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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황류는 무슨 뜻입니까

질문 1: 홍수 황무지의 범주? 카오스 홍황류 소설을 가로질러? 다시 태어난 홍황류 소설을 가로질러? 홍몽홍황류 소설을 다시 태어나는가? 홍몽카오스 홍황류 소설? 홍몽홍황소설을 가로질러? 카오스 홍황류 소설을 다시 태어나는가? 홍황류 전본 소설 < P > 질문 2: 홍황류의 개념과 특징 26 년 소설' 불본도' 가 대박이었고, 작가는 홍황류와' 인간수선전' 이 개척한' 인간류',' 미묘한 여행' 이 개척한' 수리진류' 를 봉신했다 홍황이를 배경으로 독자들의 소설 읽기에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경우가 많다. 그 시대에 대한 이해가 없었기 때문에 그에 대한 환상이 가득했기 때문에 작가들은 독자들의 특징을 사로잡아 관련 소설을 끊임없이 창작하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보통' 봉신연의',' 산해경',' 서유기' 등 역사기서를 바탕으로' 불본도' 를 프레임 구조로 중국 신화 체계를 크게 요약한다. 소설에서는 종종 큰길과 하늘의 뜻을 키워드로 삼는다. 그중 수련자들은 대부분 성성을 이루고, 혼원도과를 증명하는 것을 최종 목표로 한다. 반고 삼청 (태상노군, 원시천존, 통천교주), 서구 이석 (인도인, 준제도인), 지모 일황 (여와황후) 이 이런 소설의 대표적 인물이 되었다. 큰길을 가장 높은 존재로 삼다. 홍황류 소설은 대부분 한 청소년을 위해 건너서 홍황초기, 혼돈이 시작된 해에 다시 태어나고, 이어서 끊임없이 업그레이드된 이야기를 수련한다. 배경은 천지개벽 후의 세 가지 강도, 즉 무요대전, 봉신전, 불도쟁으로 설정되었다. (일부 소설에는 용한초 강도, 말법기 등 무량강도 포함돼 있다. 하지만 마녀전쟁, 봉신전, 불도 다툼은 보통 홍황류 소설에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는) < P > 질문 3: 홍황류 소설' 홍황에 빠지다',' 홍황현송도',' 홍황의 옥정 신전',' 홍황의 금구 옥언',' 홍황의 홍몽대로',' 홍황의 조룡'; 현청천도',' 홍황전신',' 요괴를 절교하다',' 봉신',' 교신도 절교자',' 교대무자 절교자',' 청허',' 홍황풍자',' 큰길 뒤',' 홍황원도',' 홍황원도' 온라인 게임의 영생전설'' 나는 주왕의 자랑을 위해 신을 봉한다'' 홍황이 제패한다'' 홍황청련도'' 홍황이 다시 태어나면 나는 화이티다'' 홍황봉신'' 홍황도적'' 홍황대성'' 반고 제자소요록' 홍몽도' 홍균은 자소화궁에 위치하고 있으며, 제자 반고 개천 (개천개척지), 여와창조 (여와가 사람을 만든다), 태일치세 홍균은 생령이 아니다. 성인개미, 생사환멸, 차이도 없고, 옳고 그름도, 인과도, 생사도, 선악도, 정의도 없다. 태청태상노군: 삼청의 길이, 창립인교, 인교주. 도덕적 천존, 현도 도조, 33 일 떨어진 현도천-현도동-주머니율 팔경궁. 어떤 일에도 그 발전을 맡는 태도, 즉 무위이고, 모든 것을 다 하는 태도이다. 이사동생 원시천존 * * * 손바닥으로 가르침을 설명하고, 창창창한 인교조차도 원시천명교와 매우 밀접하게 교조하여 봉신의 전시에서 원시천명합연합 * * * 과 전멸통천절교를 돕는다. 옥청 원시천존: 삼청 () 의 첫 번째, 천명 () 을 창설하고 교주 () 를 천명하다. 33 일 밖에 있는 미로천-곤륜산 기린 절벽-옥허궁. 그러나 6 대 성인 중 가장 도도하고 무서운 존재는 태상노군을 제외한 나머지 네 명의 성인을 눈에 두지 않는다. 원래 수완이 많고 마음이 모질고 악랄하기로 유명하다. 사람됨이 처사한 것은 곳곳에서 배후에서 물러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모든 것을 은밀히 조종하고 전반을 장악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상청통천교주: 삼청 중 한 명, 창교, 교주, 봉래대종사를 창설한다. 33 일 밖에 있는 상청천-김호도 자즈절벽-벽유궁, 성정이 충동적이고 화기가 사라지지 않는다. 봉신의 전시에서 원시천존과 태상노군이 연합하여 서방 이성접인 () 과 준법 () 에 의해 교도통 원기를 가로막고 크게 다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만선진 후 패전하여 홍황을 다시 정련하려 하다가 홍균에게 벌을 받아 감금되었다. 인도인: 서구 대교주 아미타불. 봉신의 전후 서방 교화는 불교로 33 일 떨어진 극락세계인 영산-레이음고찰에 있다. 아미타는 다투지 않아 무패이다. 오랜 세월에 청정한 곳을 떠나지 않았다. 나중에 약 에 의해, 세 사리 는 시안 (西安) 문 을 제거, 공동 준 티 와 라오어 손자, 위안 시 * * * 깨진 천국 진진 을 언급 했다. 준디도인: 서구 이교주, 보리조사. 봉신의 전후 서방 교화는 불교로 서우하주-영대 방촌산-사월삼성동에 위치해 있다. 서양교를 진흥시키기 위해 성인의 몸을 내려놓고 사방으로 뛰어다니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준디도인은 개명인사로, 여러 차례 동토화화 인연을 맺고 동양도교에 대해 상당히 잘 알고 있고, 서양교의 이교주이며, 불학 문화에 대해 자연히 손금 보듯 불교도 겸수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꿈입신기의' 불본도' 설정에 따르면 그 불법은 아미타불만큼 좋지 않고, 도법은 반고 삼청보다 못하다. 불교에는 기운을 진압하는 세 가지 최고의 보물이 없기 때문에 선천적인 근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손오공 (영명석원숭이) 을 제자로 받아 여와의 환심을 얻어 불교의 기운이 왕성하게 되었다. 여와황후: 인와황, 요교주, 6 명의 천도 성인 중 가장 먼저 성성성한 존재이자 성인 중 유일한 여성 성인 (여성 표상, 성인은 모두 혼돈이고, 본질적으로 암수 음양의 구분이 없다). 큰길 홍균 3 대 사명의 조물 사명을 받아 세 가지 큰 불세공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 흙을 휘둘러 사람을 만들고, 모든 것을 진화시키고, 만령의 종으로 등재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3 일 밖에 태소천-밤광야-청령궁에 거주하다. 대은은 하늘에 있고, 대교를 묻지 않고, 냉안관삼계이다. 인간계에서는 주무호전, * * * 노동과 축융이 물과 불로 서로 맞지 않아 불주산대전, 쌍신손실, 그 사이 * * * 공노가 불주산에 닿고, 천주가 끊어지고, 여와는 오채석 보천을 정련한다 봉신전, 주왕제시는 여와청명을 모독하고, 여와는 진노하여, 헌원묘삼요를 파견하여 은상왕조를 강산을 잃고, 영구슬을' 옥허법지' 하계를 환생시켜 무왕벌주를 돕게 하였다. 참고: "산해경? 대황서경': "신 열 명이 있는데, 이름은 여와의 창자라고, 신으로 변하고, 밤광야의 들녘에 있고, 가로길을 건너고 있다." 여와족 후예가 밤광야에 처해 있다는 것은 믿을 만한 근거가 있다. < P > 질문 5: 최근 유행하는 홍황력이 무슨 뜻인지 드라마' 화천골' 의 신비로운 힘으로 세상을 파괴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이 홍황력은 푸원혜 수영 후 인터뷰에서 하는 농담이죠. < P > 질문 6: 홍황류의 1 대 기정법칙 1, 반고 삼청: 삼청과 반고는 환생 관계, 비부모 자녀 관계, 삼청은 반고다. 둘째, 성인은 무적이다: "성소가 될 수 없다." 만약 성인이 아니라면, 무한히 접근하더라도, 성인들에게는 여전히 손을 뒤집으면 꺼지고, 아무리 많아도 쓸모가 없다. 성인과 비성 사이에는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셋째, 무량강도: 성인만이 무량강도를 경험할 수 있다. 홍황세계가 멸망하더라도 혼원성인은 이로 인해 조금도 손해를 입지 않을 것이다. 헤아릴 수 없는 강도, 우주의 만물은 결국 혼돈으로 변해 다시 천지를 개척해야 한다. 성자 외에는 생존할 수 있는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넷째, 성인성: 성인은 실로 혼돈이고, 음양성의 구분이 없고, 자웅의 표상을 표현할 수 있다. 다섯째, 성성기연: 성위 기회를 얻는 사람은 반드시 성성을 증명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면 반고, 태일, 홍운이다. 여섯째, 하늘과 땅의 주인공: 인족은 영원하지 않은 주인공을 가르친다. 큰길은 흠정한다. 천지에는 영원한 주인공이 없다. 7. 입교의 근본: 반고깃발, 태극도, 혼돈종 3 대 법기가 입교의 근본이다. 만약 이 근본이 없다면, 선천적으로 뿌리가 부족하고, 살적 중에 가벼우면 봉신 () 에 오르고, 무거운 것은 잿빛 () 에 몸을 담그는 것이다. 이것은 정해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와가 무당인과요교로 전멸하고, 통천자봉신인과요교로 전멸하고, 불도인과 서방 불교의 전멸을 유도한 것이다. 모든 살인 운, 무 차원 강도, 비 성자 망명, 성자 종파 에 들어 가지 않는다, 회색 때, 얼마나 많은 능력 도 쓸모가 없다, 그 마을 yuanzi 매장 일반. 여덟, 집착 사념: 성인은 집념을 간파하고, 자아를 내려놓고 일수만 따른다. 몇 가지 강도 후, 사념은 점차 사라지고, 모든 것에 대해 친족, 감정, 면피, 제자, 교파에 대한 어떤 생령 욕망도 사라진다. 더 이상 옳고 그름, 인과, 생멸, 선악분리, 정의, 사도를 신경쓰지 않는다. 그 홍균처럼 성취대로다. 새로운 성인들이 태어나고, 반복하며, 종 순환과 같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9. 우주 만물: 3 계 비반고가 만든 것은 천지개벽 이후 자연적으로 발전한 것이다. 삼계 생령도 반고화 만물이 아니라 여와가 만든 것이다. 1. 삼황성인: 삼황은 성인의 이름을 가지고 있고, 성자의 실상은 없다. (성인과 견줄 만한 명성도 없고, 성인의 도행법력도 없다.): (1) 만약 혼합원성자가 개천이 있다면, 혼합원성자가 법보를 주어 수호해야 한다. (2) 삼황은 성인을 존중하고 절제를 지켜야 한다. (3) 혼원성인은 인과에 물들지 않고, 삼황은 인과에 물들고, 오룡마를 보내 자신의 살상을 대신해야 한다. 주석: 이 1 대 기정법칙도 모든 홍황류 소설이 반드시 준수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홍황류 소설이 늘어남에 따라 홍황류 소설의 저자들도 이 틀을 깨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서유의 대당황족' 에서 천도성인도 떨어질 것이고, 삼황오제와 우도 역시 천도성인이다. "나는 주왕의 자랑을 위해 신을 봉한다" 중 4 명의 준성봉이 천선검진을 이용해 손을 잡으면 천도성인과 정면으로 맞서고 무패를 유지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예가 많은데, 여기서는 일일이 열거하지 않는다. < P > 질문 7: 홍황류의 비판은 복희와 여와의 관계가 남매 부부로 잘 알려져 있다. 그렇다면 홍황류 속 여와모는 어떤 차이가 있는가. 홍황시리즈 중 흑여와황후의 8 대 성격 약점에 대해 간단히 말해 < P > 1 위, 여와는 큰 손을 써서 가정경제소득과 지출을 관리하는 방법을 모른다. 예를 들어, 요괴 양족은 모두 자기가 나왔지만 요족에게 대범하게 대하고 인종에게 냉담하다. < P > 둘째, 남자를 지지하지 않는 사회교제, 심지어 그의 교제권까지 파괴한다. 예를 들어, 복희가 여와를 성성성한 후 화운동으로 제한돼 인신의 자유가 없다.

셋째, 친구 앞에서 남자의 사생활을 누설하여 그의 체면을 손상시킨다. 예를 들어, 팔괘도는 복희가 여와에게 준 것이지만, 그녀는 삼청에게 보여 주었다.

넷째, 독립할 수 없고, 하루 종일 남자가 자기 곁에 있기를 갈망한다. 예를 들어, 여와는 일이 있어서 화운동으로 달려가는 것을 좋아하고 크고 작은 일에도 복희를 찾는다. < P > 다섯째, 의심쟁이, 무슨 일이든 남자가 교대해야 한다. 예를 들어, 복희가 무슨 일을 하든 여와가 감시하면 화운궁이 나오면 여와에게 설명해야 한다. < P > 여섯째, 남자의 사장이 되고, 부르면 오고, 흔들면 간다. 예를 들어, 여와 성인은 복희의 어떤 업적도 자기 소유라고 생각하는데, 이를 당인양보라고 한다. < P > 그래서 홍황류 체계는 이미 중국 전통 신화 정신 복희천황과 여와황후의 검은 몸을 만신창이로 삼았으니, 홍황류 소설을 신화 난전으로 삼지 마라. 조신을 함부로 말하는 사람들은 벼락을 맞을 것이다! < P > 에이 ~ 덧붙여 많은 집돌이들이 이렇게 생각한다. < P > 복희여와를 갈라놓기만 하면, 자기가 상위권에서 여와를 희롱할 수 있다. 혼자 복희를 밟는다면 힘이 충분하지 않다. 모든 남자 성인을 끌어당기고 자기와 함께 복희를 밟아야 한다. 복희가 쓰러지기만 하면 여와의 명문이 있기 때문이다

-- 그래서 위의 이런 방식은 모든 집돌이들이 여와의 필경을 희롱하는 것을 꿈꾸는 문단으로, 이미 이 찌꺼기 남자들의 마음에 깊이 파고들었다. 그래서 지금은 이런 홍황이 한국 김치보다 못하다는 것을 보았지만, 먹을 고기가 없는 맛을 홍황계륵이라고 부른다. 아쉽게도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처음에 전통문화를 발양하기 위해 이런 문학체계 작가의 초심을 창립했는데, 지금 홍황은 모두 돈을 벌고 있다. 미국의 이름은 홍황은행이고, 중국 선협현황망문학은 홍황이 적다는 것은 일종의 손실이다. 그러나 이런 손실이 전통 신화 체계의 혼란을 야기한다면 그만이다! < P > 질문 8: 홍황류의 이탈 설정은 현재' 불본도' 체계를 벗어난 홍황류 설정을 열거한 것이다. 불본이 홍황류를 개척한 본의는 중국 고전 문화를 전승하고, 모든 이치와 근거가 있고, 그 근원과 근거를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네티즌은 많은' 신입생' 을 날조하고, 어떤 종교 전적도 없다. 고대 기서 또는 정사, 야사, 이 방면에 대한 어떤 기록이나 묘사도 있다. 이런 어떤 근원도 근거도 없고, 어떠한 참고가치도 없다. 일부 누리꾼들은 우주 탄생 초창기의 선천적인 혼원의 원령, 이미지도 없고, 몸매도 없고, 다른 시공간에서 온 현자라고 설정했다. 진실: 이것은 인터넷 소설 작가 자신이' 홍황' 에서 꾸며낸 것으로, 역사책은 창시원령이 아니며 참고가치가 없다. 정통 중국 신화 중에는 이런 생령이나 사물이 존재하지 않는다. 진실: 불문 속의 삼천대천세계설도 있고, 문 속의 삼천대로설도 있지만,' 삼천신마' 라는 말은 절대 없다. "삼천" 은 허사이다. 다만 일률적으로 법문이 많고 셀 수 없다는 뜻으로, 얻을 수 있는 한 모두 도법 중의 하나이다. 사람마다 각자의 길이 있다. 이른바 도법 삼천 () 은 대로를 통한다. 종점은 모두 천도지 () 이며, 마침 삼천개 () 가 있는 것은 아니다. 딱 3 천 원이라도 도수에 지나지 않고' 악마' 라는 말은 전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삼천신마' 에서 파생된 모든 사람, 일, 사물은 모두 현대 네티즌의 소설이다. 반박 관점: 홍균은 원래' 봉신연의' 의 인물이었고, 12 김선이라는 가르침을 천명하는 것도 항만에서 나왔고, 12 조무의 인물은' 산해경' 에서 나왔지만,' 산해경' 에는' 12 조마녀' 라는 말이 없고, 심지어 반고화 삼청도' 불본도 있다 이들은 원래 중국 고전 신화, 창시 원령, 삼천신마의 출현에 완전히 속하지 않았다. 그들은 반고화 삼청과 마찬가지로 중국 신화 보완의 일종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일부 누리꾼들은 통천교주 분신 제자, 제자, 초창기 교교도, 현황주 () 를 장악하고 있다고 설정했다. 자신의 사사로 삼족 분쟁을 이간질한 마교의 원조. 서방의 홍황대지의 기운을 흡수하고, 용봉기린 3 족 정혈의 원한을 흡수하며, 홍균과 최초의 성위를 다투었다. 진실: 중국 신화 중 계도, 롯트는' 구요요' 중 두 명이다. 구요성군은 태양성군, 태음성군, 김덕성군, 목덕성군, 수덕성군, 화덕성군, 토덕성군, 롯성군, 계도성군이다. 서유기' Y, 손오공이 천궁을 소란을 피우면 토타 이천왕점이 맞붙는다. 구요는 28 박과 함께 줄을 서서 지위가 높지 않다. 반박 관점: 하지만 홍황류 소설이 보편적으로 태상노군을 노자의 시체로 설정한 것처럼, 나T 성군과 마법조로T 도 당연하게 여겨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