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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풍에 대한 소개

병풍에 관한 시사 병풍 이상인 < P > 6 곡이 연달아 휘장을 이어받아 고층 건물이 한밤중에 깨어날 때.

등불을 가리고 안개를 가리는 것이 이렇게 빽빽해서, 비가 내리고 달이 지는 것을 알 수 없다. < P > 병풍곡 이하 < P > 나비서식 석죽은교관, 수응록오리 유리돈.

그룹은 6 곡으로 돌아가 유고란을 안고 거울에 금매미를 던진다.

심향불은 산수유 연기를 따뜻하게 하고, 술잔은 새로운 승환을 띠고 있다.

월풍이 이슬을 불고 외한이 드러나고, 도시에서 까마귀가 우는 초녀면. < P > 병풍곡 이하 < P > 나비서식 석죽은교관, 수응록오리 유리돈.

그룹은 6 곡으로 돌아가 유고란을 안고 거울에 금매미를 던진다.

심향불은 산수유 연기를 따뜻하게 하고, 술잔은 새로운 승환을 띠고 있다.

월풍이 이슬을 불고 외한이 드러나고, 도시에서 까마귀가 우는 초녀면. < P > 병풍 절구 두목 < P > 병풍 주방이 섬세한 허리를 그렸고, 오래 된 단청색 반매였다.

비취 창 루안 머리 여자, 먼지 funxin 여전히 질투 애교가 있다. < P > 허치역 제목 병풍 이핀 공주 < P > 가 시집가서 향국을 사직한 것은 어렵지 않다. < P > 성은은 먼 길을 걱정하며 길을 걸으며 울며 괄목했다.

샤세 얼굴, 가장자리 코너 핑크 다이 잔류 물.

첩 마음이 왜 끊어지는지, 그는 장안을 매일 바라본다. < P > 화면 이규 < P > 동철유리 커버, 위주무릎을 구부렸다.

금중운모 열, 노을이 뜨다.

산수에는 봄움직임이 함유되어 있어 신선이 거꾸로 보인다. < P > 슬림함과 고갈절, 누가 명재로 알고 있는가. < P > 영병풍 원서 < P > 기각운노을이 가득 찼고, 방림초나무가 새로워졌다.

새는 놀라서 새벽이 되고, 꽃웃음은 봄을 닫지 않는다. < P > 산은 거문고를 타는 사람에게, 시냇물은 낚시꾼을 남겨둔다. < P > 차마객을 보세요. 행처에는 먼지가 있어요. < P > 시 병풍 절구 백거이 < P > 상기억채군 시 장애, 자기 책 자체 조사 지칠 줄 모르는 노동. < P > 장벽은 다른 사람이 다투어 쓴 것으로, 이때부터 남중종이가격이 높다. < P > 영파병풍 야오합 < P > 때 사람들은 고화를 싫어하고 벽에 기대어 받지 않았다.

이슬방울은 산이 부러지고 바람은 실크와 가을을 불고 있다. < P > 잔설비행 방, 물 한 조각이 침대 머리에 떨어졌다. < P > 상승범화조, 군은 수선할 수 없다. < P > 제목 리 시앙 공 칙령 금병풍 온정윤 < P > 풍페이는 사직신을 위해 책 제목을 새삼 그려 주었다. < P > 몇 사람이 보산하와 함께 맹세하며, 여전히 아홉 개의 낯선 먼지에 서식하고 있다. < P > 초서 병풍 한영 < P > 어느 병풍에 뚜렷한 회소 흔적이 있다.

먼지가 많이 물들어도 먹자국이 짙어 보인다. < P > 괴석이 추계로 달려가고, 쿨이 고송을 걸었다.

린수이 은행, 단어 공포 재키 찬 을 가르치는 경우. < P > 관원단구는 무산병풍

[ 당] 이백 < P > 과거 삼협을 헤엄쳐 무산을 보고, 무산완을 그리는 것을 보면 비슷하다. < P > 는 하늘 끝 12 봉으로 군가의 컬러 화면으로 날아간 것으로 의심된다. < P > 한송은 소슬하고, 베란다는 아득하다.

캄 이불 야오 석 호 침묵, 추 신녀 만 흑자.

고당은 지척이 천리처럼 높고, 청평 단절벽은 찬란하다. < P > 창원나무가 가시문 주위를 에워싸고, 선선하며 범파수를 하고 있다.

물돌이 졸졸 흐르고, 연기와 풀빛이 물씬 풍긴다.

크릭 화웃음은 언제, 강객들은 유인원의 몇 살 소식을 듣는다. < P > 는 이 마음에 미얀마 () 를 품고 송추몽채운 () 을 의심하게 한다. < P > 칠절 > 이상은 < P > 를 위해 구름화면이 무한히 애교하고 봉성은 봄밤을 무서워한다. < P > 이유 없이 금거북사위와 결혼하여 일찍 향일을 저버렸다. < P > 창어 이상은 < P > 운모 병풍 촛불그림자가 깊어져 장강이 점점 새벽별이 가라앉는다. < P > 창아는 영약을 훔친 것을 후회해야 하고, 벽해청천야심. < P > "삼보 소스크린" < P > 작가: 백거이 < P > 소화면 소화면, 후는 문불문, 부탄은 푸르지 않은가? < P > 당세에는 이양빙의 인감자, 장욱의 필적이 없을까? 변루안 꽃새,

장영의 송석? 나는 그 위에 약간의 그림을 더하지 않고, 서울이 진실하고 전부 하얗게 되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나는 향로봉 아래에 초당을 세우고, 두 화면은 동서벽에 기대고 있다.

밤은 밝은 달처럼 내 방에 들어와 흰 구름처럼 내 침대를 에워싸고 있다. 내 마음은 오랫동안 호연심을 키워 왔고, < P > 도 서울 표상과 빛나고 싶어 한다. 서울은 오늘 갑제와 왕궁, < P > 가 걸음걸이인 은병풍으로 짜여져 있지 않다. 구슬이 함락되어 운모를 붙이고, 철금 칠보상이 정교하다.

귀호는 이 방의 눈을 즐겁게 하고, 안연침은 그 속에 눕는다. 채식 화면 채식 화면,

물건은 제각기 적당하고, 각각 적용한다. 서울 이 나무 뼈 사이 종이 얼굴,

shewu 초당 무엇을 원합니까?

진관

' 라쿤계사'

무관심 경한 작은 건물, 효음 무뢰한은 가난가을 같다. 담뱃물이 흐르면서 화면이 그윽하다. < P >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꽃은 꿈처럼 가볍고, 끝없는 비는 근심처럼 가늘다. 보렴은 은갈고리를 한가하게 걸었다. < P > 가을저녁 < P > (저자가 잊음) < P > 은촉추광냉화화면, 경라선풍기가 반딧불이를 펄럭인다. < P > 천거리 밤은 물처럼 차갑고, 앉아서 견우직녀 별을 본다.

은자가 차갑게 조정되고, 물무늬가 차갑게 그려져 있다.

놀란 기러기, 성우, 그림 화면 금자나무. < P > 병풍을 그려 스스로 전시하고, 수놓은 우산을 누가 덮었는지. < P > 책은 신선 () 으로, 화면 산해도를 그린다.

물 밝은 거울 회전, 화면 주위로 구름 이동.

운모 병풍 촛불 그림자가 깊어 장강이 점점 새벽별이 가라앉는다.

벽란 건조 외부 자수 커튼이 드리워져 있고, 오랑우탄 색 병풍은 접는 가지를 그린다.

금거위 병풍 촉산몽, 루안 봉봉대 선 연기 무게.

가무 병풍 꽃장벽에 언제 백두인을 그렸나요? < P > 후정컵 술이 흩어지고, 붉은 병풍이 녹색창을 덮고 잠을 잔다.

마음 속의 만사는 생각하지 않고 병풍에 기대어 태양을 향해 누워 있다. < P > 여산수가 남두변, 병풍 구겹운금장, 그림자가 명호 청다이광에 떨어진다.

병풍 주팡 () 은 가느다란 허리를 그렸고, 오래 된 단청색 반매를 그렸다.

은초 가을빛 냉화화면, 가벼운 나작은 팬이 반딧불을 내뿜는다.

병풍은 의도적으로 밝은 달을 가로막고, 등불은 무자비하게 홀로 잠을 잔다. < P > 병풍, 고대 건물 내부의 바람막이에 쓰이는 가구, 이른바' 바람막이' 입니다. 병풍은 전통 가구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역사가 유래된 지 오래다. 병풍은 일반적으로 실내의 눈에 띄는 위치에 진열되어 분리, 미화, 바람막이, 조화 등의 역할을 한다. 고전 가구와 조화를 이루고, 조화를 이루며, 가정 장식의 불가분의 전체로 자리잡고, 조화의 아름다움과 평온의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병풍은 3 년 전 주에 천자 전용 기구로 등장해 명위와 권력의 상징으로 등장했다. 끊임없는 진화를 거쳐 병풍은 방풍, 칸막이, 은폐의 용도로 사용되어 환경을 장식하고 공간을 미화하는 효능으로 오랫동안 전해져 왔으며 다양한 표현 형태를 만들어 냈다. 오늘날 병풍은 주로 스크린, 좌석 화면, 스크린, 책상 화면 등으로 나뉘어 있는데, 그중에서도 큰 병풍은 그런 고귀한 기세를 보여 줄 수 있으며 거실, 로비, 회의실, 사무실의 첫 번째 선택입니다.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움직임을 배치하여 실내 환경과 잘 어울립니다. 과거 병풍은 주로 공간을 분리하는 역할을 하였으며, 병풍 장식적인 면을 더욱 강조하여' 분리 없이 분리' 하는 효과와 그 자체의 예술적 효과를 강조해야 했다. 실용성, 감상성이 하나로 어우러져 실용가치가 있을 뿐만 아니라 병풍에 새로운 미학적 내포를 부여해 민족 전통의 특색을 지닌 수공예품이다. 처음에 우리 선조의 가구 가구는 매우 간결하였으며,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의 물질적 생활이 점점 풍부해졌고, 심미 관념도 크게 달라졌다. 그래서 가구 속 병풍 제작도 등장했다. 초기에는 대부분 침대 뒤나 침대 쪽에 두었다가 점차 고정에서 활동으로 발전하여 스타일과 기능도 끊임없이 변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병풍의 탄생은 황제의 왕좌 뒤에 특별히 설계된' 도끼' 로 시작됐다. 그것은 나무를 틀로 하고, 위에 누명을 씌우고, 도끼를 그려 제왕권력의 상징이 되었다. "사기" 에도 "천자가 스크린으로 서 있다" 고 기록되어 있다. 오랜 발전 끝에 병풍은 민간에 보급되기 시작했고, 일반인의 집으로 들어가 고대인의 실내 장식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병풍의 제작 형식은 다양하다. 주로 입식 병풍, 접이식 병풍 등이 있다. 나중에 순전히 장식으로 장식된 삽입 화면이 등장했는데, 그것은 작고 깜찍하며 흥미진진했다. 고대에 왕후 귀족의 병풍 제작은 운모, 수정, 유리 등의 재료를 사용했고, 상감 공예에는 상아, 옥석, 법랑 (F), 에메랄드, 금은등 귀중품을 사용했다. 극도로 사치스럽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민간 병풍 제작은 대부분 실용적이고 소박한 것을 숭상한다. 진열소 스크린이 있고, 게다가 위진 이후 이 바람이 거세다. 당대의 시인 백거이는 일찍이' 소스크린소문' 을 지은 적이 있다. "세상이 어찌 이양빙전문, 장욱의 필적, 변루의 꽃과 새, 장조류의 송석, 나는 그 위에 약간의 그림을 더하지 않고, 서울의 충실함과 전백색을 원한다." 소스크린에 대한 숭상의 뜻을 표명했다. 민간의 소스크린은 황제의 집 화스크린에 비하면 정말 독특하고 정취가 한가롭다. 중국의 전통 공예는 가지각색이고, 명류도 다양하지만, 고대인들은 여전히 병풍에 대해 독특하다. 실용성과 감상성이 조화를 이루고 있기 때문이다. 병풍의 사용은 서주 초에 이미 시작되어' 디' 라고 불렀다. 천자 전용 기구입니다. 나무를 틀로 하고, 높이가 8 피트이고, 누빔, 자수도끼 무늬, 도끼 모양의 가까운 칼날에 흰색을 그리고, 나머지는 검은색을 그려 제왕의 권력을 상징한다. 또한, 주 천자가 동지제때, 뒤에' 황저' 를 세우고,' 봉황깃털로 장식해야 한다' 는 것도 한 차례 장식한 병풍을 가리킨다. 후세의 병풍과 처음의 도끼는 일맥상승이라고 할 수 있다. 한당 시대에는 거의 부유한 사람들이 병풍을 사용했다. 그 형식도 이전 세대보다 다소 증가하여, 원래의 외짝 스크린에서 여러 개의 스크린으로 합쳐진 곡화면으로 발전하여 접을 수 있고, 개폐할 수 있으며, 한대 이전의 병풍은 널빤지를 많이 칠하고 페인트칠을 하였으며, 제지술이 발명된 이래로 종이를 많이 발랐다. 병풍의 종류에는 지상 병풍, 침대 병풍, 머리를 빗는 병풍, 등병풍 등이 있다. 질감으로 나누면 옥병풍, 조각 펀칭 병풍, 유리병풍, 운모 병풍, 능소 병풍, 서화병풍 등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명대 이후 현수막이 등장해 병풍의 실용성을 넘어 순수한 장식품이 되었다. 좌석 병풍과 포위망으로 나눌 수 있다. ① 스크린: 스크린과 받침대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삽입 화면은 착탈할 수 있고, 경목을 테두리로 사용하고, 중간에 스크린 코어를 추가할 수 있다. 대부분의 스크린 코어는 페인트 조각, 상감, 융단 자수, 그림, 자수, 유리 장식 등을 표면 장식으로 많이 사용한다. 받침대는 안정작용을 하는데, 그 기둥은 화면을 꽉 끼우고, 치아는 기둥을 안정시키고, 가로자리는 스크린을 지탱한다. 베이스는 기능적으로 필요할 뿐만 아니라 장식적인 역할을 하며, 일반적으로 선과 조각품을 넣어 삽입과 호응한다. 좌석 병풍은 삽입 화면 수에 따라 외짝 (삽입 화면), 세 짝 (산자식), 다섯 개 등으로 나뉜다. 이 밖에 책상, 안건에 진열품을 올려놓은 작은 병풍도 있는데, 그 형식은 독선식 병풍과 똑같다. 벼루, 스크린이라고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스크린, 스크린, 스크린, 스크린, 스크린, 스크린, 스크린) ② 스크린: 짝수 스크린 팬으로 구성되어 접을 수 있습니다. 일반 팬 수는 4, 6, 8 개, 최대 12 개입니다. 서 있는 안정을 위해, 스크린 선풍기는 대부분 지그재그로 지면에 놓여 있다. 스크린은 스크린과 스크린 코어로 구성되며, 스크린이 없는 판자 모양의 스크린도 있으며, 각각은 병풍으로 꼬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스크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스크린명언) 스크린은 전통적으로 나무와 대나무로 만든 것 외에도 현대 병풍은 금속과 알루미늄 합금을 뼈대로 사용한다. 스크린 코어는 나일론, 가죽, 플라스틱, 채색 실크 등의 소재로 산뜻하고 간결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 작은 사이즈의 포위망은 온돌 위에 설치하여 장식할 수 있는데, 이를 온돌 스크린이라고 한다. 병풍은 고대인의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기구로, 고대 가구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소위' 스크린' 은' 장벽' 이라고도 하며,' 병풍' 은 스크린문 또는 장벽이라고도 하며, 문과 창문 사이에 설치된 병풍을 가리킨다. 고대 주택은 대부분 토목 건설의 마당 형태였으며, 물론 현대 철근 콘크리트 구조의 집과는 달리 견고하고 촘촘하다. 그래서 바람을 막기 위해 고대인들은 병풍과 같은 가구를 만들기 시작했고, 병풍을 침대 뒤나 침대 양쪽에 많이 놓아 바람막이 효과를 내기 시작했다. 한유희' 석명 석방침대 장부' 는 "병풍, 말은 바람도 막을 수 있다" 고 말했다. 즉 병풍은 바람막이, 폐색, 칸막이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 병풍은 중국 고대 거실의 중요한 가구, 장식품으로, 그 형태제, 도안, 글에는 모두 대량의 문화 정보가 포함되어 있어 문인 아사의 고아한 정취를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복을 기원하며 상상을 맞이하는 깊은 내포를 담고 있다. 각양각색의 병풍은 공예인의 창의적인 지혜와 교묘하게 천공을 빼앗는 기술까지 응집하고 있다. 실용적인 가구로서 병풍은 서주에 처음 나타났지만 당시 병풍이라고 불리지 않고' 디' 또는' 지안' 이라고 불렸다. 광범위하고 보편적으로 사용됨에 따라, 그것의 종류도 끊임없이 증가하고 있다. 명청시대 병풍은 실용성에서 장식성으로 전환했고, 병풍은 더 이상 단순한 차폐물이 아니라 매우 장식적인 예술품으로 진화해 더욱 관상성이 있었다. 형제는 작지만 내포는 매우 풍부하다. 근대에 병풍은 실용성에서 벗어나 예술 형식으로 존재한다. 거실을 미화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병풍은 일반적으로 실내의 눈에 띄는 위치에 진열되어 분리, 미화, 바람막이, 조화 등의 역할을 한다. 고전 가구와 조화를 이루고, 조화를 이루며, 가정 장식의 불가분의 전체로 자리잡고, 조화의 아름다움과 평온의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병풍" 이라는 단어는 사람을 매우 시적으로 느끼게 하는데, 그것은 분리될 것 같고, 마치 끊어지지 않는 듯한 조용한 공간을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최근 몇 년 동안 가정권에서 회구풍이 불었고, 중국의 병풍은 전 세계 패션가계의 관심과 사랑을 거의 받았다. 그것이 보여주는 문화유산과 조성한 유유유유하고 조용한 분위기는 마침 가정생활에서 쾌적하고 편안한 상태다. 이런 맥락에서 병풍은 당연히 간과해서는 안 된다. 외관 스타일로 볼 때 병풍에는 스크린과 스크린이 크게 두 가지 종류가 있다. 스크린은 대부분 외짝, 받침대가 있어 접을 수 없다. 포위망은 여러 개로 이루어져 있는데, 최소 두 개, 많으면 십여 개에 달할 수 있어 마음대로 접을 수 있다. 이 밖에 스크린, 스크린 걸기 등이 있습니다. 옛사람들은 실내에서 칸막이와 바람막이에 쓰이는 기물로 병풍이라고 불리며, 줄여서 스크린이라고 부른다. 병풍에는 단일 판자 장벽과 다중 판자 장벽 병합의 두 가지 형태가 있다. 대부분 목재지를 칠하고 페인트나 조각이 있다. 한대의 신경을 쓰는 병풍,' 염철론' 에서 당시 부자를 언급했는데,' 병풍에 만인의 공로' 를 쓰려면 만인의 공을 써야 하는데, 정말 인공과 재력이 많이 든다. 소화면이나 판자에 백지를 붙여 그림 비문시를 그리는 것도 있다. 1983 년에 광저우 상강한남월왕묘에서 발굴된 칠목 양면 페인트 병풍은 높이가 약 1.8 미터, 폭이 3 미터였다. 5 개의 판자 장벽으로 합쳐져, 정중앙에 큰 것이 하나 있고, 특히 작은 문이 하나 있는데, 좌우 두 개의 문 속표지를 열어 닫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주인이 출입하니, 양쪽을 돌아다닐 필요가 없다. 디자인이 정교하고 장인심이 비범하다. 실물이 보이지 않으면 한대 병풍이 이렇게 정교하고 화려하다고 상상하기 어렵다. 화면이 넓기도 하고 높기도 하다. 사람이 화면에 있으면 들키지 않는다. \ "밤 독서 픽업 기록 (95) 조강겨의 아내는 당당하지 않다. \" 라는 글에서 동한광무제는 송홍을 불러 광무제의 언니 호양 공주가 병풍 뒤에서 들을 수 있도록 했다. 당시 병풍은 남월왕 조매가 생전에 사용한 페인트 병풍처럼 크고 크고, 스크린 뒤에 사람이 모두 막혀 매우 온당하다고 추측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명인의 임오대 남당 화가 고랑중의 유명한 작품인' 한희재 야잔치도' 에는 실내 병풍이 여러 개 있어 배치가 다르고 작용이 각기 다르다. 당시 부자의 집 실내 칸막이가 진열된 실생활의 광경으로, 병풍 구조는 한대 남월왕궁실보다 훨씬 가볍고 가볍다. 제 대답이 도움이 되시면 ~ O (_ _ _) O 를 받아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