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와이 그림의 형식에는 정해진 공식이 있다.
즉, 일정한 사양에 따라 상부와 하부의 사이드 채널 세트를 배치하여 메인 프레임을 형성하고, 중앙에는 다양한 공간이 등간격으로 배치된다.
완전하고 대칭적인 장식 형태의 미학적 느낌을 가질 뿐만 아니라, 단순함과 전통적 대조, 주인과 노예의 대조 등 풍부한 표현적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강의 윗부분이 본체이고, 솥과 난로에 그린 그림, 벽에 그린 그림이 그 연장선이다.
강 주변 그림의 높이는 일반적으로 2 피트 정도입니다. 요즘에는 건물이 높아지고 넓어짐에 따라 강의 크기에 따라 강 주변 그림의 길이도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
강 주변의 빈 공간과 옆 복도 바깥 공간에 칠해진 색을 베이스라고 합니다.
닝우와 우자이 지역은 붉고 진한 적갈색을 선호하며 강렬하고 눈길을 끄는 원평, 다이현, 판즈 지역은 주로 짙고 연한 녹색을 사용하여 우아하고 우아하다. 신선하고 눈이 즐겁습니다.
두 가지 모두 각자의 장점과 선호도가 있습니다.
가장자리 문양은 강와이도의 핵심으로 강와이도의 형태와 화풍을 형성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래서 이는 강위화 세트의 품질을 평가하는 기준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곁길의 종류는 다양하며, 그 중 상당수는 상서로운 의미를 지닌 반복적이고 연속적인 패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빛 바랜 가장자리, 옥 벨트 가장자리, 대나무 매듭 가장자리, 당나라 가장자리, 얼음 대나무 및 매화 가장자리, 스크롤 가장자리, 10,000 단어 가장자리, 사자 롤링 수국 가장자리, 끝없는 머리가 있는 부 edge, 소매 안의 Kui Bat edge(박쥐는 행운을 상징함), Dark Eight Immortals edge(팔선이 들고 있는 소품), Heshou edge(백학 및 다양한 장수 캐릭터), Fushou edge(베르가못과 복숭아 또는 박쥐와 장수) , 진유만탕 가장자리(금붕어+수초) 물 무늬)는 단순할 수도 있고, 참신하고, 간결하고, 섬세하고, 평면적이고, 입체적이고, 강하고 밝을 수도 있고, 평화롭고 흐릿할 수도 있습니다. .
강 서라운드의 각 세트는 복잡함과 단순함의 정도에 따라 서로 다른 측면 경로가 그려져 있지만 모두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서로를 보완합니다.
상서로운 의미를 지닌 장인의 솜씨를 찬찬히 음미하면 마치 올리브를 씹는 듯한 느낌이 들고 뒷맛이 끝이 없을 것이다.
사이드 채널과 어울리는 적절한 모양과 패턴도 여러 개 있습니다. 빈 공간의 양쪽에 그려진 것을 '카드 헤드'라고 하며 두 번째 사이드 채널 세트 아래에 배치됩니다. "모퉁이 구름"이라고 불리는 이 패턴은 "고운 강와이"의 추가 장식이며 케이크 위에 장식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빈 공간은 '연못'이라고도 불리며 Kangwei 그림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직사각형, 원형, 마름모, 부채꼴 등 다양한 모양이 있습니다.
인물, 꽃과 새, 풍경, 풍경 등 표현 내용이 풍부하고, 꼼꼼한 붓놀림, 진한 채색, 수묵, 목판 설화, 달력 설화 등 표현 기법도 다양하다. , 장식용 파스텔 그림.
예전 인물화는 대부분 역사적 암시나 전설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일반적으로 '도원 우정의 맹세', '세 초가집', '태공낚시', '소우양', '사대미화', '팔사랑화' 등이 있다. , "이십사효" 등
요즘은 신화, 전설, 오페라 이야기를 주로 사용하는데, 주로 '상어가 태양을 향해 날아간다', '마고가 생일을 선물한다', '잉잉이 피아노를 듣는다', '초선이 신을 숭배한다' 달', '백사전설', '붉은 저택의 꿈', '양산박과 주영대', '다금지', '금수교' 등.
일부는 다양한 "선택된 발췌곡"을 모아 놓은 반면, 다른 일부는 "연속 재생"으로 공연됩니다.
꽃새 그림은 인기 있는 그림 콘텐츠입니다. 일반적으로 그리는 그림에는 화려한 모란, 활짝 핀 공작새, 섬세한 연꽃, 함께 날아다니는 원앙, 소나무 위의 백학, 대나무에 둘러싸인 판다, 나비 등이 있습니다. 가을 국화를 가지고 노는 것, 겨울 매화에 피는 까치, 향기로운 난초, 동백꽃 싹이 나는 수술, "녹색 버드 나무를 노래하는 두 꾀꼬리", "벽에서 나오는 붉은 살구 가지"가 있습니다.
시끌벅적한 봄 풍경은 늘 생존에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달래주고 달래준다.
활기찬 활력은 종종 사람들이 삶을 사랑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그림 속 산수화는 대부분 높은 산과 봉우리, 폭포, 흐르는 샘, 푸른 나무와 안개 등이다.
산수화는 베이징의 이화원, 베이하이의 백탑, 항저우의 서호, 쑤저우의 정원, 계림의 풍경, 어부의 노래와 돛 등 여러 곳의 유명한 장소를 주로 묘사합니다. 태호와 그에 따른 푸른 산과 맑은 물의 변화. 건물, 정자, 긴 다리와 곡선 난간, 푸른 나무와 흰 구름으로 구성된 다양한 그림.
그러나 '하이라이트'는 화분 그림과 벽화다.
냄비 위에 있는 것을 냄비받침 그림, 냄비받침이 없는 것을 벽화라고 합니다.
넓은 면적과 눈에 띄는 위치 덕분에 장인들은 항상 최고의 기술을 발휘합니다.
연꽃 위에 앉은 인형은 '소중한 자녀의 지속적인 탄생'을 의미하고, 금꿩과 꽃은 '아이싱 온 더 케이크', 고양이와 모란의 조합 등 상서롭고 축제적인 내용이다. 나비는 '팔부'를 뜻하고, 사슴과 학이 모인 것은 '여섯 가지 계약' '봄'을 뜻하며, 소나무, 대나무, 매화를 함께 모은 것은 '추운 세 친구', 꽃병에 꽂힌 장미꽃은 '평화'를 뜻한다. 계절".
이 주제의 의미는 행복한 삶에 대한 사람들의 염원과 희망을 담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며 '레퍼토리'로 계승되어 왔습니다.
이 사진들은 완전한 구성, 밝은 색상, 생생하고 상세한 묘사로 눈길을 끌기 때문에 소유자로부터 "열쇠 보호"를 누리고 있으며 일부는 특별히 끈으로 묶여 있습니다. 먼지를 막아주고 공기를 지켜주는 '야생벼화살줄'.
친지, 친구가 집에 올 때만, 이웃이 모일 때만 자랑하고 자랑하고, 그들의 소중한 마음은 분명합니다.
난로 그림은 냄비 탁자 그림과 연결된 세로 그림입니다.
풀무 위의 위치 때문에 붙여진 이름입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과일, 꽃, 새 등이 포함되며 상서로운 의미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