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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에 관한 시와 고시

1 .. 배에 관한 시 1. "보트 도움 밤 피아노" 돈 바이 주이

새는 살아 있고, 물고기는 움직이지 않고, 밤의 달은 신강을 비추고 있다. 밖에는 아무것도 없고 배 위의 피아노만 있다.

칠현은 좋은 친구이고, 두 귀는 지음이다. 안심은 고요하고 고금의 구분이 없다.

2. "배와 스님" 당덕성

천 피트 실크 섬유 직선 매달려, 웨이브 후속.

수한어는 조용한 밤에 음식을 먹지 않고 배 위에는 가득하고 텅 비어 있다.

"초기 탑승 및 배달" 돈 두무

연기물이 좋아서 사교가 비참하다. 상황은 구슬이 승객을 태우고 있는 것이고, 바로 돛 제방에 기대어 있는 것이다.

모래거위는 배를 따라 가고, 논닭은 해안을 둘러싸고 운다. 이때 여전히 냄새가 나서 반드시 서방에 누울 것이다.

4. "배를 띄우다" 당 두보

푸젠 창계현, 산은 찬비가 내리지 않는다. 나는 승마가 미끄러질까 봐 배를 저어 돌아가는 척했다.

녹색 사이 펭 산, 황지 오렌지 포멜로. 강물이 편안해서 가만히 앉아서 긴장을 풀다.

5. "가을밤 항해" 돈 웨옌

배는 관으로 돌아가고, 달에는 여운이 있다. 바다제비는 여전히 가을이 가고, 어부는 밤에 돌아오지 않는다.

중류가 많으면 외로움도 아까워한다. 조금 전에 마을에 불이 나서 아무도 문을 열지 않았다.

6. 《금선 설득》송 장희안

흐르는 샘물이 쌍동이 되었다. 염색 경사 주름. 누가 몰래 금선주를 얻었습니까?

루오 치 (Luo Qi) 를 안아주기 전후에. 녹색은 꽃의 그림자를 볼 수 있고, 그에 따라 밝은 화장이 나타난다.

모든 노래를 다 했으니 버드나무를 더 이상 부르지 마라. 날듯이 조안을 흔들다.

피리를 불어서 장애물을 넘다. 짧은 풍경이 충분하지 않거나 분명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한형이 늦게 돌아와서 증오가 퍼지기 어려워 오래 유지하기가 어렵다. 미래의 봉황못에서 당신은 누구를 위해 과거를 그리워합니까?

7.' 어선이 돌아오다' 송호경

녹색, 청결, 봄, 깊고 물들기 쉬운 옷. 국제 장작비.

용해와 넘침, 흰 갈매기가 날다. 기계에 신경 쓰지 마세요.

북방과 남방으로 가는 사람은 모두 노인이기 때문에 노인은 매우 적다.

석양이 어선을 집으로 보내다. 고등어 지방.

8.' 우중화/야행주' 송모쿤

냉침은 불확실하다. 노의 소리가 더욱 급해졌다.

제방나무는 달에 밝고 외롭고, 배의 그림자는 흐릿하다.

10 년 동안 나는 줄곧 과거를 걱정하고 있다. 늙으면 증오를 금지할 수 있다.

오늘 밤 누가 바람이 이슬인지, 눈이 깨지는지, 구름이 비어 있는지 누가 알겠는가.

9. 나는 정저녁에 상선에서 있었던 일을 들었다. 당 유우석.

큰 돛은 높이가 100 피트이고, 새 소리는 기둥 13 현을 촉진한다.

양주 출신의 한 여상인이 강서에 와서 명월을 차지했다.

10. 뱃머리 당한화

양안의 푸른 풀은 곶 같고, 운산은 늦게 마주한다.

활은 독립적으로 하늘을 바라보고, 햇빛은 찬란하다.

1 1. 야선 당한화

들구름은 흐리고, 파도는 서리와 같다. 달배 위의 커튼이 말렸다.

해안가의 꽃과 나무의 향기를 폭로하다. 밤에는 마을에 촛불이 없어서 장한이 오랫동안 앉아 있다가 옷을 갈아입었다.

나는 날이 밝을 것이라는 것을 정말 알고 있는데, 녹색 거위 몇 무더기와 실 한 송이가 있다.

12. 숙박선 당위장

저녁에 강우의 숙박선에 와서 나는 잠을 잘 수가 없었다.

그러나 나는 자정이 쉽고, 바람 속의 술이 설을 막는다는 것을 기억한다.

13. 여름배 위의 시. 돈 (배우)

화살은 협곡의 물을 향해 날아가서 협곡의 석두 () 를 톱질했다. 협은 물이 있는 좁은 입구이고, 물은 돌에 부딪친다.

그녀는 위험 속에서 살기가 어렵고 목소리가 크다. 돛 한 잎, 천 피트 비어 있다.

노란색과 노란색은 예측할 수 없다. 작은 것을 만드는 것은 어렵지만 대단하다.

네가 한 일은 확고하고 직설적이다. 마치 군인으로 총을 쏘는 것과 같다.

감히 말하는 사람처럼, 그는 자신의 생각을 말했다. 위험을 구하고, 안락한 생활을 하고, 위험을 구하고, 두려움을 피하다.

다른 사람의 총명함과 지혜를 겨냥하여 그들에게 알리다.

14. 당최루' 춘완 강촌 래프팅'

초청청 고대 나루터 머리, 어부가 잠시 배를 기르고 있다. 잔화 반나무는 소리 없이

온 하늘에 가랑비가 내리니, 바람이 근심 같다. 집 편지는 봄이 되어야 올 수 있고, 게다가 늦었기 때문에 물이 다 떨어지기 어렵다.

자기 연민과 실심, 꽃을 찾아 버드나무를 물었을 때 더 멀리 갈 수 있게 해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15.' 이선' 노래. 육유

사계주가 꼬리를 잡고, 두 사람은 이웃이다. 노년에 이르면 감각이 비교적 감성적이고 분류도 시다.

대나무를 꺾고 하늘을 차지하며 피리를 불어 물신을 다투다. 번거롭게 정자를 묻지 않고, 오랫동안 손님께서 진진을 아신다.

2. "배" 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밖에는 아무것도 없고 배 위의 피아노만 있습니다. --돈 바이 주이 "보트 도움 진 밤"

해석: 지금 이 순간, 나는 심신이 맑고, 배 위의 거문고 소리 외에는 나를 방해하는 것이 없다. 나 혼자 앉아 있어, 무관심해!

2. 수한어는 조용한 밤에 음식을 먹지 않고 배는 달 상공에서 집으로 돌아간다. --"보트와 스님" 당나라 decheng

해석: 밤의 미끼가 너무 추워서 물고기가 먹을 수 없어 돌아가는 배는 공월을 싣고 돌아갈 수밖에 없다.

3. 모래거위는 배를 따라 가고, 논닭은 해안을 둘러싸고 운다. --"배의 초기 체류" 돈 무투

해석: 모래거위는 배를 따라 가고, 해안에는 까마귀만 울고 있다.

4. 말을 타고 노를 젓고 돌아오는 것을 걱정합니다. --"배 놓기" 돈 두보

해석: 슬픈 승마는 배를 타는 것과 같다.

5. 배는 관 () 으로 돌아가고, 달은 여휘 () 가 있다. -"가을 밤 항해" 돈 웨이 얀

해석: 수면에서 배를 볼 수 있고 달의 잔광을 볼 수 있다.

6. 유유석양이 어선을 보내고, 고등어가 뚱뚱하다. -"어선 귀환" 송호

해석: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호수 저녁노을이 어선을 집으로 보내고, 물속에는 고등어가 뚱뚱하고 꽃이 만발하여 독립적인 느낌을 준다.

7. 제방나무는 달에 밝고 외롭고, 배의 그림자는 흐릿하다. -"비 속의 꽃/야행선" 송모쿤

해석: 나무에 흐릿하고 고독한 달이 있어 배의 그림자를 어렴풋이 볼 수 있다.

8. 큰 돛은 높이가 100 피트이고, 새로운 소리는 기둥 13 현을 촉진한다. --돈 리우 유석 "야간 보트 청 듣기"

해석: 큰 돛은 높이가 100 피트이고, 소리는 기둥 길이처럼 들린다.

9. 활은 독립적으로 하늘을 바라보며 햇빛이 찬란하다. -'활' 돈 한보

해석: 활은 독립적으로 하늘을 향하고, 태양의 파도는 사람들로 하여금 눈을 감게 한다.

10. 저녁에 강우숙선에 와서 차마 잠을 못 자요. -\ "투숙선 \" 당나라 웨이 주앙

해석: 밤에는 배에 비가 내리고, 나는 배 안에 누워서 빗소리를 듣고 잠을 잘 수가 없었다.

3. 건덕강 야박-맹호연, 배를 묘사한 고시 한 수.

배를 안개가 자욱한 작은 주에 주차하자, 새로운 근심이 객심으로 솟아올랐다. 광야의 무한대는 나무보다 더 깊고 달은 달과 매우 가깝다.

연회 연설-왕지환

제방이 길어서 샘물이 푸르고, 천천히 장하를 흐른다. 너를 재촉하는 소리를 듣지 마라, 도계라는 얕은 곳에서 너는 항해할 수 없다.

동려일포에서 양주 일우까지-맹호연

원숭이의 울음소리를 듣고, 강물이 어둠 속에서 세차게 흐르는 것을 듣다. 양안의 바람이 불어 가지와 잎이 우수수 소리를 내고, 달빛이 강변, 강 한 척의 작은 배에 비쳤다. 건덕 풍경은 좋지만 고토가 아니라 양주의 오랜 친구, 오랜 친구가 그립다. 내가 억제할 수 없는 그 두 줄의 눈물을 회상하며 서안의 서쪽을 바라보며 슬픔을 양주로 보냈다.

흐르는 물을 듣다. -왕창령

배, 월상 단풍림, 정 () 과 객센터 () 에 홀로 있다. 등잔색은 무겁고 무겁고 현이 끊어져 눈물이 깊다.

징먼 페리 작별 친구-Li Bai

가시문 나루터에서 멀리 항해하면 곧 너는 남방인과 함께 있을 것이다. 산맥의 끝과 평원의 출발점, 강은 구불 황야를 통과한다. 달은 거울처럼 떠오르고 해운은 궁전처럼 반짝인다. 물은 너에게 집의 느낌을 주고, 너의 배가 300 마일을 운전하게 한다.

비밀리에 배와 배를 쓰다:

조기 감기 임신-멩 Haoran

나뭇잎이 남방으로 떨어지고 북풍이 소슬하다. 우리 집은 강변을 배회하고, 구름해는 먼 곳에 있다. 나는 앞으로 걸어갔다. 눈물이 다 흘러 하늘로 돌아갈 때까지 나는 울었다. 바람 속의 연기가 나루터가 어디에 있을 수 있는지, 석양 아래 광대한 강물이 잔잔한 물결을 일으켰다.

강남 에 뒤 열네 를 보내-멩 Haoran

오경 물과 연결된 고향으로 네가 춘강에 가는 것은 막연하다. 해가 질 때 돛이 어디에 정박합니까? 안목으로 볼 때, 사람의 장을 끊다.

황학루-이백은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에게 작별을 고했다

고인은 자주 나에게 손을 흔들어 황학루에게 작별을 고하고, 이 버들개지가 감돌고 새꽃 향기의 아름다운 봄에 양주로 여행을 갔다. 친구의 윈드서핑은 점점 멀어져 푸른 하늘 끝으로 사라지고 장강의 제일선만 보고 먼 곳의 지평선으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4. "배" (1) 를 묘사한 시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칠현은 친구이고, 두 귀는 지기이다. 안심은 고요하고 고금의 구분이 없다. --돈 바이 주이 "보트 도움 진 밤"

(2) 천 피트 실크 섬유 직통 매달아, 유일한 파동은 그에 따라 움직인다. --"보트와 스님" 당나라 decheng

(3) 연기와 물은 좋지만 친구를 사귀는 것은 참담하다. 상황은 구슬이 승객을 태우고 있는 것이고, 바로 돛 제방에 기대어 있는 것이다. --"배의 초기 체류" 돈 무투

(4) 푸젠 창계현, 산은 춥고 비가 많이 온다. 나는 승마가 미끄러질까 봐 배를 저어 돌아가는 척했다. --"배 놓기" 돈 두보

(5) 배는 관에 속하며, 달에는 잔광이 있다. 바다제비는 여전히 가을이 가고, 어부는 밤에 돌아오지 않는다. -"가을 밤 항해" 돈 웨이 얀

(6) 유천화는 쌍개동, 염색사 주름으로 변한다. 누가 몰래 금선주를 얻었습니까? -\ "설득 금선 \" 송 장희안

(7) 청청, 청결, 봄, 깊고 좋은 옷, 국제 차이 피. -"어선 귀환" 송호

(8) 추위가 가라앉지 않아 노 소리보다 더 급하다. -"비 속의 꽃/야행선" 송모쿤

(9) 큰 돛은 높이가 100 피트이고, 새로운 소리는 기둥 13 현을 촉진한다. --돈 리우 유석 "야간 보트 청 듣기"

(10) 양안의 푸른 풀이 곶처럼, 운산이 늦게 마주쳤다. -'활' 돈 한보

(1 1) 들구름은 침울하고, 연기는 감돌고, 물보라는 서리와 같고, 달빛 아래 커튼은 배에 말려 있다. -나이트 보트 돈 한보

(12) 저녁에 강우숙선에 와서 누워서 종소리를 들으면 잠을 잘 수가 없다. -\ "투숙선 \" 당나라 웨이 주앙

(13) 화살이 협곡의 물 속으로 날아가 협곡의 석두 () 를 톱질했다. 협은 물이 있는 좁은 입구이고, 물은 돌에 부딪친다. -"여름의 배는 시를 따른다" 돈 주왕

(14) 초청고 나루터, 어부가 잠시 배를 안고 있다. 잔꽃과 나무는 소리 없이 가랑비가 바람처럼 내린다. -"강촌 춘완 보트 타기" 당나라 cuilu

(15) 사키주는 꼬리를 잡고 이웃에 의존한다. 노년에 이르면 감각이 비교적 감성적이고 분류도 시다. -'이선' 루손

5. 배에 관한 시 6 월 3 일 밤, 나는 매미 (백거이) 와 향청이 추락하고 버드나무가 바람에 흔들리는 것을 들었다.

미월의 셋째 밤, 신매미가 첫 번째 소리를 냈다. 보기만 해도 북객이 걱정돼, 나는 도쿄의 말을 듣는다.

나는 대나무 집이 있으니 매미에 다시 오지 마라. 나는 지난달에 누가 노를 저었는지 알고 싶다. 여도치 (백거이) 구교에 대한 왕상서의 질문에 대답하고, 엄홍량의 치아는 세월에 따라 변하고, 소판의 대나무는 나날이 보수된다.

그러나, 나는 샹 이 오랜 이별 할 수 싫어, 모 chouchuan 왕래 하지 않습니다. 옛 기둥을 옮기고 눈을 뜨고 두 가지 새로운 꽃을 심다.

이과는 왜 배가 꽉 찼는지 제천에서 네가 배를 타기를 기다리고 있는지 물었다. 연못에서 두 곡 (백거이) 은 서늘한 이끼로 찌고, 밤에는 서늘한 나무 그늘 앞에 있다.

가벼운 옷 아사모, 얕은 연못 평안 등나무 침대. 너는 내가 감정이 나쁘다고 탓하고, 봄돌은 맛이 난다.

질문을 해서 친구를 사귀는 것은 낡은 수작이다. 바쁜데 많이 얘기하는 게 낫겠다. 창가에서 푹 자고, 높은 베개에서 쉬고, 물가에서 배를 타다.

대머리노예를 보내 휘저어 아이에게 차를 볶도록 가르치다. 문 앞에는 붉은 먼지가 있고, 숲 밖은 태양일 뿐이다.

누가 바람이 맑고, 텅 비었다고 믿는가? 백화정은 밤을 보고, 밤은 돌아온다. 백화정이 황혼에 돌아오자 구름 그림자가 다시 피었다. 햇빛이 찬란하고 산과 물이 바닥나고 가랑비가 소탈하게 쏟아졌다.

귀밑머리는 눈처럼 아프고, 마음은 가을처럼 회색이다. 밤의 근심으로 돌아가 호수 속의 명월선.

어떤 주요 책 으로, 남쪽 풀 에서 수영 (지닝 하우스 에서 풀) (두보), 시 코너 에 보트 를 입력합니다. 서늘한 밤에 세마를 보면 숲 속에서 매미가 울린다.

물이 익으면 비가 오고, 물이 척박하면 8 월이다. 아침 이슬이 내리고, 늙은 푸른 펠트가 아득히 회상하다.

호수에 잡영 (강원) 이 있다. 정원 벽이 우여곡절되어, 사람들은 산 속의 등불을 보았다. 연잎은 구름처럼, 배는 서릉으로 흔들린다.

호루가 일찍 일어나면 (강성), 물기가 호수에서 솟아오르고, 남봉색은 스스로 자성한다. 배는 서안을 바라보며 세 사람의 두 스님을 태운다.

등강루 (육유) 는 이미 qutang shaodai 를 통과했고, 배는 고대 Zhuozhou 에 대해 이야기했다. 책은 아직 3 년 동안 꿈을 깨지 못했고, 지팡이는 먼저 백 피트를 찾았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설운미협, 가난과 불이 교계지에서 빛을 발한다. 야만인은 미관의 족쇄를 이해할 수 없다. 여기에 와서 술을 마셔야 한다.

절망 (로엔) 절망은 육체적인 일이 아니라 잠시 지나가는 시간이다. 물이 청사를 곧게 빗고, 바람이 마음을 빨아들인다.

신사 숙녀 여러분, 피닉스에서 피음은 개구리보다 낫지 않습니다. 배 두 노가 어부에게 묻기 시작했다.

남향자 (이덕윤 분) 는 새장, 채마링, 벽보를 비 같다. 배가 서둘렀을 때, 그들의 옷은 모두 젖었고, 그들은 나가서 나무 밑에 서 있었다.

6. 배 관련 고시 1. 6 월 27 일 왕호빌딩에서 취한 책.

저자 수시, 송대

구름이 쏟아져 잉크처럼 쏟아졌지만, 지평선에는 한 줄기 산맥이 드러났고, 밝고 싱그러우며, 튀는 물보라가 하얀 진주 자갈처럼 배에 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갑자기 바람이 휘몰아쳐 하늘의 구름을 흩어지게 하고, 호수의 호수는 거울처럼 아름답고 부드럽다.

번역

먹구름이 몰려오더니, 지평선에는 산이 드러났고, 폭우로 인한 물보라는 흰 구슬과 자갈처럼 배에 튀었다. 갑자기 바람이 불어와 먹구름을 흩었다. 서호의 호수는 거울처럼 푸르고 밝고 부드럽다.

둘째, 단풍교 부근의 야박

작자 장계, 당나라

달이 까마귀를 떨어뜨렸고, 차갑게 울고, 단풍나무에서 자고, 강변의 어골목에서 잠을 잤다.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번역

달이 지고 까마귀가 울면 온 하늘에 추위가 가득하고, 그들은 슬프게 강변의 단풍나무와 어화 위에서 잠을 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모수 성 밖 적막하고 고요한 한산고사에서 한밤중의 종을 울리는 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셋째, 배는 안인을 통과했다

작가 양, 만력조, 송

어선 한 척에 두 아이가 있었는데, 그들은 대나무 장대를 거두고 노를 멈추고 배에 앉았다.

비가 오지 않은 것도 당연하다. 그들은 우산을 펴는데, 그들은 비를 보호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우산을 돛으로 삼아 배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려고 하는 것이다.

번역

어선 한 척에 아이가 두 명 있다. 그들은 대나무 장대를 거두고 노를 멈추고 배에 앉았다. 비가 오지 않을 때 그들이 우산을 쓰는 것도 당연하다. 원래 그들은 비를 피하려는 것이 아니라 우산으로 돛을 만들고 배를 앞으로 가게 하려고 했다.

넷째, 채련가

작가 백거이, 당나라

마름모꼴 만파 광풍, 배 깊은 연꽃.

모든 랭 은 고개를 숙이고 웃고 싶어, 벽옥은 머리를 긁고 물에 빠졌다.

번역

마름모꼴의 나뭇잎이 물 위에 떠 있고, 연잎이 바람에 흔들리고, 연꽃 깊숙한 곳에서 연꽃을 따는 작은 배가 경쾌하게 날고 있다. 채련 아가씨는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나 인사도 하고 농담도 두려워서 고개를 숙이고 수줍게 웃었다. 조심하지 않아 그녀의 머리 위의 옥비녀가 물에 빠졌다.

다섯째, 부춘에서 산릉까지 풍경이 아주 좋다.

작가 기윤, 청나라

봄의 구름처럼 희박한 연기처럼 짙고 나무의 긴 그림자가 강에 비친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자, 참지 못하고 천막을 열고 앉았는데, 부춘강의 강경은 푸른 색으로 뱃머리에 온 것 같았다.

번역

봄의 구름처럼 두껍고, 연기처럼 얇고, 푸른 나무의 그림자가 강에 비친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자, 나는 차양을 밀고 앉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부춘강의 경관은 녹색인 것 같다.

7. 배를 묘사한 그 시는 밖에서는 상관이 없고 배 안의 거문고밖에 없다.

당거이는 해석하기 쉽다: 지금의 나, 심신이 맑고, 배 위의 거문고 소리 외에는 아무런 방해도 없고, 혼자 앉아, 나는 무관심하다! 수한어는 조용한 밤에 음식을 먹지 않고 배 위에는 가득하고 텅 비어 있다. -'배와 스님' 당덕성의 해석: 밤의 미끼는 추워서 물고기를 먹을 수 없고, 돌아가는 배는 공월을 싣고 돌아갈 수밖에 없다.

모래거위는 배를 따라 가고, 논닭은 해안을 둘러싸고 운다. -'초등류첩' 당두목해독: 모래기러기는 보트와 함께 가고, 해안 주위에는 들판 까마귀만 울고 있다.

나는 승마가 미끄러질까 봐 배를 저어 돌아가는 척했다. --"보트 놓기" 당나라 du fu 는 설명했다: 보트처럼 슬픈 타고.

배는 관으로 돌아가고, 달에는 여운이 있다. 가을밤 행선' 당해독: 수면에서 배를 볼 수 있고, 달의 잔휘를 볼 수 있다.

유유석양은 어선을 보내고, 고등어는 뚱뚱하다. 어선이 돌아오다' 송하가 해석한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호수 저녁노을이 어선을 집으로 보내고, 물속에서 고등어가 뚱뚱하고 꽃이 독립적이다.

제방나무는 달에 밝고 외롭고, 배의 그림자는 흐릿하다. -\ "비 꽃/밤 보트 \" 송무 해석: 나무에 흐릿한 고독한 달이 있어 희미하게 보트 그림자를 볼 수 있다.

큰 돛은 높이가 100 피트이고, 새 소리는 기둥 13 현을 촉진한다. 밤청상주 연' 당우석은 큰 돛은 높이가 100 피트이고, 소리는 기둥 길이라고 설명했다.

활은 독립적으로 하늘을 바라보고, 햇빛은 찬란하다. 활' 당 한보의 해석: 활은 독립적으로 하늘을 향하고, 태양의 파도는 눈을 뜰 수 없게 한다.

저녁에 강우의 숙박선에 와서 나는 잠을 잘 수가 없었다. 투숙선' 돈웨이장은 밤에 비가 내리고 배에 앉아 배에 누워 빗소리를 듣고 잠을 자지 않겠다고 해석했다.

8. 배에 관한 시: 봄조류가 늦게 비가 오고, 야생에는 무인도주-위' 서계추주',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한 척, 한 노인이 한강-눈 속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류종원' 강설', 이백은 배를 타려고 하는데, 갑자기 해안 노랫소리를 듣는다

\ "메이플 브릿지 밤 공원 \" 장 경로 어두운, 강 보트 전체 화재. "'봄밤 희비'" 두보는 배 낚시로 돌아가지 않고, 강촌 월아가 잠을 잔다.

사공이 술에 취했을 때 하늘이 물에 있는지, 배가 꿈으로 가득 차 있는지 모르겠다. 융양현 조청호제' 당문유는 글쓴이의 이름과 시를 다음과 같이 쓰지 않는다 ~ 수한어는 밤새워 먹지 않고 배는 빈선으로 가득 찼다.

다리에서 자면 항상 배가 건너야지, 흐르는 물은 고석과 다투지 마라. 저녁에 강우숙선에 와서 누워서 종소리를 듣고 차마 잠을 이루지 못했다.

9. 배가 있는 고시 한 곡이 배가 없는 들판을 가로지른다.

강설.

저자: 류종원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건덕강의 야박.

저자: 맹호연

배를 안개가 자욱한 작은 주에 주차하자, 새로운 근심이 객심으로 솟아올랐다.

광야의 무한대는 나무보다 더 깊고 달은 달과 매우 가깝다.

내 창문은 눈 덮인 서산 경치를 둘러쌌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항해하는 배에 대해 "안녕" 이라고 말한다

여명 때, 나는 오색찬란한 구름 속에 우뚝 솟은 백왕성을 떠났다

천 마일의 강은 하루 안에 돌아올 것이다.

양안 원숭이의 비명 소리

내 작은 배가 뒤에 만 개의 산맥을 남겼을 때

과주를 정박하다

왕안석

경구과주 1 수실,

중산은 단지 몇 개의 산만 갈라놓았다.

강남 해안의 봄바람은 녹색이다.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요? 단풍교 부근의 야간 정박소

고모수 외곽의 한산사,

자정 종소리가 여객선에 도착했다.

여명 때, 나는 오색찬란한 구름 속에 우뚝 솟은 백왕성을 떠났다

천 마일의 강은 하루 안에 돌아올 것이다.

양안 원숭이의 비명 소리

내 작은 배가 뒤에 만 개의 산맥을 남겼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