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임에서 기념비 밸리의 플레이어는 숨겨진 경로를 탐색하여 아이로 하여금 기념비 밸리에 도달하도록 유도한다.
2.' 종이상태' 플레이어는 태그를 당기거나 페이지를 넘기는 방식으로 게임 세계와 소통한다.
3.' 국경여행' 은 이 조용한 가운데 이 즐거운 여정을 즐겼다. 여정의 종점은 중요하지 않다. 이 여정이 가져온 마음의 평온을 즐기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4.' 잉어' 색채가 알록달록한 경어는 자연이 강을 다스리는 사자였다.
5.' 광우' 는 시간의 비밀을 탐구하고 빛의 발자취를 찾는다. 한 번에 한 번 탐구를 마치면 마음도 함께 성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