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를 보다.
예로부터 낚시는 날씨를 보는 것이었다. 날씨에 따라 서로 다른 물고기를 낚고, 날씨에 따라 서로 다른 물을 낚는 것은 분명하다. 사실 날씨는 주로 날씨를 보고, 온도를 보고, 풍향 (풍향 별론) 을 본다. 맑은 날 낚시와 흐린 날 낚시는 별개이기 때문에 고온 낚시와 저온 낚시의 차이가 매우 크다. 맑은 날은 반드시 흐린 물, 깊은 물, 먼 물로 낚시를 해야 한다. 흐린 날에는 맑은 물, 얕은 물, 가까운 물을 잡을 수 있다. 맑은 날은 빛이 강해서 흐린 물은 잉어를 낚기 쉽다. 흐린 날에는 빛이 약해서 얕은 물에서 잉어를 낚기 쉽다. 온도에 관해서는 기초 온도 외에 온도차도 보아야 한다. 온도가 5 C 이하이고 35 C 이상이면, 일부 물고기는 식사를 멈추고 잡기가 어렵다. 온도가 20 C 안팎이면 붕어와 잉어를 쉽게 잡을 수 있고, 온도가 30 C 정도이면 초어와 고등어를 쉽게 잡을 수 있다. 온도차는 5 ℃에서 8℃ 정도여서 낚시가 비교적 쉽다. 하루 안에 온도차가15 C 를 넘으면 낚시가 잘 안 된다.
둘째, 연못 유형을 보세요.
연못 유형을 보는 것은 낚시점의 선택과 관련이 있다. 다양한 연못 유형과 낚시 장소가 있습니다. 통상적인 선택은' 장당허리 낚시, 방당각낚시, 대당변 낚시, 작은 연못심 낚시 등' 이다. 。 사실 연못형을 보는 데는 주로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모래사장을 보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만을 보는 것이고, 셋째는 태양을 보는 것이다. 봄낚시는 해변의 자리를 보는 것이 중요하다. 추낚시만, 연못만은 어디에 있는지 확실히 해야 한다. 겨울에는 햇빛이 비치고 해가 뜨는 곳을 알아야 한다. 물론 모래사장이 없으면 얕게 잡을 수 있고, 걸프만 없으면 깊이 잡을 수 있고, 태양이 없으면 밝게 잡을 수 있다. 연못 유형의 변화에 따라 달라집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연못의 방향, 연못의 배치가 규칙적인지, 연못의 모양이 정상인지, 깊은 물에 앉아 있는지, 동서측에 앉아 있는지, 반드시 똑똑히 봐야 한다. 낚시점을 바꾸는 것과 관련이 있다. 날씨 변화 등 요인의 영향으로 낚시점을 이동해야 할 때 연못의 방향이 다르고 다음 역의 낚시점도 다르다. 주목할 만하게도 연못의 유형에 따라 낚시자리가 유일한 것은 아니다. 낚시자리를 확인하는 요인이 많다. 특히 연못형 상황이 연못형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연못형은 효력을 잃게 되므로 잘 관찰해야 한다.
셋째, 수질을 보세요.
연못에 와서 낚시를 하지 않고 얕은 낚시를 깊이 하고, 상층부를 잡거나 하층부를 잡는 것은 모두 수질에 의해 결정된다. 수질은 흙물, 기름진 물, 좋은 물, 나쁜 물로 나눌 수 있다. 혼수는 혼수와 가벼운 혼수를 포함한다. 맑은 물은 순수한 물과 양식수를 포함한다. 기름진 물과 마른 물, 경로가 분명하고 좋은 물과 나쁜 물이 냄새를 맡으면 알 수 있다. 흙탕물이라면 (어느 쪽이든), 흐린 날과 비오는 날, 낚시하러 가지 말고, 맑은 날 낚시하러 오세요. 맑은 물을 양식하면 휘장을 잡을 수 있다. 기름진 녹색이라면 맑은 날이든 흐린 날이든 낚시와 원양어, 주로 고등어와 고등어를 낚아야 한다. 가느다란 물, 수질이 옅은 노란색으로 청우에 관계없이 끝까지 잡을 수 있다. 생선 비린내가 나는 물은 물고기에게 좋다. 고약한 물, 코를 찌르는 냄새, 나쁜 물, 나쁜 물에는 물고기가 없다.
수질과 보금자리를 보고, 혼수는 백주 쌀, 회면 등과 같은 미끼를 칠해야 한다. 맑은 물은 겨미끼, 콩떡, 알갱이 사료 등과 같은 천연 미끼를 포복할 수 있다. 기름진 물은 보금자리를 깔고, 가는 물은 큰 보금자리를 깔아야 한다. 미끼는 다변적이어서, 일반적으로 둥지 미끼와 동기화해야 한다. 혼수에서 더 중요한 것은 미끼를 드러내는 것이니 망설이지 마라.
풍향을 보다.
풍향은 남북과 동서로 나뉜다. 풍향을 보아도 풍력을 봐야 한다. 순풍낚시는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하나는 낚시자리이고, 다른 하나는 낚시팀이다. 남풍은 대부분 따뜻한 바람이므로 얕은 낚시가 필요하다. 북풍은 찬바람이 많이 불어서 물밑 깊은 곳에서 낚시를 해야 한다. 동풍과 서풍은 낚시에 항상 불리하다. 특히 서풍은 물고기가 먹는 것을 멈추고 아무것도 잡을 수 없다. 바람은 강풍과 미풍으로 나눌 수 있다. 큰 바람은 허리를 잡아야 하고, 가는 바람은 꼬리를 잡아야 하며, 두풍이라고도 한다. 바람이 너무 커서 낚시를 할 수 없을 때, 너는 각광을 빼앗기로 선택했다. 그래서 바람이 부는 날 낚시자리의 선택은 풍향뿐만 아니라 풍력과도 관련이 있다. 바람이 불고 바람이 부는 낚시팀도 다르다. 하강 폭은 커져야 하고 목표는 높아야 한다. 목표를 조정할 때 떨어지는 무게는 목표의 부력보다 약간 커야 합니다. 바람이 부표를 날려 버리지 못하게 해라. 눈을 올리고 싶다면, 파도는 표준의 꼭대기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바람 속에서 큰 물고기를 잡으려면, 낚시를 평평하게 하고 잠을 잘 수 있다.
풍향을 보는 데 매우 중요한 문제가 있는데, 바로 바람을 어떻게 판단할 것인가이다. 내륙 풍력은 일반적으로 12 급으로 나뉘며, 풍력은 파도와 관련이 있다. 1 차, 2 차 미풍이 불면 수면에 파도와 파도가 있을 수 있다. 3, 4 급 바람이 불 때 수면에 파도가 있고, 해안을 두드릴 때 가벼운 소리가 난다. 5 ~ 6 급 바람, 파도가 뒹굴며 해안을 두드릴 때 소음이 커진다. 칠팔급 강풍, 수면은 흰 파도를 뒤집을 수 있는데, 백두랑이라고도 한다. 레벨 9 이상, 물은 해안으로 돌진할 것이다. 5, 6 급 이하의 풍랑 속에서도 낚시를 할 수 있다. 만약 네가 낚싯대를 잡을 수 없다면, 너는 낚싯대를 잡을 수 있다.
저 물고기 거품 좀 봐.
물고기 거품은 물고기 별이라고도 한다. 물고기 거품은 크고 작으며, 멀고 가깝고, 드문 곳이 있고, 빽빽하고, 걸으면 멈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어포를 보면 어떤 미끼를 깔아야 할지 등 어디서 둥지를 만들 것인지 결정한다. 큰 거품은 풀 미끼이고, 큰 거품이 많다는 것은 밀기울, 빵 미끼 등과 같은 풀 미끼를 많이 곁들여 먹을 수 있다는 뜻이다. 작은 거품은 붕어 거품이고, 작은 거품은 비교적 촘촘하여 붕어가 많고, 붕어 미끼 (예: 막걸리, 콩가루 등) 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큰 거품에 작은 거품이 있고, 운동을 하고, 잉어 거품이라면, 겨와 같은 미끼를 잉어에게 줄 수 있다. 이미 둥지를 만든 곳에는 한 무리의 큰 꽃 거품이 물에서 솟아올랐는데, 은 잉어와 고등어 거품이었다. 고등어, 고등어를 잡으려면 고등어, 고등어 미끼 (예: 발효산 미끼) 를 넣어도 된다. 청어와 고등어는 거품도 뱉지만 * * * 할 수 있다. 물고기 거품을 보면서 수면의 물고기 꽃도 자세히 관찰해야 한다. 만약 수면에 큰 물고기 꽃이 있다면, 수중에는 산소가 없고, 떠다니는 것을 의미한다. 거품이 없으면 볼 수 있는 두 가지 상황이 있다. 하나는 물고기가 이미 바닥을 떠났고, 다른 하나는 물에 물고기가 없다는 것이다. 풍랑에서 물고기 거품이 좋지 않아 연못 유형과 풍향에 따라 둥지를 배치할 수 있다.
여섯째, 지형을 보세요.
낚시는 지형을 보면 주로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한다. 하나는 인신안전이고, 다른 하나는 낚시의 문제이다. 물고기가 있는 곳에 앉는 것은 쉽지 않지만, 좋은 곳에는 물고기가 없다. 이런 일은 낚시 중에 자주 발생한다. 물가에서는 앉기 어려운 곳이 위험할 수 있기 때문에 안전한지 분석해 볼 필요가 있다. 낚시만 쳐다보지 마라, 조심하지 않으면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마찬가지로, 물고기가 쉽게 가는 곳에는 낚시가 없고, 물고기가 걷기가 어려운 곳은 자주 나타난다. 어쨌든 수영어를 주요 조건으로 해야 한다. 특히 지속적인 낚시가 필요할 때는 더욱 그렇다. 물고기를 거닐지 않고 낚시를 하지 않는 것은 매우 괴롭다.
지형을 보면 낚시자리 주변의 환경, 머리 위에 고압선이 통과되는지, 뒤와 양쪽에 관목이 있는지, 도로가 평평한지 등을 조사해야 한다. 이것들은 주목할만한 것들입니다.
표준 단계를 보다.
물고기 물린 자국은 주로 리프트 마크, 싱크 마크, 플라잉 마크, 걷기 마크, 타격 마크, 정지 마크, 흔들림이 있습니다. 서로 다른 어종, 서로 다른 머리가 갈고리를 물릴 때 주는 표기는 다르다. 온순한 물고기와 사나운 물고기는 큰 차이가 있다.
표준상을 보는 것은 부표의 이러한 변화의 특징을 통해 어떤 물고기가 갈고리를 물고 있는지 판단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붕어가 갈고리를 물어뜯는 것은 전형적인 선점표, 표시도 붕어가 갈고리를 물어뜯는 표시다. 잉어가 갈고리를 물고, 먼저 표시한 후 침몰하는 것이 전형적인 표시이다. 초어가 갈고리, 점표, 흔들기를 물고 나면 침몰에 상응하는 표시를 한다. 고등어가 갈고리를 물면 목표는 걸으면서 점프한다. 맹어가 갈고리를 물어뜯는데, 대부분 비행표지로 깃발을 걸었다. 작은 물고기, 예를 들면 헤엄치는 물고기도 비행표를 만들 수 있다. 물고기 두 마리가 미끼를 빼앗았고, 비행표 등도 낳았다. 표상의 최종 목적은 부표의 상태와 동작을 통해 미끼가 물고기 입에 들어가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것이다. 미끼가 입에 들어갈 때 낚싯대를 당겨야 한다. 미끼가 어귀에 들어가지 않으면 낚싯대가 움직이지 않는다. 어떻게 이 일을 할 것인가는 표준 단계의 중요한 과제이며, 지속적인 경험이 필요하다. 물고기를 보는 것은 명절과 관련이 있고, 명절에 따라 낚시를 할 때 다르다. 낚시 속담' 여름 아침저녁으로 낚시' 는 낚시 시간을 의미한다. 아침 낚시는 아침 황혼이라고 하고, 저녁 낚시는 저녁 황혼이라고 한다. 여름에는 아침 황혼이 일찍 오면 날이 밝으면 낚시를 시작할 수 있다. 태양이 보금자리에 비치고 장대를 받을 때까지. 저녁이 늦었고, 일몰에서 나는 보이지 않는 부표를 잡았다. 한로 전후로 물고기의 아침저녁으로 약간의 변화가 있었다. 저녁을 잡는 사람은 더 이상 아침이 아니라 하루의 전반부이다. 황혼 낚시는 더 이상 석양이 아니라 하루의 후반전이다. 한나절과 한나절은 오전 9 시와 오후 4 시쯤, 맑은 날과 흐린 날, 고온과 저온은 다르다는 전통설이다. 봄가을은 흐리고, 점심에는 낚시도 할 수 있다. 삼복날에는 정오에 물고기를 잡기가 매우 어렵다. 하지만 여름 정오에는 잉어를 잡는 것이 좋다. 낚시는 야간 낚시와 관련이 있고, 밤에는 고등어 잉어를 낚는다. 대부분 10 시 이후에 가장 물고 싶은 것이다. 낚시를 볼 때 보는 것은 물고기의 활동 법칙이다.
경험은 참고용으로만 제공된다.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분야) 를 해결해야 하는 경우 관련 분야의 전문가에게 자세히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