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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와노 히로유키가 스승이라고 불릴 수 없는 이유

사와노는 사람들의 토론에서 기본적으로 부정적인 코멘트가 없는 유일한 작곡가이고, 사람들의 만장일치의 코멘트는 "장엄하다", "감동적이다", "영혼 깊은 곳" 등과 같은 매우 과장된 용어입니다. 좋은 것만으로는 팬들의 사랑을 전달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좀 미친 짓이라고 생각하지만, 여러 ACG 유통센터를 몇 번 돌아본 결과, 칸노 요코, 카지우라 유키, 히사이시 조, HANS ZIMMER 등 최고 수준의 사람이건 간에 인정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사운드트랙 엔지니어님, 저는 이렇게 대중의 열렬한 찬사를 받은 적이 없습니다.

나는 Sawano가 첫 번째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발표했을 때 듣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Sawano의 새로운 팬들 중 상당수는 (The Crown을 포함하여) 유니콘 시대에 Sawano를 듣기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 사와노는 중국과 일본 모두에서 지금만큼 유명하지 않았고, 자료를 찾기도 어려웠기 때문에 한동안 '간호사 샤오쿠이'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반복해서 씹어먹곤 했습니다. "와 "메디컬 드래곤"이 살아남기 위해. 사와노에 대한 나의 첫사랑.

먼저 제이의 대표적인 초기 앨범 두 장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지금 들어보면 제이는 데뷔부터 지금까지 한 번도 변함없이 성공과 실패를 불문하고 늘 같은 아이덴티티를 고수해 왔다.

위압적이다. 아직까지 Zeye의 음악을 이보다 더 잘 표현할 수 있는 단어를 찾지 못했다. '위압적'이라는 단어가 Zeye의 모든 스타일을 통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샤오쿠이"에서의 사와노의 데뷔 퍼포먼스는 상당히 주목할 만하지만, 객관적으로 볼 때 아직 미성숙한 상태입니다. 여기서 가장 놀라운 점은 "샤오규"가 전체적으로 구체화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매우 밝은 하이라이트: Sawano의 전통이 된 "결단력". Sawano의 모든 앨범이 뛰어난 것은 아니지만 작업이 아무리 평범하거나 심지어 나쁘더라도 Sawano는 확실히 적어도 하나를 프로듀싱할 수 있습니다. 앨범 전체를 빛으로 덮는 멋지고 수준 높은 트랙이 참으로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계속해서 사와노는 이미 유명한 작곡가들보다 더 생산적인 매우 열심히 일하는 신인입니다. 그러나 솔직히 말해서, 사와노는 이렇게 생산성 높은 리듬으로 인해 실제로 "메디컬 드래곤" 이후 좋은 성적을 내지 못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일류 사운드 트랙을 제공했지만 모두 좋은 느낌을 받았지만 "Tokyo Tower"가 나올 때까지 "Dear My Home Town"은 특히 눈길을 끌었습니다. 모두를 놀라게 했고, 이후 Zeye 스타일이 공식적으로 형성되었습니다.

여전히 '메디컬 드래곤' 이후의 리듬을 따라가는 평범한 작품들 사이에서 '메디알 드래곤 2'가 등장했다. 이 반성실하고 반성적인 작품이 나오면서 나를 포함해 많은 사람들이 '악마'라고 남몰래 웅얼거리기 시작했다. "가 나타났습니다.

"Devil"은 많은 사람들에게 어쿠스틱 OST의 한계를 재정의했습니다. "LiVE/EViL"의 초고수준과 기타 버전은 이전에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는 길, 즉 사와노의 첫 번째 완전한 실행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BGM만으로도 듣기 좋은데, 이때부터 팬들이 점차 늘어났다. 'BASARA'의 뛰어난 퍼포먼스가 워밍업 역할을 할 것이며, 다음 'UC Unicorn'은 완전히 Zeye를 밀어붙일 것이다. 전례없는 최고점에 이르렀습니다.

주목해야 할 점은 'UC 유니콘 #1'과 'UC 유니콘 #2' 사이의 슈퍼 아이돌 드라마 '길티 크라운'의 사운드 트랙 작업을 사와노가 맡았다는 점이다.

당시 상황은 애니메이션계에 있는 한, 꽤 유명한 검그림곡 'βios'를 들어봤을 텐데, '길티 크라운'의 곡 부분은 주로 슈퍼셀이 주도했다. by Ryo, ED, IN 이미 너무 좋고, 그 구조가 사와노에게 그것을 활용할 기회를 너무 많이 주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와노의 유일한 노래는 지금까지 그의 팝 음악의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검을 뽑다", "Medical Dragon"의 "Aesthetic", "Poetry of Self-Abuse"의 "I LOVE YOU" 등 모두 너무 시시해 보이는 곡인 'βios'의 자기 돌파는 사와노가 누구인지 다시 한번 증명해 줍니다. 무한, 팝음악만으로도 그 분야는 막을 수 없습니다.

'βios'에 대한 높은 관심과 압도적인 칭찬은 Zeye의 중국에서의 인기에 완전히 불을 붙였습니다. 이후 Zeye의 리소스를 훨씬 쉽게 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 가지 주목할 만한 점은 료가 연주한 엔딩곡과 막간 부분이 모두 너무 좋다는 점이다. 특히 1화에서 나오는 함성은 첫 번째 에피소드에 나왔던 '검을 뽑다'라는 곡을 완전히 압도했고,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 오늘날까지도 인기가 많은 송은 이 싸움 이후 중국에서 인기를 얻었고, 료는 사람보다 노래가 더 인기를 끌게 된 상황이 안타깝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루지 않겠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개인적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길티 크라운'에서의 사와노의 연주는 '자아의 시' 수준에 불과합니다. -학대' 그해. 엄밀히 말하면 부정확하다. 육안으로 보면 UC에 집중하고 있고 전혀 실력이 없는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