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프로젝트 규칙
1, 수수께끼 추측: 한 사람당 세 개씩 추측할 수 있고, 각각 상품권을 한 장씩 받게 됩니다.
2, 혀 트위스터: 디지털 매핑, 각 혀 트위스터, 누가 정확하고 유창 할 수 있습니까?
멈춰 서서 구령을 읽은 사람들은 상품권 한 장을 받을 것이다.
3. 촛불을 꺼라: 한 사람이 한 번 불어서 한 번에 10 개의 촛불을 꺼버리면 보상증서를 받을 수 있다.
장。
4. 사슴코를 만진다: 한 사람당 한 번 만지고, 눈을 가리고, 세 바퀴 돌린다. 사슴의 코를 만지는 사람은 누구나
수상 티켓 한 장.
5. 볼링: 1 인당 3 회, 10 미터 이내에 목표물을 맞히는 사람은 상을 받는다.
쿠폰.
6. 맹인이 북을 친다: 1 인당 한 번 북을 치고, 눈을 가리고 세 바퀴 돌고, 누가 북을 치고 누가 이길까.
복권 한 장.
7. 낚시: 1 인당 1 분, 3 개를 잡으면 상품권이 있고, 6 개를 잡으면 있습니다.
복권 두 장 등등.
8. 탁구를 들다: 1 인당 1 분, 탁구공 20 명을 들고 상장을 드립니다.
탁구공 40 개를 휴대하는 사람은 상금 입장권 두 장을 받게 된다.
9. 링: 1 인당 5 회, 2 회 당첨, 당첨표 1 장, 당첨 4 회.
2 등상 입장권, 5 등상 입장권, 3 등상 입장권.
10. 다트
장。
1 1. 강탈 운동: 주인이 농구를 준비한다. 참가자 두 사람 한 명. 두 사람은 서로 패스를 한다. 한 사람은 패스를 할 때 먼저 운동 (예: 스케이트) 을 말해야 하고, 다른 사람은 공을 잡을 때 바로 다른 운동을 말해야 한다. 1 분 안에 누가 말하는 운동이 많으면 당첨된다.
12. 촛불을 불면 폭파 소리가 난다: 사회자가 촛불 여섯 개를 준비해서 불을 붙였다. 몇 가지 문제. 사회자가 한 가지 질문을 했는데, 참가자들은 답안의 숨결로 촛불을 꺼버리고 30 명의 승자가 필요했다. 예를 들어, 사회자가 물었습니다. "풀밭에 토끼가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 응답자는' 점프' 발음의 숨결로 촛불을 껐다.
13. 교묘한 대련이나 후어: 주인은 대련이나 후어 세 쌍을 준비해야 한다. 사회자는 상반부나 하반부에 선수를 데리러 오라고 말했다. 만약 옳다면, 그들은 상을 받을 것이다. 대련이나 휴후어를 받는 과정에서 다른 사람의 힌트는 허용되지 않는다.
14, Lenovo ABC: 진행자는 미리 영어 단어를 꼬리표로 만들고 참가자는 세 번 그려 그림의 내용을 연상시킵니다. 만약 그들이 연속해서 세 개를 정확하게 할 수 있다면, 그들은 상을 받을 것이다. 예를 들어, 사회자가 달리기라는 말을 하면, 참가자는 달리기라는 단어와 연결되기 위해 달리기 동작을 합니다.
15, 누가 안목이 좋은지 보세요. 주인은 젓가락 세 개와 빈 맥주병 하나를 준비합니다. 참가자들은 맥주병 한쪽에 서서 젓가락이 병 입구에서 1 미터 정도 떨어져 병 입구를 겨누고 젓가락을 내려놓았다. 젓가락이 병에 떨어지면 위너, 즉 위너. 누구나 세 번의 기회가 있다.
16, 행복한 훌라후프: 바닥에 빈 항아리 다섯 개를 놓다. 각 항아리 사이의 거리는 20 센티미터이다. 참가자는 깡통에서 1 미터 떨어진 곳에 서야 깡통에 고리를 던진다. 너는 던질 때마다 한 번 상을 받는다. 누구나 세 번의 기회가 있다.
17. 누가 운이 좋은지 보세요. 진행자는 빨간색 세 개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색깔의 구슬을 준비해야 합니다. 사회자는 구슬을 불투명한 봉지에 넣고 플레이어에게 손을 자루에 넣고 세 번 잡으라고 했다. 한 번에 구슬 한 개만 잡을 수 있었다 (다수는 안 됨). 붉은 구슬을 잡으면 보너스 30; 반대로 당첨되지 않았다.
18, 천안: 주인은 탁구 한 개와 탁구 라켓 한 개를 준비해야 합니다. 출전 선수는 탁구공을 탁구 라켓에 평평하게 올려놓고 당구대를 따라 걸었다. 네가 종점에 도착했을 때, 만약 네가 공을 잃지 않았다면, 너는 상을 받을 것이다. 세 개의 수직 탁자가 있는데, 참가자들은 정해진 시간 내에 책상을 따라 원을 만들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19, 핀볼: 주인은 탁구 세 개와 작은 상자 세 개를 준비합니다. 세 개의 작은 종이상자가 탁자 위에 평평하게 놓여 있고, 완제품의 모양은 지그재그이다. 선수들이 책상 앞에 서서 사회자가 선수에게 탁구 세 개를 주었다. 선수가 손에 든 공을 바닥에 던졌다. 튕겨진 탁구공이 작은 용지함에 튕겨지면 선수가 상을 받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