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종시는 '강의 기억'에서 "맹자야촌 화서씨 조상의 제단 위에 섰는데, 문득 생각난 것은 불과 3마일 떨어진 곳에 있는 바씨였다"고 썼다. .강."
"시안시 사람들도 소식을 듣고 함께 놀러 왔습니다. 더욱 세련되고 심지어 패셔너블한 옷과 눈부신 립스틱도 일반적으로 그랬던 농촌 사람들의 소용돌이 속에 있었습니다. 꾸미는 것도 신경쓰지 않고..."
"화수진은 바허강 북쪽 기슭에 가깝고, 나의 조상 마을도 바허강 남쪽 기슭에 가깝습니다. 강 건너편에서는 수탉이 우는 소리, 개들이 짖는 소리, 싸우고 욕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울려라..."
"50여 년이 지난 2006년 음력 2월 2일, 나는 어렸을 때 여와 신화를 추구하고 수만 명의 마을 사람들과 함께 공물을 바쳤던 곳에 서 있었습니다. 여와는 복희의 어머니이기도 한 화서(Hua Xu)였습니다. 나라는 나에게 너무나 가까웠다. 나는 예순이 넘었을 때 제단 위에 놓인 자색 향 앞에 3초 동안 몸을 굽혔는데, 이 순간 나는 그것을 진지하게 받아들였고 정말로 믿었다. 이 신화와 더불어 8천년 전 민족의 시조인 화서할머니도 알아보았습니다.”
? 황제기.”는 화서의 집안에서 복희를 낳았고, 복희는 복희를 낳았다고 했다. Shaodian과 Shaodian은 Yan과 Huang 황제를 낳았습니다. 그렇다면 우리 인본주의 조상 Xuanyuan Huangdi는 Huaxu의 증조 할머니라고 불려야합니다. 백로원과 리산 사이의 친링 산맥에서 발원한 역류 강인 팔허는 먼저 웨이허로 흘러들어간 다음 황하로 흘러든다.
황하(黃河)는 우리 어머니의 강이라 불린다. 그녀는 우리 중국 문명을 탄생시켰고, 황제가 꿈꾸던 공산주의 사회인 화서국가가 오늘날의 바허변 화서진 일대입니다. 여기에서 서쪽으로 20마일 떨어진 곳에 중국 최초의 선사시대 유적지 박물관인 시안 반포 유적지가 있습니다. 이곳은 황하유역 모계 씨족 공동체 시대의 전형적인 생활 터전이다. 이미 집과 화덕, 낚싯바늘, 작살, 돗자리와 천 짜기 등이 있고, 빨간색, 회색, 검은색 항아리와 그릇, 항아리 등이 그려져 있다. 흑백 또는 컬러풀 내 기억 속에 물고기의 입을 너무 생생하게 열었다. 아마도 Huaxu는 이 부족에서 가장 뛰어난 여성이자 놀라운 어머니일 것입니다.
성스러운 바허강은 진링산맥에서 흘러 북령과 백로원 사이의 수로를 따라 동쪽에서 서쪽으로 웨이허강과 합류하며, 란티안 유인원이 발견된 공왕령 경사면 아래로도 흐른다. 만포 지역 주민들이 용뼈라고 부르는 이 용뼈는 한약방에 가져가서 약으로 쓴다. 지역 주민들은 어디서나 흔히 볼 수 있는 뼛가루를 이용해 지혈을 한 뒤 계속해서 풀과 밀을 베었습니다.
현지인들이 용뼈라고 부르는 이 것은 1963년 전문가들에 의해 발견됐다. 100만년 넘게 퇴적돼 유인원 두개골로 형성된 이 화석은 2011년에 발견됐다. 공왕링은 현대 고생물학의 화석과 함께 길이가 70센티미터가 넘는 뿔을 가지고 있고, 나마코끼리의 엄니는 20센티미터가 넘으며, 지름이 10센티미터가 넘는다.
바헤강유역의 유인원에서 반포인류로 진화하는 데 100만년 이상이 걸렸다. '유인원'이라는 단어를 없애고 걸을 수 있게 되기까지 100만년 이상이 걸렸다! 언어도 잘하고, 생각도 잘하는 사람들, 그리고 다른 동물들과 다르다는 게 얼마나 오랜 시간과 공간인지. 1만년도 채 안 된 원시 공동체에서 이미 문명화된 반포족은 이 세계에서 엘프로 진화하여 지구를 파괴할 수 있는 무기를 만들 수 있고, 모든 생물을 먹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되었다.
그래서 황하(黃河)는 어머니강(母河)이라 불린다. 고대부터 밤낮으로 어머니의 피를 흘려온 선사문명의 위강(魏河)이기 때문에 신기한 일이 많다. 이곳에서 처음으로 세계를 지배한 여성들이 나중에 '인문학의 조상'인 연 황제와 황 황제가 탄생했습니다.
중국 문명의 발상지인 바허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