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조, 본명은 명건 켄, 6 일 유단 출신이다. 그의 아버지는 노충이고 어머니는 부이다. 펑조는 고대 황제 전욱의 손자이다. 제요가 그에게 들계탕을 만들어 주었을 때, 요는 그를 봉조라고 불렀다. 순사는 은수자에서 진상을 알게 되어 우이산에 은거했다. 상조 말년에 이르러 이미 767 세 (또는 800 대) 가 되었다. 나이가 이미 들었지만, 그는 여전히 노화의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그는 어려서부터 조용하고, 공명을 추구하지 않고, 사람들의 주목을 끌지 않고, 일부러 자신을 꾸미지 않고, 하루 종일 양생과 수양을 업으로 삼았다. 왕은 그에게 의사가 되라고 청했는데, 그는 회피할 수 없어 승낙할 수밖에 없었지만, 그는 늘 병을 이유로 상조를 거절했다. 그는 보조 지도의 예술에 정통하다. 계피, 운모분, 사슴뿔가루를 자주 복용하세요. 평소에 그는 과묵하고, 자화자찬한 적도 없고, 인심을 현혹시키고, 귀신이 되어 이익을 도모하는 일도 한 번도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는 늘 사방을 여행하며 말을 타지 않는다. 설령 그가 100 일이나 몇 십일을 여행해야 한다 해도, 그는 마른 식량을 가지고 다니지 않는다. 그가 돌아온 후, 먹고 입을 때 별다른 차이가 없었다. 그는 또한 공기 순환을 잘 인도하여 아침부터 저녁까지 숨을 참는다. 그 후 그는 눈을 비비며 몸을 마사지하고 입술을 핥고 침을 뱉고 나서야 일어섰다. 때로는 몸이 피곤하고 시기적절하게 숨을 죽이고 환부를 공격하여 그 구경, 오장, 팔다리, 털이 잘 통하게 하여 몸이 처음처럼 편안할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왕이 이 일을 들었을 때, 그는 직접 그에게 물었지만, 그는 침묵을 지켰다. 그에게 수만 위안의 금을 주어라, 그는 모두 가져가서 가난한 사람에게 나누어 주었다.
당시 채소녀라는 여자가 있었는데, 깨달은 사람이라 양생을 할 줄 알았다. 비록 그녀는 이미 예순이나 칠십 살이지만, 여전히 40, 50 세의 여자처럼 보인다. 왕은 그녀를 궁궐에 초대했고, 재녀가 살 수 있도록 금옥으로 장식된 자각화옥을 전문적으로 지었다. 상저우 왕은 펑조가 전파하려 하지 않는 것을 보고 채녀를 그곳으로 보내어 그로부터 하나 또는 두 가지를 배울 수 있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채녀가 와서 펑조의 장수 연장법을 상담하다. 펑조는 그녀에게 "승천하려면 선단을 먹어야 한다. 이것은 태을백일승용 방법이지만 국왕은 이런 방법을 사용할 수 없다. 둘째, 영을 사랑하고, 약초를 복용하고, 영원히 살아야 하지만, 신을 섬기고 허황된 비행을 할 수는 없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두 번째 버튼을 누르는 방법을 모른다면, 약을 먹어도 영원히 살 수는 없다. (벤자민 프랭클린, 공부명언) 세 살 때 어머니를 잃고 서역에서 100 년 넘게 떠돌아다녔다. 지금까지 나는 49 명의 아내와 54 명의 아들을 잃었다. 나는 이미 여러 번 고생했는데, 화가 나서 이미 다쳤으니, 아마 얼마 지나지 않아 세상을 떠났을 것이다. 너무 피상적이어서 선전하기 어렵다. Dawan 산에 경청 선생이 있다고 들었는데 1000 대 살다가 아직 남자인 것 같아요. 그는 하루에 500 마일을 여행하며 물었다. "경청 선생은 어떤 신선입니까?" \ "pengzu 는 말했다. \ "그는 신선이 아니라 도사이다. 신선이란 날개 없이도 구름 위로 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또는 클라우드에서 용을 타고 하늘 단계에 도달하십시오. 또는 새와 짐승이 되어 구름을 헤엄쳐 다닌다. 또는 강해를 잠행하여 명산으로 비상하다. 그들은 생명력을 먹고, 풀을 뜯고, 세상을 드나들지만, 사람들은 결코 속인과 사귀지 않는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불로장생할 수는 있지만 인정에서 멀리 떨어져 참새가 두꺼비로 변하는 것과 별반 다르지 않아 본색을 잃었다. 나는 글리세린을 복용하고, 음양을 이어받아 관절을 단단하게 하고, 그 색깔을 지키며, 영원히 세상에 매달리고, 풍한류머티즘에 상처를 입히지 않고, 귀신의 미움을 받지 않고, 오악충은 몸을 해치지 않고, 감정에 얽매이지 않는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 그 후 그는 그녀에게 방 예술을 가르쳤다. 여성을 골라서 하나하나 접대하고, 내가 돌아왔을 때, 나는 왕에게 가르쳐 주었고, 왕은 시도해 보았는데, 매우 효과적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왕은 이 기술을 자신의 기술로 바꾸고 싶어한다. 그리고 주문했습니다. Pengzu 의 예술 패스 는 pengzu 을 해칠 욕망, 죽일 수 있습니다. 펑조는 도망가서 사라졌다. 상저우 왕은 300 대까지 살았고, 그의 얼굴은 50 대만큼 강했다. 나중에 상왕은 아름다운 정딸을 얻었는데, 그녀는 매우 음행을 했다. 상왕은 너무 음탕하여 간통죄로 죽었다.
맛있는 들계탕 (들계탕) 을 잘 만들어 제요에게 먹인 펑조는 제요에 의해 붕붕 (오늘 장쑤 주 서주시) 에 봉착되었다. 우리나라 애국시인 굴원은 (초사 다문) 에서 "펑이 꿩을 관개하는데 황제는 무슨 즐거움이 있는가?" 라고 썼다. 남편은 얼마나 더 버틸 수 있을까? "이 예술은 펑조가 중국 음식문화의 진보를 촉진하는 데 탁월한 공헌을 보여 준다. 한 왕조의 추 ci 학자 왕 이순신 참고: "Peng keng, Peng zu 도. 좋고 맛도 있고, 국물을 잘 붓고, 황제를 시중들 수 있고, 황제는 아름답고 맛있다. 송대 홍흥조는 또 말했다. "펑조의 성은 돈명구덩이이고, 황호는 증손자이다. 좋은 양기, 조정 가능, 야생 닭고기 스프 입력, pengcheng 에 봉인. "펑은 펑 부족의 시조이다. 그의 후손들은 앞으로 번식할 것이다. 주로 그의' 산계탕의 길' 때문에 펑조라고 불리며, 그의 후손은 펑조라고 불린다. 펑조의' 야계탕의 길' 은 점차' 요리의 길' 로 발전했다. 야계탕은 중국 전적에 기재된 최초의 명칭으로' 천하제일탕' 으로 불린다. 중국요리사' 9 에 따르면 펑조는' 중국 최초의 유명한 직업요리사',' 최장수 요리사' 로 주방계의 시조로 꼽힌다.
진무대왕, 일명 전현신은 북방 현무신으로 백성들과 도교의 존경을 받는다. 진무는 사성수 중의 하나인 선무이다. 처음에는 도교에서의 지위가 높지 않았는데, 주로 나중에 왕조 정치의 필요성 때문에 설립되어 진무대왕이 되었다. 특히 명성조는 정남전에서 즉위한 뒤 자신의 정통을 증명하기 위해 진무대왕의 도움을 꿈꿨다고 말했다. 이후 무당산은 이런 이유로 도장을 대대적으로 수리했다.
현무 28 개, 북방 7 개 합칭. 전국 고서에는 이미 기록이 있다.
초사' 에는' 현무를 불러 부하로 달려가라' 는 말이 있다. 홍흥조' 초사보유' 볼륨 5 는 "현무는 거북사라고 불리며 북방에 위치해 있어 현현 () 과 비늘 () 이라고 불리며 무라고 부른다" 고 말했다. (1)' 예기 곡례' 구름: "좋아, 앞주새 뒤현무, 좌청룡 우백호." 참고: "예, 군대가 나올 것입니다. 주새 현무 청룡 백호도 네 방향으로 이름을 지었다. 군대는 법에 따라 행동하고, 정중주로 용진을 정비해야 한다. " ②' 화남자 천문학' 은 사신과 사천제를 어울려 현무를 전욱의 조수라고 부르며 "북방의 물, 그 제호, 그 조수 현명, ... 그 신은 진성이고, 그 짐승은 현무다" 고 말했다. ③ 위사' 하도' 는 현무를 흑제의 정으로 보고 "북흑제, 신명 엽광기, 현무로 정한다" 고 말했다.
그는 또 "북방의 흑제는 현무로, 그 사람은 서로 쳐다보며 깊은 눈과 귀를 가지고 있다" 고 말했다. (4) 현무의 신의 지위가 한대에서 향상되었지만 사람들은 현무의 이미지를 거북사로 여기고, 현무를 오랫동안 4 대 수호신 중 하나로 여겼다. 예를 들어 동진의 갈홍은 이영 선생이 "왼쪽은 청룡 12 마리, 오른쪽은 백호 26 마리, 앞은 주새 24 마리, 뒤에는 현무암 72 마리" (⑤) 를 호위로 삼았다. 당대단' 양잡기' 의 현무 이미지는 지금까지도 거북사 이미지였다. 이 책에는 "주도사가 태화에서 8 년을 살았고, 늘 여산을 유람하고, 산석을 쉬었다" 는 세 가지 구름이 이어졌다. 갑자기 그는 비단 더미처럼 납작한 뱀 한 마리를 보았고 러시아는 거대한 거북이가 되었다. 그가 방문한 산은 산을 덮고 구름은 현무였다. " ⑥ 5 대 때' 능영록' 에는 한 사람이 거북뱀을 죽인 이야기가 기록되어 있다. 이 거북뱀은' 현무신' 이라고 한다. ⑦ 당말 5 대까지 현무신의 지위는 여전히 높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현무신앙의 번영과 현무신의 지위 향상은 송대에서 시작되었다. 북송 건국 초기에 이득은 북방의 외족 거란 () 과 요요 () 의 위협을 받았다. 침입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기 위해 그는 북방 대신 현무의 보호를 구했다. 양의의' 담담' 에 따르면, "보물을 여는 과정에서 종남산에 신이 내려왔는데." 는' 나는 천계의 신이다. 흑악 장군으로 불리며 진무, 전붕과 함께 천계 장군' 당태종이 즉위하고 궁전은 산남에 세워졌다. 태평흥국 6 년, 풍령성 장군. "오늘 송신종 대중상부는 7 년 동안' 의성보덕진군' 을 더했다. 그 이후로 현무, 이생, 전붕, 전우가' 사성' 이라고 불렸다. ⑨ 대중상부시대 (1008 ~ 10 16), 현자 (조) 의 금기를 피하기 위해 현무를 진무로 바꾸었다. 송대 대칙서 1 권 136 년. 송신종 천새 2 년 (10 18), 신무를 진왕으로 선포하다. 진무릉은 가복성존직함서' 에 따르면 송휘종은 2 년 (1 108),' 진무릉은 성존직함을 가복해야 한다' 고 기록되어 있다. "문헌 통고" 권 90 "교외사 시험" 에 실린 "진강 원년, 성진무릉을 유람하는 것은 진군이고, 가순진무릉은 진군이어야 한다" 고 썼다. AE 도교는 별, 특히 북두를 숭배하며' 남두중생, 북두중사' 를 주장한다. 남두란 현무칠야의 첫날밤을 가리킨다. 북송 황제가 정치와 군사적 목적으로 현무에 대한 숭배를 선전했을 때, 도교도 기회를 틈타 현무를 위해 여러 가지 기적을 창조했다. 그중 가장 두드러진 것은 현무신세에 대한 조작이다. "태황은 전현천성진무본 신의 저주" 라고 말했다. "키로다 무욕천궁, 왕은 황후를 무패했다. 그는 꿈에서 태양을 삼키는 꿈을 꾸고 자신이 임신했다고 느꼈다. 그녀의 어머니의 정신은 악을 받아들이지 않고 매일 거리를 걸었다. 4 월 후, 그녀는 황원년 3 월 3 일 정오 궁전에서 태어나 용모가 비범하다. 자라서 그는 집을 떠나 부모님께 사직하고 무당산에 가서 수행을 했다. 42 년의 노력 끝에 그는 낮에 승천했다. 옥제는 성지가 있고, 이름은 태선인데, 마을은 북쪽에 위치해 있다. 따라야 할 흔적이 있는 것은 그때부터 시작된 것이다. " 남송진권 19' 강진성인' 이 인용한' 대성전' 과 마찬가지로 몇 글자만 다를 뿐, 이전 단락은 송대가 쓴' 대성전' 에서 나온 것임을 증명한다. 태상노군은 진무의 신세를 묘사하기 전에 진무는 태상노군의 화신이라고 말했다. 위에는 "헌원시조 81 화는 노군으로, 82 화는 현무로, 따라서 현무는 노군의 변화체, 무곡의 영효를 알고 있다" 고 적혀 있다. 이 묘사를 거쳐 현무는 고대 4 대 호법신 중 하나에서 도교신으로 올라갔다. 진무를 상징하는 거북뱀은 진무가 모은 두 악마로 바뀌었다. 따라서 송대 이래 진무의 초상화, 동상은 모두' 검은 옷을 입고 검거북사, 추종자들이 검은 깃발을 들고 있다' 고 한다. 원나라 () 는 북방 여진족을 중원 () 으로 데리고 들어가 북방 진무 () 를 왕조의 보호신으로 보고 절을 하였다. 원나라 개국 초에 베이징 등지에 진무묘와 조영궁을 세웠다. 원말 7 년 (1270), 서세룡은' 원말 진무묘 창설의 수수께끼' 를 썼다. "우리 나라 북쪽을 기초로, 그 덕은 물에 있다. 오늘날, 국가 는 매우 사해, 물 라인, 달 왕 에 속하지만, 신들은 내려야합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홍수를 늦추고,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영생태평의 사업을 여는 상징이다. 같은 해 왕반은 "조영궁 원조비" 를 썼다. "국가 이북지를 기초로 사해를 선택했다. 오늘날, 도시는 성공적이지만, 그것은 라이렉이다. 두말 없이 코끼리로 덮어라! " 이를 위해 원제는 진무의' 진군' 을' 황제' 로 격상했고,' 속문헌' 권 79' 군제 3' 에서' 원대덕 7 년 12 월, 진무는 원성인위원천신으로 봉쇄됐다' 고 말했다. \ "명나라 때 조상, 예배 는 진짜 무술이다. 명나라의 개국 황제는 원래 북방의 제후왕이었기 때문에, 군대를 이동시켜 자리를 잡으려면 북방 대신 진무로' 정명' 을 해야 했기 때문에, 모사 요는 현무상조의 신화 () 를 창조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푸 Yinglin 의 \ "슈밍 \" (볼륨 16 패스) 포함, \ "정남 \" 군대 를 보낼 때, 그는 야오 에 머물 그의 교사 를 요청 하고 말했다:
\ "아니, 그냥 내 도우미 가 될 것입니다. 말:
누가 도우미입니까? "우리 선생님. 며칠 후, 그는 말했다:' 아무것도. 그래서 ...
희생. 깃발을 걸치고 하늘을 가리는 것을 보고 태종 (주디) 이' 매우 신기한가?' 고 말했다:' 나는 현무신이다, 네가 말했듯이. 클릭합니다 그래서 태종은 그의 이미지를 모방하고 그에 따라 검을 달았다. 그래서 주디는 계승 후 참무를 매우 숭배했습니다. 베이징에 진무묘를 건설하는 것 외에도 그는 영락 10 년 (14 12) 에 융평의 신을 명령하여 20 여만 명의 병사들을 이끌고 무당산 궁전을 건설하여 숭진무의 향을 최고봉에 이르게 하였다.
이때 참무를 숭배하는 도경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도경에만 존재하는 전현신의' 부모 은경을 중시하라',' 전현신의 계시',' 전현신의 정신 계시',' 대명전현신의 서영투록',' 전현신의 백자 성명',' 태황전현진무지존 장군' 등이 있다
상술한 책은 진무의 영이한 사적을 선전할 뿐만 아니라, 도교신선에서의 진무의 지위를 더욱 두드러지게 하였다. 진무는 송대에서 노선생의 화신으로 불리며, 원명 시대에는 더욱' 김궐 화신' 으로 불린다. "전현신기" 의 기록에는 구름이 있다. "잡혈 적문" 에 따르면 진기와 태극이 생겨났다. 그가 황삼에 갔을 때, 그는 현실의 시작으로 떨어졌다. 그가 황삼에 있을 때, 그는 처음부터 진실한 사람으로 회복되었다. 황 iii 에 갔다, 태소 에서 실제 사람 에 떨어졌다; 황제가 황제에 있을 때, 태양의 정밀함에 내려와 정악왕에게 부탁하여 황후를 얻었다. 10 월 4 월에 그를 임신했을 때도 82 였다. 클릭합니다 그 지위는 도교 최고신 삼청과 거의 같다. 만력속도장' 이 받은' 전현신 백자 성제' 는 황제, 도사, 진무의 표지를 백자로 배열하고, 그 표지의 길이는 이미 황제나 다른 신과 비교가 되지 않았다. 원명 2 대의 제창을 거쳐 진무묘는 세계에서 여러 차례 봉헌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