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낚시의 신 - 문에 관한 시

문에 관한 시

1. 한이에 관한 시춘성은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동풍냉류사각이다. -한일 \ "한식 \"

어둠이 내리자 궁전은 촛불을 켜느라 바빴고, 연기는 왕자와 후작의 집으로 날아갔다. -한일 \ "한식 \"

장태염, 장태염, 예전에는 녹색이었나요? 긴 막대가 낡아 보여도 올라가서 다른 사람의 손을 꺾어야 한다. -한일 \ "장 타이 리우, 리우 집 보내기 \"

여명 무렵, 달빛이 높은 나무로 날아가고, 가을밤의 은하수가 몇 개의 산봉우리의 서쪽으로 멀리 떨어져 있다. -한일 \ "채식시 이산 \"

구름이 없으면 * * 이 산은 가지런하고, 산은 싱겁고 실망한다. -한일 \ "채식시 이산 \"

왜 천국의 천국을 찾아야 하는가, 세상에는 아름다운 복숭아화원이 있다. --youxian 사원 에 새겨진 한 이순신 시

나는 외로운 기러기 한 마리가 별강을 건너는 것을 보았고, 나는 밤의 석두 위에 수천 개의 세탁망치가 있다는 것을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한일 "가을밤" 과 진성의 시

찬바람이 내 돗자리 아래를 기어갈 때, 도시의 노출된 성벽은 가을달에 따라 창백해졌다. -한일 "가을밤" 과 진성의 시

소산 청록색 외진 지역의 진수, 한궁 모루 소리 뉴스가 차갑고 가을이 왔다. --youxian 사원 에 새겨진 한 이순신 시

나는 너의 시가 너무 아름다워서 둥지로 돌아가는 새를 잊었다. -한일 "가을밤" 과 진성의 시

센다이에 있는 다섯 개의 탑을 보고, 나는 한 시골을 보았는데, 긴 비가 내린 후, 파란색이고 고요했다. --youxian 사원 에 새겨진 한 이순신 시

그러나, 나는 이번 시즌에 나를 멀리 데려가고 싶지 않다. -한일 "가을밤" 과 진성의 시

2. 가유관에 관한 시는 가유관의 시를 묘사한다.

관산월

(이백)

밝은 달이 질리안 산맥에서 솟아올라 망망운해를 통과했다.

호탕한 바람이 만리를 불며 옥문을 통과하다.

그해 한병은 바로 산길을 가리켰고, 토번은 청해의 광활한 영토를 탐냈다.

이것은 역대 전란의 장소로, 살아남을 수 있는 병사는 거의 없다.

수비대 병사들이 외진 변두리 도시를 바라보자, 그의 고향은 근심을 금치 못했다.

사병의 아내는 탑을 바라보며 언제 먼 곳의 친척을 만날 수 있을지 한탄했다.

"요새에서"-왕 지환

황하는 흰 구름 위에 멀리 있다.

만 보는 고립된 도시이다.

강동생은 왜 버드나무를 원망해야 하는가?

봄바람은 옥문을 통과하지 않는다.

봉쇄

소호

한씨네 화살은 천산을 정하고, 불꽃은 만리에 맞춘다.

와인 을 완료 초대, 일반 yumenguan 로 돌아갑니다.

구름이 가라앉을 때 요기가 터지고, 눈이 다시 비춰져 탐휴를 한다.

이 다섯 개의 미끼는 모두 왕도생을 만들어서 거세하러 가지 않았다.

산해의 오래된 관우를 맡고 있는데, 나는 오늘 시야가 넓다. 도홍은 일망무제하여 천리로는 절벽을 건너기 어렵다.

청해에는 캄캄한 설산이 하나 있는데, 흰 구름이 유유하고, 고성이 옥문을 바라보고 있다. (왕창령: "병역 7 곡")

한눈에 기련을 바라보니 기봉이 하늘 높이 솟아 있다. 서쪽으로 가어를 가면 청운이 없다. (명나라. 첸이, 질리안 산맥)

구찌. 왕추가유관

변두리에 어두컴컴한 비가 서리와 가을을 재촉하고, 노란 꽃이 향기를 튀겨 들판을 다투고 있다.

가장 장관인 것은 세상이고, 긴 연기가 구름 속에 모여 있다.

파도 모래. 가유관

눈 춤, 낮은 동결 구름, 변화하는 곰. 처마가 하늘보다 더 무겁다. 철마 빙하는 싸움을 듣고, 바람은 깃발을 당긴다.

벽돌 한 개씩의 진흙을 감상하고, 멀리 안계를 바라보다. 고대 실크로드의 여행자는 매우 적다. 꿈에서 곤륜산 은둔자를 찾아 선기를 말하다.

7 대 기적. 영가유관

관산 남북이 다투고 구름이 군봉을 눌렀다.

황혼 무렵, 얼굴이 늦게 돌아오고, 투덜대며 이중문을 잠그고, 사막의 바람을 불렀다.

골동품. 지아 유관 윤 (두 곡)

하나

추등가유관

하늘이 높고 구름이 멀다

오래된 관문을 우러러보다

장령식 국수집이 있어요

화살표를 줍다

몸의 오한 느낌

이우 고세계

내 생각은 어찌할 바를 몰랐다

둘;이;2

망망한 고비는 일망무제하다.

나는 내 손님을 감동시켜 눈물을 흘리게 하고 싶지 않다.

선현의 문필에 탄복하다.

타벨 속의 석양은 둥글다.

뤼치. 영가유관

후양은 늙었고, 잎은 아직 푸르고, 대추꽃은 향기가 가득하다.

버드나무를 심어 사막을 괴롭히고, 적봉만리에' 만리장성' 이 온다.

강철 꽃은 봄꽃보다 더 아름답다. 고월은 지금 밝습니까?

모도서강은 씁쓸하고, 베란다는 곳곳에 구름을 막는다!

대오를 해체하다. 가유관을 참관하다

만리장성의 서쪽에서 시작하여 변관 열쇠.

벽에 매달려 산속으로 뻗어 말을 타고 채찍을 타고 머리를 휘둘렀다.

가벼운 발굽의 무거운 자국.

북소리가 둥둥 하고, 소리가 즐겁다.

천지가 괴진을 바라보니 철마는 기세가 넘친다.

전쟁터에서 용감한 사람의 영혼.

Bu 연산자. 가유관

백장웅위 산 입구,

빌딩 구석에 별이 걸려 있다.

만리장성은 멀리 하늘가에 있다.

구름이 벽을 날고 있다.

가을밤의 달은 갈고리 같다.

바람과 눈이 함께 있다.

과거에는 더 이상 그것을 보지 않았습니다.

진흙 피리류.

3. 여름과 겨울에 관한 시, 여름에 관한 시:

1, 작은 풀

송나라: 양완리

봄의 고요함은 가느다란 물줄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수면에 비친 그림자는 맑은 날과 미풍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연약한 소호 꽃봉오리가 물에서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장난꾸러기 잠자리 한 마리가 그 머리 위에 서 있다.

천진 사샤

원나라: 백포

구름이 비를 거두고 파도를 더하고, 빌딩은 수냉이 달콤하고, 나무는 그늘이 되어 처마를 그린다.

텐트 안의 모기장 속에는 한 소녀가 얇고 가벼운 실크를 입고, 옹락을 안고 조용히 여름의 즐거운 시간을 즐기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늦게 개다

당나라: 이상은은

한 사람이 은거하고, 도시를 내려다보고, 봄은 이미 갔고, 여름은 이미 맑았다. 풀이 비에 잠기자 마침내 하느님의 사랑을 받았고 비는 맑았다.

고각에 올라 멀리 바라보고, 하늘과 고지가 하늘을 바라보고, 석양의 잔광이 문설주를 통과했다. 새의 보금자리는 이미 햇볕에 말려서 그들의 몸은 가벼워졌다.

겨울에 관한 시:

강설 1

당나라: 유종원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2. 설메이 1 호

송나라: 루메이포

봄을 위해 설매는 항복을 거부하고 시인은 원고료를 내려 이 장에 대해 논평했다.

메이슨의 눈은 삼분백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3. 초겨울

당나라: 백거이

10 월, 강남은 날씨가 개고, 한광은 봄꽃처럼 밝다.

서리는 가볍게 풀을 죽이지 않고, 사막 사막은 처음 건조한다.

노엽황은 연한 나무처럼, 한벚꽃 가지는 들꽃처럼 하얗다.

이때 한가한 사람이 취한 것이 부럽다. 오마는 식당에 들어갈 이유가 없다.

강설의 번역문:

강남 10 월은 날씨가 맑고 겨울의 경치는 봄만큼 귀엽다.

서리는 풀을 얼어죽지 않았지만, 태양은 오히려 대지를 말렸다.

노초나무의 잎은 노랗지만, 여전히 신입생과 같다.

이때 나는 술꾼의 한가함만 부러워서 어느새 식당에 들어갔다.

4. 메이와 설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설매는 봄을 위해 항복하기를 원하지 않았고 시인은 이 장에 대한 글쓰기와 논평을 중단했다. 메이슨의 눈은 삼분백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2. 구석에 자두가 몇 개 있는데, 링한 사람이 혼자 열었다. 눈이 아직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멀리서 알고 있다. 은은한 향기가 있기 때문이다.

3. 모든 향기로운 사람들은 자신의 아름다움을 떨쳐 버리고, 모든 풍토를 작은 정원으로 가져갔다. 얼룩덜룩한 그림자가 맑은 얕은 물 위에 비스듬히 걸려 있고, 달빛의 황혼에 그들의 향기가 평화롭게 퍼졌다. "

4. 서리새가 먼저 엿보려고 하는데, 분나비가 넋을 잃은 것 같다. 다행히 미곡이 있어서 비교할 수 있어 단향금병은 필요 없습니다.

5. 모든 나무가 얼어서 접을 준비가 되어 있지만 외로운 뿌리는 따뜻하고 외롭다. 새하얀 눈이 마을 시골을 뒤덮었는데, 어젯밤 눈 속에 백화가 활짝 피었다.

바람은 향기롭고 새는 평평하다. 내년에 법을 지키면 우선 춘대에 나타난다.

7. 처음에 눈수꽃받침을 사용했을 때 혼자 그림을 그리기 힘들었다. 향에는 운율이 있어 매우 춥다.

8. 피리와 초조함, 비스듬한 솜씨는 병에 달려 있다. 역풍은 해결과 같이 쉽게 파괴된다.

9. 강남과 강북의 눈은 길다. 네가 하늘로 가는 방식, 내가 황혼이 흩날리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다시 돌아왔다.

5. 사랑야정에 관한 시 당대의 두목에는 사랑야정에 관한 시가 한 수 있다.

당나라의 산악 투어: 두목

먼 곳에 한산이 있고, 돌길이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고, 흰 구름 깊숙한 곳에 사람이 있다.

발길을 멈추고 단풍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번역:

산에 오르는 구불한 길을 따라 흰 구름 깊숙한 곳에 사람이 있다.

나는 단풍숲의 늦가을 경치를 좋아하기 때문에 차를 세웠다. 단풍이 가을서리에 물들어 2 월 봄꽃보다 더 아름답다.

애만정은 중국 4 대 명정 중 하나로 호남 유록산 하경풍협곡에 위치해 있다. 이 정자는 당시 악기루 서원 원장의 나전이 건륭년 사이에 창설한 것이다. 그것의 본명은 단풍정이며, 아이풍정이라고도 하는데, 나중에는 애만정으로 바뀌었다. 그것은 안후이의 취옹정, 항주의 후신정, 베이징의 도연정과 함께 중국 4 대 명정이라고 불린다.

확장 데이터: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늦가을 산림의 경치를 묘사하고 찬양하는 칠언절이다. 첫 번째 문장: "한산 돌길이 비스듬히 멀다." 아래에서 위로, 석판길을 하나 쓰고, 구불 만산가을색까지 굽이굽이 굽이굽이굽이굽이 굽이굽이굽이굽이굽이 굽이굽이굽이굽이굽이굽이굽이 굽이굽이굽이굽다. "추운" 단어는 늦가을을 가리 킵니다. "먼" 단어는 산길의 길이를 묘사한다. "경사" 라는 글자는 문장의 첫머리의 "먼" 글자를 돌보며 높고 느린 산을 썼다. 경사가 크지 않아 자가용 여행을 할 수 있다.

두 번째 문장에 나오는' 사람' 이라는 단어는 주방에서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밥 짓는 연기, 수탉 울음소리, 개 울음소리를 떠올리게 한다. 세 번째 문장' 메이플 스탠드' 에서' 앉아' 라는 단어는' 석양 메이플 숲의 저녁 풍경이 너무 매력적이기 때문에 시인은 일부러 멈춰 섰다' 고 설명했다. 이 문장의 "늦은" 단어는 매우 영리하게 사용됩니다.

네 번째 문장: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는 것은 시 전체의 중심구입니다. 처음 세 문장의 묘사는 모두 이 말을 위한 길을 깔고 있다. 왜 시인은 홍유 대신' 우홍' 을 사용합니까? 왜냐하면' 붉은' 은 봄꽃과 같고, 단지 자연의 아름다움을 수식하는 것 뿐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리고' 붉은 재재' 는 봄꽃과 비교할 수 없다. 그것은 색깔이 더 밝을 뿐만 아니라, 더욱 추위에 견디며, 풍상의 시련을 견딜 수 있다.

참고 자료:

써우거우 백과 사전 _ 산지 여행

히비스커스에 관한시에는 다음과 같은 구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청풍 부용울타리 당백거이가 유걸 초가을 별장에 답했다.

2, 히비스커스 추 용량, 한도는 수나라의 \ "교묘곡 5 교외곡 소호 \" 를 추천할 수 있다

황혼 무렵 부용은 탕리치의' 색다른 시계' 를 떠났다.

세계는 히비스커스 huangfu \ "장 Cang 교외 방문 \" 을 보았다

5, 첫 잔치 히비스커스 탕 팡 한이 \ "Lianzhou 에 이명보 보내기 \"

6. 부용을 심어 울타리로 만든 송양완리' 천락가'

7, 마른 히비스커스 라, 바람 경사 노래 양완리의 "가을 꽃"

8, 우, 히비스커스 Xie zhengjue \ "선 룽 마스터 사진 짱 \"

9. 꽃은 부용자의' 자기 기대' 에 의해 헤지되었다

10, 부용원 길이' 노천석홍개부용원'

1 1, 히비스커스 화환 생강의' 춘궁곡 (두 곡)

12, 이선방의' 서교 신추' 를 봤기 때문이다

13, 부용 이용 왕명 진팅의' 영회 (16 곡)'

14, 부용은 명로 오폭' 부용' 을 할 때마다

15, 부용국에서 쓰는 것은 명나라 점령성사절의' 해바라기' 와 비슷하다

7. 조운에 관한 시, 붉은 빛이 잠자리를 덮고, 말이 장한꼬리를 깨도록 강요했다.

42 년, 진명주, 장군이 크게 위세를 과시하기 때문이다.

피 묻은 가운이 붉은데, 누가 감히 햇빛 아래서 힘을 겨루겠는가!

예로부터 창산 조자룡만 충방의 주인이 있었다.

조조 군은 호랑이가 나올 것이고, 조운은 용에서 잠을 잔다.

충신을 위로할 이유가 없어서 나는 아들을 말 앞에 두었다.

이것은 조운장야의 전쟁을 묘사한 시이다.

과거 구세주가 당양에서 오늘 큰 강으로 날아갔다.

배 위의 장병들은 모두 간담이 서늘하고, 자룡은 천하무쌍하다.

이것은 Zhao yun 이 부비동에 물을 끊은 시입니다.

과거에는 나가사카에서 싸웠지만, 나의 위신은 아직 남아 있다.

갑자기 영웅을 드러내고 용감한 사람이 에워쌌다.

귀신이 신과 함께 울고, 하늘이 참담하다.

창산 조자룡은 용기가 넘친다.

이것은 한수의 전쟁에 관한 시입니다.

지난날의 상산 조자룡을 추억하며, 그는 70 세에 위대한 공적을 세웠다.

앞으로 혼자 있을 때는 여전히 태양의 구세주 같다.

이것은 조운의 73 세 참수하는 시구이다.

상산에는 호랑이가 있고, 용맹하게 선전한다.

한수는 큰 공을 세우고, 당양의 성은 장이다.

도련님을 두 번 도와주고 먼저 황제에게 대답하다.

청나라의 사서는 충렬해서 영원히 부패하지 않을 것이다.

고풍, 현덕이 강릉으로 가는데, 길에서 한 병도 안 된다. 갑자기, 카오 zang 드라이브 철 타고, 군사 및 민간 충돌, 도망 쳤다. 조운은 영웅이다. 그는 낙엽처럼 질척질척 목숨을 바쳤다. 총이 뱀을 놀라게 하고 말이 날아올랐다. 정서천 법사를 품에 안고 보라색 안개가 붉게 빛났다. 참수는 깃발을 빼앗고, 천하무쌍, 청전은 성공을 보증한다. 나는 여기서 좀 쉬었는데, 사초의 피는 여전히 비린내가 난다. 자룡자룡은 어디에 있습니까? 하늘을 우러러보며 서너 번 묻다.

8. 자토 꽃에 관한 시' 자등나무'

당: 이백

등나무는 구름을 달고 꽃은 봄을 맞는다.

밀엽장가새, 향풍은 아름다움을 남긴다.

추사.

송: 육유

한 폭의 늙은 풀 꼭대기 푸, 여섯 폭의 신태화도.

세상 만물, 등나무 향죽근 아궁이를 점거하다.

예성사 악정

노래: 황정견

쓴 비가 이미 풀렸고, 군봉은 이미 봉헌식에 왔다.

백두선을 보지 않고 등나무 막대기에 기대다.

듀이 마운틴 파빌리온

돈: 두 심연.

등나무는 아이비를 휘감고, 녹색 가시는 장미를 휘감고 있다.

낚시는 물고기가 뛰는 것을 보고, 둥지를 탐험하면 새가 날아가는 것을 두려워한다.

나뭇잎이 최선을 다하기에는 이미 늦었고, 가지 끝의 열매는 새로 뚱뚱하다.

승리는 무한하니, 달만 가지고 돌아와야 한다.

이평전잡신영이토

당: 이덕유.

벽담호수에는 춘완 등나무가 활짝 피었다.

물은 아침노을처럼, 숲은 채풍이 온다고 의심한다.

향기가 작은 섬으로 응고되어 가지각색의 라즈베리 이끼가 비친다.

금곡이 합병되면 직금 계좌를 반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