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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중국 자료를 활용한 에세이 쓰기

1. 비교적 좋은 한문 구성 샘플

성공을 위해 우리는 보상을 받았습니다! 그때 투쟁의 눈물에 젖고 희생과 피의 노력이 뿌렸습니다.

성공의 기쁨과 승리의 열매를 거두지 못한다면 후회해야 할까요? 아니요, 우리는 여전히 성공합니다. 보상이 우리 마음 속에 있기 때문입니다... - 비문: "복은 불행 뒤에 숨겨져 있고 불행은 축복이 머무는 곳에 있다"는 옛말이 있습니다. 사람은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지만 마음이 움직여야 자기를 속일 수 있습니다. 마음의 허상은 욕심과 비슷합니다. 마음.

영웅은 성공과 실패로 평가되어서는 안 되며, 장점과 단점으로 평가되어서는 안 됩니다. 이득과 손실은 마음으로 돌려져야 한다.

선과 악은 결국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하나님 외에는 아무도 멸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이 그의 마음을 가두어 야망을 고립시키고 자멸하게 만듭니다. 응, 왜? 일이 최선을 다하지 않으면 사람들은 최선을 다합니다. 이것은 "작은 이득"입니다.

몸보다 더 넓을 정도로 거대하며, 우주를 헤엄치고 있다. 서류를 제출하는 수고를 하지 않고도 하프를 연주하고 노래를 부르고 들판에서 낚시를 할 수 있다는 것은 얼마나 행복한 일입니까?

차이먼견들의 짖는 소리와 옷을 쿵쿵 두드리는 소리도 귀에 거슬리는 정도가 아니어서 여유가 없습니다. 쌀 다섯 통을 포기하지 마세요.

신이 주신 큰 선물이라 얻어낸다고 하네요! 과거에 돌아온 성도들의 제자들이 있었습니다. 사람은 걱정을 참을 수 없어도 집에 돌아와도 한 바구니의 음식과 한 숟가락의 술이면 충분합니다.

현명한 조치입니다. 물건을 잃고 마음을 위로하고, 외모를 잃고 이치를 얻는 것이 성자이다.

만족할 수 있는 사람은 결코 가난하지 않습니다. 굴욕을 견딜 수 있는 사람은 하나님의 해를 받지 않을 것입니다.

아무것도 요구할 수 없는 사람은 겸손하지 않을 것이다. 몸을 다듬을 수 있는 사람은 아프지 않습니다.

삶에 욕심을 내지 않는 사람은 죽지 않는다. 상황에 적응할 수 있는 사람은 하늘에 갇히지 않습니다.

재능을 키울 수 있는 사람은 혼자일 수 없습니다. 세계의 미래 세대를 위해 목숨을 바칠 수 있는 사람은 하늘이 도태할 수 없습니다.

이것을 얻지 못하는 사람은 하늘이 주신 것인데 왜 얻으려고 하는가? 충성하고 효도하는 것이 마음입니다. 나라를 다스리는 것을 학문이라 한다.

안전과 위험의 변화에 ​​적응하는 능력을 인재라고 합니다. 하늘과 땅의 위도와 경도를 문학이라고 합니다.

달빛바람을 도라고 합니다. 만물의 통일성을 인(仁)이라 한다.

몇 개나 선택할 수 있는지 묻고 싶습니다. 한두개 정도 될까 걱정이네요. 물론! 세상의 일들은 인간이 정하는 것이 아니고 마음만 먹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입니다. 진리와 천국의 비밀을 모르는 남자는 자신의 "7피트"의 몸이 부끄럽습니다! 바다는 물고기가 뛰놀 만큼 넓고, 하늘은 새가 날 수 있을 만큼 높다.

남자가 아니면 그런 성실함을 가질 수 없습니다. 진주는 그 자체의 아름다움 속에 숨어 있고, 옥산은 광채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이것을 가질 수는 없습니다.

돌무화과나무 위에 달이 뜨고, 버드나무에 바람이 분다. 그런 열린 마음은 사람만이 가질 수 있다. 과거는 훈계할 수 없지만 산 사람은 여전히 ​​쫓아갈 수 있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선물을 전달하는 것을 비웃으며 과거의 성인이 자기 뒤를 따르는 사람들을 두려워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이 세상에서 수십 년을 살아보니 부와 부의 문제일 뿐이다. 당신의 야망을 달성한다면 당신의 명성은 오랜 세월 동안 지속될 것입니다.

세상의 모든 것을 담을 수 있을 만큼 마음이 크다. 겸손하고 세상의 선함을 받아들이십시오.

차분한 마음으로 세상사를 이야기해보세요. 마음을 깊게 하고 세상의 이치를 관찰하십시오.

마음을 정하고 세상의 변화에 ​​대응하세요. 군자는 겉모습을 이득이 없다고 오해하지 말고, 몸을 이득이 없다고 오해하지 말아야 한다.

그러나 천인합일대협상을 이루기 위해서는 어떠한 욕망도 추구도 없어야 합니다! 성공이라고 합니다! 전환점(중국어) 나는 독수리와 독수리가 원래 같은 종족에 속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들의 이름은 매이며, 그들은 매일 야생에서 사냥을 합니다. 해마다 가뭄이 심해 초목이 죽고, 사슴과 토끼가 질주해 죽고, 매가 굶주립니다.

어떤 사람은 하늘을 향해 싸우고, 홍몽으로 이주하여 산 꼭대기를 찾을 수도 있고, 어떤 사람은 날개와 깃털을 모아 먼지를 향해 날아다니고, 썩은 시체의 살점을 묻어두는 것을 선호할 수도 있습니다. . 전자는 교만하여 독수리로 변하고, 후자는 경멸적이어서 독수리라 불린다.

이 말을 듣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가뭄이 극심한 해는 매 부족의 전환점이 되는 가을입니다. 이때, 야망이 다르면 미래도 달라집니다.

귀하의 소속 방식은 귀하의 의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남편이여, 세상의 모든 일이 전환점이 되는 것은 이 한 가지 사건에만 국한되지 않고 광활한 우주에는 그런 일이 없습니다.

바위에서 맑은 샘물이 흘러나오는 것을 본 적이 있나요? 올 봄도 변하고 있습니다.

후퇴를 선택한 사람은 바위 그늘에 숨어 숲속으로 도망갈 것이며, 세상에서 유명하지 않을 것이며 오랫동안 썩을 것입니다. 원을 그리며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공격하여 깊은 계곡과 급류로 변하여 보트와 보트를 질식시킬 것입니다.

절벽에 바람이 막힌 걸 보신 적 있으신가요? 이것은 바람의 방향입니다. 회피를 선택한 자들은 산 밖으로 흩어져 한 순간 보이지 않게 되고 한 순간에 사라지고, 전진을 선택한 자는 수천억 년 동안 계속 갈다가 날아오는 모래에 뒤덮이게 될 것이다. 붉은 사막의.

그러나 사물의 모습은 항상 전환점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리고 역사 속에서 위대한 업적을 이룬 사람들은 모두 반전을 선택했습니다.

백리시가 한 행동과 손소아오의 공식적인 경력은 모두 역경을 겪은 데 따른 것이다. 그러나 Shi Qian의 마음은 그의 큰 야망에 의해 결정되었으며 그는 무거운 굴욕 속에서도 단호하게 삶을 선택했습니다. 결국 그는 후대 작가들을 만드는 역사의 걸작과 운율없는 쇼를 갖게되었습니다. 한숨을 쉬다.

그 역시 우후작의 야망을 갖고 있어 선제의 덕을 이어받아 충성을 다해 나라를 섬기고 중원을 향해 칼을 겨누며 끝없이 싸우고 있다. 큰 계획은 거리 정자에서 실패했지만 이순신은 물러서지 않고 계속해서 나갔고 마침내 지친 사람이라는 평판을 얻었고 영원한 한숨을 쉬었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전환은 대부분 장애물에 의해 발생합니다. 큰 야망을 가지고 포기하지 않는 사람만이 뛰어난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수천년 만의 사소한 차질에도 불구하고 순찰을 마치고 돌아온 사람은 셀 수 없이 많고, 이름을 남긴 사람은 극소수에 불과합니다! 우리는 화류가 광활한 광야를 질주할 때 그들 중 일부는 먼지와 진흙에 빠지고, 결단력 있는 사람은 죽을 것이고, 일어나기를 선택한 사람은 원숭이가 절벽에 올라갈 때 이익을 얻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손을 잃고 팔이 부러질 것이며, 낙담하기를 선택한 사람들은 멸망할 것이고, 열심히 싸우기를 선택한 사람들은 마법의 기술을 얻은 사람들이 될 것입니다. 거센 바람과 폭우 속에서 비틀거리며 돌아다니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 평생을 동굴 속에 갇혀서 무지한 채 살기를 선택한 사람도 있을 것이고, 당당하게 서서 무지개를 기다리며 방황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그림처럼 보이고, 평탄한 길에 올라 시원한 바람을 만끽해보세요.

Tao Qian은 은둔하고 그의 영광을 포기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Return to Come"은 오랜 세월에 걸쳐 전승되었으며 Wen Tianxiang은 시골에서 죽는 것을 선택하고 그의 공식 직함을 포기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마음은 언제나 밝게 빛날 것입니다. 유유수는 한숨을 쉬며 “적절한 전환점이다. 누구에게나 자신의 소망이 있고 어느 방향으로 가야 할지를 강요할 수는 없다”고 말했다. 어려움과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결단력 있고 활력이 넘칩니다. 2. 구도에 관한 고대 중국 자료

마른 개울을 지나가던 한 시각 장애인이 (갑자기) 우연히 다리 위에 넘어졌습니다. (그는) 두 손으로 다리 난간을 잡고 겁에 질려 꽉 붙잡고 있었다. 그는 (그 손을 잃으면) 분명 나락으로 떨어질 것이라고 생각했다. 지나가던 행인이 "두려워하지 말고 그냥 놔두세요. (아래) 현실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지만 시각 장애인은 믿을 수 없어 다리 난간을 꽉 붙잡고 큰 소리로 외쳤습니다. 시간이 지나자 (점점) 힘이 빠지더니 빗나가서 땅바닥에 쓰러지자, "야! (저 아래가) 진짜 곳인 줄 알았더라면 왜. 내가 그렇게 오래 일해야했나?"

길은 원래 순탄하지만 목숨이 위태로워질까 두려워 환상에 빠져 어떤 느낌을 붙잡고 있는 사람들은 이것을 볼 수 있다. 장님이여, 깨달아라!

이 우화를 설명하면, 사람들에게 고집을 부리거나 자신의 의견에만 갇히지 말고, 다른 사람의 올바른 의견을 잘 듣고 탐구하고 혁신할 수 있는 용기를 가지라고 경고합니다.

'맹인'에게는 다리 아래에 심연이나 급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는 다리가 얼마나 높은지, 물이 얼마나 깊고 넓고 빠른지 전혀 모릅니다. 사람은 타락하기 전에는 결코 알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맹인은 다리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기 때문에 두려웠다고 하기보다는 넘어져 목숨을 잃을까 두려웠다고 말하는 것이 더 낫다. 결국, 시각 장애인은 여전히 ​​"죽음" 자체를 두려워합니다! 3. 한문 고전을 주제로 한 수필 쓰기

예를 들어 유종원의 『용주팔기』는 당대 기행기를 정점으로 끌어올려 풍경수필의 시조로 알려져 있다. 당시 유종원은 뉴딜정책을 추진하지 못하고 왕수문당원이라는 이유로 유죄판결을 받아 영주(永州)로 강등됐다. 예민한 선비는 영주(永州)의 외딴 곳과 세상에서 잊혀진 풍경을 보고 공감하지 않을 수 없었고, 그 풍경이 그의 감정의 대상이 되었다. 어느 날 샤오추 서쪽에 있는 작은 돌 연못에 갔을 때 연못의 맑은 물을 보고 기뻐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물고기들이 관광객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 같았지만 그들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다시 외로움을 불러일으켰고, 마침내 그는 절망에 빠졌다. 『소바위 연못 이야기』에는 “연못에는 수백 마리의 물고기가 있는데, 모두 아무런 지지 없이 하늘을 헤엄치는 것 같다. 해는 맑고, 바위에는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지만, 움직이지 않고, 서로 헤엄치듯이 멀리서 왔다 갔다 합니다.

... 대나무에 둘러싸인 수영장에 앉아 있으면 너무 외롭고 쓸쓸하고 황량하고 황량한 느낌이 듭니다. 오랫동안 살기에는 그 곳이 너무 분명해서 기억하고 떠났습니다. ”

이 짧은 문단은 절제된 표현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인생의 많은 경험을 가장 간결하고 강력한 단어로 압축한 것입니다.

아이들이 고전을 읽을 때 어릴 때는 중심 사상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인생의 긴 여정을 여행하고 다시 만난 후에는 기분에 대한 최고의 각주가 됩니다. 그리고 만남에는 감탄과 더불어 무한한 따뜻함이 있다. 고독하고 우울하고 말할 수 없는 삶을 이 문장은 너무나 정확하게 위로해주었다.

이것이 고대 산문의 매력이다. 4. 한문 작문 자료를 쌓아두세요~ 작곡에 좀 더 밝은 색을 더하기 위해 시작했습니다.

평소 시와 소설을 좋아해서 지금은 공동 교육자로 영어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영어와 중국어 전공. 그래서 둘 다 인문학에 속하기 때문에 외국문학과 중국 고전문학에 더 관심을 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끔 문학자료를 많이 찾다 보니 주요 사이트를 자주 찾아보곤 합니다. 제가 자주 검색하는 문학 웹사이트에는 고전 문학이 많이 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대학에 이르기까지 문학을 단순한 것부터 복잡한 것까지 배웠습니다. 다음은 이러한 웹사이트를 자주 확인하고 참조하세요. 더 많은 자료가 쌓이게 됩니다. 이는 영어를 쓰지 않으면 못한다는 것과 같습니다. 1. 중국 고전 문학 네트워크(주자, 책 등 다양한 고전 문학 장르 포함) 노래, 초자 등이 있으며 유명 작가들의 감상을 받고 있습니다.) 2. 중국 신세기 독서 네트워크 --고전 문학 (이 사이트에는 다양한 장르의 고전 소설, 명청 소설, 고전 산문, 고전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페라, Suiyuan Shiqu, Wen Xin Diao Long 등과 같은 다양한 사상 학교 및 기타 문학 형식. 유교, 도교 및 기타 고전 장과 구절도 있습니다.) 3. Qiu Yannan Hui ( ***** 참고: 이 웹사이트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문학 웹사이트로 1999년 가을부터 중국 고전 문학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고전문학, 온라인문학, 고작, 명문 감상, 숙어 및 암시, 고대 문인, 고대문학 정원, 레저 ​​패션, 대화방, 포럼 등의 칼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중 고전문학 작품이 주요 칼럼입니다. 수십만 점의 고대 중국 작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현재 고전 문학 작품을 포함하는 가장 포괄적인 문학 사이트입니다. , 수당 왕조, 송 왕조, 원 왕조, 명청 왕조.) 마지막으로 성공을 기원합니다. 5. 고대 산문 내용을 바탕으로 작문

중학교에 입학한 후 점점 더 많은 고대 산문을 배우게 되었고, 대화를 통해 많은 고통과 기쁨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이 기사 [뱀잡이가 말한다]를 예로 들면, 많이 괴로웠어요. 강의를 듣기 전에 먼저 본문을 암기해야 합니다.

이 수업에서는 네 번째 문단만 외우면 되지만, 이 문단만 외우는 것이 긴 영어 문장을 외우는 것보다 더 어렵습니다. 발음을 정확하게 발음하려면 단어를 정확하게 쓰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론 텍스트만 암기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또한 단어 해석, 문장 번역, 텍스트 내용 이해, 텍스트의 지식 포인트를 숙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본문을 암기하는 것, 문장을 번역하는 것, 본문의 내용을 이해하는 것, 요점을 파악하는 것 등이 모두 결합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고대 중국 산문의 작은 부분을 배우는 것은 쉽지 않으며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본문을 암기하고, 내용을 이해하고, 지식 포인트를 익히는 것이 그토록 많은 에너지와 시간을 들인 후에 어떻게 헛될 수 있겠습니까? 이것에는 많은 재미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봉건 왕조의 역사를 알 수 있었고, 본문의 내용을 이해하게 되었으며, 저자의 의도를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기사에서 지식을 얻었다는 점이다.

이 지식은 나에게도 많은 즐거움을 주었다. 그것들은 독특하지 않습니다.

[맹자 2장]과 [뱀잡이론], [맹자 2장]을 비교하면 도를 얻은 사람은 더 많은 도움을 받고, 도를 잃은 사람은 산다. 적지 않은 곳에서 적절한 때와 장소의 의미, 조화의 중요성, 성(性), 탁월하게 태어나 행복으로 고통받고 행복으로 죽는 것 등 밀접하게 관련된 많은 지식을 담고 있다. 실생활에. 하지만 [뱀잡이 말]은 다릅니다.

봉건 왕조의 부패와 암흑, 그리고 국민들의 삶의 비참함을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이 지식은 실생활에 가깝지는 않지만 나를 만든다.

이게 다 합쳐져서 문장을 번역할 수 있다는 건 나에게 많은 고통과 기쁨을 안겨준다! 제가 공부한 고대중국어입니다! 본문을 다시 외우는데 어찌 헛된 일이겠습니까? 매우 씁쓸하고 피곤하지만.

두 기사 모두 나에게 재미와 교훈을 주었고, 단어의 의미를 외워야 했다. 봉건 왕조의 부패와 어둠을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맹자2장]과 [뱀잡이론]을 비교해 보세요. 비록 이 지식이 실생활에 가깝지는 않지만 앞으로도 배우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할 것이며 중학교 이후에도 지식을 습득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작은 고물을 잘 배운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좋은 삶을 갖고 태어나 행복한 삶을 산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그러나 한편으로는 나에게 지식을 주었다. 텍스트를 외우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는 것처럼 고대 중국어를 배우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것들은 독특하지 않으며 단어를 올바르게 쓰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를 얻은 사람은 많은 도움을 얻을 것이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은 소수로 살 것입니다. 발음을 정확하게 읽어야 하는데 이 문단만 외웠을 뿐 아니라 지식뿐 아니라 사람들의 삶의 비참함도 깨닫게 해주었다.

아직 강의가 없습니다. 이 수업에서는 네 번째 문단만 암기하면 되지만, 본문의 내용을 이해하고 본문의 지식 포인트를 숙달할 수 있어야 하며 점차적으로 더 많은 고대 문헌을 배우게 됩니다.

하지만 [뱀잡이가 말했다] 달랐다. 물론, 텍스트를 암기하는 것만으로는 작동하지 않으며 핵심 사항에 집중하십시오.

이 지식은 나에게도 많은 즐거움을 주었다. 이를 통해 봉건 왕조의 역사를 알게 ​​되었습니다.

'Snake Catcher'라는 기사를 예로 들자면, 많은 에너지와 시간을 들여 문장을 번역한 후에는 먼저 텍스트를 외워야 했습니다. 모든 고난 뒤에는 행복이 옵니다.

그래서 고대 중국어를 잘 배우는 것이 매우 필요합니다. 저자의 의도를 이해하고 내용을 이해하는 것이 긴 영어 텍스트를 암기하는 것보다 어렵습니다. [맹자 2장]은 본문의 내용을 이해하는 데는 많은 고난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고대 중국의 지식을 얻었다는 것입니다. 글에서 인간관계의 중요성이 저를 많이 괴롭혔습니다.

나중에 또 다른 청년이 와서 같은 질문을 하더군요. 노인도 같은 질문을 했습니다. 청년은 "제 고향은 참 좋아요. 고향의 사람과 꽃, 물건이 너무 그리워요"라고 답했습니다. 많이..." 노인이 말했습니다. "여기도 마찬가지입니다." 관중들은 놀라며 노인에게 그의 말이 왜 일관되지 않느냐고 물었습니다. 노인이 말했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찾고 있습니까? 당신은 그것을 찾을 것입니다!" 예, 당신이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면 당신은 아름다움을 찾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항상 어둠을 본다면 어둠이 당신을 둘러쌀 것입니다.

밀루는 중국 축구팀을 지도하면서 이렇게 말한 적이 있습니다. "태도가 모든 것을 결정합니다." 그렇습니다.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 있어서 사물에 대한 우리의 태도는 성공과 실패의 열쇠입니다.

객관적인 어려움은 분명히 존재합니다. 문제에 정면으로 직면하고, 문제의 긍정적인 요소와 부정적인 요소를 냉정하게 분석하여 해결 방법을 모색하는 것인지, 아니면 고개를 숙이는 것인지가 중요합니다. 어려움에 직면하고 불행해지기를 선택하는 것은 태도 문제입니다. 사람들 사이에는 얼마나 많은 차이가 있습니까? 긍정적인 사고방식과 부정적인 사고방식의 미묘한 차이가 있을 뿐이지만, 바로 이 작은 차이가 20년 후 두 사람의 삶의 엄청난 차이를 결정한다.

공부, 일, 생활에서 긍정적 인 태도로 어려움에 직면하고 어려움에 위축되지 않는 한, 우리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가장 귀중한 "건강과 행복"을 소유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공부, 일, 생활에서 우리는 먼저 자신의 태도를 바로잡고 그것이 우리 자신의 일이며 누구도 대신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태도가 운명을 결정한다.

인생은 누구에게나 똑같은 성공 기회를 준다고 해야 할까요. 보상은 다르지만 사람의 태도는 다릅니다. 어떤 의미에서 태도는 목표이자 추구이며 열정이자 활력입니다.

삶을 사랑하는 마음, 어려움에 적극적으로 맞서는 마음, 신앙의 불씨를 키우는 마음, 삶이 가득한 하루하루에 감사하는 마음을 배우도록 합시다! 기꺼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1. 적극적으로 찾고 추구해야 행복을 추구하는 길을 얻을 수 있다는 전제가 있습니다. 즉, 행복은 쉽게 얻을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선물도 아니고 권리도 아닙니다. 그것을 얻으려면 그것을 찾고 추구해야 합니다.

그냥 앉아서 행복이 오기만을 기다릴 수는 없다는 걸 깨달았을 때, 당신은 행복을 추구하는 데 큰 발걸음을 내디딘 것입니다. 어때요? 기분 나쁘지 않나요? 먼저 기뻐하지 마십시오. 나머지 9단계를 완료한 후에는 진정한 행복의 상태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2. 삶을 확장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해 보세요. 기꺼이 새로운 활동을 시도하고 새로운 도전을 받아들이면 새로운 삶의 차원을 발견하게 되어 기분 좋게 놀라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새로운 방식을 탐구하는 것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만족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많은 사람들이 이 점을 무시하고 자신의 잠재력을 실현하고 행복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미래를 안전하게 발전시킬 수 있는 적절한 기회를 기다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적절한 때가 결코 오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이러한 생각은 너무 보수적입니다. 어느 누구의 인생도 세심하게 설계되고 오류 없는 컴퓨터 프로그램은 아니므로, 도전에 직면할 준비가 되어 있는 용기를 가져야 합니다.

3. 세상의 모든 것에는 하나의 답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 행복을 추구하는 방법은 자신이 고집스럽게 믿는 방법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생에서 한 가지 직업이나 한 가지 역할만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으며, 심지어 이를 얻지 못하거나 달성하지 못한다면 결코 행복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다는 것은 고통스러운 일이지만, 그렇다고 자신이 그렇게 생각하고 싶지 않은 이상 앞으로 행복으로부터 격리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사물에 대해 융통성을 갖고, 고집을 부리지 말고, 항상 가장 좋은 것이 하나만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물론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하며 꿈꾸던 목표를 포기하라는 것이 아니라, 꿈을 이루기 위해 전력을 다하라는 격려입니다. 4. 꿈과 희망을 과감히 추구하라 버나드 쇼(Bernard Shaw)는 다음과 같은 유명한 말을 했습니다. 희망을 가지세요. 노력하고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은 비교할 수 없는 행복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유명한 의사, 스타, 뛰어난 과학자, 작가 등이 될 수 있다는 꿈을 꿀 용기가 있어야 하고, 이상을 추구하기 위해 전력을 다해야 합니다. 물론 당신의 꿈은 합리적이고 구체적이며 실현 가능해야 하며, 너무 높은 목표를 세우거나 별을 향해 나아가는 꿈을 꾸지 말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까마귀 목소리를 가지고 태어났다면 "지빠귀가 되는 꿈은 꾸지 마세요! 그리고 이 목표를 이루지 못하더라도 그것이 끝이 아니라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브라우닝은 이렇게 말한 적이 있습니다. "아! 인간이 꿈꾸는 모든 것이 손에 닿을 수 있다면 왜 천국이 있겠습니까? ! 5. 남과 비교하지 말고 자기 자신과만 비교하라. 현명해지면 '성취'에 대한 압박감을 느끼게 되는데, 이 압박감은 나이가 들수록 더욱 심해진다.

그러므로 젊은이들은. 당신은 항상 잘하고 싶어하며,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받아들이고 좋아하기 전에 완벽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전혀 행복하지 마세요.

처음에 어디에서 실수를 했는지 생각해 보세요. 정말 최선을 다했다면, 오늘은 어제보다 나을 것이고, 내일은 오늘보다 나을 것이라고 믿으십시오.

7. 저술자료의 축적

『고원관지』는 진나라 말기부터 시작하여 명나라 말기에 이르며 총 222편의 글로 구성되어 있다. 역대 왕조의 산문은 청나라 때 오초채(吳河寧)와 오초후(吳泉后)가 편찬하고, 강희(康熙) 34년(1695)에 편찬한 것이다. Wu Xingzuo의 예명은 Baicheng이고 그의 별명은 Liucun입니다. 그의 전임 그는 절강 성 Shanyin에서 태어나 Zhenghongqi에 입학했습니다. 그는 광동과 광서의 주지사가되었습니다. 그는 많은 글을 썼습니다. 그의 삶은 Chu Cai가 그의 후손이고 Tiao Hou가 그의 손자입니다. 최근 Wang Wenru 등이 쓴 "Xu Gu Wen Guan Zhi"에 따르면 컬렉션의 스타일은 유명합니다. 『고문관지』는 진나라 이전부터 중화 민국 초기까지 2,000권이 넘는 중국 고대 문헌의 정수를 다루고 있으며, 『고문관지』에 기록된 글의 대부분은 청나라의 고대 산문이다. "는 유명한 작품과 다양한 시대의 유명한 작가들의 작품을 발췌한 것입니다. 는 대부분 잘 알려진 명작으로, 유사한 선집 중에서 "단순하지만 본질적인", "상세하지만 복잡하지 않은 설명"으로 인해 가장 눈에 띕니다. 널리 유포된 고대 중국 문집인 『고문관지』는 산문이 가장 대중적인 문집으로, 주로 『선집』 이후의 고대 산문 문집과 비교하면 더 긴 기간을 다루고 있다. 게다가 글의 장르도 다양하고, 계파간 편견도 적고, 구성도 복잡하고 단순하다. 시대별로 7개의 시기로 나누어 각 시기의 주요 작가와 작품을 통해 고대 중국 산문의 발전 연원을 개관하고, 각 작가의 다양한 문체를 분석할 수도 있다. 기사에는 독자들이 본문의 의미를 이해하고 글의 구성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간략한 설명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정된 기사의 대부분은 오랫동안 읽혀진 명작들이기 때문에 결국 이 책은 오늘날에도 널리 사랑받고 있습니다. , 『고문관지』는 봉건시대의 독서자료로, 자료 선정 전반에 있어서 선진(前秦) 문헌은 학자를 선정하지 않았고, 한문은 『한서』를 선정하지 않았다. 텍스트이며 요, 금, 원 시대에는 누락되어 중국 산문 발전의 전체 역사를 반영하지 않습니다. 권장 참고 자료: /f ?kz=172926860/andy/guwen/view/3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