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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리엇의 "황무지" 에 대한 자세한 해석

엘리엇과' 황무지'

엘리엇 (1888- 1965) 은 미국에서 태어나 영국 시민이 되었다. 그는 후기 상징주의 문학의 가장 위대한 대표이자 서구 현대주의 문학의 가장 영향력 있는 시인이자 비평가이다. 1949 년' 현대시에 대한 공헌과 개척작용' 으로 노벨문학상과' 영국 왕의 공적훈장' 을 수여받았다. 1955 괴테 상 수상.

엘리엇은 1909 부터 시를 발표하기 시작했고, 연이어 출판된 시는' 시집' (1909- 1925),' 시집' (/Kloc) 이다 19 15 에 쓰여진' 프루버 로크발라드' 는 엘리엇의 가장 유명한 시 중 하나이다. 이 시는 자산계급 상층 사회의 중년 남성이 구애 중 복잡한 갈등심리를 상징수법으로 묘사하며 세기 초 현대문명에 대한 환멸을 표현하고 프루퍼 록의 상징적인 인물을 통해 당시 보편적인 정신질환을 드러냈다. 사중주' 는 엘리엇의 만년의 대표작이다. 그것은 종교와 철학의 묵상으로 가득 차 있으며, 시간에 대한 공허감과 환멸감을 표현하고, 기독교의 종교 원죄 이론을 선포하며, 금욕과 속죄만이 영혼의 해방을 실현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이 시는 엘리엇의 예술의 절정으로 여겨진다. 장시' 황무지' (1922) 는 엘리엇의 대표작이다. 시 외에도 엘리엇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시극이 있는데, 가장 유명한 것은' 대성당 살인사건' 이다.

엘리엇은 영미 신비평의 창시자 중 한 명으로' 현대문학 비평의 대가' 로 불린다. 그가 일찍 제기한' 비개인화' 창작과 비판 이론은 현대문학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 기본 내용은 생활과 예술이 평등하지 않고 둘 사이에 넘을 수 없는 경계가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작가의 개인적 감정 경험은 반드시 개인화되지 않은 과정을 거쳐 개인의 감정을 보편적이고 예술적인 감정으로 변화시켜야 문학 작품에 들어갈 수 있다. 엘리엇의 주요 비판은 전통과 개인적 재능 (192 1), 현학파 시인 (192 1) 과 비판의 역할 (1) 이다

엘리엇의 정치, 종교, 문화적 관점은 역사의 조류에 어긋난다. 그는 종교를 정치문화의 중심으로 교회를 통해 국가를 관리하고 문화를 전파하여 서구 현대문명을 구할 것을 주장했다. 엘리엇의 세계관에 대한 편견은 그의 시의 오류를 야기했다.

황무지' 는 현대 영미시의 이정표로 상징주의 문학 중 가장 대표적인 작품으로 엘리엇의 명작이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작품이다.

제 1 장' 죽은 자의 장례식' 은 서구 사회를 만물이 쓸쓸하고 생기가 떨어지는 황무지로 묘사했다. 처음 몇 글자는 시인의 깊은 고통과 끝없는 실망과 슬픔을 드러냈다. 봄에는 만물이 소생하고 장사가 왕성하지만 시인의 글에는 현대문명의 상징인 런던이 시들어 가는 황무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생명이 없는 이 서식지에서 사람은 출생도 죽음도 없다. 그들은 아직 살아 있지만, 마음속에는 환멸과 절망만 있고, 눈앞의 세상은 바다와 같은 정욕밖에 없다. 이 숨막히는 현실에서 사람들은 저속하고 비천한 욕망으로 가득 차 있고, 죽음의 음운은 서구 세계 상공에 두껍게 뒤덮여 있고, 사람들은 어리둥절하게 죽는다. 시인은 현실 사회를 지옥에 비유하고 현대인은 영혼이 없는 유령으로 여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