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루 사원은 허베이 성 스자좡시 북서쪽, 신화구 상징 마을 동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도심에서 10km 떨어져 있습니다. 당나라 천보(Tianbao) 시대에 건립되었으며, 도시에서 오랜 역사를 지닌 유일한 고대 불교 사찰입니다. 필루사(Pilu Temple)는 28에이커 규모의 명나라 시대의 절묘한 종교 벽화와 서한 시대의 석조 조각상, 조각상 등 귀중한 역사적 유물로 국내외에서 유명합니다. 국가중점문물보호단위이다. 필로사 벽화는 면적이 200제곱미터가 넘으며 석가모니당과 필루당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특히 필루사(Pilu Temple)의 벽화가 가장 흥미롭습니다. 필루 홀의 벽화는 122평방미터의 면적을 차지하며 122개의 그룹과 508개의 신상이 그려져 있으며 각 그룹에는 제목이 붙어 있습니다. 기본 소개 중국어 이름 : 필루 사원 위치 : 허베이 성 석가장시 상징 마을 기후 유형 : 온대 몬순 기후 면적 : 1.87 헥타르 명소 수준 : 국가 중요 문화재 보호 단위 티켓 가격 : 10 위안 유명 명소 : 필루 석가모니 사원 기본 소개 사원, 건축 특징, 역사적 발전, 필루 사원의 수륙 그림, 기본 소개 필루 사원은 허베이 성의 성도 스자좡시 서쪽 교외의 상징 마을에 위치하고 있으며 유명한 중국 불교 사원입니다. 절묘한 고대 벽화로 인해. "방우 컬렉션"과 사찰에 있는 기존 비석에 따르면 필록사는 당나라 천보 시대에 창건되었으며 송, 원, 명 왕조에 재건되었습니다. 원래는 규모가 더 크고 건물도 더 많았습니다. 지금은 석가모니당(앞당)과 필루당(뒷당)만 남아 있습니다. 필루전 중앙 제단에는 불교의 본존인 비로차나(인도어로 밝다는 뜻)가 모셔져 있어 필루사라 불린다. 두 홀 모두에 벽화가 있으며 면적은 200제곱미터가 넘습니다. 이 벽화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잘 보존된 명나라의 중요한 벽화 중 하나입니다. 건축특징: 앞전은 석가모니전으로, 너비가 3칸, 깊이가 3칸이고, 산꼭대기에 작은 기와가 걸려 있고, 정면에 건물이 있다. 홀 전면에는 석가모니 좌상이 있고, 네 벽에는 83제곱미터의 벽화가 그려져 있습니다. 내용은 중국 불교 설화와 민간 신화입니다. 그림의 수준이 후진만큼 좋지 않고 보존도 완전하지 않습니다. 후진(apse)인 필루홀(Pilu Hall)은 사찰의 본당이기도 하며, 높이 1m의 기단 위에 세워졌으며, 너비가 3칸, 깊이가 3칸이고, 앞면과 뒷면에 건물이 있다. 십자가 모양입니다. 능선 양쪽 끝에는 용의 머리와 봉황의 꼬리를 지닌 부엉이 입맞춤이 새겨져 있습니다. 처마가 넓고 기와지붕의 경사가 완만하여 외관이 편안하고 형태가 특이하여 통칭 오화팔각이라 한다. 홀에는 120 평방 미터의 묵직한 벽화가 있으며 그중 네 벽의 벽화가 가장 흥미 롭습니다. 윗줄과 아랫줄은 3줄로 나누어져 있는데, 천상, 지옥, 인간계, 나한, 보살, 성신, 충신, 선장 등 다양한 유교, 불교, 도교의 조각상과 인물이 500여 개가 있다. 120개 이상의 소그룹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 그룹 옆에는 세 종교를 결합한 벽화예술의 특징을 이루는 이름 목록이 있습니다. 북쪽 벽은 높이 2.8미터, 너비 3.95미터이며, 벽화의 내용은 주로 불교에 관한 것입니다. 석가모니 황제, 범천, 팔부족을 포함하여 분노한 명나라 왕 120여 명이 있습니다. 용, 사천왕, 옥황상제. 동쪽과 서쪽 벽은 모두 높이 2.8m, 너비 7.6m입니다. 벽화는 주로 도교 내용입니다. 동쪽 벽에는 남극 창성제, 무상제, 현천제, 지장보살, 마귀모 등 130여 개의 인물이 그려져 있습니다. 서쪽 벽화에는 북극의 자위제, 쥐반나 등, 오호용신 등, 충닝의 호국신주 등 140여명의 인물이 그려져 있다. 남쪽 벽의 높이와 너비는 동쪽과 서쪽 벽의 높이와 너비와 동일하며, 벽화는 주로 세속적 인물입니다. 동쪽에는 인도왕 보살, 충성신자들, 순교자들의 그림이 있습니다. 전국과 Jiuliubaijia의 모든 거리와 시장에는 8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림의 양쪽에는 귀왕, 성신 등의 인물과 고대의 열녀, 순교자, 후궁, 궁중 관리 등이 60여구가 넘는 모습으로 그려져 있다. 이 그림들은 종교적인 주제이지만 종교의 장막을 통해 여전히 실제 생활의 그림자를 볼 수 있으며 일부는 일하는 사람들의 이미지를 직접적으로 묘사합니다. 그림 스타일은 숙련된 기술, 자유롭고 쉬운 선, 밝은 색상, 생생하고 생생한 문자, 명확한 우선 순위 및 질서 있는 수준을 갖춘 고대 중국 벽화의 전통적인 그림 방법을 계승합니다. 벽화의 색상은 스톤그린과 주홍색을 기본으로 하여 강한 대비로 균형을 이루고 있으며, 색상이 풍부하고 조화롭습니다. 사용되는 안료는 주로 미네랄입니다. 이 안료는 안정성이 좋고 보관 기간이 길지만 수백 번의 봄, 여름, 가을, 겨울을 경험했지만 색상은 여전히 매우 밝습니다.
이러한 전체적인 레이아웃은 사람들로 하여금 내용이 풍부하고, 이미지가 눈에 띄고, 줄거리가 생생하다는 느낌을 줍니다. 각 그룹은 독립적이고 멋진 인물화일 수 있지만 위쪽, 아래쪽, 왼쪽, 오른쪽은 서로 연결되어 있고 정확합니다. 선의 활용은 중국화의 주요한 특징이다. 필루사 수륙화의 선화는 매우 기교가 뛰어나며, 뛰어난 전통을 계승하는 바탕으로 다양한 장면에서 다양한 인물의 행동, 표정, 심리 상태를 성공적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당송의 선화 새로운 발전이 있습니다. 작가들은 사물을 묘사해야 하는 실제적인 요구에서 시작하여 선의 리듬, 가상성과 견고성, 단단함과 부드러움 등 배열과 구성의 변화를 능숙하게 활용하여 인물을 매우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사람들에게 영혼과 삶의 느낌을 주고, 사물의 내용과 질감도 잘 표현됩니다. 캐릭터의 의상 패턴 묘사는 우아하고 유연하며 선은 부드럽고 강렬하며 매력은 생생하고 우아하며 자연스럽고 표현 기법은 매우 성숙하여 형태와 정신을 모두 갖춘 예술 영역에 도달했습니다. 표현된다. 셋째, 그림의 색상이 풍부하고 조화롭다. 수화와 육지화에 사용된 색상은 극도로 정교하며 남동석, 라임그린, 운모, 황토, 금, 은박 재료를 포함한 광물안료와 금속안료가 대부분이다. 화학적으로 안정한 이 안료는 안정성이 좋고 보관 기간이 길며, 수천 년이 지나도 퇴색되지 않으며, 따라서 물과 땅의 그림에도 불구하고 그림의 밝고 밝은 색상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필루 사원은 수백 년의 역사를 겪었지만 오늘날에도 여전히 색상이 매우 밝습니다. 수륙화는 전통적인 짙은 색의 후크채우기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석녹색과 주홍색을 기조로 삼아 강한 대비로 조화를 이룬다. 색상은 풍부하고 아름답고, 선은 자유롭고 매끄러우며, 문자는 생생합니다. 수륙화 역시 석회가루와 금을 사용하는 기법을 폭넓게 활용하여 인물에게 강한 입체감을 부여하여 벽화 전체를 화려하고 웅장하게 보이게 한다. 그림 속 각 인물 그룹은 세 가지 색상의 나선형 모양의 상서로운 구름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무늬가 있는 구름은 그림을 조정할 뿐만 아니라 주제를 강조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필로사 수륙화의 이러한 회화적 특징은 명나라 회화의 뛰어난 예술적 수준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높은 역사적, 문화적 유물적 가치와 예술적 가치를 지닌다. 는 무명 속에서 실생활 속에서 역사와 문화, 예술을 창조한 우리나라 고대 근로인민들의 증언이다. 필루 사원의 수륙화는 중국 미술사 연구에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불교가 중국에 소개된 후, 불교는 중국 미술에 새로운 주제와 스타일을 가져왔고, 특히 중국 인물화의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역대 중국 인물화의 내용은 대부분 도교적 해석을 바탕으로 이야기화와 풍속화를 가미한 것이지만, 당대 이후에는 자유화를 중심으로 하는 문인화들이 등장하였다. 중국의 세심한 인물화를 계승한 사람들의 대부분은 종교화를 그린 민화가들이었으며, 민화의 분서가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있다. 수화와 육지화를 통해 고대 중국의 치밀하고 진한 채색의 인물화 기법을 연구하고, 고대 화가들이 만든 인물화의 대략적인 원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필루사 수륙화에서는 인물화, 산수화의 기법뿐만 아니라 다양한 민속 내용도 볼 수 있다. 벽화 화가들은 종교에 봉사한다는 전제 하에 당시의 사회적 관습을 그림에 접목시켜 현대인의 연구에 생생한 역사적 자료를 제공하였다. 필로사 수륙화에 등장하는 500여 점의 불, 신, 불멸신상은 중국인이 숭배하는 것으로서 중국인의 신앙민속풍습과 신앙심리를 연구할 수 있습니다. 고대 화가들이 선대의 화가들로부터 물려받은 불, 신, 불멸의 초상화 외에도 황제와 신민의 세속적 의상은 일반적으로 당시의 사회 복식 체계에 따라 묘사되었습니다. 고대 중국 의상 연구. 수륙화는 종교적인 내용을 담는 미술로서 종교와 미술의 이중적 기능을 갖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필로사 수륙화는 우리나라 종교벽화예술의 귀중한 유산이자 전통문화의 보물창고이며 민족회화예술의 정수입니다. 필로사 수륙화의 삼종교 통합은 당시 종교의 발전을 반영하며, 그 예술적 특징은 당시 문인화에 비해 명나라 종교화가 매우 중요한 분야였음을 반영한다. 종교화, 는 주제가 더 광범위하고 모양과 색상 표현이 더 성숙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