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단계: 1, 중납 밑부표는 1 mesh-2 로 조정할 수 있고, 낚싯대, 부표 부선 길이는 아래로+10 cm-3, 물에 들어간 후 이제 집주인의 질문: 1, "중연 착지의 첫 번째 단계, 부표가 맨 위의 적목 현상을 나타낼지 아니면 수면과 맞닿을까?" 수평이든 한쪽 눈과 두 눈을 드러내든, 이 물건은 죽지 않았으니, 몇 눈을 더 드러내도 무방하다. 주된 목적은 수심이 한 쪽 눈을 드러내는 것과 같다는 것을 알려 주는 것이다. 그러면 납이 다음 노출 수평선으로 떨어지는 길이가 낚시점의 깊이인가? 이렇게 하면 내 마음속에서 구체적인 수심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다음 단계는 훨씬 쉬워졌다. 2. "납껍질을 제거하면 부표가 네 눈을 드러내고 미끼를 걸어요. 만약 두 눈이 아니라면요? 예를 들어 1 mesh 0 mesh, 이때 부표가 당겨졌나요? 만약 네가 당기면 미끼는 이때 서 있는 것이 아니라 바닥에 누워 있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이전 단계에서 수심을 알게 된 후, 낚시 방법 (이중 미끼 아래, 이중 미끼 아래, 단일 미끼 아래) 을 결정하여 미끼 무게와 같은 무게를 찾습니다 (단일 미끼 조정). 단일 미끼는 끝까지, 이중 미끼는 긴 줄을 밑바닥에서, 이중 미끼는 짧은 줄을 끝까지 매달아 놓는다. (서양속담, 미끼속담) ) 후크에 걸어 바닥을 찾는다. 밑부분을 찾은 후 부표를 원하는 낚시눈으로 조절하세요. 이렇게 부표 물이 나오면 미끼가 무엇인지 알 수 있다. 당신의 문제는 미끼를 끊은 후, 미끼공이나 배중으로 바닥을 찾지 않았기 때문에, 미끼공은 반드시 물 속에 떠 있는 높은 위치에 떠 있어야 하며, 부표가 얼마나 많은 눈을 드러내는지 알 수 없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3. "수중에서 미끼를 걸어야 하는데, 왜 직접 무거운 미끼를 걸어 수면과 평평하게 만든 다음, 무거운 귀를 제거하고, 미끼를 걸고, 부표를 끌어내려 부표가 두 눈을 드러내게 하는 게 어때?" -응? 위에서 말한 톤 4 와 낚시 2 의 효과가 똑같지 않나요? "이 문제는 집주인이 끊임없이 모색하고 생각하고 있음을 증명합니다. 귀정전: 납피 절단으로 조절하는 이유는 납으로 추락한 중력과 부표의 부력이 상대적으로 균형을 이루거나 중력보다 약간 커지도록 미끼볼을 수중에서 안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함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무거운 미끼를 직접 걸어 바닥을 찾고 납 피부 조정을 무시하면 라인 그룹의 부력은 중력보다 절대적으로 큽니다. 납이 물속으로 떨어지는 상대 중력이 없어 부표의 부력을 상쇄하기 때문에 가벼운 미끼를 교체해도 미끼볼이 바닥에 닿지 않는다. 즉, 라인 그룹 자체+미끼 자체는 물 속에 일정한 부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거운 미끼로 낚시를 계속하면, 물고기는 미끼를 먹을 때 낚싯바늘과 미끼공을 분리하기 쉽다. (미끼 자체는 분해가 가능하기 때문에, 물고기는 보통 먼저 시도해 본다. 예를 들면 꼬리로 물을 쓸어내거나 입구를 쓸어 바로 뱉는다.) 부력이 너무 크면 낚싯바늘이 미끼에서 직접 당겨진다. 납이 전체 라인 그룹에 떨어지는 역할은 일정한 부력의 균형을 맞추는 것으로, 미끼공이 수중에서 비교적 안정된 상태에 놓이게 하고, 수중 동작으로 인해 이런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집주인이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