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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우양슈 프로필 아는 사람?

구양수(1007-1072) 예명은 용수, 별명은 술고래, 말년에는 유이거사, 시호는 문중, 세상에는 구양원중공으로 알려짐, 한족, 건안 Yongfeng(현재 Jiangxi의 일부) 그는 자신을 Luling 출신이라고 부릅니다(예: "The Drunkard's Pavilion"의 마지막 문장). 왜냐하면 Jizhou는 원래 Luling 카운티에 속했고 Mianzhou(현재 Mianyang, Sichuan)에서 태어났기 때문입니다. 북송시대의 정치가, 작가, 역사가, 시인. 한우(Han Yu), 유종원(Liu Zongyuan), 송왕안시(Song Wang Anshi), 소쉰(Su Xun), 소식(Su Shi), 소처(Such Che), 증공(Zeng Gong)과 함께 당송팔대대사(唐宋八大師)로 불린다. 인종(仁宗) 치세 때 지자가오(智zhigao)와 한림(汪lin) 총각으로 승진했고, 영종(永宗) 시대에는 사사로 승진해 신종(沈宗) 시대에는 정치 업무에 참여했다. 대신으로 일했고, 왕자의 젊은 스승으로 일했습니다. 그의 시호는 원중(文中)이다. 그는 정치와 문학 모두에서 혁신을 옹호했으며 판중옌(Fan Zhongyan)의 청리 뉴딜(Qingli New Deal)의 지지자였을 뿐만 아니라 북송 왕조의 시 혁신 운동의 지도자이기도 했습니다. 그는 또한 동생들에게 상을 주기를 기뻐했고 소식의 형제인 증공(曾功)과 왕안석(王anshi)도 모두 그의 종파에서 나왔습니다. 그의 창의적인 업적도 인상적이며, 그의 시, 가사, 산문은 모두 현재 최고 수준이다. 산문은 이성이 유창하고 서정성이 완곡하며, 시적 문체는 산문과 유사하여 추진력을 강조하지만 부드럽고 자연스러우며, 그 말은 깊고 우아하며 우아하며 남당 왕조의 문체를 계승하고 있다. 그는 송기와 함께 《당신서》를 공동 편집했으며 《오대신사》를 집필했습니다. 그는 또한 비문을 수집하여 "고대 기록 모음집"으로 정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구양원중전집"이 있습니다. 시 "모래를 밟고". 그는 또한 유명한 "The Drunkard Pavilion"을 썼습니다. Ouyang Xiu가 사망 한 후 그는 Kaifeng Xinzheng (현재 허난성 Xinzheng)에 묻혔습니다. Ouyang Xiu의 묘지는 현재 국가 문화 유물 보호 단위 인 Xinzheng시 Xindian Town의 Ouyangsi 마을에 존재합니다. 또한 오늘날 Mianyang 남부 교외에는 Liuyi Hall이라는 조상 홀도 있습니다. 구양원중공의 현대풍 월부: 시집의 명칭. 북송시대 구양수가 지은 작품이다. 세 권. 남송(南宋)의 낙미(羅節)가 편찬한 것이다. 《구양원중전집》에 포함되어 있으며 송나라에서 단 한권으로 인쇄되었다. 명나라와 모금본의 『송나라 유명작가 60인』의 제목을 『육자』로 바꾸었고, 이전 판에 따라 요약한 단 한권의 책이다. 또한 송나라판 "주정의 진곡외변" 6권이 있는데, 그 중 다수에는 "현대식 월부"에 포함되지 않은 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지 3대 이래로 금석에 새겨진 글은 1000권에 이른다. 그는 추저우에 있을 때 자신을 술고래라고 불렀습니다. 말년에 그는 자신을 Liuyi 평신도라고 부르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고대 기록 모음집"을 천 권, 책 만 권, 하프, 체스 게임, 와인 한 병을 가지고 있습니다. Ou Gong 지역의 유학자들은 낭만적이고 허식적입니다. 단어와 장은 우아하고 우아하며 이는 세상에서 가장 우아한 스타일입니다. 대중적인 시로 오해받을 수 있는 에로틱한 노래를 작곡할 수도 있는 악역이다.

Ouyang Xiu(그의 후계자 Sun Xiu이자 최고의 학자 Huang Renying의 가계도라고 주장함)는 계보와 일치합니다.

Ouyang 가문의 첫 번째 조상 복건성 왕씨 구양소의 직손자였으며 아이가 없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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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양유현 2세(구양통지지자 순지 총리의 손자 구양) Youxian 그의 후계자)

Jizhou 암살 역사 3대 Ouyang Cong

Wenzhou 주지사 Ouyang Yan의 4대 역사

5대 Ouyang Changsheng 볼락현의 재상

당나라의 6대 진사이자 황실 4문의 조교사인 구양잔

당나라의 진사인 구양잔

당나라 말기 회창 6년에 회창의 8대 학자인 구양진(愛陽陳)이 당나라 7대에 입대했다. 위중릉의 총각

어우양진(어우양부계자), 판호와 어궈계주의 9대 관리

민현으로 이사하다 바오리진스어우양군(어우양부 넷째 아들) Ouyang Fu)

그의 아들 Jinshi 총리이자 시인 Ouyang Jiong

Sun Xiantong Jinshi Ouyang Lin과 Ouyang Pi(왕비) 형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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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대 취안저우 향공진시 후계자 이관, 문과학원, 난징 공서 구양염(후기 당나라 제1학자 황인영, 예명: 반호옹의 적자 렌달)

양국 11대 도주부사 구양경

구양수, 12대 태사중서링, 상수링.

2001년 1월 13일 장시성 지안시 지저우구 싱차오진 조원촌에서 발견된 구양수의 자서전 족보와 동일하다. Yu와 Gou Jian, 그리고 성은 절강성 후저우에서 유래했습니다." 이는 구양수의 역사적 기록, 특히 구양수의 가족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는 북송의 위대한 작가이자 정치가의 자서전과 일치합니다. 배경(즉, 그의 후손이자 손자 Xiu). 중국 문학과 역사 분야의 전문가와 학자들은 위대한 작가 Ouyang Xiu의 할아버지 Ouyang Yan을 연구합니다. 그는 그의 가족이 가난하고 책을 공부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 그는 Panhu의 Oucuo에 있는 그의 삼촌 Ouyang Chen의 가족으로 이사했습니다. 이는 그의 입양아들의 실제 삶의 경험이 세상에 알려질 수 있는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역사적 기반을 제공했습니다.

강정 원년(1040년)에 구양수는 북경으로 소환되어 훗날 훈계서원(忠文院)으로 알려진 『중문(忠文)』의 편필가와 편집자로 다시 직무를 맡았다. 청력 3년(1043년)에 유정안(休政况)과 지직고(智zhigao)에 임명되었다. Fan Zhongyan, Han Qi, Fu Bi 등은 "Qingli New Deal"을 시행했으며 Ouyang Xiu는 혁신에 참여하여 공식 행정, 군사 및 조공법 개혁을 제안했습니다. 5년이 되자 범(象)·한(汪)·복(富) 등이 차례로 강등되었다. 나중에 이름은 양저우(楊州), 잉저우(현 안후이성 푸양), 잉텐푸(현 허난성 상추)로 바뀌었다. 황유 원년(1049년)에 조정에 돌아와 한림서원 학자, 역사박물관 편찬자를 역임했다. 지화 원년(1054년) 8월, 송기와 함께 『당신서』를 공부하고, 스스로 『오대사기』(즉, 『오대신사』)도 공부했다. 가유 2년(1057년) 2월, 구양수는 한림학사로서 진사시험을 주재하고, 간소한 문체를 옹호하고, 소식·소체·증공 등을 합격시켰다. 이는 북송의 문체변화에 큰 영향을 미쳤다. 가유 3년 6월, 구양수가 한림학자이자 용도학사로 카이펑현에 입성하였다. 5년째에는 부대사로 임명되었다. 이듬해에는 정무관으로 임명됐다. 이후 그는 형벌부장관과 전쟁부장관을 역임했다. 영종 2년(1065년)에 외국에 임명을 신청했으나 허락되지 않았다. 그 후 2, 3년 동안 장즈치(江智智) 등의 거짓 고발로 인해 그는 여러 차례 사임했지만 사임할 수 없었다. 신종 희녕 2년(1069년)에 왕안석이 새 법을 시행하였다. 구양수는 청묘법을 비판했지만 이를 시행하지는 않았다. 3년차에는 학교 시찰과 태보, 현회남원 사신 등의 직위를 제외하고는 받아들이지 말라고 하여 채주(蔡州, 현재의 허난성 루난현)로 개명하였다. 올해 이름은 "Jiuyi Jushi"로 변경되었습니다. 4년차 6월, 프린스의 영 마스터직을 사임했다. 잉저우(현 안후이성)에 살았습니다. 5년 7월 23일 구양수가 집에서 사망하고 문중(文중)이라는 시호를 받았다. 구양수 묘지(Ouyang Xiu Cemetery)는 허난성 신정시 시신뎬진 구양사 마을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원은 북쪽으로 언덕과 산이 있고 남쪽으로 계곡과 졸졸 흐르는 시냇물이 있는 아름다운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묘지는 수많은 석비와 우뚝 솟은 편백나무로 장엄하며, 비가 온 뒤 맑아지고, 안개가 비처럼 피어오르는 풍경이 장관을 이룬다. "유럽 무덤의 안개비"는 신정(Xinzheng)의 8대 고대 명승지 중 하나입니다.

[이 단락 편집] 이념 추구

Ouyang Xiu의 초기 정치 사상은 중소 지주 계급의 이해관계를 반영했으며 심각한 경제, 정치 및 사회에 더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당시 군사 위기에 대한 명확한 이해. 그는 누적된 남용을 제거하고 관대하고 단순하며 농업에서 경제적임을 옹호하고 Fan Zhongyan 및 기타 관리들과 협력하여 혁신을 추구했습니다. 말년에 그의 사회적 지위가 향상됨에 따라 그의 사상은 점차 보수화되었고 왕안석의 새로운 법률에 저항하고 조롱했지만 그는 더 실용적이었고 사마광과 다른 태도를 취했습니다.

구양수는 중국 문학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는 한유의 고대 산문운동 정신을 계승하였다. 송대 시혁신운동의 지도자로서 그의 문학이론과 창작성과는 당대와 후대에 큰 영향을 미쳤다.

송나라 초기, 일시적으로 평화로운 사회 환경에서 귀족 문인 집단이 옹호 한 서곤 스타일의시가 문단에 넘쳐 났고 화려한 편집물이었고 사회적 의미가 없었지만 한때는 그랬습니다. 인기 있는. Xikun 스타일의 단점을 수정하기 위해 Ouyang Xiu는 고대 산문을 적극적으로 장려했습니다. 그는 어려서부터 한유의 전집을 즐겨 읽었으며, 관직을 맡은 뒤 직접 한국어판을 편집해 전 세계에 출판했다.

그는 한유에게서 문학관을 배우고 계몽의 응용을 주창했다. 그는 '도'를 내용과 본질로 삼고, '문'을 형식과 도구로 삼아 문학에 있어서 도의 결정적인 역할을 강조했다. 도교 수련에 각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도에서 승리한 사람은 글을 쓰는 것이 어려움 없이 자연스럽게 나올 것이다”(<오충 학자에게 답하다>), “순수한 도는 충만한 사람을 만든다”고 제안한다. 진리가 가득 차 있으면 작가는 빛날 것이다.”(“조서에 대한 대답”), “학자는 고전의 교사가 되어야 한다”, 그리고 고전을 배워야만 그는 “ 타오". 그러나 그는 또한 한유의 편견 중 일부를 잘못 정정했습니다. 그는 『도』에 대한 설명에서 현실의 『사물』을 『도』의 구체적인 내용으로 본다. 그는 자신이 도교를 배우는데 성공하지 못하는 이유가 "모든 것을 버리는 것은 마음에 관계되지 않기 때문"("오중의 학자에게 보낸 서한에 대한 답장")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는 "말은 많지만 사실은 거의 없다"( "장수채와의 두 번째 편지")에 반대했습니다. 그는 '도'와 '문'의 관계를 다룰 때 '도'와 '문'을 모두 강조하면서 '문'이 '도'에 종속되어야 하지만 '유덕한 사람이 갖춰야 할 것은 아니다'라고 주장한다. ’라고 말하며, “시나 사료에는 말을 잘하는 학자가 되어야 한다고 했다”는 예를 많이 인용하면서 “말은 사물을 기술하는 것이고, 말은 말을 꾸미는 것이다.

믿음의 말은 세상에서 표현될 수 있다." 소위 '신앙의 말'이란 내용이 진실이어야 하고, 언어가 문학적이어야 하며, 내용과 형식이 통일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이 구양수의 논증에 관한 기본 주장이다. 그는 한유의 '말은 말의 순서를 따른다'는 정신을 받아들여 단순하고 체계적이며 매끄럽고 자연스러운 문체를 적극적으로 옹호했으며, 장식적이고 기이하며 모호한 글쓰기에 반대했을 뿐만 아니라. 그는 현실에 기초한 단순한 산문 이론을 제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뛰어난 창의적 성취로 모범을 보였습니다.

그의 사상은 나중에 Yin Zhu, Mei Yaochen, Su Shunqin 등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습니다. , Zhi Gongju (진시 시험 담당), 그는 또한 후보자들에게 단순하고 명확한 고대 산문을 쓰도록 독려했으며 동시에 공허하거나 화려하거나 기이함을 사용하는 작품은 거부되었습니다. 왕안시(Wang Anshi), 증공(Zeng Gong), 소시(Su Shi) 등을 육성하고 훈련시켰으며, 이로써 그가 주창한 시 혁신 운동이 결정적인 승리를 거두었다. style

Ouyang Xiu는 뛰어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는 평생 동안 많은 글을 썼습니다. "Ouyang Xiu의 전집"(중국 서점 1986년 판. 이 기사에 인용된 모든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모음집에서) 2651편의 글과 2619편의 실용 글을 썼음을 알 수 있는데, 『오대신사』는 74권이고, 『당신서(唐唐書)』도 썼다. 그는 75권의 실용문학 저술에 큰 업적을 남겼을 뿐만 아니라, 실용문학 이론에도 큰 공헌을 했다.

현재 평론가들은 이 단어가 장(張)에서 처음으로 등장했다고 믿는다. Kan의 "Chen Houshan이 남송 왕조의 학교 관리 Xie Qi를 재임명한 후기": "병렬 4 및 6 숫자는 특히 Wen'er에서 사용됩니다. "(Zhuoxuan Collection·Volume 5) Zhang은 실용적인 글쓰기에서 '4 또는 6'의 언어 형식만을 사용합니다. 엄밀히 말하면 실용적인 글쓰기의 개념을 명확하게 설명할 수 없습니다. 북송 왕조의 Ouyang Xiu는 "Ci Deputy Privy"에서 말했습니다. 비서와 양복서" 유왕 5년 11월, 그는 "학문은 실천문서이다"라는 추밀원 차관직을 수여받았습니다. 여기서 실무문서는 공문서 형식을 의미합니다. 같은 해에 그는 자신이 한 모든 일이 쓸모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구양수는 "본래의 습관을 잊지 않고 항상 말을 사용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구양수는 실천적 글쓰기의 개념을 명확히 하기 위해 실천적 글쓰기를 독립적인 기사 장르로 간주해왔다. 응용 기사는 "실용적이고 유용한 단어"( "Bui Su Xunzhuang 추천")이며 Huang Xiaoshu의 토론은 "단지 빈 단어가 아니라 현재 상황에 부합합니다"( "Yuyang Xiu의 실용적인 성격에 대한 에세이") 그는 실용적인 글쓰기에는 세 가지 특징이 있다고 믿습니다. 하나는 진실입니다. Ouyang Xiu는 글쓰기 역사는 "기록"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Jin Xin Xiu Tang Shu Biao"). 『봄과 가을』처럼 선과 악을 찬양해야 한다는 것, “미래 세대가 믿을 수 있도록 진실을 출판하라”(<웨이와 양걸>), “사랑을 위해 기도하고 진리에 책임을 져야 한다. 〈춘추연대기〉, 〈서에 기록된 것이 참일 수 있는가〉(〈당우〉 〈로신도비〉). 그는 또한 칙령은 "물질과 일치해야 한다"고 믿었다. 구양수는 이를 오늘날의 언어로 표현하자면 경문의 적용은 진실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적용을 위한 것이고, 둘째는 미래에 전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단순하고 단순하다는 것입니다.) 황실 칙령은 "조각의 웅장함이 필요없는 고대 단순함의 아름다움"( "리 슈의 사악한 자자")이어야합니다. 간단한 말로 쓰여졌습니다." ("The Inner Palace Chongban Xue Junji Biao"), "Shi Luzhi의 "Zhi" ", 의미는 매우 심오하지만 언어는 간단합니다" ("On lt; Yin Shilu's Epitaph gt;"), " 문서는 매우 단순하다"("치홍저우의 일곱 번째 진술"), 단순성과 단순성은 구양수의 기사 비평의 기준 중 하나입니다. 세 번째는 적절합니다. 그는 유창의 9명의 왕자와 공주의 공식 문서의 우아함을 칭찬했습니다. , "각각의 타당성이 있습니다"( "Jixian Academy 학사 Liu Gong의 비문") "Style"은 내용을 의미하고 Ouyang Xiu는 "대중이 황실 칙령을 만드는 데 능숙합니다. 특히 스타일"( "Xie Gongjiang의 비문"). 그는 Xie Xishen의 황실 칙령, 특히 서한 왕조에서 제정 된 황실 칙령의 스타일을 칭찬했습니다. "Ti"는 문학적 스타일을 나타냅니다.

"그의 고전, 황제의 칙령 및 맹세를 살펴보면 품질이 순수하고 심오하며 단순하지만 정닝은 구불 구불하고 스타일이 다릅니다"( "중문 총 목록 · 관사 항목 설명"), "스타일" 언어의 스타일을 가리킨다. 구양수는 응용 글쓰기는 일반적인 문체, 문체, 언어 문체를 따라야 한다고 주장했는데, 그의 이론은 상당히 심오하다.

Ouyang Xiu는 공식 문서에 큰 공헌을했습니다. 그는 1,102개의 공문서를 작성했는데, 그의 공문서 이론도 매우 체계적이다. 공식 문서의 내용은 "자료 토론과 일치해야 하며 사람들의 감정을 만족시켜야 합니다." "읽기 쉽도록 선택되었습니다" 형식은 "4-6" 언어 형식을 채택합니다("내부 컬렉션 서문"). , 이는 Su Shi의 병행 산문 개혁 중 첫 번째였습니다. 그는 "창안 불가능", "의미 없음", "비전문적 작업" 및 "정규적인 패턴에 갇힌" 공식 문서의 단점에 대해 자신을 비난했습니다. 그는 내용이 완전하고, 새롭고, 질서정연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표준화되고 혁신적이어야 합니다. 그는 공문서를 쓰는 방향에 따라 세 가지로 분류했는데, “위에서 아래로 가는 공무를 부적이라 하고, 쌍으로 문의하는 것, 아래에서 위로 가는 것을 지위라 하고, 동등하게 하는 것을 부적이라 한다. "Yiyi는 최후통첩을 의미합니다."("Yu Chen Yuanwai Shu") 그는 부적과 칙령이 하강 텍스트라고 믿었고, yi와 최후통첩은 평행 텍스트라고 믿었습니다. "비공식적인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구양수는 오름산문, 병행산문, 하강산문의 개념을 명확히 밝히지 않았으나, 글쓰기 방향에 따른 유희재의 분류의 토대를 마련하였다. (월간 《지원서 작성》 1997년 2호 《구양수의 실천적 문학론》에서 발췌)

[이 단락 편집] 문학적 업적

구양수의 문학 창작 업적 주로 산문을 기반으로합니다. 소식이 자신의 글에 대해 논평할 때 그는 “도를 논하는 것은 한유와 같고, 뿌리를 논하는 것은 노지와 같고, 연대기는 사마천과 같고, 시는 이백과 같다”고 말했다. 그러나 구양수는 늘 한국문학의 심오함과 장엄함, 관대함을 존경했지만 이를 따르지 않았다.

구양수는 평생 동안 정치 수필, 역사 수필, 서사 수필, 서정 수필, 노트 등 다양한 장르를 망라해 500편이 넘는 수필을 썼다. 그의 산문의 대부분은 내용이 풍부하고, 활기차고 단순하며, 간결하고 매끄러우며, 서술적이고 추론적이며, 선율적이고 서정적이며 매력적이며, 이상한 것과 평범한 것을 결합하여 문학계에 새로운 모습을 선사합니다. 『기초이론』, 『원해』, 『고등판무관 항의』, 『도당론』, 『오대신사? 영관전서문』 등 다수의 정치저작을 남겼다. 그의 '명확한 길'과 '실천'을 고수하는 사상은 당시의 정치적 투쟁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으며, 현재의 병폐를 지적하고 날카로운 생각과 명확한 언어를 보여줌으로써 세상을 구하려는 일종의 포용을 보여줍니다. 그는 또한 서정적이고 서술적인 산문을 많이 썼는데, 그 중 대부분은 장면과 장면을 다양한 방식으로 혼합했습니다. 그의 "시밀연시집서문", "시만칭희생수필", "소수선집서문" 등의 글에는 죽은 친구들을 애도하고 과거를 회고하는 글이 있는데, 그 내용은 심오하고 감동적이다. Fengle Pavilion", "Zui"Wengting Ji"의 작품은 완곡한 우여곡절, 아름다운 말과 신선한 스타일로 천천히 쓰여졌습니다. 한마디로 세계에 대한 풍자이든, 과거에 대한 추억이든, 심지어 여행이든 모두 그의 차분하고 관대하며 솔직하고 자연스러운 예술적 성격을 고스란히 반영하고 있다.

구양수는 송나라 공책 제작의 선구자이기도 하다. 그의 노트에는 "Guitian Lu", "Bi Shuo", "Testing Bi" 등이 있습니다. 기사는 다양하고 생동감 넘치며 흥미롭고 종종 세부 사항과 등장인물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그 중 『귀천루』는 황실의 유산, 관료제, 사회관습, 관료들의 흥미로운 일화 등을 기록하고 자신의 저작 경험을 소개하는 귀중한 자료이다.

구양수는 시 창작에서도 큰 성과를 거두었다. 그의시는 예술 분야에서 주로 한유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Lingxi Big Stone", "Sizhuan", "Purple Stone Screen Song"과 같은 작품은 Han Yu의 독특한 상상의 시적 스타일을 모방합니다. 스타일은 "Cu Lai 컬렉션 다시 읽기", "Du Qi Gong을 공식 서비스로 보내기"와 같은 스타일에 가깝습니다. 다른 작품은 위엄 있고 변덕스럽고 대담하지만 Li Bai에 가깝습니다. Liu Zhongyun은 같은 해 Lushan Gao의 선물로 Nankang으로 돌아 왔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작품은 한유의 '시 쓰기', 즉 논증과 산문 문화의 특징을 주로 배운다. 한유의 위험과 난관을 회피하기 위해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시어를 구사했지만, 여전히 이성이 너무 많고 생생한 이미지가 부족한 시들도 있다. 그 결과 일부 고대시는 그다지 시적이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일부 현대시는 은유와 문체를 모두 사용하여 장면이 서로 보완되어 의미가 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내용적으로 보면, 그의 시 중 일부는 민중의 고통을 반영하고 사회의 어둠을 폭로하는데, 이는 일정한 사회적 의미를 지닌다.

예를 들어, "양쯔징의 기우에 대한 응답"에서는 "군국의 행운은 긴급한 불꽃으로 가득 차 있다"고 "혼돈을 먹는 사람들은 사람들의 집이 비어 있는 경우가 많다"는 사회 현실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관계자들은 "매일 공주를 마신다"고 밝혔는데, "죽 없이 겨울과 봄을 보낸다"는 것은 무리한 현상이다. 그러나 그가 이 시를 쓴 목적은 매우 분명하다: “나는 당신의 친절에 대한 훈계의 시를 모으겠습니다.” 이는 지배층을 설득하여 정치를 개선하고 봉건 질서를 유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는 또한 "Zihua 학자가 Jiangnan을 달래기 위해 보낸 편지"와 같은시에서 시사를 논의하고 부패한 정치를 비판했습니다. "명나라 후궁의 노래, 왕제푸 작곡", "다시 명나라 후궁의 노래" 등은 여성의 운명에 대한 시인의 동정과 나라를 망친 어리석은 통치자에 대한 비난을 표현합니다. 장면을 묘사한 서정적인 작품이 더 많고, 신선하고 아름답기도 하고, 평범하고 재미있기도 하며, 대부분 시인의 삶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예를 들어, "황하의 밤 계류"에서는 "수천 그루의 나무가 푸르고 삼협은 어둡고, 달에는 강이 가득하고 유인원 한 마리가 애도하고 있습니다." 조조에게 감사의 노래를 부른다.", "문 밖의 수천 개의 푸른 산은 눈으로 덮여 있고, 강가에는 꽃이 피어 있다. 2월의 햇살은 맑다.", "지빠귀" "수백 마리의 지저귀는 마음대로 움직이면 산꽃은 붉고 보라색이고 나무는 높고 낮습니다. 황금 새장을 듣는 것이 숲에서 자유롭게 노래하는 것만 큼 좋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전반적으로 그의 시적 스타일은 다양하다. 구양수는 시를 짓는 데 능숙했을 뿐만 아니라 때때로 새로운 사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의 마지막 작품인 "사화(Shihua)"(사화는 고유명사에서 문체로 진화했기 때문에 후세에서는 이를 "류이사화"라고 불렀습니다). 중국문학사상 최초의 시이다. 후세 궈소위는 “시담의 명칭은 구양수에서 유래한 것, 즉 시담의 형식도 구양이 창시했다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구양수의 시 담론은 루의 논평, 중요한 패턴, 실천, 기술에 초점을 맞추던 이전의 시 논평 관행을 변화시켰으며, 대신 시에 대한 논평이 모든 것을 포용하고 상세하며 부담 없이 이야기하는 것이 새로운 것이 되었습니다. 시 토론의 형태. 그는 시를 평론하면서 조각을 버리지 않았지만 자연으로의 회귀를 주장했다. 그는 《매성우 시집 서문》에서 시에 있어서 "가난한 사람이 먼저 일해야 한다"는 주장을 제시하고, 두보와 백거이의 시론을 전개하고, 송의 발전 방향을 지적했다. 시 창작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고, 후세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 구양수 역시 송나라 초기 시가계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했다. 그는 많은 가사를 작곡했는데, 그 중 대부분은 사랑과 상사병, 이별 감정, 술취한 노래, 봄을 소중히 여기고 꽃을 감상하는 내용 등이 주요 내용이다. 그리고 가벼운 붓놀림. 『오디 따기』 열세 편의 시는 영주 서호의 자연미를 묘사하고 있으며, 마치 우아한 산수화처럼 조용하고 맑으며 감성적인 방식으로 쓰여져 있습니다. 다른 말로는 “살구꽃이 붉고 푸른 언덕이 없는 곳, 행인들이 산기슭에서 쉬고 있는 곳”(“옥집의 샘”), “제방을 찾는 방문객들이 그림을 그린 배를 쫓아가며, 물이 매달린 샘물을 사진으로 찍는다” 등이다. 녹색 포플러 탑이 흔들리며 나간다"( "Huanxi Sand"), "평평한 산의 난간이 맑은 하늘에 기대어 산의 경치가 혼합되어 아름답습니다"( "Chaozhongcuo") 등도 있습니다. 풍경을 묘사하기 좋은 문장들. 작가가 사물에 대한 이해가 깊기 때문에 닥치는 대로 쓰는 것 같지만, 표현력이 무한해서 완벽한 실력이 없으면 이 예술적 영역을 이룰 수 없습니다. 그는 깊은 감정과 친밀한 말을 지닌 선율과 여운으로 쓰여진 서정적인 가사에 초점을 맞춘다. 거리는 샘물과 같다." "보행자는 봄산 밖에 있다." 샘물과 샘산을 통해 실종된 여인의 시선으로 사람을 쓴다. 그 애정은 깊고 함축적이어서 사람들에게 새롭고 독특한 느낌을 준다. , 감정도 매우 깊습니다. 비록 낙담하고 투덜대지만 마음에서 우러나온 직설적이고 관대하고 낙관적인 면모를 보여주는 말들도 있습니다. 에로틱한 시도 있는데, 남녀의 데이트에 관한 내용이지만 단순하고 생생한 것은 물론 천박하고 천박한 작품도 있다. 또한 구양수는 복의 엄격한 운율 형식을 깨고 몇 편의 시를 지었습니다. 그의 유명한 "가을의 소리에 대한 송가"는 다양한 은유를 사용하여 보이지 않는 가을의 소리를 너무나 생생하게 묘사하여 사람들이 듣는 것처럼 만듭니다. 이 푸는 당나라 이후의 "일반 스타일"을 "삼 스타일"로 변경했으며 이는 푸의 발전에 선구적인 의미를 가지며 Su Shi의 "Red Cliff Fu"와 비슷하며 수천 년 동안 낭송되었습니다.

[이 단락 편집] 기타 업적

Ouyang Xiu는 평생 동안 많은 글을 썼고 뛰어난 업적을 남겼습니다.

[이 단락 편집] 후세에 대한 해설

Ou Gong은 낭만적이고 자만심이 강한 그의 세대의 유학자였습니다. 단어와 장은 우아하고 우아하며 이는 세상에서 가장 우아한 스타일입니다. 대중적인 시로 오해받을 수 있는 에로틱한 노래를 작곡할 수도 있는 악역이다. (Zeng Zhen(zao 4음)의 "Yuefu Yaci" 서문)

Liuyi는 우아하고 아름답고 실제로 Su보다 더 훌륭합니다. (You Zhancheng) Ouyang Gong은 작은시에서 활동하지만 당나라의 "Huajian Ji"에 합당합니다. (나대경) 풍연사의 시는 안동서의 탁월함을 통달하였고, 구양의 심오함을 수련하였다. (유희재의 청나라 미술요약 제4권) 평산당을 세 번 지나고 나면 손가락 튕기는 소리가 들렸다. 나는 10년 동안 옛 불멸자를 보지 못했습니다. 용과 뱀이 벽에 날아다니고 있습니다. 주지사에게 경의를 표하고 싶다면 여전히 버드나무의 봄바람을 노래하십시오. 돌아서면 모든 것이 공허할 것이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수시의 "서강의 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