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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림문학 소개

영춘 쿵푸는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무술일 것이다. 그것은 중국의 남방에서 온 것으로, 큰 열정으로 세계 곳곳으로 전파되었다. 예문대사는 중국에서 홍콩으로 데려왔고, 영춘은 효율적인 격투 방법과 수많은 유명 대표들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그중에서 가장 두드러진 인물은 고 () 의 황순량 () 과 엽문 () 의 1 세대 학생이다. 황석공은 초창기에 60 경기를 이기고 자신과 영춘을 위해 명성을 얻었다. 엽문무관 감독이 된 뒤 이소룡 영춘권의 주요 멘토로 꼽힌다. 황석공도 뛰어난 약초 의사와 인기 있는 서예가이다.

캘리포니아의 몬트리 공원에서 황석공의 가장 선임 후계자 중 한 명은 지난 몇 년 동안 줄곧 조용히 그의 선생님 영춘권 체계를 가르쳤다. 이 후계자는 바로 대사림이다. 묘림법사는 황순량 10 방을 따라 영춘권을 공부한 지 15 년이 넘었고, 무관의 총감독을 6 년 동안 맡았다. 1978 년 묘림법사가 모든 도전자를 물리치고 홍콩 자유격투기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경기의 승리로 그는' 영춘' 이라는 글자를 조각한 금메달을 획득하여 동창들과 다른 문파의 존경과 존경을 받았다. (번역자 참고: 묘림법사는 여전히 영춘금화로 만든 이 목걸이를 매일 착용하고 있다. 묘림법사도 성취한 태국 권투 선수로, 1990 년대 초 홍콩에서 열리는 태권대회에서 심판을 자주 맡았습니다. 묘림법사가 영춘권과 태권을 가르친 지 이미 20 여 년이 되었다. 또한 199 1 에서 홍콩 영춘권운동협회 회장을 맡게 되어 영광입니다.

다섯 부분으로 나누어 임문학 영춘권 체계의 연구에 대해 논술하였다. 이 부분들은 학생들이 영춘권 훈련 과정 전반에 걸쳐 배운 기교를 분류하여 전체 영춘권 체계의 종합적인 틀을 제시했다. 게다가/림의 영춘권체계는 말뚝과 6 시 30 분 막대기, 팔칼을 가르친다.

다섯 가지 주요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각 섹션에는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1. 초손 조작 (손, 주먹, 손바닥, 팔꿈치, 어깨) 공격 동작

2. 닫기)-닫기, 잡기, 가져 오기 및 던지기 (서 있음)

3 단계/발 차기 및 다리 손상

4. 추진 방법-한 손과 두 손 해제/배출

5.Rafah- 외부, 내부 및 회전 릴리즈/배출

가장 유명한 영춘권 수법은 전수 범주에 속하며, 이런 수법은 황새의 손에서 가장 흔하다. 패스 기술은 일반적으로 상대의 팔다리에 초점을 맞춘 다음 이 접촉을 다리로 사용하여 대상 영역에 들어갑니다. 이 다리는 상대가 제공할 수도 있고 영춘권자가 만들 수도 있다. 두목은 첫 번째 목표이고, 두 번째 목표는 상대 상하 몸통의 중앙선이다. 패스에서 사용되는 동작은 다양한 상황에 따라 다르며, 일반적으로 실행 시 공격/제어와 방어 동작을 결합합니다.

묘림법사는 각종 영춘권 동작을 무술 뷔페로 묘사하고, 각 학생은 선생님의 지도하에 각종 무술 요리를 체험한다. 서둘러 무술을 천천히 즐기고 완전히 소화하는 것이 아니라 신중하게 선택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학생이 성숙해지면, 그/그녀는 현재 수요에 가장 적합한 동작으로 가득 찬 영춘권 기술 공구함도 준비했다. 아마도 학생의 공구상자를 효과적인 전투 시스템으로 바꾸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황새잡이일 것이다. 황새는 영춘권이 공개한 비밀이다. 영춘권 선수들이 성공적으로 운용하고, 조합하고, 끊임없이 한 모식에서 다른 모티브로 바꿀 수 있게 한다.

황새는 영춘권의 영혼으로 여겨지며 고급 형식의 자유롭고 예민한 운동이다. 가장 좋은 훈련은 학생들이 상대를 공격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상대의 공격 동작을 느끼고 통제하는 방법도 배워야 한다는 것이다. 황새는 학생들에게 영춘 기술을 사용한 경험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주었고, 여전히 같은 수의 이빨을 가지고 집에 갈 수 있었다. 황새는 몸동작을 익히는 법을 배워야 할 뿐만 아니라 영춘권 성공훈련에 필요한 심리와 정서수양을 배워야 한다. 이 개념은 반드시 이해하고 적용해야 한다. 만약 우리가 정말 높은 수준의 개념과 그 자체를 이해해야 한다면, 예를 들면,' 심신이 하나가 된다' (심신이 하나가 되고, 사상 행동이 하나가 된다).

묘림법사는 모두가 영원히 같은 길에서 발전해야 한다고 말했다. 너는 반드시 모든 훈련 단계에 정통해야 한다, 예외가 없다. 한 학생이 영춘권의 절정에 이르기를 원한다면, 그/그녀는 신체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자신의 심리적, 정서적 측면도 파악해야 한다.

황순량 영춘권의 다음 부분을 권취라고 합니다. 통제법 각 방면의 훈련은 상대의 위치를 입력, 점령, 통제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통제 방법에는 포로와 비슷한 적을 포착하고 통제하는 기술도 포함되어 있다. 제어 방법은 결국 영춘권수를 상대의 세 단계 (손목, 팔꿈치, 어깨) 를 넘어 동작을 멈추고 자리를 차지하게 한다. 제어 기술의 중점은 상대의 균형을 어지럽히고, 상대가 당신을 대할 수 있는 능력을 깨고, 그의 정확한 구조의 힘을 녹이는 것이다. 제어 방법은 한 동작으로 상대를 잡을 수도 있고, 부러진 다리, 투척, 석방과 같은 다른 기술도 추가할 수 있다.

통제, 다른 모든 비타동작과 함께 묘림법사 영춘권의 보조동작이다. 묘림법사는 보조 동작이 보통 공격을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주요 공격 후에 사용된다고 지적했다. 제어와 같은 보조 동작은 영춘권의 주요 특징이 아니라 공격이며, 상대를 무력화시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보조 동작은 우리의 주요 공격 능력에 또 다른 수준의 추가 통제와 다양성을 더해 줄 뿐이다. 제어 방법과 같은 보조 동작은 기회가 나타날 때만 사용되며, 급변하는 근거리 저격수나 골목전에서 기회가 나타날 때 자동으로 반응합니다.

걸음걸이/걸음걸이는 완전한 맨손 격투를 이해하는 데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이러한 기술들은 황순량영춘권에서 발놀림, 발봉인, 분배, 투척, 다리 부상, 물론 발차기를 포함한다. 발놀림/발놀림은 다리 힘, 조화성, 특히 균형을 훈련하는 것이다. 영춘의 발차기 힘과 손은 같다. 같은 신체 구조 조정과 지면에서 나왔기 때문이다. 발차기의 목표는 종종 무릎과 발목, 그리고 복부, 엉덩이 관절, 몸통의 하반부이다. 발로 차는 용법은 발을 통한 꾸준한 연습과 훈련이다. 황새는 발에 대한 민감성의 훈련이다. 이런 훈련은 조화성, 시점 선택 및 정확성을 발전시킨다.

다리 공격은 단독 기술로 독립된 공격 동작을 수행하거나 전략 공격의 일부로 상대를 교란시켜 상대의 신체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다. 영춘권에는 "수동으로 움직이면 다리가 움직인다" 는 말이 있다. 다리가 움직일 수 있고 손도 움직일 수 있다. " 마지막 손발은 함께 움직인다, 예를 들면 음양과 같다. 영춘권 대사가 이런 다리 공격을 연기하는 것을 보는 것은 영춘권 발차기와 발놀림 기술에 대한 직접적이고 잔혹한 겸손과 두려움의 느낌이다.

황순량 영춘권의 다음 두 개념은 추법과 라파이다. 이 두 개념의 유사점은 상대의 균형, 구조 및 기반을 파괴하고 약화시키는 데도 사용된다는 것입니다. 그의 힘과 효과적인 전투를 약화시킨다. 밀고 당기는 또한 상대가 자신을 위해 반격하는 능력을 약화시키고, 그가 계속 전진할 기회를 파괴하고, 그로 하여금 우리의 공격에 취약하게 했다. 밀기는 손봉과 씨름과 같은 다른 유형의 기술을 결합하여 상대의 균형을 깨뜨리거나 자신에게 유리한 위치를 만듭니다. 우리가 더 크고 강한 상대를 대할 때, 이 밀기 기술은 전투에서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이 기술들은 상대의 몸의 균형을 움직이고 잃고 좋은 구조의 힘을 빼앗을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가 여러 사람의 공격에 직면할 때 밀고 당기는 것도 중요하다. 이러한 기술을 이용하여 인체 장애, 방패, 무기를 만들다. 이러한 기술들은 또한 환경을 무기로 사용하여 주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에 상대를 산산조각 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추라법과 라파의 차이점은 추라법은 일종의 제어 동작 (약간의 기교가 필요함) 으로, 라파는 기회 동작 (기회가 나타날 때 과감한 동작) 으로 작용한다는 것이다.

임문학 영춘권 시스템도 가짜 말뚝, 발전의 구조력, 그리고 이 힘을 어떻게 올바르게 사용하는지를 가르친다. 여기서 제창하는 것은 심신 단결의 관념 (마음, 몸, 영의 통일 행동) 이며, 각 수법의 운용은 냉정하고 신중함을 목적으로 한다. 묘림법사는 말뚝을 두 번째 코치라고 자주 부르는데, 이는 당연히 올바른 구조를 가지고 정확한 시간감을 키우고 올바른 각도를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된다. 영춘권 연습자가 말뚝을 치는 것은 실전 상황을 상상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를 가상적 배련이라고 한다.

또한 묘림법사의 영춘권 훈련에는 6 시 30 분 빼빼빼로 교수도 포함되며, 용봉이라고도 불린다. 6 시 30 분 훈련은 무기로 쓰일 수도 있고, 내부 힘을 연습하는 도구로 쓸 수도 있다. 훈련 효과를 위해 6 시 30 분의 막대기는 길이가 9 피트이고 가장 무거운 나무로 만들어졌다. 6 시 30 분에 몽둥이를 배운 후, 몽둥이와 같은 어떤 것이든 무기로 사용할 수 있다. 6: 30 몽둥이를 사용하려면 무기를 잘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 그 운용은 영춘권의 빈손 기술과 매우 비슷하다. 6: 30 몽둥이는 정확한 신체 구조에 의지하여 상대방의 중앙선을 중점적으로 통제한다. 그들의 무기를 쫓는 대신.

결국 묘림법사는 8 대의 헬리콥터를 훈련 도구와 무기로 가르쳤는데, 이 연구는 마지막 훈련에 남아 있다. 학생들이 칼을 제대로 사용하기 전에 빈손 기술을 익힐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쌍칼 모식은 거의 영춘권의 빈손 기술에 의존하고 있다. 쌍칼의 훈련과 사용은 6 시 반봉처럼 정확한 신체 구조의 힘에 달려 있는 것이 아니라 칼의 날카로움과 기법을 어떻게 최대한 활용할 것인가에 달려 있다.

임문학대사의 교학 이념은 개방적이고 공정한 교학 방법이다. 학생들이 열심히 공부하고 마음먹기만 하면 묘림법사는 기꺼이 가르친다. 묘림법사는 미래 세대를 위해 영춘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여 영춘을 더 나은 발전 수준과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