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개인적으로는 유용의 '비린링·한매미 황폐화'라고 생각한다.
원문 : 오싹한 매미가 슬퍼하고 밤에 누각을 향하고 소나기가 그치기 시작합니다.
수도의 천막에는 술을 마신 흔적이 없으며 향수의 장소는 난초배이다.
그들의 눈에는 눈물이 고이고 심지어 Yuning의 숨이 막힐 지 의심스럽습니다.
생각은 사라지고, 수천 마일의 연기가 피어오르고, 황혼은 무겁고 하늘은 광활합니다.
예로부터 감상적인 감정으로 인해 이별이 상처를 입었고, 청추절을 무시하는 것은 더욱 부끄러운 일입니다!
오늘 밤에는 어디서 일어날 것인가?
버드나무 기슭에는 새벽바람이 잦아들고 달이 떨어진다.
오랜 세월이 흐른 후에는 좋은 시간과 좋은 풍경이 될 것입니다.
수천 가지 풍습이 있어도 누가 알 수 있겠습니까?
(좋은 풍경: 아름다운 풍경)은 유용의 유명한 걸작입니다.
이 시는 시인이 관직에 좌절하여 교토(변경, 오늘날의 허난성 카이펑)를 떠나야 할 때 지은 시로서 강과 호수를 유랑하는 심정을 표현한 매우 대표적인 시이다.
이 시는 이별의 감정을 묘사하며 장면이 뒤섞이는 예술적 영역에까지 이른다.
시의 주요 내용은 황량하고 황량한 가을 풍경을 배경으로 연인과의 헤어질 수 없는 이별을 표현하는 것이다.
인생의 좌절과 연인과의 이별은 두 가지의 고통이 얽혀 있어 시인으로 하여금 자신의 미래에 대한 암울함과 불확실함을 더욱 깨닫게 한다.
전체 단어는 위쪽과 아래쪽의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위의 시는 주로 연인 사이의 떼어놓을 수 없는 이별을 노래하고 있습니다.
시작 부분의 세 문장은 "매미가 슬프다. 정자에 늦었고, 소나기가 그치기 시작한다"는 세 문장은 이별의 계절이 황량하고 추운 가을임을 지적하면서 환경을 묘사하고 있다. 위치는 Bianjing시 외곽의 Changting이며 구체적인 시간은 비가 내린 후 추운 황혼입니다.
그러나 시인은 자연의 풍경을 순전히 객관적으로 묘사한 것이 아니라, 풍경의 묘사와 분위기의 표현을 통해 풍경에 감정을 섞어 은연중에 다른 의미를 전달하였다.
가을이 되니 풍경이 황량해지고, 황혼이 깊어가고, 폭우가 내린 뒤에는 매미 소리가 싸늘해졌고, 시인이 보고 듣는 모든 것이 황량했습니다.
또한 '저녁에 장정을 향하여'라는 문장의 구문 구조는 하나, 둘, 하나인데, 이는 극도로 답답하고 침울하며, 이 황량한 상황을 더욱 정확하게 전달한다.
마지막 두 문장에서 '두멘천막에서 술을 마신다'는 이별의 장면을 가리킨다.
수도문 밖에 연회를 위해 천막을 치는 것은 공식적인 경력에 실패하고 연인과의 이별을 의미합니다.
"실이 없다"는 것은 단서가 없다는 뜻, 즉 "계속 잘라버리면 추론이 혼란스러운 상태로 남게 된다"는 뜻이다.
떠나는 것도 견딜 수 없고, 이별 없이는 살 수도 없다는 생각을 표현한 것입니다.
"그리움의 장소, 난초배가 머리카락을 재촉한다".
분리하고 떠나기가 어려울 때 뱃사공은 다시 "서둘렀다".
현실의 냉혹함과 시인의 내면의 고통을 드러낸다.
"눈물을 흘리며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말문이 막히고, 피할 수 없는 장면이다."
두 연인은 손을 꼭 잡고 서로를 마주한 채 눈물을 흘리며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이 두 문장은 서로의 슬픔과 애착, 무력감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상심하고 낙담한 연인들의 모습이 페이지에 생생하게 등장합니다.
"언어는 놀라움을 추구하지 않지만 의미는 밀도가 높다"는 말처럼 선 그리기 기법입니다.
“생각해보면 수천 마일의 연기, 황혼이 지고 하늘은 광활하다.”
시 속 주인공의 우울한 기분은 하늘과 물의 색에 그림자를 드리운다.
'읽다'라는 단어는 아래에 쓰여진 풍경이 상상이라는 것을 독자에게 알려준다.
'Goaway'는 점점 더 멀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두 단어는 가기 싫지만 가야만 한다는 말을 아주 잘 쓴다. 누군가를 떠나는 무한한 슬픔을 담고 있다.
난초배가 항해하는 한, 그것은 점점 더 멀리 갈 것이고, 황혼은 깊고 연기는 길을 따라 수천 리에 달할 것이며, 마침내 광대하고 끝없는 남쪽으로 표류할 것입니다.
이별의 슬픔은 깊고, 미움의 아픔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단어의 구조로 볼 때, 이 두 문장은 위쪽 열의 실제 쓰기에서 아래쪽 열의 가상 쓰기로 전환되며, 이는 이전과 다음을 연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하단 부분에서는 이별 후 상상 속의 슬픈 장면에 초점을 맞춘다.
다음 편에서는 주제를 접어두고 전반적인 논의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구체적인 것부터 일반적인 것까지, '감정은 예로부터 이별을 아프게 했다'라는 삶의 철학을 그려봅니다.
슬퍼하고 이별한다는 뜻이며, 그것은 우리 자신의 시작이 아니라 고대부터 그랬다.
'고대부터'라는 말은 개별적인 특수한 현상에서 출발하여 보편적이고 광범위한 현상으로 승격되어 그 의미가 확장된다.
그러나 다음 문장인 "청추절을 방치하는 것이 더욱 부끄러운 일이다"는 그가 보통 사람들과 고대인들보다 더 많은 고통을 감내했음을 강조한다.
Jiang Yan은 "Farewell"에서 "황홀경에 빠진 사람은 작별 인사 만 할 수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작가는 이러한 고대인의 감정을 자신의 말로 녹여 겹겹이 추가하여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들었습니다.
"오늘 밤 술을 마시고 어디서 깨어날 수 있을까? 새벽바람이 버드나무에 지고 달이 지고 있다." 이는 술에서 깨어난 후의 심경에 대한 묘사이자 방황의 심정이기도 하다. 강과 호수에서.
이 두 문장의 아름다움은 풍경을 사용하여 감정을 표현하고 "풍경의 언어는 사랑의 언어"임을 진정으로 깨닫는 것입니다.
"Liu"와 "Liu"는 동음이의어이며, 머물기 힘든 이별을 묘사하고, 차가운 새벽 바람은 이별 후의 냉기를 묘사하며, 미래의 화해의 어려움을 묘사합니다.
이 몇 가지 풍경은 황량하고 외롭고 슬픈 이별의 감정을 매우 완전하고 진실되게 표현하여 독특한 예술적 개념을 만들어냅니다.
사람들의 칭찬을 받고 유명한 말이 된 것은 당연합니다.
이제부터 장기적인 관점에서 생각해보자: "이 세월이 지나도 좋은 시절과 좋은 시절은 헛된 것입니다. 수천 가지 스타일이 있어도 누구에게 말해야 할까요?" 이별 후 불행한 상황.
이어지는 긴 외로움을 어떻게 견뎌낼 수 있습니까?
좋은 시절과 아름다운 풍경이 있어도 헛된 일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한 발 물러서면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감정이 있어도 누구에게 말할 수 있습니까? 에게?
즉, 모든 것이 더 이상 흥미롭지 않습니다.
이 몇 문장에는 시인의 그리움과 슬픔이 세밀하게 표현되어 있고, 서로에 대한 애틋한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
결론은 질문 형식으로 되어 있어 감정이 더 강해 보인다.
『율린링』의 시 전체는 이별의 상처를 중심으로 구성되었다. 3부에서는 이별 후의 상상을 심리 묘사에 중점을 두고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