베이의 풍경은 술잔에 빠졌다.

- 송나라 왕안석의 『조설사를 섬서로 보내 형벌을 내리다』5. 관하(官夏)는 위험하여 세 명의 조수에게 의지하고, 용유고리는 사천을 연결한다.

-- "만싱(Manxing)" 원나라 왕면(Wang Mian) 6. 호남이 너를 보내고 호북이 너를 돌려보낸다.

-- 당나라 최국부(崔國富)의 『호남송(湖南宇)』 7. 말이 밧줄을 타고 안후이 밖으로 옮겨진다.

-- 당나라 양재연의 "푸옌젠사 송가" 8. 당신은 저장성 동쪽에 있고, 방보유를 운전할 수 있는 영광을 누리고 있습니다.

-- 당나라 백거이(白居伯)의 『하대예좌』 9. 구이저우(貴州)에 뿌리를 내려 고대의 조리법을 전파했다.

-- 당나라 권덕우(Quan Deyu)의 『당나라 개주원변이 먼 곳으로 보낸 신복(新富)』10. 그는 운남(雲南) 북쪽에 살고 있다고 말했다. 당신은 그가 누구인지 아는 후손이 몇 명이나 됩니까?

- 송나라 루유(Lu You)의 "자샤오(Zixiao) 여성 도사 사명을 보내 감사드립니다" 2. 제목에 지명이 포함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고 미래에 새로 온 사람은 없습니다.

하늘과 땅의 긴 여정을 생각하며 안타까움에 눈물을 흘렸습니다.

2. 두소복을 서주왕보에게 보내 삼진조를 돕기 위해 성읍을 건설하였고, 바람과 연기가 무진을 바라보았다.

작별 인사를하고 싶습니다. 우리 둘 다 내시입니다.

바다에도 친한 친구가 있고, 세상에는 이웃이 있습니다.

무 활동은 Qi Road에 있고 아이들은 수건에 젖었습니다.

3. 장(張) 총리와 맹호연(孟浩然)이 둥팅(洞庭)에 왔다. 8월에는 호수가 평평해졌고 공허함과 맑음이 뒤섞였다.

몽환적인 호수 위로 김이 솟아오르고, 파도가 웨양시를 뒤흔든다.

배 없이 돕고자 하면 부끄러운 현자 속에 살게 될 것이다.

앉아서 지켜보는 어부들은 물고기가 부러울 뿐입니다.

4. 황학루 추이하오(Cui Hao) 과거에는 사람들이 황학을 타고 그곳에 갔는데 이곳에는 황학루가 비어 있었습니다.

황학은 사라지고 다시 돌아오지 않고, 흰 구름은 수천년 동안 텅 비어 있습니다.

청천에는 한양나무가 무성하고 풀도 무성하며 앵무새섬은 푸르다.

해질녘 고향의 문은 어디에 있습니까? 안개 낀 강물이 사람을 슬프게 합니다.

5. Li Bai의 Jinling 봉황 테라스 오르기 봉황은 봉황 테라스를 여행하고, 봉황이 떠날 때 빈 강이 자유롭게 흐릅니다.

오궁의 꽃과 식물은 한적한 길에 묻혀 있고, 진나라의 의복은 고대 언덕으로 변모합니다.

푸른 하늘 너머에는 세 개의 산이 반쯤 내려져 있고, 두 개의 강이 백로주로 갈라져 있습니다.

떠다니는 구름은 언제나 태양을 가릴 수 있고 장안이 없으면 사람들을 슬프게 한다.

6. 샤커우에서 앵무새섬까지 황혼의 웨양을 바라보다 팅저우에는 파도도 연기도 없고 추커의 사랑병은 점점 희미해진다.

Hankou의 일몰은 도도새와 같고 Dongting의 가을 물은 하늘까지 닿습니다.

고립된 도시를 뒤로는 차가운 능선이 있고, 강가에는 나무 한 그루가 있고, 밤에는 배가 정박해 있다.

Jia Yi는 한 왕조를 걱정하는 편지를 썼고 고대와 현대인을 불쌍히 여기기 위해 창사에서 추방되었습니다.

7. 어저우로의 늦은 여행 루륜 윤카이는 외로운 돛처럼 멀리 한양시를 바라보았다.

상인은 낮에 잠을 자고 파도가 잔잔하다는 것을 알고, 뱃사공은 밤에 말을 하고 조수가 높아지는 것을 느낍니다.

Sanxiang은 사원의 단풍을 걱정하고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돌아올 때 밝은 달을 마주합니다.

오래된 사업은 전투로 인해 전멸되었으며 강물 위의 북소리와 휘파람 소리에 더욱 가치가 있습니다.

8. 황새탑 오르기 왕지환 해가 산 위로 지고 황하(黃河)가 바다로 흘러든다.

수천 마일 떨어진 곳을 보고 싶다면 다음 단계로 가세요.

2. 고대시에는 지명을 묘사하는 5 줄이 있어야합니다. Li Bai의 "광령 맹 호연에게 작별 인사"시 : 3 월 황학루 불꽃 놀이 서쪽에서 오랜 친구의 작별 양주의 외로운 항해는 멀리 있습니다. 푸른 하늘에 장강 만이 흐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나라 다오의 지아 "상건 건너기" 빙 저우의 게스트 하우스는 10 년 동안 집에 있었고 밤낮으로 마음으로 돌아 왔습니다. 함양은 아무 이유 없이 상천강을 건너야 하는데, 병주를 고향으로 본다. 이백의 『아미산 달송』 아미산의 반달 가을 그림자가 핑강으로 들어가고, 밤에는 청류로 물이 흐른다. 고대 시를 감상할 때 우리는 마치 둘이 뗄래야 뗄 수 없는 것처럼 많은 지명을 접하게 된다.

지명은 실체를 나타내는 기술명사인 반면, 시는 주로 감정을 표현하고 예술적 개념을 창조하는 문학, 예술 작품이다.

시에서 지명의 사용이 창조적 예술적 개념을 강화할 수 있는지, 아니면 그것을 약화시키고 파괴할 수 있는지에 대한 우리의 대답은 전자이다. 왜냐하면 시인은 자신의 관심을 촉발하는 장소와 환경이 무엇인지에 대한 감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분명히 그러려면 지명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설명은 뿌리 없는 나무, 근원 없는 물이 될 것입니다.

당나라 장계(張絲)가 지은 『밤의 계류』는 잘 알려진 시이다. 세 번째 문장인 『구수성 밖 한산사』는 위치를 지적하는 서술문이다. 이 문장은 앞의 두 문장에서 설명한 장면을 "달이 지고 검은 발굽이 하늘을 덮고 장촌의 고기잡이 불이 우울하게 보인다"는 장면을 만들 수 있다. . "종소리가 여객선에 도착합니다"는 지금 여기의 특정 환경을 완벽하게 설명합니다.

이제 나는 몇 가지 예를 제시하고 Qilu, Qijue 및 고대 스타일과 같은 몇 가지 시적 스타일을 분석하여 설명하겠습니다.

당나라 광덕제 원년(763년), 오랜 세월 지속된 안시의 난이 지도자 석조의의 자살로 모두 와해되고 당나라에 항복하여 회복되었다. 지성(현 북경)을 중심으로 한 남북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