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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 위에 떠다니는 것이 어떻게 균형을 잡는가?

어떻게 물 위에 떠 있는 수영

1, 떠 있는 수영

을 할 수 있습니까? 즉, 인체는 손발이 움직이지 않고 오랫동안 물 위에 떠 있을 수 있으며, 수평 떠 있는 수영을 익힌 후 물 속에서 표류할 수 있습니다. 물 휴식과 자조 방면에 큰 실용적인 가치가 있습니다. 모든 수영 애호가들이 반드시 파악해야 하는 물입니다 부영은 모 주석이 잘하고 제창한 전통 수영 기술로 우리나라에서 대대로 전해 내려온 지 이미 수천 년이 되었다.

수영할 때 발끝이 노출되는지 여부에 따라 수평 수영과 경사 수영으로 나눌 수 있다. 대부분의 수영자들은 몇 분간의 학습을 통해 기울어진 수영을 마스터할 수 있다. 비스듬한 수영을 파악한 후, 물 위에서 조난을 당할 때 손발은 움직이지 않고 정상적인 기체 교환을 유지하면서 물 위에서 자구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지만, 비스듬한 수영이 물 속에서 표류할 때는 정면 저항의 작용으로 몸이 앞뒤로 흔들릴 때 사레가 잘 들릴 수 있으므로, 수영을 배울 때는 수평 수영을 최대한 익혀야 한다. 일정 기간 공부한 후에도 여전히 수평 수영자를 파악할 수 없는 것은 부력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민물에서 바닷물로 수영할 때 바닷물의 부력이 크기 때문에 수평으로 수영할 수 있다. < P > 1 세는 수영을 배우기에 가장 좋은 나이다. 빨리 배울 뿐만 아니라 평생 이득이 된다. 면역계획을 세우는 것처럼 면역력 획득은 당연히 빠를수록 좋다.

부공의 비결:

부영의 비결은' 호흡' 과' 균형' 이라는 네 글자밖에 없다.

1, 물체는 물에서 중력과 부력의 작용을 받고, 중력과 부력의 합력의 작용점은 각각 무게 중심과 부심이라고 한다. 중력과 부력의 작용 방향이 반대이기 때문에 힘의 균형을 이루기 위해 부심은 항상 무게 중심을 통과하는 수직선 위에 있습니다. 인체의 좌우는 대칭이지만 하체의 비중이 크기 때문에 몸이 물 속에 있을 때 하체는 항상 물 속에 있지 않다. 이때 무게 중심은 엉덩이에 있고, 부심은 흉골의 아래쪽에 있고, 인체는 수직에 가까운 기울어진 상태로 물 속에 떠 있다.

2, 이때 수영자는 두 손을 귀 쪽에 올려야 한다. 두 손을 들어 올리고 나면 인체의 무게 중심이 위로 올라가고, 부심이 아래로 내려가면 하체가 점차 수면으로 드러나고, 인체의 무게 중심이 부심과 위아래로 겹치고, 무게 중심과 부심의 연결이 수평면에 수직하면 인체의 발 끝이 수면으로 드러난다. 물의 표면 장력과 부력의 작용으로 수영자는 매우 쉽게 수면에 떠 있을 수 있다.

3, 수영자는 물속에서 숨을 깊게 들이마시고 숨을 쉴 수 없을 때까지 손발이 움직이지 않고 수면에 떠 있을 수 있다. 그런 다음 두 손을 들어 귀 쪽에 놓으면 하체가 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고, 발끝이 점차 수면으로 드러나고 있다. 수면이 드러나지 않으면 손발의 위치를 반복해서 조정하고, 가장 좋은 떠 있는 느낌을 찾아, 일정 기간 연습을 하면 수영 기술을 습득할 수 있다. 반복적인 연습이 여전히 발끝을 드러낼 수 없다면 부력이 부족해 바다 발끝에 도착하면 수면을 드러낼 수 있기 때문이다. 부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호흡근 연습을 해서 숨을 보충하는 양을 늘려야 한다. < P > 수영의 앱:

1, 고대에 수영에 능숙했던 사람들은 수영할 때 자신의 주장을 섞지 않고 물을 따라 표류했다. 그래서 당시 수영은 주로 수영이었다. 천연수역에서 수영을 할 때, 수시로 충분한 체력을 유지할 수 있고, 조난을 당할 때 침착하게 해소할 수 있다. 강에서 수영을 할 때 발이 앞에 있고 머리가 뒤에 있기 때문에 물의 흐름을 명확하게 볼 수 있다. 수영자가 수영식을 장악하면 수영할 때 상륙하지 않아도 되고, 물 위를 떠다니는 것이 가장 좋은 휴식이며, 체력회복의 효과는 해안에서 쉬는 것보다 훨씬 낫다. 왜냐하면 수영이 쉬면 몸의 전신이 충분히 느긋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수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수영, 수영, 수영, 수영, 수영명언)

2, 해난발생 시 배탈주자는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몸을 움직이지 않고 생존시간을 연장하고 구조기회를 늘리고 긴급탈출은 구명조끼를 입을 겨를이 없어 수영식을 사용해도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 P > 2. 물 밟기 < P > 수영에서 물 밟는 것을 배우는 학명은 입영, 즉 직립수영을 의미하는 것으로, 물 밟는 것은 주로 4 가지, 1. 가위식 밟기 2. 개구리식 밟기 3. 옆밟기 식 밟기 (바퀴식 밟기) 가 있다. 초보 수영자는 다리 동작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가 많다. 손의 흔들림 동작 면적이 더 커질 수 있고, 뜨기 쉬우며, 테이블을 닦는 것처럼 할 때 개구리식 노를 젓는 것과 비슷하기 때문에 이런 동작 비교는' 의회에 속하지만 말로 전할 수 없다' 는 것이다. 연습을 많이 하는 것은 당연히 좋을 것이다. 하지만 어떤 방식으로 물을 밟든 기본적인 수영 원칙에 부합해야 한다 오르락내리락하는 폭을 최소화하고, 물 속에 부드럽게 떠 있는 것을 최소화해야 한다. < P > 입영의 중요성을 특별히 강조해야 한다. 유럽과 미국 국가에서는 수영을 가르칠 때 입영을 매우 중시하기 때문이다. 보통 아이들이 먼저 입영을 배우게 해야 다른 표준 수영을 배울 수 있다. > >

어떻게 물 위에 떠 있을 수 있습니까? < P > 수영은 모 주석이 잘하고 제창하는 전통 수영 기술로 우리나라에서 대대로 전해온 지 이미 수천 년이 지났으며, 수상 자구의 가장 좋은 수단이다. 천연수역에서 수영할 때 매우 높은 실용적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 다음과 같이 소개한다. < P > 사람의 비중은 .96 정도이며, 수상이 조난을 당할 때 조난자는 먼저 머리를 뒤로 젖히고 숨을 들이마실 수 없을 때까지 숨을 깊게 들이마셔야 한다. 인체는 2, 밀리리터 정도의 폐가스 용량을 증가시킬 수 있는데, 이는 약 2 킬로그램 정도의 부력을 증가시키는 것이다. 이때 인체는 손발이 움직이지 않아 머리와 얼굴을 수면으로 노출시켜 정상적인 기체 교환을 유지할 수 있다. 인체의 무게 중심이 하반신에 있기 때문에 하체는 항상 물속에 있지 않고, 몸은 물에 기울어져 흐르는 물의 작용으로 앞뒤로 흔들리면 사레가 나기 쉽다. 이때 양손을 귀 옆으로 들어 몸의 중심을 위로 올려야 한다. 하체는 점점 떠 있다. 발끝이 수면을 드러낼 때 인체는 이미 수평으로 수면 위에 떠 있고, 부력과 물의 표면 장력의 작용으로 인체는 매우 쉽게 수면에 떠 있을 수 있다. 현재 물 위에 떠 있는 기록은 36 시간이며, 강서분이의 심동단 여사는 1996 년 온주 TV 기네스에서 창조됐다. < P > 국제 상해난발생 시 취한 헬프 * * * (Heat Escape Least Posture) 와 비교하면 구명조끼를 입을 필요가 없고 * * * 편안한 시야가 넓어 인체의 에너지 손실을 줄일 수 있어 수상 자구의 최선의 수단이다. < P > 정상적인 호흡방식은 숨을 들이마실 때 가슴복부가 융기되고 숨을 내쉬면 가슴복부가 함몰되는 것이다. 수영을 할 때는 역호흡법을 사용해야 한다. 숨을 들이마실 때는 최대한 가슴을 넓히고 복부를 접고, 숨을 내쉬면 가슴을 부풀려 숨을 내쉬는 것을 유지한다. (이때 폐는 기량이 가장 적고 사람의 부력이 가장 적다.) (이때 폐는 기량이 가장 적고, 사람의 부력은 가장 적다. ) 폐내에는 여전히 충분한 기능 잔류 기량이 있어 인체가 장기간 쉽게 각종 천연수역에서 수면을 떠다니게 할 수 있다. < P > 는 지난 92 년' 중국체육보' 에' 수영에 관한 짧은 글' 을 발표한 뒤 전국 수십 명의 수영친구로부터 수영방법을 묻는 편지를 받았는데, 이들 중 일부는 위에서 소개한 방법에 따라 수영을 배웠다. < P > 수영의 자세는 타고난 것으로, 수영자들은 평소 수영활동만 하면 약간의 시간을 들여 이런 방법에 따라 수영식을 익히고 자연수역에서 수영할 때 안전성을 높일 수 있다.

1, 부영 추적 < P > 부영은 모 주석이 잘하고 제창한 전통 수영 기술로 우리나라 세대에서 수천 년 동안 서로 이어져 왔다. 최근 1 년 동안 경기 수영이 전개되면서 수영이 다양성을 잃었고, 실용적 가치가 강한 많은 전통 수영 기술은 이미 실전의 위험에 처해 있으며, 수영이 그 중 하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수영, 수영, 수영, 수영, 수영, 수영, 수영, 수영, 수영) < P > 수영할 때 인체는 손발이 움직이지 않고 오랫동안 수면에 떠 있을 수 있고, 수평부영을 파악한 뒤 물속에서 표류할 수 있으며, 물 위에서 휴식과 자조 방면에서 높은 실용적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모든 수영 애호가들이 반드시 익혀야 하는 물 위 기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수영, 수영, 수영, 수영, 수영, 수영, 수영, 수영)

수영의 역사는 수천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장자' 에는' 오왕이 강에 떠 있다. 클릭합니다 의 기록; 고대 중국어에서' 수영' 과' 부동' 의 동의어는 고대인의 수영이 플랑크톤을 위주로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Huainanzi" 에서는 고대인들이 수영을 배우는 전 과정을 기록했습니다. "여행자들은 발로 차고, 손으로 헤치고, 셀 수 없고, 더 좌절하고, 더 패배합니다. 그리고 유랑자, 비수족이 있습니다!" " 손발에 의지하지 않고 수영하는 것은 당연히 플랑크톤 위주이다. 송대에 이르러, 수영은 강남수향에서 상당히 보급되었다. 소동파는' 일유' 에서 당시' 아무도' (수영에 능숙한 사람)' 남방에는 사람이 많지 않고, 날과 물집도 7 살이고, 1 살이고, 15 살이고, 15 살이지만 할 수 없다고 기술했다. " 고대인의 다이빙 쿵푸는 매우 높아서 물속에서' 수백 걸음' 을 벗어나지 못했다. 장자' 동시대의 문인 오자메이는' 몽량록' 에서 당시 조수들이 8 월 대조 때 전당강에서 헤엄치는 모습을 기술한 바 있다. 그중에서도 기예가 높은 자는' 또는 손발이 오작은 깃발을 들고, 조수머리를 부려 놀린다' 고 기술했다. 수영은 당시 수군의 군사훈련 프로그램이었고, 송대 조선남은 진강을 "5 부수군을 가르쳤다" 고 알고 있다. 청인소설 \ "오의 \" 도 수영에 대한 묘사가 있다. 강쥐 장평이 서경을 구출할 때, 루병의 작은 배를 따라다니며 소리 없이 2 리여를 걸었다. 수영은 우리나라 고대에 매우 널리 보급된 수영 기술로, 묘기도 아니고 특이한 기능과도 무관하며, 모든 수영자가 장악할 수 있는 수상 기술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수영, 수영, 수영, 수영, 수영, 수영, 수영)

2, 수영의 비결

수영의 비결은' 호흡' 과' 균형' 이라는 네 글자밖에 없다. < P > 정상 성인의 폐 총 가스 용량은 약 5 천 밀리리터이고, 평소 호흡량은 의학적으로 습기량이 5 밀리리터에 불과하며 총 가스 용량의 1 분의 1 을 차지한다. 인체가 정상적으로 숨을 들이마신 후, 숨을 들이마실 수 없을 때까지 최대한 숨을 들이마세요. 이때 들이마시는 가스를 흡입량이라고 합니다. 정상 성인은 약 2 천 밀리리터 정도입니다. 즉, 인체가 정상적으로 숨을 쉴 때. > > < P > 어떻게 사람이 수면에 떠 가라앉지 않는 기교를 빠르게 습득할 수 있습니까? < P > 인체가 스스로 떠다니는 세 가지 자세:

1, 엎드린 자세-숨을 크게 들이마신 후 숨을 죽이고 온몸을 풀고 몸을 수면에 눕히고 팔다리를 앞뒤로 뻗는다. 일어서고 싶을 때, 두 다리를 가슴에 무릎을 꿇고 한 번 더 힘껏 내리치면 일어설 수 있다.

2,' 부동과' 식-숨을 크게 들이마신 후 숨을 참으며 두 다리를 구부려 가슴에 대고 두 손을 가슴에 대고 무릎을 신고한 다음 온몸을 풀면 등이 하늘을 향해 자연스럽게 떠 있다. 전체 모양이 큰 동과가 물 위에 떠 있는 것 같아' 부동과' 라고 불린다. 일어서고 싶을 때, 두 손을 느슨하게 하고, 두 다리를 걷어차고, 바로 서 있었다. < P > 둘 다 쉬워요. 수영경을 착용하고 물에 눈을 뜨고 물건을 보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물을 두려워하는 심리적 부담을 줄일 수 있어요.

3, 윗몸 일으키기 (자기 떠다니는 데 가장 많이 사용됨)-몸이 느긋하고, 평평하고, 수면에 떠 있다. 이것은 가장 편안한 자세입니다. 얼굴이 위를 향하고 코 입이 수면을 드러낼 수 있기 때문에 숨을 쉬지 않아도 됩니다. 관건은 심리적으로 관문을 통과해야 하고, 두려워하지 않으면 놓을 수 있다는 것이다. 조금만 긴장하면 몸이 균형을 잃고 가라앉는다. < P > 어떻게 물 위에 떠 있을 수 있을까 < P > 먼저 알아야 한다. 사람은 꼼짝도 하지 않고 물 위에 떠 있을 수 있다. 사람은 가라앉고, 발이 먼저 가라앉기 때문이다. 가슴은 가라앉는다. 그래서. 발이 가라앉지 않도록 뜨면 된다. < P > 이렇게 해야 한다. 자신의 몸이 균형을 잡게 해야 한다. 이 시점에서 양쪽은 균형을 잃는다. 균형을 잃는다. 사람은 가라앉는다.

1 명이 물 위에 있는 균형점이 뜨여야 한다. 가슴 확장,. 뒤로 움츠리지 마세요. 숨을 내쉬어도 움츠리지 마세요. 이렇게 하려면 요점을 파악해야 합니다 작은 입이 코에서 숨을 내쉬다.

2 몸의 균형점을 찾아라. 자신의 머리와 다리의 양쪽 무게를 물속에서 똑같이 무겁게 하라. 즉 균형이다. 자신의 가슴을 균형점으로 삼는다. 두 손은 위로 곧게 펴야 한다. 이렇게 사람의 몸은 수면에 평평하게 누워 있다. 시작할 때. 자신의 다리를 곧게 펴지 마라. 다리를 곧게 펴지 마라. 몸은 불균형하다 가슴은 계속 팽창하는 상황에 처해 있다. 이렇게 하면 사람이 뜬다. < P > 호흡이 어울리지 않으면 가라앉는다. 그 이유는. 숨을 들이쉬면 뜨기 때문이다. 숨을 내쉬면 가라앉는다. 숨을 들이마시고 숨을 내쉬면 균형을 이루어야 한다. < P > 이 뜨는 방법. 수영을 할 줄 모르는 사람도 배운다. 두 가지 요령을 익히는 것이다. 균형과 호흡법

다른 방법은 몸이 긴장을 풀지 않는 것이다. 모든 사람이 처음에 떠 있을 때 긴장해서 사레가 들릴까 봐 두려웠기 때문이다. 너는 진정으로 긴장을 풀어야만 떠오를 수 있다. 누구든지 긴장을 풀기만 하면 된다. < P > 너는 이렇게 사람을 찾아 너의 몸에 서서 너를 받치고 있어, 네가 완전히 긴장을 풀고 그 사람이 손을 놓게 할 수 있어. < P > 어떻게 사람을 수면에 평평하게 눕히게 할 것인가 < P > 양손, 두 발을 벌린다. 뒤로 젖혀라, 가라앉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자연히 떠오를 것이다. < P > 수영을 처음 배우는 방법 물에 떠 있는 방법 < P > 먼저 해파리 표류 연습: 숨을 참으며 물에 가라앉고, 다리를 구부리고 무릎을 꿇고 턱을 무릎 위에 얹고, 등이 수면 위에 떠 있다.-물감을 키우고 우주표류를 연습한다 전신은 한 자형으로 앞으로 엎드려 떠내려간다. 무게중심과 부심을 체득하고 마지막으로 양위를 연습한다. 숨을 참으며 두 손을 쭉 잡고 두 귀를 잡고 벽이나 바닥을 밟고 두 다리를 합치고, 온몸은 한 자형으로 앞으로 떠내려간다. < P > 수영: 어떻게 수면에 떠 있고, 가라앉지 않는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수영, 수영, 수영, 수영, 수영, 수영, 수영) < P > 는 두 가지 상황이 있다.

1: 이 사람은 몸을 똑바로 세우고 (두 손으로 수면을 들어올릴 수도 있음), 표면은 움직이지 않지만, 실제로는 발밑에서 아래로 내려가는 수직 밟는 물 (이 방법을 밟는 법) 을 하고 있다. 너는 훈련을 오래 하면 곧 할 수 있다. 발을 수직으로 밟는 것입니다. 하지만 말하기는 쉬워요. 배우기가 어려워요. 몸이 상승하는 정도는 밟는 속도의 빈도에 따라 내가 가장 빨리 밟을 때 몸의 겨드랑이를 누설할 수 있다. (본생은 물가에서 태어났고, 어려서부터 연습해야 이런 경지에 도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우리 그곳의 고범은 가슴을 드러낼 수 있다. < P > 만약 당신이 이런 방법을 사용한다면, 이전에 발을 아래로 밟고 손을 뒤로 긋는 것이 좋습니다 (보트 타기 동작). 이렇게 하면 몸의 수직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말하기는 쉽지만 건물 주인은 적어도 한두 달 연속 훈련이 없어 연습할 수 없을 것 같다.

2: 걸핏하면 수면에 떠 있고, 사람은 뒷면이 물 위에 떠 있다. 나는 바로 이런 사람이다. 정말 몸 어디에도 움직이지 않고 민물 위에 떠 있을 수 있다)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이 나를 믿지 않았다. 하지만 나와 함께 수영하는 사람들은 모두 믿는다. 나도 그들에게 방법을 말했는데, 그들 중 누구도 이렇게 할 수 없었다. 아마도 이것은 내 뼈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 P > (건물 주인이 나 같은 사람을 만난다면 소개해 주세요. 지음을 찾기가 어렵구나. 제 이메일 [이메일 protected]) 감사합니다.

이제 두 번째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매우 간단하고, 등을 돌리고, 움직이지 않고, 몸을 균형잡힌 상태로 만들고, 동시에 배는 가스가 가득 차 있고, 동그란 드럼 상태에 있으며, 숨을 쉴 때 배가 팽창할 수 없다. < P > 키:

1, 몸이 균형을 잡는다. (처음에는 손으로 발을 잡아당기면 균형을 유지할 수 있다. 지금은 어떤 상황에서도 균형을 유지할 수 있다. ) 이것은 매우 어렵다, 해안에서 균형을 유지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 하물며.

2, 배가 둥글고, 숨을 쉴 때 배가 팽창할 수 없고, 모두 체내 폐에 달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