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시에는 어린이에 관한 주제가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어린이 낚시에 관한이 시는 독특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는 겉모습부터 서술적이고 서술적이며, 시의 마지막 두 줄은 표현에 중점을 두고 있다. 평범하고 단순한 서사 속에 약간의 순수함과 단순함, 한두 문장은 형태에 초점을 맞추고, 세 네 문장은 표현력에 초점을 맞춘다. 아이의 유치함, 장난꾸러기, 순진함, 귀여움을 강조한 '룬'은 조비단, '낚시'는 제목에서 '낚시'를 뜻하는데, 시인은 낚시하는 아이의 모습을 희화화하지 않고 직접 쓴다. 헝클어진 머리가 자연스럽고 귀엽고 진정성을 느끼게 하는 야생 아이의 진정한 모습. 낚시할 때 잔디가 몸에 비치는 '옆으로 앉기' 자세, 지금처럼 '옆으로 앉기' 등의 행동. " 아무렇지도 않게 앉아 있다는 뜻이다. 이는 아이가 격식을 차리지 않고 낚시에 집중하는 모습을 상상해 볼 수도 있다. " "산딸기 이끼"는 일반적으로 습한 곳에서 땅 가까이에 자라는 하등 식물을 일컫는 말로 "산딸기 이끼"뿐만 아니라. 아이가 낚시를 선택하는 곳은 햇빛이 드물고 접근하기 어려운 곳일 뿐만 아니라 물고기가 무서워하지 않고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이라는 것을 알고 포장하십시오. 나중에 말할 방법은 "물고기가 겁을 먹고 사람이 반응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풀은 몸을 반영한다"는 것은 단지 어린이의 초상화가 아니라 구조적으로도 중요하다. 다음 문장도 "행인이 질문하는 것"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행인은 단지 그를 볼 수 있다는 이유만으로 그에게 질문합니다. 마지막 두 문장에서 "멀리서 손을 흔드는 것"의 주제는 여전히 어린이입니다. 지나가는 사람들이 질문을 하면 아이들은 대답하기를 두려워하며 대답하지 않고 멀리서 손을 흔든다. 이는 심리학적으로 아이가 대답하는 대신 행동을 취하는 이유는 무엇인가를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멀리서 손을 흔드는 것은 행인의 질문에 무관심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손을 흔들고 나서 행인에게 속삭이는 모습은 독자의 상상 속에 있다. 그러므로 시인은 그것을 설명할 때 '멀리서 손을 흔든다'는 이유를 이해한 후 위의 간략한 분석을 보면 비록 앞의 두 문장에 초점이 맞춰져 있음을 알 수 있다. 아이의 자세에 있어서 '옆으로 앉기'와 '딸기 이끼'는 단순히 장면을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마지막 두 문장이 아이의 표정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아이의 행동을 묘사하는 단어가 여전히 생생합니다. 세 번째 문장. 장면과 형식, 정신이 어우러져 아이들을 묘사한 명작이라고 할 수 있어요!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