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gquan 출신의 Ye Shaoweng은 오늘날에도 Zhejiang 출신입니다. 그는 남송(宋宋) 시대의 작가이자 시인이었다. 그의 조상의 집은 Pucheng에 있습니다. 원래 이름이 Li인 Shao는 할아버지와 사이가 좋지 않았고 그의 가업도 쇠퇴했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 Longquan Ye라는 성을 아들로 삼았습니다.
엽소영의 초상
그의 할아버지 주변에는 송 5년 학자 이씨가 있었고 조조는 훗날 위요로 알려진 초주의 범죄자였다. 건안 3년, 할아버지는 금나라에 저항하여 대리사 형사부 관직에 오르다가 당무로 강등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예샤오웬은 할아버지의 강등으로 영향을 받았고, 그의 가업도 쇠퇴했다. 그는 어렸을 때 이름을 예(Ye)로 바꿨습니다.
엽소영은 광종에서 닝종까지 황실에서 하급 관리로 근무하며 진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했다. 그는 Qiantang West Lake에서 오랫동안 은둔 생활을 하며 Ge Tong과 함께 노래를 불렀습니다. Ye Shaoweng은 Jianghu Poetry School의 시인입니다. 그의 시의 대부분은 "정원은 가치가 없다"와 같은 7자 절구로 구성되어 있다. 아몬드 나무가 벽 밖에서 자랄 것입니다. 사람들은 항상 그렇게 말합니다. "Seen in the Night Book"과 같은 다른 책에서는 아이들이 밤새 물건을 따고 짜는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장면은 명확하고 가흥의 한 손님의 외로움을 반영하며 주로 강남 수향의 풍경을 묘사하는데, 이는 매우 매력적입니다. Tian의 삶을 묘사하는 단편은 편안하고 미묘하며 생각을 자극합니다.
그의 시집에는 '천가삼시', '징이샤오지' 등이 있다. 둘째, 그의 저서 <남송선사단기>는 현대에 있어서 역사적 가치가 매우 크다.
엽소영의 작품
강호 시인들은 남송 중후기 중국 시의 전반적인 경향을 거의 대표하고 있다. 예샤오웬과 같이 사신의 영향을 받은 시인이 그 좁은 고리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는 것은 예샤오웬 자신의 열린 마음을 포함할 수도 있고, 정치적 좌절로 인한 무관심과 도피를 포함할 수도 있다.
예샤오웬의 옛 거주지
강호시학원의 시인으로서 예샤오웡은 당연히 자신의 작품을 갖고 있다. 그의 시 중에서는 칠자절구가 가장 좋은데, 사람들이 읽는 시 <사대여문견>에는 이런 특징이 반영되어 있다.
아마 스승님은 내 나무가 그의 소중한 이끼가 신발을 밟을 것이다. 장작문을 살며시 두드렸으나 오랫동안 문을 여는 사람은 없었다.
그러나 이번 스프링은 결국 잠글 수 없다. 보세요, 벽에 분홍색 살구나무가 튀어나와 있어요.
이 시는 시인이 봄에 정원을 방문했을 때 보고 느낀 것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봄의 풍경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심오한 철학을 드러냅니다. 전체 시는 생동감 있고 흥미로우며 간결한 구조, 심오한 의미, 장면의 혼합, 보편적인 대중성의 특징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는 '정원은 쓸모없다'다.
바스락거리는 나뭇잎이 시원한 소리를 내고, 강물의 가을바람이 사람의 감성을 어루만진다.
어떤 아이들은 뜨개질을 장려하고 밤에 울타리를 깨서 램프를 만드는 것을 선택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시에서 작가는 살랑거리는 가을바람과 흔들리는 플라타너스 잎사귀를 이용해 해외여행을 떠난 시인들이 고향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는 것을 표현하고 있다. 그것은 방랑자의 방황, 외로움, 황량함을 돋보이게 합니다. 일반적으로 시 전체를 보면서 전체적으로 논하고, 시 전체의 희로애락을 비교한다. 작가는 의인화와 공감각을 통해 시에 색을 더한다.
또한 강남 수향 마을의 풍경을 주로 묘사하는 예샤오웬(Ye Shaoweng)의 7자 절구열차이기도 합니다.
예핑(Ye Ping)은 하늘에 산이 없고 9개가 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갈대가 담배를 피우고있었습니다. 길게 뻗은 녹색 물이 항구로 갈라져 남쪽으로 오리배를 지탱했습니다.
예샤오웬(Ye Shaoweng)의 가장 유명한 시
남송(南宋) 시인 예샤오웬(Ye Shaoweng)은 "야경에서 보기", "가흥" 등 많은 작품과 인기 시를 가지고 있습니다. 경계', '밤의 책을 읽었다', '도착했다' 등.
예슈에서 봤어요.
주로 시인 예샤오웬의 감상적인 작품으로, 가을바람에 살랑이는 플라타너스 잎사귀를 묘사한 작품은 해외여행을 떠난 시인이 고향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을 정도로 소름이 돋는 작품이다. 이 시의 첫 한두 문장은 주로 풍경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시인은 낙엽과 가을바람, 찬 공기의 풍경을 통해 방랑자의 방황과 외로움을 고조시킨다. 일반적으로 시 전체를 보면서 전체적으로 논하고, 시 전체의 희로애락을 비교한다. 작가는 의인화와 공감각을 통해 시에 색을 더한다. 이러한 기법을 통해 독자에게 제시되는 신체적 상태와 정서적 시는 독자로 하여금 시원한 바람이 불고 움직이는 가을 강물에 대한 예술적 개념을 불러일으키는 것 같습니다.
'정원은 무가치하다'라는 시에서는 시인이 봄에 정원을 방문했을 때 보고 느낀 것을 주로 묘사하고 있다. 저자는 큰 관심을 가지고 "Visit Hermit"이라는 기사를 썼습니다. 시인은 정원을 방문할 때 정원 문으로 들어갈 수 없다는 말로 시가 시작됩니다.
감정적으로는 기대와 실망, 후회의 표현이었는데, 나중에는 정원에서 살구나무가 벽에 돋아나와 천천히 봄을 즐기고 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내 감정은 실망에서 놀라움으로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전체 시는 생동감 있고 흥미로우며 간결한 구조, 심오한 의미, 장면의 혼합, 보편적인 대중성의 특징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시 <밤의 책에서 본 것>에서 저자는 은둔자의 고요한 환경에 대한 묘사를 통해 세상에서 벗어나 교양을 얻고 높은 곳에 오르는 은둔자의 수단을 강조한다. 밤. 은둔자가 세상과 멀어지고 멀리 있기를 바라는 작가의 소망을 표현한 것이다.