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낚시의 신 - 역광 사진 배색 기술 역광 사진 배색 기술이란 무엇입니까?

역광 사진 배색 기술 역광 사진 배색 기술이란 무엇입니까?

1. Lightroom 을 열고 사진을 가져옵니다. 처음 사용하는 경우 새 디렉토리를 만들고 페이지 프롬프트에 따라 저장 이름을 지정하면 됩니다.

2. 기본 설정-화이트 밸런스: 화이트 밸런스 위의 색상 온화톤은 기본적으로 색상 막대 위의 색상입니다. 백라이트 사진을 따뜻한 톤으로 조절해 색온도가 노란색 방향으로 이동한다. 원도에는 많은 녹색이 있다. 색조 위에 녹색과 분홍색의 임계점을 잘 파악해서 편색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3, 기본 설정-노출 정보: 컬러 배색은 컬러뿐만 아니라 광택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우선 하이라이트와 화이트를 낮추고, 먼저 블랙을 낮추고, 그림자를 낮추면, 그림자가 어두워져 블랙을 호응하고, 암부에 전환이 있게 된다. 검은색이 어두워지면 흰색이 자연스럽게 밝아지므로 강조 표시와 흰색 레벨을 높여 밝기를 높일 수 없으므로 밝은 영역의 세부 사항을 잃게 됩니다.

4. 기본 설정-기본 설정: 선명도를 낮추고, 사진에 몽롱함을 더해 사진을 부드럽게 한다. 밝기와 채도가 증가하면 색상이 더욱 풍성해집니다. 아래 곡선 조정에서 색상 대비를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여기에는 큰 증가가 없습니다.

색조 곡선: 내부 곡선은 작은 거꾸로 된 s 자형입니다. 먼저 중간에 노드를 만들어 전체 곡선이 움직이지 않고 두 부분으로 나뉘어 움직이도록 합니다. 어두운 부분은 좀 밝게 하고 밝은 부분은 어둡게 하여 뚜렷한 대비를 이룬다. 어두운 부분의 색이 많기 때문에 어두운 부분을 너무 밝게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밝은 후 색상을 제어하기가 어려워 어두운 부분이 더러워 보일 수 있습니다. 곡선이 얼마나 이동하는지는 필요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6, HSL- hue: 색조는 색상의 모양이고 색조 막대가 나타내는 색상입니다. 이 그림의 색조에서 우리는 모두 오렌지색을 선호한다. 이것은 일몰의 색깔이다. 넓은 녹색에서는 색조 막대가 노란색으로 이동합니다.

7, HSL- 채도: 빨간색과 오렌지색 컨트롤 문자로 채도를 낮추면 문자가 더 희게 됩니다. 노란 채도가 증가하여 넓은 면적의 잔디밭을 더욱 풍만하게 한다. 녹색과 연녹색이 채도를 낮추는 것은 화면의 노란색을 더욱 자연스럽게 만들기 위해서이다. 파란색은 이곳의 하늘 색깔을 최저치로 조절해 화면에 나타나지 않고 노란 바람을 뺏는다.

8.HSL- Brightness: 밝기 값이 클수록 광감이 강해지고 최종 색상이 밝은 흰색으로 사라집니다. 반대로 값이 작을수록 빛의 감각이 약해지고 마지막 색이 사라지고 검은색으로 변한다. 그래서 앞의 노출이 잘 조정되지 않아서 괜찮습니다. 여기서는 색상 밝기에 따라 두 번째 조정이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빨간색과 오렌지색의 밝기를 조정하면 캐릭터가 흰색으로 표시되고 노란색과 녹색의 밝기가 낮아져 대비가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화면이 너무 밝아집니다.

9. 색조 분리: 색조 분리는 균일한 색상의 중요한 단계입니다. 먼저 채도보다 높은 값을 조정한 다음 색조를 조정합니다. 하이라이트 색상을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사진을 투명하게 만들고 색상 간섭을 받지 않으므로 하이라이트 채도가 그림자보다 높지 않도록 합니다. 강조 표시의 색조는 약 노란색, 채도 값은 2, 그림자는 약 파란색, 채도 값은 5 입니다.

10, 보정-3 원색: 빨간색은 주황색으로 편향되면 반대쪽 파란색은 더 푸르고 녹색에는 더 많은 노란색이 있습니다. 우리가 마지막 단계에 있을 때, 파란색의 채도가 이미 낮아졌기 때문에 그림에는 파란색이 없었다. 녹색은 녹색으로 향하고, 녹색청색은 좀 더 많지만, 너무 많지 않아 채도가 낮아진다. 파란색은 움직이지 않지만, 파란색 색조의 채도를 높이면 화면 속의 노랑이 더 가득 차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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