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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의사소통의 어려움을 묘사한 시

1. 고대의 의사소통 방법에 관한 시

고대의 의사소통 방법에 관한 시 1. 고대인의 의사소통 방법을 묘사한 시

지는 해가 물 위로 퍼지고, 반 9월 3일 강물의 반은 붉고, 이슬은 진주 같고, 달은 활과 같으니, 9월 8일 가을이 오면 온갖 꽃이 피어나리라. ; 하늘로 치솟는 향이 장안을 관통하고 도시는 황금 갑옷으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외로운 계절이었다고 합니다. 맑은 하늘 구름 위를 학이 날아가며 푸른 하늘에 시를 선사합니다.

바스락거리는 서풍이 안마당을 가득 채우고, 차가운 향기가 나고, 차가운 나비도 찾아오기 어려운 올해에는 복숭아꽃이 한없이 피어나서 청나라 황제에게 보답하고 싶다. , 끝없는 양쯔강이 흘러 들어옵니다. 밤에는 단풍나무 숲에 잠시 멈춰 앉아 보세요. 서리로 인해 나뭇잎이 2월의 꽃처럼 붉게 물들어 있습니다.

어부들은 가을이 오면 풍경이 이상하지만 헝양의 거위들은 아랑곳하지 않고 떠난다. 수천 마일 떨어진 사방에서 소리가 들리고, 긴 연기가 지고, 해가 지고, 외로운 도시가 닫힙니다.

탁한 포도주 한 잔이 전국 수천 마일을 퍼뜨릴 수 있고, 제비들은 돌아올 생각이 없고 강관은 서리로 덮여 있습니다. 남자가 잠을 못 이루면 장군의 머리가 백발이 되고 그의 남편은 눈물을 흘린다.

밤에는 산이 맑고 물은 서리로 인해 맑으며 몇몇 나무는 진한 빨간색과 연한 노란색입니다. 고층빌딩에 올라가 보는 것은 뼛속까지 스며들 정도로 상쾌하다. 봄 풍경이 사람을 미치게 만드는 것과는 다르다.

소무제·판비윤 하늘, 땅 위의 노란 나뭇잎, 가을빛 파도, 차가운 연기와 파도 위의 녹색. 산은 지는 해를 반사하고, 하늘은 물과 만나고, 향기로운 풀은 지는 해 밖에서도 무자비하다.

어두운 나라의 영혼은 여행의 생각을 쫓으며 매일 밤 좋은 꿈을 꾸고 사람들을 잠들게합니다. 나는 명월탑 높은 곳에 홀로 기대어 쉬었다. 술은 내 마음을 슬픔으로 가득 채웠고, 사랑병의 눈물로 변했다.

나비는 꽃을 좋아하고, 송연수의 창틀, 국화는 연기를 걱정하고, 난초는 이슬에 젖어 울고, 커튼은 가볍고 차갑고, 제비는 날아가 버린다. 밝은 달은 이별과 미움의 아픔을 모르고, 비스듬한 빛은 새벽에 주후를 관통한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들을 시들어버렸고, 나는 홀로 높은 건물에 올라가 길 건너편 세상 끝까지 바라보았다. 다채로운 메모와 자를 보내려면 산이 어디에 있고 강이 광대한지 알 수 있습니다.

비 속에 종소리가 내리고, 버드나무가 늘어지고, 매미들이 오싹해하는 밤, 누각을 마주하니 소나기가 그치기 시작한다. 수도의 천막에는 술을 마신 흔적이 없으며 향수의 장소는 난초배이다.

손을 잡고 눈물을 흘리며 말문이 막히고 숨이 막혔습니다! 생각은 수천 마일 떨어진 곳으로 가며, 하늘은 광활하고 황혼에는 안개가 무겁습니다. 예로부터 감상적인 감정으로 인해 이별이 상처를 입었고, 더욱이 추운 날씨에 청추절을 떠나는 것을 참을 수 없었습니다.

오늘 밤 깨어날 곳, 버드나무 기슭에는 새벽바람과 지는 달이 가득하다. 오랜 세월이 흐른 후에는 좋은 시간과 좋은 풍경이 될 것입니다.

스타일이 수천가지가 있어도 누가 말해줄 수 있나요? Shui Tiao Ge Tou의 가을색이 늦어지고, 서리가 노란색 꽃을 신호합니다. 작은 창문은 낮고 빛은 깊으며, 약간의 길은 구불구불하고 경사져 있습니다.

산노인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묻기 위해 청년을 앉아서 지켜보았으나 절에서 미모를 잃었다. 이동하여 바다를 보니 하늘이 맑고 물빛이 밝았습니다.

전 세계 하늘에 떠 있던 과거를 생각한다. 내가 돌아오면 다시 삼길을 쓸어버리리라. 소나무와 대나무가 내 집이로다.

근데 슬픈 바람이 불면 구름 속에 새로운 거위가 솟아오르고, 옆에 있는 말들이 수염이 난다고 불평하는 게 싫다. 동산노인과 같이 말없이 웃고 떠드는 사람.

고대시 속의 '가을' 고대시는 우리나라 문학계에서 빛나는 두 개의 진주와도 같으며, 당시에도 찬란했을 뿐만 아니라, 지금도 독특한 미학적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짧고 간결하며 기억하기 쉽고 암송하기 쉽기 때문에 널리 유포되어 문학을 사랑하고 쓰는 세대를 키워왔습니다.

그 가치에 대해 비평가들은 오랫동안 “시는 야망을 표현한다”고 말해왔다. “야망”은 시인의 생각과 추구, 관심을 뜻하는 것이 시와 가사가 모두 의도한 것이다. 작가 자신의 열망을 표현하는 것은 사람마다 다르게 표현될 뿐입니다. 문학계를 통틀어 “하늘을 바라보며 오른손을 가슴에 대고”라는 서정적 표현은 거의 없습니다. 이는 아마도 문인들이 완곡하고 암시적인 표현을 선호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자신의 기분과 감정을 반영하는 풍부한 이미지가 있기 때문에 작품 감상은 대부분 이미지에서 시작됩니다.

많은 이미지 중에서 '가을'이 더 많이 등장하는 것 같아요. 저자는 '가을'의 의미가 가득 담긴 유명한 시와 문장을 선정하여 표현효과의 관점에서 '가을'의 의미를 탐색하고자 했다.

오늘날 사람들은 '가을'을 '금'과 연관시키는 경우가 많아 풍작에 대한 희망을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고대 문인의 눈에는 그런 기쁨은 거의 없고 오직 황량한 가을바람과 초목이 시들고 침울한 풍경만이 있을 뿐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슬픔을 표현해야 할 때 '가을'이라는 시원한 이미지를 자주 사용한다. 1. 작별 "세상에 영원히 지속되는 잔치는 없다."

이별의 슬픔은 예로부터 시인이나 작사가에게 어려운 감정이었기에 자주 구호하는 대상이기도 하다. .

예를 들어, 첫날 밤에는 Xunyang River가 손님을 배웅하고 가을에는 단풍 나무와 꽃이 바스락 거리고 있습니다.

(바이거이의 '비파') 예로부터 뜨거운 감정이 이별을 아프게 했고, 청추절을 방치하면 더욱 부끄럽습니다! 오늘 밤 어디서 일어났나요? 버드나무 둑, 새벽바람, 지는 달. (유용의 "비림종") 위의 두 예는 다양한 황량하고 황량한 가을 풍경을 사용하여 이별의 감정을 과장하고 과장하며 가을 강에서의 이별의 두 그림을 생생하게 그려냅니다.

2. 한숨을 쉬면 감상에 젖는 것이 시인의 본성인 것 같다. 평범한 가을 풍경에서도 시간의 흐름에 대한 한숨이 나올 때가 많다. 예를 들어, 가을 축제가 오면 Kunhuang Hua의 잎이 떨어질까 두렵습니다.

(한나라 월부 '용송흥') 늦은 비에도 궁궐나무는 망하지 않았지만, 불쌍한 잎사귀들은 여전히 ​​차가운 매미를 품고 있다. 짧은 장면은 가을로 돌아오고, 생각과 생각이 슬픔으로 합쳐진다.

(시다즈의 '옥나비') 풀과 나무는 시들고, 낙엽은 뿌리로 돌아가고, 좋은 풍경은 더 이상 없고, 죽은 사람은 이렇고, 해산할 수 없다 , 갑자기 황폐함이 일어납니다. 3. 낯선 땅에서 향수병을 앓으며 방황하는 이들에게 “이별의 슬픔은 점점 끝이 난다.”

집은 그들의 영원한 관심사이다. "슬픔은 어디서 오는가? 마음을 떠나 가을에 이르느니라."

(우웬잉의 '당듀링')는 가장 직설적인 표현이다. '가을 사상의 조상'으로 알려진 마즈위안의 유명한 노래 [천경사]도 있습니다. 서풍과 야윈 말.

노을은 가슴 아프다. "사람은 세상 끝에 있다." 황량한 예술적 개념을 만들어내기 위한 여행 중 가을 저녁의 풍경을 묘사하고 있다. 세상의 끝으로 떨어진 이들의 머뭇거림과 슬픔을 반영하고, 세상의 끝에서 수많은 방랑자들의 슬픔을 표현하는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의 고요한 분위기 아! 또 다른 예: 고대 플랫폼이 흔들리고 가을이 오면 고향을 되돌아 봅니다.

(유창경의 '가을날 오공대사에서 본 풍경') 완리는 슬픈 가을에 자주 손님으로 출연하며 무대 위에서 홀로 병을 앓은 지 백 년이 됐다. (두보의 '덩가오') 수천 리 떨어진 곳에서 집으로 돌아오면 싼샹(Sanxiang) 사찰의 단풍이 밝은 달빛을 만난다.

(Lulu Lun의 "늦은 어주 방문") 바다 옆의 날카로운 산은 칼과 같고 가을이 오면 모든 곳에서 슬픔의 마음이 베입니다. 수천억의 사람들로 변하면 산꼭대기로 흩어져 고향을 바라볼 것이다.

(유종원의 '호추대사와 함께 산을 바라보며 북경으로 친척을 보내다') 하늘은 파랗고, 땅 위의 나뭇잎은 노랗고, 단풍은 물들고, 파도는 녹색이다 그리고 추워요. (Fan Zhongyan의 "Su Mu Zhe") 가을에 집에 돌아가는 것은 가슴 아픈 일입니다. 위의 다섯 가지 예는 모두 가을 색을 사용하여 향수병을 유발하고 집에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예입니다.

4. 향수 속의 '사물을 보는 것'은 사람들의 사랑니를 쉽게 불러일으킬 수 있으며, 고대인의 '가을의 눈'은 종종 친척이나 존경하는 사람들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킵니다. 예를 들어, 화이쥔(Huaijun)은 가을 밤에 속하며 시원한 하늘을 걷는다.

(Wei Yingwu의 "가을 밤의 구원 밖") 가을 풀이 홀로 누군가를 찾아 떠난 후, 차가운 숲에 해가 집니다. (유창경의 "장사 가의 거주지 지나가기") 아왕릉의 풀이 흩어지고, 가을이 황량하고 바위가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조몽의 '월애왕릉') 친척과 친구들이 떠나고 나면 그들에게는 쓸쓸함과 쓸쓸함만 가득하다. 게다가 그들 앞에 나타나는 것은 황량한 가을 풍경이다. . 이 장면은 어떻게 "슬픔"이라는 단어가 좋은가요? 가의와 악비는 대신의 귀감이었으나 결국 강등되어 살해당하고 말았다. 시인은 깊고 쓸쓸한 가을 풍경에 애도를 표하고, 그 대사에는 작가의 비할 데 없는 아픔이 흘러넘친다.

2. 고대인의 의사소통 방법에 관한 고대시의 유명한 대사

고대시에 나오는 고대 교통수단을 살펴보기 연구원: Zhou Sui가 고대시와 내용을 탐구합니다: 수업 중: 1. "Cibeigu Mountain 아래"Wang Wanke Road는 푸른 산 아래 있고 푸른 물 앞에서 보트를 타고 있습니다.

고향서는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연뤄양 근처에 있어요. 2. 두보의 "봄의 희망" 전쟁은 3개월 동안 계속되고, 집에서 온 편지 한 통의 가치는 만 금입니다.

3. "Bai Xue Ge는 Wu 치안을 수도로 돌려 보냅니다" Cen Shen 산길이 돌아서 아무 것도 보이지 않고 눈 위 하늘을 말이 걸을 수있는 장소가 남습니다. 4. Bai Juyi의 "Qiantang 호수로의 봄 여행" 꽃이 점차 매력적으로 변하여 아사쿠사에는 말발굽이 없습니다.

5. Ma Zhiyuan의 "맑은 하늘과 모래? 가을 생각" 죽은 덩굴과 고목에는 희미한 까마귀가 가득하고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은 사람의 집이고 오래된 길은 서풍이 불고 말 한 마리가 있습니다. 6. 공자진(孔子現)의 『계해잡지』 내가 떠나려던 낮에는 해가 지고 채찍을 동쪽으로 부르며 세상의 끝을 가리킨다.

7. '위를 따다' 여행은 느리고 목마르다. 8. "조천자? 나팔을 불다" 왕판 공식 선박의 왕래는 혼란스럽고 모든 것은 당신의 목소리에 달려 있습니다.

9. "바이디시에서 조기 출발" 바이주이는 바이디와의 작별 연설에서 다채로운 구름 사이로 수천 마일의 강과 산이 하루 만에 돌아간다고 말했습니다. 10. Li Bai의 "Yellow Crane Tower가 Meng Haoran을 Guangling으로 보냅니다" 저 멀리 외로운 돛의 그림자가 푸른 하늘에 사라지고 하늘에 흐르는 양쯔강 만 보입니다.

11. 맹호연(孟浩然)의 『동팅호(洞庭湖)를 바라보며 장상에게 바친다』 배 없이 사람을 구하려면 성자로서 부끄러운 삶을 살 것이다. 12. Li Qingzhao의 "자랑스러운 어부" 바람이 멈추고 배는 세 개의 산을 날려 버렸습니다.

13. '왕륜에게 선물' 리바이 리바이가 배를 타고 여행을 하려던 참에 갑자기 바닷가에서 사람들이 노래하는 소리가 들렸다. 복숭아꽃 연못의 물은 깊이가 천 피트나 되지만, 나를 향한 왕륜의 사랑만큼 깊지는 않습니다.

14. 장지의 "단풍교 밤 계류" 달이 지고 까마귀가 울고 하늘은 강풍과 낚시 불, 우울한 잠으로 가득 차 있다. 고수시 외곽 한산사에서는 자정이 되자 여객선을 알리는 종소리가 울렸다.

과외 활동: 1. 왕웨이의 '요새 특사' 자전거의 측면을 묻자면 나라의 것이다. 고대시에서 고대 교통을 살펴보기 연구원 : Zhou Lv 고대시 및 내용 탐색 : 수업 중 : 1. "자북 산 아래"왕완 승객은 푸른 산 아래를 여행하고 푸른 물 앞에서 항해합니다.

고향서는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연뤄양 근처에 있어요. 2. 두보의 "봄의 희망" 전쟁은 3개월 동안 계속되고, 집에서 온 편지 한 통의 가치는 만 금입니다.

3. "Bai Xue Ge는 Wu 치안을 수도로 돌려 보냅니다" Cen Shen 산길이 돌아서 아무 것도 보이지 않고 눈 위 하늘을 말이 걸을 수있는 장소가 남습니다. 4. Bai Juyi의 "Qiantang 호수로의 봄 여행" 꽃이 점차 매력적으로 변하여 아사쿠사에는 말발굽이 없습니다.

5. Ma Zhiyuan의 "맑은 하늘과 모래? 가을 생각" 죽은 덩굴과 고목에는 희미한 까마귀가 가득하고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은 사람의 집이고 오래된 길은 서풍이 불고 말 한 마리가 있습니다. 6. 공자진(孔子現)의 『계해잡지』 내가 떠나려던 낮에는 해가 지고 채찍을 동쪽으로 부르며 세상의 끝을 가리킨다.

7. '위를 따다' 여행은 느리고 목마르다. 8. "조천자? 나팔을 불다" 왕판 공식 선박의 왕래는 혼란스럽고 모든 것은 당신의 목소리에 달려 있습니다.

9. "바이디시에서 조기 출발" 바이주이는 바이디와의 작별 연설에서 다채로운 구름 사이로 수천 마일의 강과 산이 하루 만에 돌아간다고 말했습니다. 10. Li Bai의 "Yellow Crane Tower가 Meng Haoran을 Guangling으로 보냅니다" 저 멀리 외로운 돛의 그림자가 푸른 하늘에 사라지고 하늘에 흐르는 양쯔강 만 보입니다.

11. 맹호연(孟浩然)의 『동팅호(洞庭湖)를 바라보며 장상에게 바친다』 배 없이 사람을 구하려면 성자로서 부끄러운 삶을 살 것이다. 12. Li Qingzhao의 "자랑스러운 어부" 바람이 멈추고 배는 세 개의 산을 날려 버렸습니다.

13. '왕륜에게 선물' 리바이 리바이가 배를 타고 여행을 하려던 참에 갑자기 바닷가에서 사람들이 노래하는 소리가 들렸다. 복숭아꽃 연못의 물은 깊이가 천 피트나 되지만, 나를 향한 왕륜의 사랑만큼 깊지는 않습니다.

14. 장지의 "단풍교 밤 계류" 달이 지고 까마귀가 울고 하늘은 강풍과 낚시 불, 우울한 잠으로 가득 차 있다. 고수시 외곽 한산사에서는 자정이 되자 여객선을 알리는 종소리가 울렸다.

과외 활동: 1. 왕웨이의 "요새 특사" 자전거의 측면에 대해 묻고 싶지만 저는 시골에 속해 연에 살고 있습니다. 2. "여행은 어렵다" 리바이: 금병의 술은 1만 달러이고, 진미가 담긴 옥 접시는 1만 달러입니다.

컵을 멈추고 젓가락을 던지며 검을 뽑고 멍하니 주위를 둘러본다. 얼음으로 막혀 있는 황하를 건너려면 눈 덮인 태항산을 올라야 합니다.

한가할 때 비시강에서 낚시를 하다가 갑자기 배를 타며 태양의 꿈을 꾸었습니다. 여행은 어렵고, 어렵고, 다양한 길이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바람이 불고 파도가 부서질 때도 있을 것이고, 구름과 돛이 직접 달려 바다를 돕기도 할 것이다.

3. "노자" 천 리 길도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4. 두보의 "악양탑 오르기" 예전에 동팅 물 이야기를 들었는데 지금은 악양탑에 올라갑니다.

우와 추의 남동쪽에는 우주가 밤낮으로 떠다닌다. 친척도 없고 친구도 없고 늙고 아픈 사람도 없습니다.

산 북쪽으로 군인과 말이 지나고, 핑쉬안티시가 흐른다. 5. "등왕정시" 등왕의 높은 정자는 주장강 근처에 있는데, 그는 옥을 입은 명란과 함께 노래하고 춤을 춘다.

칠해진 건물은 남포 구름을 향해 날아가고, 구슬 커튼은 황혼의 서쪽 산 비 속으로 굴러갑니다. Xianyuntan Lake의 그림자는 길고 상황이 변하며 별은 여러 가을에 움직입니다.

지금 누각에 있는 황제의 아들은 어디에 있나요? 문지방 밖에는 양쯔강이 자유롭게 흐른다. 분석: 위의 시는 대부분 이별시와 향수시이다.

고대에는 교통이 발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통신도 매우 낙후되어 있었습니다. 이용할 수 있는 교통수단은 말과 배 두 가지뿐입니다.

낙후된 교통시설과 낙후된 도로는 향수병을 불러일으키며 “집에서 보낸 편지 한 통이 만원의 가치가 있다”는 상황이 됐다. 고대 봉건 왕조의 발전을 제약한 주요 원인은 낙후된 수송이었던 것으로 보인다.

3. 고대 서신에 관한 시나 시

① 침몰한 배 옆으로 수천 개의 돛이 지나가고, 병든 나무 앞에는 수천 그루의 나무가 솟아난다. ——당나라 유우희, "양주 첫 잔치에서 롯데에 보답하고 선물 보기"

②집은 자동차와 말의 소음이 없는 인간 환경에 있습니다. ——금나라 도연명(Tao Yuanming)의 "마시기"

③손님은 푸른 산 밖으로 여행하고 푸른 물 앞에서 배를 탄다.

——Tang Wangwan의 "Cibeigu Mountain 아래"

④ 시든 덩굴, 오래된 나무와 희미한 까마귀,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원나라의 마지원(Ma Zhiyuan), "하늘의 맑은 모래에 가을의 생각"

⑤ 수천 리 떨어진 배를 배웅하면서 여전히 고향의 물을 불쌍히 여깁니다. —— 당나라 이백, "징먼 문에서 작별 인사"

⑥ 산의 구불 구불 한 길에서는 보이지 않고 눈 위 하늘에는 말이 걸을 수있는 장소가 있습니다. ——Tang Cen Shen의 "Bai Xuege가 Wu 치안을 수도로 돌려보낸다"

7옛날에는 Maodian Society의 숲 옆에서 길이 바뀌었을 때 갑자기 개울 위에 다리가 보였습니다. —— 남송 왕조의 Xin Qiji, "서강의 달, 밝은 달이 가지를 떠나고 까치들이 깜짝 놀란다"

8 산과 강에는 의심이 가득하고 탈출구가 없습니다 , 그리고 다른 마을의 버드나무 둑에는 꽃이 가득합니다. —— 남송 왕조의 Lu You, "산시 마을 방문"

9여행이 지연되고 갈증과 배고픔이 발생합니다. ——"시경? 위를 뽑다"

⑩공식 선박의 교통은 혼란스럽고 모든 것은 당신의 목소리에 달려 있습니다. —— 명나라 왕반, "청황제에게 보내는 나팔"

1. "촉으로가는 길은 어렵다": 이백은 그의시에서 고대의 길, 즉 판자 길을 묘사했습니다. 파빌리온 길이라고도 알려진 판자 길은 고대인들이 삶과 전쟁의 필요를 위해 건설했습니다. 쓰촨성 중부의 요새인 다지안산(Dajian Mountain)과 샤오지안산(Xiaojian Mountain) 사이에는 30마일 길이의 판자가 있으며, 봉우리는 칼처럼 솟아 있고, 산은 우뚝 솟아 있고, 성벽은 문처럼 깎이고 막혀 있어 천연 요새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 이는 당시 교통이 얼마나 불편했는지를 보여준다.

2. "화청궁을 통과하는 세 가지 행차(1부)": 리산에는 울창한 숲과 무성한 꽃과 식물이 있고, 그 사이에 궁전과 정자가 아름다운 풍경처럼 서 있습니다. 산 정상에 있는 장엄한 궁전이 갑자기 차례로 천천히 열렸다. 궁궐 밖에서는 특사가 말을 타고 질주했고, 궁궐 안에서는 붉은 먼지가 피어올랐고, 첩은 환하게 웃었다. 『당신서? 양후궁전』: “후궁이 리치에 중독되어 그것을 낳고 싶어 말을 타고 수천 리를 여행했는데, 수도에 이를 때까지 맛이 변하지 않았다. " 이 시로 볼 때 당나라에서 리치의 이용은 교통수단에 말이 포함되고, 그 교통시설은 여관이다. 민간 통신은 역마차를 타고 한 역에서 다른 역으로 물품을 전달하는 사절에 주로 의존합니다.

3. "원아 사신을 안시로 보내다": 서북 변경으로 친구를 보내는 내용의 시이다. 안시(Anxi)는 당나라 중앙 정부가 서부 지역을 통치하기 위해 설립한 안시 보호국(Anxi Protectorate)의 약칭이다. 행정 소재지는 추자시(현재의 신장성 쿠차시)였다. 원(Yuan)이라는 친구는 황실에서 임무를 받아 안시(Anxi)로 갔습니다. 당나라 때에는 장안에서 서쪽으로 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웨이청에서 그들을 배웅하곤 했습니다. 한나라 때부터 양관은 대륙에서 서부 지역으로 가는 통로 역할을 해왔습니다. 당나라 때는 나라가 강하여 내륙과 서역의 왕래가 잦았으며, 군대에 입대하거나 양관에 사행하는 것은 번영하던 당나라 사람들의 마음속에 바람직한 일이었다. 그러나 당시 양관 서쪽은 여전히 ​​황폐하고 황량한 지역이었고 풍경은 본토와는 매우 달랐습니다. 내 친구가 서쪽 양관을 떠나는 여행은 대단한 위업이었지만, 수천 마일의 긴 여행도 필요했고, 가난 속에서 홀로 걸어가는 고난과 외로움도 필요했습니다. 고대에는 육로교통이 불편했고, 작별 인사는 쉽지만 만나기가 어려웠기 때문에 배웅은 사람들의 깊은 감정과 우정을 표현하는 수단이 되었고, 시인들의 화두이기도 했습니다. 노래하다.

4. "조견 비서를 일본으로 돌려보낸다" : 조견(형), 아베 나카마로가 당나라 사신과 동행했다. 그는 당나라에서 복무했으며 현종 황제에 의해 재사용되었습니다. 그는 리바이(Li Bai), 왕웨이(Wang Wei) 등과 깊은 관계를 맺었습니다. 753년 중국으로 돌아가던 중 거센 풍랑을 만나 막혀 당나라로 돌아가 장안에서 사망했다. 당나라는 조선 및 항해 기술(더 큰 선체, 더 강한 구조, 나침반, 별 찾기 기술, 항해 차트 및 계절풍 항해 보조 장치의 광범위한 사용 등)에서 큰 발전을 보았지만 항해 활동은 번영기에 접어들었습니다. 바다의 바람과 파도는 여전히 Chao Jian이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가로막고 있었습니다.

4. 시에서 볼 수 있는 고대의 의사소통 방식은 ​​무엇인가

고대에는 정보 전달을 위해 우리나라가 북을 쳤는데, 이는 원시사회 250년대 후반에 처음으로 이루어졌다.

서주시대에 이르러 우리나라는 이미 비교적 완전한 우편제도를 갖추고 있었습니다. 춘추전국시대를 거치면서 정치, 경제, 문화가 발달하면서 점차 우편통신이 완성되었다.

삼국시대 우편사업 역사상 조위의 가장 큰 업적은 '우편령'의 제정이었다. 수당시대 우편산업 발전의 징후 중 하나는 우체국의 증가였다.

우리나라 원나라 때 우체국이 다시 크게 발전했습니다. 청나라 우편 제도 개혁의 가장 큰 특징은 '우편'과 '우편'의 통합이다.

청나라 중기 이후 현대 우편 제도가 확립되면서 고대 우편 제도는 점차 폐지됐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봉화는 군사 상황을 확산시킵니다. "봉화가 왕자에게 작용한다"는 이야기.

2. 홍옌전서: 『한서·소우전』 중 '소우양치기'의 이야기. 3. 물고기는 통치자를 통과합니다. Li Shangyin은 "Linghu Langzhong에게 보내기"라는시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Songyun과 Qin Shu는 오랫동안 떨어져 있었고 두 잉어는 멀리 떨어져 있고 종이 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4. 파랑새 전기: 1부 고서 "산해경". 5. Huang Er의 전기: Su Shi의 시 "마을 사람들에게 교사 임명에 대한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Su Shi의: "음식을 보내면 Bai Zu에게 의지하고 책을 첨부하면

6. 날아다니는 비둘기 편지 전달: 오대 왕인위의 『개원천보유산』에는 '편지 전달'에 대한 기록이 있다. 그의 가족은 친척이나 친구들과 연락할 때마다 편지를 비둘기 발에 묶고 배운 대로 날아가곤 했습니다.

당시 사람들은 구릉목이 날아다니는 노예라는 사실에 놀랐다.” 7. 연 소통: 한신은 한신에게 비단과 대나무로 큰 연을 만들 것을 제안했다.

8. 죽관전승: 죽관전승의 이야기는 수나라 문제(文帝) 건국 11년(590년)에 그해 11월에 난이 일어났다. 남쪽 각지에서 난을 진압하고 나라를 안정시키기 위해 수나라의 문제가 긴급 칙령을 내려 양수를 진군사령관으로 임명하고 군대를 이끌고 십자군을 일으켰다.

5. 고대 통신 방법

홍옌 통신, 물고기 통신, 파랑새 통신, 노란 귀 통신, 날아다니는 비둘기 통신, 연 통신, 대나무 통 통신, 등대 및 통신탑.

고대에 우리나라는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북을 사용했는데, 이는 원시사회인 250년대 후반에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서주(西周)시대에 이르러 우리나라는 이미 비교적 완전한 우편제도를 갖추고 있었습니다. 춘추전국시대를 거치면서 정치, 경제, 문화가 발달하면서 점차 우편통신이 완성되었다. 삼국시대 우편사업 역사상 조위가 이룩한 가장 큰 업적은 '우편령'을 제정한 것이다.

수당시대 우편산업 발전의 징후 중 하나는 우체국의 증가였다. 우리나라 원나라때 우체국이 크게 발전하였다. 청나라 우편 제도 개혁의 가장 큰 특징은 '우편'과 '우편'의 통합이다. 청나라 중기 이후 현대 우편 제도가 확립되면서 고대 우편 제도는 점차 폐지되었습니다.

추가 정보:

등대는 고대 이집트의 신호등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세계 최초의 등대는 기원전 7세기에 건설되었으며 다니엘 해협의 바바 곶에 위치하고 있으며 거대한 종탑처럼 서 있습니다. 당시 사람들은 등대에서 장작을 태웠고, 그 불빛을 이용해 길을 안내했습니다.

기원전 280년, 고대 이집트인들은 프톨레마이오스 2세 필레델프 왕의 명령을 받아 이집트 알렉산드리아 맞은편 파로스 섬에 등대를 지었는데, 그 높이는 85미터에 달했고 밤낮으로 불길과 연기 기둥이 솟아올랐다. 네비게이션 보조 장치로.

고대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로 알려진 파로스 등대는 1302년 지진으로 파괴되었습니다. 9세기 초 프랑스는 지롱드 강 어귀의 두한 암초에 등대를 세웠는데, 지금까지 두 번이나 재건됐고, 현재의 등대는 1611년에 세워졌다.

바이두 백과사전 - 고대 통신

6. 고대의 통신 방법은 무엇입니까?

고대 통신 방법에는 군사 정보를 전송하는 봉화, 백조 거위 등이 있습니다. 문자 전송, 물고기 전송 자 요소, 파랑새 통신, 노란 귀 통신, 날아다니는 비둘기 통신, 연 통신, 대나무 통 통신, 등대 등

다음은 여러 통신 방식에 대해 자세히 소개한 것이다.

1. 군사 정보를 전달하는 봉화

'봉화'는 일종의 통신 방식이다. 고대 우리나라에서 국경 군사 정보를 전송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통신 방법은 상(商)나라와 주(周) 왕조에서 시작되어 명청(淸淸) 왕조까지 확장되었습니다. 왕조는 특히 컸습니다. 국경 방어 군사 요새나 교통 허브의 높은 곳에는 일반적으로 봉화대, 봉화대, 연막대 등으로 알려진 높은 플랫폼이 일정한 간격으로 건설됩니다. 높은 단 위에는 적의 침입을 기다리는 수비대가 있었는데, 낮에는 장작을 태워 '연막'으로 경보를 울리고, 밤에는 장작을 태워 '봉화'(등불)로 경보를 울렸다. 불). 하나의 탑이 봉화 연기를 피우면, 이웃한 탑들도 그것을 보면 차례로 불을 피울 것이며, 보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순식간에 수천 마일을 이동하여 탑에서 탑으로 지나갈 것입니다. 적의 상황을 파악하고, 군대와 장군을 파견하고, 지원군을 찾고, 적을 격파하는 것입니다. 우리나라 역사에는 미인을 기쁘게 하기 위해 봉화를 마음대로 켜다가 결국 나라를 멸망시켰다는 '봉화불이 왕자를 속인다'는 이야기도 있다.

2. "홍암전서"

"홍안전서"에 대한 암시는 "한서·소우전"의 "소우양양" 이야기에서 유래한다. 기록에 의하면 한나라 원년(기원전 100년)에 한나라의 사신 소우(蘇吳)가 흉노의 사신으로 투탕카멘 후작 선우(善皇)에게 붙잡혀 용감하고 용감했다. 굴하지 않고 선우는 그를 북해(현재의 바이칼 호수)로 추방하여 사람이 살지 않는 땅에서 양을 치고 있었습니다. 19년 후 한(汉)나라의 조(趙)제가 즉위했고, 한나라는 화해하고 결혼했다. 한나라 사신들이 와서 소우를 위협하며 소우의 석방을 요구했지만 찬우가 이를 거부하고 그렇게 말할 수 없어 거짓말을 하며 소우가 죽었다고 주장했다. 그 후 한조(趙皇帝)가 흉족에게 사신을 보냈다. 소무(蘇吳)와 함께 흉족에게 갔다가 잡혀 있던 부사 장회(長愛)가 간수의 도움을 받아 어느 날 밤 비밀리에 한족 사신을 만났다고 말했다. 사신에게 소오의 상황을 알리고 계략을 세워 한나라 사신에게 선우에게 전해달라고 부탁했다. "한나라 황제가 상림원에서 사냥을 하다가 기러기를 쏘았습니다. 비단에 묶인 편지가 있었습니다. 소우가 죽지 않고 큰 늪에 빠졌다고 하더군요." 한 사신은 이 말을 듣고 매우 기뻐하며 장희의 말에 따라 선우를 비난했다. 찬우는 이 말을 듣고 크게 놀랐지만 부정할 수 없어 소우를 놓아줘야 했다. 홍암천서(Hongyan Chuan Shu)와 관련해 사람들 사이에 또 ​​다른 이야기가 돌고 있다. 당나라 때 설평귀가 원정을 떠났고, 그의 아내 왕보천은 결의를 다해 수십 년 동안 차가운 가마에 머물렀다. 어느 날, 왕보천은 야생에서 산채를 캐고 있었는데 갑자기 공중에서 기러기 울음소리가 들려 남편에 대한 그리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감정적으로 그녀는 Hongyan에게 탐험을 떠난 Xue Pinggui에게 편지를 전달해달라고 요청했지만 황야에서 펜과 잉크를 어디서 찾을 수 있습니까? 절망에 빠진 그녀는 치마를 찢고 손가락 끝을 깨물며 남편을 그리워하고 조속한 재회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피눈물 편지를 써서 고니기러기들에게 가져가 달라고 부탁했다.

3.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날아다니는 비둘기

우리나라의 역사적 기록에 따르면 나르는 비둘기는 주로 군사 통신에 사용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서기 1128년 남송의 장군(張君) 장군이 굴단(屈端)의 군대를 시찰했습니다. 장준은 군사 캠프에 도착했을 때 주변에 아무도 없는 것을 보고 매우 놀랐으며 굴단에게 군대를 소집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이 말을 들은 취단은 즉시 장쥔에게 자신이 지휘하는 5개 군대의 명단을 건네주고, 원하는 군대를 클릭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장준은 명부를 가리키며 "여기서 당신의 제1군을 보고 싶다"고 말했다. 취두안은 침착하게 새장을 열고 순식간에 제1군 병사들을 모두 풀려냈다. 장비. 무장, 빨리 도착했습니다. 장군은 깜짝 놀라 "네 부대를 모두 보고 싶다"고 말했다. 굴단은 새장을 열고 비둘기 네 마리를 풀어주었고, 곧 나머지 4군도 재빨리 도착했다. 눈앞에 가지런히 집결한 군대를 마주한 장군은 기뻐하며 굴단을 칭찬하기까지 했다. 실제로 취두안이 풀어준 다섯 마리의 비둘기는 모두 잘 훈련된 귀환비둘기들이었는데, 이들은 이미 병력배치서류에 묶인 상태였고, 우리에서 풀려나자마자 지정된 장소로 날아가 병력배치서류를 전달했다. 적절한 군대.

7. 고대의 통신방식은 무엇인가(최소 3종)

1. 봉화

봉화는 군사정보의 척도이다. 고대에는 당송(唐宋)때에 봉수대(燈塘樓)로 사용되었으며, 명나라 때에는 일반적으로 연기부두(煙橋) 또는 잔교(浮橋)라고 불렀다. 봉화탑은 일반적으로 약 10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탑을 지키는 병사들은 적의 침입을 발견하면 즉시 탑에 봉화를 켜서 적의 상황을 파악합니다. 중앙군사부로 신속하게 전달될 수 있습니다. 봉화는 간단하고 빠른 통신 방법으로 평야나 산간 지역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항일 전쟁 당시 마을 사람들은 일본의 기습을 방지하기 위해 산 꼭대기에 메시지 나무를 설치했습니다. 적을 보면 쓰러뜨려 주변 사람들에게 경고했습니다. 이 점은 아마도 봉화의 역할에 근거한 것으로 보인다.

2. 날아다니는 비둘기

날아다니는 비둘기는 우리가 집비둘기라고 부르는 것이기도 합니다. 소위 날아다니는 비둘기는 매우 긴 비행 능력과 함께 고대인들이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기억력이 뛰어나 중요한 문자나 정보를 비둘기 다리에 묶어 서로에게 전달하는 것은 편리한 의사소통 방법입니다.

'산해서'에 따르면 서왕모 옆에는 세 마리의 파랑새가 있는데, 그들은 수천 개의 산과 강을 건너서 메시지를 전하고 사람들에게 행복과 행복을 전할 수 있습니다. 세계. 전설에 따르면 서왕모는 한때 한나라 무제 유철에게 편지를 썼고, 이때 그녀가 한나라 무제에게 편지를 전달하기 위해 파랑새를 보냈다고 합니다. 후세대에서는 백조기러기와 같은 새를 이용해 서로 의사소통을 했고,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점차 날아다니는 비둘기로 진화했습니다.

3. 포스트맨

포스트맨은 고대에 정부문서를 배달하는 사람을 뜻하며 일반적으로 '포스트맨' 또는 '포스트맨'이라고도 부르는데, 이는 현대의 포스트맨이기도 하다. '즉시 배송'이라고 적힌 공식 문서를 만나면 800마일의 긴급 문서라는 뜻이다. 우편배달부가 빠른 말을 타고 400마일의 속도로 배달해야 한다는 뜻이다. 하루 800마일 긴급 물품이 목적지에 안전하고 빠르게 도착하도록 보장합니다.

우리나라는 광대한 영토와 광대한 자원을 가지고 있어 전국 각지의 통신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고대 서주나라에서는 우편으로 명령을 전달하는 제도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당나라에서는 "한 기둥이 다른 기둥을 지나갔고 기둥 라이더는 별과 같았습니다." 청나라에는 우편 시스템이 1,785개 더 완성되었습니다. 수도에서 외곽지역까지 사방팔방으로 뻗어나갔다. 포스터는 또한 고대 커뮤니케이션에서 대체할 수 없는 역할을 했습니다.

4. 소우는 "홍암전"이다

"홍암전"은 "한서소우전기"를 인용하여 흉노에 사신으로 파견되었다. Shanyu에 의해 억류되어 양 떼를 10년 이상 보관했습니다. 조 황제가 왕위에 오른 후, 그는 소우를 석방하기를 희망하면서 한 사신을 흉노에 보냈습니다. Shanyu는 Su Wu가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한 사신은 소우가 죽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고 황제가 상림원에서 기러기를 쏘고 다리에 소우가 죽지 않았다는 편지를 묶었다고 거짓말을 했다. Shan Yu는 자신이 그것을 숨길 수 없다는 것을 알고 Su Wu를 놓아주어야 했습니다.

5. 죽관이 강 아래로 흘러내렸다

수나라 문제때 남방에서 난이 일어나 혼자 도적을 진압하러 나갔다. 당시에는 특송대가 없었기 때문에 전투 보고서를 대나무 통에 담아 강에 띄워야 했습니다. '우편함'은 이렇게 탄생했다고 하는데, 물론 좀 억지스러운 이야기다.

8. 고대 통신 방식

1. 봉화는 군사 정보를 전달한다

'봉화'는 고대 우리나라에서 국경군을 전송하기 위해 사용했던 통신 방식이다. 정보는 상(商)나라와 주(周)나라 때부터 시작되어 명(周)나라와 청(淸)나라까지 이어졌으며, 그중 한(汉)나라 봉화대 조직의 규모가 특히 컸다. 국경 방어 군사 요새나 교통 허브의 높은 곳에는 일반적으로 봉화대, 봉화대, 연막대 등으로 알려진 높은 플랫폼이 일정한 간격으로 건설됩니다. 높은 단 위에는 적의 침입을 기다리는 수비대가 있었는데, 낮에는 장작을 태워 '연막'으로 경보를 울리고, 밤에는 장작을 태워 '봉화'(등불)로 경보를 울렸다. 불). 하나의 탑이 봉화 연기를 피우면, 이웃한 탑들도 그것을 보면 차례로 불을 피울 것이며, 보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순식간에 수천 마일을 이동하여 탑에서 탑으로 지나갈 것입니다. 적의 상황을 파악하고, 군대와 장군을 파견하고, 지원군을 찾고, 적을 격파하는 것입니다.

2. "홍암 추안 서"

"홍안 추안 서"에 대한 암시는 "한슈 소우 전기"의 "소우 양치기"이야기에서 비롯됩니다. 기록에 따르면 한 왕조 원년(기원전 100년)에 한 왕조의 사신 중랑 강소우가 투탕카멘 후작 선우에게 붙잡혔는데, 그는 용감하고 고집이 세서 선우가 추방당했습니다. 그를 북해(현재의 바이칼 호수)로 가서 사람의 땅이 아닌 곳에서 양을 치는 것입니다. 19년 후 한(汉)나라의 조(趙)제가 즉위했고, 한나라는 화해하고 결혼했다. 한나라 사신들이 와서 소우를 위협하며 소우의 석방을 요구했지만 찬우가 이를 거부하고 그렇게 말할 수 없어 거짓말을 하며 소우가 죽었다고 주장했다. 이후 한나라 조태제가 또 다른 사신을 진누에게 보냈다. 소우와 함께 진누에 갔다가 붙잡힌 부사 장회가 어느 날 밤 간수의 도움을 받아 비밀리에 한 사신을 만나 그 사실을 알렸다. 소우의 상황을 듣고 한나라 사신에게 선우에게 전해달라고 할 계획을 세웠다. “한나라 황제가 상림원에서 사냥을 하다가 기러기를 쏘았는데 발에 묶인 편지가 있었다. 소우가 죽은 것이 아니라 큰 늪에 있다고 했다." 이 말을 들은 한사신은 매우 기뻐하며 장희의 말에 따라 선우를 비난했다. 찬우는 이 말을 듣고 크게 놀랐지만 부정할 수 없어 소우를 놓아줘야 했다.

3. 물고기는 자를 전한다

고대 중국 시에서 물고기는 문자의 전령사로 간주되며, "물고기", "물고기 책", "잉어", " "Double Carp"등이 문자 대용으로 사용됩니다. 당나라 때 이상인은 '영호낭중에게 보내다'라는 시에서 "송운진서가 오랫동안 떨어져 있었는데, 고대에는 두 잉어가 종이 한 장으로 너무 멀리 떨어져 있다"고 썼다. 당대에는 비단으로 글자를 쓰는 일이 많아졌고, 당나라 사람들은 비단에 글자를 쓰는 일이 잦았기 때문에 글자를 '비단'이라고 부르기도 했습니다. Chi Su"("Su"는 흰색 생사를 나타냄). 편지를 보낼 때 자를 두 마리의 잉어 모양으로 만드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상인은 "잉어 두 마리는 멀리 떨어져 있고 종이에 편지를 쓴다"고 했습니다.

분명히, 여기서 "이중 잉어"는 실제로 두 마리의 잉어가 아니라 단지 이중 잉어의 모양을 형성하는 자 요소일 뿐입니다.

4. 파랑새 전기

고대 중국의 책인 "산해경"에 따르면 자오란(Zhaolan)과 자옌(Ziyan)이라는 이름의 파랑새 세 마리가 있습니다. 저자는 이름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서왕모의 추종자이자 사자로서 수천 개의 산과 강을 건너 세상에 메시지를 전하고 길상, 행복, 기쁨의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습니다. 서왕모가 한나라 무제(吳皇)에게 편지를 써서 보낸 적이 있는데, 서왕모가 파랑새를 보내 편지를 전하게 하였고, 파랑새가 태후의 편지를 전해주었다고 한다. 서쪽으로 한궁 청화당(Chenghua Hall)이 있습니다. 후기 신화에서는 파랑새가 점차 새의 왕인 불사조로 진화했습니다.

5. Huang Er Chuan Shu

아직도 비둘기 협회가 있고 장거리 비둘기 비행 대회가 자주 개최되기 때문에 편지를 전달하는 비둘기에 대해 모두가 잘 알고 있습니다. 귀환비둘기는 자기와 위도를 감지하여 구별할 수 있는 독특한 기능으로 인해 장거리 비행 중에 길을 잃지 않습니다.

언제부터 비둘기가 메시지를 전달하기 시작했는지에 대해서는 아직 명확한 기록이 없지만, 이미 당나라 시대부터 비둘기는 흔했습니다. 『개원천보유사』에는 오대 왕인우의 '비둘기를 지나갔다'는 기록이 있다. "Jiuling Mu는 당시 모든 사람에게 놀라운 비행 노예였습니다. "Zhang Jiuling은 당나라의 정치가이자 시인이었습니다. 그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운반비둘기는 편지를 전달하는 데에만 사용되었지만 운반비둘기에게 "날아다니는 노예"라는 아름다운 이름도 부여했습니다. 그 이후로 송, 원, 명, 청 왕조에서 비둘기는 항상 사람들의 의사소통 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6. 연 통신

오늘날 우리가 오락용으로 사용하는 연은 고대에는 비상 통신 도구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일찍이 춘추시대(春秋期)에 노(魯)나라의 공숙반(孔官牌)이 새의 형상을 본떠서 “대나무를 깎아 까치를 만든 후 날아갔다”는 전설이 있다. 거기에 사흘 동안 머물렀어요." 대나무로 만든 이런 종류의 날아다니는 새 "나무까치"는 연의 전신이다. 동부 한 왕조에서 Cai Lun은 제지 기술을 발명했습니다. 사람들은 대나무 조각을 사용하여 틀을 만든 다음 종이로 만들어 "종이 연"을 만들었습니다. 오대(五代)에는 종이 연을 만들 때 대나무 휘파람을 매달아 두었는데, 바람이 불면 연처럼 울리는 소리가 나서 연이라는 말이 유래되었다.

7. 대나무관 전송

참고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