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낚시의 신 - 아동의 정취가 가득한 어린이 생활에 관한 시구.

아동의 정취가 가득한 어린이 생활에 관한 시구.

1. 동취가 가득한 시구

1,' 숙신시 서공점' 송양만리 울타리가 한 경로 깊이 떨어져 나무 머리 꽃이 흐트러지지 않은 것을 묘사한다. < P > 아이들은 황나비를 급히 쫓아가서 채소꽃으로 날아가 찾을 곳이 없다. 2, \ "청평악 촌거 \" 송신기아모처마가 낮고 개울에 푸른 풀이 있다.

술에 취하면 오음상이 아름다운데, 백발은 누구의 집옹부인가. 큰 아이들은 호미 두계동, 중간 아이들은 닭장을 짜고 있는데, 가장 좋아하는 아이들은 무뢰한이고, 시냇머리는 연꽃을 벗긴다.

3,' 연못' 당백거이 작은 아기가 작은 배를 떠받치고 백련을 훔쳐 돌아왔다. 종적을 감추지 못하여 부평초가 함께 피었다.

4,' 촌거' 청고정초장오리올스가 2 월 날, 제방수양버들을 털어내고 봄담배를 피운다. 아이들은 학교를 그만두고 일찍 돌아오니 동풍이 종이 연을 날리는 틈을 타서 바쁘다.

5,' 보임' 청원 목동이 황소를 타고, 노랫소리가 숲을 진동시킨다. 매미를 잡으려다가 갑자기 입을 다물었다.

6,' 소아낚시' 행인은 멀리서 손짓을 하며, 무서워서 물고기가 놀라서 사람을 놀라게 해서는 안 된다.

7,' 목동' 송황정견은 소들이 앞마을을 훨씬 넘어 피리를 불고 비스듬한 소문을 퍼부었다. 장안 명리객이 얼마나 많은지, 기관이 다 써 버리는 것이 군보다 못하다.

8,' 관광어' 당백거이는 연못 주위를 한가롭게 돌아다니며 물고기를 구경하고 있다. 일종의 사랑의 물고기 마음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나는 식어 갈고리를 시식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9,' 논가' 송범성은 대낮에 논야로 짜고, 마을 아이들은 각자 살림살이를 한다. 어린 손자는 농사를 짓지 않고, 뽕나무 음학 씨도 먹는다.

1, \ "꽃 그림자 \" 송수시가 요대 위에 겹겹이 겹쳐져 몇 차례 어린이 호출은 열리지 않는다. 방금 태양에 치웠지만 밝은 달이 미래를 보낼 수 있도록 가르쳤다. < P > 어린이 낚시 후령은 봉두야리한 아이로 폴리 () 를 배울 수 있고, 옆자리에는 베리 태초 () 가 몸을 비춘다. 행인은 멀리서 손짓을 하며, 무서워서 물고기가 놀라서 사람을 놀라게 해서는 안 된다. < P > 풀에서 백거이 작은 아기가 작은 배를 지탱하고 백련을 훔쳐 돌아왔다. 종적을 감추지 못하여 부평초가 함께 피었다.

' 숙신시 서공점' 울타리가 듬성한 경로 깊이, 나무머리 꽃이 흐트러지지 않았다. 아이들은 급히 황나비를 쫓아가서 채소꽃으로 날아가 찾을 곳이 없다.

' 마을집' 고딩 잔디 오리올스는 2 월 날 제방 버드나무 술에 취해 봄담배를 피웠다. 아이들은 학교를 그만두고 일찍 돌아오니 동풍이 종이 연을 날리는 틈을 타서 바쁘다. < P >' 보임' 은 목동이 황소를 타고, 노랫소리가 숲을 진동시킨다. 매미를 잡으려다가 갑자기 입을 다물었다. 2. 아동생활을 묘사한 시구

고대 아동생활을 묘사한 시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촌거' 고딩초장오리올스는 2 월 날 제방수양버들을 털어내고 봄담배를 피운다. 아이들은 학교를 그만두고 일찍 돌아오니 동풍이 종이 연을 날리는 틈을 타서 바쁘다.

2.' 소아낚시' 후령은 풋풋한 애티가 나는 폴리, 옆자리에 딸기 툰드라 몸을 비출 수 있다. 행인은 손짓을 하며 물고기가 놀라면 안 될까 봐 두려웠다.

3 아이들은 급히 황나비를 쫓아가서 채소꽃으로 날아가 찾을 곳이 없다.

4.' 보임' 은 목동이 황소를 타고, 노랫소리가 숲을 진동시킨다. 매미를 잡으려다가 갑자기 입을 다물었다.

5.' 딸과의' 웨이장은 사람들이 처음에는 말을 풀고 벙어리를 토하는 것을 보고, 작은 차에 귀면하려 하지 않는다. 밤새 애교롭게 울며, 옷을 적게 입기 위해 김화가 적다.

6. 최도융' 계거사일' 은 이렇게 썼다. "울타리 밖에 누가 배를 묶지 않는가," 어린이 의심 마을 손님, chaimen 에 불안 하지만 폐쇄.

7. 당대의 시인 하지사장은' 귀향 인형서' 에서 이렇게 썼다. "작은 집 맏이가 돌아오니, 향음은 귀밑머리가 변하지 않았다. 아이들이 서로 만나 만나지 못했는데, 웃음거리가 어디서 왔느냐고 물었다. < P >' 8. 범성대' 4 시 전원잡흥' 은 낮에 농사를 짓고 밤실적은 마작을 하고, 마을 자녀들은 각자 살림살이를 한다. 동손은 경작을 위해 풀지 못했고, 뽕나무 음학종 멜론

9. 풀에는 연못물이 가득 찼고, 산 칭호는 석양에 찬물결을 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목동은 횡우등으로 돌아가고 피콜로는 입에서 나오는 대로 불었다. "마을 밤"-레이진 1. 목소는 오후에 강을 따라 걷고, 강물은 맑고, 내 발밑에서 흐른다. 물 속의 석두 () 은 양동이처럼 크고, 돌변 물고기 () 는 가볍게 헤엄친다. 어린 목동은 부끄러움을 타서 벌거벗은 채 밭변과 밭머리에 쭈그리고 앉았다. 입에 큰 꽃개를 부르고, 손에 황소를 끌고 있다.

11. 춘산 유람도는 목동이 아직 작다고 말했다. 그게 나야, 혼자 즐기는 게 제일 좋아. 다몽절, 지음이 적지 않다. 봐: 새가 노래하고, 물고기가 헤엄치고, 말이 달린다. 봄빛은 여전하지만, 홍안은 이미 늙었다. 애석하게도 옛정이 채 가시지 않았다. 밤낮으로 생각하고, 군에게 알고 있냐고 물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예: 조각 구름, 옅은 바람, 푸른 풀. < P > 첨부: 우리나라 고대에는 어린이를 묘사한 시가 많았는데, 그들의 언어는 정련되고, 이미지는 생생하며, 아이들의 다양한 표정을 지었다. 필자는 흔히 볼 수 있는' 당시 3 곡',' 전당시',' 자가시' 등의 책에서 몇 곡을 골라서 독자를 만족시켰다. < P > 당대의 시인 하지사장은' 귀향 인형서' 에서 이렇게 썼다. "작은 집 맏이가 돌아오니, 시골소리는 귀밑머리를 바꾸지 않았다. 아이들이 서로 만나 만나지 못했는데, 웃음거리가 어디서 왔느냐고 물었다. " 시 전체가 겨우 28 자인데, 오히려 우리에게 아름다운 그림책을 그려 주었다. 작가는 객지에 오래 머물며 고향으로 돌아왔지만, 고향의 어린이들은 그를 알지 못하고 웃으며 그에게 어디서 온 손님인지 물었다. 이 아이들은 야리야리하고 점잖고 예의 바르며 매우 귀엽다. < P > 역시 당대의 최도융이 이렇게 썼다. "울타리 밖에 누가 배를 묶지 않고 봄바람이 낚시만으로 불어온다. 아동은 촌객이 있는 것으로 의심된다. 3. 어린이 동취를 묘사한 시구 < P > 어린이 낚시 후령능 < P > < P > 행인은 멀리서 손짓을 하는데, 무서워서 물고기가 놀라지 않을 것 같다. < P > 풀에서 백거이 < P > 아기가 작은 배를 떠받치고 백련을 훔쳐 돌아왔다.

숨겨진 흔적을 이해하지 못하고 부평초가 함께 열렸다.

' 숙신시 서공점'

울타리가 한 경로 깊이 떨어져 나무 머리 꽃이 흐트러지지 않았다. < P > 아이들은 황나비를 급히 쫓아가서 채소꽃으로 날아가 찾을 곳이 없다.

' 촌거' 고딩

초장오리올스가 2 월 날 날며 제방 버드나무 취춘담배를 털어냈다. < P > 아이들은 학교를 그만두고 일찍 돌아와 동풍에 종이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 P >' 보임' 원기 < P > 목동이 황소를 타고, < P > 노랫소리가 숲을 진동시킨다. < P > 매미를 잡으려다가 < P > 가 갑자기 입을 다물었다. 4. 아동아동아동동취에 관한 고시 < P > 숙신시 서공점 양완리 < P > 울타리가 한 경로 깊이 떨어져 나무 머리 꽃이 흐트러지지 않았다. 아이들은 급히 황나비를 쫓아가서 채소꽃으로 날아가 찾을 곳이 없다. < P > 가 본 원기 < P > 목동은 황소를 타고 노랫소리가 숲을 진동시켰다. 매미를 잡으려다가 갑자기 입을 다물었다.

촌거 고딩

초장오리올스는 2 월 날 제방 버드나무 술에 취해 봄담배를 피웠다. 아이들은 학교를 그만두고 일찍 돌아오니 동풍이 종이 연을 날리는 틈을 타서 바쁘다. < P > 귀향 인형서 당하지사 < P > 소소한 집 맏이가 돌아오니 향음이 변하지 않고 귀밑머리가 쇠약해졌다. 아이들이 서로 만나 만나지 못했는데, 웃음거리가 어디서 왔느냐고 물었다.

시거 일사 최도융

울타리 밖에 누가 배를 묶지 않고 봄바람이 낚시만으로 불어온다. 어린이 의심 마을 손님, chaimen 에 불안 하지만 폐쇄. < P > 4 시 전원잡흥 범성대 < P > 는 낮에 밭을 갈고 밤실적이 마마, 마을 자녀들은 각자 살림살이를 한다. 어린 손자는 농사를 짓지 않고, 뽕나무 음학 씨도 먹는다. < P > 어린이 낚시 호령능 < P > 봉두야리학 트리플론, 옆자리에 딸기 툰드라를 타고 몸을 비춘다. 행인은 멀리서 손짓을 하며, 무서워서 물고기가 놀라면 안 된다 .5. 동진동취를 묘사한 시구

1,' 배과안인' 송대: 양완리 < P > 원문: < P > 일엽어선 두 어린이, 수채가 배를 타고 멈춰 섰다.

괴생은 비가 오지 않고 우산을 펴는데, 머리를 가리는 것이 아니라 바람을 만드는 것이다. < P > 번역문: 어선 한 마리에 어린아이 두 명이 대나무 장대를 거두고 노를 멈추고 배 안에 앉았다. 비가 오지 않은 탓에 그들은 우산을 펼쳤는데, 원래는 비를 가리기 위해서가 아니라 우산을 돛으로 삼아 배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려고 했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본' 청대: 원기 < P > 원문: < P > 목동이 황소를 타고 노랫소리가 숲을 진동시킨다.

매미를 잡으려다가 갑자기 입을 다물었다. < P > 번역: 목동이 황소 등에 타고 우렁찬 노랫소리가 숲 속에서 메아리쳤다. 갑자기 나무 짹짹하는 것을 포착하려 하자, 바로 노래를 멈추고, 소리 없이 나무 옆에 서 있었다.

3,' 앳된 아이 얼음 만들기' 송대: 양완리 < P > 원문: < P

옥차임 두드리며 숲소리를 뚫고, 갑자기 유리 깨지는 소리를 냈다. < P > 번역문: 이른 아침, 애티가 가득한 아이가 밤에 접시에 얼어붙은 얼음을 벗고 손에 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가볍게 두드리자 얼음이 숲을 뚫고 지나가는 소리가 나고, 감상자가 숲을 뚫고 지나가는 소리에 심취해 있을 때, 갑자기 또 다른 소리가 들렸다. 얼음이 땅에 떨어져 유리가 깨지는 소리가 났다.

4,' 촌거' 청대: 고정 < P > 원문: < P < P > 아이들은 학교를 그만두고 일찍 돌아와 동풍에 종이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역문: 음력 2 월, 마을 앞뒤의 풀들이 점점 싹이 트고 자라서 꾀꼬리가 날아다닌다. 버드나무는 긴 녹색 가지를 걸치고 바람에 흔들리는 것이 마치 제방을 살살 쓰다듬고 있는 것 같다. 수택과 초목 사이에서 증발한 물기가 연기처럼 응집되어 있다. 버드나무가 모두 이 짙은 경치에 도취된 것 같다. 마을 아이들은 공부를 하고 급히 집으로 달려가 동풍을 틈타 연을 푸른 하늘에 올려놓았다.

5,' 연못' 당대: 백거이 < P > 원문: < P > 아기가 작은 배를 떠받치고 백련을 훔쳐 돌아왔다.

숨겨진 흔적을 이해하지 못하고 부평초가 함께 열렸다. 한 아이가 작은 배를 받치고 몰래 백련을 따서 돌아왔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고, 수면의 부평초에는 뱃사람이 그어놓은 흔적이 남았다. 6. 동진, 동취를 묘사한 고시 < P > 고대의 일부 시가는 아이들의 재미있는 생활을 묘사하며, 아이의 근심 걱정 없이 천진난만한 천성을 표현했다. < P > 이 시들을 읽으면서 산뜻한 향토 냄새가 물씬 풍기며 짙은 생활 정취가 글줄 사이에 넘쳐난다. 그 영기가 충만한 시구에서 우리는 고대 아이들의 생활 장면을 엿볼 수 있고, 그 머나먼 옛 사람들의 어린 시절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장면 생활의 장면은 시인의 생화묘필이 되면 생동적이고 생동감 있게 변해, 천년이 지났지만, 마치 주변에서 일어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친근감, 저절로 생겨난다. 후령능의' 어린이 낚시',' 봉두야리야리한 스터디',' 라즈베리 태초 옆으로 몸을 비춘다. < P > 행인은 멀리서 손짓을 하는데, 무서워서 물고기가 놀라지 않을 것 같다. " 이 산야 아이는 흐트러진 머리와 때묻은 옷이 누추하여 강을 따라 잡초가 무성한 인적이 드문 곳을 찾아 마음대로 앉아 조용히 낚시를 했다. < P > 풀숲은 그의 그림자를 거의 가릴 수 없었다. 멀리서 누군가가 큰 소리로 길을 물었고, 그는 급히 작은 손을 높이 들고, 흔드는 대답을 하며, 조금의 소리도 내지 못했다. 문답의 소리가 어군을 놀라게 할까 봐 마음이 가라앉고 조심스러웠다. 시는 잠자코 있는' 멀리서 손짓' 의 한 가지 세부 사항을 통해, 낚시꾼들이 무서워하는 치정미태를 생동감 있게 써서 마치 그 사람을 보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뤼암의' 목동': 풀가게 횡야 6 ~ 7 리, 피리 만풍 서너 번. 돌아오는 포만밥 황혼 후, 옷을 벗지 않고 달빛에 눕는다. < P >' 목동' 이라는 시는 생생한 목동이 늦게 돌아오는 휴식도, 광활한 들판, 푸른 풀이 무성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목동, 목동, 목동, 목동, 목동, 목동) 저녁바람이 들풀을 스치고, 아직 돌아오는 목동을 보지 못했지만, 먼저 바람에 들려오는 목동이 점점 가까워지는 피리 소리를 듣고, 피리 소리가 계속 부러져 바람에 흩날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목동이 돌아와서 밥을 배불리 먹었는데, 이미 황혼이 지났는데, 그는 옷도 벗지 않고 달밤의 노천밭에 누워 쉬었다. < P > 시에는 경치, 감정, 인물, 목소리가 있습니다. 이 생동감 있는 장면은 먼 곳과 가까운 곳에서 우리의 시야에 나타났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목동" 이라는 시는 "해돋이, 해가 지고, 해가 지는" 생활의 안연과 평온을 느끼게 해 줄 뿐만 아니라 목동 마음의 속박과 속박을 느낄 수 있게 해 주며 자연스럽게 긴장을 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낮에는 소와 목피리를 친구로 삼고 밤에는 맑은 바람과 명월이 있어 정말 도원 같은 생활이다. 최도융의' 계거사일': 울타리 밖에 누가 배를 묶지 않고 봄바람이 낚시만으로 불어옵니다.

아이들은 마을 손님 이 있다고 의심하고, 장작문 에 급히 가고 있지만 닫힌다. 이 시는 눈앞에서 본 것을 쓰면서, 편지를 써서 손을 꼬아 내니, 자연히 한 편이 된다. < P > 시골 봄날 사람들은 모두 밭에서 일하는데, 마을은 매우 조용하다. 아이들이 집 앞집 뒤에서 장난치는 것 외에는 한가한 사람이 거의 없다. 한 꼬마가 신나게 놀고 있는데 갑자기 배가 만으로 들어오는 것을 발견하고 손님이 온 줄 알고, 사각으로 달려가서, 바삐 장작문의 단추를 풀고, 장작문을 열어 손님을 맞이했다. < P > 작가는' 의심',' 급함' 이라는 단어로 아이들의 호기심, 흥분, 조잡함, 절실한 심리상태를 묘하게 그려 매우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시인은 이 순간 매우 정취가 넘치는 작은 장면을 포착하여 열정적이고 순박하고 천진하고 귀여운 농촌 어린이의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섭취했다. < P > 시는 순수하게 백묘로 소박하고 자연스럽고 밋밋하며, 정말 납을 씻고 자연의 재미를 얻었다고 할 수 있다. 양완리' 숙신시 서공점': 울타리가 듬성한 경로 깊이, 나무 머리 꽃이 흐트러지지 않았다. < P > 아이들은 황나비를 급히 쫓아가서 채소꽃으로 날아가 찾을 곳이 없다. 드문드문 울타리 옆에 오솔길이 먼 곳까지 뻗어 있고, 나뭇가지 위의 꽃은 고맙고, 나뭇잎은 아직 무성하게 자라지 않았다. < P > 어린아이의 꼬리는 노란 나비를 따라 뛰어다니며 끊임없이 쫓아다닌다. 채소밭까지 쫓아가서, 저마다 눈을 크게 뜨고, 어! 저 날으는 나비가 왜 자취를 감추었지? 단 네 구절의 시가 살아 있는 귀여운 어린이들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다. 눈앞에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양완리의' 배가 안인을 건너다': 한 잎 어선 두 아이, 배를 타고 가는 동안 괴생무우도 우산을 펴는 것이 아니라, 머리를 가리는 것이 바람을 만드는 것이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 시는 말처럼 희미하고 정취가 넘치며, 근심 걱정 없는 두 어린 어부의 유치한 행동과 행동에서 드러난 아이들만의 기발한 묘미를 보여준다. < P > 한 잎 어선에는 두 명의 어린아이가 있었는데, 그들은 대나무를 거두고 노를 멈췄다. 어쩐지 그들이 우산을 펼쳤는데, 원래는 비를 가리기 위해서가 아니라, 우산을 이용하여 배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려고 했구나! 배과안인' 은 어린이들에게 직접 시선을 집중시켰고, 시 전체가 어린이를 쓰는 유치한 행위였다. < P > 양완리의 아동에 대한 애정은 말로 넘쳐나고, 두 어린 소년의 놀이에서 드러난 총명하고 영리한 칭찬이 더해졌다. 7. 아동의 동취를 묘사한 시구

1, 소타기는 전촌을 훨씬 넘어 피리 부는 바람이 비스듬히 들려온다.

얼마나 많은 장안 명리객이 기관이 다 써 버리는 것이 군보다 못하다. -노래 황 tingjian \ "목동 \" 2, 어린 여자 는 겨우 6 살, 알 수 없는 우연과 서투른.

교회 앞에서 밤을 향해, 학생들은 초승달을 숭배한다. -돈 시 어깨 우 \ "어린 여자 단어 \" 3,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2 월 일, 제방 버드 나무 술에 취해 봄 담배를 털어. < P > 아이들은 학교를 그만두고 일찍 돌아와 동풍에 종이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청 고딩' 촌거' 4, 봉두야리학 트리플론, 옆좌딸기 태초 비친 몸. < P > 행인은 멀리서 손짓을 하는데, 무서워서 물고기가 놀라지 않을 것 같다. -돈 후진타오 lingneng \ "어린이 낚시 \" 5, 송음 반 활 이끼, 심지어 책을 읽고 게으른 열 수 있습니다. < P > 극중 청천에 바나나 잎을 뿌렸고, 아이들은 빗소리를 오인했다. 매실은 새콤한 이빨을 남기고, 바초는 녹색과 창사로 나뉜다. < P > 하루 종일 잠을 자며 무정하게 생각하며 아이들이 버드나무 꽃을 잡는 것을 한가롭게 본다. -송 양만리' 초여름 낮잠부터 두 절구' 6, 맑은 바람과 비가 마를 때 풀이 온통 꽃제방으로 가득 찼다. <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